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끙_끙 전체글ll조회 1849l 24

[B.A.P/국력/빵젤] One chance -9 (모르고삭제해버렸네요T.T 보러와요) | 인스티즈



어제 힘찬이 직설적으로 내뱉었던 말들, 가시가 되어 용국에게 파고 든 말들. 그때는 경황이 없어서 곱씹어보지 못했지만.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니, 가슴한켠 아리는 말들이였다. 용국의 아래에서, 자신을 사랑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던 힘찬이 눈에 밟혔다. 적만만 흐르던 그때, 용국은 힘찬에게 조금이라도 인정받고 싶었을 지도 모른다. 너를 많이 사랑한다고-.자신이 너를 이만큼이나 애타게 바라고 있으니, 마음에 문을 열어달라고, 몸이 아닌 너의 마음을 원한다고, 발버둥 친건지도 모른다. 관계를 가질때, 아무리 불러도 대답한번 없던 너는 또 한번 나를 절망에 가차 없이 밀어넣었다. 



One chance

-9-

[의문의 편지 § 그리고,사진한장]


낯 뜨거웠던, 그날 뒤로 용국과 힘찬은 각방을 쓰게 됬다. 힘찬은 그때 내뱉었던 말이 진심이 였는지, 용국에게 전보다 더 모질게 굴었다. 용국은 가만히 쇼파에 앉아 눈을 지긋히 감았다. 그때 누군가가 용국의 방문을 두드렸다. 혹, 힘찬일까. 되지도 않는 기대도 조금 품으며 소리가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잠시뒤, 목례를 하며 들어오는 영재가 있었다. 당연한 일인데도, 괜히 한숨만 터져나왔다. 용국에게 걸어오는 영재의 한쪽 손에는 자그만한 상자가 들여 있었다. 그 상자에 흥미를 느낀 용국이 어서 가져와보라는듯, 손짓했다. 용국의 앞 테이블에 상자를 오려놓은 영재가 웃으며 말했다. 


"오늘, 생일이신데."


모르셨죠? 케이크 사왔는데 입에 맞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축하해요. 말을 끝내고는 입꼬리를 올려 웃는 영재의 모습에 용국이 아차, 했다. 깜박 잊고 있었다. 오늘이 내 생일인지도 몰랐다. 딱히, 자신을 챙겨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아니, 유일하게 내 생일을 챙겨주던 사람은 최준홍, 너 밖에 없었다.


.

.

'짠! 아저씨 생일 축하해요!'

.

.


같이 살던 오피스텔에 문을 열고 들어서자 주인을 오랫동안 기다린 강아지처럼, 보기 좋은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케이크를 내밀던 준홍이 떠올랐다. 항상 케이크는 초코 맛이 였다. 나의 생일 일때도, 그리고 뭐, 딱히 내가 챙겨준 적은 없는 것 같지만 준홍의 생일 일때도. 준홍은 초코 케이크만 고집 했었던것 같다. 


.

.

'우울할땐, 초콜릿이 좋데.'

.

.


고작 준홍에게 환심을 사기위한, 입에 발린 소리였을 뿐이였다. 자신의 그 한마디 때문에 초코가 좋아진거라면, 준홍이 꽤나 자신에게 의지하고 있었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불현듯 들었다. 용국의 미간이 찌푸려졌다. 영재가 잠시 혼자 생각에 빠진 용국의 얼굴 앞에 손을 휘저었다. 이내 영재덕에 생각에서 깨어난 용국이 영재에게 물어봤다. 무슨 케이크야? 생크림이요, 왠지 단거 싫어하실것 같아서. 초코케이크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자꾸 자신의 동료들을 힘들게한, 가해자인 준홍이 떠올라서. 영재가 케이크를 상자에서 꺼내고, 초를 찾아 뒤척였다. 그저 그모습을 보던 용국이 영재의 손을 제지 시켰다. 내가 알아서 먹을게, 챙겨줘서 고맙다. 그말을 들은 영재가 용국이 이런 다정한 말을 내뱉는 경우는 드물어서 잠시 놀란 표정을 짓더니 허리를 피고 이내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목례했다. 답하듯 영재에게 고개를 끄덕인 용국이 영재가 나간걸 확인 하고는 다시 케이크를 상자에 집어넣었다. 단거 먹을 기분이 아니였다. 내리 쭉 수면만 취하고 싶었다. 혼란 스럽고, 마냥 머릿속이 복잡하기만 했다. 바지를 털고 일어난 용국이 상자 손잡이를 잡아들었다. 긴다리를 휘적거려 방을 나선 용국이 힘찬이 있는 방으로 향했다. 


