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4697l 21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 이루나 ♨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맨투맨♨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키보드♨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은궐♨

이런거..준다고..콩알탄이..좋아할거라..생각하면..아주..큰...

오예!! 입니다!! (나중에 유용하게 쓰임) 

오예!!!! 너모 예쁜 표지를 받아따. 쇼타임! 이거슨 쇼타임!

레이짤이 너무 예뻐서 숨멎x2 그리고 글씨도 예뻐서 숨멎x2 폰트 뭡니까.
뭔..뭔말입니까? (feat. 샘)..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읍니다. 
예쁜 표지 고마워요 사랑해 쪽 =3=









 

 아고물 04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BGM :: Crush - 가끔

(예전에 사담톡인가.. 공지인가에서 첨부했던 기억이 난다 

그렇지만 사담톡은 두번이 다니까 공지임이 확실하다!

내가 좋아하니까 또 첨부하겠다!)
























발로 차인 후 아픈 허리를 부여잡은 경이 지호의 옆구리를 쿡쿡 찔렀다. 

그리고 지호는 성을 내며 박경을 밀어냈다. 

모든 장면을 제 3자가 되어 구경하던 여자가 먼저 경에게 말을 걸었고 셋은 밤이 새도록 친목 도모를 위한 대화의 장을 펼쳤더랬다. 

그리고 여자는 계획에 없던 외박을 하게 된다. 







여자가 눈을 뜨고, 자신의 시야에 대한 의심을 품기를 한참. 

여자가 깼다는 사실을 눈치 챘는지 지호가 여자의 눈 위를 덮는다. 

더 자라는 말과 함께. 











여자가 지호의 손을 걷어내고 다시 주변을 찬찬히 살핀다. 

어제 봤던 매트리스 위에 자신이 누워있다. 

큼지막한 담요를 덮은 채로. 



깊은 밤 내내 에어컨을 틀어뒀는지 내부의 공기가 쌀쌀하다.

사실 작업실 내부는 언제나 약간 어두컴컴했기 때문에 지금이 몇 시정도 되는지 가늠조차 할 수 없다. 

그저 자신이 몸이 뻐근할 정도까지 잤다는 사실을 통해 이미 해가 떴으려니, 추정만 하는 것이다. 

여자는 매트리스 옆에 쪼그려 앉아 새우잠을 자고 있는 지호를 쳐다본다. 

이렇게 불편한 자세로 잠들었던 건가, 여자는 낑낑 지호의 팔을 옮겨본다. 

애써 지호가 매트리스 위에 엎드릴 정도까지는 옮겼는데, 

그 이상은 무리라고 생각했는지 포기한다.













“자, 자자. 자장자장.”

그리고 여자의 서툰 손길에 지호가 잠에서 깬다. 

여자를 푹 눌러 다시 눕히더니 말도 안 되는 자장가를 불러준다. 

랩으로 해줄까 묻더니 비트와 플로우를 내뱉으며 랩도 한다. 

이게 어딜 봐서 자장가야. 여자는 헛웃음을 짓는다. 





그래도 나름 자장가의 역할을 하고 있기는 한 건지 여자의 눈이 다시금 감긴다.

푹신한 의자에 앉아 노래를 듣던 경은 이 모든 장면을 보고 딱 한마디를 한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염병을 한다.”




지금 시각은 6시 반. 모든 이들이 일어날 시각이다.









이는 하준이와 남자에게도 해당되는 말이다.

눈을 먼저 뜬 것은 하준이었다. 

아주 푹 잠들었다는 사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더벅머리를 몇 번 매만지다가 고개를 탈탈 흔든다.

남자를 깨워보려다가 금방 포기한다. 

자신이 어제 많이 피곤하게 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서툰 손길로 남자의 등을 토닥토닥. 

평소에 누나가 자주 불러주던 자장가를 따라 해본다. 













하준이는 사실 또래에 비해 성장이 느린 편이다.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하면 작아도 130을 웃도는 키를 가지고 있기 마련인데, 하준이는 딱 봐도 그보다 작아 보인다. 

학교에서 키순서대로 서면 항상 맨 앞을 자리한다. 

또래 여자애들과 비교 해봐도 작은 키. 그러나 하준이는 키만 작은 것이 아니다. 






하준이가 지금보다도 더 어렸을 때에, 

하준이는 알 수 없는 병으로 밤새도록 뜨거운 몸을 붙잡고 끙끙 앓았지만 기초수급 비용으로 생활하던 둘에게는 턱없는 병원비를 감당할 수 없었다.

여자는 하준이를 붙잡고 밤새 울어야했다. 

곧 열은 내리긴 했지만 하준이는 남보다 더디게 자라는 몸을 갖게 되었다.








그날 이후로 여자가 시작한 것이 나물장사였다.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까지 자신이 직접 먹고 캤던 기억들을 꺼내 시작했던 장사가 

지금은 재래시장의 아이돌 자리까지 꿰도록 하는 보배가 되었다. 

물론 하준이는 누나를 원망하지 않고 있다. 

둘 다 마음씨 따듯하기로는 난로 저리가라라서. 





성장이 느리다고 정신연령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다. 

하준이는 하나뿐인 누나와 함께 세상을 견뎌오며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성장했다. 







침대에서 멀리 떨어져있던 핸드폰이 울린다. 

하준이는 약간 버겁지만 이불을 걷어내고 소리가 나는 쪽으로 이동한다. 

반짝이는 핸드폰을 들고 헤- 입을 벌리던 하준이는 아차, 하고 남자에게로 달려간다. 

비몽사몽 중에 전화를 받은 남자는 다급하게 일어난다. 

전화기 너머로 낯선 아저씨가 남자에게 마구마구 소리를 지른다.

누군지는 몰라도 미운사람이라 느껴진다. 










-스케줄까지 한 시간이야! 얼른와!

남자는 모닝콜이 들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깊게 고민하며 옷을 입는다.










“아저씨 머리 이상해….”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모리? 아, 이고모야!”

허겁지겁 남자는 와이셔츠 단추를 잠근다. 

