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리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리연 전체글ll조회 2702l 5

*아이콘 독방에 1편부터 4편까지 있습니다!!  

 1편 

  2편 

 3편 

 4편 

꼭 보고와주세요(보고오시면...뉴에라...는...비싸니까... 더좋은...저의..사랑을...드립니다...) 

  

  

  

  

  

  

  

  

  

  

  

  

  

  

그러니까, 동혁이 아이콘 멤버가 되기 전, yg에 들어오기도 전이였던 중학교 3학년 시절. 일처리를 잘한다며 칭찬받던 학생회장 동혁도, 실수 할 때가 있었다. 한번은 축제 준비를 하다가 동혁의 실수로 찬조공연팀 하나가 아예 오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학교 학생들은 모두 그 댄스팀의 공연을 바라고 있었고, 선생님들마저 이걸 어쩌면 좋냐며 방방 뛰었던 때. 동혁은 자기때문에 모두가 1년간 기다리던 축제를 망쳤다는 생각에 망연자실했었다.  

그러나 동혁은 해냈다. 찬조공연 대신 동혁 혼자 무대에 올랐고. 반응은 폭발적이였다. 전형적인 엄친아, 모범생의 이미지인 학생회장이 스트릿 댄스를 추는건 꽤나 좋은, 아니 엄청난 구경거리였다. 학생들은 열광했고, 몇몇은 그 동영상을 찍어 유투브, 페이스북 등에 올렸다. 그 동영상을 본 yg캐스팅 매니저가 연락을 취해왔고. 동혁의 인생은 그렇게 송두리째 바뀌게 되었다.  

  

지금 동혁은 그때와 같은 기분이였다. 막막한 기분. 하지만 동혁은 알아차렸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그것도 아주 좋게! 

할머니가 즐겨부르시던 노래가사가 생각났다.  

"쨍 하고 해뜰날 돌아온단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동...혁...아.." 

  

쨍하고...해가...왜...뜰까..? 응...? 동혁아...  

진환은 주저앉고싶었다. 동혁은 착한 막내였고. 좋은 동생이였다.  

'하지만 이건 아니잖아..'  

평소 동혁은 생각하는게 곧 말로 나오는 이상한 습관이 있다는걸 진환도 잘 알고있었다. 그것때문에 몇번 주의를 준적도 있지만. 그게 제 마음대로 안된다며 울먹이는 동혁을 본 후에는 고치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나름 귀엽기도 하고. 

지금, 진환은 생각했다.'때려서라도 고칠걸. 역시 매가 약이지.'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설상가상으로 June이라는 저 포토그래퍼는 안좋던 인상이 더 험악해졌다. 

'그냥 튀는게 어때요 진환이형.' 진환을 바라보며 윤형은 눈빛으로 사인을 보냈다. 

  

동혁은 더 안절부절 못했다.'쨍하고 해가뜨기는 무슨. 쨍하고 내 목이 잘리겠어! 할머니 나 어쩔껴 우리집 삼대독자 목날아가게 생겼어 이게 다 할머니 때문이야.' 동혁은 자신의 눈치없음 대신 할머니를 탓하고 싶었다. 어떡해.. 

  

그때였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됐으니까 빨리 촬영하죠. 참..."

 

 

....방금 웃은거 맞지? 네 형 그런거 같아요.

뿌햫동, 진환 윤형 동혁의 눈이 동그랗게 커졌다. 윤형이야 눈이 원래 크더라도 ㅡㅡ이런눈의 소유자인 진환과 동혁의 눈마저 커졌다.

동혁은 한순간에 역적에서 스타가되었다.

"역시 우리막내, 형은 네 위기대처능력이 자랑스럽다." 진환이 동혁의 어깨를 톡톡 두드렸다.

"동혁아 형은 네가 니베아 립밤을 달라고해도 줄 수 있다." 윤형이 동혁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지금...나...잘한건거야...? 할머니...할머니가 옳았어... 쨍하고 해뜰날 돌아왔어...완전대박..'

동혁은 어리둥절하며 준비된 의상을 갈아입으러 의상실로 향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참,나." 

