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제닝뀨 전체글ll조회 9626l 2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세미나를 마치고 민현과의 약속을 위해 여주는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 때까지 화장을 조금씩 고쳤다.

이정도면 됐다 하는 마음으로 문을 연 여주는 자신의 진료실을 지나쳐가는 성우와 서연의 뒷모습을 보았다.

어휴 지지배, 삐져가지고는


내일 넷이서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둘 사이의 앙금이 과연 풀어질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잠시 들었지만 둘이서 지내왔던 시간이 긴지라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엘리베이터로 발걸음을 옮기는 여주였다.




정문을 나와 경찰청 앞으로 걸음을 옮기던 여주는 갑자기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누군가에 의해 멈춰섰다.

검정색 굽이있는 구두위로 제복을 입었지만 가녀려보이는 체구.


고개를 들자 여주의 앞에는 아니꼬운 표정의 여자가 서있었다.

류채연,그 여자다.


채연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발걸음을 옮겨 피해가려는 여주의 발걸음을 따라 움직이며 여주의 앞길을 막아섰다.

두번정도 반복되는 채연의 행동에 여주는 짜증난다는 듯 말했다.


"뭐에요"

"그러게요,제가 하고싶은 말인데"

"나와요"

"나와야할건 당신이에요. 내 길 가로막고있는게 누군데"

"저기요, 류채연씨"

"어라, 내 이름까지 알고"


날카롭게 쏘아대는 채연의 말에 여주는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채연을 보았다.

눈이 마주치며 두사람 사이 꽤나 긴 침묵이 흘렀다.


"이름까지 알정도면 나랑 민현이 어떤사이였는지 잘 알겠네, 우리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에요"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에요'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다가 아닌 결혼을 약속한 사이다.

그녀의 현재형에서 여주는 이 관계가 쉽사리 풀리진 않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졌다.


"당신이 민현이랑 어떻게 만났는지 모르겠지만 당신이 뭘한다고해서 우리 지난 긴 만남을 이길순 없을거에요.아마"


"민현이는 날 너무 사랑했거든"


채연의 마지막 말에 여주는 잠깐 돌리고 있던 시선을 채연에게로 돌렸다.


'내가 이겼네'

아무말 하지않았지만 채연의 표정은 이미 그렇게 말하고 있었다.


"경찰청 맘대로 들락날락하지마요"


그리고 그제서야 여주의 앞에서 발 걸음을 옮겨 또각거리는 소리를 내며 사라졌다.


여주는 한참이나 그자리에 멍하니 서 있었다.



#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1 | 인스티즈

"뭐야, 안좋은 일 있었어요?"


민현은 썰어놓은 자신의 스테이크를 여주의 접시에 덜어주며 걱정스레 물었다.


"아,아니에요"

"세미나도 잘 끝났다면서요"

"네, 그렇죠"


여주의 머릿속으로 계속해 채연이 떠올랐다. 하필이면 아름다운 채연의 모습에 자꾸만 주눅이 드는것 같았다.

내가 그 사람들의 그 긴 시간을 극복할수 있을까.


'민현이는 날 너무 사랑했거든'

'민현이'

자신이 부르는 '민현씨'라는 호칭과 다르게 꽤나 친해보이는 호칭이었다.

우리는 사랑에 가까울까, 여주는 계속해서 생각했다.


"여주씨"


살짝 힘이 들어간 민현의 목소리에 여주는 그제서야 고개를 들었다.


"네?"


민현은 굳은 얼굴로 여주의 손을 가르켰고 그제서야 여주는 본인이 스테이크를 스프에 휘젓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1 | 인스티즈

"아, 잠깐 생각할게 있어서요"

"뭐에요, 심각한거에요?"

"아, 아니에요"


"혹시 채연이 때문이에요?"

"네?"

"그냥 어쩔수 없이 합동수사 같이하게된것 뿐이에요. 너무 걱정 안해도 돼"

"아......"


'채연이'

여주의 귀에는 자꾸만 그 빌어먹을 친근해보이는 '호칭'이 거슬렸다.

걱정하지말라며 안심시키는 민현을 보며 여주는 채연이 민현과 더 가까울것 같다는 생각에 머리가 복잡해졌다.


"아, 내일 저녁에 뭐하세요?"


한동안 말이 없던 여주는 갑자기 생각난 서연과 성우와의 약속에 말문을 열었다.

여주의 말문이 터지길 기다렸다는 듯 민현은 미소지으며 말했다.


"내일 저녁은 아직 계획 없는데, 뭐 하고싶은거 있어요?"

