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4l 0
시작은 민석이 보고 싶어서 였지만 요즘은 민석이 보고싶음+이런 갠스케 또 어딨냐+귀환 사랑해 이어서 보러 다닌다..ㅋㅋㅋㅋㅋㅋ 김해 티켓값까지 다 하면 이백은 쓴거 같은데 보러가기를 멈출 수가 없어
 
징1
ㅋㅋㅋㅋㅋ너징 나징 이미 백만원 훌쩍 넘음 진짜 귀환에 이백쓴듯 그치만 행복해 헤헿 돈은 언제가 생기지만 귀환은 돌아오지않는다
•••답글
징1
그리고 귀환 배우분들도 다 좋아서 너무 쥬아
•••
글쓴징
ㅇㅈㅇㅈ 공연보면서 민석이도 배우님들도 좋다고 생각 많이 하고 또 정들었어ㅠㅠㅠ
•••
징2
ㄹㅇ 나 이백 넘겼어.. 티켓값만 ㅎㅎ.. 20번 넘게 봤다.. 그치만 목포 김해도 가.. 그치만 귀환 사랑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헉 징들은 찬열이 이름 어떻게 발음해?? 222 02.21 22:03 3926 0
엑소 엑소 사랑하는 징들 얼마나 되나보자ㅋㅋㅋㅋㅋㅋㅋ 142 2:58 655 2
엑소 나중에라도 김종대 용서 가능?? 102 02.21 14:17 1467 0
엑소 근데 ㄱㅈㄷ 없으면 보컬 많이 허전할거같음?? 96 14:48 1335 0
엑소 와 준면이 목격담 미쳣어 95 02.21 22:53 3632 1
 
68844500 세업찬 22:45 1 0
68844491 김종대가 천만원씩 주면서 미안하다고 용서해달라면 용서함? 22:45 7 0
68844480 큥스트 숨이 차올라서 주저 않고 말았어 다음에 22:44 8 0
68844446 요즘 멜론 flac 다운 받는거 천이백원이었나 2 22:40 23 0
68844424 큥스트 언제 나와? 2 22:39 37 0
68844386 준면 티저 월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궁예합니다 2 22:36 66 0
68844364 준면이 공홈 언제생길까 2 22:34 85 0
68844325 큥이에나 내일 오후6시에 나올 확률 없어?? 3 22:32 79 0
68844314 ✨ 배쿠 오스트 아이디 모집 64% 하띵 하띵 ✨ 22:31 20 0
68844264 큥스트 늦게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차트 빡세서) 5 22:28 187 0
68844240 근데 진짜 짠 것처럼 혼전임신남 선언 이후로 목격담 ㄹㅇ 늘음 3 22:27 303 0
68844233 이건 진짜 한 회마다 회상씬 있어야함 ㅠㅠㅠㅠㅠㅠ 22:27 14 0
68844226 백현이 오스트 남주가 여주 회상할 때마다 나올 각ㅋㅋㅋㅋㅋ 1 22:26 67 0
68844208 요번 큥스트도 낭 닥처럼 초반만 틀어주는건 아니겠지? 1 22:26 74 0
68844152 백현 오스트 오늘 나온 부분 영상 ㅇㅇ 3 22:24 111 0
68844119 나 이때 이사진 보고 몇일간 앓았는데ㅜ 5 22:23 107 0
68844111 큥스트 여기써 3 22:22 67 0
68844109 와 나 진짜 띨빡 그 자체 22:22 32 0
68844097 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2 22:40 ~ 2/22 2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