  

아 웃음참느라 뒤질뻔했네. 준회는 정말 뒤질뻔했다. 만약 준회가 정말 뒤졌다면 사망원인에는 이렇게 적히겠지. ssipdocksa. 씹덕사. 

어쩌면 위기탈출 넘버원에도 나올지 모르겠다. 20대 구모군, 김동혁 영접후 씹덕사로 숨져... 

  

"야 김한빈, 우리 동혁이 하는말 들었어?" 

한빈은 고개를 저었다. 못들었는데. 

"울 애기가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대잖아~ 진짜 귀엽지않냐... 나 웃음참느라 진짜 저세상 구경갈뻔했다." 

27년지기 친구를 보며 한빈은 생각했다.  

.....'그냥 구경가지 그랬어...저세상 영주권 얻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물론 한빈은 동혁과 다르게 이말을 입밖으로 꺼내지 않았다.  

  

의상실 안에서는 뿌햫동,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심층토론이 이어졌다. 

"우리는 위기를 모면했다! 김동혁 열사에게 박수!" 

짝짝짝짝! 윤형이 박수를 쳤다. 

"지금부터가 시작이야. 촬영 잘 하고 포토그래퍼분 지시에 잘따르면, 오늘 하루 무사히 넘어가는거지." 진환이 말했다. 

"맞아요 형!!!우리 잘합시다!!잘해요!" 동혁은 머리를 쓸어올리며 말했다. 아직은 왁스로 올린머리가 어색한 동혁이였다. 

  

처음은 윤형이였다. 윤형이 나오자마자 지원은 소리를 질렀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윤형아!!!!!!형이야!!!!!!" 

"어? 바비형?" 

바비형이 왜 여기계시지? 카메라도 들고계시네...윤형은 놀랐다. 바비는 제가 기억할만큼 자주오는 팬중 하나였다. 남자팬인데 자신을 굉장히 좋아해서 팬들사이에서도 유명한 팬인것 또한 알고있었다. 팬싸인회에 자주 당첨되서 거의 매번 와서 어떻게 매번 당첨되냐고 물었던적도 있다. 그때 바비는 운이 좋았다. 라고 대답했고. 자기 친구는 40장을 샀는데 당첨이 안되서 혼자왔다고 말했다. 아 그 친구분은 누구였더라...이름이...  아 맞아. 어쨌든. 

"형이 여긴 어쩐일이세요?" 

"어쩐일이긴~너 찍어주러 왔지." 

원래 어시스트같은건 잘 안하는데, 저친구가 도와달라고 해서. 지원은 턱끝으로 준회를 가리켰다. 

"어? 그럼 형이 저 찍어주시는거에요?" 

이적이 부릅니다 .'다행이야.' 윤형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저 무서운 포토그래퍼(는 준회를 가리킨다)와 이것저것 맞춰볼 생각을 하면 끔찍했다.  

김실장(한빈)님과 작업하는것도 좋았지만. 바비형이라면 더 잘 찍어줄것같은 느낌이 들었다. 

"자 그럼 촬영 갑니다!" 

  

  

  

  

  

  

  

  

  

시간은 쏘아버린 화살과도 같아서, 빠르게 흘렀다. 시간은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있었고, 진환과 윤형 모두 만족스러운 A컷을 뽑아낸 상태였다. 생각보다 촬영이 수월하게 이루어졌다. 이제 남은것은 동혁뿐이였다.점심시간 후, 촬영이 재개되기로 했다. 

"형, 우리 점심으로 뭐먹을거에요?" 윤형이 아이라인을 쓱쓱 화장솜으로 지우며 말했다. 설마 또 닭가슴살? 아오. 싫어. 

"글쎄, 매니저형이 도시락 사다주시려나. 아니면 나가서 먹으려나?" 진환역시 면봉으로 화장을 지우며 대꾸했다. 흐음. 

"아~고기먹고싶다..." 동혁이 나지막하게 말했다. 

  

...고기? 

준회는 안듣는척 하면서 그들의 얘기를 모두 듣고있었다. 우리 동혁이가 고기를 먹고싶다고? 그럼 먹어야지. 

  

"그럼 오늘 점심은 제가 쏘는걸로하죠. 스텝 여러분까지 전부." 