"아, 성우쌤이 넷이 밥먹자고 해서요. 서연쌤이랑 아직 제대로 안풀려서..."

"넷이서요? "


민현은 여주의 말에 잠시 생각하다 환하게 웃어보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안그래도 친해지고 싶었는데 잘됐네. 내일 그럼 마치고 그쪽으로 갈게요"



#


별다른 이야기 없이 둘의 식사가 끝나고 민현과 여주는 집을 향했다.

도어락을 열기위해 손을 뻗은 여주의 반대편 손으로 민현의 손이 들어왔다.

갑자기 들어오는 온기에 여주는 민현을 올려다보았고 그런 여주를 보며 민현은 싱긋 웃으며 말했다.


"좀 걸을까요?"


몇번 잡아보지 못한 민현의 손에 여주의 얼굴이 붉어졌다.

입맞춤도 한 사이에 손하나 잡는데 왜이렇게 부끄러운지 알다가도 모를 노릇이었다.

민현의 손에 끌려 두사람은 집 주위 공원을 걸었다.

오랜만에 걸어보는 공원길이었다.

여주는 아무말 없이 걷는 민현을 올려다 보았다.


'민현인 날 너무 사랑했거든'


그때 빠르게 스쳐지나가는 채연의 목소리에 여주는 발걸음을 멈췄다.

하필이면 제복을 입어도 가려지지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채연이었을까.

하긴 그래서 채연이었던거일수도 있지.


갑자기 멈춰선 여주에 민현은 여주를 내려다보았다.

그리곤 한참 말없이 서있는 여주의 손을 끌어 옆에 있는 벤치로 가 앉았다.


"왜그래요. 나 답답해서 이젠 못참겠어. 뭐에요"

 

이때까지의 평화로웠던 표정과는 다르게 민현은 굳은 표정으로 여주를 보았다.

눈을 마주치지않는 여주의 모습을 바라보다 민현은 말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1 | 인스티즈

"나 봐요"


민현의 낮고 차가운 목소리에 여주는 고개를 들었다.

눈이 마주치자 여주는 느꼈다.


지난날 자신이 성우가 다른 여자 인턴과 있는 모습에 화를 내는 서연을 보며 자신은 절대 질투하지 않을거라 생각을 했던 자신이 틀렸음을.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것이 과거 유치하다고 생각했던 그 질투구나

내가 이남자를 정말 사랑하고 있구나.


"호칭..."

"네?"

"우리 호칭 바꾸면 안돼요?"


여주의 입에서 나온 뜻밖의 단어에 민현은 잠시 멈추었다 되물었다.


"호칭이요?"

"아니, 그게 아니라..순서가 그래서 민현씨 여주씨 부르긴 했는데 너무.. 친근감 없잖아요"

"......"

"아니 그리고 말도 편하게해요. 꼭 거리감있는 사람들 같잖아요..."


여주의 말에 민현은 새어나오는 웃음을 간신히 참아내려했지만 이미 입꼬리는 올라가고 말았다.

말을 끝낸 여주는 고개를 들어 민현을 보았고 마주한 민현의 눈에 부끄러운듯 웃음을 지었다.


"그거 때문이에요?"


고개를 끄덕이는 여주에 민현은 밝게 웃으며 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뭐라고 불러야할까?"


머리를 쓰다듬으며 눈을 맞춰오는 민현에 여주는 또다시 고개를 숙였다.

막상 말하고보니 얼굴이 달아오르는 기분이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1 | 인스티즈


"아 진짜 귀여워죽겠네, 누가 이렇게 귀여우래"


민현은 여주가 사랑스럽다는듯 여주의 머리를 껴안으며 말했다.

한참을 그렇게 안고있었을때였다.


'지이잉_'


울려오는 진동 소리에 둘은 휴대폰에 손을 뻗었다.

여주의 휴대폰이었다.


'서연쌤'


뜻밖의 인물에 여주는 어리둥절하며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침묵 사이로 들려오는 흐느낌에 여주의 마음이 순간 땅으로 꺼지는 듯 했다.


"서연쌤, 울어...?"

"나 좀 도와줘"

"응? 어디야 무슨일인데"


눈물을 간신히 참은듯한 서연의 목소리에 여주는 말의 속도가 빨라지기 시작했다.


"환자가 하나 들어왔는데 실수를 해버렸는데 그냥.. 너밖에 이거 못고칠거같아."

"수술실 문자로 보내 지금 바로 갈게"


여주는 일어나 가방을 챙기며 민현에게 미안한 얼굴로 말했다.


