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사프란(Spring Crocus)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사프란(Spring Crocus) 전체글ll조회 1602l 3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2+ | 인스티즈




12+







***

 

 


고기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식사 자리는 냉기가 가득했다. 앞에서 익는 먹음직스런 냄새를 풍기며 익는 고기에게 미안할 지경이다. 마주 앉은 둘은 서로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않았다. 처음 만난 사이에 기싸움이라도 하는 거야 뭐야. 둘의 이유 모를 행동에 괜히 젓가락으로 고기를 집어 깨작거렸다. 왜 내가 둘의 눈치를 보는 거냐고.

 

 

 

“무슨 문제라도...?”

 

“없어.”

 

 

 

두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꺼낸 내 말은 이번에도 별 효용이 없었다. 다른 곳이었다면 그냥 넘어갈 수도 있었지만 밥상머리 앞에서 이러는 건 참을 수 없다. 젓가락을 소리 나게 내려놓았다. 여기서 문제라면 둘은 내 행동에 일말의 관심도 주지 않는 것이었다. 민망함이 살짝 올라왔지만 할 말은 하기로 했다. 어딜 신성한 고기 앞에서 유치하게.

 

 

입을 여는 순간 정국이 웃음을 터뜨리는 바람에 입술이 닫혔다. 얘는 산통 깨게 왜 갑자기 웃는 거야. 상에 고이 놓인 내 젓가락의 민망함이 느껴졌다. 녀석을 얄궂게 째려보자 내 시선을 의식한 녀석이 귓속말을 했다.

 

 

“고기가 그렇게 좋아?”

 

 

녀석의 낮은 목소리에 섞인 숨결과 말하는 내용이 너무나 이질적이었다. 선배만 노려보고 있더니 내 생각은 언제 읽은 거람. 얼굴이 조금 달아올라 손부채질을 했다.

 

 

 

“여주야 화났어?”

 

 

윤기 선배가 내 쪽을 보며 물어왔다. 선배가 나를 보는 표정은 정국을 볼 때와 확연히 차이가 났다.

 

 

 

“두 사람 서로한테 악감정 있어요?”

 

“처음 만났는데 그럴 리가.”

 

 

 

선배의 대답이 믿음이 가질 않았다. 그런 게 아니면 이 살벌한 분위기는 어떻게 설명 하냐고. 고개를 홱 돌려 정국을 쳐다보자 녀석은 모른다는 듯 어깨만 으쓱였다. 답답해 죽겠네 진짜. 시험도 끝났고 즐거운 날인데 이게 뭐냐고. 컵에 남아있는 콜라를 벌컥벌컥 들이켜고 내려놓았다. 이제야 둘은 나를 바라보았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깊은 숨을 내쉬었다. 가방을 챙겨서 일어났다.

 

 

“저는 먼저 가볼 테니까 무슨 문제인지는 몰라도 두 분이서 잘 해결하세요.”

 

 

 

내 이름을 부르는 전정국을 무시하고 식당을 나왔다. 후에 전정국이 집으로 들어오면 뭐냐고 따질 생각이었다. 같이 식사하겠다고 한 건 본인들이었으면서 고기 앞에서 뭐하는 짓이야. 생각할수록 이해할 수 없는 둘의 행동이었다. 이 상황에서 고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건 뭐람. 다 먹지 못한 고기 생각에 집에 고기를 사들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났다. 넉넉하게 사서 석진 오빠랑 강우랑 같이 먹을까. 전정국은 빼고. 선배와 전정국이 있는 쪽을 한 번 째려보고는 걸음을 재촉했다.

 

 














 

 

 

***

 

 

 

“돌연변이.”

 

 

윤기가 귀를 긁적였다. 정국이 자신에게 하는 말임을 알고 일부러 한 행동이었다. 돌연변이라……. 틀린 말은 아니기에 웃음이 픽 흘러나왔다. 윤기가 정국을 한 번 보고는 바지 주머니에서 향수를 꺼내들었다. 여주가 있을 때는 참았지만 이제 둘만 있으니 더 이상 참을 필요가 없었다. 석진 만큼이나 독한 향을 풍기는 놈을 또 만나다니.

