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더보이즈 이주연 ll조회 63174l 0
 
국민브라 솜브라  아빠썬글라스뺏어썼어
다시봐도 토나오네
•••답글
현중  Aquaman
?? 지금봐도 이해가 가지않는데요.
•••답글
현중  Aquaman
서비스는 왜..?
•••
CB Mass
여자 손님이 애견 카페 암컷 갱얼쥐가 아닌 이상 노이해
•••답글
민윤기(a.k.a.SUGA)  속타오른다 임마
아 말 하시는 거 넘 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이요
•••
인정이옄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ㅋㄱ 귀여운 갱얼쥐한테 까까 하나 준것만 이해 가능해옄ㄱㅋㄱㅋㄲㅋㄱㅋ
•••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면 ㅇㅈ..서비스 퍼다줄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칠오  💜 방탄조이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ㅇ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아 인정이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굔쥬님  19920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ㅌㅋㅌㅋㅌ
•••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러브 체리 모션  🐰🍼💕🍒
왜 저래; 연애를 왜 하세요; 여자 분 상처받는 일 없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답글
레몬맛포도
남친이 어떻게 그럴 수 있지?? 남사친이 아니고서야,, 이해 하고싶지도 이해 되지도 않네요
•••답글
하 태의  얼마를 받고있소?
뭔데 그 여자라는사람이 반려동물 암컷을 가르키는 거면 인정... 사람이면... 왜저래..
•••답글
스스노우볼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으앜ㅋㅋㅋㅋㅋㅋㅋ
•••
오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ㅋㅋㅋㅋㅋㅋㅋ
•••
바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마이갓
•••
포챠팽  내가 바로 세젤귀
보자마자 탄식나오는 그이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보미(93.08.13)  샤이니빅스에이핑크❤
으하.....
•••
와....... 보자마자 탄식이........ㅋㅋㅋㅋㅋㅋ
•••
하...바비진짜
•••
아 제발.... 저 그 이름 잊고 살았다구요
•••
비오브유 송유빈  BTOB LVLZ B.O.Y
아 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숯검뎅이
?? 그냥 딴 여자한테 작업건거를 여자친구한테 말하네요? ㅋㅋ
•••답글
남준아 건국해  나라만 세워줘 제발
진짜 tmi고 질투유발은 연애하면서 절대 하면 안되는 거라던 어느 프로그램이 생각나네여
•••답글
불티슈
친구한테 보내려던거 여친한테 잘못 보낸건 아니겠죠?.......
•••답글
EXO-KAI
도대체 왜 ㅋㅋ
•••답글
운성하
뭐야 바람 필 거라고 예고하는 것도 아니고
•••답글
룰루3445
엥 작업건거 자랑하는건가
•••답글
도롱뇽세상이다  뿌셔뿌셔
평화와 설득의 시간을 가져야겠군요
•••답글
유진한
ㅋㅋ정상 아닌듯
•••답글
레샤
ㄹㅇ..어쩌라는 거지..... 질투 유발이라면 당장 그만두시길....
•••답글
양양이양
이상한 사람
•••답글
니니닌
? 눈치도 없고 개 념도 없고
•••답글
3 연인간의 예의도 없고
•••
  셋쇼마루
그걸 왜 말하지.. 굳이.. 심지어 여자친구한테
•••답글
정순이  (23살)
자기 딴에는 질투유발하려고 했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이상하게 함... 후..
•••답글
그렇게 난 겨울이 됐다  내 예상보다 따뜻하게
와 충격적,,,
•••답글
루키즈 재민
약간 질투유발 실패가틈
•••답글
도봉
왜 저러지? 연애 처음인가?
•••답글
이은상(19)
왜 짜증내는지 모르겠다는거 보면 질투유발 실패도 아닌거같은데...저럴거면 왜 사귀지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짜증 나요...
•••답글
이재곤  ლ(◕ᗜ◕ლ)
남사친이라도 기분 나쁠 것 같은데 남친이 저렇게 말하는게 진짜 이해가 안되네요....
