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470l 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뉴진스 어텐션

[마플] 하이브 진짜 감없다 | 인스티즈



 
   
익인1
근데 청음회는 원래 다양한 의견들 주고받는 자리라서 저런 의견도 나온 거 아닐까ㅋㅋㅋ
3개월 전
익인2
감없다기엔 다잘되는중인디
3개월 전
익인3
다른건 몰라도 어텐션이 밋밋하다니...
3개월 전
익인4
근데 나도 처음에 들었을 땐 밋밋하다고 생각함 ㅋㅋㅋ
하입보이가 더 좋다 느꼈고
계속 듣다보니 어텐션도 좋아졌음

3개월 전
익인25
ㄴㄷ
3개월 전
익인29
어 나두
첨에 엄청 기대했는데 평범한거 같아서 ..
근데 계속 듣다보니 너무 새롭고 중독되고 좋아졌어!! 지금은 나오는 노래마다 다 좋구

3개월 전
익인5
사람들마다 생각하는거 다르고 받아들이는데 차이가 있는거지. 그리고 곡을 누가 부르고 프로듀싱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뉴진스가 어텐션을 200퍼 소화한거고ㅋㅋㅋ
3개월 전
익인6
청음회인데 당연히 나올수있는 말이지
그런 의견도 없다면 그건 망한 조직임
말나왔다고 못하게 하는 분위기도 아닌데

3개월 전
익인7
난 처음부터 어텐션이 압도적으로 최애곡이었어
3개월 전
익인8
근데 사실 나도 뉴진스 데뷔곡 밋밋하다고는 생각했음 그땐 왜 그랬지??
3개월 전
익인9
그때는 비트 센 곡들이 유행이었어 그래서 엄청 좋은 수록곡 같다는 말 많긴 했음
3개월 전
익인9
뭐 저런 의견도 나올수 있음 청음회니까... 하지만 어텐션은 처음부터 크게 터진 노래인데 그 노래를 밋밋하다 대중성 없을 것 같다라는 말을 했으니 감 없다는 말 들을만도 하다 생각함 기획사잖아
3개월 전
익인9
그리고 뭔가 얘 왜 이렇게 어그로 같냐 ㅋㅋㅋㅋㅋ 부정적인 글을 마플도 안 달고 올리는 것부터
3개월 전
익인10
나도 어텐션 처음 들었을 때 큰 임팩트 못 느끼긴 했음
3개월 전
익인11
의견 다양하게 나누는 자리에서 다양하게 나와야 회사가 잘 돌아가지 뭐든 나오는 작업물들 다 저런 과정 거쳐 나오는건데 냅다 감 없다 거리는게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2
나도 첨 들었을 ㅁ대는 뭐지 싶었는뎅...
3개월 전
익인12
여러번 익숙해 지니 당연 좋아했구
3개월 전
익인13
나는 아이돌 음악 듣고 좋아서 충격받은거 첨이였는데 그게 어텐션이였움
3개월 전
익인14
대중 취향은 완전 저격함 나는 어텐션 보면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이해가 가
3개월 전
익인15
나는 너무 당연한 우려사항이라고 생각함
3개월 전
익인15
곡 좋은건 당연한데ㅋㅋ 그 별개로 굉장히 모험이었던건 맞어
3개월 전
익인16
어도어 쭉 그대로 뚝심있게 가길
난 처음 도입부터 해서 어텐션이 쭈욱 내 취향이었어서

3개월 전
익인17
저 말이 맞는 말이기도 한듯 나는 처음부터 좋았는데 그게 잔잔하고 옛날 향수나서 였거든 그리고 어텐션 나왔을때 다들 유행?의 끝은 순정이였나? 이 말 유행했었듯이 그 당시 나와서 유행했던 스타일과는 다르긴 했지 이 이후로 잔잔향수 뉴진스 스타일이 유행했긴도 해서
3개월 전
익인18
나는 하입보이가 더 좋았음 세 타이틀 놓고 보면 어텐션이 제일 밋밋하긴함
3개월 전
익인19
저런 얘기도 나오고해야지
3개월 전
익인20
어텐션 노래만 들으면 밋밋한데 뮤비가 신의한수라고 생각함 하입보이가 노래는 젤 좋았어
3개월 전
익인21
어텐션은 첨부터 개좋다가 사비듣고 힘빠졌음
3개월 전
익인22
객관적으로는 밋밋하긴 한데 그래서 더 신선햇음
3개월 전
익인23
저건 그냥 의견 중 하나 아니야..?
3개월 전
익인24
솔직히 난 어텐션 듣다가 익숙해져버려서 좋아진거지 지금도 그렇게 잘 만든 노래는 아니라고 생각..
3개월 전
익인26
나도 아직까지는 밋밋하다고 생각해..ㅋㅋㅋ 너무 자극적인 비트에 맛들려서 그런가ㅠ 사람 개개인의 취향인거니까
3개월 전
익인27
마플 달아
3개월 전
익인28
나도 첨인 밋밋하다 생각했음 그래서 이건 인트로 곡이고 타이틀 따로 있구나 생각함 지금은 혁신적이라고 생각하고 미친듯이 듣는다만
3개월 전
익인30
뭐 이런저런 의견 있을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단언까지 했던 사람은 좀 웃기네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0
별개로 어텐션 진짜 잘만든 곡이라고 생각함 십년뒤에 들어도 안촌스러울듯
3개월 전
익인32
난 처음부터 충격적으로 좋았다... 하이브에선 새로운 시도라서 우려한 거 같음
3개월 전
익인33
ㅇㅇ 나도 밋밋하다고 생각함
하니 비브라토 부분 없었으면 안 들었을 듯

