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l조회 193960l 10
 출처
 
   
😂 1개월 전
근데 한국두부 진짜 맛있는데.. 두부 최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뜨끈한 두부가 얼매나 맛있다구요 1개월 전
한국두부 진짜 맛있는데 ㅋㅋㅋㅋ팩에 포장된거 말고 두부집에서 먹으면 고소하구 짱맛있음 ㅠㅠ 1개월 전
22직접만든 손두부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1개월 전
맞아요..ㅋㅋ 국산콩 최고 1개월 전
McDonalds  햄버거 안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진짜 두부집 가서 얼큰순두부찌개 먹어봤는데 시중에서 파는 그런 매끈한 순두부 말고 포슬포슬 부드러운 순두부였는데 넘 맛있었어요!!!😭 1개월 전
한국두부 맛있는데
두부 비린내가 싫으면
끓는 물에 데치면 됩니다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짱맛 1개월 전
맛있는걸로 좀 사 드시고 그러세요~! 1개월 전
한국 두부 진짜 개맛있는데 1개월 전
싼 거랑 비싼 거랑 진짜 그렇게 다른가여?? 낫토 같은 거 보면 한국 콩으로 만든 게 조금 더 딴딴하고 식감이 좋다던데 그런 거랑 관련이 있는 건가 1개월 전
시장에서 파는 두부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달라요 싼두부는 공갈두부느낌.. 그냥 모양만 두부에요
1개월 전
달라요엄청!! 특히 시장 두부 국산콩 두부 먹으면 jmt...
1개월 전
다르긴 달라요
1개월 전
두부 많이달라요 거의 참기름급....
1개월 전
국산콩이 종 자체가 훨씬 고소하다고 들었어요! 낫토 좋아해서 일본가서 종류별로 사먹었는데 오히려 우리나라 풀무원 낫토가 진짜 최고였어욬ㅋㅋㅋㅋ 두부도 국산이 훨 단단하고 맛이 꽉 찬 느낌이구요,, 질감부터 달라요
1개월 전
저 두부 안좋아하는데 시장꺼 맛있어요...
1개월 전
달라요 집 바로 밑에 도소매하는 작은 두부집 있는데 이른 새벽녘부터 고소한 두부 냄새가 솔솔 올라와서 일찍 깼을 때 바로 달려나가 갓 나온 뜨끈한 두부 한 모 사와서 김치랑 먹으면 크- 죽여요 진짜
1개월 전
식감부터 달라요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황금콩밭 두부 최곤데.. 1개월 전
싼거랑 비싼거 맛이나 냄새 다른가요? 1개월 전
따뜻한 두부 볶음김치에 싸먹으면 짱맛인데 1개월 전
따뜻하고 맛있는데.. 1개월 전
갓 만든 따끈따끈한 두부가 얼마나 맛있는데....콩은 싫은 두부는 좋아요 특히 검은콩두부 맛있어요... 1개월 전
손두부 진짜 맛있어요 방금나온거..... 1개월 전
따끈한 두부 그냥 바로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 1개월 전
2WICE  TWICE❤️
두부에서 비린내가 나요…? 어렸을 때 생두부 슬쩍 냉장고에서 손으로 떼먹기도 했는데 1개월 전
맛없는 두부를 드셨나보네요 1개월 전
공장두부 말고 근처에 두부 만드는 두부전문식당에서 사다 먹음 찐입니다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전 그 예전에 집앞에 트럭가지고 오셔서 두부 파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벨 딸랑딸랑하시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우한폐렴  은 중국으로부터
그 시장두부가 맛있데요 안먹어봤지만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 뭐야 물 비린내인가 그거 말하는거같기도 1개월 전
우리나라꺼 두부 고~~소~~~하구만 1개월 전
방금 나온 두부는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 뭘 드신겨 1개월 전
일뽕쉑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 1개월 전
뭘 먹었길래 냄새가 나는거 1개월 전
시장에서 갓 나온 두부 한 번 먹어보고나서 이제는 그거 아니면 못먹어요 진짜 차원이 다름 1개월 전
컬리에서 잔다리 전두부 사 먹어보세요 맛있음 바이럴 아님 1개월 전
시판되는 한국 두부라면 저는 절대적으로 동의해요. 너무 싱겁고 물러요. 1개월 전
정말 두부집에서 나온 따끈한 두부 한 번 먹으면 못 잊어요.. 1개월 전
그 날 만든 두부 먹으면 진짜 두부만 먹어도 맛있어요 1개월 전
