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불펜날두 ll조회 35151l 31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여고생들 위생개념 | 인스티즈




모바일
 
야심한시각에 전략적으로 위꼴을시전하시네...
4년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 모바일
4년 전  1:03
3333 모바일
4년 전  1:04
4444444444444444444
4년 전  1:04
구준회.워더.성공적.  혹시 빅뱅 보신분?
555555 모바일
4년 전  1:12
6666666666666666
4년 전  1:13
7777......배고파요....
4년 전  1:20
888888 배고픕니다...
4년 전  1:21
제 꿈은 모기입니다  성규를 빨 거예요.
8..
4년 전  1:23
101010101010
4년 전  1:28
11111111
4년 전  1:29
민연  티아라워더
121212
4년 전  1:30
131313
4년 전  1:40
 
그대만의 별이 될게요  이창섭유민규
우..우린왜 .... 모바일
4년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추운데 먹고싶다....
4년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콘을 보면 짖는 개  아이콘 데뷔하자
나도 꼭 친구들이랑해볼꺼이뮤ㅜㅠㅜㅠㅜ
내 로마유ㅠㅠㅜㅠ
모바일
4년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U-KISS  유키스는언제봐도좋다
위생개념이 왜죠..?ㅠㅠ저만 이해 안되나요 누가 설명좀 엉엉 모바일
4년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하는 소리같...
닉네이뮤ㅠㅠㅠㅠㅠㅠ 완전 추억 돋네여ㅠㅠㅠㅠ

4년 전  0:56
U-KISS  유키스는언제봐도좋다
유키스(라고쓰고내남자라읽는다)생각나시면 가끔 노래 들어주세여...♥예를들어 0330..??! 모바일
4년 전  0:59
하ㅠㅠㅠㅠ 우리 산더 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00
헐 산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더 오랜마니야유ㅠㅠㅠㅠ
4년 전  1:11
음식을 깨끗이 싹싹다먹어서 위생개념이철저하다고한거아닐까욤?? 모바일
4년 전  0:57
U-KISS  유키스는언제봐도좋다
닉넴댓글인줄알고 심쿵했네요 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모바일
4년 전  1:00
주 은찬  키가180cm를넘게 해주세요!
우오아ㅏ... 우리학교도 반마다 비빔밥만들어서 쌤들ㄹ이 와서 먹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ㅋ
4년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도 했는데!!!!!!!
4년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 더럽다고생각할수있긴한데...학창시절의 추억으로넘기는거죠 뭐ㅎㅎ 모바일
4년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싢ㅘ  신화.12집.성공적
혈관파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년단_전정국  해치지않아 누나야
주말 자습때 비빔밥 만들어 먹었는데 추억이당ㅠㅠㅠ 모바일
4년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백힌  엑소는 건재합니다.
맛이ㅛ겠다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헤성  슬프니자세히보지마요
??? 이게 위생개념이랑 무슨 상관이에요? 모바일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헤성  슬프니자세히보지마요
아 대야 같은데다가 먹어서 그런가? 먹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깨끗이 사용하면 되지 않나? 모바일
4년 전  0:57
저렇게 먹었는데도 깨끗이 비워서 그렇게 표현하신 게 아닐까요...! 모바일
4년 전  1:03
신헤성  슬프니자세히보지마요
아 그렇구나ㅋㅋㅋ 너무 진지병 돋았나봐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모바일
4년 전  1:04
Ace-Base-Crazy-Danger  사스가 샤이니
우리동네 학교 많넼ㅋㅋ 모바일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창순  ♡완댜님 생신축하♡
위생개념철저하네 모바일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자애들이 일내면 더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른콘  에펙스아이콘진홍악뮤
우리학교.....??? 모바일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 모바일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성,  39세
이것가지고 위생개념을 따지기에는 너무 단편적인데ㅋㅋㅋㅋㅋㅌㅋㅋㅋ 원래 우리나라 문화이기도하고.. 모바일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고싶잖아.......
