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3163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익인773
비만혐오..?는 아닌듯
•••답글
익인793
혐오가 아니라기엔 비만이라는 이유로 사람나누고 차별하는게 분명하지않아? 비만혐오 존재해 댓글만 봐두 알 수 잇는데
•••
익인774
진짜 격공 내인생이고 내몸인데 내가알아서하지 왜 남이 이래라저래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75
별로 안 친하면 오지랖이고 실례되는 말이겠지만 어느정도 친한 사람이면 할 수 있는 소리라고 봐....
댓글에 알아서 조절할거다 게을러서 안 빼는 거 아니다 이런 소리 있는데 솔직히 질병이나 복용중인 약 때문에 살찐 사람 아니고선 다 그 상황 피하려고 하는 핑계로 밖에 안보여 나도 나자신 게으르다고 생각하는데...ㅋㅋ

•••답글
익인807
게을러서 안 빼는 거면 뭔 상관? 엄청난 비만 아닌 이상 정말 몸에 별 문제 없는데 굳이굳이 얘기한다고...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면 그렇게 엄청난 비만인 사람이랑 친구 안 할 듯
•••
익인830
내 주변에 보통, 통통이 아니라 뚱뚱인 사람중에 건강에 적신호 안온사람이 없어서 저런 댓 쓴거야 본인도 알면서 빼려고 시도조차 안하는게 너무 답답해서 말 꺼내는거고.. 잃을까봐 소중에서 하는 소리야 언제까지 좋은 소리만 해줄 순 없다고 생각해
•••
익인776
나도 남보고 건강 어쩌고하면서 살빼라는거 이해안감....ㅋ 당장 나만해도 말랐는데 당뇨있음.. 무슨 자신감으로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모르겠어
•••답글
익인777
나는 뚱뚱한 사람을 처음봤을때 별 생각도 안들고 빼라고 말하고싶은 생각도 안듬 자기인생인데 뭐. 근데 그사람이 미운짓하거나 사고치면 그 점도 미워보이는 요인이 되더라구
•••답글
익인809
비만혐오
•••
익인821
ㅇㅇ그럴땐 그런가봄
•••
익인823
그럴땐 이 아니구 그냥 아냐? 선택적 혐오도 아니고 혐오에 이유 붙이려는 것도 혐오야... 그게 이유가 되려는 순간 그게 다 혐오지
•••
익인824
그게 미운 이유가 아니라 그땐 그것조차 더 미워보인다는건데?
•••
익인826
824에게
왜 사람의 그런 부분을 미워해 결국 미운짓하면 하여간 뚱뚱해서 그러지~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거 아냐? 그게 혐오라고 안 느겨지면...
•••
익인825
싫은사람 전체가 혐오 스러운건 당연한거 아닌가 싫은 이유는 나와 걔 사정이고
•••
익인828
825에게
싫은 사람 전체가 싫은 건 당연한 건데 난 걔가 여자인 것도 머리 짧은 것도 귀걸이 안하고 다니는 것도 꾸미고 다니는 것도 싫어~ 이런식으로 나가진 않잖아? 원래 싫으니까 더 싫어진다는 표현이 맞지 않아??
•••
익인831
828에게
그래~ 그런 표현이 맞아! 근데 그 뚱뚱한애들이 마른 나한테 몸매 날씬하면 뭐하냐고 가슴은 남자인지 구분도 안된다며 주변애들이 나 칭찬할때 꼭 그런말해서 내 가슴 웃음거리로 만들면 내가 걜 싫어하는 이유에 몸도 포함되도 된다고 생각해
•••
익인834
831에게
아 맞아 익 말이라면 인정해... 그런 미운짓이나 사고라면 당연하지 다른 사람 다 일 할 때 제가 뚱뚱해서 못 움직이겠어요~ 하면서 일 안 하는 그런 부류들 말하는 거지? 그런 종류의 미운짓이나 사고면 그럴 수 있지...
•••
익인835
834에게
응응 이해해줘서 고마워~ 나는 비만인 사람들이 특별히 주제로 다뤄져야 하는 특정인물들이라고도 생각안해! 기준이 있는것도 아니고 각자 개인의 몸이니까~ 근데 내가 개인적으로 싫은 사람한테는 그점도 싫어지는 요인이라는 거였어!
