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청추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청추니 전체글ll조회 178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원 모어 찬스 (one more chance) - 널 생각해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여기 이러고 있노

 

그냥

 

“... 많이 힘드나

 

아니야... 기록이 안 나와서 그래.”

 



이런 모습 보이기 싫은데 자꾸만 힘이 빠진다.

 

중요한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던 터라 부담감은 더 커져만 갔다.

 

안 되겠네. 누나 내 따라 와봐.”

 

? 오후 훈련은 어쩌고.”

 



 



오빠 믿재?”

 

참 나...

 

오빠는 개뿔.

 



나의 손을 잡고 끌고 가 도착한 곳은 학교 앞 분식집이다.

 

뭐야.. 겨우 떡볶이?”

 

매운 거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잖아.”

 

사람 좋은 웃음과 함께 내 앞으로 떡볶이를 들이민다.

 



너는 왜 안 먹어?”

 

그냥.”

 

혹시 뭐.. 나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 이런 소리 할 거면 치워라.”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헐 들켰다.”

 



짜식... 귀여워가지고.

 

귀여워.”

 

“...? 내보고 캤나.”

 

그럼 여기 너 말고 누구 있어?”

 

아직 고치지 못한, 아니 고칠 생각도 없어 보이는 사투리도 귀엽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그런 거 하지마라 부끄럽다.”

 





그렇게 오후 훈련을 반 정도 농땡이 피우고 수영장에 도착했다.

 

일부러 휴식 시간에 맞춰 들어가긴 했지만 한 바탕 혼날 생각에 걱정이 앞섰다.

 

그러나 내 예상과는 달리 수영장은 너무나도 평화로웠다.

 



야 성유리괜 찮아?”

 

괜찮냐?”

 

...?

 

이건 또 무슨 상황이래.

 

뭐가요...?”

 

야 괜찮아. 사람이 그럴 수도 있지.”

 

“... 어 그래.. 근데 뭐가..?”

 

모른 척 안 해도 돼. 니엘이가 말해주더라. 너 점심시간에 길에서 굴렀다며. 그래서 쪽팔려서 훈련 못 왔다던데?”

 

...

 

...

 

강다니엘..

 

원망스러운 마음으로 먼저 들어와 있던 강다니엘을 쳐다보면 늘 그렇듯 나를 쳐다보며 웃고 있다.

 

웃는 얼굴에 침을 못 뱉는다 그랬나?

 

근데 나는 뱉을 수 있다.

 

야 강다니엘.”

 

네 선배님...?”

 

우리는 비밀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눈에 우리는 그냥 친한 선후배일 뿐이다.

 

잠깐 나 좀 볼까.”

 



사람들이 없는 먼 곳으로 가서 니엘이의 등짝을 한 세 대 때렸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아오 아파ㅋㅋㅋㅋ

 

너 진짜 미쳤냐? 뭔 변명을 해도 그렇게 하냐...”

 

그래도 내 덕분에 안 혼났잖아요!!!!”

 

하 진짜 짜증나.. 복수할 거야.”

 

기대하겠습니다.”

 

아오... 능글맞은 거 봐..

 





오후 훈련은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니엘이가 수영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극을 받았다.

 

남자친구가 아닌 같은 수영선수로서 존경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아침보다 0.02초를 단축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밤에 회식을 했다.

 

최근에 체중 관리 때문에 술은 전혀 못 했었는데 오늘만큼은 감독님이 허락해주셨다.

 

중요한 대회 전 마지막으로 선수들의 사기를 끌어 올리는 날이기 때문이다.

 

또 언제 마실지 모른다는 생각에 자꾸자꾸 들어갔다.

 

나를 걱정스레 쳐다보는 눈빛을 애써 무시하느라 눈치가 보이긴 했지만..

 



징징 울려대는 폰을 보니 강다니엘의 카톡이다.

 

[이제 그만 마시지?

-강단이-]

 

[오늘만 봐줘ㅎㅎ]

 

[얼씨구. 성유리 때문에 불안해서 살겠나.

-강단이-]

 

[떽 누나한테 까분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누가 봐도 짜증난 얼굴이다.

 

그게 너무 웃겨서 자꾸 장난을 치고 싶었다.

 

니엘아 표정이 왜 그래^^?”

 

“... 아니에요.”

 

아 재밌어.

 



아 맞다 유리야? 너는 왜 연애 안 해

 

...? 하하.. 운동이 좋아서요..”