하준이는 밑에서 남자를 쳐다보다 방 안을 두리번두리번. 

그리고 기어코 빗을 찾아낸다. 

바닥에 앉아 양말을 신는 남자를 위해 침대 위로 올라간 하준이가 남자의 머리카락을 살살 빗어낸다. 

누나 지각했을 때 종종 해봤던 빗질이다. 

그래도 쓸모가 없지는 않은지 금세 차분해졌다. 

남자는 출발하려다 말고 하준이의 아침밥을 걱정한다.










“밥. 밥 모고야 해. 응?”

“저거 혼자서 많이 해봤어!”

괜찮다며 자신의 등을 떠미는 하준이를 보며 남자는 크게 한숨을 쉰다. 

그러고 보니 하준이의 조그만 신발도 많이 닳아있다.

오늘은 퇴근하면서 시장에 좀 들러야겠다. 





내 손으로 잡히는 신발. 

벨트를 잠그며 대문을 나서는 남자를 지켜보던 하준이는 손에 쥐고 있던 빗으로 자신의 머리도 빗어본다. 

으엑, 아파. 

아저씨도 많이 아팠겠다는 생각을 한 하준이는 빗을 제자리에 내려놓는다. 

총총 걸어 부엌으로 간 하준이는 절망한다. 

그러고 보니 어제 먹은 통조림말고, 다른 것들은 다 높은 곳에 있다.





식탁 의자를 가져다놓고 낑낑, 팔을 뻗어보던 하준이는 이내 통조림 하나를 꺼낸다.

그런데 가장 가장자리에 있던 통조림이 황도복숭아일게 뭐람. 

왜 아저씨는 통조림을 종류별로 사두셨을까. 이 모든 통조림들이 안주로 이용된다는 사실은 잘 모를 것이 뻔하다. 

하준이는 다시 손을 뻗어 젓가락 한 짝을 꺼낸다.

그리고 푹푹 복숭아를 찍어 맛있게도 먹는다.






















남자는 방송국에 도착해서도 한참을 헤맸다. 

공중파 예능은 처음인 것 같은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중화권 그룹이니만큼 한국에서 자리 잡기가 힘들었다. 팬들의 마음으로만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그런데 자신이 늦잠을 자버리다니. 머리를 쥐어뜯으려다 아침에 하준이가 빗어준 것을 기억하고 그만둔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어제 뭘 한거야. 술이라도 마셨어?”

종대가 다가와 남자의 등을 팡팡 친다. 

그래도 매니저에게 이야기 잘 해뒀다며 씩 웃는다. 

남자가 고맙다고 인사하니, 고기라도 사라며 씩 웃는다. 










스케줄을 잘 마치고, 밥이라도 먹으러 가자는 타오를 물리치고 남자는 집근처 재래시장으로 향한다. 

재래시장으로 향하던 중에, 길거리에 위치한 신발 브랜드 매장으로 들어선 남자는 아침에 만져봤던 사이즈를 대충 설명한다. 

직원이 남자의 설명을 경청한 후 적당한 사이즈의 신발을 가져다준다. 

이정도 크기였던 것 같다. 남자는 작은 신발을 손에 쥐고 흐뭇하게 웃는다. 






차에 신발을 두고 내렸다.

우선 아이가 좋아할만한 반찬을 찾기 위해 한 바퀴를 돌기로 결심한다. 

아무래도 이용 연령대가 높은 만큼 남자를 알아보는 사람도 적다. 

그래서 간혹 가다 이용하곤 했는데 이렇게 ‘반찬거리’를 사러 온 것은 처음이다. 

주로 술이라던가. 술이라던가. 술이라던가, 술을 사러 왔기 때문에. 




남자는 알아주는 술꾼이다. 

절대 안 취하기로 유명해서 술자리에 자주 불려 다닌다. 






 시장 안을 터벅터벅 거닐다가 여러 반찬가게들을 발견한다. 

나물을 좋아한다고 했던 하준이의 말을 떠올리고 남자는 즐비한 반찬들 틈에서 ‘나물’로 추정되는 것을 찾아본다. 

모르겠어. 





결국 최신형 스마트폰을 꺼내 나물을 검색해본다. 

ㄴㅏ ㅁ ㅜ ㄹ……. 점입가경으로 모르는 단어들이 늘어진다. 

남자는 절망한다.






“총각, 뭐 찾아?”

“아 조.. 그 나무.. 찾고 있는데.”

“말을 잘 못해?”

“아니….”

“그럴 수도 있지. 그 처자 오늘은 안 나왔나봐. 내일 다시 와.”

반찬가게 아주머니는 비어있는 한 구석을 가리키며 내일이면 나물을 파는 가게의 주인이 올 것이라고 말한다. 

남자는 오늘은 포기해야겠다고 생각하며 감사의 인사로 고개를 숙였다. 

감사하면 반찬 하나라도 사가라는 아주머니의 말씀에 웃으며 자신도 맛있게 먹었던 제육볶음을 포장해 달라 부탁했다. 







햇반 말고 밥도 먹여야지. 아주머니께서 제육볶음을 포장할 동안에 맞은편의 슈퍼에서 쌀 한포대도 산다. 

어깨에 무거운 쌀포대, 손에 2인분의 제육볶음까지 들고 있는데도 남자의 발걸음은 가볍다.







“동생 찾는다고 요새 난리더니, 안하던 결석을 하고.”

아주머니는 부채를 흔들며 고개도 함께 흔든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 인스티즈

남자가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마주한 것은 복숭아를 양껏 먹었는지 볼록 튀어나온 하준이의 배. 

그 배를 어루만지던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함박웃음을 짓는다. 

손에 꼭 쥔 젓가락을 풀어내고 하준이를 침대에 눕힌 후에야 저녁 준비를 시작한다. 
















































♧그거 아시나요 아직 아고물에선 하루 하고도 하루의 절반이 지났답니다.♧

아직 하준이와 레이가 만난지 이틀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 잼ㅋㅋㅋㅋㅋㅋㅋ

아고물이 조금 진도가 느리기는 해요..근데 그만큼 빠른 편수 안으로 끝날 예정..끄흐..하하..

