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기룸 전체글ll조회 194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Maroon5 - What Lovers Do (ft.SZA)



빅- 성덕입니다

B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안 들려, 차성우. 나 안 들려.”

“뭔 소리야, 안 들린다니. 나 봐봐. 왜 그래.”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아아아, 암튼. 안 돼.”

“그럼 첼로는? 하지말까?”


대본리딩은 순조롭게 진행됐다. 다들 캐릭터가 찰떡인 것 같아서 뿌듯한 마음으로 옆에 앉은 옹성우를 바라봤는데 진지한 표정으로 계속 뭔가를 쓰고 있길래 그냥 시선을 돌리려하자 옹성우는 여전히 대본에 시선을 고정한 채 말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왜.”


아냐, 하고 다시 대본을 바라봤다. 옹성우는 요즘 들어 예민해진 건지. 하루 종일 말도 몇 마디 안하고 웃는 걸 본 것은 아주 오래 전 일인 것 같다. 

성운이 만난다고 방방 뛰면서 귀찮게 했던 일들이 스쳐지나가며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잠깐만요, 성운 씨 거기 다시 한 번만 해줄래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넵! ··· 나 처음에 미국 갔을 때.”

“거기 대사 칠 때, 감정 좀만 더 살려줘요. 울먹이는 거 참는 듯이 호흡 끊기게.”

“넵, 다시 해보겠습니다. ··· 나 처음에, 미국 갔을 때-”


또, 성운이에게 유독 예민한 것 같다. 내가 괜히 신경 쓰는 건가 싶기도 한데, 안절부절 눈치 보는 최애를 보고만 있는 게 마음이 편할 순 없으니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첫 대본리딩이 무사히 끝나고, 배우 분들과 인사를 나눈 뒤 정리를 하고 나가려고 하자 작가님! 하고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소리가 나는 곳을 보니 성운이, 아니 성운 씨가 해맑은 표정으로 웃으며 다가오고 있었다. 

순간 머리가 멍해져 눈만 깜빡이고 있었는데 어느새 전방 1m까지 다가온 하성운.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작가님, 기사 봤어요. 너무 감사해요!”


보고 있기만 해도 해피바이러스에 전염되게 만드는 이 사람을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 

무슨 기사···? 하고 물으니 작가님이 저 남자주인공으로 추천해주셨다고··· 아닌가요···? 라고 약간은 작아진 목소리로 쫑알쫑알 말한다. 아, 그 기사 봤구나.


“아, 제가 성운 씨 되게··· 팬이라서···. 프듀 하실 때부터···.”


내 나름대로 용기내서 말하니 정말이냐며 약간 놀란 표정으로 헤실헤실 웃는다. 그렇게 화기애애하고 있는데 산통을 깨는 말 한마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성이름, 가자.”

“어딜?”

“··· 일하러. 조심히 들어가세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네, 감독님도 조심히 들어가세요. 작가님, 다음에 다시 얘기해요!”

“네! 안녕히 가세요!”


어딜 가는 지, 앞만 보고 긴 다리로 휘적휘적 빠르게 걸어가는 옹성우를 열심히 따라갔지만 내 짧은 다리로는 속도가 역부족이어서 거의 뛸 수밖에 없었다. 

결국 옹성우를 잡고 좀 천천히 가라고, 어딜 가는데 그렇게 급하냐고 묻자 나를 홱 돌아본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좋아 죽지?”

“뭐가?”

“··· 됐다. 가서 대본이나 써.”

“너 왜 그러냐? 불만 있어?”


아니. 짜증이 가득한 표정으로 짧게 말하고는 다시 제 갈 길을 가는 옹성우에 뛰어가 앞을 막고 따지기 시작했다.


“뭐가 그렇게 아니꼬운데, 왜. 내가 뭐 잘못 했어?”

“··· 아니.”

“왜 그래, 무슨 일 있어?”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그냥, 컨디션이 좀 안 좋나봐. 미안.”


황급히 자리를 뜨는 옹성우를 그렇게 보내고 마음이 편하지 않았지만, 나는 나대로, 옹성우는 옹성우대로 바쁜 나날을 보냈기에 사사로운 감정들에 휘말릴 틈조차 없었다. 

옹성우와의 접점은 문자로 하는 딱딱한 일 얘기뿐이었고, 얼굴을 다시 보게 된 것은 첫 촬영이 시작 되고 나서였다.


“안녕.”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인사를 건네는 옹성우의 얼굴이 꽤나 수척해보였다. 피곤할 만하지. 생각하며 그냥 건들지 않기로 혼자 결정하고는 그대로 서있었다. 

