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김코튼캔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11758l 14


180202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오랜만에 만난 고등학교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놀고 있었다. 가장 반가운 소식은, 친구 중 한 명이 모태솔로를 탈출했다는 것.

우리는 마치 자신의 일인 듯 좋아했다. 기분이 좋아진 친구는 오늘 자신이 골든벨을 울린다고 하였고, 우리는 거절하지 않았다. 안주를 고르는 도중에 친구가 제안을 했다.


"야, 안주 하나 걸고 내기할래?"

"아 콜이지. 뭐 할래."


그중 신박한 아이디어를 내놓은 친구가 있었다.


"너네 나쥐 스킬 아냐? 고딩 때 유행하던 거."

"지금 솔로인 애 없지? 애인한테 보내서 가장 답 늦게 온 사람이 쏘기."

"야, 아니지. 답 제일 웃기게 온 사람이 쏘기."

"콜."


답 제일 웃기게 온 사람, 그때 시선이 다 나에게로 모였다. 나는 헛웃음을 지었다. 김재환 은근 이런 거 잘 보내주는데. 다 죽었다, 너네는.

단체로 문자를 똑같이 보내기로 했다.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쥐는~? ><]


내 손으로 치고도 오글거림을 참지 못해 친구에게 전송 버튼을 누르는 것을 부탁했다. 친구는 내 말에 웃으며 대신 전송 버튼을 눌렀다.

가장 먼저 답이 온 건 아까 말했던, 골든벨을 울리기로 약속한 친구였다. 테이블에서 갑자기 박수를 치며 제 핸드폰을 보여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쥐 ><♥]


"얘네 아직 얼마 안 돼서 그래."

"내 말이... 그냥 먼저 오는 사람 할걸."

"죽을래?"


여러 농담이 오가는 사이 한 친구에게도 문자가 왔다. 그 친구는 절망을 하며 제 핸드폰을 보여주었고, 우리는 단체로 네가 쏘는 거냐며 웃기 시작했다.


? 몰라 >

< 아 좀 ㅡㅡ ㅃㄹ

뭐야 일단 넌 아니쥐 ㅡㅡ >


이제 남은 건 나와, 다른 한 친구. 그 친구도 연애 기간이 길어 친구들은 더 흥미진진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기적처럼 동시에 문자가 왔고, 나와 내 친구의 문자를 동시에 확인한 친구들은 단체로 웃음을 터뜨리며 나를 위로하기 시작했다.


"야, 김재환... 역시 괜히 실음과가 아니네..."

"잘 먹을게 재환아~"

"재환이한테 고맙다고 전해줘."

"..."


친구에게는 [우리 자기쥐 ㅎㅎ] 라는 귀여운 문자가 왔고, 김재환은...


[마이티마우스! ^^]


...아, 지갑 좀 확인하고 올 걸 그랬다.




5년째 연애 




"야."

"응?"

"너는 만약에... 막, 화가 났어. 아니, 삐쳤어. 그럼 뭐 어떻게 해주면 좋겠어?"

"...뭔 소린데 갑자기."


다니엘은 내 말에 당황한 듯 보였다. 그래, 뭐. 나라도 당황하겠다. 대뜸 저에게 삐쳤을 때 어떻게 해주면 좋겠냐하니. 나도 어이가 없어 헛웃음을 지었다.

옆에서 날 보고 있던 다니엘은 내게 웃으며 물었다. 재환이 화났나.


"화난 게 아니라 삐쳤지."

"왜."

"지훈이 말고 자기를 좀 우선으로 두래."

"지훈이?"

"어, 우진이 친구."

"아아."


저번에 지훈이가 우리 집에 놀러 왔을 때, 번호를 안 뒤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연락을 했었다. 김재환은 우연히 내 핸드폰을 보고, 화를 냈고. 아니... 삐쳤고.

사실 연락한다는 것 자체로 화를 낸 것은 아니다. 자신의 카톡은 읽지도 않고, 지훈이랑 카톡 한 것에 화가 난 것이지.

하지만 이것도 오해라면 오해다. 핸드폰을 확인하려고 했을 때 맨 위부터 확인하는 습관 때문에 지훈이 것부터 읽은 건데. 하필 그 타이밍에 김재환이 본 것이다.


그래도 내가 잘못한 것이 맞으니 사과는 해야 하는데. 아, 이럴 때 보면 항상 내 성격이 문제다. 먼저 미안하다는 말을 못 꺼내는 탓에 며칠째 냉전 중이다.

내가 말은 삐쳤다고 하지, 사실 김재환은 엄청 화가 나있을지도 모르고.


"화해 안 하려고?"

"...해야지. 그래서 너한테 묻잖아."

"음. 애교?"


나도 모르게 표정이 일그러졌다. 다니엘은 내 표정을 보며 그렇게 인상을 굳힐 일이냐며 웃었고, 나는 표정을 풀지 못한 채로 굳어있었다. 애교, 애교...


"갑자기 애교... 그거 하는 것도 좀 이상하지 않아?"

"그럼 다른 방법이 뭐가 있는데."

"..."

"그냥 눈 한번 딱 감고 해봐라. 재환이 입꼬리 못 숨길걸."

"...아."


그냥 이렇게 지낼까... 미친 생각도 한 번 해봤다.





결국 친구들에게 요청을 했다. 남자친구 화 풀어주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 친구들은 짠 듯이 애교를 외쳤다. 아, 진짜 해야 하나.


"근데 대뜸 무슨 애교를 해..."

"애교를 대놓고 하냐? 은근히 하는 거지."

"아냐, 얜 대놓고 해야 돼. 너무 애교가 없어."

"왜? 그래도 행동 보면 귀여운데."


어쩌다 보니 날 두고 토론을 하기 시작하는 친구들이다. 나는 한숨을 쉬며 책상에 엎드렸다. 야, 매점이나 가자.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친구를 따라나섰다.




"매점 안에 김재환 아니야?"

"어..."