4년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알콩  달콩 ♡ D.O.
까는건가... 이렇게모아두니 위생면에서 안좋게 생각되긴하는데 찌개,빙수 다 그렇져 뭐...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승윤(22)  이 밤
우와.... 모바일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장에 네가 박혀버린듯  김준면 송대한
맛있어보인다 ㅠㅠ 초코덕후는 운다 ㅠㅠㅠ 모바일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BIOCK-B ZICO  즤아코
와.. 모바일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생이왜...?? 아 먹고싶다.. 모바일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희도...(소심)
4년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신이 있는 세계  지켜가고 싶은 미래
헐 사진맘ㄴ 봤는데 입에서 맛이 느껴지는 것가타여....
4년 전  0:58
김 혜성  콩깍지가 씌여 좋게만 보여
헐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03
개판5분전  지호,웰던,성공적
저 위에 오예스같은건 뭐죠ㅠㅠㅠㅠㅠㅠㅠ맛있겠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03
라바 쉬폰케익이요!!
4년 전  1:04
개판5분전  지호,웰던,성공적
감사해요!! 모바일
4년 전  1:04
네!!ㅎㅎ
4년 전  1:05
약탄소년단  무슨 약을 탄거야!
ㅁ...뭐가 문젠지 모르겠다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절대로 다른사람이랑 같은 수저나 같은 그릇에있는음식 못먹음..그리고 막 섞은것도 못머금ㅠㅠ나도 애들이랑 저렇게먹어보고는싶은데 몸이 안따라줘요ㅜㅜㅜ 모바일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반도 해먹을려다 못함ㅠㅠ 모바일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95.12.21  BOBBY
부러워...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 먹는다고 위생개념이라고 한거 아닌가?? 모바일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주헌  샤웅훼
안여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고 가고싶었는..데ㅜ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스랑 결혼  VIXX빅스 빅스
맛있겠다ㅜㅜㅜㅜㅜ 모바일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신이 있는 세계  지켜가고 싶은 미래
아 배ㅔ고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훈스  제가 바로 찍덕:)
좋겠다... 모바일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보기엔 글쓴님제목의도가 나쁜게아니라
음식을깨끗히싹싹다먹어서 위생개념이철저하다고 표현한거같은데 ㅋㅋㅋ
모바일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TVXQ!  ♥심창민9863일♥
와 맛있겠다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잇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골  섹시한 그 뼈 아님
비빔밥..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허... 모바일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걍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파 ㅠㅠ 초콜릿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핑  징어뿌야
우리반앵간한건 다했었는데 이걸안해봤네 모바일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 그릇에 먹어서 더럽다는건지 깨끗이 먹어서 깨끗하다는건지...ㅎㅠㅠ그래도 비빔밥은 같이 비벼먹어야 제맛입니당! 모바일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ㄴ재혀ㄴ  ♥ 안재현 워더 ♥
아위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오앙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도 저렇게 친구들이랑 같이 먹는거 추억임 고3때 토요일에 급식안줘서 반애들끼리 다같이 주먹밥만들어먹었는데 지금까지 기억에남아있어요 모바일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뱃속에들어가면 똑같음 모바일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배고파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작년에 반 애들끼리 진짜 아침 일찍와서 했는데 재밌었어요ㅋㅋㅋㅋ 다른 반 애들 이제 등교하다가 저희 반 와서 구경오고 얻어먹고 그렇게 저희 반 애들은 단체로 아침부터 배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안 먹고 빈 속에 차가운 거 먹어서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교  I O U
이거 한참 할 때 너무 부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동방여중... 모바일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  비스트 오래보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고싶다..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석진이  내 이름은 진~
싫다.....인스턴트 음식은 만병의 근원
같이 먹으면 침 때문에 더럽다고 느껴짐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저렇게 먹는 자체가 찝찝 ㅠㅠ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我的EXO  나의풍경.
