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1억_2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1억_2 전체글ll조회 258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
w.1억





아침에 눈을 번쩍 뜨자마자 혹시라도 자신이 자고있는 모습을 정국이 뚫어져라 볼까
이불로 코까지 가린채로 눈을 이리저리 굴렸고, 벽에 걸린 시계를 보니..


"열두시.."


나 열두시까지 잔 거야? 을이는 고개를 막 저어보고선 보이지도 않은 핸드폰 검은 액정으로 상태를 확인한다.
겨우 머리 정돈을 하고선 거실로 슬금슬금 나오니...


"정국아아.."


정국은 자고있었고, 자는 모습이 어쩜 저렇게 한결같이 잘생겼는지 
을이는 괜히 또 입을 틀어막고선 조용히 웃다가 쇼파 밑에 쭈그리고 앉아서는 정국의 얼굴을 살폈다.


"어쩜 이렇게 잘생겼지.."


다시금 입을 틀어막고 자는 걸 구경하는데. 12시면 깨워도 되겠다 싶어서 정국의 어깨를 잡고선 작게 흔든다.


"정국아. 12시야.."


조용히 조심스럽게 정국을 깨우고 있었을까. 정국은 살짝 눈을 뜬채로 을을 보더니 곧.. 자신의 앞을 손으로 팡팡- 친다.
누우라고? 을이의 말에 정국이 고개를 끄덕이자, 을이는 고민을 하다 겨우 정국의 앞에 엉기적 엉기적 다가가 눕는다.
서로 껴안고 또 한참을 있었을까. 서로의 숨소리가 들려오는 게 참 신기해서 을이 웃으며 말한다.


"눈떴는데.. 네가 있어서 완전 좋았어."

"…응."

"잘잤어?"

"응."

"아직도 졸려?"

"조금."

"더 잘래?"

"응."


을을 더욱 더 세게 끌어안고 눈을 감는 정국에 을이는 정국의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선 한참 있다가
천천히 고갤 들어 정국의 얼굴을 확인한다. 오.. 밑에서 봤는데도 잘생겼어.
괜히 정국의 목젖을 또 건드리는 을에 정국은 눈을 감은채로 을이의 손목을 잡고선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조금만 더 자. 보고싶단 말이야."



더이상 대답이 없는 정국에 을이는 시무룩해져서는 눈을 같이 감았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뭐? 물놀이?"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그래! 이번주에 여름방학 시작이니까."

"시작이니까?"

"애들이랑 하루 펜션 잡아서! 놀러가면 되지! 고기도 먹고!? 딱 좋지!?"

"그래. 애들이 좋아하기는 하겠다만.. 정국이가 가려나? 귀찮은 건 절대 싫어하는 애라."

"노을 가면 가겠지! 안그냐?"

"그런가.."

"그나저나 전정국 얜 뭐하려나? 부모님 어디 가셔서 주말에 안들어오신댔는데.. 전정국네 놀러갈래?"

"그래."

"가자!"

"말도 없이?"

"우리가 언제 말하고 쳐들어갔냐?"

"그건 그렇네."

"자! 한판 끝내고 가자!!"

"지금 그 소리만 다섯 번째야."


태형은 진짜 마지막이라며 마우스를 잡았고, 지민도 같이 마우스를 잡았다.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응. 안녕? 빨리왔네?"

"네! 점심 좀 먹고 오느라.. 헤헤."

"점심 뭐 먹었어?"


일단 들어와- 하고 문을 활짝 열어주는 석진에 지수는 웃으며 석진의 집으로 들어섰고
괜히 들어서자마자 양말을 봤는데.. 구멍이 나려는 양말에 지수가 급히 발을 뒤로 숨긴다.


"출출하면 말해. 케이크 있거든."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아!! 네! 네..! 하하하하..하하하!"


아직 눈치를 못챈 석진은 지수가 왜 저렇게 해맑게 웃는지 궁금했지만
원래 자주 웃던 아이라 평소처럼 행동을 하는 거구나 싶어 고개를 끄덕이고선 게임기를 켜준다.
지수는 최대한 발을 숨기고선 게임기를 켜서 했고, 석진은 옆에 테이블 위로 책을 올려놓고선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공부..해요?"

"응. 이제 수능 봐야 되니까."

"아 맞다!"

"진작에 공부 좀 할 걸 그랬어..  너무 공부를 안했어서."

"네에!? 왜요? 지금 오빠 성적으로 아무곳이나 갈 수 있는 거 아니에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음.. 원래는 그럴 수 있었는데. 엄마가 좋은 대학에 가길 원하셔.
내가 보기엔.. 어디 대기업 들어갈 거 아니면.. 스펙 안쌓아도 될 거라 생각하거든.
대학은 서울대를 나왔던, 지방대를 나왔던 뭔 상관이야? 공부를 할 애들은 하고, 안할 애들은 안하는 건 사실이잖아."