교실에 없더니, 점심시간을 이용해 축구를 하고 온 모양이다. 김재환은 땀을 잘 안 흘리는 편인데, 머리카락이 조금 젖은 것을 보니 꽤나 열심히 움직였나 보다.

김재환에게 아는 척을 해야 하나 고민하는 도중에, 친구는 나를 데려가 물 하나를 계산하더니 내게 김재환에게 가져다주라고 시켰다. 아직 김재환은 나를 못 본듯하다.


"김,"


아, 아니다. 너무 정이 없어 보일 수도 있으니까.


"...재환아!"

"...?"

"이거, 물 마셔."


최대한, 자연스럽게. 입꼬리를 올려 김재환에게 물을 건넸다. 김재환의 옆에 있던 다니엘은 내 행동을 보더니 웃기 시작한다. 시작했구나, 라는 눈빛으로.


"..."

"교실에서 봐."


김재환은 물병을 들고 나를 가만히 쳐다보기만 했다. 좀, 당황한 것 같기도 하고. 그런 김재환의 모습을 웃으며 바라보았다. 머릿속에는 애교라는 단어만이 맴돌았다.

나는 -평소에 하지도 않던- 손인사를 한 뒤 빠르게 교실로 걸어가기 시작했다. 친구들은 그런 내 모습에 웃음이 터진 채로 나를 따라오기 시작했다.

결국 김재환의 표정은 보지 못했다. 아...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진짜, 망한 거 같은데. 정색했으면 어쩌지.




5년째 연애 




김재환과 함께 가지는 술자리는 빈번히 있었지만, 취한 모습은 잘 보지 못했던 것 같다. 술을 마시는 것보다 술자리 분위기를 좋아하는 김재환이기에 더 그랬던 것 같다.

그랬기에 지금 상황이 더욱... 적응이 되지 않았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어,"

"...와."

"왔어?"


술 냄새 장난 아니다 진짜... 김재환이 있는 장소에 도착해 김재환에게 전화를 했을 때, 목소리를 들었을 때부터 엄청 취했을 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지금 1초에 눈을 몇 번 깜빡이는지...

나는 김재환을 부축하기 위해 김재환에게 가까이 갔다. 내 어깨에 김재환의 팔을 둘러서 걷기 시작했는데, 벌써부터 힘들다.

겨우겨우 타고 왔던 택시 앞에 도착해 김재환을 뒷자리에 앉혀놓고 내가 그 옆에 앉았다. 일단 어쩔 수 없이 우리 집 주소를 불렀다.


"추워..."

"어우 진짜..."


넌 일어나면 강제 이불킥이다. 속으로 다짐하며 내가 입고 있던 외투를 눈을 감고 있는 김재환에게 덮어주었다.

김재환은 내 외투를 덮은 채로 가만히 있었다가도, 내 손을 찾기에 손까지 잡아주었다. 그제야 좀 편안해 보이는 김재환이다.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해, 기사님께 택시비를 건네드리고는 김재환의 팔을 내 목에 두른 채로 택시에서 내렸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아... 살 것 같다."

"진짜? 난 쓰러질 거 같은데..."


거짓말 안 하고 1년 치 운동은 다 한 것 같다. 침대에 김재환을 눕혀두고 이불까지 덮어주었더니 포근하다며 좋아하는 김재환이다.

저렇게 풀려있는 모습은 처음인 것 같다. 귀엽긴 귀여운데, 내가 너무 힘들다.


"나 씻고 올게. 피곤하면 자고 있어."

"아 왜 지금 씻어... 같이 누워서 자자."

"나 땀범벅이야, 너 때문에."


김재환은 내 말에 미안했는지 눈꼬리가 축 처졌다. 아, 진짜 백구 같아서 귀엽다.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지으며 김재환을 쳐다보자, 김재환은 이불을 더 끌어올린다.


"빨리 씻구 와..."


기다릴래. 나는 웃으며 화장실로 들어간다. 하여튼, 김재환. 술 취한 거 진짜 귀엽다.




"재환아. 자?"

"아니이. 기다려봐, 머리 말려줄래."


김재환은 침대에서 일어나 바닥에 앉아있는 내 쪽으로 다가오더니 내 머리에 둘러진 수건을 풀어 내 머리의 물기를 닦아준다.

조심스러운 손짓에 웃음이 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내가 드라이기를 건네자, 김재환은 천천히 내 머리를 말려주기 시작한다.

장난스레 머리를 뒤로 젖혀 김재환의 어깨에 기대자, 김재환은 깜짝 놀라 드라이기를 멀리 치운다.


"야, 다칠뻔했잖아."

"술 깼어?"

"응, 조금."

"넌 안 씻어?"

"너 머리 말려주고 씻으려고."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다 마를 것 같다. 나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지으며 뒤를 돌아 김재환 품에 안겼다. 김재환은 이런 내 행동에 당황해 나를 떼어놓는다.


"나 술 냄새난다며."

"뭐 어때."

"씻고 안아줄게, 응? 기다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는 화장실로 향하는 김재환을 가만히 쳐다보고 있었다.

김재환은 -저번에 왔을 때 두고 갔던- 옷 몇 벌을 챙겨 화장실로 들어가는가 싶더니, 다시 내 쪽으로 돌아 내 이마에 짧게 입을 맞춘 뒤 웃으며 화장실로 향한다.




5년째 연애 




"재환아."

"..."

"재환아?"

"나 아직 화 안 풀었어."

"...아."


야자가 끝나고 김재환과 집까지 걸어가는 길, 김재환은 아직 화가 풀리지 않았다며 내 쪽은 쳐다보지도 않은 채 핸드폰만 응시하고 있다.

진짜 화났나 보다, 어떡하지. 나는 김재환의 뒤만 따라가는 중이다.


"진짜 화 안 풀 거야?"

"..."

"야, 대답도 안 하냐?"

"..."


나는 가던 걸음을 멈추고 계속해서 핸드폰만 보며 걸어가는 김재환을 가만히 응시했다. 분명히 내가 잘못한 건 맞는데, 너무하잖아.

