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나요?
1
시작, 그 떨림에서
꿈에도 기다리던 무대. 백현은 생생한 무대의 감각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았다. 자신을 향해 소리치던 팬들의 함성소리가, 거대한 홀을 메우던 자신의 노랫소리가 귀해 맺혀 아직도 귀가 멍멍했다. 백현은 흐르는 땀을 매니저가 건낸 수건으로 대충 닦고 거울을 봤다. 아니나 다를까, 격렬한 안무로 인해 흘린 땀에 아이라인이 살짝 번져있었다. 코디 누나에게 워터 프루프 아이라인이라면서요! 하고 장난스럽게 타박을 한 백현은 매니저인 준면을 향해 싱긋 웃었다. 다음 스케줄이 뭐냐고 물으며 해맑게 웃는 백현에게 준면은곤란한듯 머리를 긁적였다.
"백현아, 너 예능 프로그램 고정 할래?"
"에, 예능이요?"
"응."
백현은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기에 잠시, 설마 스타X이라던지 강심X이라던지 하는 고생만 지지리 시키고 인지도는 하나도 안오르며 방송 분량따위 포기해야 하는 그런 프로그램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도 그럴것이 준면의 표정이 너무나도 찌푸려져있었다.
"어떤 프로그램인데요?"
"……그게, 우리 결혼했어요. 라고."
우리 결혼했어요 라면 인기 정상을 달리고 있는 가상 연애 결혼 버라이어티였다. 백현은 자기도 모르게 헐 대박. 하고 중얼거렸다. 이게 꿈이야 생시야. 백현은 제멋대로 또 망상에 빠져들었다. 요즘 한창 핫한 아이돌 여가수 강아영? 은단비? 아니면, 요즘 한창 우리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일일 드라마 데이드림- 정확히는 그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을 좋아하신다. 데뷔 한다고 하니까 재민이의 사인을 기필코 받아야만 한다고 했다 - 의 여자 주인공 정수연?
"저, 할래요. 하고싶어요."
"신인한테는 자칫 치명적일수도 있는 프로그램이야. 그래도?"
"응. 잘 할수 있어요. 요즘 그거 유명하잖아요? 남친돌."
"근데말야, 상대가, 그 요즘 한창 인기있는 드라마인 데이드림의……."
"정수연? 우와!"
제 멋대로 들떠있는 백현에게 준면은 현실을 말해줘야 하나 망설였다. 저 기쁨을 좀 더 오래 즐기게 해 줘야 하나? 너가 캐스팅 된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파격적인 편성으로 처음 선보이는 게이 커플. 그것도 한창 핫한 인기배우이자 신랑감 사위감 1위에 매번 랭크되는 김재민. 아니, 박찬열과의 가상 연애 결혼 버라이어티라고.
*
백현은 신이 나서 방송국 근처 공원을 달렸다. 남들이 보기엔 무대 의상을 다 갖춰입고 공원을 뛰어다니는게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지만, 이 기쁨을 표현할 곳이 딱히 없었다. 방송국 안에서 자랑하고 다니기엔 친구가 없고, 그렇자고 카톡을 하기엔 전부 다 바쁘다며 무시를 당할 것만 같았다. 백현의 친구들은 모두 대학 생활을 즐기는 중이었다. 처음엔 cc다 뭐다 해서 연인이 생기는 친구들이 부러웠지만 이제는 어떤 친구도 부럽지 않았다. 핫한 여자 탤런트 정수연과의 가상 연애 결혼 리얼 버라이어티.
그렇게 하늘을 보며 공원을 뛰어다니다가, 키가 엄청나게 큰 남자와 부딪혀버렸다. 그 과정에서 키가 큰 남자가 들고있던 커피를 비싼 무대 의상에 쏟고 말았다. 백현은 순간 어안이 벙벙해져서 눈을 크게 떴다. 이 넓은 공원 길에서 대체 왜 자신을 피하지 못한 걸까. 또 이 의상에 대해선 코디 누나한테 뭐라고 말할 것인가. 여러가지 생각이 백현의 머릿속에서 교차했다.
"저기요."
"뭐."
백현은 나름대로 예의를 갖춰 말을 걸었다. 왜냐면 백현은 기분이 좋았으니까. 하지만 기분이 아무리 좋을지언정 자신의 앞에 있는 사람은 싸가지에 그것도 왕 싸가지였다. 백현은 자신이 앞을 안 보고 뛰어서 부딪혔다는 근본적인 문제를 뒤로 미루고 키가 큰 남자에게 따지기 시작했다.
"물론 제가 먼저 부딪혔지만, 그치만. 이거 협찬 의상인데요. 비싼데."
"기분도 안 좋은데 별 이상한게 와서……."
남자는 바닥에 떨어진 커피의 플라스틱 컵을 주워들었다. 그래도 쓰레기를 길바닥에 버리는 나쁜 놈은 아니다 싶어 얼굴을 올려다보는데, 백현은 그제서야 헉 하고 놀랐다.
"김재민?"
"박찬열인데."