 

에이 작년에 신입생 때는 그렇게 남자 소개 해달라며.”

 

망했다...

 

선배님 제발..

 

그거 저 아닌 것 같은데요?ㅎㅎ

 

뭔 소리야! 사귀기까지 했으면서..”

 

선배님!!!!!!!!!! 한 잔 받으시죠..”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화났겠지..? 하핳ㅎㅎㅎ..

 

빨리 시간이 지나가기만을 바랐다.

 





..”

 

“...”

 

“... 화났어?”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오빠 믿재?”

 

참 나...

 

오빠는 개뿔.

 



나의 손을 잡고 끌고 가 도착한 곳은 학교 앞 분식집이다.

 

뭐야.. 겨우 떡볶이?”

 

매운 거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잖아.”

 

사람 좋은 웃음과 함께 내 앞으로 떡볶이를 들이민다.

 



너는 왜 안 먹어?”

 

그냥.”

 

혹시 뭐.. 나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 이런 소리 할 거면 치워라.”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헐 들켰다.”

 



짜식... 귀여워가지고.

 

귀여워.”

 

“...? 내보고 캤나.”

 

그럼 여기 너 말고 누구 있어?”

 

아직 고치지 못한, 아니 고칠 생각도 없어 보이는 사투리도 귀엽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그런 거 하지마라 부끄럽다.”

 





그렇게 오후 훈련을 반 정도 농땡이 피우고 수영장에 도착했다.

 

일부러 휴식 시간에 맞춰 들어가긴 했지만 한 바탕 혼날 생각에 걱정이 앞섰다.

 

그러나 내 예상과는 달리 수영장은 너무나도 평화로웠다.

 



야 성유리괜 찮아?”

 

괜찮냐?”

 

...?

 

이건 또 무슨 상황이래.

 

뭐가요...?”

 

야 괜찮아. 사람이 그럴 수도 있지.”

 

“... 어 그래.. 근데 뭐가..?”

 

모른 척 안 해도 돼. 니엘이가 말해주더라. 너 점심시간에 길에서 굴렀다며. 그래서 쪽팔려서 훈련 못 왔다던데?”

 

...

 

...

 

강다니엘..

 

원망스러운 마음으로 먼저 들어와 있던 강다니엘을 쳐다보면 늘 그렇듯 나를 쳐다보며 웃고 있다.

 

웃는 얼굴에 침을 못 뱉는다 그랬나?

 

근데 나는 뱉을 수 있다.

 

야 강다니엘.”

 

네 선배님...?”

 

우리는 비밀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눈에 우리는 그냥 친한 선후배일 뿐이다.

 

잠깐 나 좀 볼까.”

 



사람들이 없는 먼 곳으로 가서 니엘이의 등짝을 한 세 대 때렸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아오 아파ㅋㅋㅋㅋ

 

너 진짜 미쳤냐? 뭔 변명을 해도 그렇게 하냐...”

 

그래도 내 덕분에 안 혼났잖아요!!!!”

 

하 진짜 짜증나.. 복수할 거야.”

 

기대하겠습니다.”

 

아오... 능글맞은 거 봐..

 





오후 훈련은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니엘이가 수영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극을 받았다.

 

남자친구가 아닌 같은 수영선수로서 존경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아침보다 0.02초를 단축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밤에 회식을 했다.

 

최근에 체중 관리 때문에 술은 전혀 못 했었는데 오늘만큼은 감독님이 허락해주셨다.

 

중요한 대회 전 마지막으로 선수들의 사기를 끌어 올리는 날이기 때문이다.

 

또 언제 마실지 모른다는 생각에 자꾸자꾸 들어갔다.

 

나를 걱정스레 쳐다보는 눈빛을 애써 무시하느라 눈치가 보이긴 했지만..

 



징징 울려대는 폰을 보니 강다니엘의 카톡이다.

 

[이제 그만 마시지?

-강단이-]

 

[오늘만 봐줘ㅎㅎ]

 

[얼씨구. 성유리 때문에 불안해서 살겠나.

-강단이-]

 

[떽 누나한테 까분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누가 봐도 짜증난 얼굴이다.

 

그게 너무 웃겨서 자꾸 장난을 치고 싶었다.

 

니엘아 표정이 왜 그래^^?”

 

“... 아니에요.”

 

아 재밌어.