우와우리학교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헓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싹싹 다 먹어서 위생개념 철저하다 그러신 거 아니에요? 모바일
4년 전  1:03
김태형 (21, 내 남자)  방탄이즈뭔들
우리학교있다...!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아무리 맛없어도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먹으면 맛있다던데
저건 그냥 맛있어보이네 ㅠㅠ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ㅠㅠㅠㅠㅠ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룸메이트  힙합새끼사자이승훈
위생개념이ㄷㄷ대단해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반도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맛있어욤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진환의 아내  김동혁과 사겨요^^
워 우리학교있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겁나 달거같아......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딛는 우유  돖 젲 갓칠
졸업했지만노곡중..ㅋㅋㅋㅋㅋㅋㅋ맛있음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딛는 우유  돖 젲 갓칠
시럽뿌리고♡ 모바일
4년 전  1:02
김 혜성  콩깍지가 씌여 좋게만 보여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04
개판5분전  지호,웰던,성공적
와우... 모바일
4년 전  1:05
남 태현(22)  빅뱅위너
핰 빙수먹고싶다...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판5분전  지호,웰던,성공적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M_CHEN  동방신기/엑소
근데 저렇게 한그릇?에 있는 걸 여러사람이 같이 먹으면 정말 위생에 안좋나여..?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ㅋㅋㅋㅋ맛있겠다 위꼴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GDXTAEYANG  나도나름레어닉
그냥...막...맛잇겟다...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유여....매점 겁나크다던데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무현에핀꽃  행복아, 우현해♥
추억이져 뭐 모바일
4년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은방울꽃  ft . N
엄청 맛있게 잘 먹었는데.. 모바일
4년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타쿠야 워더  테라다타쿠야
맛있겠당 모바일
4년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산들(이정환)  하늘에서도부디잘지내
모바일
4년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맛있겠다ㅜㅜ나도해보고싶다ㅜㅜ 모바일
4년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이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프리다 구스타프슨  돖제왖엪티카이
맛.. 맛있겟다ㅜㅠㅠ 모바일
4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고파... 자야겠어... 모바일
4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푸른 밤 쫑디  대학합격했어요ㅠ♡♡
원래 비빔밥 잘 안먹었는데ㅋㅋ친구들하고 먹으면 계속들어감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송민귝  대한민국만세 사랑해
먹고싶다고오오오오오!!!!!! 모바일
4년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 달겠다... 근데 맛있게 보임ㅠㅠ 모바일
4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니규  행복아, 우현해♥
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水  학연택운재환원식홍빈상혁
저희도 해 먹었어요ㅎㅎ
이렇게 인밍을 아웃하네요 우리반 친구들아 보고있니?
모바일
4년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민혁  블락비투비
우와 대뱍.. 맛있어요????
4년 전  1:06
빅水  학연택운재환원식홍빈상혁
진짜 맛있어요ㅠㅠ먹어도 허기진 고3때라 그런지는 몰라도 제 기억에는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모바일
4년 전  1:07
유일운   창현 승훈
빙수먹고싶다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본받고싶다..멋쨍이들(엄지척)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맛있겠네요 모바일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민혁  블락비투비
여름에 애들이랑 꼭 해먹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다 저런 것도 다 추억일 듯 모바일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키틀즈사워  엑소는 건재합니다.
와 대박.....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후... 자연스럽다니. 모바일
4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빙수봐...와 배고파 모바일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WlNNER TV  우리가 위너 모여라 위로 다
맛있겄다.. 모바일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요나(17)  이빨보이지말라고했지
배고파.... 모바일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했다가진짜...우리 먹는양 개념을 상실하고 엄청많이했다가 토할뻔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를고소합니다!!!!!!!!  왜냐면저를아프게하니까요ㅠ
저런데 먹는거 신기... 모바일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상우킴  매력터지네
맛있겠는데...ㅠ 저렇게 먹으면.....엄청나게많은 숫가락이 들어갔다나왔다....국도따로떠먹는나로서는 별로 안내킴 ㅠㅠ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ㅠㅠㅠㅠ지금 위염 걸려서 못 먹는데ㅠㅠㅠㅠㅠ
4년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xhuming  엑소는 건재합니다.