•••답글
끾꺆
공감능력이 없으신 경우인가...? 질투유발인지 뭔지 알려면 역지사지 방법밖엔 없어요... 내가 똑같이 했는데 눈치없이 또 귀엽다귀엽다하면 진짜 눈치가 티끌만큼도 없는거져 뭐...ㅋㅋㅋ
•••답글
으엑 질투 유발인지뭔지 개똥같은거 좀 안했음 좋겠어요
•••답글
AB6IX 영민  빵민 VS ZERO
누가 보면 찐친한테 썰 푸는 줄 알겠네요
•••답글
Hellevator
저였다면
그래서 뭐 헤어지자고? 가서 걔랑 사귀어
번호도 묻지 왜?
이랬을 것 같아요
쌈닭이라 솔로인가 봐여...

•••답글
간쫑이  샤이니에 환장합니다
우욱... 미친건가
•••답글
prefer
남친이 맞아요...? 세상에...
•••답글
권호시(24)  왕댯님
륵옹이
동석이
나같으면 정말 차분하게 처음보는 여자한테도 맨날 그렇게 쉽게 설레는 남자는 만나고 싶지 않아,, 쉬운남자는 매력없어 정 뚝 떨 하고 잠수탈듯
•••답글
정내미 떨어진다
•••답글
차디찬찐빵
도대체 왜사귐... 정내미 다 떨어질듯요
•••답글
청춘예찬  
장난하나
•••답글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반대로 여친이 저러면 짜증 안 낼 건가... 아오 진짜 짜증날거 같아요...
•••답글
딸!!!!!기
...?머여 진짜 어쩌럐규 싶다
•••답글
앤드류 스캇  짐 모리아티
엥 ㄹㅇ왜저러는거죸ㅋㅋ
•••답글
설마 질투심 유발 같은거면 진짜....
•••답글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연애 왜해용..?
•••답글
침침계란
태태는 소중해  앞으로도 잘부탁해
도대체 왜,,,?
•••답글
몽몽이대장
어쩌라는 거지 ...? 저런 걸 왜 여자친구한테 말하는 지 ㅠ?
•••답글
진지하다
헤어지자고 일부러저런거면 ㅇㅈ
•••답글
여자손님이 5살이나 6살 아닐까요ㅠㅠ
•••답글
펭구  🐧
와.. 전 진지하게 정 떨어져서 헤어집니자
•••답글
Awake
진짜 어쩌라는거지......
•••답글
6월 15일  순영맘
뜬금없는데 댓글 폰트 카카오 얇은 체 같은데 저렇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티 앱 만년 고딕이라 싫증나요
•••답글
ㅇㅇ 정뚝떨 맞음
•••답글
질투유발 노린 것 같은데 질투유발 진짜로 더 좋아지거나 내가 더 잘해야지 어쩌구 이런 생각 1도 안 들고 정만 떨어집니다.. 하지 마세요ㅠ
•••답글
삐꾸
질투유발 노린 거 같아요.. 근데 저런 짓 안 해도 충분히 사랑하면 질투할텐데 별거에도..
•••답글
파잉애플
왜 저래요?
•••답글
언어의온도
왜저러는 거죠
•••답글
여친맞음...? 여사친정도로 여기는거같은데; 왜사귐
•••답글
ooohsehun
진짜 예의없다
•••답글
돔때
질투 안나고 걍 덜.떠러져보임
•••답글
깐모가 세상을 바꾼다!  Feel special
개인적으로 저는 애인이 질투유발이라고 저런 행동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헤어질거 같아요
•••답글
와 나라면 무조건 헤어짐
•••답글
버스  쓰읍...
남사친이 해도 어쩌라고요 상태인데... 그걸 연인간에...
•••답글
신현호
에휴...제3자 입장에서 봐도 이정돈데...열받네요
•••답글
f(х)  ʙᴛs
질투유발이고 뭐고 걍 화만 나는데
•••답글
Justin Timberlake(34)  울시카앗뇽♡
남친인데..??
•••답글
인슐린
일부러 질투하라고 말하낰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싫어요.....
