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하품하는햄스터 ll조회 113813l 32
 출처
 
   
전부 다 좋아해요❤️
2개월 전
유과 진짜 꿀맛인데ㅜ
2개월 전
아직도 셋 다 사먹어요🤭
2개월 전
😍
2개월 전
맛동산 벌크업에 좋습니다만 치아엔 극악...
2개월 전
그래도 못잃어ㅠㅜㅜ 따뜻한 차에 먹으면 맛있어요
2개월 전
굼바  쪼르뚜 조아
참쌀 선과 사랑해
2개월 전
유과맛있다 맛동산 맛있다
2개월 전
분분한 낙화  설렘이지 뭐야
맛동산 개맛도리인데 비싸서 못 사먹음ㅠ
2개월 전
신비  여자친구 비비지
22 ㅠ ㅠ
2개월 전
조청유과 사랑해
2개월 전
참쌀선과 진짜 맛있어요
2개월 전
조청유과맛있는데ㅠ
2개월 전
그게 나야~
2개월 전
저 셋 다 좋아하는데 비싸서 못 사먹는....
2개월 전
조청유과꿀맛
2개월 전
와 다 내 사랑들..
2개월 전
참쌀성병 ㅠㅠㅠㅠ 제 인생과자입니다🥰
2개월 전
노란양  노랗게노랗게~
전부다 좋아하는데...전부다 기름져요...ㅠㅠ
2개월 전
짖는개  짖는개처음보세요?
꿀꽈베기 추가요~~~
2개월 전
참쌀 선과 사랑하는 걸요
2개월 전
Watermelon  저리로가라왜말을거냐
맛동산은 저기 껴있을 레벨이 아니다
2개월 전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셋다 맛있지만 내돈주곤안먹는..
2개월 전
유과 좋아요ㅠ
2개월 전
다 있으면 잘먹는데 사먹지는 않는....
2개월 전
참쌀설병은 사랑입니다
2개월 전
다 좋은데 맛동산 가격보고 늘 내려놔요... 너무 비싸아아악
2개월 전
쌀과자는 좋은데..+오징어땅콩도요
2개월 전
유과 사랑합니다
2개월 전
ㅋㅋㅋ 정국이가 다 좋아하는 과자네 ㅋㅋ
2개월 전
젊은층 코어 부족해도 일정나이가 올라가면 유입되기때문에ㄱㅊㄱㅊ
2개월 전
유과 좋아용❤️
2개월 전
사랑해요
2개월 전
다 내픽이네...
2개월 전
헐 참쌀선과 초록이 없음 못 살아요…
2개월 전
일우:정  # 배우 정일우
다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먹어요
2개월 전
일우:정  # 배우 정일우
맞아요 맛동산 4000원대던데 넘비싸요
2개월 전
맛동산 진짜 너무 맛있어 평생 있어줘요
2개월 전
다 받
2개월 전
맛동산 진짜 양도 적으면서 가격은 너무 비싸요
2개월 전
평소 특별히 땡기진 않는데 먹기시작하면 넘 맛있어서 끝장보게되는 과자네요...
2개월 전
호시,  호랑해🐯
진짜 세개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누너ㅜㅁ 좋아하는 과자❤️
2개월 전
마지막껀 끝도없이 술술 들어가요
2개월 전
조청유과 원픽과잔데ㅜ...
2개월 전
조청유과 앉은 자리에서 순삭임..
2개월 전
유과 마이 빼이보릿
2개월 전
참쌀선과 진짜 짱맛있어요! 짠 과자 좋아한다? 그럼 저거 무조건입니다
2개월 전
헥? 맛동산 스트레스 받을때 까득까득 개꿀딱인데요
2개월 전
참쌀이었네요 여태껏 찹쌀로 알고 살았눈데
2개월 전
참쌀…❤️💚
2개월 전
맛동산은 근데 먹다가 이가 부서질 것 같아여
2개월 전
제가 다 먹는데여…
2개월 전
차랑 먹으면 대꿀맛😋
2개월 전
맛동산 최애 과자
2개월 전
선과 저게 진짜 맛도린데
2개월 전
띵호와-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맛동산 그래도 전세대에게 사랑받지 않나욥..
2개월 전
다 맛있는데...
2개월 전
헐 셋다 너무 좋아해요…
2개월 전
맛동산 개꿀맛
2개월 전
가운데 빼고 다 내 취향...
