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더보이즈 상연ll조회 70207l



의외로 먹는 방법 나뉘는 컵라면 | 인스티즈


의외로 먹는 방법 나뉘는 컵라면 | 인스티즈



꼬들파 vs 불림파
의외로 취향에 따라서 먹는 방법 나뉨


나는 무조건 꼬들

추천


 
   
_HANNI  NewJeans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빛과 소금  Veritas vincit
꼬오들꼬오들 맛좋은라면~
2개월 전
서목하  DJ완승의 해적방송
과자파 없나요.. 바삭바삭 과자파..
2개월 전
222
2개월 전
33 물붓자마자 거의먹어요
1개월 전
꼬들인데
살짝 바삭하게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과자파 꼬들파
2개월 전
꼬들인데 다른 라면보다 더 꼬들
2개월 전
WINNER민호  인간내비게이션
꼬들
2개월 전
바삭파 없나요 안 기다리고 바로 먹음 먹다보면 익어서 꼬불면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ㅋㅋㅋ
2개월 전
파랑이좋아  초록이 좋아
파스타로 하면 알단테? 시네요ㅠㅋㅋ
성격 엄청 급하신가봐요 ㅋㅋ

2개월 전
파랑이좋아  초록이 좋아
+귀여우심🧡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근육산타  산타가..
뭔가 육개장은 불면 갑자기 먹기싫어짐
2개월 전
국물라면은 꼬들 볶음면은 불림
2개월 전
육개장은 꼬들꼬들
2개월 전
DDaHyoNi  SVT

2개월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꼬들! 육개장 묵고 있었는디!
2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꼬들
2개월 전
불림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낙지볶음  🧡💙
꼬들
2개월 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무조건 꼬들
2개월 전
불림~~ 스무스하게 씹고 넘기는 느낌이 좋아요
2개월 전
파랑이좋아  초록이 좋아
봉지라면은 끓일때 30초 덜 끓임 타이머 필수

컵라면은 시간 맞춰서 먹음

꼬들파vs불림파도 있지만

뚜껑뗀다vs 안뗀다도 은근 나뉘는듯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현실의현실  Healing Process

2개월 전
paradize  안녕하세용!!
중간파
2개월 전
뚜링  
111
2개월 전
la Perruche  각설탕🤎
불림
2개월 전
꼬들꼬들
2개월 전