대답이라도 좀 하지, 사람 속타게. 서러운 감정이 몰려와 나도 모르게 눈물이 맺혔다. 울음을 참으려 입술을 깨물었다.


"...뭐야."

"..."

"너 울어?"

"..."

"진짜 울어?"

"...아, 짜증나."

"야아... 왜 울고 그래. 어?"


뒤에서 따라오는 기척이 없어 이상했는지 뒤를 돌더니, 눈물이 고인 채로 저를 쳐다보고 있어 놀란 채로 달려오는 김재환이었다.

보통 그렇지 않은가, 안 울려고 해도 누군가 우냐고 묻는 순간 더 서러움이 밀려오는 거. 결국 눈물이 터져 우는 모습을 보였다.

김재환은 당황했는지 안절부절못하며 조심스럽게 내 얼굴을 감쌌다.


"울지 마, 뚝."

"사람 말은 왜 무시해? 짜증 나, 너."

"미안... 내가 심했어, 미안해. 울지 마."


김재환은 제 엄지손가락으로 내 눈물을 닦아주다 조심스럽게 내 뒤통수를 감싸 나를 안았다. 나는 김재환의 품에서 몇 분간 안겨있다, 눈물을 닦고는 품에서 벗어났다.

쪽팔림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쌤쌤하자."

"응?"


내 말에 김재환은 의문을 가진 채 나를 쳐다보았다. 쌤쌤?


"싸운 거 쌤쌤으로 풀자고."

"..."

"...그래도 내가 먼저 잘못한 건 맞으니까 사과할게. 미안해, 화 풀어줘."


김재환은 내 말이 끝남과 동시에 웃으며 나를 안았다. 갑자기 김재환의 품에 안긴 나는 당황한 채로 있었다.


"나 사실 학교에서 다 풀렸어."

"...?"

"웃으면서 나한테 물 주는데, 거기서 다 풀,"

"장난하냐? 그럼 왜 화난 척했어?"

"그거야, 그냥. 네 반응 귀여워서..."

"...야, 이거 놔."



아아, 미안해.

허, 진짜... 손 놔라.

그럼 이름 한 번만 더 불러주면 안 돼? 매점에서 진짜 귀여웠는데.

재환아, 나 진짜 때린다.

...응.


그래도, 집에 도착할 때까지 손을 놓지 않는 김재환이었다.




5년째 연애 




김재환이 화장실에서 나오고, 이번엔 내가 김재환의 머리를 말려주었다. 어느새 머리를 다 말리고, 나란히 침대에 누웠다.


"아침에 뭐 해줄까."

"아침?"

"응. 라면이 좋아, 콩나물국이 좋아?"

"라면."


나는 고개를 끄덕인 뒤 김재환의 손을 잡았다. 내가 손을 잡음과 동시에 김재환은 내 쪽으로 가까이 와 볼에 짧게 입을 맞추었다.


"나 아직 술 냄새나?"

"이제 덜 나."

"많이는 안 나지?"

"응. 근데 입술 맞대기는 싫어."


내 직설적인 표현에 김재환은 입술을 삐쭉 내밀며 정자세로 누웠다. 나는 그런 김재환의 모습에 웃으며 김재환의 손을 더 꽉 잡았다.


"뽀뽀는 내일 많이 하자."

"..."

"싫어?"

"아니."


완전 좋지, 나는. 김재환은 웃으며 내 쪽을 쳐다보았다. 나는 그런 김재환을 가만히 응시하다, 옅게 웃으며 김재환을 쳐다보았다. 재환아.


"불 좀 꺼줘."

"..."

"네가 더 가깝잖아..."

"분위기 다 깨, 진짜."


김재환은 툴툴대며 침대에서 일어나 불을 끈 뒤 다시 침대에 누웠다. 나는 웃으며 김재환의 품에 파고들었다.


"아직 냄새난다며."

"안고 싶은 걸 어떡해."

"...진짜 못 산다."


김재환은 허탈한 웃음을 지으며 제 품에 안긴 나를 꼭 안아주었다.

사실, 냄새 같은 건 안 난지 오래였다.




5년째 연애 

-epilogue-




재환은 다니엘과, 성우, 민현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고 있었다. 같은 대학교에 다니며, 성격이 잘 맞아 자주 술자리를 가진 넷이었다.

얘기를 하던 도중 재환의 핸드폰이 짧게 진동했다. 핸드폰을 확인한 재환은, 제 핸드폰이 맞는가 확인하기 시작했다.

...누구랑 바뀐 거 아니고, 분명히 제 핸드폰이 맞는데.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쥐는~? ><]


오늘 얘가 술 마신다고 했었나. 재환은 영문을 모른 채로 뒷머리를 긁적이기 시작했다. 다니엘은 갑자기 말이 없어진 재환에게 어깨동무를 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왜 멍을 때려. 뭔 일 있나."

"아니... 이거."


다니엘은 문자를 확인한 뒤 무언가 아는 듯 손가락을 튕겼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이거 그... 나쥐인가."

"...야, 설마. 아냐, 아냐."

"맞는 거 같은데."

"아, 나 알았다. 알았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이거 그거다... 쥐니까, 흐흥."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


재환이 쟤 왜 저래? 성우의 말에 다니엘은 고개를 저으며 제 앞에 놓인 안주를 집어먹는다. 조만간 또 싸울 거 같은데...


"혀엉, 형. 이거 봐요. 확실해 진짜. 확실해. 니엘아, 너도 봐. 진짜 확실해 이거."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마이, 마이티..."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아, 재환아..."


걱정 노노해, 형. 진짜. 야, 니엘아. 맞다니까 이거? 재환의 외침에도, 세 사람은 눈을 마주치고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조만간 싸우겠죠? 응...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 | 인스티즈

"흐흫, 완벽해."


네 사람의 술자리는 무르익어갔다.





