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1543l 0
내 친구들이 우정테스트 뒤에 붙는 말 가지고 맨날 싸우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1. 우정테스트! 브이브이! 이게 ㄹㅇ 원조다

2. 왜 이름이 우정테스트겠니 우정우정이 찐이다

3. 아니 이 친구들 도대체 어디서 배워온거야 당연히 뿌잉뿌잉이지

4. 여기 마이너 있습니다 여러분 깨비깨비!

5. 브이브이라뇨; 쁘이쁘이 입니다

6. 엥? 뒤에 뭐 붙는 말이 있었어?......... (어리둥절)

참고로 나는 6....... 뒤에 붙는 말이 어딨냐고 한 마디 했다가 모두한테 공격당함;

+++ 추가 +++

7. 자고로 브이 혹은 쁘이는 한 번만

8. 우가우가

9. 열쩡열정🔥🔥🔥

10. 얍!

11. 야!
 
이전111213

익인1324
익인1325
익인1326
우정테스트 큐! (검지,중지손가락 들고)
•••답글
익인1327
우정테스트 짠
•••답글
익인1328
우~정~테스트! 우정우정(브이 접었다 피면서)
•••답글
익인1329
익인1330
익인1331
깨비깨비 아니면 뀨 이럼
•••답글
익인1332
익인1334
아 잘못 봤다 7
•••
익인1333
우정테스트 브이!
•••답글
익인1335
익인1336
브이브이
•••답글
익인1337
3 아니면 10 우정테스트 뿌잉뿌잉 아니면 우정테스트 얍!
•••답글
익인1338
익인1339
익인1340
...? 아이큐테스트라 함..
•••답글
익인1341
익인1342
깨비깨배
•••답글
익인1343
익인1344
익인1345
333뿌잉뿌잉!
•••답글
익인1346
쁘이! 한 번만
•••답글
익인1347
7번이지ㅣㅣ
•••답글
익인1348
익인1350
익인1351
익인1352
익인1353
444 우정테스트 깨비깨비!
•••답글
익인1355
익인1356
브이브리
•••답글
익인1357
2 당연히 우정우정 아니야?? 브이 첨들어
•••답글
익인1358
우정테스트! 우정우정✌✌!
•••답글
익인1359
브이 한번만! 손이랑 같이!
•••답글
익인1360
우~정~테~스~트! 우정!우정!(브이 만들기 두번)
•••답글
익인1361
말은 2번이고 행동은 1번ㅋㅋ
•••답글
익인1362
익인1363
7 우정테스트 쁘이~
•••답글
익인1364
익인1365
익인1366
익인1367
우정우정 !!!!!!!11
•••답글
익인1368
익인1369
익인1370
익인1371
익인1372
1111 브이브이
•••답글
익인1373
익인1374
익인1375
익인1376
익인1377
우정테스트~ 쁘이!
•••답글
익인1378
헐 깨비깨비 없음??
•••답글
익인1380
아있구나 ㅎㅎㅎ
•••
익인1379
우정테스트! 브이!
•••답글
익인1381
우정우정
•••답글
익인1382
77 우정테스트 쁘이 하나 하나두울 하나두울세엣
•••답글
익인1383
난 뒤에 붙는 말이 없었는데...
•••답글
익인1384
2 당연히 우정우정 아니야...??
•••답글
익인1385
익인1386
우정테스트! 브이!!
•••답글
이전111213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름 문복희 둘이 젤 실망이다556 08.04 14:09 24257 1
근데 뒷광고 이렇게 모아보니까 많다..447 08.04 12:18 18198 1
이성 사랑방 여친 600일 선물로 맥립스틱 어때?417 08.04 21:28 12520 0
남자들 군대 2번 가야될수도 있대392 08.04 16:38 13918 1
익명뷰티 8키로 이상 뺀 익들아 전후 차이가 제일 큰 부위가 어디였어?170 08.04 14:38 4094 0
37788788 목소리 바꾸고싶다 8:08 6 0
37788787 에..? 서울 날씨 검색해보니까 다음 주 금요일까지 비........? 8:08 6 0
37788786 나 10시에 신발 티켓팅(?) 해 응원해죠 8:08 10 0
37788785 9시출근인데 1호성땜에 늦는다고 문자보냇는데 안 보시면 전화하는 게 낫나ㅜㅜ? 8:08 5 0
37788784 게이트볼 재미있니? 8:08 5 0
37788783 잠 하루에 14시간이상 자는데.. 8:08 9 0
37788782 내 콤플렉스 알려줄까 8:07 8 0
37788781 카톡 프사 질문있오!!!!!!!!!ㅠㅠㅠㅠㅠㅠ들어와방ㅜㅜㅠㅠ 8:07 20 0
37788780 나 남들 재채기 소리 들으면 진짜 짜증남..  8:07 17 0
37788779 다들 퍼스널 컬러 맞는 립 색만 발라?1 8:07 4 0
37788778 익들아 너네는 편의점사정안좋다고 점장님이야기 하시고1 8:07 14 0
37788777 1호선 서울역~영등포도 운행 지연중이야?? 8:06 5 0
37788776 아침부터 더워서 잠깸ㅠㅠ 8:06 8 0
37788775 100그램만 빠지면 좋겠는데 안빠진다 8:05 7 0
37788773 뒷광고 엄밀히 말하면 사기 아님? 8:05 10 0
37788772 이성 사랑방 환승 + 카톡 이별 통보 당했는데2  8:05 32 0
37788771 맘터 통새우버거랑 맥날 슈슈버거 중에1  8:05 16 0
37788770 학교 다닐땐 몰랐는데 회사 다니니까1 8:04 59 0
37788769 이성 사랑방 나랑 호구 대결할 사람!!1 8:04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8:06 ~ 8/5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5 8:06 ~ 8/5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