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58l 0
 
용사1
움 나는 소박하게 구만렙.. 한번도 찍어본적 없거든...쥬륵
•••답글
용사2
렙은 255 리멘까지 가는게 목표
메생 목표는 갈망템 다 사기 따흑

•••답글
용사3
난 리멘까지만........
•••답글
용사4
소박하게 솔스뎀..? 원래 뼛속까지 룩덕유전데 직작에 맛들이면서 보스에게 재미를 느끼고 이써...
•••답글
용사5
주스탯 2.5 정도까지 올려서 행메하기..
•••답글
용사6
나도 솔스뎀... 그리고 240 찍고 싶어
•••답글
용사7
무릉50층..
•••답글
용사8
하루시 솔플..
•••답글
용사9
솔스뎀이랑 구만렙찍기...
•••답글
글쓴용사
왜 다들 아련하게 쩜쩜쩜 붙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찐 소취구만 용들...
•••답글
용사4
아련..⭐️
•••
글쓴용사
여기 용들 소원 다 들어주세요 갱얼쥐님,,,
•••
용사10
나는 진ㅋ자 소박하게 카룻까지만이라도....
•••답글
용사10
내가 진짜 소박이다,,,
•••
용사20
헐 나돈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
용사67
카룻돌고나서부터는 그 전보다 돈 좀 잘모여서 스펙업 쭉쭉가능이다!!!!! 화이팅
•••
용사10
선생님 카룻까지가 넘넘 막막해요 따흐흑
응원 감쟈,,, 파이팅,,,.❣️

•••
용사11
죽기전에 구만렙찍기...
•••답글
용사12
솔스데 .. 주스텟 3만
•••답글
용사13
솔스뎀 하는거!!
•••답글
용사14
이루시 솔플🤪
•••답글
용사15
전직업 200찍고 풀코디..
•••답글
용사16
3.0 찍고 50층.. 50층은 3.0 더 되야되나..? 노말윌까지 잡는거😣 240랩으론 힘들겠지ㅠ 그럼 250까지..
•••답글
용사17
용사18
50층 가고 하루윌 팟격 가기 ~~~ 곧 가능하다 이제
•••답글
용사19
구만렙!! 이번년도 목표는 230이나 235찍귀!!!
•••답글
용사21
솔스뎀이랑 구만렙찍기!
•••답글
용사22
딱 이지루시드 2인격까지만....할래
•••답글
용사23
3.0이랑 솔데미안
•••답글
용사24
윌 파티격~~~~~
•••답글
용사25
만렙찍기...
•••답글
용사26
솔스뎀 구만렙!
•••답글
용사27
솔스뎀 구만렙...! 사실 구만렙보다는 셀라스만이라도 ㅠㅠㅠㅠㅠ
•••답글
용사28
진힐라...
•••답글
용사29
솔스뎀에 코디템 이쁜거 얻기
•••답글
용사30
노루윌 가고싶어요....
•••답글
용사31
하듄까지 스풱업..
•••답글
용사32
솔스뎀 구만렙 갈망템
•••답글
용사33
문브 이상까지 레벨업해서 가보기...ㅋㅋ 근데 가능할까 싶다 나 재획에 거부감 있는 사람이라 사냥 진짜 안하고든ㅎㅎ..이제 아르카나~~!
•••답글
용사34
오래걸려도 좋으니까 만렙찍기
•••답글
용사35
구만렙 찍기인데 곧 할 것 같아서 지인이랑 이지루시드 2인격 깨질 때까지 스펙업하기
•••답글
용사36
구만렙...... 근데 당장 현실적 목표는 셀라스가기,,☆
•••답글
용사37
용사38
난 하고싶은 코디 다 하기..
•••답글
용사38
모든 사냥터 원킬나기..
•••
용사39
솔수뎀...
•••답글
용사40
주스텟 3만대에 노말 윌 솔격!
•••답글
용사41
메린이는 카벨이 목표임니다...
•••답글
용사42
구만렙 + 하루윌 팟격이 목표....
지금 노말루윌까지 왔다... 딱대라.......

•••답글
용사43
노말 루시드 윌 솔플 ....
•••답글
용사44
만렙이랑 진힐라!
•••답글
용사45
솔스뎀ㅠ
•••답글
용사46
1차 목표 스데미 솔플이었다가 2차 목표 3만만 찍어보자! 였다가 3차목표 진힐라만 가보자! 였다가 진짜 최종목표 해방만 하고 접자로 바꼈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용사
헐 지금 진힐라 깬거야?
•••
용사46
응응 진힐라 클리어하고 검마 트라이중!
•••
글쓴용사
선생님.. 제 롤모델로 모십니다
•••
용사46
근데 갈수록 보스들 패턴이 너무 난해해 ㅜㅜㅜㅜㅜㅠㅠㅠ나만 잘한다고 깰 수 있는 보스가 아니라 더 그래 ㅠㅠ
•••
용사47
본캐 이루시 솔격, 부캐 솔스뎀,,,,,,, 언젠간,,,,,,,,
•••답글
용사48
진짜 소소하게 하루윌 파티격...저과금 유저라 지금 유니온부터 차근차근...
•••답글
용사49
만렙에 원하는 코디...☆
•••답글
용사50
용사51
용사51
주스텟 3.0 ?
•••
용사52
유니온 8000
•••답글
용사53
주스텟 5.0 유니온 9000....!
현재 주스텟은 3만이구 유니온은 8천이당