•••답글
윤기코빠
왜사귀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PurpleRain  𓇼𓆡𓆉𓇼𓆡
저런 경우에는 질투가 아니고 정 떨어질듯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후기 없나요? ㄹㅇ 내 남친이었으면 매장시킴
•••답글
tannume
ㄹㅇ 내 남친이었으면 쌍욕 다 박았다 진짜
•••답글
꽃향녕
와 진짜 끝입니다
•••답글
나같았음 근데 어쩌라고 나왔다 ㅎㅎㅎ...
•••답글
WOOZOO
결국 어떻게 하셨을까
•••답글
크앙악어당
질투유발도 정도가 있지 저건,,
•••답글
헤어지고 싶어서 일부러 저러나?
•••답글
박효신 대장  나무
우웨에엑
•••답글
저런놈도 연애를 하다니,,
•••답글
김딩딩
진짜 정이 뚝뚝 떨어지네요...
•••답글
유이아  지은아이유♥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안되네요 어떻게 저게 질투유발,,,??? 나 이렇게 인기 많다 이것도 아니고 내가 귀여운 여자를 봤다 귀엽다~~이게 왜 질투유발이지????
•••답글
믿음소망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저만 친구여도 저렇게 보내는 거 별론가요..
너무 가벼워보이고 쉬워보이네요

•••답글
믿음소망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친구여도 뭐라 답할지 곤란할 거 같은데
애인이라니 선넘었어요!!!

•••
위기롭다,  김요한
진짜 엌조라는거지 ...!
•••답글
내 방탄 내 투바투 다 내 남편  빅히트한테 저당잡힘
와 이해 1도 안 돼
•••답글
사랑아, 종현해  NU'EST❤
진짜 싫다 ㅋㅋㅋㅋ 귀여워서 어쩌라는 거지 남사친도 저러면 짜증나는데 남친이 ㅋㅋㅋㅋㅋ
•••답글
떵웅
말을 왜 걸어봐 ㅋㅋ
•••답글
에이스 찬
???? ㄹㅇ 정 떨어진다 ..
•••답글
뭐지....자기여친한테 왜 저런말을..
•••답글
980127
ㄹㅇ 으악... 왜 저래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진짜 노이해 왜... 굳이...?
•••답글
“안녕! 내 이름은 선바!”  (21세/속트리머)
저건 질투 유발이 아니라 이별 유발 같은데...
•••답글
블랙
뭐지 헤어지자고 돌려말하긴가
•••답글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왜 저래... 정도가 있지 사람이
•••답글
B0321
?!??? 저라면 안 사귑니다
•••답글
오버워치 아나  넌 강해졌다 돌격해
진심 정.떨어질 듯
•••답글
도봄
ㅋㅋㅋㅋㅋㅋ질투유발 우웩
•••답글
서은광아내  이고싶다
뭔가 질투유발을 글로 배운 느낌
•••답글
독염  오랫동안 꿈꿔왔던
티엠아이다
•••답글
진짜 어쩌라는건지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저였으면 진짜 바로 헤어짐 ㅋㅋ
•••답글
석삐  vitae discimus
근데 이게 왜 댓글까지 캡처돼서 올라온건지..??
•••답글
구세경  배우 손여은 ( ⁎ᵕᴗᵕ⁎ )
222 ...?
•••
댓글까지 타싸에 올라갔던 글이 다시 인포에 올라온 것 가태요
•••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진짜 강아지 얘기하는거 아니고??실화?
•••답글
리쟈몽
헤어지자고 돌려말하는거 같어여 ㅋㅋㅋ노이해
•••답글
존눈
헤어지기전에 똑같이 해요. 방금 방탄소년단 뷔 닮은 남자 봤는데 외모 미쳤다고. 가서 말 걸어보니 목소리 진짜 세쿠시하다고 그러면 내로남불할듯 하네요
•••답글
숮이야
저거 저러는거 보고도 견디고 있으면 최소 자존감 -49937점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와 뭐냐고 진짜
•••답글
무파사
저는 헤어집니다
•••답글
이게뭐람?