2개월 전
설병보단 선과... 단짠 스랑해
2개월 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조청유과 진짜 순삭 가능
2개월 전
맛동산 맛있는데 먹고나면 잇몸이 쓰라려요ㅋㅋㅋㅠ
2개월 전
셋 다 좋아해요 ⸝⸝ʚ̴̶̷̆ ̯ʚ̴̶̷̆⸝⸝
2개월 전
맛동산 사랑해 영원하자
2개월 전
진자 하나도 빠짐없이 사랑해요
2개월 전
전부 다 환장합니당
2개월 전
참쌀시리즈 못잃어. 위에 두 개는 안먹어요......
2개월 전
한 번씩 먹으면 맛있어요 다 아빠가 좋아하는 과자들이라 옆에서 야금야금 먹던 것들이네욬ㅋㅋㅋㅋ
2개월 전
설병 사랑해요 처음 씹으면 달콤~하고 살짝 짭짤한 맛도 올라오면서 씹을수로 고소~하구
2개월 전
전부 다 호 ㅠㅠ 할미 입맛
2개월 전
유과 꿀꽈배기 매새 홈런볼... 진짜 엠티 과자인데
2개월 전
나이가 들면 입맛도 변하고 취향도 변하는데 맛동산은 4살부터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어요.......
2개월 전
자극적인 맛이 좋다가도 점점 클래식한 과자들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롱런하는덴 이유가 있는 법
2개월 전
있으면 먹는데 굳이 제 돈 주고는 안 사먹어요
2개월 전
딱 그 라인업이네요 내 돈 주고는 안 사는데 누가 사다놓으면 멈추는 방법을 잊게 되는...
2개월 전
다 내가 좋아하는거다
2개월 전
맛동산이랑 참쌀은 좋아해용
2개월 전
저의 최애 조청유과
2개월 전
👍
2개월 전
조청유과 맛동산 바나나킥 짱맛탱입니당🤤
2개월 전
울아빠가 좋아하는 과자~~
2개월 전
잘안사먹지만 없어지면 섭섭할꺼 같아요
2개월 전
찹쌀과자 넘 맛도리인 걸요!!
2개월 전
유과 넘 맛있어요ㅠㅠㅠ
2개월 전
갈수록 내가 코어 되는 중..
2개월 전
찹쌀 선과 초록 짱맛탱
2개월 전
Grrr  그르르르...
맛동산 짱맛
2개월 전
맛동산 진짜 좋아하는데 양이 적음
2개월 전
세 번째 거 초록색만 많이 먹네욤
2개월 전
맛동산이랑 참쌀 설병은 아직 먹고잇어용!
2개월 전
진심 개시름 ... 3빼고
2개월 전
아래 두개는 좋아해요
2개월 전
랩 야몬스터  방로야솔탄소년단이야
셋 다 한 조각 먹었다가 정신 차리면 다 사라져 있음…
2개월 전
  ♡´∀` ♡
참쌀 앉은 자리에서 다 먹기 가능…
2개월 전
나 다 좋아하는데... 특히 맛동산 달고 고소해서
2개월 전
찹쌀선과 탕비실간식의 단골이자 꾸준히 손 가는 간식♥
2개월 전
ㄱㅏ끔먹으면 맛있어요
2개월 전
셋 다 좋아요ㅎㅎ
2개월 전
너무 딱딱해서 싫어요ㅠ
2개월 전
맛동산 좋아하는데 넘 비싸고 작아지고 땅콩도 줄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유과 꿀맛 ㅜㅜ
2개월 전
넘 비싸서 다이소에서 야금야금 사먹고 있어요 참쌀이였다니 암튼 참쌀선과 작은거 다른 곳 2600원하면 2000원해요
2개월 전
냔냐미  결혼하기로했음축가는남우현
아이럽 맛동산
2개월 전
JOSHUA(28)  💖_WORLD💙
조청유과❤️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2개월 전
다좋아요
2개월 전
참쌀 선과 개죵맛도리
2개월 전
절대 안없어질듯 애기 때 엄청 먹었는데 ....
