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286l 0

미용사쌤이 머릿결 많이 상해서 컬 안나올거라고 한거 그냥 해달라고 했어

s컬 첨 해봤는ㄷ 이정도 컬에 만족해야겠지?
 
익인1
얼마나 상했길래...?s컬 치고는 좀 안나온거같긴하다ㅜㅜ
•••답글
글쓴이
어깨까지 쳐내야 그나마 상한 머리 다 쳐낸대서 그냥 했어,,,..
•••
익인2
사진으로 보기에는 별로 안상해보이는데.. s컬이 많이는 안나온것 같앙 ㅠ
•••답글
익인3
머리가 짧아서 차라리 c컬이나 cs가 더 잘나왔을 거 같아.. 지금도 괜찮긴 한데 금방 머리 한 티 사라질 거 같아 내가 그랬어ㅠㅠ
•••답글
익인4
괜찮은데! 자연스럽고 예뽀 내취향이얌
•••답글
익인5
머리 잠깐 묶었다가 푼 것 같다.. 끝에가 덜 말려보이는데 자연스러워 보여!
•••답글
익인6
아에 티가안나는데..
•••답글
익인7
어..고데기도 저것보단 잘 나올 듯..
•••답글
익인7
저건 걍 실력문제임
•••
익인8
솔직하게 말하면 고데기 거의다 풀린 머리같아.. 돈아깝다
•••답글
익인9
사진은 못봤지만 직펌한거 아니면 연화했을텐데
많이 상한상태에서 연화하면 당연히 부시시하고 잘안나올수밖에 거기에 모발자체가 얇으면 더하고
모든걸 실력이라고 하는댓있어서 속상하네
한계라는게 있는데..

•••답글
익인10
글쓴이
나오고 바로 찍은거야...!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염씨가 실제로 있어? 1353 05.28 17:33 21232 0
ㄹㅇ어이털림 너네는 단축번호 안 해놔??? 718 05.28 23:00 16328 0
진짜 마라탕 체인점 여러 곳 다 먹어봤지만 젤 맛있는 곳은 756 05.28 19:50 16999 0
익명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529 05.28 22:28 5584 0
이성 사랑방 남친 포함 남자4 여자3 펜션 놀러가는거 보내준다 만다 166 05.28 11:55 5772 0
36706574 민폐인지 아닌지 봐줄익들🙆🏻‍♀️ 7:34 1 0
36706573 이성 사랑방 어제부터 1일인데 나만 좋아하는 느낌이 들었거든? 7:32 2 0
36706571 나도 상대적 박탈감 때문에 랜선집들이나 하울영상 못보는데 7:32 10 0
36706570 주민센터에서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찾아가라는데 6  7:31 32 0
36706569 요즘 내 습관 7:31 10 0
36706568 흐어어엉 오늘 토요일인 줄 알았는데ㅠㅠㅠㅠ 7:30 8 0
36706567 익들아 커피랑 같이 곁들여 먹을 거 골라줭 2  7:30 13 0
36706566 유튜브 강아지 채널에 목줄 안 채운 영상올라와서 구취하면 오바? 6 7:30 21 0
36706565 언초피는것보다 전담이 뼈에덜나쁠까..? 1 7:30 10 0
36706564 익두라...... 노트북 블루투스 연결 어떻게 하는 거니...? 2 7:30 8 0
36706563 오늘 확진자수 어제보다 많다? 적다? 3 7:29 51 0
36706561 혹시 시흥화폐 시루 쓰는 익들 있어? 7:28 6 0
36706560 우리과 교수님 전화 돌리시는 중인가보네 2 7:28 73 0
36706559 반스타킹..?니삭스 사야되는데 어디서 팔까ㅠㅠㅠㅠ왜 안보이지ㅠㅠ서울 .. 7:28 7 0
36706558 나 왜 니트가디건 입었지 7:28 14 0
36706557 쌍수 하면 대박나는데 지금도 매력있는 눈이면 해야돼? 4 7:28 48 0
36706556 아디다스 잘알이나 매장 직원 있오??? 7:27 11 0
36706555 기준금리...0.5라늨데..와 적금드나마나네..ㅎㅎ 7:27 20 0
36706554 내 주변 사고친 애들 다 결혼하네 3 7:27 10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7:30 ~ 5/29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9 7:32 ~ 5/29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