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보검매직 ll조회 36507l 0
 
연기 너어엉무 잘하심 ㅠㅠ
12일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최고......
12일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숏컷 잘어울리셔요..
12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ey_m.  BTS
22222
12일 전  17:24
3333 모바일
12일 전  17:30
4444 모바일
12일 전  17:31
55 모바일
11일 전  17:51
666
11일 전  18:08
7777 모바일
11일 전  18:19
888 인생머리 찾으신듯 모바일
11일 전  18:30
양송이군  오늘도 길을 나서는
99999
11일 전  7:32
10 너무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일 전  14:14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1 최고... 모바일
11일 전  14:56
12
10일 전  21:08
HOPE_RAIN  푸른강양이
1313 너무 잘 어울리심 모바일
10일 전  22:14
 
승관파이  널 끊겠어 어 어 어!
헐 같은 사람인 줄 몰랐어요 사실 스캐 안 봐요 오 오 오 모바일
12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닠ㅋㅋㅋㅋ 여기서 뭐하세요 오 오 오
11일 전  18:05
이슬  ⁎ᵕᴗᵕ⁎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파이 이 이 이
11일 전  20:50
세븐틴 컴백  1월 21일 컴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15:24
연기 정말 너ㅓㅓㅓㅓ무잘하셔요,, 얼굴 근육까지 연기하세요 정말 ㅜㅜㅠ
12일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완벽한 타인은 가부장적인 집안에 기 못 펴고 사는 헌신적인 전업주부가 찰떡이었는데 갑자기 스카이캐슬에서 가정부 둔 우아한 의사사모님에 아갈미향까지.. 둘 다 봤는데 한서진한테 수현이 전혀 안보임 모바일
12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너무 잘어울리심
12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캐 보는 와중에 완벽한 타인 보러갔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아 캐릭터 너무 징징대~~ 누구야 이로고 인터넷 찾아봤더니 염정아라 그래서 깜짝 놀랐었숩니다,,,,,,,
12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넘이쁨
12일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전혀 몰랐음 ㅜㅜ 모바일
12일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2-11 변백현  EXO백현=오빠친구
대박 모바일
12일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심 모바일
12일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 승관해  최총리 권수장 이뾰
진짜 저도 깜짝 놀랬어요,,,, 저런게 배우구나 싶었음 모바일
12일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찌섭♡  빨간칭구들
진짜...저는 장산범에 나오신 분도 스캐 염정아님이시라는게 믿기지가 않아요...연기력 최고 진짜
12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12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저도 얼마 전에 저희 엄마한테 스캐 저 분 완벽한 타인에 나오지 않았냐고 했는데 엄마가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착각했다고 했죸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漢字  
원래 배우가 직업이 아니었다는 게 너무 신기할 정도로 잘함 모바일
12일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원래 배우가 아니셨나요??
11일 전  17:38
미스코리아 출신이에요! 모바일
11일 전  17:43
몰랑이'ㅅ'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헐! 연기 너무 잘하셔서 생각도 못했네여 당연히 배우로 데뷔하신줄 모바일
11일 전  17:49
장산범 나오신 것도 방금 찾아봐서 알게됨... 진짜 다른 사람 같다 모바일
12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12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증말 숏컷 찰떡같이 잘어울리시네요...ㅠㅠ 모바일
12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너원_강다니엘  여름의 시작과 겨울의 끝
진ㅋ자 저는 카트에 나오신 분이 염정아님인지 몰랐ㅇ어ㅛ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나은  💭
저도 카트 공감해요 정말 몰랐네요 ㅠㅠ !
그끄저께  15:13

11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몰랐어요...ㅋㅋ
11일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 저 완벽한 타인 스캐 본 뒤로 봤는데 헉 헐 헉 했어요 모바일
11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아말해봐  우리앞길거~의꽃길급
헐 방금 알아버리기... 모바일
11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래도 숏컷은 염정아여왕님을 위해 만들어진것같습니다... 모바일
11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 호 석 (25)  花樣年華
저 머리 너무 찰떡이예욥...!!! 모바일
11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연기를 너무너무너무 잘하세요 ㅠㅠ 영화 카트 속에서도 주인공 맡으셨다고 들었는데 진짜 딴 사람... 모바일
11일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처음에 응?같은사람??했어요ㅠㅠ 염정아님 연기너무잘하셔서 넘 좋아요
11일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상균 잘생겼어  다시 만들어낼 기적
스타일링도 있겠지만 역할에 따라서 되게 인상 자체가 바뀌어 보이는 것 같아요...! 너무 신기 모바일
11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류준열 배우  주지훈 세븐틴
제 친구는 목소리로 알아봤대요
11일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화홍련 나오셨을 때 연기도 대박이었어요.. 모바일
11일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타일링도 연기도 진짜 ... ㅜ 모바일
11일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11일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처음에 몰랐어요.. 염정아.. 당신의 변신은 무죄...