암호닉 ㅎvㅎ

샘봄/우지니최고야/으건츄/지재/균킹/AB/아마수빈/내마음의어니부기/밀르/파랑/소꿉친구재환/마카롱/루쇼/숮어/우진아여기봐/츄츄/666666/112/수 지/널조화해/영쓰/윙지훈/대나무/0809/아가베시럽/모카/모모피치/푸름/쟈몽/유한성/물만두/굥차차/니나노/대니/♡으거이여친♡/솜사탕/덩율곰/선물/우즈/포뇽이/루키/포카/두동/복숭아/뽀뇨/피치/다민/오니오니/환바라기/애플파이/0303/0128/감자도리/풍차소년/강낭콩/올라프/로운/화니/짱구/레인보우샤벳/튭튭/배나뮤/우뇨뇨/❤누텔라❤/윤맞봄/푸린/째니/rice road/주디/순얼방음/하늘하늘/사이다/녜리12/구름/000/햄아/애껴/어거스트/애슐리/해령/롱롱/딥챙/재재재/남융/어피치/킹/녤니야/가람/설/갓제로/고덕/애정/햄아/포뇽이/어이엄슴/여운/퍼지네이빌/아몬드/리본/☆별☆/호니/짼짼/민현아어깨빵해조/#0613/졔졍/부산킹복숭아/파인애플맛콜라/연이/옹성우/자몽쥬스/포도가시/뿌꾸/윤솔/자연스롭겡/달달/석고상/뽀또/쮀니/재환은다죠앙/허니통통/김짼/호두/밍뭉이/늘부/졔/강아지는멍멍/오늘도행복해/고등어조림/포카리/안녕지성아/에비츄/민향/킹만두/남고/세계최고메인재환/새현/하누월/꿈틀/째니짹/정팀장/킹짼/1102/상큼쓰/쮸글/별두개/옹청/코타/로운/씽씽/제니/정수기/센터/쁘오뇨오/1111/우주최강째니/괴도/게으른개미/석고상/딸기모찌롤/0527/안녕/여름동화/황제/간장계란밥/블체/수니/이리와짼쓰/숨/헐쓰/백설탕/녤루/쩨화나/아앙아/1158/계속달립니닷/새현/원너블/뿌야/0920/볼륨/디어/칸타타/선몽/포뇨부기브기/새벽별/노코멘트/옹히/꾸루/예또/사용불가/나로/슬픔이/미녀/핫초코/620/주222/두둠칫/브잉/옹뀨/더드미/마이쮸/새살/핑핑핑핑/오만원/채움/브룩/덧니참새/809/여우별민현/재짱/얄루얄루/빨간머리/남트리/휘둘리는 둘리/장댕댕/봄파카/아재환아/체리/윤윤이/다다다/봄봄이/코알루/김째니/녤루/다음편/빵빵/숭숭뒤/자몽슈/부기부기/월이/민꾸꾸/댄싱쥬스/푸우/녤피치/하트/망고주스/필통/짹0610/등판39/곰탱이/짼째니/째환/쑤쑤/그리즐리/하핫종현/어화동동/라온하제/유메/퍼플/정태풍/0846/Cherish/고기만두/스물둘/쿠쿠밥/고먀미/김짼두/뷔밀병기/가을/참새랑/체리베베/춍춍/향기/마요/lia/숭아/95890/우주/5년째00/재화니화니/엄찌/강캉캉/거울기/보리/기림/군밤/감자물만두/떡잔치/디디미/포로링/사빠딸/말랑/재환쓰/째화니쬭쨩해/화봄/0209/지성박수/베팅✔/루지/욤욤/멈무/강낭/짜뇨/새벽/친9/삽/체리베베/Marshsnail/미뇽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ㅎvㅎ 


+) 

혹시나 제가 암호닉 추가 안 한 것 같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죄송합니다 ㅠvㅠ...



20편 기념으로 짤을 바꿔봤어요!! 짼드라이버 최고... ㅠvㅠb

이번 편 유독 짤이 많은 거 같아요 글 수정하다가 깜짝 놀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넣을 생각은 없었는데...!

현재 이야기는 약간 카톡2 이후 이야기? 로 봐주시면 됩니당!! ㅎvㅎ 만난다는 친구(+형아들) → 민현 성우 다니엘


답글도 밀린 편부터 얼른얼른 달아드릴게요!!! ㅎvㅎ 오늘이 이제 목요일인가요?

시간이 된다면 팬콘 가기 전에 한 편 더 올리구 가겠습니다!! ^v^


항상 감사하고,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라라라락
6년 전
독자5
자까님!!!!!!! 글잡 딱 들어왔는데 자까님이 딱 오셔서 후다닥 와라라락 뛰쳐들어왔어요 (잔망) 오늘도 귀엽고 그 속에 달달함이 있는 재화니 ❤️ 항상 밤에 딱 편한자세로 누워서 핸드폰할때가 가장 편하잖아요 노곤노곤하구~ 항상 이제 자야겠다 할때쯤 자까님이 선물 같은 글을 올려주셔서 가장 행복한 편안함 속에서 글을 볼 수 있는거같아요 :) 정말 연재 텀이 길어져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항상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을 때 작가님 글을 정주행하는데 유독 올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럼 오늘도 감사해요 ! 자까님도 즐거운 하루 그리고 미리 말할깨요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6년 전
독자2
봄봄이입니다! 재환이도 친구들이랑 내기해서 저 게임 한번 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만 당할 수 없죠?!ㅋㅋㅋ 너무 알콩달콩하게 투닥투닥거려서 웃음가득하게 읽었어요:) 오늘도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유한성입니다!! 아 재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그냥 귀여운 거 너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 어떻게 그런 아 진짜 고전드립인데 그걸 모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 애교 좀 해조라 우리 재환이 좋아 죽을텐데 애교 한 번만 이벤트로 해조라..ㅎ....
6년 전
비회원76.76
저 비회원인데 이정도면 빨리 온거죠!
6년 전
비회원 댓글
다민입니다 ♥
이만큼 작가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비회원이라 신알신도 안오는데,,,,ㅎㅎ 선댓 달고 보러 가겠습니닷! (총총)