.....라고 준회는 말하고싶었다. 정말로. 준회가 짧은 시간에 써내려간 시나리오는 이랬다. 고기를 먹으러 가서. 동혁과 같은 테이블에 앉고. 무심한 도시남자이지만 내 애인에겐 따뜻한...티오피처럼 쌈을 싸줘서 동혁의 작은 입에 넣어주는. 감독 구주네 작가 구주네의 시나리오. 

  

  

 

하지만 그건 이루어질 수  없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동혁아!!!!~~촤누형님 오셨다~~" 

어디선가 출장뷔페를 불러서 끌고온. 찬우 때문이였다. 

  

"찬우야!!!!!!!!왜 이제왔어!!" 

동혁이가 쪼르르 찬우에게 달려갔다. 불행하게도, 준회의 시력은 2.0 2.0의 완벽한 시력이였고. 고스란히 그 광경을 볼 수 밖에 없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 | 인스티즈 

 

"....김동혁. 이렇게 나온다 이거지 지금?" 

  

시`발. 뒤졌어 진짜. 

준회는 생각했다. 넌 오늘 빡세게 굴려줄게. 동혁아. 

  

  

  

  

  

  

  

  

  

  

  

  

  

  

  

  

  

  

  

  

  

  

  

  

  

  

앗 시간은 어느덧 3시를 향해가고....하하.... 

드디어 촤누 등장!!!!!!!!!구주네 속을 막 뒤집어놔라 정촤누!!!!너의 미션이야!!!! 

 

암호닉:[슬기],[오레오즈],[다람],[망고],[원],[보라돌이,[애봉이],[입술],[수박],[더럽],[바비야밥이나먹자],[꽃]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사랑해요!!!!!! 

다음 8편도 기대해주세요(굽신굽신) 댓글 남기시고 포인트 다시 받아가시공!!!!!제사랑도 받아가...ㅅ...여...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제부터 준회의 헬이 시작되는건가....
9년 전
리연
헉 아직 안자고계셨다니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야...힘내구...
9년 전
독자2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요! 동혁아 그럼 어떡햌ㅋㅋㅋㅋㅋ 이제 동혁이가 빡세게 굴려지는건가요ㅋㅋㅋㅋ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ㅌ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아직 안자고계셨다니!!!!동혁이를 과연 준회는 잘 굴릴수 있을것인가!!!!!!!눈새 촤누 동혁콤비를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3
오레오즈에요!! 정찬우 너이자식...ㅎ... 이런...ㅎ...
하 진짜 나중에 준혁이들 이어주고 남은 찬우는 저랑 이어주세여 자까님 사랑해요