"그쵸.."

"그래서.. 조금은 고민중이야. 내가 뭘 해야할까. 너무 늦었지만 말이야."

"…."

"너는 뭐 하고 싶어?"

"저는.."

"응."


지수는 갑자기 온 현타에 게임기를 바닥에 내려놓고선 한숨을 내쉬었고, 석진은 여전히 너그러운 표정을 짓고선 지수를 바라봐주었다.
생각해보니까.. 뭘 하고싶었는지 생각이 안나. 아니? 생각 조차도 안해본 것 같지 왜?


"그냥요."

"…."

"모아둔 돈으로 카페나 만들래요!"

"카페? 너랑 잘어울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정말요!?"

"응. 옷가게를 해도 좋은 것 같고.."

"정말..정말요!?"

"응. 사무직보단 그런쪽이 잘어울릴 것 같은데? 난 적극찬성."

"오오오오!!!"

"그래도 아직 시간은 있지만.. 이번 여름방학 때. 많이 생각해봐.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

"네에.."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가, 나중에 뭘 할지 생각하면 막막한지 시무룩해졌다가 다시금 또 석진의 얼굴을 보니 행복해져 웃고만다.
지수의 다리 옆에 놓여진 핸드폰이 무음인지라 소리도 못내고 전화가 오는 화면만 보이자
석진이 문제집을 보다가 곧 핸드폰 화면을 본다. '김태혀이' 라 저장된 번호에 전화가 오자 석진이 지수에게 '전화'하고 핸드폰을 가리키자
지수는 아! 감사합니당.. 하고선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 어디냐? 놀자! 나와!

"나 지금 밖에 나와있는데?"

- 그럼 좀이따라도 만나자. 우리 정국이네 갈 거야. 걔네 집 먹을 거 다 털자.

"너는 전정국 집에 먹을 거 털러 가냐.. 양심도 없는 것아."

- 중요하게 할 말도 있단 말이야.

"뭔데?"

- 우리 애들끼리 물놀이 가자. 펜션 잡고! 어때?

"물놀이? 콜!

- 오케이! 그럼 연락해라. 빨리 와야 돼.

"엉야."



지수가 전화를 끊고서 핸드폰을 바닥에 내려놓자, 석진은 지수를 한참 보다가 입을 열었다.



"물놀이?"

"아, 네! 친구들이 펜션 잡고 놀자고 해서.. 근데 펜션 비쌀텐데. 그쵸?"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우리 이모가 홍천강 옆에 펜션 오픈했거든. 거기로 갈래? 내가 말해둘게."

"정말요!?"

"응."

"오빠도 가면 안 돼요?"

"너희들 끼리 놀러 가는 건데. 내가 왜 껴~"

"그래도.."

"이모 일도 도와주는겸 들를게. 그럼 됐지?"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네! 좋아요!!"

"그래. 그러자. 그리고."

"네?"

"실내화 신어. 어제도 보니까 안신더라? 청소 안해서. 신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신으라며 옆에 둔 거실 실내화를 건내주자, 지수는 아! 네! 하고선 실내화를 신는다.
다행이다.. 양말 구멍난 거 가릴 수 있겠다.
지수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실내화를 신자, 석진은 문제집을 보는척 하며 작게 웃었다.






































을이 먼저 눈을 떴고, 을이 시계를 보고선 헉! 하고 입을 틀어막자
정국도 눈을 뜨고선 시계를 본다. 와.. 우리 1시간을 더 잤네.
을이 먼저 상체를 일으켜 앉자, 정국도 같이 상체를 일으켜 앉았고.. 뒷머리가 다 뜬 정국이 귀여운지 을이 소리내어 웃자
정국이 괜히 자신의 뒷머리를 매만진다.


"정국이 너도 사람이구나!"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그럼 뭔줄 알았냐.."

"그런줄 알았어. 너무 비현실적이게 생겨서..!"

"너무 오래잤다."

"응! 맞아!"

"…."

"…."

"…."

"…."


뭐야 이 정적은.. 이렇게까지 정적이 흐를 필요는 없잖아.
을이 괜히 뻘쭘한지 하하하! 하고 어색하게 웃자, 정국이 손을 뻗었고
을이 고갤 숙여 그 손을 보고선 손을 잡는다.



"아침부터 손잡기!"

"점심인데."

"눈 떠서 밝은 거면 아침이지 뭐!"

"뽀뽀할래?"

"응."

"…"

"어!?! 진짜!?!?"

"응."

"내가 해도 돼?"

"응."

"또 피할 거잖아!"

"안피해."

"진짜?"

"너 걸고."

"나를 왜 걸어!"

"그만큼 진심이라는 거지."

"그래!"


