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726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공지사항 상황톡 사담톡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당쇠 전체글ll조회 521


 

 

네가 있어서, 

세상에 태어난 게 

덜 외롭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내 독자님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우젓이에요. 마당쇠 작가님도 라부라부!
무슨일 있으신거 아니죠..?ㅠㅜ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안녕, 우젓이. 보고 싶었어요. 응, 아무 것도 아니야. 그냥 생각이 많은 하루네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음...생각이 많다니, 그 생각이 다 좋은 생각들이었으면 좋겠지만 정황상 아닌거 같네요...ㅠㅜ 작가님 나쁜 생각 제가 덜어드릴 수 있으면 좋으련만...나도 작가님이 보고싶었어 작가님은 나에게 설렘을 주는 사람이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괜찮아요, 정말이야. 사람이 늘 좋은 생각만 하고 살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 가끔씩 우울해질 때가 누구나 있지 않을까? 정말이에요. 아냐, 내 나쁜 생각을 왜 우리 소중한 우젓이가 가져가야 하지. 그렇지 않아요. 응, 정말 고맙다. 설레임을 주는 사람.. 좋은 말 같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전 작가님이 댓글 다는 내용이너무 설레서 설령 이게 진심이아니더라도 (절대 그럴리 없겠지만) 믿고싶어요. 작가님 말처럼 한번씩 우울해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감정에 휩싸여 계시지는 말고,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21에게
진심이에요, 나는 독자님들께 늘 진심입니다. 거짓말하지는 않을게요, 약속해. 그렇지?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나도 사랑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ㅠㅠㅠㅠ스나이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당쇠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이러면 내가 ㅠㅠㅠㅠㅠㅠㅠ감동 먹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왜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글을 올리실까.아프진 않으세요?건강하시죠?그럴 거라 믿겠습니다!!마당쇠님 요즘 시험기간이라 힘든거 알아요!!당연히 알고 있지.나 사랑하는 것도 당연히 알고있죠.나도 마당쇠님 사랑하는거 알죠?마이럽 마당쇠!이렇게 생존신고 와줘서 고마워요.공부 열심히 하기도 하고 문제도 잘 찍고 수행평가랑 지필평가 전부다 잘 치고 와서 환한 얼굴로 봐요 우리!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스나이퍼, 안녕. 정말로 보고 싶었어요, 왜 이렇게 보고 싶었는지 모르겠네. 응.. 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아프지 않아요, 괜찮아요. 걱정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독자님들이 내가 독자님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정말로, 정말로 많이 좋아하거든. 응, 시험 끝나고 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응응알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무슨일있어?요즘힘들어?나도마당쇠님때문에덜외롭고기분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음....갑자기이런글올리니까마당쇠님생각많이나게하네무슨일있는건아니지?시험공부가힘들어?학교생활이?힘들다고단정짓는것같아서그냥안물어볼래힘들지마누누히말했지만내가그대옆에있으니까요즘날씨가거지같아서기분이별로야거기는화창해?아픈데는없고?힘내그냥우리힘내자내가그대많이좋아하고사랑하는거알지?몰라?지금알면되지(찡긋)사랑행♥
이 사랑둥이가오나시가많이좋아해♥하뚜하뚜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응, 알아 줘서 고마워요. 아니야 아무 일도 없어요. 그냥 뭐랄까, 오늘 생각이 좀 많네.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요. 특별히 걱정할 만한 일은 없었어요. 물론 공부나 그 외의 문제들이 있기는 하지만, 항상 있어왔던 고민이니까. 알았어요 정말로, 정말로 고마워요. 날씨, 맞아요 오늘은 우중충했죠. 그래서 더 이렇게 생각이 많아졌나.. 아프지 않아요. 가오나시도 그렇지? 정말로 사랑하고, 고마워요. 많이 좋아해, 내 사랑둥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무슨일없다니까다행이다나도그럴때있어생각많아질때그럴때머리아프고복잡하고막그러면나는막혼자걷거나엄청잤던것같아혼자멀리시내까지걸어서나갔다가사람구경하고또걸어오면서사람들보고그냥사는거보고있으면먼가힐링되는것같아이상한가?ㅋㅋ그리고잠진짜많이잤는데......주말에집에들어와서씻지도않고열시에딱잠자서막다섯시여섯시까지ㅋㅋ왕많이자동면하는줄....그래도그렇게자고나면머리맑아지는것같고그러더라(그냥잠이부족한건가...?)ㅋㅋ힐링힐링날보면서힐링룰루그대사랑둥이보면서힐링랄라무슨일이있든없는그냥날보면보진못하지만내닉을보면힐링♥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24에게