문을 여니 막 샤워를 마친듯 욕실앞에 서있는 힘찬이, 욕실에서 새어나오는 뿌연 김 사이에 파묻혀 있었다. 샤워가운을 걸치고 있던 힘찬은 이내 용국을 발견했는지, 눈살을 찌푸렸다. 검은 머리칼에서 자꾸 떨어지는 물방울들이 힘찬의 목선을 타고 흘렀다. 막 샤워를 하고 나와서 그런지 유독 시리 입술만 더 붉은 힘찬이 말문을 열었다.



"노크, 몰라?"



힘찬이 자신에게 뭐라 하든 말든, 용국이 아무말없이 힘찬과 눈을 잠시 마주치다, 이내 눈을 돌려 테이블위에 케이크를 올렸다. 야, 방용국 안들려? 자신의 말을 무시하는 용국의 모습에 기분이 나쁜듯 더 언성을 높여 말한다. 그런 힘찬이 아무렇지도 않은듯 담담하게 용국은 자신이 할말만 내뱉었다.



"케이크 올려둘게, 먹어."



단거 안좋아해, 나는. 용국이 말을 끝마쳤는데도 불구하고, 군소리 없는 힘찬이였다. 힘찬이 조금의 관심이라도 가져주기를 바랬다. 케이크가 어디서 났는지, 왜 자신에게 주는지, 조금 더 크게 바라자면, 오늘이 생일인지. 용국이 케이크를 올려둔뒤 그냥 몸을 돌려 방을 나셜려했다. 



"생일이야?"



손잡이에 말없이 손을 얹던 용국이 잠시 흠칫 했다. 작게 용국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용국의 뒷모습을 지켜보던 힘찬이 용국 모르게 비웃음을 지었다. 용국이 올려뒀던 케이크를 한번봤다가, 자신의 한마디에 반응하는 용국을 다시 보았다. 뭐라고 해야, 저번에 받은 걸 되갚아 줄수 있을까, 어쩌면 방용국이 크게 절망할수 있는 모습을 수있을까. 힘찬이 용국에게 다가가 뒤에서 허리를 껴안았다. 벗어날수 없게, 옭아매었다. 힘찬에게서 향긋한 샴푸 향기가 났다. 용국의 목덜미에 얼굴을 묻은 힘찬이 조근조근 말했다. 




"말하는 의도가 뭐야? 아, 생일 선물로 내 몸이라도 줘?"

"너는!"




용국이 힘찬의 말을 듣고는 욱하며 뒤돌았다. 젖은 속눈썹을 접으며 베시시 웃는 힘찬이 있었다. 왜 항상 그런 말들로 자신을 낮추는지, 그저 자신이 몸을 바라는 아저씨들과 같이 보는지. 용국이 그런 힘찬을 잔뜩 인상 구긴체 내려보았다. 한껏 들어올린 자신의 오른 손을 애써 참으며 내렸다. 이제는 화낼 힘도 남지 않았다. 점점 날이 갈수록 힘찬에게 하나하나 대응해주는 것도 힘들었다. 그냥 밀어냈다. 의외로 순순히 밀려나는 힘찬이 내 모든걸 안다는 듯이 미소지었다.  이제는 놓아줄때가 된것 같았다. 나는 힘찬이 아니면 안될것만 같은데, 힘찬은 나만 아니면 되는 것만 같았다. 온몸에 힘이 빠졌다.