 

 

윤기가 뿌린 향수가 퍼지자 정국이 얼굴을 찌푸리고 향기를 쫓기 위해 팔로 저의 앞을 막 휘저었다. 코 안으로 들어오는 인간의 향기는 기분 나쁘기 그지없었다. 여주가 마치는 다섯 시에 맞추어 데리러 가서 만난 윤기는 반갑지 않은 놈이었다. 여주가 윤기와 아는 사이라는 것부터 짜증이 치밀었다. 하필 저 돌연변이가 선배라니. 집에 돌아가서 여주의 기분부터 풀어줘야 하는데 저 자식 때문에 여주의 기분이 나빠졌다는 걸 생각하자 윤기에게 품고 있던 감정이 극대화되었다.

 

 

 

“여주한테는 왜 접근한 거야.”

 

 

윤기의 말에 정국이 코웃음 쳤다. 누가할 소릴. 정국이 윤기의 눈동자를 지긋이 바라보았다. 생각을 읽어내려는 목적이었다. 정국이 하는 행동을 가만히 보고 있던 윤기가 입을 열었다.

 

 

“너 진짜구나?”

 

 

 

방금 전 정국의 행동으로 윤기는 눈치 챌 수 있었다. 정국이 악마 중에서도 질 나쁜 악마라는 것을. 인간의 생각을 읽는 악마를 실제로 마주한 것은 처음이었다.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차고 다녔던 팔찌를 매만졌다. 토파즈 팔찌 덕분에 정국이 윤기의 생각을 읽을 수는 없었다. 윤기는 보통 사람들은 죽었다 깨어나도 맡을 수 없는 그들이 내뿜는 특유의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인간이었다. 사람의 모습을 한 천사와 악마를 분간할 수 있는 인간, 따지고 보면 정국의 말대로 돌연변이가 맞았다.

 

 

악마와 천사를 알아볼 수 있다고는 해도 그들을 실제로 마주하는 건 흔한 일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신기했을 뿐 별 관심도 없었다. 그들로 인해 동생을 잃기 전까지는. 천사, 악마 어쨌든 둘 다 인간의 편은 아니었다. 그들은 믿으면 안 되는 놈들이다.

 

 

윤기가 아무것도 모르는 강우를 통해 석진을 지겹도록 쫓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었다. 길에서 우연히 만난 석진은 멀리 떨어져있었음에도 지금껏 본 놈들 중에서 독보적으로 강한 향을 지니고 있었다. 석진이 정확히 보이지도 않는 거리에서 향기만을 쫓아 석진을 마주한 윤기는 석진을 보는 순간 바로 느꼈다. 여태껏 자신이 만난 천사나 악마들은 한낱 조무래기였다는 것을. 그리고 석진을 주시해야한다는 것도. 예상과 달리 석진은 인간 세계를 즐기는 천사였다. 가지고 있는 힘이 무색할 정도로.

 

 

 

그다지 친하지 않은 여주를 인턴 일로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찾아온 것은 석진에 대해 떠보려는 이유였다. 그리고 예상치 못하게 등장한 정국으로 대어를 낚은 셈이었다. 정국과 마주한 순간, 윤기는 여주를 병원 흡연 구역에서 만났을 때 우연히 맡은 강하고 독한 향기의 주인이 정국이란 사실을 단번에 깨달았다.