마트에서 파는 두부도 데워서 김치랑 먹으면 맛있어욥....물론 시장두부가 짱임 1개월 전
시장에 한모에 이천원 하는 두부 진짜 양념없이 그냥 먹어도 한모 뚝딱 가능이요ㅠ 너무 맛있어요..❤️ 1개월 전
애기때 엄마랑 같이 두부 막 나올때 맞춰서 가서 두부 사오는 길에 두부 손으로 떼어먹으면서 집으로 갔었어요ㅋㅋㅋ 막 나온 따끈한 두부 진짜 고소하고 말랑하고 맛있어요 1개월 전
니엄싼 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손두부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직접 만들어 파는거 먹으면 그냥 두부만 먹어도 맛있음 순두부도 최고 1개월 전
저는 마트 두부보다 시장두부가 맛있더라구요 갓만들어서 그런가? 1개월 전
비린내 느낀적없는데...? 1개월 전
ㅋㅋㅋ 1개월 전
따끈한 두부 진심 간장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잇고 고소해요 1개월 전
햐...두부 삶아서 두부 김치해먹고싶네여... 1개월 전
시장에 갓나온 1모 4000원5000원 국산두부는진짜맛있어요 1개월 전
시장 두부 얼마나 맛있게요~~ 저희집은 찌개 대충 끓여먹을 때는 마트에서 사서 넣어먹는데 두부김치 이런 거 할 때는 시장에서 사요. 생각하니까 먹고 싶네요.. 1개월 전
근데 진짜 손두부 이런거 개짱맛탱임… 시장두부이런거.. 잡솨보세요 진심 맛있음 1개월 전
두부는 모두부 1개월 전
시장 두부는 포실포실한 무가당 두유푸딩 먹는 느낌 1개월 전
시장 두부 맛있어요 1개월 전
떵띠니  죽이는 타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백한  너희같은 놈들과 협상?
새벽시장에서 갓 만든 따끈따끈한 순두부랑, 갓만든 두부로 만든 두부김치를 못 먹어봐서 그렇죠... 1개월 전
백한  너희같은 놈들과 협상?
강릉에서 초당두부만 먹고 20년쯤 살면 다른 건 몰라도 두부한테만큼은 진심이 된다구여
1개월 전
진짜 시장에서 파는 네모난 바구니에 한덩이씩 썰어져 있는거 갓 나온게 진짜 최고예요.. 1개월 전
이거 진짜 맞아요....두부도 비싼건 고소하고 단백한데 싼거는 비린맛나요 1개월 전
파주 장단콩 두부.. 강릉 초당두부... 다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빨간 거 말고 밍숭맹숭 아무 간도 안한 순두부 좋아해요 거기에 간장 살짝 쳐서 먹으면 꿀맛... 1개월 전
한국두부 진짜 고소 그자체... 전 다른나라 두부가 오히려 콩맛이 잘 안나고 밍밍했어요 1개월 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시장 두부 짱 맛있음 1개월 전
같은 브랜드라도 가격에 따라 맛 천지 차이란 걸 저번에 알게 됐죠 소금 골고루 발라서 들기름에 구워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 1개월 전
시장에서 갓나온 따끈따끈한 두부가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시장 두부 진짜 줜맛탱구리,,…. 두부 사랑해 1개월 전
갓 만들어진 두부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한국두부 맛있는데. 1개월 전
바로 만든 두부 진짜 맛있서요………. 1개월 전
두부 진짜 맛있는데...?? 간장 안 찍어도 꿀맛 1개월 전
한두부랑 일두부랑 별차이 못느꼈는데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두부트럭 올 때 사먹는 두부 진짜 달고 고소하고 풍미가.. 아무것도 안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츄베룹.. 먹고싶다
1개월 전
buttercup  아기말랑듀냥이🐱
저번에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잣두부 나오는 식당가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보들보들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1개월 전
달미  必死則生 必生則死
ㅋㅋㅋㅋ 1개월 전
여행가서 비싸게 먹는 거랑 집에서 생활비 절약하면서 사는 재료랑 당연히 다르죠 1개월 전
시장 손두부 사서 따뜻하게 데우고 볶음김치랑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아 침고인당... 1개월 전
전 후각 예민하고 비위 안좋은편이라 그런가 시장에서 국산콩으로 만들어파는 두부도 비린내 나더라구요.. 그래도 두부 좋아하긴 합니다 구워먹으면 짱맛 1개월 전