•••답글
용사54
파프니르 맞춰주고 시퍼...
•••답글
용사55
그냥 소박하게... 만렙정도...
•••답글
용사56
남친이랑 노말윌 2인격파
•••답글
용사57
노말윌 파티격 근데 이거 얼마 안남은 목표라.. 다른거 생각중 ㅋㅋ
•••답글
용사58
전 직업 200
본캐 진힐라

•••답글
용사59
목표 점점 올라가는중...ㅋㅋㅋㅋ 메린이때는 레헬른만 가보자 했는데... 지금은 구만렙 목표...
•••답글
용사60
돈 걱정 없이 행메하기!! 딱 그 정도!!! 라벨 돈없어서 못 사고 갖고싶은거 당장 못사고 이런거 없는 행메하는 삶...
•••답글
용사61
메린이는 소박하게 스데미와 240
•••답글
용사62
자석펫사기..
•••답글
용사63
유니온 8000...
•••답글
용사64
일단 현재 목표는 구만렙 유에둘둘 유뇬 6000...
•••답글
글쓴용사
여기 적고 간 우리 용들 목표 다 이뤄졌음 좋겠어🙏
•••답글
용사65
하루윌 팟격🥺
•••답글
용사66
하루윌까지만 깨고 그걸로 돈 모아서 코디템 호록
•••답글
용사67
이거 메생목표 맞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
메이플 하는 애인 사귀어서 보스 2인격 다니기

•••답글
글쓴용사
난 그냥 애인 사귀기부터 목표..^^...
•••
용사68
솔스데미 주스탯 3만인데 솔스우까지는 햇옹😉
•••답글
용사69
솔플로 보스다니는거...솔플러인데 상위보스부터 파티격이 많아지니까 아예 솔플되는 스팩까지 기다려야되서ㅠㅜ 한 루시드까지는 혼자 다닐 수 있으면 좋겠어
•••답글
용사70
혼자 카벨이었는데 이젠 그냥 소소하게 스인미 코어받고 솔스우.. 데미안은 넘 어렵더라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생각보다 240까지는 레벨업 쉬운거같음49  10.20 12:37 615 0
메이플스토리 데일리 큐브 쓸데가 없어서!!45 10.20 10:44 536 0
메이플스토리 헐 조헤 단발봐39 10.20 13:56 915 1
메이플스토리 메애기 빌려줄 용사 있나용50 10.20 18:02 265 0
메이플스토리 나만 마라벨 클루 좀 별로라고 생각하나?ㅠㅠ21 10.20 20:32 293 0
39248229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30개로 15억 벌엇써 8:31 3 0
39247556 메이플스토리 헉 오늘 운 뭐야뭐야2 5:17 90 0
39247268 메이플스토리 헐 프림 블랑 눈동 이번이 들어가먄 안나와?????5 4:17 110 0
39247259 메이플스토리 나도 드디어 뽀송 있다.... 드디어...3 4:16 134 0
39247178 메이플스토리 마라벨 여캐남캐 모자 다른게 뭐가 있지?8 4:02 60 0
39247035 메이플스토리 루타돌이용 캐 하나 만들건데2 3:42 53 0
39246599 메이플스토리 여캐 뽀송 남캐 홍조가 국룰인가??9 2:50 160 0
39246564 메이플스토리 앨리스 토끼 상의 재탕2 2:46 137 0
39246542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반지에 원래 아획 잘떠?3 2:44 60 0
39246525 메이플스토리 용들 라이딩 뭐받을거야?10 2:42 74 0
39246502 메이플스토리 이틀연속 1업 실화냐1 2:38 25 0
39246421 메이플스토리 아 태성비 너무달달하다3 2:29 36 0
39246418 메이플스토리 ㅠ 우르스 시간 바뀐 이후부터 우르스 못해ㅋㅋㅋ8 2:29 130 0
39246412 메이플스토리 혹시 파프니르무기 많이 쓰는 직업군 있어??3 2:28 78 0
39246404 메이플스토리 울 메애기들 뽀얘진거바 어유 뿌듯혀15  2:28 185 0
39246041 메이플스토리 무자본인데 마일리지 뭐에 쓸까!9 1:58 66 0
39245996 메이플스토리 용들아아ㅏㅇ 본캐 뽀송 ->홍조 vs 부캐 홍조4 1:54 61 0
39245984 메이플스토리 아 지금 기절했다가 목요일에 일어나고 싶다3 1:53 66 0
39245891 메이플스토리 메애기 예쁘게 꾸며줬어!!!11  1:46 1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8:28 ~ 10/21 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