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45l 0
 
익인1
웅 근데 보통은 안그럴텐데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난감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
당당하시네
•••답글
익인4
ㅇㅇ... 스토리 못 보게 막어랑...
•••답글
익인5
헐 .. 비공계 하면 안보일걸
•••답글
익인6
친구추천에 계속 떠있나보다
•••답글
익인7
난 돋보기 누르면 스토리 뜨던데 .., 잘못누를때 많음 갑자기 스토리 들어가져서 당황함 ㅜㅜ
•••답글
익인8
222 나도... 둘러보기에 스토리가 떠ㅠㅠㅠ 한번보면 계속 뜸 ㅋㅋㅋㅋ
•••
익인10
333 이거야 돋보기에 계속 뜸 하
안 친한 앤데 염탐하는 걸로 오해받을 거 같아서 걍 차단함 ㅠㅠ

•••
익인12
익인14
5555이거임ㅋㅋㅋ
•••
익인15
66 곤란쓰..
•••
익인18
익인19
88 강아지 사진 있어서 눌렀더니 애들 눈치주고 다니던 애 스토리야씀ㅠ
•••
익인22
9999 이거일 수도 ㅜㅠㅜㅠㅜ 난 당연히 연예인이겠디 했는데 아는사람 스토리ㅜㅜㅜ
•••
익인24
글쓴이
나도 첨에 이건가 했는데 내가 하루에 스토리 5개 올리면 5개 다 꼬박꼬박 보고 감.....
•••
 
익인9
? 팔로우 목록 다시 확인해봐 그선배 진짜 너 팔로우 안했어? 너가 못본거 아니고?
•••답글
글쓴이
ㅇㅇ 안했어
•••
익인11
보라고 올리는거 아님?
•••답글
익인13
팔로우 하면 편하게 보는데 굳이 귀찮게 보니까 쓰니도 답답해서 그러는듯 ㅋㅋㅋ
•••
익인16
아 ㅇㅈ 나도 그런 사람 있어.. 보는 게 싫다는 게 아니라 팔로 안하고 굳이 스토리는 찾아보는 정성(?)이 신기함
•••답글
익인17
나도 그런 사람 있어ㅋㅋㅋㅋ 나만 팔로우하고 그 사람은 나 팔로우 안하는데 꼬박꼬박 찾아와서... 그냥 비계 돌리고 팔로우 끊음
•••답글
익인17
쓰니 경우는 뭔지 모르겠지만 내 경우는 자기 팔로워는 늘리고 팔로잉은 적은 그 간지...? ㅋㅋㅋㅋㅋ 같은 걸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서... 짜증나서 끊음
•••
익인20
나 그래서 비공으롣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ㅌㅋ
•••답글
익인21
모르는거 아니야...? 나 예전에 그랬옹...
•••답글
익인23
왜 그러지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그 사람만 스토리 못보게 막아..
•••답글
익인26
익인27
헉 인스타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 스토리 봤다는게 거기 사진을 봤다는거야? 나 과사람들 어떻게 지내나 싶어서 다 봤는데 그거 기록 남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폰 64기가 다들 부족하다고 느껴?536 10.22 20:05 5659 0
근데 넷사세 아니고 자기 남여친이 이성하고 단둘이 밥 먹는거 이해할 수 있어?391 10.22 11:28 6368 0
휘핑크림 이렇게 적게 주는 곳 처음 봄..284 10.22 15:39 11009 0
본인표출고민있는거 적고가~ 느낌오는건 답 달게!!277  10.22 15:34 940 1
이성 사랑방 고딩익인데 진도 너무 빠른가..?196 10.22 12:06 14871 0
39281927 제오인격하는 익 있어? 5:51 1 0
39281926 삭제된 댓글 신고하면 신고가 먹히긴해?? 5:50 7 0
39281925 ❗라면 맛있게 부숴먹는법❗ 5:50 6 0
39281924 신한 알바비도 받고 용돈도 받고 할 목적으로 통장 만들려규 하는데 5:50 4 0
39281923 불닭은 왜 먹어도 먹어도 맛있지 5:50 4 0
39281922 자식이 부모를 잃은 슬픔이랑 부모가 자식을 잃은 슬픔 뭐가 더 클까..4 5:50 12 0
39281921 실력 비슷한데 한사람만 칭찬받는거1 5:50 12 0
39281920 전남친 군대갔는데 인스타 디엠 좋아요 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9 7 0
39281919 분명 오늘 먹은 밀크티집에 뭔가가 있어5 5:49 20 0
39281918 왜 사랑스러운사람이 편하고 편하면 장난을 자주치는거야.. 5:48 15 0
39281917 진짜제발비대면시켜줘 5:48 12 0
39281916 두시간에 한 번씩 화장실 너무 자주가는거야?5 5:47 19 0
39281915 대익 전공 중간고사 말아먹을거같은데,,ㅎ1 5:47 29 0
39281914 내가 드디어 수면패턴을 고쳤거든 5:47 27 0
39281913 잠실 맛집 급해ㅠㅠㅜ제발2 5:46 8 0
39281912 필테도 하면 살빠져??10  5:46 27 0
39281911 자식이 20대에 죽으면 다른나이에 죽는것보다 가족들이 더 힘들어할까?4 5:46 34 0
39281910 취성패 학원 좀 골라주라!1 5:45 18 0
39281909 진정령도 동북공정 드라마야?1 5:45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5:45 ~ 10/23 5: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5:46 ~ 10/23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엔시티 2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