2개월 전
컵라면은 푹 불려요
2개월 전
모리이 아이미  내한해줘 제발
뜨거운 물 말고 뜨거운 물 미지근한 물 사이로 데워서 부으면 약간 과자같은 식감으로 즐기다가 나중엔 꼬들면 ㅎ
2개월 전
22 이거죠
1개월 전
무조건 꼬들... 🥺
2개월 전
꼬들
불리면 너무 밀가루맛 많이 나서 싫어요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정 재 현  잘생겼어
무조건 꼬들!!!
2개월 전
SVT_MINGYU  1997.04.06
꼬들
2개월 전
걍 다 먹음... 꼬들이든 불림이든 노상관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Betelgeuse  아득히 먼 끝나지 않는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불ㅎㅎ
2개월 전
페브리즈  슈주간다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OPic  AL
무조건 꼬들임 퍼지는 순간 맛없어요ㅜㅜ
2개월 전
수영하고 불린 육개장 최고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내평생하이라이트  오늘도 평라 다짐
꼬들
2개월 전
성찬♡  우락밤이 🦌
꼬들
2개월 전
세웅  롯데 자이언츠
걍.. 먹음
2개월 전
할게업져  날카로운 감정의 기억이
비빔면류만 좀 더 익히고 나머지는 다 꼬들로 먹기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어차피 먹다보면 불어요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여나남  어때 여나남?
꼬들
2개월 전
11111
2개월 전
꼬들꼬들
2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면발 상관없이 저지방우유 넣어 먹음
2개월 전
또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불면 먹기 힘들어요..ㅜ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김재환 (1996.5.27)  노래하는찹쌀떡❣
그냥 3분 딱 기다렸다가 먹기 시작하는데 천천히 먹다보면 면 불어있음... 꼬들이 싫어요
2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꼬들
2개월 전
백장미  🥀
꼬들
2개월 전
WhyDon’tWe  LetMeDownEasy
불림파!!!!
2개월 전
적당히 익었을때가 제일 취향인데 시간 못기다려서 항상 꼬들인 상태로 먹음ㅋㅋㅋㅋ
2개월 전
優美  사랑할 수 없어도
꼬들
2개월 전
불림
2개월 전
바삭
2개월 전
꼬들
2개월 전
바삭한거 좋아합니다요 거의 물넣고 1분안에 뚜껑 뜯어야해요 바삭바삭하니 맛나용
2개월 전
과자파요 ㅋㅋㅋㅋ 은근 바삭바삭한 게 맛있음
2개월 전
아똥이  이상이유인수김수현
육계장은 온리 꼬들 다른 라면은 불림
2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아이 1
1개월 전
초록나무숲  아이스크림
꼬들 근데 먹다보면 불어있음
1개월 전
꼬들이 어차피 불게 되어있음
1개월 전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없어서 못먹을뿐
1개월 전
이웃집토끼  말랑뽀쨕아기토끼
꼬들
29일 전
꼬들을 넘어 바삭
29일 전
첫 입은 바삭 두 입은 꼬들 세 입은 부들부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연락 문제로 손절 많이 당했다는 이영지.jpg253 우Zi8:5690303 5
유머·감동 통장에 한달에 190만원씩 공짜로 들어오면 회사 안 다닐거야?149 진짜이10:4049365 0
유머·감동 농작물 서리 하려다 감전사한 남녀..jpg177 칼굯15:5536486 5
유머·감동 연예인은 비혼 선언 했으면 결혼 안했으면 좋겠다159 카나리아11:1360447 0
이슈·소식 솔직 vs 무례, 구별 못 하는 알바…첫 출근날 돌려보냈습니다108 완판수제돈가13:1841250 0
진짜광기 yeeezy 20:07 204 0
싱가포르 담배 판매 수준 ㄷㄷ..jpg 칼굯 20:07 289 0
소설 읽을 때 가장 두려운 상황 공개매수 20:07 197 0
팔로우 실수한 아일릿 공계 장미장미 20:07 224 0
이정도로 예술⭐️인 회사 처음 봄 episodes 20:06 139 0
박재범, 28일 새 싱글 발매…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호흡 [공식] 가나슈케이크 20:06 60 0
[선재업고튀어] 13화 스틸 편의점 붕어 20:06 168 0
우주에서 본 태풍.jpgif 색지 20:06 235 0
충남 훈련소 수류탄 사망사고 추정원인 데이비드썸원 20:05 220 0
손예진, BIFAN 올해의 '배우 특별전' 주인공 선정... 레드카펫 빛낸다 311344_return 20:05 5 0
F들 사이에 있는 T.gif He 20:05 207 0
넷플릭스 브리저튼 역대 남주 라인업 이등병의설움 20:04 279 0
오늘자 팬들 오열하게 만든 걸그룹 단체사진 동구라미다섯 20:03 597 0
장수생 친구.. 내가 잘못한걸까?.jpg 칼굯 20:01 644 0
[치즈덕] 퀴퀴의 외로운 생일파티 패딩조끼 19:56 372 0
오늘 한 마카오 TMEA 아일릿 마그네틱 무대 떼창 퇴근무새 19:53 523 0
MZ세대 가르치다가 충격받았다는 배우9 칼굯 19:50 2539 1
송중기 화보 with 강아지 꾸쭈꾸쭈 19:44 1101 0
툥바오! 가만안도! 임오 우서썽? 가만안도!(feat.그 판다🐼) sweetly 19:44 936 0
??:호중이 때문에 마음 아파 죽겠어. 일이 손에 안잡혀! 서진이네? 19:42 770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7/19 20:08 ~ 7/19 2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