힘들어도우울해도내가있으니까힐링지금내주변에도진짜안좋은일겪어서못된생각하는친구가있는데진짜무슨말을해줘야될었는지모르겠더라지금도그래그냥힘들지말라고옆에나있으니까기대도된다고무서워하지말라고그냥그말밖에못해주겠어그대한테그냥그냥힘들지마ㅠ내가있잖아ㅠ비록진짜실친도아니고얼굴한번본적없지만그래도나로도위로가된다면좋겠다그대힘내♥사랑둥이가오나시가♥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25에게
힘이 많이 됐어요. 진짜로, 지금은 많이 나아졌어. 투정부리는데 이렇게 걱정해주고 얘기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그랬구나, 가오나시는 막 걸었군요. 나도 그러고 싶은데 시험기간이라 그럴 시간이 없네. 그래도 독자님들이 이렇게 다 걱정해주시니까 나 진짜로 많이 나아졌어요. 이젠 괜찮아. 진짜 걱정 하지 말구ㅋㅋㅋ 힐링, 힐링. 난 내 독자님들을 보면 항상 힐링이 돼요. 주변에도 그런 친구가 있구나.. 내가 더 속 썩인 것 같네. 그 친구 많이 위로해 주고.. ㅠㅠ 응, 독자님들 덕에 안 힘들어요. 얼굴을 봐야 꼭 친밀감이 형성되는 건 아니잖아, 마음만 맞으면 되는 거지. 고마워요 진짜로, 사랑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마당쇠에게
괜찮아져서고마워우이시험진쨔잘보자힘들었으니까시험잘볼꺼야(무슨논리?)힘든일있는거우리한테만해줘서고마워미안해하지마ㅠ힘들때는어디든지기대야되시험끝나고걸어막걸어나랑가치(찡긋)나도마당쇠님하고가치걸을려면공부열심히해서괘잘봐야겠다ㅎㅎ열공!!!빡공!!!!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액희예요! 이러시면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무슨 일 있어요? 아니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애기 왔구나, 보고 싶었어요. 정말로, 보고 싶었어요 많이. 무슨 일은 없어요, 걱정하지 않아도 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나도 보고싶었어요 언제 마당쇠님이 오실까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기다렸어요ㅠㅠ 무슨 일 없다니 다행이다..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그렇게나 기다려줬는데 글이 아닌 사담톡으로 오게 돼서 미안해요, 정말..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아니아니! 아니에요 난 그냥 마당쇠님을 기다린거야 마당쇠님 글도 기다렸지만 마당쇠님을 기다린거였어요 뭐가 미안해 전혀 안 미안해 해도 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20에게
응, 그랬어요. 시험 끝나고 정말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뵐게요. 부족한 나라도 기다려줘서 고마워 쪽쪽.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작가님 뭐야 무슨 일 있어요? 여보 평생 내 거잖아 그쵸? 마당쇠♡나 행쇼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아니에요, 걱정할 만한 일은 없었어. 그냥 오늘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가지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 같네. 난 평생 여보 거죠, 정말이에요. 내가, 정말로 사랑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내가 더 사랑해 여보 나만 사랑하지? 무슨 일 있는 거 맞잖아, 여러 가지 생각이 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싫으면 안 말해도 돼. 난 언제든지 기다릴 수 있으니까 시험 끝나고 천천히 와요 보고 싶어도 그까짓 거 좀 참지 뭐 안 그래?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사랑하죠, 사랑해. 아니야, 음. 걱정할 만한 일이 아니에요 정말로. 나중에 시간이 많으면 얘기할게요. 사람은 누구나 한번쯤 이런 저런 생각도 하고 우울해질 수 있는 거잖아요. 지금 그런 것 같아. 싫은 게 아니라, 뭐랄까.. 너무 뒤엉켜서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정말 기다려줄 거야? 사실, 사실 있잖아요. 조금씩 무섭기도 해. 정말..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뭐가 그렇게 무서워요 여보? 난 진짜 기다릴 거야. 우울해하지 말고 좋은 생각만 하면 안 되나 ㅜㅜ 나까지 슬퍼지잖아 응? 일단 기분 좀 풀어요 여보 호잇호잇 얍얍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22에게
그냥, 뭐랄까 생각이 좀 많았어요. 소중한 것일수록 더 쉽게 놓쳐버릴 수 있으니까. 그래서 그랬어요. 이제는 진짜 괜찮아졌어요, 여보 덕에. 얍얍!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모킹제이에요! 작가님 무슨 일있어? 왜그래요 ㅠㅠㅜㅜ 내가 작가님 워더해갔는데 ㅠㅠㅠㅠㅠ 고민 있음 말해봐요! 들어줄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응, 모킹제이. 어서 와요 보고 싶었습니다, 정말로요. 고민이라고 하기에는 누구나 한 번쯤은 다 가져 봤던 생각이라, 굳이 걱정 끼치고 싶지는 않아요. 복잡해서 뭔가 말하기도 힘들 것 같구, 그냥 이렇게 내 글에 찾아와 줘서 고마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마당쇠님 이러케 힘없으니까 나도 힘이 안난다구요 ㅠㅠㅠㅠ 얼른얼른 기운내고 으쌰으쌰해서 시험 잘봐야죠! 내가 뒤에서 응원할게요 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미안해요, 내가 독자님들한테 희망을 주는 존재여야 하는데 투정을 부리고 있네.. 정말 고마워요. 응원해 줘서. 힘이 난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응. 당연하죠. 저도 작가님이 있어서 덜 외로워요!
