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557l 1

카페 알바생 특권^___^ | 인스티즈

카페 알바생 특권^___^ | 인스티즈

베이글 하나에 크림치즈 2개씩 발라먹기ㅋ
 
익인1
와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쩝쩔 하니 좋구먼❤️
•••
익인2
쓰니 잇자국이 정말 행복해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 나 넘 행복하다 이거야~!~!~!~
•••
익인3
부러워 나도 카페알바 하고시퍼ㅜ
•••답글
글쓴이
커먼... 진상만날 때 빼고 조아
•••
익인4
헐 크림 치즈 두께봐
•••답글
글쓴이
두개바르니까 아주 두껍드라고
•••
익인5
갑자기 크림치즈 겁나 먹고깊어!
•••답글
글쓴이
아 정말 당장 주문해!
•••
익인6
쓰니 건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암 건치^____^
•••
익인7
헉 우리 가게도 베이글 파는데 내일 먹어야지 쓰니는 무슨 음료랑 곁들여 먹었어
•••답글
글쓴이
나? 나는 라뛔랑 먹었ㅇㅎㅎㅎ
•••
익인8
잇자국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 건치야😎
•••
익인9
부럽다.. 나 카페에서 알바할 때는 아메리카노 같은 것만 마시게 하거 다른 건 못 먹었는데..ㅠㅠ
•••답글
글쓴이
이럴 수가...... 우린 먹고 싶을 때 아무거나 먹어... 케익도 폐기나면 걍 다 머금ㅠㅠㅠㅠ엉엉ㅠㅠㅠ
•••
익인26
부럽다잉 우리는 음료빼고 마카롱이나 케이크는 사먹으라눈데ㅠㅠ
•••
익인10
두께봐ㅋㅋㅋㅋㅋㅋㅋㅋ2배로 맛있겠다
•••답글
글쓴이
정말 최고야..
•••
익인11
크림치즈베이글에 라떼.... 조합 배운자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크으..... 인생은 이런 맛에..
•••
익인12
와 멋져버려
•••답글
글쓴이
너무 조아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3
쓰니는 아니지만 라스카스 크림치즈인가?!? 맞았으면 좋겠다!!!
•••
글쓴이
오우 쏘리... 걍 쳐묵기만해서 잘 모르궸어...
•••
익인14
헐 부러워ㅠㅠㅠ
•••답글
익인15
악 나도 줘ㅠㅠ
•••답글
익인16
좋겠당 ㅜㅜ 나도 카페알바지만 저런건 없따...
•••답글
익인17
궁금한데 쓰니네 카페는 사장님이 어느정도로 허락해주셔?!
•••답글
글쓴이
그냥 배고프면 다 되는데..! 음료는 거의 걍 무제한이구 샌드위치나 케이크느 그냥 가끔 주시거나 배고프다 그러면 머 머곡 싶은 거 먹으라하고 그러셔 점주님이 나랑 3살 차이나서 걍.. 놀러 오는 거야!
•••
익인18
투썸이군아
•••답글
글쓴이
어케아라찌
•••
익인19
이디야..?
•••답글
글쓴이
난 투썸ㅎ
•••
익인20
헐 카페에서는 무슨 크림치즈 써? 마트에서 크림치즈 샀는데 그 맛이 안 나ㅠㅠ
•••답글
글쓴이
미안 난 먹기만해사... 알바하러 갈 때 이름 확인해보고 댓글 달아주깨
•••
익인20
허걱 고마워
•••
익인21
아 진짜 큰 특권이다
•••답글
익인22
배고파ㅠㅠ맛있어보인딘
•••답글
익인23
카페베네야.???
•••답글
익인23
베이글하니까 거기 밖에 생각안나
•••
글쓴이
투썸이라는 거~!~!
•••
익인24
이거보니 베이글 먹구프다
•••답글
익인25
사장님!!!!여기좀 보세요!!!!!!!!!!!!!📢📢📢📢📢
•••답글
글쓴이
울 싸장임이 준 건데요!!!!!
•••
익인25
부럽다!!!!!!!!
•••
익인27
와..되게 잘 씹?는다 이빨 부러워
