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펄스 ll조회 15608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존경합니다
•••답글
밖효신  안효신
앤드류 스캇  짐 모리아티
진짜 진심 대단하신분.. 저런 생각 갖기 쉽지않을거같은데..
•••답글
됭이
코발트블루
ㄹㅇ 맞말... 천하다 여기면 본인이 내놓는 정책은 다 제 배불리기 위함이 아닌가...
•••답글
내 핸드폰 내놔
망고여섯개
와 진짜 어쩜 저러셨지 정말 멋져용
•••답글
크림히어로즈
밥상에 고기 안나와서라고 예상하고 들어왔었는데...!!! 멋있어요..!
•••답글
222 저도욬ㅋㅋㅋ 진짜 깨어있으신 분ㅠㅠ
•••
333333ㅋㅋㅋㅋㅋㅋ 근데 넘 감동 ㅠㅠ
•••
444ㅋㅋㅋ저두욬ㅋ
•••
555 저도..ㅠㅠ 글 보고 죄송해졌습니다ㅠㅠㅠ
•••
666666ㅠㅠ
•••
 
버디
머찌당...
•••답글
김태형님
와ㅠㅠㅠㅠㅠㅠ
•••답글
RULULALA
ㅠㅠ 진짜 시대를 앞서기신분
•••답글
김태형(26)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Taylor Swift
🥺👍🏻
•••답글
찌봉이
오ㅓ........팩폭 후두리챱챱
•••답글
無限적아  변화와 타이밍
와 ... 세종대왕님 존경합니다.. 백성들을 자기 몸처럼 사랑하셨네요ㅠㅠ...
•••답글
정미키  김석진 처돌이
진심으로 존경합니다ㅠㅠ
•••답글
밥상에 고기 없어서 인줄알았는데 역시 멋지시네요
•••답글
김오이  조자마트 뿌셔
제목보고 고기인줄 알았는데.. 애민정신 대단해요ㅜㅜ
•••답글
초미니
외 전홍철 않헤?  어서 날 조여줘
너무 멋져요 진짜 제가 생각하는 영역을 벗어나신 분같아요ㅜㅜ 감동먹음
•••답글
레슬리
대단하신분
•••답글
ph1boyyyy
크으으으...
•••답글
푸른밤,종현입니다  따뜻한 겨울
시밀러  전음원싸이트음원공개
특히 저분이 세종대왕이 눈여겨보던 인재라서 더 화를 내셨다고 대학 교양 수업에서 들은 기억이 있네요
저 일로 파직까지 시켰다가 4개월 뒤에 특별사면 시켜줬다고

•••답글
양꼬치사장
남준이가나라세우면이민갈거야  남준아 건국해💜영부인=나💜
우리나라 일부 정치인들도 저렇게 좀 혼나야하는데ㅠㅠ 진짜 존경...
•••답글
벽 쾅!
진짜 대단하신분
•••답글
과인의.. 백성...♡
•••답글
오래봅자  윤양이손히어로즈🌹
진짜 너무나 위대하신 분
감사하고, 존경 합니다.

•••답글
하이쭈라이뚜  샤이니 방탄소년단
크... 그저 존경합니다
•••답글
guga
하..갓세종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진짜 대단하다...존경스러워요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방탄방탄방방
존경합니다
•••답글
BEYONCE  Queen Bey
캬 ㄹㅇ 맞말 역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홍진호 조난 당했다 무사히 구조 1060 보이프렌드 민 02.26 15:15 98352 0
유머·감동 많은 급식세대가 싫어하는 메뉴 두가지....jpg 837 민천재 (23) 02.26 15:32 63078 0
유머·감동 초등학교 소풍갈때 음료수 5개.jpg 535 김밍굴 02.26 18:13 50946 0
유머·감동 역대 걸그룹 비주얼 멤버 중 가장 예쁜 여자 ㄷㄷ 398 아이오아이 김 02.26 23:31 38265 0
유머·감동 죽은 뒤에 절대 보여지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 393 내 마음속에 0:52 32043 0
6627476 매년 연극학교에 후원하는 유재석 션국이네 메르 7:38 1 0
6627474 고민하는 노른자 (생각하는 이모지).jpgif 초코틴틴세븐 7:35 50 0
6627473 김지석 싸이월드 흑역사와 그걸보며 빵터진 하석진 쿵쾅맨 7:34 158 0
6627472 종교의 자유 레전드 하니형 7:33 121 0
6627471 아깽이들 밥 먹을때 특징 제이코 7:32 219 0
6627470 호불호 많이 갈리는 맥주.jpg 1 녤피치 7:22 427 0
6627469 인천 2번째 코로나 확진자 클라스 1 장미장미 7:19 1486 0
6627468 쪽국의 국기 활용법! 패딩조끼 7:17 172 0
6627467 신천지 부산 야고보 지파장의 발언 1 비비의주인 7:15 681 0
6627466 코로나19 감염 한일 비교 똔가나지 7:14 462 0
6627465 공부 1도 안하고 A+ 받았던 비법 5 용시대박 7:11 1634 0
6627464 [LOL] 페이커 지난 르블랑 분신컨 모음 + 바이퍼 개인화면.gif.. 2 He 7:09 110 0
6627463 생각해보니 빡치네? Side to Side 7:06 154 0
6627461 문선민 입대 사진....(눈물주의) 서로가 서로에 7:04 855 0
6627460 밤길을 걷은 여성의 안전성 패딩조끼 7:03 471 0
6627459 뚝딱이가 틀딱으로 변한 이유 2 어니부깅 7:01 930 0
6627458 강진에 흔들리는 도쿄 빌딩 4 Side to Side 7:00 1679 0
6627457 날강두 급발진.gif 성우야♡ 6:59 324 0
6627456 엘리베이터에서 딸친 디씨인ㅎㄷㄷ;; 2 이진기(30) 6:58 180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7:34 ~ 2/27 7: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7 7:36 ~ 2/27 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