 



아 맞다 유리야? 너는 왜 연애 안 해

 

...? 하하.. 운동이 좋아서요..”

 

에이 작년에 신입생 때는 그렇게 남자 소개 해달라며.”

 

망했다...

 

선배님 제발..

 

그거 저 아닌 것 같은데요?ㅎㅎ

 

뭔 소리야! 사귀기까지 했으면서..”

 

선배님!!!!!!!!!! 한 잔 받으시죠..”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화났겠지..? 하핳ㅎㅎㅎ..

 

빨리 시간이 지나가기만을 바랐다.

 





..”

 

“...”

 

“... 화났어?”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오빠 믿재?”

 

참 나...

 

오빠는 개뿔.

 



나의 손을 잡고 끌고 가 도착한 곳은 학교 앞 분식집이다.

 

뭐야.. 겨우 떡볶이?”

 

매운 거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잖아.”

 

사람 좋은 웃음과 함께 내 앞으로 떡볶이를 들이민다.

 



너는 왜 안 먹어?”

 

그냥.”

 

혹시 뭐.. 나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 이런 소리 할 거면 치워라.”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헐 들켰다.”

 



짜식... 귀여워가지고.

 

귀여워.”

 

“...? 내보고 캤나.”

 

그럼 여기 너 말고 누구 있어?”

 

아직 고치지 못한, 아니 고칠 생각도 없어 보이는 사투리도 귀엽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그런 거 하지마라 부끄럽다.”

 





그렇게 오후 훈련을 반 정도 농땡이 피우고 수영장에 도착했다.

 

일부러 휴식 시간에 맞춰 들어가긴 했지만 한 바탕 혼날 생각에 걱정이 앞섰다.

 

그러나 내 예상과는 달리 수영장은 너무나도 평화로웠다.

 



야 성유리괜 찮아?”

 

괜찮냐?”

 

...?

 

이건 또 무슨 상황이래.

 

뭐가요...?”

 

야 괜찮아. 사람이 그럴 수도 있지.”

 

“... 어 그래.. 근데 뭐가..?”

 

모른 척 안 해도 돼. 니엘이가 말해주더라. 너 점심시간에 길에서 굴렀다며. 그래서 쪽팔려서 훈련 못 왔다던데?”

 

...

 

...

 

강다니엘..

 

원망스러운 마음으로 먼저 들어와 있던 강다니엘을 쳐다보면 늘 그렇듯 나를 쳐다보며 웃고 있다.

 

웃는 얼굴에 침을 못 뱉는다 그랬나?

 

근데 나는 뱉을 수 있다.

 

야 강다니엘.”

 

네 선배님...?”

 

우리는 비밀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눈에 우리는 그냥 친한 선후배일 뿐이다.

 

잠깐 나 좀 볼까.”

 



사람들이 없는 먼 곳으로 가서 니엘이의 등짝을 한 세 대 때렸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아오 아파ㅋㅋㅋㅋ

 

너 진짜 미쳤냐? 뭔 변명을 해도 그렇게 하냐...”

 

그래도 내 덕분에 안 혼났잖아요!!!!”

 

하 진짜 짜증나.. 복수할 거야.”

 

기대하겠습니다.”

 

아오... 능글맞은 거 봐..

 





오후 훈련은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니엘이가 수영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극을 받았다.

 

남자친구가 아닌 같은 수영선수로서 존경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아침보다 0.02초를 단축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밤에 회식을 했다.

 

최근에 체중 관리 때문에 술은 전혀 못 했었는데 오늘만큼은 감독님이 허락해주셨다.

 

중요한 대회 전 마지막으로 선수들의 사기를 끌어 올리는 날이기 때문이다.

 

또 언제 마실지 모른다는 생각에 자꾸자꾸 들어갔다.

 

나를 걱정스레 쳐다보는 눈빛을 애써 무시하느라 눈치가 보이긴 했지만..

 



징징 울려대는 폰을 보니 강다니엘의 카톡이다.

 

[이제 그만 마시지?

-강단이-]

 

[오늘만 봐줘ㅎㅎ]

 

[얼씨구. 성유리 때문에 불안해서 살겠나.

-강단이-]

 

[떽 누나한테 까분다.]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누가 봐도 짜증난 얼굴이다.

 

그게 너무 웃겨서 자꾸 장난을 치고 싶었다.

 

니엘아 표정이 왜 그래^^?”