15편 전후로 끝나지 않을까 싶은데.. 갈수록 편수가 짧아지는 느낌이다? 아닌데?아인네데??

메디컬 코트는 또 길건데? 불편한 섭외전화도? 후후흐흐 그리고 당신들은 모든 것이 끝날때까지 함께하는걸로-★

콩덕들-개구리들-추천요정-꾹꾹이들-내사랑들-모두- 함께하는 걸로-★

그리고 내가 많이 사랑하는 걸로-★







암호닉은 $$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왜 이 말을 안 읽고 자꾸 다른거 안에 넣으세여..

나 진짜 이제 추가도 안해드릴거고 아니라고 말씀도 안해드릴겁니답. (진지) 

안그러면 목록에 추가하지 아느꼬얌. ★이거 진심★

그리고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확인 앙함.

암호닉 목록은 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  115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콩알탄
와 대박 3분도 안 됐는데 추천요정이 나타났다
9년 전
콩알탄
추천요정의 스피드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9년 전
콩알탄
근데 스피드-한계 라고 하니까 되게 이상하다 스피드-리밋이라고 해야하나
9년 전
독자4
한계도 맞는말이죠! 오늘의 첫번째 추천요정은 나^♡^
9년 전
독자5
두번째는저여:)
9년 전
독자8
세번째는 접니당
9년 전
독자9
네번째는저에여!
9년 전
콩알탄
이쁘니들 모두 자래써 자래써 =333=3= 쪽x1127
9년 전
독자44
열한번째!
9년 전
독자1
.
9년 전
독자6
●냉면●
9년 전
독자2
키뵤두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키보드!
9년 전
독자11
자까님...엉엉ㅠㅠㅠㅠㅠㅠ지호가하는 행동이 느므느므 설레여..ㅠㅠㅠ랩으로 하는 자장가라닛!ㅠㅠㅠㅠㅠㅠㅠㅠ경이의 반응도 귀엽지만!ㅋㅋㅋㅋ하준이도 너무 이뻐요ㅠㅠㅠㅠ저런아들ㅠㅠㅠㅠㅠ저도 곧 조카가 생기는데 아들이름 하준이도 추천해볼까..ㅠㅠㅠㅠ레이의 아빠같은 모습도 너무너무 흐뭇해요! 제가 원래 레이가 나오는 픽은 한번도 읽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레이의스타일을 접하게 되다니! 또 레이가 사러간 나물가게 아가씨는 우리 하준이의 누나 여주가 맞겠져~~?? 조타조아!15편이든뭐든 저는 자까님 필체와 소재 모두 좋슴다!ㅠㅜㅠ
9년 전
콩알탄
하준이라는 이름이 원래 제가 만약에.. 먼나라 이야기지만 아들을 낳는다면 짓고싶었던 이름이라 하준이라는 이름을 보면 반갑고 예뻐해주고싶고 그래요! 키보드님이 추천해주신다면 무한으로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근데 내가 서포트해서..하준이가 된다는 보장은 없는데..(시무룩) 레이가 나오는 글은 저도 잘 본적이 없어서 더더 공들여 쓰게되는 것 같아요! 흐흐 키보드님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5
서포트라닛!!!나중에 아기이름 정해지면 알려드릴게요^♡^
9년 전
독자7
센시티브
9년 전
독자13
씽이도 귀엽고 하준이도 귀엽고! 이글에서 하준이랑 씽이는 을 담당하나봐여..세상에나..지호가 랩으로 자장가하는거 듣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경이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이는 작업실 빌려주고 한 줄 나왔어요..부쨩해..하지만 어쩔수없어..경아..넌 주인공이 아니거든..레이 반찬사가는거 진짜 하준이 생각해주는거라 너무 착해요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결석한 나물파는아가씨는 작업실에서 주무시는 중인건가여? 씽이랑 나물파는여고생은 언제만나여..?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시티브님 단호박ㅋㅋㅋㅋ근데 매력있는걸로-★ 나물파는 여고생과 씽이는 곧..언젠가..만나게..언젠가..곧..아마 곧..만나게 될겁니다..아마도..정말 아마도..하하.. 경이는 그리고 나중에 되게 중요한 역할로 나와요! 오늘은........하하..((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마워요!♡ 싸란해!♡
9년 전
독자28
아 맞당 표지선물이써여!
급하게 만들어서 이상하지만..흡

9년 전
독자10
ㅠㅜㅜㅜㅜㅜㅜ오ㅐ이렇게귀여운고야?응?레이야?하준아?왜이로케귕워요?
9년 전
콩알탄
"왜구로케 구요운지 솔묭해주 쑤 이쏘? "
"아저씨 한국말 진짜 짱 못해."
"...아닌데.."

9년 전
독자12
모카입니다.
작가님ㅜㅜㅜ나 너무슬퍼요ㅠㅠ자꾸 움짤이ㅠㅠㅠ글을 먹어요ㅠㅠ막 흰창만떠ㅠㅠㅠㅠ 저 모바일로밖에 못들어오는데ㅠㅜㅜ 움짤이.. 훌쩍...ㅠㅠ 글을 먹어여ㅠㅠㅠㅠ엉ㅇ어ㅓ어어ㅓㅠㅠㅠㅠ
아닠ㅋㅋㅋ 레이 왜이리 착해여ㅠㅠㅠ 하준이 위해서ㅠㅠ신발도 사다주고ㅠㅠ 반찬거리도ㅠㅠ사가고ㅠㅠ진짜ㅠㅜ 능력처럼 힐링하는 사람같아여ㅠㅠ

9년 전
콩알탄
움짤이 5개도 안 되는데.. 왜그렇지.. 다른분들은 그렇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안계시는데.. 왤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어떻게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이..없다데스..(시무룩)(자결)
9년 전
독자16
흡...ㅠㅠ 모티는 울어요ㅠㅠ흡...ㅠㅠㅠ
자결하지말아요ㅠㅠ어디가요ㅠㅠ저랑같이ㅠㅜ계속 있어야죠ㅠㅠㅠ(덥석)(뽀뽀)