맛동산은 몰라도 쌀과자 바탕인 애들은 요즘 애기들도 먹더라고요

2개월 전
찹쌀선과ㅜㅜ 이거 함부로 사면 클나요 하나만 먹어야지 하고 열개 순삭.. 먹고싶어요ㅜㅜ
2개월 전
슈주예성  키스마이도리
잉.. 셋 다 좋아해요.. 딸래미도 저 먹을때 하나씩 뺏어 먹으면서 엄청 맛있다고 해오.. ❤️
2개월 전
고양이는먀오  사랑은 율법의 완성
다 좋아해욜
2개월 전
뭔소리 하시는 거에요 진짜 너무사랑하는데
2개월 전
조청유과는 제가 사먹는데..
2개월 전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맛동산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2개월 전
조청유과 주기적으로 먹어요
2개월 전
네 셋 다 좋아합니다~❤️ 특히 참쌀설병 ㅠㅠㅠㅠㅠ
2개월 전
맛동산빼고 다좋아여
2개월 전
맛동산 너무 달아요ㅠ 가끔 몇개 먹으면 맛나긴 하던데
2개월 전
시베리안허스키  멍멍멍왈멍왈왈왈멍멍
저거 받고 땅콩샌드여!!! 맛있어요!!
2개월 전
SAMSUNGLIONS  최강삼성라이온즈
유과는 진짜 제돈주고 사먹는..
2개월 전
초록 쌀과자 손가락 쪽쪽 빨아먹으면 극락이에여...
2개월 전
셋 다 없어서 못먹어요.. 식감이 너무 좋음
2개월 전
참쌀선과 너무 맛있어요
2개월 전
다 맛있어요ㅠㅠ
2개월 전
빠다코코넛이없다니
2개월 전
참쌀선과 맛있어요ㅠㅠ
2개월 전
쌀과자 조아요오~~
2개월 전
12 엄청 좋아해용
2개월 전
찹쌀인줄!! 참쌀 맛나용! > <
2개월 전
맛동산 참쌀 좋아용 유과는.. 제가 안사먹어서 맛을 몰라요 도전을 안하는편이라 계속 안먹음 ㅋㅋ
2개월 전
낼 유과나 먹어야겠다..
2개월 전
조청유과 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옵니다...
2개월 전
삐약제형  🐣박제형🐣
찹쌀선과 조아유
2개월 전
  꽃 뿌리
유과 사랑합니다ㅠ
2개월 전
조청유과 진짜 개맛도리인데 칼로리가 사형감이라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흑흑
2개월 전
비싸요... 그리고 칼로리가 사악함 ㅠㅠ
2개월 전
조청유과... 지금 내옆에
2개월 전
맛동산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서ㅜㅜ
2개월 전
맛동산 마싯어요ㅜㅜ
2개월 전
참쌀선과 개좋아하는데
2개월 전
JEONGHAN  하니해 ❤︎
13은 못 참지
2개월 전
난 아직도 찹쌀선과가 입에 착붙는데 참쌀선과라서 시무룩...
2개월 전
음악  찡구들아
참쌀 선과 맛있는뎅
2개월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뭐여 세개다 최애탬인디
2개월 전
맛동산 사랑해요.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2개월 전
조청유과 진짜 너무 맛있어요
2개월 전
조청유과랑 꿀꽈배기는 ㄹㅇ꿀맛이라구요 참쌀선과는 진심 아무생각 없으면 10봉지 뚝딱입니다
2개월 전
셋 다 사랑
2개월 전
다 너무 싫어요 ㅠㅠ
2개월 전
바스티안  공회당의 지도자
오 조청유과 맛있죠..
2개월 전
...? 근 2주 동안 먹은 간식들 다 있네
2개월 전
아빠가 맛동산 좋아해서 종종 사오시는데 옆에서 한 두 개 뺏어먹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 ㅠㅠ
2개월 전
와 다 좋아하는것만 모아뒀네 조청유과 최앤데…
2개월 전
셋 다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음
2개월 전
참쌀선과 너무 맛있어요ㅠㅠ
2개월 전
단밤술래  나는 너를 그저 사랑만 하겠다
다 좋아해요 ㅠㅠ
2개월 전
조청유과 먹다가 이 글 봐서 너무 놀랬어요
2개월 전
셋다 젛아함 맛동산 알러뷰
2개월 전
제일 좋아하는 셋인데요...ㅠ
2개월 전
셋 다 최고,,,
2개월 전
할쨕
2개월 전
찹쌀 저거는 저런류 과자 중에 탑이라 좋아하는 사람 많지 않나요 일단 저도 그렇고
2개월 전
와 찹 아니고 참인 거 오늘 처음 알았어요 대박
2개월 전
헐 맛동산이 왜욥...코어 탄탄한데ㅜㅜ
2개월 전
참쌀 짱맛
2개월 전
유과 최애
2개월 전
참쌀만 좋아용
2개월 전
맛동산이랑 참쌀 진짜 좋아해요...🥰
2개월 전
김밥은 역시  지에스치즈돈까스김밥
조.청.유.과 너.무.좋.아!!!!