 

“... 아니에요.”

 

아 재밌어.

 



아 맞다 유리야? 너는 왜 연애 안 해

 

...? 하하.. 운동이 좋아서요..”

 

에이 작년에 신입생 때는 그렇게 남자 소개 해달라며.”

 

망했다...

 

선배님 제발..

 

그거 저 아닌 것 같은데요?ㅎㅎ

 

뭔 소리야! 사귀기까지 했으면서..”

 

선배님!!!!!!!!!! 한 잔 받으시죠..”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

 



화났겠지..? 하핳ㅎㅎㅎ..

 

빨리 시간이 지나가기만을 바랐다.

 





..”

 

“...”

 

“... 화났어?”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모르겠는데..”

 

저건 무조건 일부러 나 놀리는 거다.

 

“...”

 

그거 가지고는 모르지.”

 

... 알잖아.”

 



 



인생 다 살았어요?”

 

“...”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검은색 머리에 깨끗한 피부가 인상적이었다.

 

“... 포기하지 마요. 이번이 마지막인 거 아니니까.”

 

그쪽이 그걸 어떻게 알아요.”

 

알아요. 나도 부상 때문에 6개월을 쉬었으니까.”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보니 무덤덤한 표정으로 나를 다시 쳐다봤다.

 



 



.. 그때 진짜 부끄러웠다..,”

 

왜 부끄러웠어?”

 

너 진짜 인생 다 산 얼굴에다가 나를 무슨 벌레 보듯이 봤어.”

 

“...”

 

내가 그랬었나..

 

근데 왜 나한테 말 걸었었어?”

 

예뻐서.”

 

...

 

미쳤나봐.

 

너무 오글거리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안. 그냥 나 부상당했을 때 생각나서.”

 

“...”

 

그래서 내가 도와주고 싶었어. 예쁘기도 예뻤고.”

 





성우나!”

 

오빠.”


?”

 

언제 오빠라고 해줄 거야?”

 

에이... 무슨 오빠야.”

 



 



마음의 준비나 하고 있어.”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대답하는 성운이다.

 





드디어 대회 날이 밝았다.

 

팀 훈련과 겹치는 바람에 직접 응원하러 가진 못했다.

 

중계도 마땅치가 않은 탓에 기사로 결과를 확인할 수 밖에 없었다.

 

하루종일 긴장이 돼서 미치는 줄 알았다.

 

내가 경기할 때보다 더 떨리는 기분이었다.

 





[구름대 육상부 에이스 하성운 100m, 단체전 금메달 목에 걸어...]

 

내가 금메달을 땄을 때보다 더 행복했다.

 

기사를 클릭해서 읽는데 내리면 내릴수록 눈물이 났다.

 

그리고 인터뷰 마지막 질문의 대답을 보고는 웃을 수 밖에 없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여자친구에게 금메달 2개나 땄으니까 각오하고 사랑한다고 전해주고 싶다.]

 



아니 무슨...

 

인터뷰를 저렇게 하는 사람이 어딨어.

 

너무 하성운다운 인터뷰에 자꾸 헛웃음이 났다.

 



학교에 도착했다는 성운이의 전화에 바로 기숙사 아래로 내려갔다.

 

2분 정도 기다리니까 멀리서 성운이가 보였다.

 

하성운!!!!! 수고했어ㅠㅠㅠㅠ

 

얼굴을 보면 또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달려가 품에 안겨버렸다.

 



 



푸흡.. 깜짝이야.”

 

“... 됐지?”

 

금메달 계속 따야겠다.”

 

쪽팔려...

 

그 후로도 하성운은 금메달을 수십 개는 더 땄고 성유리와. 하성운은 유명한 체대 커플이 됐다고 한다




더보기

방학이라 빨리 왔네요ㅎㅎ 진짜 고민하다가 결국 체대 훈남ver.로 오게 됐어요. 제 기준 체대랑 잘 어울리는 멤버 두 명으로 왔습니당... 제가 경상도 출신이라 사투리가 저한테는 표준어나 마찬가진데 너무 오글거리는 건 착각이겠죠..? 이번 글 자체가 좀... 오글거리는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도 많은 분들이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하네요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시고 소중한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심쿵.....나도 오빠라부르고싶다.....나도 입술에뽀뽀하.......안대 우리와나완은 소듕해....
작가님ㅠㅠㅠㅜㅠ저번글에도 댓달았었는데
작가님의 소듕한 글 읽으면서 행복하게 잘 수
있을 거 같아요!감사합니다녤♡