을이 괜히 신나서 정국에게 바짝 다가가 얼굴을 조금 가까이 대었을까.
뭘까 이 어색함과, 창피함은.. 얼굴이 가까워질 수록.. 왜 더 뽀뽀를 못하겠는가.
분명 당당하게 뽀뽀를 한다고 해놓고!.. 해준다고 해놓고.. 다가가니 너무 민망해서 눈도 못마주치겠어.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



을이 정국의 턱을 양손으로 잡고선 얼굴을 갖다 댔지만, 뽀뽀는 커녕 눈도 못마주치자
정국이 웃으며 고개를 뒤로 뺐고, 을이 어어? 하고선 흔들리는 동공으로 정국을 바라본다.




"왜 피해..?"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하지도 못하잖아."

"할 수 있어! 좀.. 마음의 준비를.."

"뽀뽀하는데 뭔 마음의 준비야."

"처음이니까!.. 나 어렸을 때. 엄마한테 뽀뽀한 것 밖에 기억이 안나."

"그럴 수 있어."

"…그러니까. 잠깐 시간을 줘."

"그러던지."


정국은 이번에 정말 가만히 을을 바라보았고, 을이는 다시금 정국의 턱을 양손으로 잡고선 정국의 볼을 뚫어져라 보았다.
이러니까 더 못하겠어. 뽀뽀를 하고 떨어질 때도.. 그 순간에도 너무 민망할 것 같아.
눈을 꼭 감고선 을이 정국의 볼에 뽀뽀를 하고선 떨어졌고, 정국은 웃기고, 좋았지만 꾹 참고선 을을 내려다보았다.


"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오?"

"느낌이 되게 새로워!"

"…."

"뽀뽀란 건.. 되게 간지러운 거구나. 괜찮다!"


또 쪽- 하고 볼에다 뽀뽀를 하는 을에 정국이 이제서야 터져서 웃고만다.
을이는 이제 당당하게 정국의 볼에 몇십 번의 뽀뽀를 했고, 정국은 간지럽다며 뒤로 고개를 빼버린다.



"하지만.. 나는 받는 게 더 좋은 것 같아."



너무 순수하게 을이 정국을 올려다보며 말했고
정국은 저 뜻의 의미를 알면서도 대충 고개를 끄덕이고선 을을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선 내려다본다.
왜애.. 하고 울상을 짓는 을에 정국이 먼저 일어섰고
곧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던 을이의 핸드폰이 전화 벨소리를 내자, 정국이 화면을 보았다.
지수에게서 오는 전화에 정국으 그 핸드폰을 가져가자 을이 뒤늦게 일어나서 정국에게 손을 뻗는다.


"줘!"

"가져가."


가져가. 정국의 말에 을이 손을 더 뻗어 핸드폰을 가져가려 했을까.
정국이 높이 들자, 을이 손을 뻗다말고 포기하고 정국을 째려본다.


"안가져가?"

"그렇게 높이 드는데 어떻게 가져가?"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안높은데?"

"높거든!"


얘기를 하는 틈을 타. 정국이 더 높이 들자, 을이 혼자 화나서 주먹으로 콩- 가슴팍을 쳤고
정국은 아직도 알이베긴 가슴팍쪽에 아픈지 조금은 인상을 쓴채로 있다가 표정을 풀고선 을을 본다.



"나 나중에 키 크는 수술 받을 거야! 철심 박을 거야!"

"그거 하면 몇년을 휠체어 타야 된다던데."

"그래! 그럼 너는 나 보고싶어도 참아야 돼."

"딱히?"

"와.. 너무해."


다시 정국을 때리려는 을에 정국이 바로 을이의 한쪽 손을 잡았고
나머지 다른 손으로 또 치려고 하자, 그 손마저도 꽉- 잡는다.
두 손목이 다 잡힌 을이 입술을 쭉- 내밀고선 인상을 쓰자 정국이 갑자기 그 입술에 뽀뽀를 했고
을이 기습적인 정국의 행동에 놀란듯 눈이 커져서는 정국을 올려다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얼굴 터지겠다."


"응!"


"뭘 응이야. 밥 먹어야지. 오늘은 시켜먹자."


"응..!"


"노을."


"응!"


"정신차려."



정국이 을이의 눈 앞에 손을 흔들자, 을이 그제서야 정신이 드는지 눈을 더 크게 떴고

정국이 풉- 웃으며 부엌으로 향한다.


뭘 시켜먹을지 책자를 보고선 고민을 하는 둘은 몇십분째 계속 뭐 먹지..라는 얘기는 했고

갑자기 울리는 초인종 소리에 정국이 올 사람이 없는데.. 하며 인터폰을 본다.

그 사이에 을이는 겁먹어서 돌처럼 굳어서는 정국을 보았고, 

인터폰을 본 정국이 한숨을 내쉬었다.




"뭐."


- 문 열어!!! 전정국!!!



익숙한 목소리였다. 태형의 목소리에 을이 다행이다.. 하고 한숨을 내쉬었다.