9년 전
콩알탄
(살아남) 모카님의 뽀뽀는 유니콘의 눈물인 거신가..그렇다면 모카님=유니콘=레이? ??ㅇ?ㅁ????
9년 전
독자20
?? 저 힐링능력있는건가요??! 세상에!! 세상사람들!! 데가ㅠㅜ힐링이라니ㅜㅜㅜ 작가님은 그럼 천사..??!!
9년 전
독자14
배고프다항상이에요! 헐 하주니 귀여워ㅠㅠㅠㅠ 레이는 무슨 천사세요? 근데 그 나물 사러 갔으면 하준이네 누나 봤알텐데 에구 아쉽다 허허 레이야 거기 자주 가서 징ㅇ징징 보러 가~
9년 전
콩알탄
레이는 원래 천사입니다 천사..1004... 배고프다항상님 암호닉 보면 저도 배고파져요..꼬르륵..
9년 전
독자17
그린라이르에요! 앞에 하준이 이야기가 나왔을때 너무 슬펐어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가요!
9년 전
콩알탄
하준아..내가 미안해..끕.. 하준이 이제 햄 많이많이 볶을거니까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18
오오오오오오오오곧있으면 서로만나겠네요!!!!오오오오!!!!기대된다!!!!여주가 하준이찾는다는걸 알게돼야할텐데.....
9년 전
콩알탄
그러니까요 모두가 바라는 여주와 레이의 만남.. 콩알탄은 온을도 열심히 달려보겠읍니다
9년 전
독자19
쇼타임을 써야하는데 쓰기가 귀찮다
9년 전
콩알탄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23
이야센스쟁이b
9년 전
독자22
은궐임당ㅎㅅㅎ
우리이씽이ㅠㅠㅠ 자상한거 ㅠㅠ므허어엄ㅠㅠ나도저런남자ㅠㅜ(아련)
와근데하루도 덜지나다니...어....ㅋㅋㄲㄱㄲ

9년 전
독자25
그래서 이씽이랑 여주랑 언제 행쇼하죠..?
마치 이씽ㅇ이♡하준이같은건 내착각?ㅋㅋㅋㅋㅋ
얼른행쇼시켜!!!!! 어서어!!!!!

9년 전
독자26
저글씨체는 제가 노트북으로 옮겨서 알려드릴게여ㅎㅅㅎ
9년 전
독자21
고기만두입니다!!!하준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표지만들어드리고 싶은데...제 손으...숟가락하고 젓가락질말고 잘하는게 없어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연극준비가 거의 막바지예요...한10일정도 남았나 그래요! 그래서 맨날 집에오면 바로 씻고 자고 일어나서 또 학교로갑니다...ㅋㅋㅋㅋ죽겠어요 저의 발연기는 답이없네요ㅠㅠㅠ하준이는 참..애기인데도 기특해요 누나를 그렇게 생각해주고 혼자ㅜ알아서도 잘하고.여주랑 레이랑 만날수도 있었는데...곧 만나겠죠?레이는 근데 왜 오피스텔을 굳이 따로 얻어놓은걸까요...술마시려고??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크러쉬가 부른 가끔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백예린이 부른버젼이ㅜ더 좋아요..크러쉬노래인뎅
9년 전
독자27
좋아요좋아홓ㅎ진도 느려도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우리씽이랑 여자랑 가까운데 있었네!!
9년 전
독자29
눈두덩이예요 엌ㅋㅋ글읽고있는데 쪽지와서 보니까 콩알찡 답글이..(울컥)여섯시쯤에 밥먹었는데 지금은 왜 배가 고픈지..하ㅜㅜ밥 잘챙겨먹을께요(찡긋)그리고 우리 오이경 옆구리어택 당하고 염장까짘ㅋㅋㅋㅋㅋ움짤이 넘 싱크가 짱이여섴ㅋㅋㅋㅋ왠지 하..진짜 이러고 대사한것같아욬ㅋㅋㅋㅋ자장가로 랩해주는 지호나 진짜 잠드는 고딩이나 넘 귀여운ㅋㅋㅋㅋ근데 지호야 나도 랩듣고 잘수있는데..많이 안바랄테니까 녹음파일이라도..?(안됨)ㅜㅜ우리하준이 애기인데 어르신들마냥 여섯시반되자마자 일어나고..나도 그시간에는 못일어난다ㅎ덕분에 우리씽이 스케줄지각도 안하고 머리도 빗어주곸ㅋㅋㅋ어제 매직했는데 누나머리도 빗어줘ㅎㅎ(안됨)근데 우리씽이 돈도 잘벌면서 왜 안주를 통조림..눈가정부가 안주해주러가겠습니다 시켜만주십셔(안시킴)ㅜㅜ그걸 젓가락으로 콕콕 찍어먹는 하준이도 짱귀ㅜㅜ스케줄끝나고 시장가는 씽이돜ㅋㅋㅋ살일없는 애기운동화나사고..그럼 다음편에서 애물단지 만나는건가요ㅠㅠㅜ어서 만나부러!!!!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이든이예요! 어휴 아고물 등장인물들은 왜 다 하나같이 귀여워서 망태기에 소장하고 싶죠ㅋㅋㅋㅋ레이 여자 지호 하준이 콩알탄님 등등 소장할 목록들이 아주 넘쳐나서 행복해죽겠네요ㅎㅎㅎ 그냥 상황이나 글자 하나하나가 모두 브금처럼 뭔가 설레고 다정해서 마음이 따뜻해져요ㅋㅋ비가 오는 일요일 밤을 따뜻함으로 마무리 해서 좋네요ㅋㅋㅋㅋ 콩알탄님도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길 바라요~
9년 전
독자31
자장가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경ㅋㅋㅋㅋㅋ귀여워요
9년 전
독자32
데코입니당!!!하주니 복숭아먹고 배가 올챙이배된거 생각만해도 ㅠ.ㅠ헿 근데 이틀도 안 지났다니...나물파는 아주매(?)는 왜 하필 오늘 안나온거야!동생을 데리고 있는 사람이 나타났는데!엇 뭔가 이렇게 말하니까 레이가 납치범이 된 것만 같당...[긴급속보]☆☆동 초등학생 납치범,인기그룹 EXO의 중국멤버로 밝혀져... 이런 기사 뜨는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데코의 병...ㅅㅣㄴ미는 끝이없다!!!!얼른 하준이랑 누나랑 만나쓰면조케따.사실은 하준이(를 데리고있는 레이)랑 만났으면 좋겠능거지만 ㅎㅎㅎㅎ우지호X하주니누나 이 조합도 좋은데ㅠㅠ하지만 ㅠㅠㅠㅠ운명이란게ㅠㅠㅠㅠㅠㅠ지호야ㅠㅠㅠㅜㅜ너가..하준이의누나를..끔찍하게 아끼는것도알고...조화하는것도 알고...경이도알고 독자님들도알고 콩알탄(님)도 아는데...하디만 레이와 그녀는 운명의 데스티니☆★그래도 마음속으로는 널 응원할게!아니면 그냥 하준이누나랑은 영원히 친구로지내고 나한테 오던가.ㅎ넝~담~ㅎ 울희액희~오빠 죸~흐에 놀랬구낭^^?ㅋㅋㅋㅋㅋㅋ차마...우리의...아니...나의....아니...만인의....아니....미래진짜레이부인님께미안해서....그리고 천사같은 레이를 나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제성해성..레이는 못 건들겠고 ..그래!!!!하준이를 데려갈게!!!!!!하준아 이리와.누나 무서운사람 아니다?ㅎ(의심미)하준이...그래 하준이는 누나랑 살아야지?레이랑?크면 여자친구도생길거고...그래 그렇다면...콩알탄워더!!!!@♡♡콩알탄이누구냐구요?있어요작가님은 몰라도되는 사람ㅎㅎ네?자꽈님 필명이 콩알탄인거같다구여?그거 착각입니다.아주 크나큰 착각이에요.다시 한번 재.차.강.조 하지만 콩알탄워더.콩알탄 인 마이 포켓.아니 노노노노 망.태.기 힘쓰기 싫으니 셀프풍덩 하시죠^^?(허세)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 뵵싄미 쩔어여..왜이렇게 말이많아졌죠 저...내일 학교가서....그런가....하하하하하하하ㅏ(해탈)그럼..내일 아침의 저를 위하여 이만 자야겠어요 워더님 굿밤!!♡(거절은 거절한다) (거절하면 신고할거임;) (혼인신고)
9년 전
독자33
뽐뿌에요! 경잌ㅋㅋㅋㅋㅋㅋ우리순박한지호한테왜구랴ㅐㅜㅜㅜㅜㅜㅜ드디어!!레이와 여주가 만날 기미가 보이네요!! 어떻게 만나게 될지 정말 궁금했는데 손님과 나물장사였다닠ㅋㅋㅋㅋㅋㅋ 이거 제 궁.예인데 혹시 레이가 사온 나물을 먹다가 하준이가 이거슨 우리 누나가 파는 나물 맛이 아니던가..! 하면서 알아채지 않을까.....는 개뿔 (시선을)(피한다)(땀한바가지) 미안해하준아....
근데 저도 복숭아통조림먹고시퍼용