•••
익인833
828에게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몸무게가 과다체중에 들어가는 애들이 저체중인 나 깔보고 무시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거든 그래서 내가 아무리 처음보는 비만인사람한테는 혐오를 떠나 아무생각안들고 그냥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든다고 하더라도, 그게 싫은 이유에 포함되어서 비만혐오자라고 한다면 부정은 못하겠네
•••
익인832
마자.. 그냥 첨봤을땐 아무렇지도 않고
좋은 인상 보이면 포근하고 동글동글 귀엽다 느낌..ㅋㅋ
나쁜 인상 보이면 둔해보이고 좀...안좋아보이지

•••
익인779
진짜임 아니 왜 건강때문에 살 빼란 소리를 해? 그 사람이 진짜 살 때문에 건강이 좋은지 안 좋은지 판단 가능하기나 해? ㅋㅋ
•••답글
익인780
사람이 뚱뚱하든 말든 상관이 없어서.. 애초에 저런 소리 하는 게 이해가 안 됨~ 살집이 있어도 다른 사람들보다 훨 건강한 사람들도 많아~~
•••답글
익인782
내몸 걱정은 내가 다 할테니까 따로 걱정 안해줬음좋겠당
•••답글
익인785
나는 우리 애인 날씬할 때 코 안골았는데 살찌고 나서는 코 미친듯이 골아서 진짜 살 빼라고 함.. 진짜 외적으로는 이제 뛰어넘을 정도로 사랑하는데 내가 수면유도제 먹고 자거나, 해가 뜨도록 못잘정도로 코 골고 그래서 너무 힘듬...ㅜㅜ
•••답글
익인786
댓글보고 본문신뢰도가 떡상이다
•••답글
익인787
저체중연예인들은 앓으면서 비만인 사람들한테는 유난히 고나리 심한거 보면 그냥 보기 싫어서 그러는거 맞음.
•••답글
익인788
ㅇㅈ 너무 오지랖임. 처음보는데 건강걱정을 왜해줘요;
•••답글
익인789
오지랖 부리는 사람들이 어떤 사람한테 살빼라고 하냐면 [자기 기준으로 살 찐 사람들]한테 함.
살 쪄보여도 정상체중으로 나올 수 있고 말랐는데도 비만일 수 있음. 근데 본인이 그 사람 비만도 다 체크해서 너 살 빼야겠다 이러는 거 아니잖아? 그냥 사람 쓱 훑고 자기 기준으로 살 쪄보이는 사람들한테 조언이랍시고 살 빼 라고 하는 게 자기가 보기 싫어서 그런 거 아니면 뭔데 도대체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90
아니 뚱뚱한 사람들이 자기 건강 안좋은 걸 모를거라고 생각하나?ㅋㅋㅋ 말안해줘도 다 알고 있다고여 알아서 할거니까 제발 걱정이든 뭐든 말하지말라고요 진짜 듣는 순간 자존감이고 자존심이고 다상하고 기분나빠서 스트레스 오지게 받으니까 물론 피부도 마찬가지임 피부과 갈 돈 줄거 아니먄 제발 언급 좀 하지마ㅜㅜ 걱정하는 척 물어보는 것도 다 재수없음
•••답글
익인791
내가 살이 10키로 쪄본 결과 이건 참고로 일반화일 수 있는데 난 그 누구도 내 건강때문에 살 빼라고 하는 거 들은 적 없어 왜냐면 그정도로 살찌지도 않았는데 그냥 대놓고 살쪘다 예전과 달라졌다 왜 쪘냐 이런 소리 백번 들었거든
•••답글
익인792
진짜 살찐 내 모습이 그렇게 보기 혐오스러운가 생각이 들 정도로 무례한 언행 많이 듣고 겪었어 난 그정도로 살찌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
익인794
세번째 트윗공감. 가는데 순서없다고 자기 건강이나 챙기라 해라
•••답글
익인795
아 진심; 알바하는 가게에 아저씨들 많이 오는데 하나같이 나한테 살빼래 한창 젊은애가 왜케 뚱뜽하냐고;
•••답글
익인796
웃긴건 그 아저씨들도 배 남산만함;
•••
익인797
아 ㅋㅋㅋ 뭔지 알거같당.. 옛날에 수시합격하고 알바나갔는데 고깃집에서 아저씨가 팁주면서 사먹지 말고 살 빼라곸ㅋㅋ 하... 아저씨 배가 더 커요..