ㅎㅎㅎ귀여워>.< 모바일
4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우리는 삼겹살 먹었음. 남자애들잌ㅋㅋㅋㅋㅋ 팬이랑 부탄 들고와서 구워서 먹었는데
4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싹다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입에 넣어줘요(울컥)
4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우리 학교는 여곤데 저런거 안하지.. 이제 마지막 학창 시절인데 졸업하기전에 꼭 해봐야겠다

모바일
4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오오빠♡  잘생기면 다 오빠야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베  콜미♡
맛잇겟다.. 모바일
4년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고싶다ㅠ 모바일
4년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는비빔밥먹었는뎀... 마시써!! 모바일
4년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EX0-K SEHUN  예헷 고러지고러지 오호랏
대박이다... 모바일
4년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도 팔 다리들 얇은 것 봐 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빙수 먹고싶다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키sum  내 랩 주사기↗
와 진짜 맛있겠다ㅠㅠㅠㅠㅠ하 배고파 모바일
4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셋쇼마루
진짜맛있겠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일아♪♩  어안이벙벙해
오왕맛있겠네요 모바일
4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우리학교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VIXX 친등환영
워 대박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니아님  절대바수니아님
여고의 묘미!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런거 좋다 나도 먹고싶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뭔dog소리야  닉이 곧 댓글
저희반도 저거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에요 여러분 ㅜㅜㅜㅜ진짜 아무거나 넣어도 맛있음bbbbbb짱짱 모바일
4년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듯... 우린 공학인데 여름에 빙수 만들어 머금...ㅋ..ㅋ..ㅋ.ㅋ.... 맛은 꿀! 모바일
4년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후 모바일
4년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심 여고의 묘미.. ㅜㅜㅜ ♡ 모바일
4년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준회.워더.성공적.  혹시 빅뱅 보신분?
저런것도 못해보고 졸업했다니... 모바일
4년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는 라면이랑 비빔밥 먹었는데ㅋㅋㅋㅋㅋ빙수 못 먹어봐서 아쉽ㅠ 모바일
4년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ㅠㅜㅠ 정말해보고싶었는데 결국 못하고 졸업...8ㅂ8 모바일
4년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 우리학교도 나왔었는데! 예쁜 선생님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이쁘심 ㅠㅠㅠ 현아?손나은??조금씩 닮으심...그정도 까진아니지만...!
4년 전  1:20
헐 진짜 이쁘세요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25
진짜ㅠㅠㅠ여신이심 실물이더예뻐요...☆ 모바일
4년 전  1:46
풍동스  엑소한테풍동스
저렇게 먹으면 진짜 추억되겠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잇겟다.... 모바일
4년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비경수  po기범wer
마쉬께따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930309 민윤기  방탄소년단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연세상  나이스냥냥
아 맛있겠다 ㅠㅠㅠ
4년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리스탈  Krystal
우리는 시켜먹는데ㅠㅠㅠㅠ 방과후 끝나자마자 애들이 시켜대서 배달 오토바이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대박ㅠㅠㅠㅁㅏㅅ있겠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개인적으로 저렇게 먹는거 안좋아함 ㅠㅠ 침섞이고....저거 하면 재미있긴할것같음! 모바일
4년 전  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열찬박  박찬열
한창 먹던때가 있었지..ㅎ
4년 전  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우리학교나와서놀랫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ㅜㅜㅜㅜ ㅠ 모바일
4년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목 무슨 뜻이징...? 모바일
4년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려워............ 같이 막..... 같이 침 섞일 거 아냐........... 모바일
4년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예  원걸컴백plz
그냥 학창시절의 추억이죠 뭐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LUHAN(26)  모모따~
아 배고프다ㅠㅠㅠㅠ먹고싶어요..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ΕXO KAI  워더
빙수 해먹었습니당!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뿌요를 개로PIZZA  새로나온 피자입니다
맛있겠다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밤에 위꼴....배고프다..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보이기는하는데개인적으로막숟가락들락날락하는건좀..싫어해여ㅠㅠ그래도참맛있겠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안사람  박지민 키 2M
친구들이랑 하는데 뭔들...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늘색솜사탕  알랍내새끼/god
