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사랑을먹고자라는뿌랑둥이♡ ll조회 8653l 0
 
지인이 길에 쓰레기 버리면 정뚝떨 모바일
2개월 전  16: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약간 저런 사람이라 유난떤다고 피곤하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남들 앞에선 적당히 못 본 척해여 그냥... 모바일
2개월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잉 남친 행동 아주 기본적인건데 본인이 예의가 없는듯 모바일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잉 제 기준 남자분이 좀 더 당연한 행동을 하시분 같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친구분 행동 완전 기본 중에 기본인데....작성자분께서 자아성찰을 한번 해보심이 어떠한지...?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정상이신데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 내 이상형이 저기 있네
2개월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벙커트릴로지  홍아센
진짜 좋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본은 기본인데....쓰레기 버리면 안된다고 하는거랑 떨어진 쓰레기를 주워서 들고다니는건 좀 다른 문제 같아요...피곤하겠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기준 글쓰니가 상식부족 모바일
2개월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은지원은 왜 은지원  찌오니는 찌오니
자유경쟁시장에 방생해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현이 굉장히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방생된다면 득달같이 가지려고들 할듯... 모바일
2개월 전  17:11
거참 잘생겼네  (ू˃̣̣̣̣̣̣
222방생각 모바일
2개월 전  17:12
남의 의자까지 다 넣는건 좀 유별나다 생각하긴 했는데 그거 빼곤 너무 정상인에 반듯한 사람이라 글이 당황스럽네요.
2개월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  섹시한 맨탈
음... 기본매너가 없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본매너아닌가...........
2개월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은 사람이네요
2개월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데나 버린 쓰레기를 남이 대신 주웠으면 좀 민망한 줄 아세요... 무단횡단도 제발 좀 하지마시고.. 참 사람이 비어보이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저도 저 남자랑 비슷해요 ㅋㅋㅋㅋㅋ 남의 의자는 지나가면서 손 닿을 거리면 넣는 정도,,, 제 여친도 쓰레기 막 버려서 제가 다시 주워서 들고 다니다가 쓰레기통에 넣은 적 많은데,,, 제 여친은 잘못된 거 알고 부끄러워 하면서 점점 바뀌던걸요,,, 글쓴이 굉장히 이상한 듯,,, 모바일
2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주 좋은 사람이네요
제발 쓰레기좀 버리지마요 정 떨어짐ㅜ

2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분이 쓰레기 들고 다니는걸 잘하시는게 본인 때문에 느껴지네요... 이제 버려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기표2 모바일
2개월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기표3 모바일
2개월 전  17:15
berryBomb  꽃을보듯너를본다.
대기표4 전 쓰레기통도 들고다닐 자신 있습니다.
2개월 전  17:18
좋은사람이네.... 진짜.... 남자친구를 놓아주세요 남자친구는 더 좋은 사람 만날수있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 무단횡단이랑 길거리에 쓰레기 버리는 거 뭐가 저렇게 당당하지.. 모바일
2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친분 헤어지고 저랑 사겨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남자분 엄청 좋으신 분이신데요?
뵌 적은 없지만 제 이상형이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구진귀여워  찬란할박우진의스무살
남친이 지극히 정상이네요...
2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길거리에 쓰레기 버린 거 보고 저 정도의 의식을 가지신 분이... 이별 통보 안 한 것만 해도 엄청 사랑하시네 모바일
2개월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저 남자분처럼 밖에서 하는 편인데 지인이 아무렇지 않게 쓰레기 버리면 진짜... 정이 후두둑 떨어질 듯 모바일
2개월 전  17:27
정상인보고 뭐라하는거지..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큐트섹시이기광  🔥🔥🔥🔥🔥
엥 저게 당연한거 아닌가 모바일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내 이상형 모바일
2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친이 글쓴이 분께 정 떨어질 거 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쓰레기 버리는걸 당연하게생각하다니요? 본인을 되돌아보시기바랍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퍼밴드 데이식스  안 쉬는 데식 못 채우는 통장
와 저런 성격인데 저 여친 행동들 보고도 진짜 정색 안하고 자기가 그냥 최대한 맞춰주는 게 ㄹㅇ 보살이네 모바일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퍼밴드 데이식스  안 쉬는 데식 못 채우는 통장
진짜 애인이 저러면 정나미 떨어질 듯... 남친을 위해 헤어져 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34
BEAST 이기광  우리 이야기가 되어
ㅋㅋㅋㅋㅋㅋ본인이그걸하나도안지키나봐요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정상인데요.. 모바일
2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지혜  나 유부녀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딱 지금 제 남친인데 진짜 저보다 시민의식 강해서 제편아니고 항상 남의편입니닼ㅋㅋㅋㅋ겪어보지 않으면 몰라옄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해도뜨고달도뜨는데너는진다  종인이랑 세훈이랑
지적할 거 지적한 것 뿐인데?? 모바일
2개월 전  1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남녀 스케이팅'이 아닌 '여남 스케이팅'으로 표기한 SBS 504 황민현X강다니 10:10 89883 8
범죄수사할때 남자 용의자가 키랑 발사이즈가 작은경우 266 남준선배 14:15 69638 0
증인 윤지오씨에게 DM보낸 정우성 229 더보이즈 영 5:10 101886 24
잘못보면 남의 가수 볼 수도 있는 뮤지컬 230 Karl Urban 1:27 64612 3
[속보] 박유천, 국과수 마약 반응검사서 '양성 반응' 205 Different 19:50 34340 0
6095200로다주(아이언맨)가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한테 선물로 준 차 가격♡김태형♡23:0620
60951991시간뒤 김태리 생일이어서 김태리의 취향218023_return23:051080
6095198요즘 제가 보는 트위치 여스트리머봄처녀제오시23:04580
6095197경호원 레전드.jpg 1qksxks ghtjr23:041790
6095196아니 올겨울 진짜 안 춥네장미장미23:012780
6095195찍먹 vs 부먹 유아의 선택사랑을먹고자23:011140
6095194H 드래곤이 다듬은 원석의 근본 인터뷰최승처23:00800
6095193자유한국당 정용기"선거제 개편 김일성 유훈 위한 것"김규년22:5980
6095192경찰, 황하나와 대질조사 없이 박유천에 구속영장 신청한 이유kokoko22:591900
6095191[환상괴담시리즈] 사라지는 것유기현 (25)22:57840
6095190환상괴담 시리즈 : 영생어조이야 이쁘22:57680
6095189신이 나를 A/S 해준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10ㄷH학수학능력22:573010
6095188현재 프로듀스x101 준영 피디 욕먹고 있는 이유.jpg 1사랑을먹고자22:565250
6095187본 원장은 여러분에게 실망했다빅뱅 사랑한22:561490
6095186[환상괴담3.0] 동물병원의 악몽유기현 (25)22:56510
6095185팬싸인회 온 팬한테 집에가라는 장원영 ㄷㄷㄷ.gif (아이즈원) 4전앵웅22:5420250
6095184구글 '번역기' 검색 근황쇼콘!2322:533930
6095183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하차♡김태형♡22:534550
6095182박유천, 국과수서 마약 양성반응남준이는왜이22:526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500원랜덤신발랜덤박스인생자리굿데이뉴욕ㅋㅋㅋㅋㅋㅋ시험기간당첨되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3 23:04 ~ 4/23 23: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3 23:04 ~ 4/23 23: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전설의 레전드 가요대전 색깔팀 고르기 l 529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