"사랑한다는 말이라도 듣고 싶어서 그래? 정 그러면, 생일 축하한다고 해줘?"

""

"너한테는 그게 가장 큰 선물 아닌가?"

""

"꿈깨."

""

"생일 축하는 커녕, 지금 너한테 왜 태어났냐고 묻고 싶으니까."




가시는, 또 다시 용국의 가슴에 파고 들었다. 스스로 어르고 달래며 뽑아낸 자리가 조금씩 아물었을 때에 쯤 이였다. 


_




용국은 낮 동안 줄곧 힘찬의 대한 생각을 애써 떨쳐내려, 종업의 행방을 찾아보려 다녔다. 얻은 건 없었다. 혼자 나갔냐고, 큰일 난다며 잔소리만 영재에게 얻었을 뿐이였다. 그러면서 아버지가 편지를 보냈다며 손에 쥐어주었다. 생일이라서 보낸건가, 보통 잘 안보내시는 데. 의문점을 가진 용국이 아무렇게나 주머니에 구겨넣어 두었다. 늙은이 편지 읽다가 더 골치 아파지는 말이 적혀있을까봐, 두려워서 였다. 봄이라도 밤에는 쌀쌀하기 마련이였다. 복도를 걸으며 자신에게 머리를 조아리는 것들에게 대충 고개를 끄덕여주며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려했다. 그 때, 자신의 방에서 조금 떨어진 힘찬의 방앞에는 다 버릴건지, 온갖 짐들이 쌓여있었다. 봄 맞이 청소라도 했나, 그런 생각을 한 용국이 힘찬의 방문앞으로 걸어갔다. 방문과 마주보던 용국이 고개를 젖혀 천장을 바라보았다. 보고싶었다. 자는 모습이라도 한번 더 보고 싶었다. 그렇게 모진말을 듣고 나서도 용국은 힘찬이 보고싶었다. 무언갈 할때, 이토록 이나 망설이는 모습. 전혀 용국 답지 않았다. 이 모든게 힘찬을 만나고 부터 시작 된거니까. 용국이 끝내 결심한듯 용기내서 숨죽이고 방에 들어갔다. 용국이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다. 





"자?"

""





그래, 잘자. 너는 지금 그토록 싫어하던 내가 없는 꿈속이겠지. 용국이 조금의 뒤척임도 없이 등돌려 자고 있는 힘찬의 뒷모습을 눈에 담았다. 닳고 닳도록 보고도 또 보고 싶어서 차마 문을 닫지 못하던 용국이, 문을 닫고 나갔다. 한참 뒤척임이 없다가, 용국이 나가고 나니,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있던 힘찬이 조소를 흘렸다. 한심하기 짝이 없었다, 저런 방용국이, 자신에게 쩔쩔매는 방용국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힘찬의 방문에 등을 맞대고 기댄 용국이 눈을 지긋히 감았다가 떴다. 그러고, 벽을 타고 그 자리에 쪼그려 앉았다. 눈높이를 조금 낮추어 바닥만 보고 있었다. 눈동자만 이리저리 굴리고 있었다. 그때, 힘찬이 버릴려고 쌓아 놓은 짐 더미들 사이에 익숙한 상자가 보였다. 용국이 설마, 라는 생각을 가지고 허리를 펴고 일어났다. 그럴리는 없다, 아무리 차갑게 힘찬이 그럴리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랬는데-,




"씨발"