정국이 고개를 저으며 문을 열어주었고, 집 안으로 들어 온 태형이 부엌에 있는 을과 눈이 마주치자

정말 오바스럽게 소리를 지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너 왜 여기있어!?!?!?!?!?"


"어.. 안녕!"



태형이 괜히 을을 삿대질하며 소리치자, 지민이 그 손을 접어주고선 을이에게 안녕- 하고 인사를 한다.

을이 웃으며 인사를 해주자, 태형은 의심 하는 눈으로 을과 정국을 번갈아보더니 정국에게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저 옷!!! 너 옷 아니냐!"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맞아. 뭐 흘려서 줬는데."


"바지는!?"


"바지까지 흘려서."


"그렇단 말이지?"


"응."


"그렇단 말이지? 그런 거지!?"


"왜 이래."



킁킁- 정국의 목덜미에 냄새를 맡아 본 태형이 갑자기 정국의 목 주변을 열심히 들여다보였고

정국은 고개를 젓고선 태형을 내려다보았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뭐하냐."


"요즘 흔히들 많이 남긴다는! 키스마크"


"…뭐래."



갑자기 을이 얼굴이 빨개져서는 헛기침을 하자, 태형은 수상하다며 을을 이상하게 바라보았고

지민은 자연스럽게 쇼파에 앉으며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남이사 뭘 하던 말던 뭔 상관이냐? 솔로라서 질투하냐?"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내가??? 질투를????????????"


"물음표가 너무 많네."


"아니거든!"


"아니겠지."


"김지수 얘는 왜 이렇게 안와??"



정국이 문을 닫으려고 했을까. 말이 끝나기 무섭게 살짝 닫히는 문 사이로 발을 넣은 지수가 헤헤- 웃으며 문을 열고선 말한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나도 왔습니다아아!!! 으아아아아 을아아아아!!! 보고싶어쪙!! 전화는 왜 안받어어엉!"



을도 같이 지수와 뛰었고, 둘이 이산가족 상봉이라도 한듯 끌어안자

지민은 그 둘을 보고선 아빠미소를 지었고, 나머지 태형과 정국은 저리도 좋을까.. 어이가 없는지 웃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내가 아주! 아주!! 신선한 모임 장소를 정했도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뭐. 또 피시방이라고 할 거잖아."



"아니야. 진짜로!! 어디인지 궁금하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태형이 바닥을 손으로 막 두드리자, 지수도 재미없다는듯 표정을 지으면서도 바닥을 두드렸다.

지민도 따라 바닥을 두드리자, 을이 웃으며 따라 두드린다. 정국을 제외한 모두가 두구두구! 하며 태형을 보았을까..



"물놀이!! 어때? 우리끼리 방 구해서! 어때!?"



그 순간 그래! 하고 지수가 먼저 대답을 했고, 지민은 자신은 상관없다는듯 표정을 지었다가 을을 보았다.

웬일인지 평소처럼 웃지 못하고 가만히 있는 을에 지민이 이상함을 느꼈고

먼저 눈치를 챈 정국은 고개를 저으며 태형에게 말했다.



"물놀이 말고, 다른 거."


"다른 거? 여름에 물놀이 하지 그럼 어디가냐? 스키장이라도 갈래?"



정국이 대충 눈치를 좀 채라고 인상을 쓴채로 눈치를 줘도 태형은 뭐- 하며 정국을 보았고

곧 지수도 눈치를 채고선 아.. 맞다.. 하고서 입술을 꾹- 깨문다.

태형도 뒤늦게 눈치를 채고선 어떡해... 하고 작게 혼잣말을 한다.

정국은 팔짱을 낀채로 태형을 보고선 고개를 저었고, 곧 을을 내려다보자

을이 표정이 좋지 않았다. 모두가 을이의 눈치를 보았고..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야.. 미안해. 노을.."


"……."


"내가.. 그.. 일부러 그런 건 아닌데.. 그게.. 아.. 그래! 그냥 우리끼리 바다.. 아아아! 바다래! 나 미쳤나봐."



갑자기 혼자 뺨을 툭- 치는 태형에 웃으면 안되는 상황이지만, 지수가 먼저 웃음이 터질 뻔한 걸 꾹 참았고

태형이 무릎까지 꿇고선 을이에게 말했다.



"피시방 어때.. 이 무더위를 이겨줄 곳은 피시방밖에 없걸랑.. 에어컨에 선풍기에.. 와.. 천국이 따로 없걸랑!"



고개를 숙인채로 말이 없는 을에 태형이  난 x됐다.. 하고 입모양으로 지민을 보았고

지민이 대신 을이에게 말을 하려고 했을까.




"가자."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어?"


"물놀이 가자! 나도 가고싶어."