9년 전
독자34
그린티라떼예요! 끙ㅠㅠㅠㅠㅠ 하준이 아파써?ㅠㅠㅠㅠ 괜찮아ㅠㅠㅠ 난 네가 미래엔 멋☆짐★이 폭발할 걸 알구이써..♡ 누나한테 장가나 와^♥^ㅋㅋㅋㅋㅋㅋ 레이랑 하준이랑 어유 왜이렇게 귀엽징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어떡해요ㅠㅠㅠㅠ 여주 생각하면 얼른 하준이가 집에 가야하는데 레이랑 잘 지내는거 보면ㅋㅋㅋㅋㅋ 그냥 여기있었으면ㅋㅋㅋㅋㅋㅋ 지홐ㅋㅋㅋㅋ 왜 자장가에 비트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우왘ㅋㅋㅋㅋ ㄱ여웤ㅋㅋ 진짜 레잌ㅋㅋ 하준이는 도대체 언제 집에가는거고 언제 여주랑레이랑 만나게될까요 기대하고있어요!!!
9년 전
독자36
헐 좋다 ㅠㅠㅠㅠㅠ 재밋어요 ㅠㅠㅠ 믿고보는 콩알탄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우유튀김이에여!!! 정말 염...염....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홐ㅋㅋㅋㅋㅋㅋㅋ안어울리게 그러니까 바꾱한테 욕을 먹지.. 그래도 오래살겄네여 세상에 자장가를 랩ㅋㅋㅋㅋㅋㅋ으롴ㅋㅋㅋㅋㅋㅋㅋ큐울~~~조화 위트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는 오늘 여자의 첫 결석인가여.. 출첵 실패네요ㅋㅋㅋㅋㅋ그리고 늦잠주무신 우리 이씽아조씨...바쁜 와중에도 머리 빗어주는거 얌전히 받고있었을거 생각하니까 웃음이막 비실비실 나네여..흫...그나저나 모리ㅠㅠㅠㅠㅠㅠ핵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고모야ㅠㅠㅠㅠㅠ모냐니 니 머리카락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말투는 글로 읽으면 더 귀여워지나봉가ㅠㅠㅠㅠㅠㅠㅠ밥 모글게여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씽이 너~~~어~~~? 술꾼이라니 반전매력 쫀당.. 씽이가 다니는(?) 시장이 여자가 있는 시장이군여...ㅎ.ㅎ 여자남자라고 쓰니까 뭔가 느낌이 색다릅니당 와중에 복숭아 한캔 까서 후드리챱챱 맛있게 먹고 뻗은 하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만나서 아쉽네여...;_; 잉잉 다음엔 꼭 여주가 출첵하는날에 오길...★ 하준이는 많이먹어야돼여 구래야 쑥쑥크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조씨는 슈스니까 괜찮아 하주나..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나온 천사돋는 JD~~~ 그...그 고기 내가 사줄게여..(우럭) ㅠㅠㅠ이번편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8
와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진짜귀옂다 하준아ㅠㅠㅠ누나랑같이살자 제발 레이아저씨보다잘해줄게ㅠㅠㅠㅠ누나찾는거도도와주면서 복숭아통조림도 헝상구비해둘게 누나ㅏㅇ상자ㅠㅠㅠㅠㅠㅠ지호도좋고
9년 전
독자39
이제슬슬여주랑씽이랑만날때가다가오나보궁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프라다예요!!!!으아 빗질해주는거 상상했어요ㅠㅠㅠㅠ 하준이 데려가면 안되나요? 밥 잘 먹일 수 있는데... 나물반찬 나 잘하는데...하... 여주랑 지호는 묘한 관계인 것 같아요. 물론 친하면 할수있는 행동들이지만 왠지모를 묘함이.. 레이아버님(?)ㅋㅋㅋㅋㅋ아빠같아요 그나저나 나물사러 갔다가 만날 수도 있겠네요. 완전 기대되는 만남이네요!!
9년 전
독자41
준짱맨이에여 Aㅏ... 왜 하필 나물파는 예쁜처자가 오늘은 안나온겨!!!!ㅜㅡㅜ
9년 전
독자42
솔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추천하고! 재밌는 작품을 곱씹으면서 읽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이 되요ㅠㅠㅠㅠㅠㅠ읽는내내 행복하고 힐링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은 짱짱걸♡
9년 전
독자43
지코지코니에요!!!!!!!!오랜만에 저도 황도복숭아가 좀 땡기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준이 너무귀여운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스젤졸)ㅋㅋ하준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어서레이랑만나야하는데....지호은근섬셐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46
짝짝이에요!!!!하준이복숭아많이먹어서배나온겈ㅋㅋㅋ상상되요!!!그리고지호한테설렜어요!!!!!!!!!!!!내일이개학이라기분이안좋은데이거보고좋아졌어욬ㅋㅋ
9년 전
독자47
켄갱이에요! 이씽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운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알탄님도 귀여워 사망하게ㅛ넹ㅠㅠㅠ 이게 그 유명한 사인가요? ㅠㅠㅠ
9년 전
독자48
$슘슘$
하... 절 매우 치세요.. 일등으로 신청하겠다던 나의 의지는 어디가고... 모티로 보니까 제 핸드폰이 감당을 못하는지 중간중간 자꾸 안보여서ㅠㅠㅠ 컴티로 본다는게 이제... 하... 미아내여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잘지냈어요??ㅠㅠㅠ 꾸허어어유ㅠㅠㅠㅠㅠ 진짜 요새 하는것도 없이 괜히 바쁘네여ㅠㅠㅠ 감기는 좀 괜찮아요?? 전 요새 아주 평일에 쉰다고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한 영혼이 되었어요 그런데 저 다음주 개강.. 뚜둔.... 위로해줘요.. 오랜만에 학교가려니 걱정이 앞서네요... 그간 공부햇던것도 그나마 휴학하면서 다 까먹은 기분.. 안대.... 하... 작가님... 저에게 힘을 주세요..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49