"어떡하지, 미안해요."


민현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안자고 기다리고 있을게"


민현의 말에 여주는 빙긋 웃으며 자신의 앞에 선 택시의 문을 열었다.



안녕하세여 제닝뀨에여

제가 넘 늦었죠 또 ^^

어휴 저번에 글올렸을때 넘 놀라운 반응에 깜짝놀랐어요

제가 늦게와서 반응 없을줄 알았는데 넘나 의외인것...!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1 | 인스티즈 


아니 이건 너무 감동이잖아....ㅠㅠ


아무튼 또 늦고 분량도 길지 않은점 죄송합니다. 성실해지려고 노력할게요^^

아 그리고 뜸하다 한꺼번에 갑자기 댓글이 달려서 독방에서 제글 추천해주시는 은혜로우신 분이 있더라구요 ㅠㅠ

흑 내가 뭐라고 재밌다고 추천까지 받나하면서 진짜 눈물흘릴뻔했습니다.

흑흑 앞으로도 많이 추천해주라줘~!!!

사랑해주시는 분 잊지않아주시는 분들 덕분에 생각한건데 좀 자주 찾아오려구여^^

당분간은 아마 뭐 한달 간격으로 온다던지 그런 나쁜 짓은 하지않겠습니다 ㅠㅠ

아무튼 제 보잘것 없는 글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너무 사랑하구여

이 다음화는 분량 많고 전개도 빨라지도록 노력할게요!

암호닉은 곧 정리해서 올릴게요

기억은 다하고 있답니다 ㅎ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9
작가님 [정태풍]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저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비록 작가님이 연재하실 때 댓글 하나 못남긴 쭈구리였지만 그 후로 여기 지박령이되어서 글잡에서 살고있는데요ㅠㅠ 작가님이 뜸하셔서 잊고있던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이거 다시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 작가님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꼭! 다움편에서 뵈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6
챠미입니다!! 하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아 민현이ㅜ여주 귀여워하는거봐ㅠㅠㅠㅠ심멎 ㅜㅜㅜ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3