3개월 전
익인35
나도 노래만 들었다면 밋밋하다 느꼈을듯 근데 그게 데뷔곡이었고 그 멤버들로 선보인 컨셉이라 센세이셔널했다고 느낌 내기준 레전드 데뷔곡 중 하나얌
3개월 전
익인36
엥 뉴진스 어텐션이라고 한적도 없는데 혼자서 뭐해....?ㅋㅋㅋ
3개월 전
익인37
밋밋하다고 느낄수도 있구나 나는 처음 보자마자 충격받았는데..그때나 지금이나 케이팝 최애곡이고 평생 플리에 있을 곡임
3개월 전
익인38
나도 첨에 밋밋하다고 느껴졌는데ㅋㅋㅋ
3개월 전
익인39
뉴진스 안무+뮤비 없이 노래만 들으면 그럴수도
3개월 전
익인39
애들이 너무 잘 살림
혜인 두통춤부터 끝났음

3개월 전
익인40
나도 밋밋하다고 생각해서 초반엔 안들음
뭔가 한국노래 특유의 뽕끼가 없다고 해야하나...
그렇다고 저것만보고 감이 없다는 말은 조금...

3개월 전
익인41
뉴진스의 어텐션이라서 좋은거임
노래자체는 나도 심심하다고 느꼈음

3개월 전
익인42
진짜 감없긴하다 저래놓고 내부에서 다 따라한게 레전드
2개월 전
익인43
대중성 없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뒤에선 베끼기 급급…ㅎ 감다뒤가 맞다
2개월 전
익인44
평양냉면같은느낌..?
1개월 전
익인45
와 어텐션 요즘 대중음악치곤 음악적으로 진짜 훌륭한 대중음악인데 밋밋하다고 느낀 사람들이 많았다고??? 케이팝노래들이 진짜 훅만 자꾸 챙기려하긴 하지..
1개월 전
익인45
도입부부터 폴리리듬 살린 대중음악 가져와봐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서인국 안재현 커플화보 미쳤다299 07.17 11:2922359
연예진짜 순수하게 비주얼로 제일 취향인 남돌 누구야153 07.17 15:161578 1
인피니트꼭 다음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들 여기서 소취하자 91 07.17 14:461767 0
데이식스태양처럼 vs 버릇이됐어 69 07.17 12:322113 0
더보이즈너네 무중력이랑 백올블랙 중 하나 고르자면 뭐 고를거야 53 07.17 20:13752 0
 
마플 아까 독방 큰방 마플 이야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4:21 17 0
비소리가 이렇게 무섭게 들리는건 처음이야2 4:20 13 0
혹시라도 포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익 있으면 조심해라…3 4:19 51 0
강철부대 피지컬100 이런 몸쓰는 예능 중에서 제일 재밌게 본 거 뭐야?2 4:16 21 0
마플 근데 남돌판 진짜 침체기야?19 4:15 91 0
환연3는 진짜 재회연애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2 4:15 18 0
내 지금 최애 진짜 내 인생 최고 벼락임...6 4:14 64 0
나도 민희진 남돌 너무 기다리거든?2 4:14 36 0
애들 대체 뭐하는데 ... 4:13 27 0
티켓 교환할때 같은 날 공연이면 보통 당일에 직거래하지않아??6 4:12 33 0
에스파 노래 중에 헤이터들(?)한테 하는 노래 있어?2 4:12 24 0
마플 당연히 모든 개인팬이 그런 건 아닌데8 4:11 45 0
민희진 남돌 언제쯤 올까1 4:11 19 0
실시간 서울 지하차도 통제중3 4:10 174 0
마플 난 올팬 기조 싫음..2 4:09 58 0
마플 개인팬기조 팬덤은 솔직히 악개력이 어느정도는 있을수밖에 없는듯2 4:05 39 0
도파민 필요한데 4:05 25 0
내가 어쩌다가 이 남자한테 치였을까 4:03 74 0
민희진 남돌은 보고 돌판 떠야지...8 4:00 133 0
마플 내본에 이미지 되게 좋은멤이 있는데 그래서 뭘해도 말이 안 나옴5 3:59 93 0
덕질 업그레이드 🛠️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