쏜임미당 어휴ㅠㅠㅠㅠㅠ하준아!ㅠㅠㅠㅠㅠㅠ하준이의 볼록항ㄴ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준이랑 레이는 왜구로케 귀여워요....? 늦은 와중에도 하준이 아침밥 걱정에 꼭 먹으라고 신신당부!ㅠㅠ 하준이는 착하게 머리도 빗겨주고 씩씩하게 대답도 잘하고 아침도 챙겨먹고ㅠㅠㅠ으휴ㅠㅠㅠ정말 둘다 뽑뽀 백번 해주고 싶네!!!ㅠㅠ그리고 역시 오늘도 나온 지호의 따뜻함ㅠㅠ크으ㅠㅠㅠㅠ랩으로 하는 자장가는 어떨까여ㅋㅋㅋ그것도 지호 자장가라닠ㅋㅋㅋㅋㅋ설레서 오던 잠도 다 깰듯...ㅇㅇ 그리고 박경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도 그렇거 이번에도 그렇고 짤마다 싱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ㄷ..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봤어요~~~!~!~!!!~~
9년 전
독자50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ㅠ유유ㅠㅠㅠㅠ유유유유ㅠㅠㅠㅠ레이너무착해ㅠㅠㅠㅠㅈ데술잘마시는구나ㅎㅎ....술재잉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그래서여주랑레이ㅇ랑언제만나나.....시간참안가...★☆
9년 전
독자52
실례할께요
아 다음에 나물사러 갈때는 꼭 만나기를ㅠㅠㅠㅠㅠ
그리고 레이가 하준이 챙겨주는거 멋져요ㅠㅠ 자기도 늦었는데
아침밥챙겨먹으라고 당부하고 하준이는 빗들고 빗어주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호미에요ㅋㅋㅋㅋ작가님 랩으로 하는 자장가ㅋㅋㅋㅋ생각도 못 했어요ㅋㅋㅋㅋ들어보고 싶네요ㅋㅋㅋ여주 만날 뻔 했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ㅜ하준이 레이 머리 빗겨주는거 짱귀!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규라$암호닉신청하고사라질게여...댓글은담편부터♥
9년 전
독자55
파파야예요!! 오늘도 경이는 ㅋㅋㅋㅋㅋ 짤 씽크대박이예요 하준이ㅠㅠ 너무 안타까우면서도 대견해여 너무 착하고ㅠ 이씽이 찾아간 시장이 그시장이라니!!
9년 전
독자56
산딸기예요!
하주니 오늘도 세젤귀자나요ㅠㅠㅠㅠㅠㅠ 이씽이 막짤 보고 심장 터질 뻔 해쏘요... 조로케 우스니까 넘 구욥쟈나요ㅠㅠㅠㅠ 저 말투 레이랑 똑같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50.8
애정이에요!! 레이 진짜 왜이리 심성 착해ㅠㅠㅠ 이쁘니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그렇고 이쁜애들끼리 만나겠어.. 그나저나 지호야.. 나도 자장가..핥... 근데 경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잼!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종대 등장이라니!! 종대야 짱짱 반가워ㅠㅠㅠㅠㅠㅠ (인사) 헣헣
9년 전
독자57
규야예요!! 레이가 오늘 여주를 만날 수 있었닌데 못만났네요ㅠㅠㅠㅠㅠ내일은 만날 수 있겠죠...?ㅋㅋㅋㄱㅋ레이랑 여주가 빨리 만났ㅡ면 좋겠네요ㅠㅜㅠㅜㅜ하준이는 오늘도 귀엽네요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58
시간이그거밖에안지낫다닉ㅋㅋㅋㅋㅋㅋ일직끝나면아쉬울것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59
$우럭우럭$ 짜까님!!안녕하세여!!우럭우럭이에여!!!항상.....뒷북치며늦게오는우럭우럭...이번에도 조금늦게.....저는 유학준비중인데....이제 슬슬원서가들어가서 정신이없네여 ㅠ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콩알탄님글로ㅎ힐링하고자*0* 게다가힐링천사레이 ♥♥ 진짜실제의레이라도 저렇게 챙겨줄것같아서 더 엄마미소지으면서 보게되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레이야 ㅠㅠㅠㅠ 하준이도 너무귀엽고 !!! 앞으로도 열심히 쭉쭉쭉 뵈어요 ♥♥♥
9년 전
독자60
하준이배통텅하는거짱귀엽네여ㅠㅜㅜㅜㅜ레이도좋고ㅠㅠ지호도너무좋거ㅠㅠㅡㅜㅜㅜㅠㅠㅠㅠㅠ이글벌도읽어염♡작가님사랑해염♡
9년 전
독자61
앜ㅋㅋㅋㅋㅋ하준이가 머리 빗어주는거랑 지호갘ㅋㅋㅋㅋ자장가.랩ㅋㅋㅋㅋㅋㅋㅋ으로 하는거에서 터졌어요 귀여워들 ㅜㅜㅜㅜㅜㅜㅜ여기 ㅏ나오는사람들 다들 넘넘ㄱ 귀여우ㅏ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요징$ 아아...... 원조추천요정 무리였던 제가 이렇게 늦게.....(눈물을 훔치며 달아난다) 하으어우어어ㅜㅜㅜ 정말 놀라운 사실은 아직 여주와 레이가 만나지 못했다는 사실!!!!!! 이러다가 [지호/여주] [레이/하준] 이렇게 되는건가요....!!!!!!!!!!!
...? 나쁘지 않은데?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라마에요! 지호가 불러주는 자장가랩 들어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경이 말하는거 너무웃곀ㅋㅋㅋㅋㅋ 하준아ㅠㅠㅠㅠ 하준이도 귀엽고 씽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씽이랑 여주랑 만날수있었는데 아깝다.. 다음에는 만나겠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64
핫초코에요 오늘 개학식이라 학교에요ㅠㅠ 학교에서 읽는 아고물이란ㅠㅠ 맨날 집에서만 읽다가 학교에서 읽으니까 기분이 색다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끌시끌~~레이도 하준이 돌려보내려구하는데 왜 하는거보면 아주 키울생각인가ㅋㅋㅋㅋ밥하고 제육볶음하고 신발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엑소케이 ㅠㅠㅠㅠㅠ 와 진짜 뭔가 힐링되는 작품이에요 ㅠㅠㅠㅠ 여자도 그렇고 하준이나 이씽이 너무 좋은 캐릭터들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지호때메 설레기도 하구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이거 읽는게 제 삶의 낙이에여ㅠㅠㅠ