6년 전
독자9
작가님 완죤 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 전 직접 추천은 하지 않았지만 독방에서 작가님 글이 언급되는 걸 볼 때마다 역시 내 안목은 틀리지 않았어...희희 하며 좋아했던 새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너무 설레고 막 그렇네용 꺄아아
6년 전
독자4
ㅎㅅㅎ 민효니.....
6년 전
독자5
아 여주 완전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연이 좀 거슬리는데...빨리..^^네..ㅎㅎ..
6년 전
독자6
힉 진짜 오랜만이에여
6년 전
독자7
셸현입니다!
6년 전
독자10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완전 기다렸어요ㅜㅜㅠㅠㅠㅠ와 누가 이렇게 귀여우래 하는데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았습니다...또 채연이랑 얘기하는거 보면서 그 긴시간이 있음뭐해 결혼은 여주랑 했는데!하는 말이 육성으로 터진..ㅎ..ㅜㅜ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6년 전
독자8
아악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에 정주행 끝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채연이 진짜 거슬려...
6년 전
독자11
0426이에요! 정말 너무 기다리고 있었어요 ㅜㅜㅜㅜ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요! 민현이랑 여주 사이에 더 나은 발전이 있기를 바래요 그리고 채연이도 곧 방해되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무튼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2
꺅 진짜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제가 추천한 사람들 중 하나 입니다ㅎㅎ 호출 뜨자마자 바로 달려왔어요 채연이 때문에 괜히 여주 신경쓰이게하고 못됐어!!! 안자고 기다리겠다는 민현이 예스굿~ 전 그냥 이 글의 주된 내용이 결혼생활이라는 점에 매우 흡족해요 아이 좋아라 다음편도 얼른 보고싶어요ㅠㅠ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13
작가님..,,, 기다리구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랑 언제 올라오지 그러면서8ㅅ8 흑흑 채연이는 얼른 정신차리고 저리가줬으면 좋겠어요 서연쌤이랑 빨리 화해하길 아디오스..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
블라썸이에요! 오랜만이네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요새 신알신이 안 울려서ㅠㅠㅠㅠㅠ 흑흑 열심히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채연이는 오늘도 보기가 싫군여...부들... 그래도 끝부분에는 달달하니 좋네여ㅜㅜㅜ 달달한 시간이 금방 깨져버려 아쉽지만 ㅠㅜㅠㅜ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5
제가 인기글 올리는데 일조 했다고 당당히 말씀드리고싶슴니다..^^ 이제야 정주행 시작해서ㅜㅜㅜ 밤을 불태웠어요 뻐리넙..
6년 전
비회원160.148
제가 쓰차를 먹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이거 보고 너무 반가워서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너무 반갑고 설레고ㅠㅠㅠㅠㅠ 저ㅠ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망고녕민]으로 신청이요! 민현이 아니 저 귀여워하는 거랑 짤이랑 너무 매치가 잘돼서ㅠㅠㅠㅠㅠㅠ 한번 더 심쿵사 !! 다음편쯤에는 쓰차가 풀렸을테니 인티회원으로 오겠습니다 ~ 너무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기대중'이에요ㅎㅎ 작가님~~진짜 보고 싶었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닷!채연이 정말 거슬려..얼른 훠이훠이 했으면 좋겠네요..ㅠㅜ 그래도 우리 미년이 스윗해서 좋았습니다❤❤다음화도 기대하구 갈게용!!
6년 전
독자18
강낭콩입니다! 아이 작가님 이런 귀한글 데리고 오시는데 시간쯤이야... 백만년도 기다릴수있어요ㅠㅠㅠㅜ 그래도 기다렸어요... 보고싶었는데 딱 오셨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19
황소입니다!!!!!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채연이 빨리 없ㅇ어져랏!!빨리 알콩달콩닥한 일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용ㅎㅎ
6년 전
독자20
작가님....저 이 작품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채연이 진짜.....이제 그만 민현이를 놓아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둘이 알콩달콩 예쁘게 지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엉엉 늦게 와주셔도 좋아요 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6년 전
독자21
자연스롭겡입니다 퓨 아이고 작가님 오셔서 감사해요 우리 오래보ㅓ요 ㅠㅠ 천천히 하세요 넘 재밌으니깡♡♡
6년 전
독자22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채연이로부터 여주를 지켜주겠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세요 ㅠㅠㅠ
글 너무 잘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24
헉 오랜만이에요 자까님!!@@ 오늘도 역시 잼써요 ㅎㅎ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25
호미입니다! 아니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채연이는 언제봐도 ㅂㄷㅂㄷ.... 민현이가 사이다로 처리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빨리 둘이 맘놓고 꽁냥대는 날이 오길 ..ㅠㅠ
6년 전
독자26
따흐흑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그 동안 정주행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요러케 나타나주시니 진짜진짜 반가운 부분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은 뭔들!!!!!! 다 재밌어요!!!!!!!!!! 분량이 어떻게 되든 언제나 찾아와주세요!!!!!!! 제가 항상 읽으러 올게요!!!!!!!!!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좋았고 글도 역시나 재밌었어요❤️ 우리 담편에서 또 만나요~
6년 전
독자27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작가님ㅠㅠㅠㅠ진짜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0
ㅠㅠㅠㅠ 바미에요 ㅠㅠㅠ 기다렸어요 독자님 !!!
6년 전
독자31
아니 독자님이래.. 작가님 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민현이가 여주 귀여워하는게 눈에 보여요 ㅠㅠ
6년 전
독자32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아마 암호닉이 있다면 포로리일텐데 신청을 했던가...? 가물가물하네요 ㅠㅠ 채연이 진짜 신경 쓰이게 하네요 민현이랑 여주랑 더 가까워지기도 바쁜데 왜 그러냐!!!!!! 물론 그걸 계기로 호칭도 바꾸겠지만 마음에 안 들어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35.236
♡영이입니다 작가님♡
작가님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민현이와 여주 사이가 가까워져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채연이가 두둥!
부디 여주가 상처받는 일이 생기지 않길 바라며 여주와 민현이의 꽃길만 걷길!
작가님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33
작가님 [황달]로 암호닉신청해요 ㅠㅠㅠ 와주셔서 감사해요 보고싶었어요 ㅠㅠㅠ 언제든 환영하니까 편하실때와주세요 진짜 알림보고 내적흥분 ..!! 민현이가 너무 쓸데없이 다정해서 채연이라고 부르는거 저도 좀 ... 거슬리네요 서연쌤(?)이랑도 잘풀었으면 좋겠구요.. 후ㅝ 엏 ㅎㅎ 어쨌든 왜주샤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4
황찌에요ㅠㅠㅠㅜㅜ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오늘도 잘 읽었어요ㅠㅠㅎㅎㅎ
6년 전
독자35
작가님 추추예요 정말 오랜만이에요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오 채연씨... 정말 아니꼽다 흐규 두 사람 사이를 방해하다니... ㅂㄷㅂㄷ 그래도 채연씨 일로 호칭을 바꾸는 계기가 됐다니 다행입니당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36
아 대박... 작가님 기다려써여ㅠㅠㅠㅜㅠㅠㅠㅠ 다음화가 시급합니당!!!!!!!!!??
6년 전
비회원155.248
헐 작가님 진짜 많이 기다럈어요ㅠㅠㅠㅠ0118입니다!!! 대박 ㅠㅠㅠ 글 진짜 너무 재밌게 쓰시는거 같아요ㅠㅠㅠㅠ 민현이 여주 너무 설레구 잘어울리구 막 민현이 컨셉 경찰...ㅎㅎ 대박입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7
녤니짱입니다 ㅜ작가님 완전오랜만입니다 ㅜ 안그래도 어제 언제오시려나 생각했는데 똭!ㅜㅜ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38
헐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정주행했었는데 오늘 또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이 되면 [0209]로 해도 될까요??
다음편에서도 뵙겠습니다!!