5년 전
청추니
또 읽으러 와주셨군요!ㅠㅠ 소중한 글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5년 전
독자2
세상에 너무 달달하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현생에서 느낄 수 없는 달달함이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원래 연하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녤같은 연하면 진짜 대환영이에요ㅠㅠㅠㅠㅜㅜㅜㅜㅠ재밌는글 감사합니다!!❤
5년 전
청추니
제 현생도 마찬가지예요 크크... 달달하게 쓰려고 엄청 수정해가면서 썼는데 그 달달함을 느껴주셔서 고맙습니다 흑❤️
5년 전
독자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 설레고 달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염뽀쨕허고 작가님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청추니
댓글 감사해요ㅠㅠㅠ 큰 힘이 되네요💗 다음 글도 기대해주세요 독자님ㅎㅎ
5년 전
독자4
연하..다니엘 오빠소리 듣고싶어하는 셍언이...ㅠㅠㅠㅠ둘다 너뮤 좋은거 아닙니까 수영이랑 육상 너무 찰떡인데요?????진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당ㅎㅎ
5년 전
청추니
종목도 고민 많이 했는데 괜찮았나요?ㅎㅎ 혹시 원하시는 소재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셔도 돼요! 감사합니당💙
5년 전
독자5
단편 진짜 좋네요 ㅠㅠㅠ 다니엘 진짜 ㅠㅠㅠ 마쳤어 ㅠㅠ 성운이도 진짜.. 저는 성운이가 도 맘애들어요!!! 저도 육상부였던지라..ㅎㅎ 멋있긴하매요 금메달이 ㅠㅠ
5년 전
청추니
우와 육상부.....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걱정했는데 재밌다고 해주셔서 다행이에요! 다른 글도 많이 써올게용💖
5년 전
독자6
연하 수영부 다니엘도 너무너무 좋고 육상부 에이스 성운이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성운이랑 티격태격하지만 꽁냥거리는게 너무 귀엽고 다녤이랑은 알콩달콩하게 연애하는게 너무 설레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재밌게 잘봤어요 다음에도 작가님 작품 올라오면 바로 달려올게요❣❣❣
5년 전
청추니
이렇게 정성스레 댓글을 남겨 주시다니 감사할 따름이에요!ㅠㅠㅠ 더 신박한 소재를 생각해서 얼른 다른 글도 써오고 싶네요ㅎㅎ 독자님 편한 밤 혹은 새벽 보내세요🧡
5년 전
독자7
하. . 저의 로망ㅋ ㅋ연하남에 체대생ㅋ ㅋ 미추어버리겠어요 설레서잉ㅋ ㅋ작가님 ㅋ사랑해훃
5년 전
청추니
누구든지 그런 로망 하나 쯤은 있지 않을까요💜 저도 사랑해여)(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16 청추니 09.22 23:4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318 청추니 09.16 03:4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237 청추니 08.22 22:5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139 청추니 08.18 23:4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036 청추니 08.18 00:0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연예인의 정석7 청추니 08.13 21:5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하성운] 장수 커플의 정석12 청추니 08.13 00:4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그 여름의 우리5 청추니 08.09 23:24
워너원 [워너원/배진영/박지훈] 첫사랑의 정석9 청추니 08.09 23:21
워너원 여러분 안녕하세요...7 청추니 08.08 23:0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옹성우] 개안의 정석19 청추니 06.26 23:0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체대 훈남의 정석14 청추니 06.24 20:56
워너원 [워너원/박우진/김재환] 고백의 정석22 청추니 06.22 23:5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귀여운 김재환 그 후7 청추니 06.03 20:4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도서관 로맨스 그 후6 청추니 05.27 22:4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上6 청추니 05.23 21:1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8 完16 청추니 05.14 03:1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소아외과 전문의 황민현 그 후12 청추니 05.06 23:0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7 (+투표)13 청추니 04.29 20:2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소아외과 전문의 황민현18 청추니 04.22 20:1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귀여운 김재환19 청추니 04.08 20:2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도서관 로맨스15 청추니 04.01 20:08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68 청추니 03.31 23:0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513 청추니 03.24 22:5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47 청추니 03.21 00:0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38 청추니 03.17 23:0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212 청추니 03.11 23:3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