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92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아스트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
의료인인가? 우리도 명단 떴는데 당장 내일이어서 지금 다들 당황하는 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
연락이 오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 의료기산데 금욜날맞아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와 다들 빨리 맞네 난 간호산데 16일에 접종 시작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도 간호인데 담주부터 맞는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내일이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ㄱㅇㄱ 놀랐겠다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내칭구도 간호사라서 맞았음ㅋㅋㅋㅋ 신기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도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오늘 갑자기 내일 맞는다고 카톡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오 대박 ㅋㅋㅋ 아 근데 우리 백신 맞고싶은거 못고르지...??
•••답글
익인14
옹옹
•••
익인13
하 아쉽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5
나도 낼... 맞기싫어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우리부모님은 맞기전에 무슨 서명? 같은거 하셨는데 서명할때 3월 말에 맞는다고했는데 오늘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울병원도 갑자기 낼부터 시작임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우리엄마도 다음주에 맞을거같대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빨라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 ㄹㅇ 맞기무섭누ㅜ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내 동생도 곧 맞는다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엄마아들대학병원 일하는데 왜 아직 맞는다 소식없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내 친구는 오늘 맞음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아 오프였다가 내일 들오가는데 두렵다 하악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도 출근했는데 갑자기 백신맞아야한다고 주민번호 주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백신 종류 접종 전에 알 수 있dj?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도 간호사라 담주에 맞는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그건 어떻게 연락오는거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진짜 여자로 사는거 힘들어?1665 04.18 20:14 55510 5
진짜 대학공부랑 취준이 진짜 수능공부보다 힘들어?457 2:02 32184 8
본인표출MBTI별 말싸움 서열 순위 정리284 04.18 23:28 9825 23
이성 사랑방 연애시장에서 enfp가 인기가 되게 많나봐248 1:09 24945 12
익명뷰티 진짜 솔직히 빠진거 같아??122 04.18 20:56 4740 1
42705607 대익들 시험 언제 시작해서 언제 끝나? 11:14 1 0
42705606 같은 연구실 언니께 초콜릿 어때? 11:14 1 0
42705605 집에 나밖에 없다 뭐시켜먹지 11:14 2 0
42705604 짝남 인스타 감성글귀 씀.. 11:13 5 0
42705603 이성 사랑방 짝남이 애인 생겼는지 물어보는게 너무 겁나는데 .. 11:13 17 0
42705602 점심 일반식 반끼먹고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 먹으면 살 빠질까...?ㅠㅠㅠ2 11:13 8 0
42705601 새로 산 샴푸를 써봤는데 베이비파우더향기 나 11:13 6 0
42705600 앗쉬 공부하려고 무인카페 와서 앉았는데 11:13 16 0
42705599 초대번호 구매했었는데 일주일뒤에 만료된다고 메일왔는데 이게 먼소리야...? 11:13 9 0
42705598 남주가 죽을듯이 후회하는 인소좀 추천해줘 11:13 6 0
42705597 옆집 블루투스마이크로 노래부르는데 이걸 어쩐담 11:13 5 0
42705595 즉석식품 같은거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1 11:12 6 0
42705594 프로틴 파우더 위탁수하물로 가능해,,???1 11:12 3 0
42705593 카누 말고 다른 스틱 커피 없나? 11:12 8 0
42705592 밖에 엄청 따뜻해보이는데 11:12 8 0
42705591 다리 완전 물살인데 스쿼트 해야 물살 잡히지? 11:12 8 0
42705590 아..오늘부터 우리매장 행사한데..1 11:12 11 0
42705589 걸작먹고 싶어서 주말내내 떡치만 생각했는데ㅠㅠㅠ 11:12 22 0
42705588 대익들아 시험지 거의 백지수준으로 내면 F일까ㅜㅜ3 11:12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1:12 ~ 4/19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9 11:12 ~ 4/19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자궁x 생리x 42
ㄹㅇㅋㅋ
인티포털
세븐틴으로 보는 한국인 종특 60
골반 틀어져있는 애들 다 한국인 뭔진 모르겠는데 일단 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