??? 뭐라는건지... 그럼 그 여자랑 사귀라고 하고싶은데요
•••답글
ASIANA AIRLINES
칼 닦고 갈 테니 목 닦고 기다리렴...
•••답글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
새링  꾸깃
눈치도 없고 예의도 없고ㅋㅋㅋㅋ저였으면 대판 싸우고 헤어졌을듯
•••답글
뭐지 질투유발 이런건가? 진짜 이런거라 해도 전혀 이해안가네요
•••답글
질투 유발이어도 문제고 아니어도 문제고,,, 연애 진짜 못한다
•••답글
남사친이라해도 안 해야 할 말인데 어쩌라는 거지
•••답글
으 왜저래 진짜
•••답글
Wαnnα One  ☁️작소셍일축하해☁
진심 무슨 반응을 원해서 저런 말을 하는 거지? 어쩌라는 걸까요
•••답글
....?....굳이 저걸 여자친구한테 말한다고요...?굳이...?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저렇게 당당할수가 ㄷㄷ
•••답글
차라리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hoohoohoo_
여친 있는데 저러는것도 싫은데 심지어 여친한테 말한다??? 뭐야 진짜
•••답글
김재원(98)
저정도면 글쓴이 혼자 사귀는 거 아닌가요; 어이없네 진짜 어쩌라는 거지
•••답글
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진짜 진심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
•••답글
조승욘
남사친 아니고 남친..? 머야 욕나오네요
•••답글
갓세븐 마크;  마크 오늘도 최고다
질투유발 ㅋㅋㅋㅋㅋ 우욱 걔랑 사귀등가~
•••답글
석가모니  나무아미타불
미친거아니예요...? 제정신인가
•••답글
응급
어쩌라는거지
•••답글
oOdD
으으 질투유발 노림수 너무 잘보여서 저 같았음 바로 있는 정 없는 정 다 떨어졌을 것 같아요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완전 별로
•••답글
이민형 부인  애옹
진짜 정이 탈탈탈 ..
•••답글
바로 죽탱이 쏘아올렸을 것 같다...
•••답글
양현석 부인  이은주 사모님
와 진짜 어쩌란 거야
•••답글
Fruit-tella  하이라이트 옹성우
진짜 어쩌라고다 ㅋㅋㅋㅋㅋ
•••답글
sundayoffband  day6
우웩내앤이엇으면사귀등가ㅋ하고잠수이별
•••답글
웅묘
아니 남자친구분도 사람이니 여자손님한테 귀엽다는 감정을 느낄수있기는한데, 그걸 왜 여자친구한테 카톡으로 말하는지...?
•••답글
ㅇㅋㅋㅋㅋㅋ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 우현
진짜 어쩌라는거지 ㅋㅋㅋㅋㅋ
•••답글
채영온  이제 CPR 그만하세요.
정말 그래서 어쩌라는 건지 1도 모르겟네여
•••답글
아찌
DPR LIVE
; 지 자신한테 심취한 듯
•••답글
박수영내여자  박수영내여자
장난치나요?
•••답글
(
잘못된 질투유발....
•••답글
좋아요
진짜 싫다
•••답글
and end
배려도 없고 예의도 없는데 말해도 말귀 못 알아으면 전 헤어질듯요
•••답글
눈뜨면새벽
저정도면 거의 친구한테 짝녀 주접떠는 수준... 고도의 이별통보기술인가요?
•••답글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바람시동거는걸 알려주는꼴인데?ㅋㅋㅋㅋㅋㅋ
•••답글
털복숭이  B1A4 설리 정세운 DAY6
진짜 싫다
•••답글
혜몽이  💙
왜 떠도는진 모르겠는데 다시 봐도 남친 이해 안됨
•••답글
뉴땡
아니 이건 너무 어그로인데..??ㅋㅋㅋㅋㅋㅋ 제가 남친한테 야나 알바중인데 진짜 어떤 남자손님 너무 잘생김 말걸어볼래 와 진짜 귀여워 미티겠다ㅠㅠㅠㅠㅠ 하면 우리 ㄱㅐ싸움 날걸요....