익숙한 상자는 용국이 낮에 주었던 케이크 상자였다. 그 안에 물론 케이크 까지 다 들어있었다. 버렸다. 힘찬을 기껏 생각해서 건내준 케이크를, 말이다. 잔뜩 찌그러진 상자안의 케이크를 보니 용국의 마음이 썩어 타들어가는 기분이였다. 아,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 화는 솟구치는데 마냥 날 뛸수는 없는 그런 감정이 였다. 케이크 상자를 집어든 용국이 애써 마음을 진정 시키며, 자신을 달래고 또 달랬다. 그래도 진정이 되지 않는지 잔뜩 흥분된 걸음으로 자신의 방에 들어온 용국이, 테이블 위에 소리나게 케이크 상자를 던지듯 내려놨다. 쇼파에 아무렇게나 않아서 숨통을 조여오는 와이셔츠 단추를 두어개 풀고는, 상자에서 잔뜩 찌그러진 케이크를 꺼냈다. 아까 영재가 뒤척이던 초도 어두운 방안에서 손을 더듬 거리며 찾았다. 혼자서 초에 불을 붙이고, 멍하니 촛불을 바라보았다. 불도 켜지 않은 방안이 환해짐과 동시에 촛농이 흘러 찌그러진 케이크 위에 뚝뚝 떨어졌다. 용국이 마른세수만 반복했다, 자꾸 눈 앞이 흐려지길래, 코 끝이 찡해지길래. 점점 짧아지는 초를 보고 용국이 급하게 촛불을 불어 껐다. 한 순간에 방안이 다시 어두워졌다. 홀로 박수를 쳤다. 짝짝짝, 방안에 용국의 박수소리만이 울려퍼졌다. 아, 맞다 소원. 용국은 소원 따위는 바래봤자 이루워지지도 않는다며 허튼 짓이라며 말하고 다녔다. 지금은 상황이 달랐다. 쇼파에서 일어난 용국이 창가로 다가 갔다. 닫히지 않는 창문에 커튼이 날렸다. 달빛이 고운 은빛가루 뿌린듯 집 마당을 뒤덮고 있었다. 어둑해진 밤길을 달빛만이 은은하게 비추었다. 모두가 잠든, 이 거룩한 늦은밤 홀로 깨어있는 듯한 용국이 의자를 창가에 끌고 왔다. 입을 꾹다문 용국이 의자에 앉고, 두손을 모아 고개를 젖혀 달과 마주보았다. 창문을 타고 흘러들어오던 달빛이 용국도 조심스레 감싸돌았다. 용국의 입술 사이에서 낮은 음성이 흘러나왔다.




"장미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에 반해, 이렇게 까지 추락했습니다."





여기까지 말한 용국이, 목이 메이는지 헛기침을 내뱉었다. 몇번이고 반복한 용국이 달을 보던 두눈을 지긋히 감았다. 눈꼬리에 살짝 맺혔던 눈물이 달빛에 반사되어 잠시 은은하게 빛났다. 여전히 곧게 모아져있는 두 손아귀에 땀이 찼다.




"가시에 깊숙히 찔려 죽어도 좋으니, 그런 가시마저 사랑할테니."



제발, 이런 간절한 바램들은 힘찬은 알까. 혹은,



"악연이 인연이 되게 해주세요."



알면서도 뒤에서 또, 날 우습게 보며 조소를 흘리고 있을지 않을까.


-


한참을, 용국은 그 자세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다. 모았던 두손을 풀어내고, 지긋히 눈두덩이에 손을 올렸다. 소원을 빈다고 다 이루워지는 것은 아닌 걸 알고 있었다. 그저, 답답한 마음을 어딘가 내려놓고 싶었다. 그랬을 뿐이다. 근데 더 먹먹해 지는 것만 같은 이유는 뭘까. 조금 뒤척거리니, 바지 주머니에 무언가가 있다는게 느껴졌다. 손을 넣으니, 무언가가 잡혀졌다. 아, 잊고 있었다. 아버지가 보낸 편지를. 용국이 편지를 꺼내들고는 차마 봉투를 뜯지 못했다. 창가에 편지를 가져다 댔다. 편지의 내용물이 조금이나마 비춰졌다. 내용물을 흐릿하게 나마 확인한 용국이 의아하다는 듯, 미간을 찡그렸다. 뭐지, 이거 그냥 편지는 아닌 것 같은데. 궁금증을 이겨내지 못한 용국이 봉투의 윗부분을 뜯어내었다. 평소에 연락도 없었다, 더 더욱 이런 편지를 보낼 분이 아니셨다. 아버지의 모순되는 행동들에 편지가 심상치 않다는 걸 느낀 용국의 심장박동수가 빨라졌다. 급하게 편지봉투를 찢듯이 벗겨내었다. 힘없이 바닥에 편지 봉투가 떨어지고, 용국은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사진한장을 들고 있었다. 믿을 수가 없다는 표정이 였다. 용국이 다른 의미로 미칠듯이 뛰는 심장을 잠재울수 없었다.