나도저래보고싶은데 학생이아니다...흐규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우리학교...! 뭔가 우리반 느낌이 오는건 착각이겠지..^^ 모바일
4년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학생들이랑 해봐야지 모바일
4년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4년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숟가락 들낙거리는거보다도 난 저 다라이가 깨끗할지 궁금하다..(찝찝) 모바일
4년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4년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뱅컴백소취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스랑 꽃게랑  함께빛났던천일계속빛날우리
저거진짜 꿀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다가 쉬는시간 끝나서 자습시간에 교실구석에 쌤들 안보이게 숨어서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우리학교있다 ㅎㅎㅎㅎ... 모바일
4년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괜차나여 저거 먹는다고 안죽습니다..ㅎㅎ 모바일
4년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닉네임어떻게바꿈  77ㅑ 바꼈당
맛있겠다...ㅜㅠㅠ 모바일
4년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몌별  소매를 잡고 作別
와 ㅋㅋㅋㅋ 저거 해먹어 보고싶다
4년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런 거 하면 분리수거 담당들은 죽어남ㅋㅋㅌㅌㅌ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넼ㅋㅋㅋㅋ
4년 전  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준면님  준면사랑♡
완젼먹고프뮤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배야  혹시 빅뱅 보신분?
재밌겠다... 모바일
4년 전  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진짜먹고싶다 모바일
4년 전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咆哮   Growl
위생 개념이 어떤데요? 모바일
4년 전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쩐다.....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
근데 제목에 오해의 여지가 있는듯하여 바꿔주셨으면 좋겠당...ㅎ
한국 여고생의 흔한간식이런거라든지...
모바일
4년 전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꿀맛일듯ㅜㅜㅜㅠ 모바일
4년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는중딩같은반애들이 도시락 싸와서 먹고 남아서 우리먹였다줰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비큐치킨  네네스노윙치즈짱
아 저거 고3때 했는데ㅠㅜㅜ 작년 여름이었는데ㅜㅠㅠㅠㅠㅠㅠ 아 대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초록마녀피오나  공팔일팔공팔일구
맛있겠당...해봐야짘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즌  바른말고운말을사용해
헐 우리학겨있다 심지어 내가먹은.... 모바일
4년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라뚜비  2NE1♥YG
입에서 침나온다........맛있갰다....근데학교애서 얼음은 어디서 구했대?? 모바일
4년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희는 우유 큰거 얼려와. 넣었고 아이스크림 투게더같은거 넣었어요 모바일
4년 전  1:28
다라뚜비  2NE1♥YG
오 그렇군요..점심까지 안녹은게 신기하네요.. 전 이제 하고 싶어도 저런거못해요ㅠㅠ 모바일
4년 전  1:29
졸업하셨나여??? 모바일
4년 전  1:30
다라뚜비  2NE1♥YG
네ㅠㅠ얼마전에요..고등학교가 그립네요 모바일
4년 전  1:32
우리반. 빙수랑 화채랑 비밈면이랑 비밈밥해먹었는데 꿀맛입니다 그리고 친구랑 하ㄷ창시절에 추억인데 뭐
또 제가싫어한다고 남을 이상하게보시.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4년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빔밥맛있겠다 ㅠ 모바일
4년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비빔밥은 교실에서 먹으면 민폐 교실 딱 들어오면 냄새가 모바일
4년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빙수는 해보고 싶다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29
아 진짜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넬종완  마음으로만 굿바이
충북여고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뭉이  B1A4 EXO
저렇게 모여서 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ㅎ.. 저 때만 맛볼 수 있는..☆ 모바일
4년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다 ㅠㅠ 모바일
4년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싯겠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지한윤준동찬  빅뱅아이콘위너ε♥з
이거 꿀맛ㅋㅋㅋㅋㅋㅋ진짜 마이쪄여 모바일
4년 전  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malza  인피니트 빅스 엑소
우와주ㅜ 모바일
4년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DOCTOR.WHO  닥터후 보세여 짱잼
오 익숙한 이름이야...동방...그리고 비빔밥도 비벼먹어보고 빙수도 만들어 머ㄱ오봤는데 진짜 꿀맛이에요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꽃 피워주마.  화국 황제
와 진짜 잘먹는다
4년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이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벚꽃성애자  벚....벚이 야해
맛있겠다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진짜 맛있음ㅠㅠㅠ우리반도 했었는데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레오빙수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귀엽다 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초아  AOA
