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85l 0
ㅈㄱㄴ
 
엉 마약먹고 살면 될듯
1개월 전
그치 그냥 감기땜에 병원가도 돈 엄청 들지
1개월 전
거짓말이 아니고 진짜 그냥 심하게 아프면 죽어야됨
1개월 전
그냥 돈없으면 죽는거지뭐
1개월 전
너무 뻔한 결론임 이파도 너무 비싸서 병원 가는걸 포기하는거지
1개월 전
맹장수술 600 이상 든다고 생각해봐
1개월 전
근데 0 하나 더 붙음 ㅋㅋ
1개월 전
미국 의료에 명언 있자너

돈이 있으면 고칠 수 없는 병도 고치지만 돈 없으면 고칠 수 있는 병도 못 고친다

1개월 전
걍 미국이나 다른 나라랑 비슷해지지
1개월 전
응급실가야되는상황에 참게되고 죽게되는사람 많겠지
1개월 전
진짜 우리집은.. 그냥 아파하면서 주긍ㄹ 듯..
1개월 전
K슬럼가 될듯
1개월 전
안그래도 적은 인구 반토막나지
1개월 전
당연 미국이 병원으로 부의 격차가 젤 많이 느껴짐
1개월 전
ㅇㅇ 감기 진료에 몇십만원 들게되면..
1개월 전
당연
1개월 전
당연하지 미국은 일반 마트에 직접 강냉이 치료하는 도구들도 팔고 접착제도 팔고 ㅋㅋㅋ
1개월 전
미국 진짜 비싸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INFP ISFP INTP ENFP 얘들아 누가 젤 유죄야 ??1517 11.28 12:56 62086 21
난 결혼도 안했는데 동거하는 커플 되게 문란한것 같아862 11.28 13:38 72981 24
95~03년생들 스스로 할미라 하는거589 11.28 11:43 42011 14
이성 사랑방 6살 어린 후배가 나 가지랑 버섯 싫어 하는거 알고 주문할때 빼줬거든326 11.28 13:30 68055 9
익명뷰티 이거 강박인지 자기관리인지 봐줘91 11.28 10:15 4788 9
조규성 충격 근황 2:24 1 0
N억 받고 00하기 대충 어디까지가 마지노선이야? 2:24 1 0
나 11/1에 입주했는데 이번달에 바로 지로통지서가 올 수 있어??? 2:24 2 0
벤투는 인스타 안하나? 2:24 4 0
뚱뚱하면 알바 잘 안뽑아주지...? 2:23 11 0
근데 오늘 심판 var??? 그거 왜 자기가 직접 안보구 2:23 18 0
주변에 임신한사람 잇는익들1 2:23 12 0
김동식작가 궤변말하기 대회 읽은 사람 ? 2:23 5 0
너희가 국대 축구선수면 경기 끝나자마자 뭐 할 것 같음??7 2:23 18 0
와 비닐신 방금 골 가볍게 지렸는데 2:23 5 0
우리집 남자들 다 손흥민 광팬인데 단체로 침묵하고 자러감 2:23 20 0
곧 중요한 발표 있는데 마인드컨트롤 이렇게 하는중 2:23 5 0
헉 골 무효3 2:23 29 0
이성 사랑방 푸하 180넘는 덩치가 가슴에 안기니까 귀여오2 2:23 11 0
초반 핸드볼 고의성도 심판 재량인데4 2:23 26 0
유선 이어폰 추천해줄 사람? 2:23 3 0
가방을 메다의 반대말이 뭐지?4 2:22 37 0
군대 갔다온 익들아 오늘 강원도 군인 총상 사건1 2:22 33 0
자기 주변에 없다고 세상에 없는일이라고 빡빡우기는거 2:22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22 ~ 11/29 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2:22 ~ 11/29 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