요즘 시험 공부하느라 많이 지치셨나?~ 공부때문이 아니라면 어떤 다른 것이 우리 작가님을 힘들게 했어요? 힘들면 얘기해도 괜찮은데.. 제가 말재주가 없어서 작가님의 이야기를 듣고 무슨 말을 해주지는 못 하지만 끝까지 잘 들어줄 수는 있어요! 저 뿐만이 아니라 여러 명의 사람들이 작가님을 지지하고 있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 뒀으면 좋겠어요! 얼마 남지 않은 토요일!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운동이가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운동이, 우리 운동이. 보고 싶었어요 진짜로. 운동이도 나 때문에 덜 외로워? 다행이네, 일방적인 사랑이 아니어서. 음, 공부 때문에도 그렇고 나도 사실 내 맘을 잘 모르겠어요. 되게 복잡한데, 생각이 참 많아져요 오늘따라. 음, 얘기는 나중에. 그렇게 심각한 건 아니고, 그냥저냥 누구나 한 번쯤은 가져 봤을 법한 고민이어서 걱정끼치고 싶지 않아. 얘기하기도 복잡할 것 같구요. 정말로, 고마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희망인데요ㅠㅠ 마당쇠님ㅠㅠㅠ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갑자기 이글을 올린이유가 뭐예요..? 걱정되게... 안좋은일 있는건 아니죠?ㅠ 시험기간이라 너무 지쳐서그런거예요?? 힘내시고!! 시험끝날때까지ㅇ어디안가고 여기 발붙이고 있을테니까 걱정마요!!! 그리고 마당쇠님 뭘 모르시나본데 저 마당쇠님 진짜 좋아해요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응, 희망아. 보고 싶었어요. 진짜 보고 싶었습니다. 딱히 이유가 있다기보다는, 오늘 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네요. 복잡하고, 그러네.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괜히 걱정시킨 것 같아 미안해. 심각한 일은 아니야. 기다려 줄 거죠? 정말이지? 나, 사실 조금 무섭기도 해요. 응.. 정말로 고마워요, 나도 정말, 독자님들이, 너무 좋아. 진짜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알아 몰라도 이제부터 알아갈께 세상이 널 만들어내고 너는 온기를 만들어내고 그래서 덜 외로울꺼야 고마워 나에겐 늘 소중한 너야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누굴까, 우리 독자님은. 누구인지 알 것 같은데. 응.. 항상, 고맙습니다. 정말로 너무 고마워요, 진짜 많이 미안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좋아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제 빛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고맙고 많이 좋아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그대 또한. 언제나 누군가의. 옆에 있어주는 빛이리라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그래요, 누군지 알겠네. 정말로, 고마워요. 너도 내 빛이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그대의 마음속에 기억되었다는건 누군가의 마음에 자리 잡았다는건. 정말좋은것 같아요. 항상 빛을 내어줘요. 정말로.정말로. 한 빛을 잃고 난 마음은. 슬픔인지 허무인지. 이마음을 어찌할지.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23에게
그렇죠, 한 사람의 마음 속에 의미를 가진 누군가로 생각되어진다는 건 축복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나는, 내가 빛을 내지는 않지만 독자님들이 뿜는 빛을 품어 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응..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델리)시험공부하다 이제 들어왔는데 왜그래요 무슨일 있어요? 털어놓고 싶은 얘기 있으면 말해줘도 괜찮아요 내가 다 들어줄께. 음 위에 댓글들 보니까 뭐가 그리 무서워요! 작가님이 이러니까 걱정되잖아요ㅠㅠ너무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요 알았지? 남은 시험기간동안도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받아오고 내가 우리 작가님 많이 좋아하고 솔직히 얼굴도 이름도 어디 사는지도 모르는 우리의 관계지만 이렇게 인터넷상에서 작가님과 소통하게 된건 다행이라 여겨요 작가님이 있어서 나도 덜 외롭거든.