예상치도 못한 을이의 말에 태형이 침을 꿀꺽 삼키고선 애들 눈치를 보았고

정국이 을이의 머리를 헝클어주자, 을이 웃으며 애들에게 말했다.



"눈치보게 해서 미안해! 내 눈치 안봐도 돼. 나도 물놀이 가고싶었어."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


"어른이 되어서까지 물을 무서워 할 수는 없잖아! 도전!"




을이 너무 해맑게 웃자, 지수는 괜히 슬픈지 훌쩍거렸고

태형은 야 너 우냐!?! 하고선 지수에게 두루마리 휴지를 던진다.

그래. 정말.. 이렇게까지 피하고 싶지는 않다.



지수와 태형 그리고 지민이 셋이서 거실에서 영화를 볼때

정국이 방에 들어와 밥 배달을 시키는동안 을이 정국의 방에 들어왔고

전화를 끊은 정국이 을을 향해 웃어주었다.



"영화 재미없어?"


"응! 그냥 잔인하기만 해."


"잔인한 거 안좋아하는구나."


"응.."


"근데.."


"응?"



정국이 침대에 앉아서 자신의 옆자리를 팡팡- 치며 을이에게 오라고 했고

을이 그 옆에 앉아서 정국을 올려다보았다.



"근데?"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물놀이말고.. 다른 곳으로 놀러가도 되는데."


"아, 아니야! 나도 괜찮아."


"많이 힘들텐데?"


"음.. 그래도 괜찮아. 엄마가 되기 위해서는 극복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엄마?"


"응!"


"웬 엄마?"


"우리 엄마는 물을 엄청 무서워하셔. 세수를 할 때. 남들은 1분이면 끝나는 걸.. 엄마는 3분을 넘겨야 하고.

된장찌개를 끓일 때도.. 물이 무서워서 겨우겨우 냄비에 물을 담느라 10분 안에 끝날 걸 30분이 지나야 끝내.

나보다 트라우마가 더 심하신 거지.."


"아.."


"비오는 날에는.. 내가 우산이 없어서 비를 맞고 집에 오는데. 엄마는 트라우마 때문에

내가 비에 맞는다는 걸 알면서도 마중을 나와주지 못하셨어."


"……."


"근데.. 나는 이게 조금은 익숙해져도.. 서운하고 서러운데. 

나중에 아무것도 모르는 내 자식이 내가 엄마랑 같은 행동을 하고 있으면.. 나보다 더 마음이 아플 것 같아서."


"……."


"그래서 나도 나름 극복 하려고 노력하는 거니까! 내가 억지로 가려는 거라고 생각 안해도 돼.

어차피 나는 너희랑 놀고 싶었는 걸!"



을이 말을 다 하고선 어우~ 속 시원해.. 하자 정국이 웃으며 을이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헝클어주는 것이 아닌.. 부드럽게 쓰다듬는 것 말이다.

을이 꼬리 흔드는 강아지처럼 해맑게 웃자 정국도 따라 작게 웃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예쁘네."


"……."




그리고 문 앞에서 귀를 대고서 안에서 얘기하는 걸 엿듣던 지수와 태형이 서로 안들린다며 밀어내고 있었을까.

갑자기 문이 열리자 둘이 바닥에 나동그라진다.

그 모습에 정국이 쯧쯧 혀를 차며 그들을 지나쳤고, 을도 어색하게 웃으며 따라 나와 거실 쇼파에 앉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아오! 진짜아! 그러게 내가 그만 듣자고 했지!"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야 너 되게 웃긴다!? 어디가! 야!!"
















































































비하인드

[일요일 저녁]



정국이 을이와 집에서 논 게 떠올라 괜히 혼자 웃으며 창문 밖을 보았을까.

엄마가 왔는지 문 열리는 소리가 들렸고.

엄마는 노크도 없이 방에 벌컥 들어와 정국의 뒤에 서서 정국에게 소리쳤다.




"정국아!! 좋은 소식!!"


"…좋은 소식이요?"


"응!! 축구선수 박지석! 박지석이!"


"……."


"너를 가르치겠대. 네가 예전에 그토록 원했던! 박지석!"


"……."


"좋지 않아? 표정이 왜.."


"제가 원했던 게 아니라.."


"……."


"엄마가 원하셨잖아요."


"그래서.. 별로인 거니? 무려.. 박지석이야. 박지석..여기서 싫다고 하면 넌.."


"하면요."


"……."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하면 저는 어떻게 되는데요."


"너도 그 선수처럼 유명한 축구선수가 되는 거야. 정국아."


"……."


"박지석이.. 네가 경기했던 영상들을 보고.. 특별히 너만.. 전국에서 너만 제자로 삼겠다고 했어."


"……."


"거절부터 하지말고. 생각을 좀 해봐. 예전에 있었던 뉴욕에서 널 가르치겠다던 코치와는 전혀 달라.