•••
익인798
나도 고도비만이고 살도 빼고있는데 이게 하루 아침 빠지는것도 아니고 1년 내내 굶으면서 뺄수도 없는건데 오지랖 제발ㄹ!! 그만!! 운동비,식단비,관리비 내주실꺼 아니면 정말 제발 입 밖으로 내뱉지마세욧.. 폭식 도집니다!! 폭식해서 님탓하면 어이없어 할꺼잖아요ㅠㅠ
•••답글
익인800
맞어 마른것도 뚱뚱한것도 건강에 안좋은 건데 슬랜더 형은 좋아하고 뚱뚱한사람은 냄새나고 자기관리 안하는 사람처러 보는 것도 웃김ㅋㅋ마른 사람들도 자기관리 안하는건 마찬가진데..
•••답글
익인801
근데 진짜 살집 있는 애들한테 너 살빼야겠다 얘기 함부로 안 하는게 좋음.. 절친이 살 좀 있는편인데 살 관련으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아하더라. 스스로도 건강 위해서라도 빼야하는거 알아서 진짜 매번 다이어트 하는것 같던데 잘 못 빼더라. 살이 진짜 웬만한 의지로 뺄 수 있는게 아님..
•••답글
익인803
나 오히려 말랐을 때보다 신체 정신적 건강 둘다 양호한데 왜 오지랖 나불대는 지 모를 일
살 뺄 시간과 돈을 지원해주고 마련해주지도 못하면 그냥
입 처닫고 있으면 좋겠음
내가 바빠서, 치료하느라 살 뺄 동기부여도 여유도 없었는데 내가 가정폭력과 학폭으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서 초딩부터 화병나고 피부 껍데기 벗겨지고 온갖 정신병으로 항상 초긴장하고 살아서 살 안 찌다가
그 스트레스가 점차 노력으로 없어지고 치료되는 과정에 몸의 긴장이 없어져서 편해지니까 정상으로 돌아가는 과정에 몸 뿐 거 가지고 + 중간에 자연재해로 사고나서 그 후유증으로 살 잘 안 빠지는 것도 있는데 자기관리 웅앵웅
나보다 노력도 안한 인성 쓰.레기들이 내가 엄청 쳐묵지도 않았는데 어림짐작해서 뚱땡이 거리는 거 꼴 보기 싫고 혐오스럽고 안쓰럽다

•••답글
삭제된 댓글
(2019/9/12 13:57: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805
에 어떤 댓글??
•••
익인817
앞쪽에~!
•••
익인818
1,2페이지 아님 바로 위?
•••
익인819
나는 3봤엉
•••
익인820
819에게
아 3페이지 말하는 건가보다
•••
익인822
820에게
야쓰
•••
익인806
그냥 본인 인생 본인이 알아서 하게 놔두면 좋겠다...걱정이란 명목으로 과한 참견하는 경우 많아서
•••답글
익인808
살찐 거 가지고 자기관리 운운하는 게 나는 제일 이해 안됨. 언제부턴 자기관리의 우선 순위가 외모랑 외관이 됐는지 체질 체형 이런 거 다 무시하고 무조건 적으로 너는 자기관리 못해서 살 쪘어, 너는 게을러, 너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 빼야지. 나는 이게 이해가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10
가족이면 괜찮다 가까운사이면 괜찮다 이런말도 많이 보이는데 가족이어도 몇년지기 친구여도 진심으로 불쾌함.
•••답글
익인815
자기관리가 어쩌고 하는것도 저어어어어언혀 모르겠고 그냥 비만혐오임 ㅋㅋ. 자기관리가 왜 체형과 외모가 기준이 되어야 해?