6년 전
독자4
[자몽쥬스]입니다ㅜㅜㅠㅠㅠ 하 잘려다가 알림 와서 봤더니 선물같은 알림이ㅜㅜㅜ 하 오늘도 너무 달달하고 귀엽네요 bgm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글이랑 같이 들으니까 녹아서 사라질 거 같아요 따흐그ㅜㅠㅠㅠㅜ 재환아 사랑해유ㅠㅠㅠㅠ 작가님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
스물둘입니당! 재화니 너무 귀여워ㅓ여...뭔가 오늘 편 되게 긴 느낌이예요!!사랑합니다 작가님ㅎㅎㅎ잘보고가용
6년 전
독자7
선댓!
6년 전
독자10
ㅠㅠㅠ 내일 시험 마지막날이여서 밤샘하고 있는데 머리 좀 식힐겸 인티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 알람이 딱! 운명이에요,, ㅎㅎ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작가님 센스 대박적..! 재환이가 살 것 같다니까 자기는 쓰러질 것 같다는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하고 싶은 설레는 장면은 읽고 또 읽었습니당 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답을 철썩같이 마이티마우스라고 믿고 있는 재환이가........안쓰럽고..............귀엽고.................
6년 전
독자9
000입니다~!~!~!~! 으어... 자기 전에 신알신 쪽지와서 바로 달려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요즘 자주 오시는 거 같아서 넘 좋으네요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진짜 귀여워!!!!!!!!!!!! 귀여운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아야 돼!!!!!!!!!!! 짤이랑 아주 찰떡이라서 더 재밌게 본 거 같아요ㅠㅠㅠㅠ,,, 다음 글에서 만나요 자까님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30.51
암호닉 신청 [햄]이용!
지금이 시간까지 안자서 다행이에요. 브금 나오다 마자 깜짝 놀랐어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브금이 아니라 음악어플로 켜놓고 글읽는 줄 알고 끄려고 들어가보니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늘도 좋은글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아너ㅓ무귀여워요 재화낭.. 성우다성우 제 최애얼굴을 여기서 보다니 기분이 조아요 작가님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2
퍼플 으...으응 재..화나^^ 그...글래 .. 니가 그런거면 그런거지....으응.... ㅇ..
6년 전
독자13
새 글 알람 뜨기만을 기다렸어요~~~~~~ 진짜 읽으면서 저절로 입꼬리가 올라가고 막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나중에 연애할거 다 하고 결혼까지 해서 신혼여행 썰도 보고 싶네욧 작가님 사랑해요오오오오오
6년 전
비회원60.32
작가님 푸우입미다...! 자기전에 들어왔는데 딱 작가님 글있어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미다! 요즘 날많이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오!!!
6년 전
독자15
포도가시에요! 오늘은 뭔가 나른한 느낌이 막 드는 포근한 글 같아요♥
6년 전
독자16
어화동동입니다!!!!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티마우스 킬링파트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한참을 웃었어요ㅋ큐ㅠㅠㅠ 오늘은 여주랑 재환이가 더 귀여운 편이네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7
마이티마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답다... 귀여워ㅜㅜ 장난아니었구나...
6년 전
독자18
마이티마우스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웃음소리 진짜 음성지원돼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볼때마다 여주랑 재환이같은 연애 하고싶어요ㅜㅠ 어떻게 고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저렇게 한결같이 이쁘게 연애하지ㅜㅜ
6년 전
독자19
오늘도행복해입니다
자다가 깨서 들어왔는데 이렇게 작가님 글이 딱하고!!ㅜㅠㅜ이거 읽으려고 일어났나봅니다
확실히 사귄지 얼마되지않았을때의 모습과 지굼의 모습은 좀 차이가 있네요 초반에는 뭔가 진짜 친구같은 모습이라면 지금은 그래도 커플느낌이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 이 커플 이즈 뭔들 이겠지만요ㅜㅜㅜㅠㅜ
여주의 애교아닌 애교에 바로 화푸는 재환이나 마이티마우스라고 답하고 뿌듯하게 웃는 재환이나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ㅜㅠㅠ한결같이 귀여운 길만 걸어요ㅜㅜㅜ머리말려쥬는 다정함도 겸비하고ㅠㅜㅠㅠ
새벽에 콩닥콩닥하구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0
112에요ㅠㅠㅠㅠ작가님ㅠㅠ갈수록 글을 더 설레게 잘쓰시는걸요흐규ㅠㅠㅠㅠㅠㅠ종강하면 첨부터 다시 달릴게여??
6년 전
독자21
나로입니다 과거나현재나 째니랑여주케미 후덜덜 ... ㅠㅠㅠ 넘설레네요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ㅌㅋㅋㅋ재환앜ㅋㅋㅋㅋㅋㅌㅌㅌ아 너무웃ㄱ용
6년 전
독자22
옹뀨
아.... 증말 마이티 마우스...하하...
재환이도 친구들이랑 있을 때 여주가 당한 것처럼 똑같이 당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ㅎ
그래야 공평하겠죠!!!ㅎ
여주의 애교 아닌 애교 너무 귀여워요ㅠㅠ?
오늘도 잘 보구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3
빨간머리예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재화닣ㅎㅎㅎㅎㅎ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지아니지 김재화니쥐♡
6년 전
독자24
루쇼입니다ㅠ자까님 팬콘가세여?ㅠㅜㅠㅜ흑ㅠㅠ제 몫까지 즐기다오세여...저는 작가님 글 복습하구있을게여ㅠㅠㅠ
6년 전
독자25
마이티마우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6
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작가님 너무 귀여워요 진짜 보는 내내 엄마미소ㅠㅠㅠㅠ 여주나 재화니나 너무 달달.....
6년 전
독자27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멜리멜리]입니다...ㅎ자까님 ㅜㅜㅜ째니너무귀엽자나요ㅜㅜㅜㅜ!!!! 오늘도 재밌게잘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28
짝가니임 열연재 하시네요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 짼드라이버는 언제봐도 질리지 않아요.. 둘이 삐지고 화해하고 좋아하는게 보이는거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으른개미