꿀꽈배기는 많이 파는데 조청유과는 은근 희귀해서 슬퍼요ㅜ

2개월 전
맛동산 조아오
2개월 전
조청유과 좋아합니다
2개월 전
유과 맛있는데ㅠ
2개월 전
맛동산 조아용
2개월 전
KEN_VIXX  I'm your light
아 다 좋아해여..
2개월 전
찹쌀이랑 조청 좋아하는대 과자를 많이 안먹긴 해여...
2개월 전
참쌀♡
2개월 전
제 최애가 두개나..
조청유과랑 맛동산 개맛도리

2개월 전
저거 3개 진짜 가끔가다 생각나는 과자인데 유과는 자주 사먹는편이에요 맛있음
2개월 전
박보리  세상 최고 귀요미♥
다 맛있는데ㅠㅠㅠㅠ
2개월 전
조청유과 맛도리...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음
2개월 전
쌀과자 아직도 맛있어요
2개월 전
설병 꿀맛인데..!
2개월 전
맛동산 빼고 좋아해용
2개월 전
셋다 너무 조아요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조청유과 한번씩 생각남..
2개월 전
다 맛도리
2개월 전
유과 빼고 다 그저 그랬어요
2개월 전
세게ㅐ다 불호에요
2개월 전
오또시  ❤️오원석이 미래다❤️
맛동산은 많이 쬐끄매져서 실망한 이후로 손도 안댔어요...ㅠㅠ
2개월 전
셋 다 제가 좋아하는거네요
2개월 전
마자요 셋다 안좋아핮
2개월 전
재 찬  ♡⁼³₌₃
다 좋아하는데 내 돈주고 사먹은 적은 없어요
2개월 전
>♡<  말랑말랑
조청유과 찹쌀선과는 좋아합니당
2개월 전
전부 다 제가 사랑하는 것인디 ~....
2개월 전
ATEEZ 박성화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셋 다 엄청 조와요
2개월 전
맛동산은 커서 먹으니까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2개월 전
빠다코코낫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순위권에 없네요 ㅋㅋㅋㅋ
2개월 전
나는 젊은이가 아닌게로군
2개월 전
셋 다 맛있음!!
2개월 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맛동산 빼고 좋아요
2개월 전
회사다니면 자연스럽게 찾게되는 과자
2개월 전
제 최애가 참쌀선과..
2개월 전
찹쌀 선과는 의외로 젊은 층이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나머지 둘은 올드한 거 맞는거 같고... 전 땅콩 강정 좋아하는데 얘는 저 라인업에는 많이 못 미치고 딱히 안 젊은 층이 좋아하는 거 같지도 않은데 그래도 꼭 대형마트 말고 슈퍼에도 있는거 보면 그래도 매니아층이 있나봐요.
2개월 전
참쌀이가 왜 여기꼈어
2개월 전
유과 사랑해요
2개월 전
참쌀 코어팬층 전데요 .. 쪼그만 게 칼로리가 미쳐서.. 잠깐 휴덕 중입니다ㅠ
2개월 전
유과 짱맛
2개월 전
회사 간식중에 찹쌀 무조건 있어요ㅋㅋㅋㅋ
2개월 전
조자마트  멤버쉽 회원 절찬 모집
헐 셋 다 너무 사랑해요... 맛동산은 내 돈 주고 사먹어본 적까지는 없는데 13은 ㄹㅇ 찐사
2개월 전
Wolfgang Amadeus Mozart  콜로레도 대주교님 미웡
다 저에게 주십시오 앙냠냠냠냠
2개월 전
참쌀 넘 맛있어요...........
2개월 전
참쌀 사랑해요
2개월 전
맛동산 빼고 다 내돈내산하는 과자...
2개월 전
1 3 사랑해요......