6년 전
독자39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정말 최고에요 최고ㅠㅠ완전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아아아아앙ㅇ앙작가님!!!!!!! 왜케 늦게 오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작가님 글 넘 조아서 포인트 쓰기만 했었는데 오늘은 작가님 넘 반가워서 댓글 쓰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죽살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더 훅훅
6년 전
독자41
작가님..... 넘 오랜만이에요!!!! (짱요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연샘이 실수하신거 ㅠㅠㅠ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인기글 도배된거 진짜 대박....!! 역시 작가님乃
6년 전
독자42
우어ㅠㅠㅠㅠ룰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오랜시간 기다린 보람ㅇㅣ 있는 글이에요!ㅜㅠㅠㅠㅠ늘 느끼지만 작가님 필력乃?乃 민현이가 잘 지켜줄거라고 믿어요ㅠㅠㅠㅠㅠㅜㅜ앞으로 자주와주세요??
6년 전
독자43
세상에....자까님.......
너무오랜마니레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용불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터어어허어ㅓ허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운 작품으로 돌아와주시니 제가 또 행복한마음에 작가님을 혼낼수도없구?

6년 전
독자44
따흐흑 정주행하고 왓서요 사랑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45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그런 여주를 귀여워하는 민현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그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하 드디어 오셔썽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다시 또 보고 하면서 작가님을 애타게 기다렸는데 신알신 울리는 거보고 거의 뭐 울면서 들어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안그래도 어제 정주행했는데 와주시다니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ㅠㅠ 전개가 빨리 됐으면 하지만 간질간질하고 긴장되는것도 자미있네요 ㅠㅠ그냥 재밌어요!ㅠㅠ(기쁨의 눈물)
6년 전
비회원237.148
[친9]입니다 혹시 신청되어있지어있지 않다면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48
황제호빵입니다 작가님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나쁜 채연이가 민현이한테 두번다시는 질척거리지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ㅜㅠㅜ이번편도 재밌게봤어요! 다음편 기대힐게요!
6년 전
독자49
무슨일이냐능 ㅜㅜㅜㅜ 하ㅜㅠ 어땟든 민현이 멘트 하나하나에 내 심장 박살나는 중입니다 ㅜ 쟈꺄니무ㅜ
6년 전
독자50
작가님!!![10000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와우 이런 띵글이 있었다뇨ㅠㅠ바로 정주행 햇어요ㅠㅠ진짜 빨리와주새요 제발 현기증이 납니다!!날이 아직 추워요 감기조심하시구 다음화에서 뵐께요~~~
6년 전
독자51
뿜뿜이입니다ㅠㅠㅠㅠ채연이 그냥 다른곳으로 발령시켜저리세요ㅠㅠ오로지 민현여주 성우서연이만 행복햇으면젛겟어여ㅠㅠ
6년 전
독자53
아흑 작가님 사랑해요ㅠㅜㅜㅜㅠ 진짜로ㅜㅠㅜㅜㅡ 사랑합니다..ㅜㅜㅠㅜㅡㅜ
6년 전
독자54
으아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최고십니다ㅠㅠㅠㅠㅠㅠ 아 황민현,,, 내심장 ㅠㅠㅠ
6년 전
독자55
첫 편 읽고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된다면 [꿀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아 대박 자까님 ㅠㅠㅠㅠㅠ 진짜 기다렸어요 잘 지내셨어요? 자까님 글 생각날 때마다 들어와서 읽었었는데 보고 또 봐도ㅠ진짜 재밌는 것 같아요? 스토리 짱 필력 짱 ㅠㅠㅠㅠ 아ㅜ암호닉 신청을 했었던 거 같은데 혹시ㅜ모르니까 [황밍횽]으로 한 번 더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7
오 작가님!! 제가 민현이었어도 여주 넘나 귀여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채연씨...ㅎㅎㅎㅎㅎㅎ무슨 일이 생기겠죠..?
글잡에서 제 손에 꼽힐정도로 정말 재밌어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8
작가님 오셨군요 ㅠㅠㅜㅜㅜㅠㅠ
오늘도 역시 재밌어요 ㅠ ! 드디어 호칭정리를 ... 더 달달해 지겠당 좋아여 ❤️❤️❤️ ! 천천히 오셔두 되여 ~
언제든 기달릴수있슴당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용 !