우와 장난아니다 완전 맛있겠다
4년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아름  인피니트 아이콘
유성여고 오...가까운데.... 모바일
4년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반도했는디 짱맛
4년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비빔밥 보니까 비빔밥 먹고싶다 모바일
4년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을듯 모바일
4년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디오스 Queen Yuna  빅뱅 김연아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여  W
맛있겠다
4년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 지은  DCM 모델
부럽 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린 삼겹살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건 저희 학교..... 모바일
4년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ㅠㅠㅠㅠㅠㅠ졸업 전에 해먹고 싶었는데...이젠...ㅠ
4년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빔밥진짜맛잇겟다ㅠ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갑자기 오레오 너무 먹고 싶어ㅠㅠ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우리학겨도있네...?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쩐다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무살  두근두근
비빔밥 진짜 맛있겠다... 나도 여고나왔는데, 우리도 저런 거 한 번 해보자고 할 걸..
4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10duck  내일 김종인 로맨틱 성공적
여고는 재밌음ㅋㅋㅋㅋ 좋았지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후 중학생때 학교에서 비빔밥 해먹고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은지아닙니다  꿀떡꿀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빔밥은 그렇다 치고서라도 빙수 .... 진짜 찝찝할것같은뎅 얼음녹으면서 물되쟈나.. 숟가락 첨벙첨벙...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dh_jung_bap  <댛니 인스타아이디
전학가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경우(17)  연애혁명
???우리동네 학교도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모바일
4년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여고짱좋음! 모바일
4년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타봇  모티오타가너무샹겨서그냥치려고여
맛잌ㅅ댔다.... 모바일
4년 전  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잇겟다ㅠㅠ 모바일
4년 전  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운두준  두준두준
내친구들이랑 저렇게 해먹어봤는데 진짜 맛없었음ㅠㅠㅠㅠㅠ 모바일
4년 전  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다ㅜㅜ 모바일
4년 전  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캐떠리  legoo
비빔밥은 몇숟갈정돈 먹겠는데 빙수는 진짜 못먹겠음.. 친구랑 둘이서 먹을때도 애써 의식하지 않ㅇ려고 노력하는데ㅋㅋㅋㅋ 모바일
4년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ㅠㅠ
4년 전  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비빔밥 먹고싶다
4년 전  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보는데 모바일
4년 전  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릴 보이  긱스
우와 재밌겠다ㅋㅋㅋ 모바일
4년 전  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다... 모바일
4년 전  1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win 진환  소시 아이콘 주니어
헐 대박 신기하다 모바일
4년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학교도!!저런거 진짜 재밌음....
4년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학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게 먹지는 않았어요..ㅠㅠ.... 다 비비고 종이컵으로 나눠먹었는데 쩝
4년 전  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범냉면  넌조각같아 산산조각
맛있겠다.. 모바일
4년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학교가면 그립겠다 뭔가가 모바일
4년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ㅋㅋㅋㅋ 애들 엄청몰려옴 모바일
4년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4년 전  2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  한 이민혁
와 맛나겟다 모바일
4년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저게 여고의 낙 모바일
4년 전  2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상혁 내남자  햇빛눈이부신날입덕해
이거 나혼자 다먹을 수 있을듯....그래서 먹고싶
다구요...ㅎ
모바일
4년 전  2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당.. 모바일
4년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희  어떤안녕
부럽ㅠㅠㅠㅠ 저런거 못 해봄 모바일
4년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마어마하다...부럽다..우리도 저런거 해볼껄...ㅜㅠ 그리워ㅜㅠ 모바일
4년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게피  손가락흔들기
저때가 제일 재밌었는데.. 모바일
4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미카제 미나토  나루토♡
여고 꿀잼 모바일
4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교에 가자마자 만들어먹는건가?....어떻게 아이스크림이 안녹지?....나가서 사오는건가?.........