미래 보장도 가능하고.. 다음 월드컵때 네가 나갈 수도 있는 거라고.. 남들처럼 고삼 생활도 안해도 되는 거고.

바로.. 바로 너는 축구 연습에만 신경써도 되는 거야."


"……."


"이제 너도 졸업하면 뭘 해야할지 막막했잖니. 어차피 대학도 체대 가야했고. 내가 친구들한테 자랑했더니.

다들 대단하다고! 아들을 잘뒀다고.. 얼마나 뿌듯하던지 말이야."


"…생각해볼게요."


"그래! 잘 생각해보고."


"네."


"엄마가 네 선물 사왔다."



쇼핑백에서 꺼낸 것은.. 다름아닌.. 역시나 축구화였다.

남의 집 엄마처럼.. 먹을 것도, 기념품도 아닌.. 항상 어딘가에 여행을 가면 

나라에 제일 유명한 축구화를 사온다.



"감사합니다."


"그래. 잘생각해봐. 여름방학이 끝날 때까지 말이야."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 | 인스티즈

"…네."















































































































-

-

-

-

오늘은 좀 일찍 왔죵?? 피곤해서 얼른 쓰고 자려고 헿

그리고... 내일은 아마도 오후에 저녁 전에 낼 수도 있는데 ㅠ_ㅠ 써ㄴ놓고 새벽에 낼 수도 있어용 ㅎㅎ

낼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기로.. 하.... 너무 귀차나여.. 이게 친구가 귀찮지 않고

날씨가 더우니까.. 너무 짜증나여 귀찮고 어우우웅



신작

안녕, 꿈 <- 많이 사랑해줒헺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꾸기붐붐:)
어어... 정국이랑 을이 첫 뽀뽀자나ㅜㅠㅠ 엉엉 끄앙 내가 더 설레는 이유좀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네ㅠㅜㅠ 정국이 마이 컸어 아주그냥!! 헤헤 증말 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해먹으니가 내가 행복하네ㅠㅜㅜㅜ 엉어유 그리고 증말 정국이 엄마분은... 정국이가 하고싶은걸 하게 놔두시지 너무 막 자기가 원하는대로 하려는 그 모습이 마음아프고 그러네ㅜㅜ 힝ㅜㅜㅜㅜ 그리고 석진이 다 알면서 지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그런걸꺼라 알겟다~~ 헤헤

6년 전
독자3
가을이에요 ! 세상
노을이 정국이한테 뽀뽀하는거 저만 부끄러운거 아니죠 ? ㅠㅠ 귀요워ㅠㅠㅠㅠㅠ 정말 그리고 노을이 엄마가 되기 위해서 했던 말 너무 좋은 말 같아요 ㅠㅠㅠ 정국이는 하고 싶은거 하면 좋을텐데 ㅠㅠㅠ 어머니 ,, 넘 그러시지 마세요 ,,,, 8ㅅ8 오늘도 넘 잘보고 가요 0_< 💜💜

6년 전
독자5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을이 뽀뽀했어ㅠㅜㅜㅜㅜ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을이 트라우마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게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아무 일 없이 애들이랑 잘 놀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어덕맹덕
헐ㅠㅜㅜㅜㅜ저번화랑 이번화가 진짜 최고다ㅜㅜㅜ체고ㅠㅜㅜㅜㅜ레전드 찍었다 자고일어났을때 좋아하는사람이 눈앞에 있는거 얼마나 좋을까!!ㅜㅜㅜ마지막에 비하인드때 어머니가 정국이한테 축구얘기밖에 안하는거 보니까 너무 마음이 아파요..선물도 먹을꺼나 기념품이 아니고 매번 축구화만 사온다는것도..ㅜ

6년 전
독자7
퓨리
여주도 트라우마를 이겨냈으면 좋겠고 정국이도 자신이 원하는 걸 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미니마유스입니다 을이가 물을 극복해내려고 하는것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너무 하기싫은것만하지말고 자신이 하고싶은걸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다음화가 너무너무 기다려져요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9
1원이와쩌요(*'ω'*)
우리 을이 트라우마를 극복해나가려는 모습이 정말정말 기특하네요ㅠㅠ.. 근데 을이어머니가 허락을 해주실지.. ㅠㅠㅠㅠㅠ 그리고 석찌니.. 아무것도 모르는척 자꾸 배려해주는거.... 와 진짜..... 너무 좋아요.. 우리 지수 진짜 복덩이다ㅠㅠㅠ 오늘 일찍오셔서 넘넘 좋쟈나여~~~❤️❤️ 얼른 정국이도 엄마에게 자신의 생각을 딱 !! 얘기하고 정국이 하고싶은거 시작했으면 좋겠네욤 히히 오늘도 잘읽었습니다아아٩(˃̶͈̀௰˂̶͈́)و