사진속에는.

.
.
.
.
.



한 승용차 뒤에서 같이 담소를 나누고 있는 대현의 옆모습과, 붉은 치파오를 입고 있는 힘찬의 뒷모습이 찍혀있었다. 


왜, 서로를 몰라야할 너희가, 비밀스럽게 담소를 나누고 있는것 인가.

.

.

๑^▽^๑

안녕하세요...! One chance 작가 끙_끙 입니다! 개학때문에 많이 늦었지요?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

이번환..! 정말 용국이가 아련하고.. 김힘찬이 참 나쁘네요 허허, 

그리고 의문의 저 사진한장..! 

저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덕에 힘내서 연재합니다ㅠㅠ 

목표는 초록글 한번 가보는 건데..저번화에서 조금의 차이로 실패했거든요T.T 조금 안타까웠지만! 더 발전하라는 뜻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ㅎㅎ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완결이 다가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언급..s2 사랑해요♡♥


쭈야

쪼꼬

체리

부농이

생라면

반찮

쿵니

파스

빵젤방앗간♡

노트

찮쁘니

Choco

안찮

아련이

(ㅇ.

단비

블링

문바보

내사랑

레몬요정

캣츠

보라돌이

코피

으갸갹

허니

사탕

구름

찡찡

장구

바나나

고양이


♥♥♥♥♥댓글로 먹고 살아요♥♥♥♥♥

암호닉 언제든지 신청 가능해요!