두부는 무조건 국산콩 사요. 맛 냄새 질감 모두 수입콩이랑 비교가 안됩니다 ..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뽀득뽀득한 두부 최고 1개월 전
fatebyfate  위너 - I LOVE U 💙
전 마트 두부도 한국 두부가 더 맛있어요 1개월 전
풀무원 연두부 진짜 맛있는딩 1개월 전
진짜 일뽕들은 불가사의 ㅋㅋㅋㅋㅋ
하물며 일본 두부가 더 맛있다고 해도
왜 타국 음식에서 본인 자긍심을 챙기는지 ㅋㅋㅋ
그것도 자국은 깔아뭉개면서
1개월 전
😂 1개월 전
다들 갓 만들어낸 두부 안 드셔보셨나요
저는 시골살았어서 동네에 두부하는 집 있었는데 콩 직접 갈아서 가마솥에 끓이다가 간수 붓구 저어가지고 틀에 넣어서 나무판 위에 돌 얹어두고ㅋㅋㄱㅋ딱 두부 다될시간에 가면 뚜껑 엎어서 즉석에서 썰어서 주셨는데ㅋㄱㅋㄱ그때 한모에 3천원이었나 4천원이었나
1개월 전
학교 실습 시간에 만들어 봤는디 넘 맛있얶어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매운맛ㅋㅋ 1개월 전
일본 두부 안먹어본거 아닌가? 개맛없는데... 일본에서 두부 절대 안 사먹어요 1개월 전
마트가면 포장되어 있는거 말고 봉투에 하나씩 넣어져 있는 두부만 사요. 진짜 한국두부 너무 맛있음.. 팩에 들어있는거 살땐 초당두부만 사는데
....조금 비싸도 두부가 고소하고 맜있고.... 그냥 아무것도 안찍고 찜기에 살짝 쪄서 먹어도 너무너무 맛남...
1개월 전
한국 두부 맛있는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국산 콩두부 최고ㅠㅠ 1개월 전
손두부집에서 금방 만든 뜨끈뜨끈한 두부 한번 무봐라 얼마나 맛있게요~ 일뽕들 잡아다 섬나라에 풀어놓고 일본 혐한맛을 보게해야 정신 차리지 1개월 전
맛아요 싼건 별로고 비싼게 맛있죠 그리고 가격을 떠나서 막만든 두부가 최고맛있음 1개월 전
두부 짱맛인디 1개월 전
시장에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두부 여러 모 사서 먹을 때마다 데으면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는데요… 1개월 전
아이네라네  가지치기 눈깔찌르기
갓나온 두부 안먹어봤구나 1개월 전
좋은 콩으로 만든건 진짜 달라요
어릴때 동네에 두부트럭 돌아다녔는데 진짜 두부 장인분이 하시던 트럭이라 고소하고 엄청 맛있어서 동네 가정에서 다 나오고 인기 폭발이었어요
1개월 전
Eggsy  내 친구 JB
근데 실제로 다른점은 있어요 물이달라서 ... 일본은 연수라는 물이 나와서 두부자체도 단단하게 안나오는편 1개월 전
개인적으로는 시장두부가 별로고 마트 찌개두부가 부드럽고 맛있던데.. 1개월 전
풀무원이랑 한살림 두부 최곤뎅... 1개월 전
두부 짱맛 1개월 전
이것보다 낫또 가격이 더 궁금함
왤케 비싸여ㅠㅠㅠㅠㅠ
1개월 전
교이쿠상인줄 1개월 전
콩비린내 나는건 간수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응고제로 소금간수 대신에 석회를 써서 그렇다고...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떡잎레인저 핑크🎀
도대체 뭘 먹었길래 비린내가 난다는겨.. 두부에 비린내가 난다는거 자체를 첨 들어봄.. 1개월 전
트럭에서 팔던 두부가 찐인데 그냥 먹어도 고소함 1개월 전
두부 비린내 느껴본 적은 없는데 확실히 시장에서 산 두부 맛이 다르긴 했어요 1개월 전
백현이.  우리 백현이 돌려줘라 ‘ㅅ’
도대체 평소에 어떤 두부를 먹었길래..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교이쿠상도 보세요^^.. 1개월 전
두부 맛있는걸 안먹어서 그럼.....풀무원꺼 맛있어용 1개월 전
두부 직접 만들어서 파는 집 두부는 진짜 맛있는데 1개월 전
이탬민  사차원 이상의 기적의 뷰
원래 두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글보니까 두부먹고싶네욥... 1개월 전
시장에서 사오는 가마솥 손두부 진짜 짱인데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싸구려 두부를 먹으니 비린내가 나지... 1개월 전
비린 두부라니 한번도 못 느껴봤는데 1개월 전
진짜 맛있는 두부를 못드셔보셨나보네요 진짜 맛있는 두부 파는 곳가면 줄서서 사는데다가 진짜 맛있어요 1개월 전
근데 제가 아는 분은 두부 특유의 향? 다른사람이라면 좋아할만한 그 콩 자체의 향을 싫어하셔서..