•••답글
글쓴이
난 건치거든 ㅎ
•••
익인28
익인29
투썸인가?!?!?! 난 알바할때 베이글 뭔가 딱딱해서 안머금..ㅜㅜ 한번씩 그냥 크로크무슈 먹는댱
•••답글
익인35
지나가던 투썸익,,, 나는 할라피뇨만 머금 ㅋㅋㅋㅋ
•••
글쓴이
헉 베이글 완전 쫠깃쫠깃한데 뭐지???!! 퉘 맞아!!! 난 페스토 햄치즈 최애야 ㅎ
•••
익인30
하악 부러워
•••답글
익인31
우린 사먹어야되는데ㅠㅠ크림치즈도 일회용분이라 함부로 못먹음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우리도 일회용분이긴해...아련
•••
익인32
베이글이 웃고있는거 같닼ㅋㅋㅋㅋ
•••답글
익인34
익인36
투썸이니..? 뭔가 배경에 접시와 일회용컵이 투썸느낌쓰
•••답글
글쓴이
마저 투썸 ㅎㅎㅎㅎ
•••
익인36
오 역시 ㅎㅎㅎㅎ 나도 투썸알바라 괜히 반갑당 ㅋㅋㅋㅋ
•••
익인37
크림치즈 짱 좋아하는데 두개달라고 하면 돼?
•••답글
글쓴이
베이글 구입 할 때??? 우리 하나당 800원이라서 그냥 1600원만 추가하면 돼!
•••
익인38
부러버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객관성떨어지나바...다들이거몇나와? 1673 7:58 22407 2
오빠랑새언니 집에 얹혀사는거 개오바야...?ㅜ 1753  15:50 19406 1
돈많고 진짜 잘생긴 40살 사귈수 있음? 730 11:43 10028 1
이성 사랑방 얼굴 비슷한 수준끼리 사귄다는 말 동의해? 551  07.14 23:37 16528 0
드림 🏐닝들 스타일 적어주면 닝을 짝사랑하고 있는 캐 적어줄겡 388  07.14 20:09 1411 0
37444562 황금올리브 반반 vs 자메이카 통다리 19:51 1 0
37444561 음 폰트도 바뀐 거 같다 19:51 1 0
37444560 과목 13개에 이 학점이면 잘한거 같아 19:51 2 0
37444559 나 고딩인데 19:51 3 0
37444558 친구가 잘 안 됐으면 좋겠어 19:51 3 0
37444557 이거 내가 예민한거니 19:51 6 0
37444556 와.. 익들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 본 적 있어? 19:51 13 0
37444555 혹시 아까전에 올라온 거북목 교정 영상 링크 있는 익...? 19:51 3 0
37444554 소개팅 어플 19:51 7 0
37444553 연애하면서 나를 지키는 방법?을 잃은 거 같아 19:51 6 0
37444552 인티 쪽지함에 숫자 생기는거 너무 조아 19:51 10 0
37444551 물리치료사 혹은 물리치료과 익들아 19:51 5 0
37444550 방금 운동 다녀왔는데 한-두시간 쯤 뒤에 비요뜨 먹는다 만다... 2 19:51 9 0
37444547 양팡 언니 금지 이제 그냥 인스타 팔이피플 다 됐네..... 1 19:50 72 0
37444546 😹😹 이 가방 살말 해주랍 😿😿 3 19:50 25 0
37444545 갑자기 김치 냄새를 못 맡겠어ㅠㅠ 3 19:50 7 0
37444543 아이패드 너무 탐나 ㅜ 1 19:50 13 0
37444542 🍃🍃헐 뭐야 인티 바뀜!!!!!!!!!!🍃🍃  19:50 26 0
37444541 드라마 추천해줘 (˃̣̣̥᷄⌓˂̣̣̥᷅) 1 19:50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5 19:46 ~ 7/15 1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5 19:48 ~ 7/15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