9년 전
리연
오레오즈님♡!!! 저도 사랑해여 근데 신알신 울리는거 제가 신작올리면 바로 울리나요? (궁금해요ㅠㅠ)
9년 전
독자23
1,2분씩 차이는 나는데 거의 맞어여ㅎㅅㅎ 이제 차누는 제가 게ㅣ또
9년 전
리연
오레오즈님 양딥(단호)
9년 전
독자24
세상에. 잔인하셔.
9년 전
독자4
으아우ㅜㅜㅠㅠ안자고있았는데!!!!목지오자마자바로왔어욬ㅋㅋㅋㅋ다음에주네가어떻게동혁이를굴릴짘ㅋㅋㅋㅋㅋㅋ기대되네요!!
9년 전
리연
ㅋㅋㅋㅋ헉!!!!세시에 읽어주시다니 ㅠㅠㅠㅠ 감사해여 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쪽지가 바로 가나봐요ㅠㅠㅠㅠ앞으로도 계속 읽어주세요 사랑합니당...
9년 전
독자5
수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애들 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 말한마디 한마디에 반응하는 준회도귀엽고 벌벌떠는 뿌햫동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남팬 지원이도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 수박님♡0♡ 남팬 지원이 귀엽죠ㅠㅠㅠㅠ일코하는 법도ㅠ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뿌햫동은 사랑입니당..
9년 전
독자6
와 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자고있었는데 이 글 보고 왔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주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당 ㅠㅠㅠㅠ
9년 전
리연
신알신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빨리오고싶어요 ㅎㅎ
9년 전
독자7
앜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애들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두근두근)
9년 전
리연
(두근두근) 귀엽져!!!!!!!텐귀인애기들 ㅠㅠㅠ다음편도 꼭 봐주세요~♡
9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ㅠㅠ왤케 다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ㅋㅋㅋ귀요미들♡0♡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욥당 정말...ㅠㅠㅠㅠㅠㅠ왜 귀여운거람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혀가 왜 그랬어ㅜㅜ...
9년 전
리연
ㅋㅋㅋ동혁아...착한데 눈치없는 눈새...귀여우니까참을게!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sipdocksa겁웃ㅋㅋㅋㅋ준회 ㄹㅇ 코믹한캐릭터
9년 전
리연
구코믹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좋게 풀리려다가 결국은 이렇게 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저는 시련위기이런걸 참좋아ㅎ...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차누야.. 너 덕분에 동혁이가 상당히 힘들겠당..ㅎ... 우리동혁이 힘셔..☆ 근데 덕후인 주네가 과연 막 제대로 굴릴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근데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이리 해맑냐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텐션이높은 하이텐션 지워니ㅋㅋㅋㅋ♡ 주네는 과연 동동이를 제대로 굴릴 수 있을지...?
9년 전
독자13
르아에지비ㅡ미리응우우우유어어애에ㅔ에에!!!!!!!! 여기서 끊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준회야ㅠㅠㅠㅠㅠㅠ 너가 그럴 수 있을거라 생각해?ㅠㅠㅠㅠㅠ 어ㅓ휴 진짜ㅠㅠㅠ 내가 준회라도 찬우 너무 싫을 듯...☆★ㅠ퓨ㅠ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후...찬우....출장뷔페까지 불러왔ㅇ....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바비야밥이나먹자님!!!♡ ㅋㅋㅋㅋㅋㅋ성덕구준회가 정말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동동이는 또 친구왔다고 달려가고ㅠㅋㅋㅋㅋ동동아 구러면 안돼...☆
9년 전
독자15
원이에요! 일어나자마자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쨍하고 해뜰날이라니!! 너무귀엽잖아여ㅜㅜㅜㅜㅜ 구준회랑같이 텐덕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생각하는게 바로 말로나오는 동혁이 ㅋㅋㅋㅋㅋ너무귀엽죠ㅠㅠㅠㅠ이러니까 주네가 안좋아하고는 못배겨ㅠㅠㅠ
9년 전
독자16
촤누가 왓으니 이제 동동이는 어떻게 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이리굴려지고 저리굴려지는...(안쓰럽)
9년 전
독자31
세상에 마상에.........
9년 전
독자17
망고예요. 동혁이는 왜 항상 귀여운 건가요ㅠㅠ 저도 씹덕사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찬우가 왔으니 이제 또 어떻게 전개가 될 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리연
망고님♡ !!! 동혁이는 진짜 수니마음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탸댱둥2...☆ 차누의 눈새같은 활약 기대해주세여!
9년 전
독자18
뚜둔과연동혁이의운명은???!!!!???!!?!!?!?!?!이렇게1일1글로오시면....아....진짜.....완전사랑해요♥ㅋㅋㅋㅋㄱㅋ오늘은동혁이가귀여워요ㅋㄱㄱ쨍하고해뜰날돌아온단닼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ㄱㄱ동혁아앞으로는무슨일이일어날지몰라....조심해....ㅋㄱㅋ오늘도잘보고가요!!!!자까님더럽;the love...♥
9년 전
리연
더럽;the love... ㅋㅋㅋㅋㅋ동혁이 텐귀져ㅠㅠㅠㅠㅠ♡♡정말 조심해야해 임마! 큰일나~~~
9년 전
독자19
정독하고왔어여ㅠㅠㅠㅠㅠ간만에 준혁 재밌는거 보고가여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갑네다ㅠㅠㅠ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9년 전
독자20
어이쿠 우리동혁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돌이킬슈없는실수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어욥...돌이킬수없어욥...
9년 전
독자21
꽃이에요! 이번화도 흥미진진ㅋㅋㅋㅋㅋ 얼른 준혁이들 행쇼 해야될텐데요ㅠㅠㅠ
9년 전
리연
꽃님!!!♡ 준혁이들행쇼...하...(먼산)
9년 전
독자22
입술이에요!!!!!!! 아 겁나 재미쪙 으으으으으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쟈까넴 빨리 다음편 갖고와라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아 징짜 내옆에다 두고 뽀ㅃㅎ만 해주면서 글쓰게하고시ㅠ가...
9년 전
리연
뽀뽀요...?(도망간다)...
ㅋㅋㅋㅋ입술님 언제나 읽어주셔서 사!랑!해!요!-3-♡♡