 

 

돌이켜보면 이 모든 일은 강우의 실수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석진이 쥐도 새도 모르게 이사를 가는 바람에 석진이 이가 간 곳을 알아내던 강우는 석진이 이사 간 집을 바로 옆집인 여주의 집으로 착각해 윤기에게 석진과 함께 사는 사람이라며 정국의 사진을 보여주었다. 사진으로는 향을 맡을 수 없기에 그 때만해도 석진이 인간 하나를 데리고 산다고 생각했던 윤기에게 찾아온 기회는 여주였다. 강우가 저의 실수를 알았던 날은 여주의 스토커를 잡은 날이었다. 정국, 석진, 여주를 모두 보게 된 강우의 말을 들은 윤기는 석진의 옆집이 자신의 후배인 정여주라는 것을 알았고 오늘 여주에게 석진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려고 했었다. 여주 옆에 제 발로 찾아온 정국의 등장에 일이 조금 틀어졌지만.

 

 

윤기를 처음 본 석진의 반응과 정국의 반응은 너무나 달랐다. 석진은 저를 쫓는 윤기를 경계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윤기를 신기해했었다. 반대로 저를 아주 경계하는 정국을 보며 윤기도 정국에 대한 반감이 커졌다. 게다가 정국은 여주와 함께 살고 강우의 말로는 남자친구라고 했으니 윤기의 입장에서 정국이 절대 좋게 보일 리 없었다. 여주가 눈앞의 악마에게 홀린 것이 분명했다. 여동생 생각이 나서 주먹을 불끈 쥐었다.

 

 

 

“여주한테 뭘 한 거야.”

 

“친하지도 않은 후배한테 과한 관심 아닌가?”

 

 

정국이 허리를 뒤로 젖혀 의자에 완전히 기대었다. 윤기가 차고 있는 팔찌가 상당히 거슬렸지만 정국은 저깟 보석에 굴복하는 힘없는 악마들과는 달랐다. 게다가 돌연변이를 직접 본 것은 처음이라 윤기는 흥미로운 존재였다. 윤기가 정국에게 누구보다도 호의적이지 않은 인간이라는 것은 잘 알았지만 모순적이게도 정국은 윤기를 계속보고 싶어졌다. 굳이 이유를 대라면 익숙함이었다. 계속 윤기를 마주하고 있으니 윤기가 익숙하게 느껴졌다. 분명 오늘 처음 본 놈이었는데 여주보다 익숙한 것 같은 느낌에 혼란스럽기도 했다. 지금 와서 우리가 언제 만난 적이 있냐고 물어보면 미친 악마 취급을 받겠지. 느낌은 느낌으로 묻어두기로 했다. 시간이 늦어짐에 따라 집에 먼저 보낸 여주가 걱정스럽기도 했기에. 정국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또 보자. 돌연변이.”

 

 

자리를 떠나는 정국에게서 윤기는 눈을 떼지 못했다. 독한 놈이 천사 하나, 악마 하나. 둘이라니 성가셨지만 쓸데없는 정의감에 모른 척할 수도 없었다. 윤기가 강우에게 전화를 걸었다. 신호음이 세 번 정도 울리고 어린 티가 나는 목소리가 들렸다.

 

 

- 여보세요.

 

“강우야. 김석진 옆에 전정국.”

 

- 정국 형이요?

 

“김석진만 보지 말고 전정국도 같이 눈여겨봐.”

 

- 그 형은 왜요?

 

“보수는 두 배로 쳐줄게.”

 

- 그래요.

 

“그리고 강우야.”

 

- 또 뭔데요?

 

“둘이랑 친해 지지마. 절대.”















오늘 완전히 휘몰아 쳤지요!! 

제 부족한 필력에 노파심이 들어서ㅠㅠ 사족 덧붙일게요.