11일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두 영화 봤는데도 스캐 중반까지 몰랐어요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VICTON 강승식  NEW WORLD
스캐 보고 있고 며칠 전에 완벽한 타인 봤는데 정말 짱이였어요..... 한서진 아니야??? 이러고 충격 먹었습니다.... 최고세요 모바일
11일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防彈少年團전정국  용서nono해
전 이분 전우치에서 그 푼수끼있는 연예인으로 나온게 제일 좋아욬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22ㅋㅋㅋㅋㅋ저두욬ㅋㅋㅋㅋ넘귀엽ㅋ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9:25
헐 몰랐다 완전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21:11
강동원 여친  날가져동원ㅠㅅㅠ♥
헐 와 5번 넘게 봤는ㄷ데 모르고있어ㅛ어욬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대박.... 모바일
11일 전  0:26
헐 카트도 보고 완벽한 타인도 보고 스캐도 보는데 다 같은 사람인줄 몰랐네...
11일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저는 염정아 배우를 이번에 스캐에서 처음 봤는데 연기력 너무 소름이었어요ㅠㅠㅠㅜ시선처리 표정의떨림 이런거 너무완벽 모바일
11일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수연아  4/18 봄이라서 그래
저 진짜 같은사람인줄 몰랐어요.. 옆에서 말해줘서 알았음..
11일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너무 잘하셔유ㅠㅠ
11일 전  1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도 나왔더라구요..
11일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상 대상 주세요 모바일
11일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완벽한타인 스카이캐슬 다 너무 연기력 최고 ㅠㅠ 모바일
11일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ㅓ 같은 사람인줄 지금 알았어요.. 모바일
11일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염정아 배우인거 알고봤는데도 매치가 안돼서 친구한테 저사람 염정아 배우님 맞지? 했어요... 모바일
11일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착각일수도 있지만 완타 나올 때 얼굴이 더 순해보여요...!
11일 전  1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진짜 신의 한수
11일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려놔  붐바스틱 내려놔.
모바일
11일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니까요 저도 몰랐어요 모바일
11일 전  1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근육까지 연기하시는 것 같은..
11일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연한건가?
11일 전  19:13
맞아요 엄청 얼굴근육까지 섬세하게 연기하고 연기력에 놀라고 그래요 ㅜㅜㅜ
11일 전  20:08
헐 맞아 그랬네 둘 다 보고도 몰랐음 모바일
11일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너무좋아요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일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 봤는데도 한서진이랑 동일인물인지 전혀 몰랐..
11일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카트에서는 완전 반대 역할! 모바일
11일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진짜 너무 소름이에요ㅠㅠㅠㅠ두 작품 다 봤는데ㅠㅠㅠㅠ전혀 다른 사람 모바일
11일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 여친  날가져동원ㅠㅅㅠ♥
지짜 완벽한 타인에선 불쌍 그 자체였는데,,,지금은,,,(절레절레) 모바일
11일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둘 다 봤는데 이제야 알았다... 연기력 대단하시네여.. 모바일
11일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에서도 .. 진짜 연기 대박쓰입니다
11일 전  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넘 잘하셔요 ㅜㅜ 모바일
11일 전  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을 2번이나 봤는데도 몰랐어요 이미지가 너무 다르셔서
11일 전  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너무 잘하셔요ㅠㅠㅠㅠ 염정아님 팬 됐음 ㅠㅠ
11일 전  1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ㅁ^)  /
진짜 연기 대박 잘하세여ㅠㅠㅠㅠㅠ스캐 염정아님 땜에 봅니다 모바일
11일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최고..
11일 전  1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 소오름요
11일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 수 영  엑소 🥨
진짜 연기 너무 잘하세요 진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 모바일
11일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성재  예지앞사
크으으으으👍 모바일
11일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좋아요.... 모바일
11일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기다 전우치 여배우 연기한!!!전 이ㄱ 더 놀랐어요 짜 배우는 천의 얼굴 모바일
11일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카트..? 동일인물인지 지금 알았어요ㅋㅋㅋㅋ 헐 모바일
11일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헐 잠시만 생각치도 못했다
11일 전  1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도 나왔다는... 모바일
11일 전  1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빛  lovy
멋있엉
11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도 매치가 안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너무 잘하셔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짱... 모바일
11일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ㅈ짱잘하셔용... 모바일
11일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력 최고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눈내리는밤  워너원
머리가 이미지 좌우를 진짜 많이 하네용 넘 아름다우셔용 모바일
11일 전  1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랑 스카이캐슬이 진짜 캐릭터 차이 대박인데 연기력ㅠㅠㅠㅠㅠㅠ갓
11일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븐틴 컴백  1월 21일 컴백
와우
11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정아 모바일
11일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타인 봤는데 리뷰 보고나서 염정아님인줄 알았어요... 모바일
11일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진짜 몰랐어요.... 모바일
11일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율  에스카
헐 은근 몰랐던 분들 많구나..!! 모바일
11일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 모바일
11일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훈 부인님  저는 양심이 없어요
둘 다 재밌게 봤는데......... 순간 동일인물임을 까먹음 ㅜㅜ 모바일
10일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리상자  (*˘︶˘*) ღ
연기 잘하신다..