찬열은 갑자기 자신의 극 중 이름을 부르는 백현을 보고 인상을 확 찌푸렸다. 안 그래도 별 이상한 예능 프로그램 제안에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올랐는데, 쪼끄만게 와서 부딪히고는 자신의 커피를 뒤집어 엎어 쓰고 변상을 해 달라며 찡찡거렸다. 찬열은 고개를 숙이고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 명함과 100만원짜리 수표를 한 장씩 내밀며 백현의 이마를 톡톡 쳤다.
"지금 나 바쁘니까, 모자르면 나중에 매니저한테 연락해, 신인가수 변백현. 또 보자."
백현은 수표를 받아들고 약 30초정도 멀어지는 찬열의 뒷모습을 보면서 멍을 잡았다. 우와. 저게 요즘 대세 박찬열이야? 싸가지가 바가지네. 역시 사람은 극중 배역만으로는 알 수 없어. 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백현은 몰랐다. 박찬열이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가수인 자신을 알고 있는것도, 또 보자는 말도 이상하다는 것을.
*
백현은 자신의 차 안으로 무작정 들어왔다. 백현에게서 솔솔 풍기는 커피향에 준면이 너 커피 마셨어? 하고 돌아보는 순간 준면은 백현의 머리를 콩 쥐어박았다.
"야! 그거 비싼 옷인데! 협찬이야!"
"아니, 그니까. 공원에서 김재민……. 이 아니라, 박찬열을 만났는데. 박찬열이 제 옷에 커피를 쏟았단 말이에요."
"너가 까불거리다 박찬열한테 부딪힌건 아니고?"
"아니, 아니에요! 어, 맞나? 그치만 그 박찬열 싸가지가 보통이 아니에요. 저한테 수표랑 명함을 던졌다니깐요?"
백현은 준면에게 쥐어박힌 이마를 매만지며 툴툴거렸다. 솔직히 말해서 준면의 말이 사실이고 자신의 말에 거짓이 쪼끔, 아주 쪼끔 끼어있기는 했지만 대부분은 사실이었다. 정말이지 다시는 만나고싶지 않은 상대였다. 백현은 준면에게 명함과 수표를 건네고 잠시 눈을 감았다. 너무나도 피곤해서 당장이라도 잠에 들 것만 같다.
"백현아. 너 우결 할거야?"
"아이 참. 당연히 한다니까요……."
"그럼, 한다고 말한다? 나중에 무르기 없어."
"알았어요 형. 나 졸려. 잠깐 잘래."
백현은 그대로 깊은 잠에 빠졌다. 준면은 백현이 잠든걸 몇번 확인하고, 살짝 중얼거렸다.
"너, 정수연이 아니고 박찬열이랑 우결하는거야……. 난 분명히 말 했어."
그 날은 신인가수 변백현에 대한 기사가 아주 많이 떴다.
'남-남 우결, 시청률을 의식한 조잡한 노이즈 마케팅?'
'남남 우결의 주인공은 누구?'
"김재민의 남자, 그는 누구인가'
*
설정더보기+주저리+암호닉 |
![b_03.jpg [EXO-K/찬백] 우리 결혼했나요? 1 | 인스티즈](http://img35.imageshack.us/img35/8486/88513948.jpg)
박찬열 (24)
- 18살에 하이틴 드라마로 데뷔해서, 요새 찍는 드라마나 영화는 전부 대박. 현재 저녁 황금시간대 일일드라마에서 재민이라는 주인공의 남자친구 역할로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현의 어머니도 찬열의 열성 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_07_(1).jpg [EXO-K/찬백] 우리 결혼했나요? 1 | 인스티즈](http://img99.imageshack.us/img99/2407/61385234.jpg)
변백현(22)
- 찬열의 소속사와 동맹급 관계를 맺고 있던 소속사에서 얼마 전 데뷔한 신인가수. 가뜩이나 남자랑 우결하는것도 서러워 죽겠는데, 노이즈 마케팅이라며 수군거리는 기자들과 네티즌 그리고 자신을 떨떠름하게 보는 박찬열에게 치여서 여러가지로 고생중이다.
+ 청아
처...첫글부터 그린글이라니 저 떨려서 어뜨케요....네..?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주시면 저는 울어요 .....흡.....너무너무 감사해요 이걸 독자분들이랑 인스티즈랑 ㅇㅇ2분들이랑 그리고 많이많이 사랑하는 찬백에게 바칩니다 찬백 치어스 프롤에서 우결 시작하는 부분부터 써서 그 부분부터 시작할 줄 아셨죠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결혼했'나요?"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어요 아닌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란애 함정 쩌는거같애...
+ 서브 카디 원하세요!?!!????!!!!! 근데 우결은 안찍을거라는게 함ㅋ정ㅋ
찬백 속마음 인터뷰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외식으로 매 편마다 전편에서 일어났던 일들에 대해서 물어보는거져..
암호닉 확인하시구 가세여...ㅜㅜㅜㅜ |
세상에 이게 몇분이야...사랑해요 쪽ㅉ
울보님 오탁구님 백구님 민들레님 딘딘님 계이님 에오블님 계란말이님 갤투님 턴백님 암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분 닉 재치넘쳐) 비회원님 미자님 메롱맛사탕님 쁘띠첼님 금례님 백설기님 아이코님 이불익이니님 탐라님 고래밥님 꿀님 민트님 빛나리님 비얀코님 찬양백현님 부로밍님 행쇼님 됴경수역님 백리님 마늘님 또띠오님 라디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