6년 전
독자10
노츄껌뜌에요! 여주가 트라우마를 극복할수있게된 용기는 친구들한테서 온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청춘드라마같아요ㅎㅎㅎ 그나저나 정국이가 언젠가 엄마랑 크게 부딪힐것같아서 불안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11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우어어어ㅠ어ㅏ아어어ㅠ 물놀이 얘기 순간 갑분싸 될 뻔했지만... 그래도 을이가 ㅠㅠㅠㅠ 막 웃으면서 가겠다니 퓨ㅠㅠ 근데 오히려 웃으면서 그러니까 괜히 더 막 울컥하고 그러네여 ㅠㅠㅠㅠㅠ 트라우마 있으면 마냥 피하고만 싶을 텐데 ㅠㅠㅠㅠ 그래도 을이 주변에 좋은 친구들이 있으니까 ㅠㅠㅠ
진짜 정국이랑 을이 완전 풋풋하고 달달해... 진짜... 막...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렇게 귀엽죠 그냥 ㅠㅠㅠㅠㅠ
석진이랑 지수는 애매한데 애매해.. 애매한데...! 어떻게 될까요...!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2
빙그레
여주 힘들겠지만 트라우마 잘 극뽁해내보자아 !
생각하는게 너무 기특한 아이에요 ㅠㅠ 어무니 우리 정구기 하고싶은거 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돌아오시자마자 축구 얘기 뿐이라니 .. 넘 마음이 아프네요..

6년 전
비회원22.66
[피글렛] 볼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여주들이 너무 착하고 순둥순둥 해요 을이 말하는거 진짜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제가 다 팬이네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초쿠스에용
아ㅜㅜㅜㅜㅜ 정국아 행복하자ㅜㅜㅜㅜㅜ
가을이도 극복하려는 모습 넘 멋쟈용 ㅜ

6년 전
독자15
타고입니다ㅠㅠ정국이랑 뽀뽀를 핬어요 ㅠㅜㅜㅠ뽀뽀하는데 저렇게 귀엽기 있나욮ㅍㅍ????ㅜ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생각이 너무 착해서 보는데 얼마나 마음이 저리던지..비하인드에서의 정국이의 모습이 너무 쓸쓸해 보이네요ㅠㅍ
6년 전
독자16
페코에요!! 여주가 얼른 트라우마 극복했으면 좋ㅅㅆ어요ㅠㅠ 그리고 혹시라도 둘이 자주 못만니고 떨어지게되면ㅠㅠㅠ안대애ㅐㅠㅠㅠㅠㅠ할거에요ㅠㅠㅠㅋㅋ큐ㅠㅠ 이제 좀 날씨가 시원해진다고는하지ㅏㄴ 어찌됐건 더운건 여전하니 작가님 꼭 더위 좀심하시구 신작 바로 읽어보겠스니다~!!~!~! 솔직히 작가님 글 믿고 보는 새램이라 너무 기대됩니당 그럼!!!
6년 전
독자17
정구기..여주랑 왤케 달달한거야.. 흐흐 뽀뽀도 하고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놀다 왔음 좋겟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미슈슈입니다!! 오늘 엄청 일찍 오셨네요 ㅠㅠㅠ 저는 왜 이제서야 본 건지,, 저도 순간 자연스럽게 물놀이! 좋지! 하면서 보다가 애들처럼 아차한 거 있죠? ㅠㅠㅠㅠㅠㅠ 우리 정국이만 알아 ㅠㅠㅠㅠ 최고야 최고 ㅠㅠ 둘이 첫 뽀뽀도 너무 귀엽고 ㅠ 제가 더 간질거리고 ㅠㅠ 석진이랑 지수도 은근 귀엽고 케미쩔고 ㅠㅠㅠ 아주 최고입니당,, 어제까지 눈하덮 다시 정주행해서 많이 슬펐는데 다시 기운을 되찾았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20
오빠아니자나여
ㅠㅠㅠㅠ 술을 먹고 들어왔더니 신작은 내일 읽어야겠아여
ㅠㅠㅠㅠ 너무 졸려서 안 읽어져요

6년 전
독자21
오뎅이
와ㅜㅜㅠ 이렇게 달달할수가ㅜㅜㅠㅜ

6년 전
독자22

와 가면갈수록 달달함 터져요ㅠㅜㅜㅜㅜㅜㅜㅜ옛날 정국은 아예 생각이 나지않을정도로,,,그나저나 정국어머님 어ㅐ자꾸 축구를 강요하시나여ㅠㅠㅠ헝 과연 국이는 축구를 배울까요??넘나 궁금하다는.,,!!