•••
익인811
뚱뚱햇을때 있었는데 진짜 건강 어쩌구 생각한다면서 실제론 그냥 뚱뚱하다고 말하고 싶은하는거 보인더는 명목하에 그러는거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12
잔소리 할 거면 돈 주고 잔소리 하세요 헬스 끊을 돈은 주고 하던가
•••답글
익인813
울 아빠 살찐 거 걱정하는 건 진짜 건강때문이긴 함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아빠 술 그만드쇼 ㅠㅠㅠㅠ 근데 남들 뚱뚱한 건 관심 없음... 내 알 바 아니기도 하고 ㅜㅜ
•••답글
익인814
진짜 건강 생각하는거면 최소한 지원이라도 해주고 말합시당~~~ 본문 맞말
•••답글
익인827
비만혐오하는 사람들 정말 많은거같아,, 나도 예전에 친구가 갑자기 뚱뚱한 여자들 좋아하는 남자는 어디 병있는거 아님 변태라고 말해서 진짜 당황했던 기억이 ㅋㅋ.. 친했던 친구가 그런 가치관이어서 충격이었음
•••답글
익인838
그냥 남이 뚱뚱하건 말랐건 피부가 안 좋건
걱정한답시고 남에게 상처를 주지 마라
이 뜻이잖아 이거 지키는 게 어려운 건가

•••답글
익인839
개인적으로는 타인인생이라서 살을 빼라 마라 할 필요도 없고, 말할 권리도 없다고 생각함. 대신 병원관계자로서는 다른 사람이 옮겨 줄 수 없을 정도의 비만인 사람들을 보면 체중감량을 해야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긴 함.. 성인남자 3명이 붙어도 움직이기 힘든 경우는....
특히 MRI 장비는 통 안에 들어가야해서, 비만이면서 체격도 큰 경우엔 몸이 꽉 껴서 본인이 포기하거나, 못하는 경우도 있음..
그래도 환자한테 이걸 설명하면서 말 할수는 없으니 그냥 생각만하지만..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0살에 임신하고 1조받기 30살에 임신하고 100억받기 705 09.17 22:37 12928 0
대학생 알바 아예안하는 익들은 569 09.17 21:13 15084 0
올해 96년생들이 많이 안좋다고 하더라.. 491 09.17 16:15 26046 0
익명뷰티 프라다 다이어트라고 아니? 262 09.17 12:50 9431 0
이성 사랑방 와 성인애착유형 해봤는데 맞아서 소름이다 116 09.17 21:24 6278 0
33136498 시세이도 뷰러 대체할 제품 없을까ㅠㅠㅠ 1:54 1 0
33136497 향수 향은 좋은데 흔한거 쓰면 별로인가?? 1:54 2 0
33136495 살빼는거 한달에 6키로 가능할까?? 1:54 3 0
33136494 🌑가장 절친인 친구랑 가치관차이가 많이나서 힘들다🌑  1:54 8 0
33136493 낱개 반대말이 뭐지..?? 3 1:54 15 0
33136492 이 시간에 선배가 좋은아침이래 1:53 9 0
33136491 포인트 도대체 어떻게 올려...잔짜 너무 힘든데...? 1 1:53 6 0
33136490 싱크대에 오징어가있어 1:53 7 0
33136489 사람이 극심한 스트레스나 충격적인 일이 생기면 2 1:53 10 0
33136488 다음 N번째연애 이번주 유료분 1:53 8 0
33136487 개구리 사건이 뭐야? 3 1:53 19 0
33136486 이성 사랑방 내가 한때 좋아했던사람이 나 손절한거같아 하하하하하하하 1:53 10 0
33136485 이성 사랑방 얼굴모르고 남소를 받았는데 하... 3 1:53 31 0
33136484 이짤 어떻게 생각해? 1 1:53 20 0
33136483 책갈피에 넣을 짧은 글귀 추천해주랑 !!! 1:53 4 0
33136482 아빠 생신선물로 차키키링 선물 할건디 1:53 7 0
33136481 아 내 친구 너무 소름돋아 ㅋㅋㅋㅋ.. 1:53 18 0
33136480 독서실 알바 시급 최저에 거의 절반인데 괜찮아?? 1:52 9 0
33136479 제5인격 하는데 비매너 만남 1:52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11주년아이돌룸에이비식스어서말을해같아...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18 1:52 ~ 9/18 1: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8 1:52 ~ 9/18 1: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엔시티 2
신설 메뉴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l 태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다시 리메이크가 됐으면 하는 옛날 드라마 l 249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