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천러러러 ll조회 18668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J.Fla  🎶제이플라
엘렌
와.. 둘 다 낭만적이에요 ㅜㅜ
•••답글
달건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서윗♡
너무 달달하고 부럽네요 .

•••답글
simplyD
.........대박.. 소설도 이 정도의 설정이면 욕 먹지 않나요 와 대박.....
•••답글
멍멍망망망멍  정구가조아해
22...연애 안 해봤냐는 소리들을듯요...와...
•••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와 두 분 다 센스가...!
•••답글
됭이
아... 아... 아...
•••답글
벼리하
우와 대박이다
•••답글
꺄루루
와 센스 대박 ㅠ
•••답글
와.. 대박 너무 낭만적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멍뭉이깨금
우와 진짜 낭만적이다 ㅜㅜㅜㅜㅜㅜ
•••답글
몬스타엑스 채형원  FOLLOW
세상에 두 분 낭만적이신데 센스까지ㅠㅠ,,,
•••답글
김한빈  뭐요 왜요 뭐가요
ㅎ ㅏ...ㅠ 부럽다ㅜㅜ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와... 진짜 부러운 부부 ㅠㅠ
•••답글
이섹귀가 내섹귀다  왜 말을 못하냐고
전 저런 결혼 생활 하라하면 무조건 할래요 ㅠㅠㅠㅠ
•••답글
아이유 모던타임즈  미스터 채플린~
와.. 진짜 비혼주의지만 저 두분 처럼 될수 있다면 결혼 하고싶네용
•••답글
마술 코끼리
저 두분 볼때마다 소설같아여 어쩜 저래....
•••답글
토끼🐰
LeeDiejun  태또죽•᷄⌓•᷅
세상에 너무 아름다워요...
•••답글
BT21 TATA
우와 진짜 두분 너무 예쁘게 사시는 거 같아요ㅠㅠㅠㅠ
•••답글
미유  훨훨 날아🍑
표현 크으으으으
•••답글
아름다울 Me  防彈少年團 _啊美
헐 저도 저런 사랑하고싶어요ㅠㅠㅠㅠ
•••답글
ro1lin
와... 진짜 영화 같은 사랑... 멋져요
•••답글
세미콜론
영화 아닌가요... 와
•••답글
천년에 한번나올까한 찐사랑이셔ㅜㅠ
•••답글
와 어떻게 이렇게 오랫동안 깊이 사랑할 수 있는지 대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Dark Shadow
언어의온도
와우ㅠㅜ보기좋아요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내 친궄ㅋㅋㅋㅋㅋ 엘사 포스터 주문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온 거 봐봨ㅋㅋ.. 344 無地태 12.12 16:52 70814 4
외국 (동양) k-pop 풍으로 만들었다는 akb48 노래.... 가사 수준...... 296 He 12.12 09:48 76635 2
유머·감동 약혐? 콘서트증 래퍼의 돌발행동에 충격먹은 경비원 249 태 리 12.12 15:29 90661 1
유머·감동 여초 리스테린 선동 최초 유포글.jpg 304 next 12.12 11:48 107616 1
유머·감동 보니하니 사건 다음 타겟으로 까이고 있는 펭수 212 세훈이를업어 12.12 14:26 88706 1
6518413 [단독] 강두 "'연애의 맛3' 이나래에 손편지 받아..응원 부탁" .. 천러러러 9:18 1 0
6518412 [단독] 강두 "짠내나는 이미지? 그래도 지금이 행복해요" (인터뷰②.. 천러러러 9:18 1 0
6518411 빽가가 코요태의 해체를 막은 방법.jpg 마유 9:18 12 0
6518410 집사가 잠을 안잔다 널 사랑해 영 9:17 8 0
6518409 오브레임 내한 레전드 몹시호시 9:14 46 0
6518408 성시경이다희⋅박소담이승기, 34회 골든디스크 MC 확정 나라 9:13 80 0
6518407 사고치고 눈치보는 인절미 qksxks ghtjr 9:09 451 0
6518406 대학생이랑 소개팅이 잡혔다. 사진좀 달라니까 둘중 한명이란다 1 WANNERBLE 9:06 1419 0
6518405 [LOL] 2019 은퇴하는 lol 선수들 hwikaii 9:04 162 0
6518404 멧돼지 수영실력 ㄷㄷㄷ.JPG 훈둥이. 9:02 875 0
6518403 19-20 에레디비지에 개막전 관련 유익한 영상 [개막전팀별승률과패턴.. ㄷH학수학능력 9:01 42 0
6518402 남자아이돌 헬스 사모임 빅티디갱 참섭 9:00 877 0
6518401 재밌어 보이는 앤트맨 공식 예고 세븐틴 비니 8:59 206 0
6518400 냥아치 전원 스위치 1 남준선배 8:57 921 0
6518399 이쪽 아니 저쪽이 이김.gif 큐랑둥이 8:56 224 0
6518398 고등학교때 진로희망이 변하는 과정 까까까 8:55 390 0
6518397 본인의 삼겹살 취향을 알아보자 3 hwikaii 8:54 293 0
6518396 [마리텔2] 샘 오취리의 조상권 침해.jpg 맠맠잉 8:53 328 0
6518395 백종원 맛남의 광장 감자 30톤 뒷이야기 더보이즈 김영 8:51 40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3 9:16 ~ 12/13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3 9:16 ~ 12/13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