♥♥♥♥♥10화로 봐요 이쁜 독자분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나쁜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힘쨔 왜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빵형 내가 가질까?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농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그냥 우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쭈야님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번화는 힘찬이가 많이 나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농이는 또 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찮쁘니 왔어~ 볼때마다 김힘찬한테 의문점이 든다....도대체 무슨계략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용ㅇ국도 불쌍하고 특히 최준홍은 더 불쌍하고...
11년 전
끙_끙
찮쁘니님 반가워요↖(^▽^)↗ 김힘찬.. 도대체 무슨 꿍꿍이 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곧 밝혀집니다!
11년 전
독자3
캣츠! ㅠㅠㅠㅠㅠㅠㅠ김힘찬ㅠㅠㅠㅠㅠ진짜 못된소리만하고ㅠㅠㅠㅠ 아 준홍아ㅠㅠ초코케잌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캣츠님 반가워요↖(^▽^)↗ 김힘찬 ㅠㅠㅠㅠㅠㅠㅠ세륜 ㅠㅠㅠㅠ준홍이ㅠㅠㅠ 깨알 같이 아련하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5
보라돌이!!
11년 전
독자7
헐뭐야김힘찬 나빠 내가 비엪에서다 애끼지만 너는 조금더 아꼈었는데!!!!!!!아니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국이와 주농이불쌍해 ㅠㅠㅠㅠㅠㅠ주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보라돌이님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용국이와 주농이가 본격 불쌍해지는 픽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님또 하튜하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ㅠㅠㅠㅠㅠㅠ저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찡찡이에요ㅠㅠㅠㅠㅠㅠ과외끝나자마자 바로달려왔어요ㅜㅠㅠ
11년 전
끙_끙
찡찡이님 반가워요↖(^▽^)↗ ㅠㅠㅠㅠ달려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9
부농이) 아 진짜 세륜 힘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부농이님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쨔ㅠㅠㅠㅠㅠㅠㅠㅠ못됬어요ㅠㅠㅠ아주그냥 ㅠㅠㅠ
11년 전
독자10
구름이에요ㅠㅜㅠㅠㅠㅠ아니이게뭐야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이게뭐야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
11년 전
끙_끙
구름님 반가워요↖(^▽^)↗ 되게 오랜만인것 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저를기억하시다니ㅠㅜ그동안댓글못남겨서죄송해요ㅠㅜㅠ그리고추천하고가요ㅠㅜ
11년 전
끙_끙
ㅠㅠ아니예요ㅠㅠ! 그럴수도 있는 거지요ㅠㅠㅠ 추천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1
장구)으으ㅠㅠㅠㅠㅠㅠㅠ힘짜왜저러는거야 ㅜㅜㅜ빵너무안쓰럽다잉잉이잉ㅇ잉 ㅜㅜ
11년 전
끙_끙
장구님 반가워요↖(^▽^)↗ 힘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빵 ㅠㅠㅠㅠㅠㅠ언제쯤 행쇼할련지..ㅠㅠㅠ
11년 전
독자12
반!!!!찮!!!!이엥ㅅ!!!!김힘찬!!!!!!!!!저못된것!!!!!!으아가갸ㅑ갸!!!!!!아 빵형 불쌍해!!!!!!!!!!!!!끄아ㅏ아ㅏㄱ!!!
11년 전
끙_끙
반찮님 반가워요↖(^▽^)↗ 김힘찬!!!!!!!!!!!!!으아!!!!!!!!세.륜!!!!!
11년 전
독자14
으갸갹 이예여잉!!!! 맙소사 대현이와 힘찬이의사이는 무엇인고!!!! 용국이생일을혼자보내다니 ㅜㅠㅜㅠ 영재라도있어 다행이다 ㅜㅠㅜㅜㅠ
11년 전
끙_끙
으갸갹님 반가워요↖(^▽^)↗ ㅠㅠㅠ도대체 둘은 무슨 사이일까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곧 밝혀집니다!
11년 전
독자15
아련이요ㅠㅠㅠㅠㅠ아용국이ㅠㅠ아련해요ㅠㅠㅠㅠㅠ힘차나ㅠㅠㅠㅠㅠ왜대혀니랑있었니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아련이님 반가워요↖(^▽^)↗ ㅠㅠㅠㅠ힘찬이와 대현이의 관계는 곧 ! 밝혀집니다, 많은 기대부탁드려요๑^▽^๑ 댓글 감사드려요 ㅎ
11년 전
독자16
사탕이에요ㅜㅜㅜ으앙 보는 내내 진짜 김힘찬 미워 죽겠더라구요 애 상처받을꺼 뻔히 알면서 일부러 저러는거봐ㅜㅜㅜ으엉 힘찬이 진짜 독사같아요!! 못됐엉!!! 이번엔 또 왜 대현이랑 그러고 있데요? 야 기임히임츠완!!!
11년 전
끙_끙
사탕님 반가워요 ↖(^▽^)↗ ㅠㅠ저도 힘찬이 쓰는 내내 미웠어요ㅠㅠㅠ 대현과 힘찬의 관계는 곧 밝혀집니다, 많은 기대부탁드리고! 댓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7
단비에요!!! ㅜㅜㅜㅜㅜ힘짜나빠요 ㅜㅜㅜㅜ 힘짜의 속마음이 알고싶네요 ㅜㅜㅜ 주농이도불쌍하고 빵이주농를 그리워하고후회했으면좋겠어요 끙_끙님 글은 진짜 재밌어요 흥미롭고 스토리도 새롭고! 항상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0화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끙_끙
단비님 반가워요↖(^▽^)↗ ㅠㅠ댓글이 정말 힘이 되네요ㅠㅠ 힘을 얻고 더 노력하는 작가가 되겟습니다ㅠㅠㅠㅠ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코피입니다!!저사진은정말뭘까요ㅠㅠㅜㅜ정말제가이거보는맛에삽니다ㅠㅠㅠ
11년 전
끙_끙
코피님 반가워요↖(^▽^)↗ ㅠㅠㅠㅠ저도 달리는 댓글 보는 맛에 삽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9
으헝.. 문바보에요.. 하.......힘짜..하...주농ㅇ..아..하......용국ㅇ..아..흡..
11년 전
끙_끙
문바보님 반가워요↖(^▽^)↗ 흡..주농ㅇ...흡..용구가...흡
11년 전
독자20
choco입니다! 요! 드디어 힘찬의 정체가 밝혀지는건가요! 대현이화 한패?인 힘찬이...일것만같은..ㅎㅎㅎ