6년 전
독자23
해사하다에요
옆에 누우라고 탕탕 치는거 저만 설레나요..뽀뽀 가만히 받아 주는거 저만 설레나요 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그리거 석진이도 지수한테 점점 마음이 커지고 다들 잘되랑😍

6년 전
독자24
퍼플 으어엉 어머니 엄청 심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딸기야
헉 석진이 지수가 신경쓰고 있는거 눈치채고 실내화 준 거에요?!!! 진짜 넘 쏘 스윗ㅠㅠㅠ 이렇게 잘 챙겨주는데 전 이 둘의 사이 찬성합니다!!! 첨에 물놀이 간다 그래서 오ㅇ 애들끼리 노는거 재밌겠다! 했다가 을이 생각나서 걱정했는데 극복하려는 모습 보기 쪼아요ㅠㅠ 옆에서 정국이가 친구들이 많이 도와주겠죠?!!

6년 전
독자26
97이에요
아유 ...기특한 여주 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귀엽다 ㅠㅠㅠㅠ 아우ㅠㅠㅠㅠㅠ 그리고 정구기 어머님 제발 그만 ...ㅠㅠ 정구기가 원하는 걸 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축구는 취미로 해도 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기ㅠㅠ 맘이 복잡해보여서 ㅠㅠㅠㅠ 내가 다 맴찢...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간질간질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 대낮에 봐두 간질거리구 •• 그러네여 •• 그나저나 엄마 너뮤해.,,,

6년 전
독자28
새싹이입니다!!꽁냥꽁냥하는게 너무 귀엽구ㅠㅠㅠㅠ정말 친구는 비슷한 사람끼리지낸다는게 맞는거 같아요ㅠㅠㅠ다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그리구 을이 정말 말을 이뿌게 하고ㅠㅠㅠㅠ이뻐죽겠어 아주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윙봉
저도 물놀이에서 여주 생각을 차마 못했는데ㅜㅠㅠㅠ요즘 꽁냥꽁ㅁ냥한 일들만 있다보니 여주의 아픔을 까먹고있었어요ㅠㅠㅜㅜ흙흘스 그래 그렇게 이겨내야지!!

6년 전
독자30
변기
ㅠㅠㅠ여주 큰 맘 먹구 물 공포증 이겨보려고 영심히 노력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ㅜㅠ 흑 어머니도 극복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정국이라 ㅇ여주는 아주 깨가 쏟아부어져서 어우 고소해아

6년 전
독자31
몽9
아 ㅜㅜ 마지막 너무 마음 아프네여 그리거 여주가 트라우마에 대해 잘 적응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32
디즈니에요!! 석진이 다알고 챙겨주는거봐요 ㅠㅠㅠㅠㅠㅠㅠ 쏘스윗!!! ㅠㅠㅠㅠㅠ 아휴 정국이 엄마는 어떻게 저렇게 아들 마음을 몰라주시지..ㅜ
6년 전
독자33
여주 성격이 볼수록 매력적인거 같아요!!!정국이도 항상 너무설레고🙈❤️
6년 전
독자34
아 현타온다 겅부해야대능디! 수능 안치냐 나뇨나! 우리 석찌 연기하는데도 수능 때 수학 3등급 찍었다는데....
6년 전
독자35
허어엉 ㅠㅠㅠ안돼 정국아ㅠㅠㅠ 여주 너무착하다 애들 생각해서ㅜㅜ
5년 전
독자36
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정국아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 너무 슬퍼요푸ㅠ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 전남친은 TOP _0351 1억_2 08.25 0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 전남친은 TOP _0252 1억_2 08.24 01: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 전남친은 TOP _0156 1억_2 08.23 00: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마지막회58 1억_2 08.22 0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4143 1억_2 08.21 0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4043 1억_2 08.20 01: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ㅇㄴ,ㄲ0421 1억_2 08.19 20: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942 1억_2 08.19 0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ㅇㄴ,ㄲ0320 1억_2 08.18 0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835 1억_2 08.17 0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ㅇㄴ,ㄲ0221 1억_2 08.16 19: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733 1억_2 08.16 0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ㅇㄴ,ㄲ0131 1억_2 08.15 22: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647 1억_2 08.15 02: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535 1억_2 08.13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449 1억_2 08.12 01: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345 1억_2 08.11 02:29
방탄소년단 암호닉 신청 글174 1억_2 08.11 00: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3250 1억_2 08.10 01:23
방탄소년단 공지- 31편 줄거리18 1억_2 08.09 0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 2화~32화 줄거리1편33 1억_2 08.08 23:29
우왓...보관소 글이 다 삭제 됐네여..77 1억_2 08.08 2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보관소_0120 1억_2 06.29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눈이 하얗게 덮인 날에는_번외46 1억_2 06.25 00:48
방탄소년단 [전정국/김석진/방탄소년단] 정해진 운명_0833 1억_2 06.21 01:00
방탄소년단 [전정국/김석진/방탄소년단] 정해진 운명_0732 1억_2 06.14 01:26
방탄소년단 [전정국/방탄소년단] 정해진 운명_0631 1억_2 06.07 01:0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