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45l 0
어제 익일특급으로보냈고 오늘은 거기에 사람 없어서

월요일에 가야 되거든

등기는 토일 안 한다고 알았는데

오늘 토욜인데 왜 움직여ㅠㅠ?

익일특급등기 토욜에 안 한다며 왜 움직여ㅠㅠ? | 인스티즈

 
익인1
그쪽 지역에 도착은 해놔야디 월욜에 도착하니까? 머징
•••답글
익인2
그쪽지역에 도착은 해야하니까 오늘 배달을 안할뿐
•••답글
글쓴이
아 그럼 이제 멈추겠지?ㅠ 오늘 배달가면 안 되는데 식겁했네
•••
익인2
ㅇㅇ 그리고 배달가도 등기는 2번 인가까지 방문해보고 반송이라서 그 기간 안에만 받거나 우체국에 찾으러가면 괜찮아 문앞에 안내장 붙여줌
•••
글쓴이
아그래?ㅠㅜ오늘 혹시 배달가보고 사람 없음 월욜에 다시 갈 수도 있구나! 좀 중요한 거라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고💦 고마오 정말!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생인데 본가에 월세내고 산다고 하면 진짜솔직하게 어때954 11.23 12:57 17085 0
본인표출남익인데 나 상 중상 중 중하 하 중에 뭐야?? 궁금해 4040838  0:06 7012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가 개보다도 순위 밀린대 ㅠㅠ526 11.23 17:57 14999 0
전공수업 때 핑크색 레깅스 + 흰색 숏패딩 입고가는 거 오바야!?494 11.23 12:28 13427 2
두산 🐻🐻도리들 힘내자! 모두 모여! 한국시리즈 5차전 달글🐻🐻1287 11.23 18:07 1136 0
39795036 미술익 인스타감성? 싫아.. 1:22 1 0
39795035 아 ㅇㅌㅂ에 영화리뷰하는 채널들  1:22 1 0
39795034 알바 이거 ㅇㅔ바 아니야?;3 1:21 32 0
39795033 산후조리원 솔직히 고소각 아니야???  1:21 27 0
39795032 아이패드 필기할건데 종이필름 안 사면 바보야? 1:21 7 0
39795031 연애중 다들 하루종일 일과 연락 해?3 1:21 10 0
39795030 한겨울에 안에 껴입으면 롱코트 입어도 ㄱㅊ? 1:21 7 0
39795029 20대 후반 이상 나이 많은 익들 있어? 결혼했거나4 1:21 16 0
39795028 사이즈조절 가능한 반지라는데 어케된거지1 1:21 9 0
39795027 걍 세특 다 버릴까 ㅋㅋㅋ1 1:21 5 0
39795025 첫 명품백 지름! 1:21 41 0
39795024 이별 진짜 이 방에서 신고 당하는게 제일 어이없어4 1:20 33 0
39795023 이거 오지랖이야??? 현실적으로 한숨나오는데2 1:20 12 0
39795022 왜 살이 찌는걸까???????????? (((운동합니더,,,) 1:20 9 0
39795021 이성 사랑방 무슨 사이같아? 카톡ㅇ5 1:20 49 0
39795020 이성 사랑방 아 남친 지금 자는데 좀 삐진듯,, 1:20 11 0
39795019 20대중반 직장인 여자 가방으로 빈폴 괜찮아?!1 1:20 12 0
39795018 연애중 남친이 기념일 까먹음ㅋㅋ.. 1:20 6 0
39795017 아이폰12프로맥스 산 익들아 들어와라 1:20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4 1:19 ~ 11/24 1: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4 1:20 ~ 11/24 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