얘는 할 일도 없나. 어색한 공기만이 흘러 슬슬 자리를 뜨려고 하던 차에, 배우들이 속속히 도착했고, 거기엔 물론.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하성운이 있었다.




빅- 성덕입니다




“컷, 오케이-”


첫 촬영이라 그런지 NG도 꽤 났지만 나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잘 진행되는 촬영에 조금은 안심이 되었다.

그보다 나는, 첫 촬영 기념 회식에 더 마음이 쏠리고 있었다. 성운이와의 회식이라니··· 진짜 이게 꿈이 아닐까. 

촬영이 막바지로 향할수록 떨리는 마음이 주체가 되지 않았고 타들어가는 목에 생수만 벌컥벌컥 들이키는 중이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작가님!”

“느에!”


갑자기 다가와 부르는 성운이, 성운 씨. 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암튼 하성운에 놀라서 마시던 물을 뿜을 뻔 한 것을 입을 틀어막고 겨우 넘기며 대답했다. 

으으, 추한 꼴 보이는 거 싫은데.


“앗, 죄송해요.”

“아, 아뇨! 괜찮아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작가님 오늘 회식 가시죠?”

“네, 당연히! 첫 회식이니까.”


마지막 씬 들어가겠습니다- 촬영장에 울리는 막내 스탭의 목소리에 그럼 이따 보자며 떠난다. 심장에 무리가 오는 것 같아···.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다들 수고 많으셨고 정리하고 회식 때 봅시다!”


옹성우의 말로 오늘 촬영이 끝났고, 카메라와 음향 스탭들은 분주히 뒷정리를 시작했다. 

배우들에게는 패딩과 옷을 바리바리 싸들고 달려온 코디가 붙었다.


“성이름.”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옹성우가 말을 걸어왔다. 안녕 이후로 처음 한 말이었다. 자기 차를 타고 가자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는 따라가 조수석에 탔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저번엔 미안하다.”


한참을 말없이 운전하다 건넨 말이었다. 뭐가 미안하냐고 묻는 나의 말에 짜증내서. 라고 대답한다. 

하여튼 미안하단 말 못하고, 오글거리는 말 못하고. 그런 성격을 나 아니면 누가 알아주겠는가. 생각하며 내가 이해하기로 했다.


“오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구··· 지금 이대로··· 대박 납시다! 어··· 파이팅!”

“파이팅!!”


옹성우의 부추김으로 내가 건배사를 하게 되어 전체 스탭들 앞에 서서 횡설수설 하다가 파이팅을 외쳤고 본격적인 회식이 시작됐다. 

가장 끄트머리인 우리 테이블엔 박보영 씨와 옹성우, 나 그리고 성운이가 앉았고 옆 테이블은 조연 배우들, 그다음은 스태프들. 이렇게 식당 한 쪽을 거의 다 차지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성운이가 내 맞은편에 앉았다는 것이다. 심장이 터질 것만 같았는데 성운이가 먼저 술을 따르기 시작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작가님, 받으세요.”


역시 예상대로 성운이는 술자리를 주도하는 편이었다. 핵인싸야 우리 성운이···. 수줍은 얼굴을 하고 술잔을 내밀자 그 해맑은 표정으로 술을 따라준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저 시나리오 받자마자 하겠다고 했잖아요. 소설 진짜 감명 깊게 봤거든요.”

“우와··· 너무 감사해요.”


보영 씨가 내 소설을 봤다니··· 하루에도 꿈같은 일들이 몇 번 펼쳐지는지 모르겠다. 기분이 하이텐션이라 술발이 섰는지 주는 족족 잘 들어간다. 

이러다가 맛이라도 가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었지만 일단 마시고 보자는 생각으로 계속 들이부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야, 적당히 마셔.”

“괜찮아, 아직 멀쩡함.”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두 분은 무슨 사이세요?”


성운이가 던진 말에 동시에 쳐다보니 당황했는지 눈을 깜빡거리며 친해보이시길래···! 한다.


“아, 그냥 중학교 때부터 친구에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아아- 저도 실은 어떻게 친하신가 궁금했는데.”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예전에, 약속했거든요. 서로 첫 작품은 맡아주기로.”


옹성우가 성운이를 바라보며 말했다. 한 쪽 입꼬리가 약간 올라간 듯 했는데··· 내가 잘 못 본거겠지. 

오오, 되게 멋있다. 하는 보영 씨가 언니지만, 너무 귀여워서 금방 잊고 다시 마시기 시작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내일 촬영도 있으니까 그만 마셔라.”

“뭔 상관이세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맞아요 작가님. 너무 무리하시는 거 아니에요?”

