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91l 0
 
익인1
맞아 나도...
•••답글
익인2
마방으로 가야할그ㅛ..
•••답글
글쓴이
이거 어케옮겨????
•••
익인4
못옮겨 삭제하고 다시써야함
•••
익인3
마방가야햄니당
•••답글
익인5
근데 절대 찍으면안돼 그거 폰 스미싱당하거나 클라우드 구글사진 이런거 해킹당하거나 나중에 폰 잃어버렸을때 제3자에의해 유출되기도한다더라...ㅎ 내 판타지 중 하나기도한데 그거 채울려다가 불안에 떨바엔 난 그냥 안하려고
•••답글
익인6
무슨 느낌인 지 알겠다 얃옹처럼 찍는 게 아니라 서로 꺄륵거리는,, 아 재밌당ㅋㅋ 느낌의...?
•••답글
익인7
쓰니처럼 생각하는 사람 많을걸? 뭔가 이순간을 간직하고싶운고자낭 솔직히 헐거벗은것만 아닐뿐이지 호텔 거울샷이라던가 (가운아니면 거의 속옷)풀빌라 스파하면서 맨다리사진이나 침대샷 다 그런맥락아닌가
•••답글
익인8
난 지금 남자친구랑 찍어 간간히 ,,
•••답글
익인9
내남친도 그러더라.. 나로썬 이해안가지만.. 너무 원해하길래, 난 내얼굴이나 다른특징안나오게 찍는 구도에서 사진만 허락해줌
•••답글
익인10
나돜ㅋㅋㅋ 난 영상은 ㄴㄴ 하다가 사진 찍어보고싶어 남친은 없지만 걍 다하고 이불에 파뭍혀서..? 포근할듯
•••답글
익인11
성별 관계 없이 이러다가 헤어지면 리벤지 포르노 되는 거 한순간이다... 진심 비추
•••답글
익인26
익인12
나도 찍어보고싳어서 찍었는데 메뚜기 같길래 바로 삭제했어ㅜㅜ 환상 와르르멘션ㅠ
•••답글
익인13
메뚜기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슬픙데 웃겨ㅠㅠㅠ
•••
익인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너무웃갸
•••
익인14
헤어지면 남이다 보통 그런거 다 헤어지고 유포됨
•••답글
익인15
범죄악용될 가능성 진짜 다분함 사람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
그사람이 안퍼뜨려도 딴사람이 발견해서 퍼뜨리더라
당사자가 안한다고해서 되는게 아님..그냥 애초에 안찍어야해
난 개인적으로 그런행동은 아파트옥상 난간에 메달리는 짓이라고 생각함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거지.. 엄청 위험한거야

•••답글
익인16
이해는 하겠는데 너무 위험해.. 진짜
•••답글
익인17
관계 어떻게 변할 줄 알고...절대 노노야
•••답글
익인18
헉 나는 추억남기기용으로 말고 그냥 어떤 모습인지 객관적으로 보고 싶어서 (내 몸매나 자세 같은 거) .. 나만 보고 지우고 싶은데 이것도 이상하니까 절대 말 못 꺼냄 ㅎㅎ ㅠ
•••답글
익인21
안돼ㅠㅠㅠ 위험해
•••답글
익인22
나 남친이랑 걍 한번 내 폰으로 찍어봤는데 진짜 너무 못생겨서 바로 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생각보다 로맨틱하진 않더라 걍 더럽고 못생김 그게 끝
•••답글
익인23
나도 찍어서 보고싶긴해 ㅇㅇ
•••답글
익인24
나도..디카같은걸로..
•••답글
익인25
아니야ㅠ.....
•••답글
익인27
뭐, 몰래 찍는 것도 아니고
당사자간 합의하에 찍는 거면.
하지만 그래도 유출은 안되게 조심해.
안 찍는 게 사실 좋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 이태원 방역 개망함824 0:56 30508 4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684 11:20 13432 0
우리집 백억대 자산가라ㅋㅋㅋㅋㅋ947 3:31 36010 1
이성 사랑방 엄청 잘생기고 키 크면 어느 단점까지 감수 하고 만날수 있어?320 10.30 22:15 4270 0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249  11:49 511 0
39416245 뭔가 조만간 먹는 거 문제로 아빠한테 뭐라할것 같다 21:56 1 0
39416244 고딩익 애들이 계속 술약속 잡는데  21:56 2 0
39416243 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12 케이스랑 필름 샀엉❤️ 21:56 3 0
39416242 동생이랑 아이스크림 먹는데 21:56 2 0
39416241 돌이켜보면 진짜 담임운 없었음 별희한한 선생님도 많았곻ㅎ 21:56 1 0
39416240 요즘 아우터 다들 뭐입고다녀??1 21:56 5 0
39416238 이성 사랑방 데이트통장 쓰는 익들!! 궁금한게있어 21:56 5 0
39416237 나 옷 잘 입어!!!!하는 익들 있어? 21:56 25 0
39416236 혹시 익잡에서 노래 흥얼거려도 안되는거야?1 21:56 11 0
39416235 얘들아 갑자기 애플펜슬 연결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케해ㅠㅠ1 21:56 9 0
39416234 일반인한테 인스타 디엠으로 21:56 8 0
39416233 왜 커피마시면 이가 누래질까2 21:56 9 0
39416232 그림체 예쁜 웹툰 추천해주라 21:56 5 0
39416230 나두 아이폰 12 왔다 화이트 🤍🤍🤍3 21:55 16 0
39416229 알바비 안모으는 익들 꽤 많구나ㅠㅠ 나만 안모으느줄2 21:55 13 0
39416228 방금 폴더에서 신발 사고 나왔는데 21:55 7 0
39416227 임신했을 때는 스트레스가 젤위험 요소야..?2 21:55 6 0
39416226 내일부터 컵누들 다이어트 할건데 지금 21:55 4 0
39416225 안식처 추천해준 익아.. 21:55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21:54 ~ 10/31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31 21:52 ~ 10/31 21: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