오히려 싼 두부는 맛있게 드시고 비싼걸수록 콩 특유의 냄새가 나서 싫다하시더라고여...
1개월 전
두부 전문 음식점가서 두부 먹으면 환상의 맛..ㅜㅜ 1개월 전
ㅋㅋㅋ한심 1개월 전
두부 만드는 곳에서 갓나온 두부 먹으면 최고의 맛 1개월 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두부가 얼마나 맛있는데.........저 비린내 엄청 예민한데 두부 비린내 생각해본적도없어요 1개월 전
마츠노 치후유  도만! 도만! 도만!
다근따끈 갓나온두부는 리얼,,, 너무 맛있 1개월 전
ㅋㅋㅋㅋ 아 시원해 1개월 전
시장에서 갓 만든 두부 사서 김치제육이랑 먹으면 기깔나는데 아직 갓만든 두부 못먹어봤나보네 1개월 전
한국두부가 을매나 맛있는데 맛알못 1개월 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갑자기... 순두부 전문점에서 새벽에 만든 순두부 퍼먹고싶네요.. 1개월 전
엄마 고향이 섬인데 배 타고 나오기 전에나 배에서 내려서 집에 가기 전 꼭 그 근처에 두부집 들러서 한 모 사가곤 했어요 계란도 비려서 잘 못 먹는데 전혀 비리단 생각 해본적이 없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청와대 안써서 세금 줄줄 나가는 현 상황.jpg543 벤츄리 09.26 13:01 134259
이슈·소식 靑 "문대통령 말레이서 잘못된 인사말 두 번..실무준비때 혼선"(종합)231 그루터기 09.26 15:54 92568 9
이슈·소식 [속보] 尹, 비속어 논란에 "사실과 다른 보도로 동맹 훼손, 국민 위험 빠뜨리는 ..238 바닐라코 09.26 09:08 116040 23
유머·감동 밤 관련 디저트가 잘 안나오는 이유.jpg315 맠맠잉 09.26 15:26 128107
이슈·소식 "재밌게 하려다 일 커져”…서울시 행사서 日헌병 옷 대여 논란에 업체 해명155 누눈나난 09.26 14:23 71938 5
키 늘리는 수술 원리 ㄷㄷ2 멍ㅇ멍이 소리 1:33 460 1
우리과는 교수님과의 술자리에서 어디까지 가능한가? 김밍굴 1:33 104 0
[속보] 대통령실, 尹 '사적발언' 관련"野 지목한 건 아냐, 설명 기회 있을 것".. 데이비드썸원 1:33 140 0
반지하 살면 안좋은 이유 ㄷㄷ 최승처 1:33 299 0
곽도원, 0.158% 만취 상태로 11km 운전 한문철 1:32 123 0
어제자 역대급 결혼식 후기ㄷㄷㄷ.jpg 류준열 강다니 1:31 647 0
에이스침대 전 직원 유서 (결국 제가 졌습니다. 에이스침대 만세!!!)6 에이스킬러남 1:27 1545 5
우리나라 전과자 비율 qksxks ghtjr 1:25 716 0
[속보] 대전 대형 아웃렛 화재 사망자 3명으로 늘어 널 사랑해 영 1:22 793 0
남편 때문에 마트에서 폭발해버린 유부녀.jpgif 용시대박 1:22 1489 0
속보) 리그 오브 레전드 9시로 연장 게임을시작하 1:22 495 0
스압)얼마전 코 성형 부작용으로 화제가 됐던 유튜버 강학두의 진실2 배진영(a.k.a발 1:22 2037 2
빅뱅 Still Alive Vs 빅뱅 Monster 민초의나라 1:22 163 0
미쳐버린 일본 예능 근황ㅋㅋㅋㅋㅋ Side to Side 1:21 895 1
20~30년 뒤에는 없을 것 같은 한국 문화5 無地태 1:20 1844 0
같은 18연패 vs 18연패.jpg +ordin 1:18 305 0
세 번의 시도로 살해된 아버지5 Dior. 1:13 2529 0
로즈쨈 뒤조심1 Different 1:12 1047 0
중국인"너희는 우리의 속국이었다"2 마유 1:12 842 1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34 ~ 9/27 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1:34 ~ 9/27 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