“성운아, 너가 내 최애여도 날 막을 순 없어.”

“야야, 너 취했다. 일어나.”

“싫어엌!! 싸인 받을랭··· 사진 한 장만 찍으면 안 되나?”


그 이후로는 기억이 하나도 안 난다. 그냥 눈을 떴는데 내 방이었고, 폰을 보자 옹성우에게 와있는 부재중 전화 한 통.


“어어- 당장 갈게.”


옹성우와 통화를 마치고 대충 세수만 하고, 모자를 눌러쓴 후 택시를 잡아 촬영장으로 향했다.

천천히 와도 된다는 옹성우였지만, 명색이 작간데 이튿날부터 지각이나 하고··· 진짜 쪽팔린다. 이와중에 성운이한테 온 카톡에 심장이 멎을 것 같았다.


하성운

[작가님 괜찮아요?]

[왜 안 오시지]

[어디 아픈가]오전 8:12


혼잣말을 보내 놓은 것 같은 카톡이 웃기기도 하고, 내가 안 온다고 걱정해주니 설레서 광대가 폭발하기 직전이었다. 

그런 내 광대를 내려가게 해준 것은 갤러리를 확인하고 나서였다. 

무슨 정신 나간 술꾼 마냥 헤벌레 웃으며 성운이와 한껏 붙어(성운이에게 달라붙어) 찍은 셀카가 보였다. 


나 무슨 짓을 한 걸까···.


슬금슬금, 눈치를 보며 들어가 앉았다. 내가 없어도 촬영장에는 큰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배우들 연기를 보고 대본에 수정할 사항이 생길 수도 있고, 실질적인 대본은 거의 다 써진 상태라 대본 마무리가 급하진 않아서 (성운이 보고 싶은 마음도 있고) 내가 먼저 있겠다고 한 건데. 괜히 그런 말을 했나 민망해졌다.


“이동하겠습니다-”


세트장에서의 촬영이 끝나고, 첫 야외 촬영이 되겠다.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서 경호 팀들이 먼저 대기하고 촬영 세팅이 모두 끝난 뒤 배우들이 이동하기로 해서 나와 옹성우는 배우 팀과 이동하기로 했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속은 괜찮고?”

“어, 멀쩡.”

“하여튼 술은 잘해요. 주정도 잘하고.”


순간 헉 해서 나 어제 뭐 실수 했냐, 하고 물어본 찰나에 성운이가 다가와서 인사를 건넸다.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아픈 줄 알고 걱정했어요.”

“아, 괜찮아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얘 그렇게 마셔도 술병은 안 나는 애에요. 걱정 말아요.”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 ···."


둘 사이에 묘한 스파크가 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여러분은 성운이와 성우중에 누가 더 좋으신가요--??? 저어는 비밀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B | 인스티즈


여러분 죵마르 감사해요ㅠㅠ 초록글엔 비록 잠깐 올라갔을 뿐이지만 감동입니다 ,,ㅠㅠ

글구 독방에 추천글도 올라왔더라구요,, 정말 감사하고 댓글 하나하나 읽는 게 넘 뿌듯해요! 그러니까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ㅎㅎㅎ

글쓰는 거 너무너무 재밌는데 현생도 챙겨야하고 ㅠㅠ 마음이 되게 복잡하네요 

글들 모아놓은 폴더에는 소재들이 넘치고 있는데ㅠㅠㅠ 누가 제 소재 좀 가져가서 글 좀 써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ㅜㅠㅜ

