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272l 0
무시하고 지나가려는데 내 팔 붙잡길래 마스크 내리고 얼굴에다 침 뱉어주고 뛰어옴

뒤에서 욕하던데 그러니까 왜 까부는건지
 
   
와우 화끈허네..
1개월 전
워매
1개월 전
와 사이다
1개월 전
용자네
1개월 전
잘햇서 그거 불법이라 신고해도 할말없을거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사이닼ㅋㅋㅋㅋㄴㅋ
1개월 전
와 짱쎄다
1개월 전
잘했엌ㅋㅋㅋ나도 다음에 그렇게 하고싶다
1개월 전
나는 처음에 고개 숙이고 지나가는데 계속 따라오고 이제 팔 붙잡길래 아 신발!!!!하니까 멈칫하더라고,,, 한번 거절했으면 그냥 가시지ㅠ
1개월 전
성수치료네 이정도면
1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침 어떻게하면 멀리날아가게하죠

ㅔ제발에떨어지는대오

1개월 전
익인22
입술에 힘을줘여대
1개월 전
워 세다 나이스
1개월 전
와 사이다
1개월 전
따봉
1개월 전
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우 화끈하다
1개월 전
잘하긴 했는데
그러다 미이 손찌검이라도 하면 어떡해 ㅠㅠ

담부턴 차라리 욕을 시원하게 박아주자

1개월 전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어...어우 쎄다.......
1개월 전
와 죠오오오온나 카리스마 있어
1개월 전
인간 알파카
1개월 전
으 침냄새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용감하다
1개월 전
쓰니 최소 물총새
1개월 전
익인28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니 더러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화끈하다
1개월 전
익인30
나는 ㄹㅇ 이어폰 끼고 모른척하니까 끝까지 따라오면서 팔 찌르던데 진심 와
1개월 전
익인30
진심 침 맡아도 싸다
1개월 전
다들 멋있다 사이다다 이러는데 현실상황에서 이러면 사이다가 아니라 정신이상자 취급 받으니까 커뮤는 커뮤로만 보길....ㅠㅠ
1개월 전
익인33
전혀..? 싫다는데 쫓아온 사람이 정신이상자지 게다가 신천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
아니 앞뒤 상황 모르고 지나가는 행인이 보기엔 이상해보인다는 소리였어~ 보통 큰소리 치거나 욕하면서 떼어내지 침뱉는거 본적 한번도 엊ㅅ음
1개월 전
익인33
그치 뭐..딱 침뱉는 순간만 보면 그럴 수도..
1개월 전
익인37
하나도 안멋있고 둘다 개별로임; 걍 무시까고 가면되지 침을 왜뱉냐 더럽게..
1개월 전
익인39
요즘 신천지들 무시하고 지나가려고 해도 팔 붙잡고 구석으로 몰아넣음
1개월 전
익인37
? 구석으로 몰아넣는다고?? 나도 많이 붙잡혀봤는데 확 뿌리치고 갈길 가면 더이상 잡지 않던데
1개월 전
아 설마...
1개월 전
오... 글게 코로나 시기에 말붙이는 것도 짜증나는데 왜 붙잡아선...
1개월 전
와... 세다
1개월 전
와 개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양치는 했어?? (단순 궁금증임)
1개월 전
그 사람도 충격요법 치료 받아야지…
1개월 전
🤣ㅋ
1개월 전
요즘 신천지 미쳤어 ㅋㅋ 내가 피해도 따라오면서 몸으로 막음잘했어 속시원하다
1개월 전
뻥치시네
1개월 전
ㅋㅋㅋ난 신천지는 아니지만 길거리에서 누가 막대 여러개들고 뽑아보라고 잡길래 패대기 치고 도망갔는데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임신 6개월에 진짜 친한 친구 장례식장1043 01.26 16:52 95820 36
만나기로 한 날 친구가 >>오늘 만날겨??? <<<이런 카톡 보내..311 01.26 18:34 22610 7
자라에 락플랩 백 재입고 된거 알아?👜🛍177 0:10 16254 5
이성 사랑방 개잘생긴 애랑 사귀니까119 01.26 22:20 36638 12
웹툰 분수아저씨가 시집 못갈정도야?53 01.26 19:13 21356 1
내친구 학교 자부심 너무 심한데 어떡함???ㅋㅋㅋㅋ 10:15 2 0
나 오늘 맥북 픽업하로가>< 10:15 3 0
다이어트 하는데 토마토 파스타 괜찮을까 ? 10:14 6 0
빽다방 바닐라라떼 시켜먹는다 만다 10:14 3 0
하영아 오늘은 방 꼭 치우자1 10:14 5 0
연말정산 잘아는 사람들 도와주라😭3 10:14 9 0
아르헨티나인들아 이번 달 얼마 나갔어?? 10:14 5 0
이성 사랑방 애인 삼년 만났는데 처음으로 생일 같이 보내거든ㅠㅠ??? 케이크 골라주라 ㅠㅠ!! 11122.. 10:14 6 0
이성 사랑방 이성한테 신경 안쓰는 방법 있을까? 10:14 4 0
나 딴사람보다 운 좋은것같다는 생각 종종 했는데 ㅋㅋㅋㅋ진짜였음..1 10:14 7 0
제주항공 어플 왜 맛탱이감? 셀프체크인이 안돼 10:14 6 0
이성 사랑방 내애인은 친구들 얘기 허구헌날하면서 지친구들 보고배우는게 없나 10:14 5 0
자기연민 있는ㄱ 최악임 ㄹㅇ 성공 못해 그건.. 10:14 6 0
친구 여러명이랑 놀러가 오늘 ㅜㅜㅜ 10:14 6 0
스테이플러 방향 10:14 10 0
거의 2달에 한번 머리색 바꿨는데 10:13 8 0
데콜테 관리가뭐야? 10:13 4 0
나 거의 7년만에 백팩 맨건데 뭔가 .. 여행자가 된 기분이야 ㅋㅋㅋㅋㅋ 10:13 2 0
난 엄마가 김에 밥 싸줘서 먹여주는 그 맛 모른당 10:13 2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0:12 ~ 1/27 1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0:12 ~ 1/27 1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