너무 늦었죠..ㅠㅠㅠ 어제 집에 가자마자 기절해서그래요... 라는건 변명아닌 변명.. 근 삼사주정도를 새뱍 세시에자고 여섯시에 일어나는 짓을 했더니 몸이 잘 안따라주네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끙_끙
Choco님 반가워요↖(^▽^)↗ 늦어도 괜찮아욯ㅎㅎ 댓글 하나하나가 다 힘인걸요 ㅎㅎ 어느 댓글이든 안소중한 댓글은 없어요ㅠㅠㅠ다음화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21
레몬요정이에여 뭐지 힘쨔랑 대현 완전궁금해요빨리와여ㅠㅠ
11년 전
끙_끙
레몬 요정님 반가워요↖(^▽^)↗ 다음화ㅠㅠ 최대한 노력해서 빠른 시일내에 찾아뵐께요!
11년 전
독자22
ㅠㅠㅠ빵불쌍해여ㅠ그래도생일인데..
11년 전
끙_끙
..그러게요ㅠㅠ 다 지은 죄 때문이예요ㅠㅠ
11년 전
독자23
쿵니)김힘찬기보면볼수록궁금해져요어떤사람인지!!!!!계속보고싶은글!!다음글도기달게용
11년 전
끙_끙
쿵니님 반가워요↖(^▽^)↗ 댓글감사합니다 ! 더 노력하는 작가가 될게요~
11년 전
독자24
바나나에요ㅜㅜ너무 늦었네요ㅠㅠ힘쨔뭐야ㅠㅠㅠ빵 불쌍해ㅠㅠ둘이 빨리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11년 전
끙_끙
바나나님 반가워요↖(^▽^)↗ 빵형..불쌍하긴 하지만..! 홍이에게 지은죄 조금은 받아야될듯 해요ㅠ.ㅠ
11년 전
독자25
킁킁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컴이 쥬겄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아왜그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킁킁님 반가워요↖(^▽^)↗ 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가 이러는 이유는 조금만 더 있다가 밝혀진다ㅠㅠ두둥! 컴이 쥬것구나, 나는 결정끝내고 돌아왓다유ㅠ
11년 전
독자26
나결정이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해야하는데...일주일남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ㅏㅠㅠㅠ밥무도도봐야하고 5월5일행사도 봐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 시험기간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와서 진짜 좋다 히ㅐ해헤헿;;ㅎ히ㅣㅣㅎㅎ
11년 전
끙_끙
헤히잏이헹히이 별로 기다리는 사람없었을꺼야/다행/ 너만 기다려준거 아닌가 모르겟네ㅋㅋㅋㅋㅋ 나는 애들 팬질 조금만 쉴련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한달정도 인티 안들어오니까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T.T
11년 전
독자27
난 못 쉬겠더라 습관적으로 비비..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비비방에 기다리는픽있냐는글에 원찬스있었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끙_끙
ㅠㅠㅠㅠ다행이네ㅠㅠㅠ힘내서 써야되겟어ㅠㅠ 킁킁도 시험잘보고 ㅠㅠ 비비방에서 노는 시간 조금만 줄이고 공부열심히 하자!! 나도 홀가분한 마음으로 글쓸려고 결정산거엿거든 ㅎㅎ
11년 전
독자28
응원고마워!! 책펴놓고 잠깐간식먹었는데 또 공부해야겠다ㅂㅂ!!
11년 전
끙_끙
웅 열심히해 아자~!!!!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