6년 전
독자59
헐 대박 ㅠㅠㅠ 작가님 저는 왜 이걸 이제 본걸까요....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05.135
작가님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새벽이슬]로 신청할게엽...작가님 없는동안 정주행 두번 했는데 이번에 올라와서 넘 좋아요#*#*@♡# 마지막에 민현이가 여주 안 자거 기다린다고 하는거두 너무 설레고 여주 귀여워하는거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또 오실 때까지 저두 기다리겠슴당
6년 전
독자60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엉엉엉 너무 재밌고 설레고 엉엉엉엉엉 [보라돌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61
작가님 햄찌에요! 우와.........대박.......... 실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다고요ㅠㅠㅠㅠ 다음화 기대할게요(찡긋)
6년 전
독자62
오랜맘에 만난 민현이는 아직도 달달하군요 ㅠㅠㅠ
서연쌤이랑 여주랑 잘 풀리길!

6년 전
독자63
자까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1.99
작가님....ㅠㅠ 9596입니다ㅠㅠ 여주가 호칭 바꾸자고 표현할 때 민현이 마음=제 마음 ㅠㅠㅠ 너무 귀여워.... 그리고 채연이 아 얼른 물러나길...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64
저번에 [황제님]으로 암호닉 신청 했었어용! ㅠㅠ 아ㅜ진짜ㅠㅠ 민현 제복 ㅜ 넘 좋구여ㅠㅠ 채연이늠 없어졋음 ㅅ하고!!! ㅜㅜㅜ 작가님 넘 어랜만이라서 ㅠㅠㅠ 으아 ㅠㅠ ㅠ
6년 전
독자65
휴식이에요 작가님! 채연이 너무 싫다 정말... 민현이랑 여주사이 방해하지말라고ㅠㅠㅠㅠㅠ 여주 질투 너무 귀욥짜나여!!! 이번화 역시 황민현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142.19
작가님ㅠㅡㅠ 이거 너무 재밌는 거 아닙니까ㅠㅡ 방금 정주행하고 왔는데 너무너무 재밌네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어도러블]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6년 전
독자66
작가님ㅠㅠㅠㅠㅠㅠ[옴뇸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오ㅠㅠㅠ정주행했는데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드리고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8.119
ㅜㅠㅠㅠㅠ빵야 입니다선생님 왜이리 늦으셨어요ㅠㅠㅠㅠㅠ뿨ㅠㅓ뿨오우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너무구ㅡ여워폴쨕미치고 민현이 사랑사러워 돌아버리겠내요ㅠㅠㅠㅠㅠ흐헝ㅠㅠㅠㅠㅠㅠ진짜앞으로는 자ㅠ주 자주 빨리 꼭 돌아오셔야해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아ㅣ시때루요!!!
6년 전
독자67
끄앙ㅜㅜㅜㅜ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오랜만인데 미녀니의 반말에 설레이고...헤헤해헤헤휴ㅜㅜ
6년 전
독자69
아이고.. 타이밍이 참ㅜ
채연인지 채영인지 지난 과거 갖고 참으로 징하게 들러붙네요!!!
지난 과거보다 앞으로 미래를 함께할 민현이랑 여주 앞길에 방해물은 아니 됩니다ㅜ