9년 전
독자66
야호예여!!!
하..하준이..복숭아ㅠㅠㅠㅠㅠ여주는 언제쯤 하2ㅜㄴ이를 찾고 이씽이랑 만날까여!뭔가 엄청난 케미가 이루어질거같은 조짐이 느껴지네여. 근데 지호랑도 어울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치콜입니다! 오늘도 아고물보고 힐링하네요ㅋㅋㅋ~ 전 편 부터 느꼈지만 지호 정말 듬직하네요. 경이가 애인이라고 오해할만큼? 서로 챙기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첫 부분 읽는 내내 흐뭇하게 미소짓고 있었지요ㅋㅋㅋㅋ! 레이와 하준이는 오늘도 귀여운 콤비네요ㅋㅋㅋㅋ 늦잠자는 레이, 먼저 일어나는 하준이라니! 하준이가 정말 또래 애들보다는 어른스러운게 티가 나는 부분인 것 같아요. 또래 아이들이라면 보통 해가 중천에 떠도 모르고 잘텐데, 먼저 일어나서 레이를 깨우는 모습이라니. 일찍 일어나는 여주의 영향인걸까요? 여주도 하준이같은 동생이 있어서 자랑스럽고도, 안타깝기도 할 것 같아요. 어른스러운 모습이 어떤 면에선 대견하고, 어떤 면에서는 안타까울 것 같다는 그런 말이랄까요 .. 빗으로 머리 빗겨주는 하준이가 상상이 가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잔잔하면서도 즐겁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
9년 전
독자68
디파이에욥ㅎㅎ 작가님 댓글 길게는 못달지만ㄴ 글 항상 너무너무 잘보고있어요 이번편도 참 워더같고핳좋네요
9년 전
독자69
슈웹스에요! 우어유ㅠㅠㅠㅠㅜㅜㅜ레이ㅜㅜㅜ결혼하몀 애기한테 진짜 잘할것같다ㅜㅜㅜ허유ㅠㅠㅠ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70
양양입니다...하준이 키가 130이 안된다니....너무...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남자와 여자가 같이 서있을때 가장 보기 좋은 키는 20센티 차이래요...헤헤 저랑 하준이는 천생연분인가봐여ㅎㅎㅎㅎㅎ제키 150쪼끔 넘는뎋ㅎㅎㅎㅎ
9년 전
독자71
맴매맹
9년 전
독자72
으앙ㅋㅋㅋㅋㅋ완전아련아련하게 엇갈렸네영ㅋㅋㅋㅋㅋㅋ기대된ㄷㅏ!!!!!!!
9년 전
독자73
맨투맨이에여
9년 전
독자74
으아ㅠㅠㅠㅠㅠㅠ하준이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도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귀여움을표현할수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종대맛춥파츕스예요ㅠㅠ레이랑 하준이 너무 귀엽자냐ㅠㅠㅠㅜ반갈ㅇ가면서 귀여워ㅠㅠㅠ그나저나 같은동네일줄은.. 얼른 만나랑ㅠㅜ
9년 전
독자7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 진짜 말투 개터지는건 하ㅣ......쓰러지겠어요
9년 전
독자77
으아ㅠㅠㅠ레이가 하준이보고 씩웃는거 상상가고 좋네요ㅠㅠㅠ휴
빨리여주랑 레이만났으면좋겠어요ㅠㅠ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79
바수니)지호의 자장가라니ㅠㅠㅠㅠ지호야 사란해...레이는 재래시장에서 여주를 만날수도있엇네여1여주는 어디간거야!!ㅠㅠ
9년 전
독자80
기린뿡뿡이에요! 알아차리지 못하고있었는데 이틀도 안됐었어...ㅋㅋㅋㅋ(당황) 그런데 타이밍이 참..ㅠㅠㅠㅠ 조금이라도 하준이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도 있었는데...!ㅠㅠㅠㅠㅠ 배가 볼록나와서 자고 있을 하준이를 생각하면...(귀염사) 한편으로는 통조림을 까는게 익숙한 하준이가 안타깝네요ㅠㅠㅠㅠ 보통 하준이 또래들은 까지도 못할 텐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자까님때문에 울것같쟈나쟈나ㅠㅠㅜㅜㅜㅜㅠ 왜 찡한거죠? 쿠ㅜㅜㅜㅜㅠㅠ 지호ㅠㅠㅜ츤데레데레데레하고 레이는 다 아시잖아요 천사인거ㅠㅠㅠㅠㅜㅜㅜ 부쨩한 여주와 하주니ㅠㅠㅜ
9년 전
독자82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 하 씽이는 요기서도 귀욥고 착하고ㅠㅠㅠ 하준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 머리 쥐어뜯으려다 하준이가 빗어준게 생각이났다는 부분에서 흐뭇한 미소를 지은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마지심슨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레이야...날죽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잖아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핡핡핡 왜이리 좋을까...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나 쫌 늦었는데ㅜㅜㅜ 바닐라라떼왔어요!!!!!!!!!!!!! 예헷 우리 작가님과 끝까지 함께 가는 걸로!!!!!!!!!!! 끝이 없는걸로!!!!!!!!!!!!!!!!!(사심)(사심)
아직 이틀도 안된 시간이 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여주랑 이씽이랑 만나돜ㅋㅋㅋㅋㅋㅋ 서로를 못 알아본다는 함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눙물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36.157
$시카고걸$ 다시 해요. 아, 진짜 좋아요. 이제 레이와 여주의 로맨스 첫 단추가 끼워진건가요? 지호가 신경쓰이지만 그래도 레이라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년 전
독자85
요거트스무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여주가 결석한 날에 레이가 갔네요.
레이가 내일도 시장에 가야할텐데요..