6년 전
독자29
쑤쑤입니다! 재환이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너무 귀엽고 다정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 죽은 연애세포가 막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ㅠㅠㅠ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30
오늘도 제심장은 남아나질 않앗읍니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혹시 암호닉신청은 어디에 하면 되는건가여 ㅜㅜㅜㅜㅜㅜ 그냥 여기에하면 되는건가여... 된다면 [감자은]으로 신청할게여 항상..사랑해여...큽
6년 전
독자31
뷔밀병기 입니다!!!! 아 오늘도 설렘달달귀엽네요ㅠㅜㅜㅠㅜㅜㅜ 미치겠어여 아주그냥 둘이 끝까지 행쇼해라ㅠㅜ
6년 전
독자32
아잌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오늘으진짜 입꼬리가 안내려오네요ㅠㅠㅠ이런 일상에서 느끼는 설렘이잔짜최곤거같아요ㅠㅜㅠ잘읽었습미다작가님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3
고기만두입니당 팬콘 가신다니요ㅠㅠ 부러워요 저는 벅스뮤직 이벤트 신청했는데 광☆탈☆을 맛봐서 어제 절망했는데..... 여주랑 째니는 언제나 귀여운 거 같아요 오늘도 힐링하고갑니다♡
6년 전
독자34
째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는 화나도 설레고 취해도 설레고 ㅠㅠ 장난이 아니네요 화난 재환이 풀어주려고 도와주는 친구들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친구를 잘 뒀어요ㅜ남자친구도 잘 두고... 작가님 저도 팬콘 가요 ㅠㅠ 잘 놀다 와요!
6년 전
독자35
[0315] 암호닉 신청합니다!
재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음성지원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6
호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팈ㅋㅋㅋ마우슼ㅋㅋㅋㅋ 아니 작가님 이런 아이디어는 도대체 어디서 나오시는 겁니까??!?! 이 글은 여주와 재환이가 사귄지 오래되어서 더더욱 그런거지만 과거와 현재가 비슷하게 맞닿으면서 일어나는 상황묘사가 참 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7
ㅅㄷ
6년 전
독자38
0809에여!!! 자고일어나자마자 알림떴길래 부리나케 달려왓어요~~ 오늘 재환이 킬링파트 ‘마이티마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스가 웬말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연애초반과 현재상황을 비교해서 넣어주시니까 더재밌었어요ㅠㅠ미묘하게 다른느낌이 있네요 역시ㅠㅠㅠㅜ자까님의 센스!!(๑>◡<๑) 아니 매회마다 이런 에피소드는 어디서 구하시는지,,,,,자까님의 머릿속이 궁금해욯ㅎㅎㅎㅎ하핫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9
엄찌입니다 ㅠㅠ 일어나자 마자 봤는데 기분이 너무 좋네여 ㅠㅠㅠㅠㅠ 사랑스러운 재환이ㅠㅠㅠㅠㅠㅠ 심댱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
6년 전
독자40
재환쓰입니다!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달달한 커플 보니 제 옆구리가 시려오네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1
정태풍입니다!!!! 나쥐 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환이가 장난친줄 알았는데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항상 재밌게 보고 갑니다! 날씨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6년 전
독자42
고먀미입니다!! 자까님 재화니는 항상 귀엽지만 오늘은 더더욱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 마이티마우스라니ㅜㅜ 꼭 자기같이 귀여운 발상을..♥️
6년 전
독자43
널조화해 입니다! 역시 저는 재환이랑 여주가 티격태격 거리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특히 가끔 재환이의 눈치 없이 해맑은 모습이 제 심장을 부셔놓아서 심장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 너무너무너어무우 귀여워서 눈물 광광 납니다ㅜㅜㅜㅜ 와중에 애들이 재환이랑 여주 싸울 걸 미리 감지하곸ㅋㅋㅋㅋㅋ 재환아 평생 그렇게 귀여워줘... 이번편도 수고 많으셨어용!!
6년 전
독자44
강캉캉입니다❤️ 짤 너무 예뻐요❤️❤️ 오늘 브금까지 달달 터지고, 투닥투닥 귀여운 오늘 편이네요❤️ 추운 겨울 옆구리 휑한 이 시점에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하는 작가님 글!!! 감사해요, 오늘도! 팬콘....저는 표를 결국 못구해서ㅠㅠㅜㅠㅠ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6년 전
독자45
쪠화나 입니당 ㅜ ㅠ 아진짴ㅋㅋㅋ 둘이 꽁냥꽁냔 넘 귀여운 거 아니냐구욮ㅍㅍ퓨ㅠㅠㅠㅠ 마이티마유스래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아 너무 기여운 커플이네요ㅠㅠㅠㅜ진짜 항상 재밌게 보구있습니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35.221
어이엄슴입니다!!! 폭풍업댓넘좋아요ㅠㅠ 감사합니다 팬콘도잘다녀오세요.......
6년 전
독자47
헉 작가님 제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스윗하닥오요ㅠㅠㅠㅠㅠㅠ난 왜 없었어 재환이...? 나만 없어 고등학교 재화니..... 흑흑.... 작가님 근데 암호닉 리스트에 제가 없눈 것 같숩니다...흑흑
6년 전
독자48
장댕댕입미다ㅜㅠㅠㅠ서랑해ㅜㅠㅠㅠ사랑해사랑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연애하고 싶어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사랑해ㅜㅠㅜㅠㅜㅠㅜ작가님 글은 째니 성격이 가장 많니 반영 된 거 같아요ㅜㅠㅜㅠㅜㅠㅠㅠㅠ너무조아ㅜㅠㅠ
6년 전
독자49
코타입니다!
아 김재환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ㅁ자 이세상 귀여움은 재환이거 다 가져간게 분명 합니다 그렇죠? 그런거죠 작가님...? 따흡... 앓다 죽을 김재환..!! 광광....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에필로그 너무 기여워ㅠ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짜뇨입나다!! 에필로그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마이티마우스ㅋㅋㅋㅋㅋㅋ애교하나에 풀리는 째니도 넘 귀엽네요ㅜㅜㅜ 둘다 머무 사랑스러워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52
욤욤입니닷!!!!!! 하ㅠㅠㅠㅠ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재환 ㅠㅠ 재환 ㅠㅠ 여주 애교부리는 거 보고싶어요 김재환 쓰러질듯
6년 전
독자53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하군요ㅠㅠㅠㅠㅠㅠ잘좠슺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54
윤맞봄이에요!
아 뿌듯해하는모습이 너무귀여워욬ㅋㅋ
미친다짇짜ㅠ왤케ㅡ겨여워ㅠㅠㅠ흐어