윤기는 인간이지만 냄새를 통해 천사와 악마를 분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정국이가 이걸 두고 돌연변이라고 했죠.) 석진이 여주의 옆집으로 이사오기 전에 윤기는 이미 석진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끼고 강우를 시켜 뒷조사를 하고 있었어요.(강우는 여주랑 같은 그냥 인간입니다!) 이 때부터 석진은 윤기를 알고 있었구요. 그러다 석진이 이사를 가면서 소식이 끊겼구요. 강우는 석진이 이사 간 곳을 알아내고 있었는데 여주의 집을 석진의 집으로 착각합니다. 따라서 여주의 집에서 나오는 정국을 석진과 함께사는 사람이라며 윤기에게 사진을 찍어 보내줬지요. 강우가 착각했던 시기가 하필 여주에게 스토커가 따라붙은 시기였고 석진이 여주의 스토커인 줄 알고 강우를 잡아버려 들킨 강우가 자신이 석진의 집을 착각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후에 석진에게 얹혀 살게 된 강우는 옆집에는 여주와 정국이 산다는 것을 알게되고 윤기에게 여주의 존재를 알립니다. 여주의 이름을 들은 윤기는 자신의 후배인 정여주라는 것을 알고 여주에게 밥을 먹이며 석진에 대한 것을 물으려고 하죠. 이 때 우연히 여주를 찾아온 정국이 저번에(9편) 병원에서 맡은 독한 냄새의 주인이라는 것을 윤기가 눈치채고 정국은 돌연변이인 윤기가 여주와 아는 사이인 점이 거슬려서 둘은 서로를 경계합니다.(윤기와 정국은 처음 본 사이가 맞아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명을 썼어요ㅠㅠ

다들 잘 이해하셨을 거라 믿어용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써주세요!!

이해 못하신 건 다 제 탓입니다ㅠㅠ


자주 올게요.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독자님들도 파이팅!!

감사합니다♥

W. 사프란(Spring Crocus)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 엉엉 여주만 맨날 등터져ㅠㅠ 그나저나 융기가 천사인줄... 석진이보다 높은 천사.. 근데 다른쪽이였어..ㅋㅋㅋㅋㅋ 아니 저 무ㅓ야 이제 여두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결국 삼각이네영? 지니까지 끼면 사각인감?.?
6년 전
비회원237.228
데이지입니다 작가님! 아무리 그래도 돌연변이라니 ㅠㅠ... 정국이 너무해... 근데 진짜 윤기 천사일 줄 알았는데 특별한 능력이 있는 인간이었군요! 크으 뭔가 잘 어울리네요 ㅎㅎ 정국이가 질 나쁜 악마인 거 알고 여주 걱정해 주는 윤기도 스윗하고 여주 늦은
시간에 가니까 시간 늦었는데 혼자 간다고 여주 걱정하는 정국이도 스윗하고 ㅠㅠ... 넘 좋네요...♡ 정국이가 윤기가 익숙한 이유는 과거에 무언가가 있었던...? 분명 처음 본 사이라고 설명에는 적혀있지만... 크흡 궁금하네요 ㅠㅠ 아무튼 플러스편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

6년 전
비회원7.22
닥터페퍼입니다! 윤기...인간이였구나아... 정국이가 윤기가 익숙하다는 느낌이 든다는게...뭔가 복선 맞지요..? 다음화가 궁금해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
초록고래예요!!뭔가 여주의 전생(?)에 여주가 사랑했던 사람은 윤기가 아니었을까 싶네요..ㅠㅠㅠ앞으로 윤기와 정국이의 행보가 궁금해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
10041230

그래도 여주하고 정국이 건드리면 가만안둘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엉
잘 읽고 갑니댜