•••답글
스윗게일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최병아리찬
진심 욕박고 바로 헤어짐
•••답글
남친이라고 읽으면서 들어왔는데, 내용보고.... 아 남사친이엇나? 하고 다시 올라가서 제목봄....
남친이 저런다고요?

•••답글
kimke3998
저같으면 바로 헤어집니다 ㅋㅋㅋ 이해불가
•••답글
여자손님 나이가 초등학생 까지였으면 ㅇㅈ
•••답글
Yes I love it  20160504
아 근데 진짜 싫다
•••답글
Yes I love it  20160504
뭐 질투심 유발하는거야 뭐야
•••
1013333  지민
?!?!?!?!?!? 와
•••답글
윤루트  김블루 커여워💙
헤어질 각 나왔네
•••답글
에이핑크 손나은  이건 맛의 대참치
역수입... 저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진짜 헤어지자는거 아님 뭔가 싶네요
•••답글
미르끼씌핫  이건 너와 나의 연결고리!후!
질투유발 보다는 다른 게 생각나네.....HOXY 바람둥이?
•••답글
왜 안 헤어져요?
•••답글
본진없다
진짜 뭐지..??ㅋㅋㅋㅋㅋㅋ사귀는 사이인거 맞나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논란이 되었던 개학연기로 인한 담임문자.(저는 지금 봐서요) 372 태 리 04.05 16:14 49434 0
이슈·소식 지금 일본에서 한국 비웃고 있는 사진....jpg 283 lovingyou 04.05 15:58 50950 7
유머·감동 학과별 섬 이름.jpg (feat.동숲) 255 몹시섹시 04.05 18:09 29591 1
이슈·소식 어제 방송 후 난리였던 22살 과자공장 자살사건 237 키보드 팔렸나 04.05 17:47 47897 14
유머·감동 사자마자 며칠 안에 후회한다는 상품 203 유기현 (25) 04.05 14:27 50556 0
6691016 후렌치파이 에어프라이어기 네가 꽃이 되었 1:40 4 0
6691015 스킨쉽 당하는 방법. 집에서 여친이나 마누라에게 시도해보세요 똔가나지 1:39 23 0
6691014 스페인 격리 근황.gif 김밍굴 1:38 61 0
6691013 김진태 의원 근황 Wannable(워너 1:37 61 0
6691012 마스크 없이 500명 다닥다닥…목요일 밤 열린 '비밀 기도회' 변BH 1:36 111 0
6691011 독일 방송 유튜브에 나온 의문의 한국 디비전 요원들 세정언니링 1:34 133 0
6691010 직장인 출근룩 상상 vs 현실 1 escapes 1:33 340 0
6691009 내일 나오는 롯데리아 신제품..치즈볼인가..계란튀김인가... 언행일치 1:32 671 0
6691008 천국이 정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백챠 1:30 178 2
6691007 라떼는 시험지만들기도 힘들었어 원우얌 겨론 1:29 342 0
6691005 마스크5부제 효과가 나타나는 중 9 남준선배 1:23 2856 0
6691004 소원 성취한 그 일본인 근황 JOSHUA95 1:22 472 0
6691003 영국 코로나 확진자/사망자 통계 훈둥이. 1:19 239 0
6691002 에어프라이어 계란빵 성공레시피 10 escapes 1:17 1032 1
6691001 안양에 대한 애정이 많이 식은 김종국.jpg 펄스 1:16 480 0
6691000 전주 근교 소양 '아원고택' 2 서로가 서로에 1:15 203 0
6690999 12,300명 정도의 스페인 의료진들이 코로나에 감염됌 Twenty_Four 1:14 197 0
6690998 열린민주당 성명서 MBC 뉴스데스크 보도 관련 쿵쾅맨 1:13 109 0
6690997 포르투갈 코로나 확진자 9,886명 / 사망자 246명 1 더보이즈 영 1:10 20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1:39 ~ 4/6 1:4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6 1:38 ~ 4/6 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