6년 전
독자55
0846이에요!! 왜 싸우고 화해하는게 귀여울 일인가요ㅠㅠㅠㅠ 그리고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너무 귀엽습니당 우리 여주 애교 조금만 해줘라 재환이 저렇게 좋아한다...
6년 전
독자56
ㅋㅋㅋㅋ 재환이 아재야,,,,? 오늘은 알콩달콩하니 너무 재밌었어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
6년 전
독자57
아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재밌어요 !!!!!!!!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
6년 전
비회원28.77
[가스파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재환이도 귀엽고ㅜ 오랜 연애 기간에서 나오는 모먼트들 너무 좋습니다.....ㅠㅜㅜㅠ
6년 전
독자58
재환이도 여주도 사랑스러워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잘맞는 커플도 없을거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진짜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 이번글도 여전히 설렘설렘이네야ㅜㅠㅠ
6년 전
비회원51.180
우와 ㅎㅎㅎ 작가님 Cherish입니다!! 아 작가님 ㅠㅠ 오늘도 째니는 달달하군요 ㅎㅎ 이제 시험도 끝났습니다~~ 매번 이렇게 좋은 글 올려주셔서 지이이인짜 감사해요 ㅎㅎ 작가님, 저희 오래 가고 다음에도 재밌는 이야기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64.67
괴도입니다... 와 이 편은 완전 제 이상형이에요 그런 의미로 째화니 납치>__<
6년 전
독자61
오늘도 둘 다 너무 귀여워서 보는 내내 웃음이 ,, 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비회원237.200
헐...너무 설레요...사랑합니다 작가님
마우스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요
재환이 애교에 녹는 거 실화입니까 ㅜㅜㅜ
취한 거 실화입니까 ㅜㅜㅜㅜ
설레는 거 저뿐입니까 ㅜㅜㅜ
진짜 앓다 갑니다 총총

(친9입니다!!)

6년 전
독자62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아 진짜 재환이 눈물나게 귀여워벌여요 ㅠㅠㅜ 잘 읽구 갑니당
6년 전
독자64
춍춍입니다...하 정말 현실님친같구 마냥 좋슴다..흑흑 ... 이렇게서라도 커플의 느낌을 간접체험해봅니다..작가님 이런 설레는 글 많이 써주셍여^0^
6년 전
독자65
아 너무 설레요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나오는 글잡은 처음인데 진짜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신알신 누르고 가요❤
6년 전
독자66
(쿠쿠밥)이여요! 아니 마이티마우스 ㅋㅋㅋㅋㅋ하 역시 재환이는 센스가 넘쳐나죠ㅠㅠ 귀여운 재환이ㅠㅠㅠ
6년 전
독자67
김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의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 일부러 답정너로 대답 안한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 정말 순수한 의도 였어... 그래도 재환이는 너무 귀여워서 반칙 아닙니까...ㅜㅜㅠㅜㅜㅠ 오늘도 여주랑 재환이는 여전히 달달해서 너무 보기 좋은 커플이에요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68
어피치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움짤 하나하나가 다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어쩜 재환이는...(말잇못)
6년 전
독자69
애껴입니다. 작가님!! 어제 여태껏 밀린거다보고 오늘도 들어왔는데 올라와있어서 소리질렀어요ㅠㅠㅠ하진짜 재환이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 저 위에 마이티마우스보고 진짜 몇분을 웃었는지 모릅니닼ㅋㅋ
6년 전
독자70
댄싱쥬스예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진짜 끙끙앓다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짼 너무 귀여운걸 어떡해요ㅜㅠㅠㅠㅠㅠ
과거도 귀엽고 현재도 귀여운데 재환이는 안 지치는 걸까요????
맨날 귀여우면 피곤하겠다ㅠㅠㅠㅠㅠ짤많아서행벅했어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1
최고예여 ㅠㅠㅠㅠㅠ사랑함다 자까님.. 재환 너모너모 기엽자나여 엉엉
6년 전
독자73
아 진짜 이렇게 귀여운커플도 없을꺼같아요ㅠㅜㅜ평생 연애해줘ㅠㅜㅜ
6년 전
독자74
순얼방음입니다! 하.....오늘도 재환이는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성우란 다니엘이랑 민현이 짤 넘 적절해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ㅠㅠ 작가님 진짜 넘 재밌고 달달하고 설레고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75
윽ㅜㅠㅠㅠㅠㅠ행벅하다
6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
둘이 달달한거보니까 너무부럽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째화니쬭쨩해 입니다!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장난으로 보낸게 아니라 진심이엇다니.. 재화나.. 힘내..조만간 큰일이 일어날거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8
옹성우입니다!!! 재환이 너무 순수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환아 너때문에 못살앜ㅋㅋㅋㅋㅋ 우리 여주 애교 더 부리게 해주세욬ㅋㅋㅋㅌㅋ 여주 애교도 귀엽고 그걸 본 재환이의 반응도 재미있어욬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6년 전
독자79
퍼지네이빌이에요!!
재환아 그거 아니야.. 마이티마우스 아니야...
그나저나 둘이는 고등학교때마저도 너무 귀여웠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포로링이에요!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보고 빵 터졌네요ㅎㅎ 오늘도 달달한 커플!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1
크흡....정말...짤과 이야기가 너무 잘 어울리고요ㅠㅜㅠㅠㅜ항상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2
....마이티마우슼ㅋㅋㅌㅋㅋ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떡잔치에요ㅜㅜ 진짜 재환 쏘 큐트....ㅜㅜㅜ
6년 전
독자83
ㅇㅏ.... 마이티마우스.... 괜차나 재환 사랑해❤️
6년 전
독자84
으악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젛네여 진짜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은 특히나 현실감 넘쳐서 넘아 설레는것 ..❤️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삽이에요! ㅋㅌ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스 재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마이티마우스 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86
숮어입니다! 마이티 마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네요.. 고등학생 때도 어쩜 저렇게 사랑스럽지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87
보리임니다! 종강하고 보는 작가님 글은 정말 좋네여! 아니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어요 어떻게 그런 생각을 했는짙ㅋㅋㅋㅋ 그리구 고등학교때에도 정말 귀엽네요 흑흑 오늘도 작가님 글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88
작가님! 독방에서 추천한거 보고 며칠전부터해서 쭉 정주행했어요!! 이걸 왜 이제 봤을까 ㅠㅠㅠㅠ 너무 재밌고 달달하고 막 다해 ㅠㅠㅠ 담편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6년 전
독자90
백설탕입니다! 아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다 진ㄴ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2
술ㅊ한 김재환 사랑해요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ㅜㅠ 에필로그도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잘읽구가요♡
6년 전
독자93
아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스ㅋㅋㅋㅋㅋㅋㅋ뿌듯해 하는 재환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4
둘다 ㄱㅇㅇ..ㄱㅇㅇ.. 근데 마이티마우스는 대체 뭐져..? 저만 이해 못 하는 건가 ...
6년 전
독자95
핫초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ㅋㅋㅋㅋㅋ 그렇게 답장보내좋고 확신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8
마이키마우스 저만 이해못햇군요.... 저의
머리가 딸려서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힝