2개월 전
참쌀은 팬층 골고루인데요!! 조청유과는 존재를 몰랐…
2개월 전
쌀과자 사랑합니다
2개월 전
최고로 맛있는걸~~~~
2개월 전
앗..제가 다 좋아하는 과자ㅎㅎ여기에 쌀로별, 빠다코코넛, 사또밥 추가요~
2개월 전
몰랑이'ㅅ'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헐 참쌀 어린애들도 좋아하지않아여?
2개월 전
주4일제 주세요  주6일출근하는사람
조청유과 짱맛 근데 꿀꽈배기랑 비슷해요 나머지는 한두개 먹고 질려요
2개월 전
맛동산 빼고 다 좋아요
2개월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유과 너무 맛있는데요?!
2개월 전
참쌀 정말 좋아해요 앉은 자리에서 순삭
2개월 전
조청유과 짱맛이져ㅠㅜㅠ
1개월 전
A Perfect day  사랑을 나눠줄게요!
셋 다 좋아해욤 ❤️
1개월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셋 다 좋아하긴 하는데 맛동산은 넘 비싸서 안 사먹은 지 꽤 됐어요
1개월 전
맛동산 젊은층 코어 나야나....
1개월 전
참쌀 사랑해❤️
1개월 전
조청유과 환장
1개월 전
유강남  무적엘지 유강남 워어어어
특 있으면 잘먹음
1개월 전
하성운과늘함께  ㅎr늘의심장은구름☁
다조아해요ㅜㅜㅜ 조청유과랑 맛동산진쟈..
1개월 전
살만 안찐다면 하루 한 봉지씩 먹고싶은걸요...
1개월 전
LEESEO  아이브 이서🐰
유과 제가 사랑합니다ㅜㅜ
1개월 전
강삐롱  삐롱아~ 삐롱아~
맛동산 진짜 비싸서 못 먹어요..
1개월 전
유과 알랍
1개월 전
맛동산은 어른이 될수록 저와 다른 길을 걸어가는 듯 합니다..
1개월 전
맛동산 ❤️
1개월 전
맛동산 빼면 맛있어요
1개월 전
셋다 사랑해
30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런거 믿는 사람 한심...1207 김밍굴 1:05 66830 7
유머·감동 너네 학교 레전드 사건 있냐431 굿데이_희진 02.01 20:13 86443 28
유머·감동 요즘 올리브영 마켓팅중에 개별로인것...jpg346 벤츄리 02.01 14:06 128267
유머·감동 남친한테 100만원 빌려달라고 부탁했다가 잠수이별 당함.jpg254 제스 02.01 14:14 99396 39
유머·감동 오늘(2/1)부터 가격 인상되는 것들271 호롤로롤롤 02.01 22:12 53800 30
블핑 넷 다 화보 잘찍는다고 생각하는 달글 디귿 7:14 402 1
만두에서 은근 갈리는 파.jpg3 영은수 7:12 602 0
버려진 유기견들의 심리1 TEKLA 7:06 998 0
피지컬 100 양성평등 논란에 참가자 반응 영국닭집 7:05 643 0
한국인의 밥상 - 고래고기.jpg Vitro 6:49 1487 0
별거 아닌 듯 하지만 세상 따숩게 만드는 집배원님3 NCT 지 성 6:32 2431 5
알고보면 가지볶음만큼 호불호 심한 반찬14 하니형 6:09 4370 0
일본인이 한국 사람들과 비슷해졌다고 느꼈을 때4 불어트니스피 6:00 5193 1
길거리에서 말거는 사람들의 정체1 無地태 5:57 3675 1
아직 20대 중반이기에 부릴 수 있는 허세1 꾸쭈꾸쭈 5:54 6060 5
충격적인 육군훈련소 근황9 불어트니스피 5:54 5490 2
공주 한 농협지점에 칼든 강도..직원들이 붙잡아..1 훈둥이. 5:54 2650 0
"유튜버 새덕후님, 캣챠가 바로 잡습니다."10 쿵쾅맨 5:54 5826 5
한갱 인스타 ck 키토제닉 5:53 1466 0
호랑이가 먹잇감을 노리는 것 처럼 보이는 짤 불어트니스피 5:53 1993 0
인간관계를 정리해야 할 신호 8 최민호(26) 5:52 4671 1
극한의 운동신경.gif2 세기말 5:52 2606 0
30년 만에 봤어도 든든한 부산 형님 똥카 5:52 1843 0
2023년 2월 출시 기대작 게임들 sweetly 5:52 1791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 7:20 ~ 2/2 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 7:20 ~ 2/2 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