6년 전
독자4
꾸꾸야 입니다!! 돌연변이..! 뭔가 신선하네요!! 천사와악마를 구별하는 인간이라니?! 신박합니당!! ㅠㅠㅠ
6년 전
독자5
향기예요! 아니... 작가님 탓이 아니라 떡밥을 못 줍는 제 탓입니다...... 스토커의 장미도 그렇고 병원에서도 그렇고 여지를 남겨두셨는데 오홍?! 하고 별 의심없이 넘어갔네욬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이미 나갔고 다른 사람들 눈에도 다 잘 보이는데 뭐지 어떻게 알았지? 막 이러면서... ^ㅁ^ 그리고 윤기를 마냥 나쁘게 생각했었는데 그런 아픈 과거가 있었군요ㅠㅠ 여주 일에 개입한 것도 혹시 여주가 정국이에게 홀려 여동생처럼 나쁜 일을 당하게 되는 건 아닐까, 걱정해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하구... 윤기가 의사를 꿈꾸게 된 것도 여동생 일과 관련 있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정국이가 여주를 대하는 게 한낱 장난이나 시시콜콜한 거래가 아니라 진심이라는 걸 알게되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6
꿀레몬청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와서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 윤기 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가요 여동생이 자꾸 생각나서 여주를 신경쓰는 것 같은데 앞으로 부딪힐 일이 많겠네요 다음 이야기들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128.177
항상 잘읽고있습니다 자까님! 궁금한게있어서요
강우는ㅅㅓㄱ진

6년 전
비회원128.177
항상 잘읽고있습니다 자까님! 궁금한게있어서요
강우는 석진에게 어떻게 얹혀살수있나요?? 강우가 석진이 이사문제때문에 뒤를 몰래 캔거아닌가요? 알고도 같이사는건가?ㅎㅎ 죄송합니당ㅜㅠ 이해력이딸리네요 좋은글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78.31
청록입니다!! 결국 여주는 고기를 못 먹고...😢여주한테 동생처럼 나쁜 일이 생기게 될까 봐 걱정하는 윤기도 진심인 정국이도 둘 다 왜 그러는지 알겠기에 가운데 낀 여주가 고생이 많네요 그리고 오늘 똥촉일수도 있는데 뭔가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작가님 설명 보면 아닌 것도 같고... 앞으로 이야기가 더 흥미진진해지는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7
윤기 오빠적 모먼트 넘 좋아요 ㅠㅠㅠ 크흡 하지만 고기 앞에선 싸우지들 말아라~!~!~!~~~!!! 잘 보고 가용 ㅎㅎ
6년 전
독자8
윤기가 돌연변이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여주편들어주고 넘 좋네요 잘보고가요 !
5년 전
독자9
헐 돌연변이구나... 근데 강우가 넘 소름 끼치는데요 천사인 줄 알았는데 평범한 인간이구 윤기 때문에 지금 이러는 거라니 ㅠㅠㅠ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425 사프란(Spring.. 09.08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3 - 411 사프란(Spring.. 08.29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3-38 사프란(Spring.. 08.27 2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3+12 사프란(Spring.. 08.19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3 < D - 10 >7 사프란(Spring.. 08.16 21: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데인 TMI13 사프란(Spring.. 08.15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2 < D - 13 >22 사프란(Spring.. 06.27 2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1 < D - 19 >25 사프란(Spring.. 06.03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20 < D - 20 >17 사프란(Spring.. 05.29 2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9+11 사프란(Spring.. 05.28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921 사프란(Spring.. 05.22 2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8 < D - 30 >24 사프란(Spring.. 05.16 0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7+34 사프란(Spring.. 05.13 18: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720 사프란(Spring.. 05.12 15: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6 < D - 48 >17 사프란(Spring.. 05.06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5, 15+ < D - 49 >17 사프란(Spring.. 05.05 2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4 < D - 50 >10 사프란(Spring.. 04.01 16: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3 < D - 56 >22 사프란(Spring.. 03.11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2+14 사프란(Spring.. 03.03 17: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2 < D - 62 >11 사프란(Spring.. 03.03 17: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1+14 사프란(Spring.. 03.01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1 < D - 70 >11 사프란(Spring.. 03.01 16: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10 < D - 74 >20 사프란(Spring.. 02.27 2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08, 09 < D - 80, 79 >21 사프란(Spring.. 02.25 22: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07 < D - 88 >23 사프란(Spring.. 02.24 19: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06 < D - 90 >16 사프란(Spring.. 02.23 2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레이트 데인. 05+18 사프란(Spring.. 02.22 20:48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