6년 전
독자99
아이곸ㅋㅋㅋㅋ재화낰ㅋㅋㅋㅋㅋ진짜 재환이 저럴것 같아섴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웃기고 근데 또 기엽구ㅠㅠ
6년 전
독자100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ㅠㅠ귀요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2
어우 아가베시럽입니다...... 그와중에 형즈 미모에 감탄하고 가요.... 아 재환이 마이티마우스 그와중에 다녤 나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최고된다 진짜....
6년 전
독자103
?계속달립니닷?
전 작가님이 여주랑 재환이 뽀뽀하는 장면 묘사가 너무 좋아요. 되게 섬세하고 뭐랄까, 읽으면 내가 그 장면을 실제로 보고있는 듯한 전지적 작가 시점이랄까,,
뎨둉해요 새벽이라 머리가 잘 안 도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04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마이티마우스가 이렇게 귀여울 일 ㅠ 아 저 갑자기 정주행 하는 바람에 벌써 5시네요 ^^* 다섯시간도 못자요 망했다
6년 전
비회원182.156
유메에요 끄아아엉 재환아 아니야 ㅠㅠㅠ 마이티마우스..
6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화닠ㅋㅋㅋㅋㅋ귀여워ㅠ큐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마이티마우슼ㅋㅋㅋㅋㅋㅋㅋ째나...(깊은한숨)
6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아 김재환 ㅋㅋㅋㅋㅋ마지막에 음성 지원 돼여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8
아 움짤이랑 잘 맞아서 넘나 좋다ㅜㅜㅜㅜㅜㅡ귀여워ㅜㅜㅜㅜㅡㅜ
6년 전
독자109
작가님 짤 많은거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재환이 퀴엽타..진짜 귀엽다 ㅋㅋㅋ큐ㅠㅠ쟈환아 그런 유머 아주좋아 정말 자랑스러워!^!^
6년 전
독자112
선물이에요! 작가님 재화니 증말.. 귀여워서 어쩌죠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앜ㅋㅋㅋㅋ에필로긐ㅋㅋ 딱 귀여운 네명ㅋㅋㅋㅋ재환이..왜 다 아는데 너만몰라ㅜㅜㅋㅋㅋㅋㅌㅌㅌㅌㅌ
6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삐지는 재환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여주가 애교가 없어서 애교 할때마다 귀여워 죽을려고 하네요ㅠㅠ 간혹 해주라ㅠㅠ저렇게 좋아하는데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116
너무재밋어요!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 재환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나쥐!!!!><
6년 전
독자119
다시봐도 넘 조쿤요ㅠㅜㅜㅜㅜㅠㅜㅠ 흑흑 재화니 세상 달달
6년 전
독자120
마이티마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재환아 너가 마이티마우스라면 그런거지 머ㅓ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구ㅏ야여유ㅜㅜㅜ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612 김코튼캔디 05.20 22:0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512 김코튼캔디 05.10 22:0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448 김코튼캔디 02.26 23:0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327 김코튼캔디 02.22 23: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24 김코튼캔디 12.25 15:4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230 김코튼캔디 09.22 20:4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특별편 (Spin-off)+Q&A20 김코튼캔디 07.17 17: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135 김코튼캔디 07.14 22:1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033 김코튼캔디 04.08 00:1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949 김코튼캔디 03.28 01:0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820 김코튼캔디 02.24 23:0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798 김코튼캔디 08.24 01:3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6 (과거 完)131 김코튼캔디 04.06 19:1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KakaoTalk 3 (+완결 관련 공지)55 김코튼캔디 04.01 18:4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五年在 硏愛 中28 김코튼캔디 04.01 02:1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572 김코튼캔디 03.31 01:3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4119 김코튼캔디 01.30 21:4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3135 김코튼캔디 01.07 00:3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2136 김코튼캔디 01.02 02:1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1129 김코튼캔디 12.28 23:4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Facebook77 김코튼캔디 12.18 18: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0123 김코튼캔디 12.14 02:4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KakaoTalk 290 김코튼캔디 12.11 18:4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9116 김코튼캔디 12.10 00: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8127 김코튼캔디 12.07 01:4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7146 김코튼캔디 12.03 19:4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142 김코튼캔디 11.26 19:4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5:58 ~ 5/2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