암호닉은 자유롭게 신청해서 사용해주세욤

그럼 성덕이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_-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성우 뭔가 질투하는거갘아요 자기도모르게... 성운이는 너무 훅들어오고 ..!!-카톡 내용뭐죠 ㅋㅋㅋ너무 귀여워요
6년 전
기룸
쫑알쫑알 성운이,,,,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성우는 ,, 으흠으흠
6년 전
독자2
지금이대로와 같이 [뿜뿜이]로 암호닉신청하게쑵니당ㅎㅎㅎ술취했을때 기억끊기면 진짜 별에별 생각이 다들죠...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기룸
뿜뿜이님 다시만나게 돼서 좋네요유ㅠ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징 ㅎㅅㅎ
6년 전
독자3
귀여워.......너무귀여워워요......... 성운이뭐야ㅠㅠ 납치하겠급니당
6년 전
기룸
죄송하지만 납치는 안되십니다 ^ㅡ^ 다음편 시작 전까지 잠깐 빌려드리죠
6년 전
독자4
와아 작가님 으아...구르밍입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성우 질투하는거 봐여 갸아 벌써 기싸움 대박인데요!-!!! 아 근데 우리의 여주 하,,, 성운이 앞에서 니가 내 최애여도 막을 수 없어 라니...맞는 말이긴 한뎈ㅋㅋㅋ결국 사진도찍곸ㅋㅋㅋㅋㅋ아 어떡해욬ㅋㅋㅋ흑역사 팡팡.. 헷 하긴 저였으면 당연히 술기운을 빌려서라도 무엇이든 하겠죠ㅠㅜ내일은없어ㅠㅠㅠㅠㅜㅜ혹시 브금에서 삐소리 제 심장 멎는소린가여..? ❤❤ 아 그리고 초록글에 신알신 80명 돌파 팡야팡야 죵말루 추카드려여 작가님ㅠㅠㅜㅠ글구 작가님 현생도 화이띵임니다!!!!
6년 전
기룸
구르밍님 성운이랑 성우 기싸움 넘 귀엽구 끼고 싶구,,, 저도 성운이랑 같이 일해보고 싶구,,,, 넘 부러운 여주임니다ㅠㅠ 오늘도 감사해용❤❤
6년 전
비회원50.78
암호닉 [친9]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성우 질투 맞죠? 오 둘이 견재하는 거 좋아요 ㅜㅜㅜ
근데 술먹고 무슨 일이... ㅎ짤리기 전도 핵폭탄급이네요!!!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기룸
친9님 질투하는 성우 ㅎㅎ 잘보셨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기룸
당연히 신청됩니다 904님ㅎㅎㅎㅎ 칭찬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 끝까지 함께가요❤❤
6년 전
독자6
구름그림입니다! 모에요 모에요 성운이랑 성우랑 사이좋게 지내...! 최애와 절친 모두 포기할 수 없어요 저는 욕심쟁이 할게요 흑흑 성운이 왜케 나 많이 챙겨주는 것 같죠 설레게 히히
6년 전
기룸
구름그림님 저두 성운이와 성우가 사이좋게 지냈으묜,,, 좋겠습니다 둘다 좋은데ㅠㅠㅠ 우리 같이 욕심쟁이해요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기룸
저도 둘다 넘 좋아서 힘듭니다ㅠㅠ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강캉캉입니다❤️ 삐빅 ㅠㅠㅠㅠㅠㅠ 진짜 성덕입니다❤️❤️ 하루의 시작을 작가님 글로!!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ㅠㅠ 덕분에 기부니 조하영! 히히힣
6년 전
기룸
강캉캉님 아침부터 기분 좋우셨다니 행복하네욤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베팅]으로 암호닉신처앟ㄹ께요 !!!! 저도 성운이가 최애라서 이 글 보면 혼자 광대가 올라가있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ㅠㅠㅠㅜㅜ 성우랑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술 취했을 때 뭔 짓을 한 거ㄹ까요 작가님 신알신 80명 축하드리고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기룸
베팅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끝까지 함께해요??
6년 전
독자10
크으 성우 질투하는 거야?귀여워ㅠ성운이도 걱정해주는거 너무 귀엽고 좋네요ㅠㅠㅠㅠ
6년 전
기룸
작가는 질투도 좋아하구 걱정도 좋아합니다 ㅎㅎㅎ
6년 전
독자11
아 둘 다 너무 좋아서 고르지 못하겠어요.. 성운이.. 성우..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매력이 달라서 심장이 아파요ㅠㅠㅠ
6년 전
기룸
저도 둘다 넘 좋아하는 성격 ㅠㅠㅠㅠㅜ 못골라욤 ㅠㅠ
6년 전
비회원131.211
묘한 스파크 사랑합니다... 아주 그냥 삼각관계 죽여줍니다....엉엉
6년 전
기룸
저 둘 사이에 끼고싶어요 ......
6년 전
독자12
모야모야 성우 성운 질투 뭐야ㅠㅠㅠㅠㅠㅠ따흑 넘 좋아여 작가님,,,ㅜㅠㅠㅠ 스파크 계속 튀어라 ㅅㅁㅅ 인물들 왜케 다 기여운지... 심장이 남아나질 않겠어요
6년 전
독자13
성우요 성우
6년 전
독자14
저어는 성운이에게 조심스럽게 한 표 던질게요... ㅎㅎ
6년 전
독자15
이런 최애 너무 좋네요...성운이라니...
6년 전
독자16
으 성운이도 너무 좋고 성우도 너무 좋고ㅠㅠㅠ너무 행복한 고민이에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7
작가님ㅜㅜㅜㅠㅜㅜㅜㅜ 글 넘 재밌어요ㅜㅜㅜㅜㅜ 바로 다음 편 읽으러 갑니당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