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의미심장한소 전체글ll조회 2149l 7

 

 

 "귀요미~ 찬이 귀요미~"

 

 

 한눈팔지마 누가 뭐ㄹㅐ도 내꼬~ 내꼬~ 재롱을 부리는 막내의 모습에 동우, 진영, 정환, 선우가 무표정한 얼굴로 박수를 쳤다.

 

 

 "역시 우리 그룹의 애교담당이네."

 "그러게."

 "귀엽다."

 "어."

 

 

 그럼 이제 모니터나 하자. 진영이 tv를 틀고 얼마 전 촬영했던 예능 프로그램이 나오는 채널로 돌렸다. 그것마저 늦게 알아차려 프로그램이 거의 끝나갈 시간이었다. 정말 귀찮아죽겠군. 발로 tv 버튼을 꾹꾹 눌러 돌리는 것을 보고 선우가 한 번 인상을 찌푸렸지만, 뭐라고 하기 귀찮아 그저 조용히 있었다.

 

 

 "비원에이포의 첫키스는 언제인가요?? 기대되네요~~두구두ㄱ..."

 "고등학교 1학년 때요."

 "...네?"

 "찐하게 했어요."

 

 

 

 찐하게. 자꾸만 강조하는 정환의 말에 당황스러운 듯 mc가 식은땀을 흘리는 모습이 편집 없이 그대로 흘러나왔다. 이어 찬식에게도 같은 질문이 들어왔다. ㄱ..그럼 비원에이포 막내 찬식군은요??

 

 

 "히잉...찬이는~~ 아직 그런거 해본적... 없어요오-."

 "어머 정말요? 이렇게 잘생기고 귀여운데??"

 "갠차나요~~찬이는!! >0 < 바나여러분이랑 결혼했뜨니까여~~ 사랑해요 바.나!♥"

 

 

 모니터를 향해 입술을 쭉, 내미는 찬식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끝난 인터뷰, 진영이 tv를 끔과 동시에 선우가 말했다. 이번에도 잘한 것 같아. 그러자 동우가 내가 제일 빵빵 터뜨린것 같군. 덧붙였다.

 

 

 "찬이는요오~~~??"

 "넌 너무 재미가 없어. 팬들이 원하는 건 그런게 아니야."

 "히잉.... 죄송해요. 찬이가 노력할게요오!!!"

 

 

 그래. 너도 노력하면 우리처럼 예능을 잘 할수 있단다. 진영이 인자하게 웃으며 찬식을 쓰다듬었다. 그럼 나 먼저 잘게. 안대를 쓰고 방으로 들어가버린 동우를 시작으로 모두가 바쁘게 잘 준비를 했다. 모야, 다 자는고에요? 찬이 삐딤-. 찬식의 목소리만 조용한 숙소를 울렸다.

 

 

 

 

[B1A4] 시크하고 쟈가운 비원에이포와 애교덩어리 공찬식 썰.txt (병맛주의) | 인스티즈

 

귀요미~찬이 귀요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찬아.....☆★ 가끔은 아주 가끔은 그렇게 해줘도 좋은데...매일 그러면 정말 하..
11년 전
독자2
아 진심 적응안대......;;;으아아아아아앜너그러지마........진짜 가끔만해......:
11년 전
독자4
.........ㅎㅏ.........찬아......ㅋㅋㅋㅋㅋ..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이랫으면 조켔는데 적응안될것같다는건 함정....☆★
10년 전
독자6
쟈가운...이거 많이 들어본 말투다ㅎㅎㅎㅎㅎ 쓰니가 많이 쓰는 말인가봐?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