6년 전
독자70
헣 작가님 이글 진짜 기다렸는데에에ㅠ 이렇게 오시다뇨 채연이와 민현이의 관계는 어떡하죠..ㅍㅍㅍㅍㅍ
6년 전
비회원15.128
작가님 늦었지만 [듐]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여주가 저렇게 급하게 가야할 정도면 뭘까 걱정되네요ㅠㅠㅠㅠ 채연아 넌....어휴 그만 사라지렴
6년 전
독자71
잔망뷔래입니다!!이글너무 재밌는디 안올라와서 너무 속상해써요 ㅠㅠ오늘 올라온거 다시보면서 다음화기다릴게요!!민현이 갑자기 반말쓰는거 오늘 발림뽀인트乃
6년 전
독자73
민향이에요! 민현 쏘스윗해... 내 머리도 쓰다듬어줄래..? 그렇게 더럽진 않아 민현아흑흑 저는 여주가 바로 류채연이라는 분을 많이 좋아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을 줄 알았어요!ㅋㅋㅋ 여주 초카와이네여 깔깔 아 류채연인지 뭔지 그 분은 어서 빨리 다른 사랑 찾으시길... 민현과 여주 사이에 또 나타나면 고통의 늪에 빠질 거 같습니다 리얼로요 저의 암호닉이 넣어지기를 바라며! 오늘도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74
[방구뿡]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번화까지 정주행을 했었는데 이렇게 새 글에 댓글을 남겨요ㅜㅜ
여주가 아무래도 산경이 쓰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ㅜ
그래도 민현이는 여주를 많이 생각하고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아서 안심이 되네요,,
특히 민현이가 여주를 귀여워하는 짤이 너무 잘 어울려서,, 심장폭행 당했네요,,ㅎㅎ
그나저나 병원일은 큰일이 아니어야할텐데요ㅜㅜ
항상 좋은글 너무 감사드리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6년 전
독자75
세상에자까님기다려써요ㅠㅡㅠ넘재미써요째고째고
6년 전
독자76
저두 추천받구 정주행 하고 왔어요! 왜 이 글을 이제 봤는지ㅜ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잘 보소 있어요!! 자주 와주세여 자까님!
6년 전
독자77
ㅠㅠ 안녕하세요 늬앙입니다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계속 보고 싶어서 계속 계속 보고 그랬어요... 막 기억에 남고 민횬이 너무 설레는 것... 그래서 좋은 것 ㅠ
6년 전
비회원74.202
작가님 제 심장 어떡하실거에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95.190
아 ㅠㅠㅠ 너무 좋아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 최애 글 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__<
6년 전
독자79
옹이야 입니다!! 작가님 오셨군요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었습니당ㅎㅎ 이번편도 정말 재밌네요ㅠㅠㅠ 류채연.. 여주랑 민현이에게 제발 떨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흑.. 민현이는 오늘도 정말 쏘스윗하구... 여주 귀여워하는 모습... 정말 숨 못쉴뻔했어요... ㅠㅠㅠㅠㅠㅠ 헝 다음편도 빨리 보고싶네용 ㅎㅎ 정말 작가님 글은 명작이에요.. 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구 갑니당 자까님 최고❤️❤️
6년 전
독자80
오늘 프롤로그부터 정주행하고 왔어요 저번화 댓글에서 암호닉 남겨놓으라고 하셔서 [황냥이]로 신청할게요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1
알팤팤민입니당! 기쁘다 작가님 오셨어요ㅠㅜㅜ아니 채연이는 무슨 자신감으로 여주에게 그리 말하는거죠 제가 다 기분이 나빴지만 그로인해 호칭 정리도 되고 더욱 가까워 질 것같아서 기분 좋습니당 서연쌤의 전화로 둘의 사이가 풀어질 수 있겠죠? 무엇보다 환자분께서 잘 회복 될 수 있겠죠?ㅠ제가 다 걱정됩니다ㅠㅜ
6년 전
독자82
암호닉 신청가능하나요??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황제님]으로 신청할게요 ㅎㅎㅎㅎ 글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비회원161.155
작가님 ㅠ ㅠ 다시 와주셔서 감사해요 ㅠ 여주와 민현이가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ㅜ
6년 전
독자83
정주행을 다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 여주 귀엽다고 하는데 이렇게 설렐일 인가요?ㅠㅠㅠㅠ너무 설레서 심장에 무리왔어요ㅠ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면[자몽주스]로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독자84
작가님ㅜㅜㅜㅜㅜㅠㅠ 기다리고 있었습니당ㅜㅠㅠ 이번 편도 넘 재밌어요ㅜㅜ!
6년 전
독자85
작가님ㅠㅠㅠ 추천 받고 정주행 방금 다 했습니다..! 쑥스러워서 망설였지만 글도 너무 재미있고 앞으로도 작가님 글 많이많이 보고 싶어서 댓글 남겨요 헤헤 혹시 암호닉 지금 신청할 수 있으면 [사랑둥이] 로 신청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당 앞으로 재미있게 읽을게요!
6년 전
독자86
안자고 그러고 있는다뇨ㅠㅠㅠㅠㅠ징짜 넘넘 좋습니다,,,작가님 오래기다럿어오ㅠㅠㅠㅠㅠ구만쿰 제심장은 남아있질 않네요,,,싸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87
이롷게 끊으시면 다음화까지 어떻게 버텨요ㅠㅜ민현이는 왤캐 달달한겁니까ㅠ
6년 전
독자88
으왕.....저 이거 비회원으로 보다가ㅠㅠㅠㅠㅠ이렇게 보니까 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혹시 암호닉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 된다면 [새싹이]이로 신청하고 싶어용
6년 전
독자89
아작가님 ㅠㅠㅠㅠ다음편보고싶어요ㅠㅠㅠㅠ 어서와주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90
얼른와주세요!!! 흐어어어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91
작가님 어서 돌아오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2.163
작가님얼른 오세요ㅠㅠㅠㅠㅠㅠ다음화 너무 보고싶어요..필력진짜 짱이십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92
작가님,,,,, 제가 글잡 알게되고 처음 읽은 게 이 작품었능데요,,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 이 글 처음 읽은지 1달 하고 반이 지났는데 되게 오래된 것 같이 느껴지는데도 아직 이정도밖에 안지난걸 보니 제가
다음편을 많이 그리워하고(?)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빨리 보고싶어요 작가님 ㅜㅜㅜ!!! 요기에 암호닉 신청하고싶지만 누락될 것 같으니 최신화 나왔을 때 신청하겠습니당 ㅠㅅㅠ

