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40l 0
수학도 수 상 고차방정식까지 밖에 안 했는데 수 상 사실 지금 몇 몇 소단원은 아직도 부족한 거 같아 저번에 학원에서 올림포스 푸니깐 틀리는게 반이고 국어는 예비 매3비 풀기는 하는데 잘 하고 있는 건가 이런생각이 들고 예비 매3비 밖에 안 풀었고 영어가 제일 문제... 모의고사 풀어본 거 3모만 세 개 풀었는데 40~50점대고... 영수 학원 다니는데 영어는 진짜 느는 기분이 안 들어... 이제서야 정신차리고 하려는데 얼마 안 남아서 너무 조급하고 그래... 여기서 뭘 어떻게 해야 될 지도 모르겠고...ㅠ 어떡하면 좋을까ㅠㅠㅠㅠㅠ
 
익인1
익친이 기만자야......?지금부터 그렇게 하면 샤대 의대도 뚫어
•••답글
익인2
그때부터 해도 늦지 않아 진짜로
•••답글
익인3
솔직히 다 필요없고 지금부터 영어 단어장 하나만 주구장창 외워 그게 제일 도움됨
•••답글
익인4
난 그때 놀았는디.. 학원도 안다니고 공부도 1분도 안했어ㅋㅋ조급해안해두돼 익3말대로 영어단어만 좀 많이 외워놔
•••답글
익인5
내신 제발 수시 꼭 챙겨 진짜..
•••답글
익인6
입학하고 나서도 어떻게 하느냐가 훨~~~씬 중요해 입학하고 대부분 풀어진다..
•••답글
익인7
너무 시간이 많은걸...... 나도 수 상 개념만 호로록 훑고 들어가서 1학년때 팽팽 놀다가ㅋㅋㅋㅋㅋ 힘들었지만... 지금은 대학 잘 다니고 있는걸!! 꾸준히 열심히 하면 잘 할 수 있어!!
•••답글
익인8
진짜 입학하고 나서 해도 학교 진도 맞춰서 제대로 해도 가능함 물론 버겁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돼ㅠㅠㅠ 난 1학년 때 수학 1도 공부 안해서 첫 시험 5등급 나왔는데 마지막 시험 2등급 나왔었어!
•••답글
익인9
고1은 기본기만 다져놓아도 충분한듯행.. 진짜루
•••답글
익인10
지금도 잘하고 있는 것 가튼데 너보다 안 하는 애들이 더 많아..내가 그랬어ㅋㅋ그냥 책많이 읽고 체력기르는 게 젤 중요 +단어랑 수학 중학교 때 배운 개념??들 안 까먹는 거만 해도 열심히 하는 고임
•••답글
익인11
영어는 제발 단어만 꾸준히 외워도 충분해...국어는 많이 풀어보고 입학전에 책 많이 읽어놔...
•••답글
익인12
지금부터 열심히하면 지구정복도 가능해.. ㄹㅇ
•••답글
익인13
일단 입학하고 내신 잘 챙겨!!! 기술가정이나 한문같은 안중요해보이는 과목도 잘 챙기구!!
•••답글
익인14
댓글 넘 긍정적인듯 주관적인 내 의견으론...
아무래도 기본기가 있어야 내신을 챙기든 말든 하지
수학 최대한 시간 많이 투자해서 수 상은 끝내고 들어가는게 좋고 올림포스 반 정도 틀리는 건 너무 신경쓰지마 원래 살짝 어려운 교재임 그것보다 기본 선행, 즉 개념을 중요시한 다음, 올림포스는 고닥교 들어가서 내신 준비하면서 해
선행 너무 어려우면...중학교 수학 한 권에 정리된 책 있을텐데 그거 봐보는 게 어때?
영어는 일단 단어부터 달달 외우고 시작하자 단어장 적당한 거 하나 골라서 계속 반복해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갑자기 궁금한데 제일 기억에 남는 수능 과목이 뭐야 46 02.22 16:23 785 0
고등학생 😨내신 평균 1.8~2.2 건동홍숙 국숭세단 라인 탈 수 있어..? 😨 92 02.22 23:06 1602 0
수능 현역 정시러가 수능 망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40 02.23 00:29 1632 0
재수 이과 현우진 말고 들을사람 누구있니 36 02.23 15:37 1284 0
잡담 인가경의 인이 인하대라고 아는사람 많아? 37 02.23 20:50 843 0
769816 중학생 예비고1 모고풀어보려는데 기출을 살까? 1 02.26 00:26 44 0
769560 중학생 예비고1인데 수학빼고 거의 노베수준이야... 어떻게 하면 좋을까ㅠㅠ 3 02.23 22:19 149 0
769479 중학생 이제 중3 올라가는데 도와주세요 ㅠㅅㅠ 1 02.23 03:18 82 0
769216 중학생 중등 영어 단어책 뭐가 제일 좋을까?? 2 02.20 17:41 62 0
768647 중학생 예비고1 책 추천해주랑 02.16 08:04 70 0
768646 중학생 예비고1 공부법 좀 알려줘 2 02.16 04:53 199 0
768052 중학생 예비고1 체력 어떻게 키워? 6 02.12 11:38 323 0
767473 중학생 한 달 뒤면 이제 진짜 고등학생인데 한 게 없어서 지금 너무 무서워 14 02.08 23:15 640 0
767159 중학생 학원 인강 과외 5 02.06 17:17 236 0
767096 중학생 예비고1 도와주시요 ㅠㅠ 9 02.06 01:58 218 0
766834 중학생 중학생 수학과정 02.04 19:15 91 0
766799 중학생 예비고 1 공부법 좀 제발 도와줘ㅠㅠ 3 02.04 17:20 186 0
766418 중학생 중학교 인강말야 엠베스트 EBS 수박씨 3 02.02 15:36 138 0
766012 중학생 예비고1 수학선행 지금부터 하면 많이 늦은거야 ? 4 01.30 02:07 306 0
766006 중학생 아는게 없어서 그런데 모의고사 4 01.30 01:46 303 0
765955 중학생 영어때문에 발목잡히게 생겼어... 36  01.29 18:26 521 0
765423 중학생 예비고1인데 너무 막막해... 10 01.25 01:43 416 0
765396 중학생 ㅠㅠㅠ̑̈ 중딩 인수분해 도와줄 분ㅜㅜㅜㅜ 제발 1 01.24 21:01 351 0
765126 중학생 중학교 추천 좀ㅠㅠㅠ 01.22 16:45 16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14:42 ~ 2/27 1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SF9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