4년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싹싹 비워내서 깨끗하게 먹는다 이런 의미로 한 말인지 저런게 더러워보인다는 말인지 분명하게 정정할 필요가 있는듯
맛있어보이기만 하는데

4년 전  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ㅠㅠㅠ진짜재미잇엇는데ㅠㅠ 돌아가고싶다 모바일
4년 전  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작은가슴  정준영
dkan todrkrdjqtdl soflekrk dnflgkrry skdhktj ekdghkd...zzzz wwdurhrk skdheksl...!
gksrmfdl dkscuwudy nnnnnnnnn

4년 전  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모바일
4년 전  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쁘티명수  에프티 인피니트 빅뱅
맛있겠다ㅠㅠㅠㅠㅠ
4년 전  5: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뽀보봉뽕뽕뽜앙  구준회♡김동혁
헐 아이스크림들 진짜 맛있ㄱ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대도서관 '버닝썬'유머로 2차 가해 논란 318 꽃길만 걸어 03.24 17:05 81130 3
한국의 국민성을 알 수 있는 씨발데레.gif 287 아이오아이 김 03.24 17:06 89094 16
출산 관련해서 새로운 학설 등장함 ㄷㄷㄷ 297 NUEST-W 03.24 10:13 106141 0
죽어야만 빠져나올 수 있는 악명높은 곳.jpg 274 태 리 03.24 19:39 68531 11
현재 카톡으로 뿌려지고 있는 삐라 210 아야나미 03.24 13:06 99009 1
6055588군필자들 3초만에 행복해지는 짤ㅋㅋㅋ멍ㅇ멍이 소리2:0050
6055587약혐)희귀 사마귀ㄷㄷ.jpg따온1:572370
6055586초딩한테 틀딱이라고 욕먹는 25살.jpg 2태 리1:566570
60555851980년대 잠실 부근 모습Twenty_Four1:551280
6055584인천 유나이티드 콩 푸엉 강한 압박으로 평점 9점 찍은 날아야나미1:541120
6055583돈 떼먹는 사장들 명대사뭐야 너1:532250
6055582여동생 있는 사람들 공감 1김낑깡1:522310
6055581왕따 가해자도 피해자만큼 힘들어 6뉴큐세요1:503580
6055579실수한거다 vs 노리고한거다내 마음속에1:396300
6055578Sam Smith & Normani - Dance with strang..+ordin1:381040
6055577주토피아 한국인들 미쳐벌인 장면.gif 22까까까1:3665530
6055576미국 선인장의 위력.gif 2더보이즈 김영1:3210810
6055575빼빼로데이 11월 9일로 긴급 변경 이유 2오이카와 토비1:294740
6055574차은우 보다 유일하게 나은점 4션국이네 메르1:2810590
6055573인형이랑 똑같이 생긴 트와이스 사나 5한 편의 너1:2345100
6055572조민기 가족에게 꾸준히 2차 가해 가하는 여초 5서로가 서로에1:2260970
6055570옛날스타일 양념치킨....jpg 15따온1:2051110
6055569서울패션위크 찾은 연상연하 부부 3세기말1:1956210
6055568가장 먼저 보이는 음식 3가지 7녤피치1:1862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1400일축하해💖💙사랑빛친구경추베개ㅋㅋㅋㅋㅋ인간관계아이패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5 1:58 ~ 3/25 2: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5 1:58 ~ 3/25 2: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도시락중 최고 맛있는것은? l 337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