9년 전
독자86
우와장난아니당와 인티못둘어와서못봤는디ㅠㅠㅠㅠㅠㅠㅠ와와와 레이님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 허즈밴드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하주니ㅜㅜ
9년 전
독자88
아이폰이에요!!!기숙사라서 이제야보네요ㅠㅠㅠ진짜재밌어여ㅠㅠㅠ 레이랑여주랑 얼른만났으면좋겠구!!!!!하준이어린데너무성숙해ㅠㅠㅠㅠ그게매력이지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89
프바사! 흐흫ㅎ 씽이 너무 귀여운거 아녜요? 하준아 조심해 누나가 너 데려갈지도 몰랔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나물파는여자를못만났다니..이렇게연결이되네요ㄷㄷ담편보러갑니당
9년 전
독자91
하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준아 ㅠㅠㅠ이제 좀잇으면 누나의 비빔밥을 먹을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한테 누나가 반했네 너의 계획은 석세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준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이틀도안됐어여???? ㅠㅠㅠ대체언제만날까ㅠㅠㅠㅠㅠㅠ 긍데 지코가 여주좋아하나ㅜㅜ안돼ㅜㅜㅜ짠내는앙대ㅠ
9년 전
독자94
가가맬이담♥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레이ㅠㅠㅠㅠㅠㅠㅠ느므규ㅣ여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쥰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언제나 글을 재밌게 쓰시네요, 잘 읽고 가요! 다음 편 읽으러 갈게요!
9년 전
독자96
누나랑 레이랑 얼른 만나고! 하준이의 소재를 파악하고! 듈이 이러쿵더러쿵쑥덕쑥덕.. ㅎㅎㅎㅎㅎ 아 지호는..!!!!
9년 전
독자97
ㅋㅋㄱㅋㄱㅋㄱㅋㅋ이르케저르케하다가얼른하준이누나만나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핑꾸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기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하준이도 이씽도 다너무귀여워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속이 얼마나 탈까요 동생이없어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너무 귀여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친화력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102
헐 ㅠㅠㅠㅠㅠ 이씽이 ㅠㅠㅠㅠㅠ 언제나 ㄱ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하준이 정말ㅠㅠㅠㅠㅠㅠ어린데 비해 성숙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여주도 그렇고ㅠㅠㅠ환경땜에 어쩔수없었지만ㅠㅠ근데 러브라인은 언제쯤 나오나여...☆★
9년 전
독자105
아 애기 너무 귀엽다 배가 튀어나왔댘ㅋㅋㅋㅋㅋ아 내배도 튀어나왔는뎋ㅎㅎㅎㅎㅎㅎ그보다 애기는 귀엽다 뭘해도 옳아!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7:38 ~ 5/16 1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