10일 전  1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그러네ㅔㅔ...헐...헐....
10일 전  2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작품마다 이미지가 너무 뚜렷하심
10일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1989.12.19  하이라이트오래보자
진짜 연기를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잘하셔요 .. 스캐 연출력도 쩔어서 진짜 볼맛남 ㅠㅠ 모바일
10일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미스코리아ㅠㅠㅠ 너무예쁘심
10일 전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Moon Byul  별햄찌 화사자❤️
대박이에요 모바일
10일 전  2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볼 때마다 완벽한 타인 역할 생각나서ㅠㅠ
10일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 때도 몰랐어요
10일 전  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할 생각해보니까 그렇네요
9일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아사당행  정국바라기🥰
진짜 몰랐음... 모바일
9일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미니는 에인젤  💜방탄소년단💜
진짜 연기 너무 잘하세요,,,,
9일 전  4: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서도 연기 엄청 잘하셨는데 스캐 정주행 중입니당!
9일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넘 고급스럽고 이뿌심..연기도 잘하시궁 ㅠㅠ
9일 전  15: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타일링도 한몫 하는듯 모바일
8일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장산범에도 나오셨었구나 대박 모바일
8일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17 우지  
헐 카트;.... 진짜 몰랐다 와
8일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에서도 연기 진짜 잘하시더라구여...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었어요 모바일
7일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진짜너무대박 모바일
6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스비비  ReeceBibby
와 막짤 너무 멋쪄 이뻐 대박적
6일 전  2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To.  💜💜💜💜💜
??????? 같은 사람이예요?????????
5일 전  1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이식스 성진  얌마 느낌좋다 임마
전우치에 출연하신 분..
4일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십대 때 하는 덕질이 무서운 이유 ㄷㄷ 1154 결혼축하해,내 01.23 23:50 91135 2
결혼 생각 아직 없다던 남친이 주택청약 당첨되자 돌변했어요 754 호롤로롤롤 01.23 18:57 101832 3
요즘 학생들은 모른다는 에이브릴 라빈 전성기 382 S.COUPS. 01.23 18:44 87570 8
갤노트 필기 이상과 현실 432 녤피치 01.23 22:01 71810 1
연예인과 문자 주고 받던 시절 335 Wannable(워너 01.23 23:30 70739 0
5972018제 생각에 완득놓친거 원탑.gif봄처녀제오시17:29410
5972016[LOL] 다음번에 나왔으면 하는 암흑의 별 스킨 챔피언은? 1민천재 (23)17:27550
5972015닭꼬치 때문에 경찰에 집힌 썰 2조이야 이쁘17:261520
5972014에릭남 과거 연봉.jpg 1우물밖 여고17:252690
5972013도로에 쏟아지는 자재들배진영(a.k.a발17:251480
5972011감기에 걸렸을 때 갈리는 부류.jpg 3WANNA ONE 하17:241900
5972010셋이서 막창 38인분 조짐.jpg 1펄스17:233410
5972009메로나를 겁나 좋아하시는 외국여성.gif보이프렌드 동17:234400
5972008의무방어전의 날따온17:221240
5972007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이창준 존재감 폭발했던 씬.gif패딩조끼17:222520
5972006190124 베트남 VS 일본 JTBC중계진한 편의 너17:21730
5972005간단한 산수 퀴즈 9Bring back to17:202750
5972004사람들이 잘 모르는 옛날 기술이진기(30)17:202470
5972003​스카이캐슬이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만들어진다면? 2결혼축하해,내17:196840
5972002lol)) 젠지의 포블 확률Bring back to17:19820
5972001506번째 하루 한번 여자친구 소원 1hwikaii17:19870
5972000RPG 게임할 때 어느쪽? 2네가 꽃이 되었17:182060
5971999나의 로또 구매 방식은??17:171150
5971998학창시절 반에 이게임 고수 꼭 한두명씩은 있었음 2옹성우박우진17:1682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일본여행스탠딩화ㅠㅠㅠㅠㅠㅠㅠ뉴이스트이런엔딩지옥이다생일선물스케치퀴즈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4 17:28 ~ 1/24 17: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17:28 ~ 1/24 17: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워너원 67
신설 메뉴 l 연예뉴스 l 백호 l JR l 황민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공연기획자로서 10팀만 섭외할 수 있다면? l 222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