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4l 0
보통-통통 그 사이 어디쯤으로 보이거든.. 눈으로 봤을때? 허벅지 사이도 너무 가깝고 팔뚝에 치킨 다리모양있어ㅠ (근육량 부족..?)

아무튼 이런상태인데

41까지 빼면 근육 적더라도 눈으로 봤을때 말라 보일까??
 
쀼1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잡담 키 167에 몸무게 51 286 04.05 09:20 5200 0
뷰티잡담 남자들이 좋아하는 얼굴 하면 딱 누구 생각나? 200 04.04 23:26 6892 0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터 익들아 자꾸만 입이 심심하고 당, 과자같은거 땡기는거 도대체 .. 64 04.05 16:37 3387 0
뷰티잡담 누구화장 보고 따라했는지 맞추는 쀼 이번년에 대박난다!! 76 04.05 00:27 4127 0
뷰티잡담 썸바디 윤혜수님은 눈이 올라간?? 편인데 왜 인상이 순해보일까? 59 4:21 2847 0
1342187 다이어트 잡담 오늘피티처음받으러가는데 18:48 3 0
1342182 다이어트 잡담 저냑으로 닭가슴살 절반 + 양상추 + 훈제란 1개 + 요거트 먹었는데 .. 6 18:32 43 0
1342179 다이어트 잡담 살을빼도 바지사이즈가 안변하는건어케?ㅠㅠ 18:30 17 0
1342177 다이어트 잡담 오늘 치팅했는데 18:25 31 0
1342176 다이어트 잡담 줄넘기+홈트+식단 이케하면 4 18:25 31 0
1342174 다이어트 잡담 운동잘모르는데 실내싸이클은 근력운동이야? 유산소운동이야? 18:23 8 0
1342173 다이어트 잡담 사진으로 찍힌 내 다리가 너무굵어ㅜㅜㅜ 2 18:22 37 0
1342170 다이어트 잡담 오늘 저녁 너무 많이 먹었나 ?ㅎㅎㅎㅎ 1 18:19 36 0
1342166 다이어트 잡담 만보 걷기 효과 어때? 6 18:14 162 0
1342165 다이어트 잡담 갓소폭2 18:14 41 0
1342160 다이어트 잡담 ㅋㅋ엄청 찔끔찔끔 빠지고 있다... 18:06 30 0
1342159 다이어트 잡담 오늘 내 식단을 보아랏 ! 2 18:01 62 0
1342158 다이어트 잡담 걷기운동 2달정도하면 체력 많이 좋아질까? 18:01 14 0
1342155 다이어트 잡담 런닝머신 인터벌이 나아? 칼소폭2가 나아? 5 17:55 74 0
1342154 다이어트 잡담 야채 맛있게 먹는법 혹은 맛있는 야채 추천해주라 ㅠㅠ 14 17:53 65 0
1342153 다이어트 잡담 턱밑살은 어떻게 빼는거야 2 17:52 264 0
1342152 다이어트 잡담 살쭉빠하는중인데 심장이 너무 부담을 느낀다해야하나? 6 17:49 81 0
1342150 다이어트 잡담 운동하면 왜이렇게 허벅지가 두꺼워지는 느낌일까 2 17:47 77 0
1342146 다이어트 잡담 유지어터 시우민 다이어트 괜찮겠지??ㅠㅠㅠ 4 17:35 2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18:45 ~ 4/6 18: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4/6 18:45 ~ 4/6 18: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