6년 전
독자93
암호닉 [봉시찡]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글 오늘이 되어서야 읽어보는데 정말 재밌어서 이렇게 남기게 되었습니다. 작가님 글 정말 잘 쓰시는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94
작가님! 햄찌입니다! 문득 생각이 나서 들어와서 정주행하려구요!
다음편 많이 기다리구 있어요ㅠㅠ 바쁜일이 생기신건가요..?
언제오시든 두손두발들고 환영이에요 작가님!

5년 전
제닝뀨
으어...ㅠㅇㅠ 기다리고 계셨군요 ㅠㅠㅠ 사실 소재가 잘 생각이 안나서...ㅠㅇㅠ그리고 중간고사라 넘모 바빴어요...! 이제 올리면 사람들이 보시려나...ㅎㅎ ㅠㅜ 저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5년 전
독자95
헐... 많이 바쁘실줄 알고 있었어요ㅠㅠ 올리면 초록글 예상합니다ㅠㅠ
저 기다리는거 잘헤요 작가님!♡♡♡♡♡♡♡♡♡♡♡♡♡♡

5년 전
제닝뀨
읽어주시기만 하면 초록글 연연하지 않아요! 고마워여 노력해볼게뇨! ♥️
5년 전
독자96
👍💓
5년 전
비회원11.69
안녕하세요오오!! 이 글 다시보면서 기다리고 잇었는데 다시봐도 너무 재밌어요옹:):) 민현이 ㅜㅜㅜㅜ 너무 설레는거 아님니까?!??!?!!🤭🤭 진짜 정말. 대박. 리얼. 헐.....!!! 재밌게 보고갑니당!! (아직도 글 쓰신다면!!암호닉은 <옹리유워너원>으로 신청하고 가께요오!! 12화 나오면 바로 읽으러 오겠슴니다!! 담에 뵈요😊)
5년 전
독자97
너무너무너무 설레요ㅠ예전글이지만..자까님오디계세요ㅠ
5년 전
제닝뀨
허허,, 지금 올린다구 사람들이 볼까요 ㅎㅎ
5년 전
독자98
오와 댓글 감동이에용>< 정주행 많이 하지 않을까요 ㅎㅎ
뒤에글 없더라두 조아요 재밌고 설레는 글 써주셔서 잘읽었습니당

5년 전
독자99
저는 왜 이 글을 지금에서야 보고 있는걸까요ㅜㅠ 정말 너무너무 재밌어요ㅜㅠㅜㅜ끄아앙아 언제까지든 기다릴게요 작가님!!!❤️🌟❤️🌟❤️
5년 전
비회원25.158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제발 다시와주세여ㅠㅠㅠㅠ 아니면 이거라도 완결해주세요ㅠ 완전 재미써요❤️🧡💛💚💙
5년 전
독자100
이제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1
세상에 너무 재밌어요.... 중간에 완결 안났길래 하차할까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끝까지 달려버렸어요
4년 전
제닝뀨
감사합니다 곧 올릴게요!
4년 전
독자102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야 편하게 오실 수 있을 때 와주세요 저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