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델리 왔구나, 응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요. 어제 뭔가 생각이 좀 많았던 것 같아. 지금은 진짜로 괜찮아졌어요. 누구나 한 번쯤은 가져 봤을 법한 그런 종류의 우울함이었던 것 같네. 무섭다.. 라는 건요, 음. 독자님들이 나한테는 정말로 너무 소중한데, 그만큼 쉽게 잃게 될까봐, 그게 좀 많이 무서웠어요.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진짜로. 응 열심히 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나는 진짜로, 독자님들과 나의 관계가 얼굴을 모른다고 해서 가볍게 치부될 수 있는 관계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너무나 소중한걸. 나도 이렇게 좋은 독자님들과 만나게 되어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먼지에요! 아까 알바하던 중에 보고 댓글 달고 있었는데 걸릴뻔 해서 급하게 끄고 이제 끝나고 집와서 다시 댓글 다는 중이에요.ㅠㅠㅜㅜ 자까님 무슨일 있는거 아니죠? 저는 항상 자까님 편 자까님을 응원해요 제가 더더더더 많이 자까님을 좋아하고 더 좋아하고 있어요. 우리가 서로의 머릿속에 기억되고 있는 일이 행운이고 기적이라 생각해요 자까님은 항상 좋은글로 이렇게 제게 선물을 주시는데 저는 댓글 다는 것 말고는 할수있는게 없어서 미안하고 아쉬울 따름이에요 시험기간 무사히 끝내고 오셔요! 그땐 더더더 자까님 반겨줄게요! 저 지금 한잔해서 오타 안내고 싶어서 천천히 쓰는 중이에요ㅋㅋㅋ 자까님 제가 많이 응원하고 있어요 얼른 좋은 글로 뵙고 싶어요 안녕!
11년 전
대표 사진
마당쇠
먼지, 안녕. 보고 싶었어요. 그랬었구나, 내가 방해했던 거예요? 미안해라. 진짜 아무 일도 아니에요. 정말이야. 그냥 좀.. 누구나 한 번쯤은 우울해질 수 있는 거잖아요? 별 생각 다 들고 그런 거. 그런 거였어요 그냥. 지금은 정말로 많이 나아졌는데. 응응 이렇게 내 편이 되어 주고 나를 좋아해 주는 독자님들이 있어서 내가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그렇죠, 독자님이 나를, 내가 독자님을 이렇게 기억하고 기억되고 있는 일이 정말로 기적이 아닐까요. 아니요, 그런 생각하지 마세요. 독자님들의 존재 자체가 나에게는 정말로 큰 선물이에요. 그냥, 이렇게 계속 내 글을 읽어 주기만 하면 나는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한잔 했구나, 지금은 괜찮지? ㅋㅋㅋ 시험 끝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
11년 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친도없는데존나성실해서사담열리자마자여친찾음
16:08
살아들 있냐?
16:06 l 지하돌
인검에 [사쿠야] 이것 뭐예요 1
16:04
우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16:04 l 쵸재깅.com
여기만 필터링 기능 안 될 때 아방하게 필터링 없어졌냐고 물을 게 아니라 서버를 걱정했어야 했네...... 내가 준혁이를 너..
16:04
야...... 나 너 진짜 보고 싶었다 너는 안 궁금하겠지만
16:04
주훈아 너 없으니까 내 인생 난이도 높아지더라 1
16:03
뜨개로그 저 양말 뜨기 시작함 1
16:03 l 혁이는 못 말려
떵혀나 ㅋㅋㅋ
16:02
님들 내 글 기능 돌아옴
15:58
두쫀쿠 노래 대체 왜 나온 거임 아 2
15:57
아 나는 이럴 때 꼭 여친이 없더라 1
15:55
두쫀쿠 두 개 연속으로 먹으니 물림..
15:54
네가 살던 곳에 대해 이야기해 줘 거기는 더워? 눈이 와?
15:54
애틋한데 못 봐서 죽겠다는 뉘앙스 댓글 부탁함 4
15:53
잔고 팔천 원 있는데 구매 확정 언제 눌러 주시지
15:53
서버 이전하느라 잠깐 중단될 수 있음 억겁의 개지랄을 떨고 🎉AWS 서버이므로 훨씬 안정적🎉일 수도 있음 그럼에도 인티가 ㅈㄴ .. 1
15:53
곰신 말머리로 썸 결혼 곰신 이별 이딴 거 떠 있는 거 개웃김 ㅈㅉ ㅁㅊ 1
15:50
필명 순서는 또 왜 이럼?
15:48
우와!! 사담 열렸다!!
15:47
하...... 아이폰 앱스토어로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하시는 분들 계세요? 3
15:46
김건우 른 좋멤이신 분들 누구예요? 6
15:43
일어나면 꼭 연락 줘
15:43 l 너는 내 운명
친구 구해요
15:42
에흐 2
15: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40
이소희 ama
15:3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