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111l 0
 
익인1
헐 처음 알았어...
•••답글
글쓴이
다른 사람들이 헛걸음 안 했음 좋겠다 ㅜㅜ
•••
익인2
헉 쓰니 고마웡 나 아이패드 구경하다가 살지 예약하고 픽업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디... 날 살렸당ㅋㅋ
•••답글
글쓴이
다행이야 헛걸음 안 해서 ㅜㅜ 친구가 지금 픽업 줄 섰는데 픽업 말곤 다 빠꾸시키고 있대!
•••
익인2
오오옹 엄청 유용한 정보 고마워😍😍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
구매안하는 사람은 첨부터 아예 못들어가? 코로나땜에 그런겅가?ㅠㅠ
•••
익인11
코로나때문인것 같아!! 평소엔 많았어
•••
익인5
거리두기때문에 사는거말고 구경은안되는구나....하긴 나도 케이블하나사는데줄엄청기다려서샀당ㅋㅋㅋㅋ 거기 가로수길 벗어나면 신사역가는길신호등맞은편에 애플샵 또있어 거기가서구경해도돼
•••답글
글쓴이
헐 진짜 ?????????? 사랑해 익인아❤️
•••
익인5
웅웅 윌리스 라고 있어!!큰길도로 신호등바로맞은편에보일거얌ㅎㅎ
•••
익인5
가로수길 집이랑 가까워서 나도얼마전에 갔었는데 거기는 줄안서도되니까 가서 편하게 구경하고와!!
•••
글쓴이
흐엉 진짜 고마워 ㅜㅜㅜㅜ
•••
익인6
앗 픽업만 되는구나...정보 고마워!!!
•••답글
익인7
웅웅 맞아 픽업도 열 측정하고 줄 기다려서 들어갔다 왔다 ㅠㅠ 한 명 나와야 한 명 들어가서 오래걸리기도 하구 ㅜㅜ 에이샵이나 프리스비 가는거 추천!!
•••답글
익인8
우와 대단하다.. 좋은 것 같아!
•••답글
익인9
헉 예전에는 됐는데 코로나때문에 안되는구나 이젠
•••답글
익인10
아 거리두기 때문에 그런 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나 괜히 혼자 야박하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22 나도 ㅠㅋㅋㅋㅋㅋㅋ 고객아니면 구경도 못하게 하다니 잠재적고객손실아닌가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익인22
44444ㅋㅋㅋㅋㅋ
•••
익인27
555ㅋㅋㅋㅋ 예전에 나 픽업 아니고 구매하러 갔을때 사람 바글바글해서 무ㅜ야 다 사러온거야?! 했는데 다 구경 하는거여서 놀랐었어서ㅋㅋㅋㅋ 야박해쟜네 예전엔 됐는데... 하면서 내렸는게 아니언ㅅ엌ㅋㅋㅋㅋㅋ
•••
익인29
66 나도 같은 생각했어ㅋㅋㅋㅋㅋ
•••
익인3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6
7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
헐 나 키보드 사러 가려고 했는데 맘에 드는거 없어도 무조건 사고 나와야 하는 구야...?
•••답글
익인16
2222 어떡하지....
•••
익인18
지금 픽업만 된다는거같은데?? 무조건 사!! 이게 아니라 가서 보는거 자체가 아예 안된다는 뜻
•••
익인12
타건감 비교해보고 사려고 가는 건데 그게 안 된다는 거잖아... 계획수정이다...
•••
익인27
무조건 사는게 아니라 입장이 안되는게 아닐까...?
•••
익인13
오...우와... 오픈한다해서 그렇구나했는데 오... 역시 철저하구나
•••답글
익인17
오 아직도 그러는구나 신천지 터진 후부터 계속 그랬던거 같은데 이제 풀렸을 줄 알고 가려고 했는데 고마워 쓰니양❤️
•••답글
익인20
응응 물건도 픽업신청해야하고 수리도 예약해야 들어갈수 있고 오래 못있게 하더라..
•••답글
익인21
하긴 거기 사람 너무 많긴 했어... 한참 확진자 피크여서 가로수길 텅텅 빌 때도 거기만 꽉 참
•••답글
익인23
ㅁㅈ 언니 맥북 수리하러 갔는데 나는 빠꾸먹어서 카페가있었어...
•••답글
익인24
맞아 나 작년에 갂었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 그냥 이리저리 치임
•••답글
익인25
마죠!! 나 며칠 전에 갔는데 구경은 안되고 구매할 사람만 들어갈 수 있다고 했어!! 그리고 예를 들어서 나랑 친구1이랑 같이 사러가서 내가 구매하는거면 친구1은 못들어가고 밖에서 기다려야해!!!! ㅠㅠ
•••답글
익인26
어어 그래서 구경은 가로수길 리셀샵 가라고 하더라ㅠ 나도 그랬어서 리셀샵에서 구경하고 다시 가서 삼....
•••답글
익인28
근데 거기 원래 사람 지이잉ㄴ짜 많아서 그렇게 해야될거같네ㅜㅜㅜ
•••답글
익인31
헉ॱଳ͘ 하긴 ㅠㅠ 거긴 진짜 매번 사람 미어터지듯 많아서 그렇게 해야겠다...
•••답글
익인32
헉 혹시나 해서 서치하고 참고하라고 며칠 전에 글 올렸었는데 ㅠㅠ
•••답글
익인33
맞아 픽업자만 들어갈 수 있고 일행은 ❌❌ 근데 그렇게 통제 안하면 사람이 넘 많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픽업하는 사람 자체도 많아서
•••답글
익인34
혹시 애플케어 서비스는 되려나..ㅠㅠ
•••답글
익인35
픽업 하는 데 오래 걸리려나 ..? 시간 맞춰 들어가면 바로 받고 나올수 있을까ㅜㅜㅜ
•••답글
글쓴이
직원분이 오전에 오면 줄 안 서실 것 같다고 하셨대! 우리가 아까 갔을 땐 줄 조금 있었어 ㅜ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바꿔서 보면 결혼이 진짜 좋은거였네 1228 18:11 21682 24
슈돌처럼 주말에 놀러가는거 일반가정은 못해? 995 10:59 21912 0
본인표출40알바카톡왔다는 사람인데 나 그만둬야겠지.. 983 13:53 27256 0
이성 사랑방 둥들의 남친은 어떤거얍?! 282 07.04 23:14 6714 0
메이플스토리 남들은 예쁘다는데 난 별로인 성형,헤어 뭐있어? 79 16:29 834 0
37280866 보통 엽떡 시키면 1 20:41 3 0
37280865 무표정으로 사진잘찍는익들 ㅜㅜㅜㅜㅜㅜㅜ 20:41 3 0
37280864 카페에서 아이스티 사먹는 거 돈 아깝니? ㅠㅅㅠ 20:41 3 0
37280863 식욕 없을때 나한테 이거 직빵이었어 20:41 5 0
37280862 아 인싸머리했는데 세기의 된 느낌 20:41 4 0
37280861 이번에 휴학하면 뭐 할까  20:41 3 0
37280860 친구들이 나 타로 잘본대 1  20:40 8 0
37280859 정말 못되게 군 애가 1 20:40 10 0
37280858 칼소폭에 걷기.. 해야하는 날이야.. 끔찍해.. 운동 너무 싫어.. 1 20:40 7 0
37280856 담배 피고싶다 20:40 11 0
37280855 공차 블랙밀크티 당도50이상도 ㄱㅊ아??? 4 20:40 10 0
37280854 아이폰11프로 실버사면 후회할까?? 20:40 8 0
37280853 이성 사랑방 럽스타 올리니깐 언팔하는 남자애들 뭐지 1 20:40 16 0
37280850 이번주 로또 안되길 다행이자 후 1 20:40 17 0
37280849 군의관도 첫 5쥬는 훈련소 가지? 20:40 8 0
37280848 와악 내일까지 레포트 제출인데 아직 1장도 안 씀 20:40 4 0
37280847 익들아 너희 물놀이때 화장 어떻게 했어?? 6  20:40 17 0
37280845 목걸이 한 번만 골라주고 가 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내일 월요병.. 2  20:39 34 0
37280844 오늘 속눈썹 도라방스 40 5  20:39 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20:35 ~ 7/5 20: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5 20:38 ~ 7/5 2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