9년 전
독자25
으앙아 역시 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ㅇ신해놓은줄알았는데 안해놨네 해놓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신알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읽어주세요 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형냄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구도 처음접하는건데 겁나좋네요ㅜ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여ㅠㅠㅠㅠㅠㅠ퓨
9년 전
리연
준혁찬..사랑입니다..♡신알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8
작가님 애봉이에요 ㅋㅋㅋㅋㅋ 동혁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 이와중에 출장뷔페끌고온 차누라닠ㅋㅋ차누야 너덕분에 동혁이 힘들어질거같다ㅋㅋㅋㅋㅋ 아 주네 질투하는 모습도 귀여울거같아요ㅠㅠㅠ 어쨋거나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리연
애봉이님^^***ㅋㅋㅋㅋㅋㅋ찬수르 클라스=출장뷔페...차누야...누나도좀사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는 과연뷔페를 먹을것인가
9년 전
독자29
아대박대박 대박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잘읽엌ㅅ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푠 궁금하다ㅜㅜㅜ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다음편...(먼산을바라본다)♡
9년 전
독자30
보라돌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동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동동잌ㅋㅋㅋㅋ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주네와 같이 sippdocksa 씹덕...사... 주네 완전 욷욷이한테 까칠하게 굴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동동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주녁이들이 행쇼하기를..(하트) 오늘도 역시 잘 읽었어요!!!!!!!!!!!!!!!!!!!!! 다음편도 완전 기대할게요 작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욷욷이에게 까칠한 주네(상상이되지않는다 덕후로서는 있을수없는일!) 는 어떻게행동할까요...ㅎㅎ 보라돌이님♡ 늘 예쁜댓글 감사해요 ㅎㅎㅎ
9년 전
독자32
김도녁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 말대로 저세상ㅇ에 영주권 획득하러 다녀와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텐더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네 일코가 꽤 안어색하고 좋네여! 그래 ㅜㄱㄹ려! 굴리라구!ㅠㅠㅠㅠㅠㅠㅠ하 행ㅇ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할게여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감사합니다 힘내서 열심히!쓸게요!!!!
9년 전
독자33
와 작품 볼때마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밖에 안 나와요 너무 햄복해서......아 작가님 진짜 최고세요 제 마음을 가지고 튀셨어 으윽 심장테러 준회 너무 귀엽다 너 하아 내가 이 ㅏ작품보고 십ㄷㄱ덕사로 죽을 거 가ㅌ아요 어레스트 어레스트 긴급환자 한 독자가 리연 님의 작품을 보고 십덕사 하여 쓰러짐
9년 전
리연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지지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을드립니다
9년 전
독자34
준혁은 행쇼하세요!!!! 그리고 난 차누랑 사랑의도피를....ㅎㅎㅎㅎㅎㅎㅎ 주네야 네가 너무 화내니까 도녁이가 짜누를 찾잖니..! (안타깝)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
9년 전
리연
다음화...는...먼산....(하하하) 기다려주시면...뉴에라...(이드립 너무많이친듯)...♡
9년 전
비회원123.116
안녕하세요 ㅠㅠㅠ 완전재미있게보고이는 한 사람인데요.. 제가 비회원이라섷...ㅠㅠㅠㅠㅠㅠ독방글이 안보이는데 ㅠㅠ 1에서 4편까지 내용을 혹시 따로 올려주시거나 그럴의향 혹....시라도 있으시면 비회원분들도 볼 수 있게 해주고싶은데요...어떻게 안될까요? 규칙위반인가요? ㅠㅠ 어쨌든 정맒정말잘보고있습니다! 다음회 기다릴게요♡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 제글을 비회원 독자님도 봐주시다니ㅜㅜ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 음 1허ㅏ부터 4화까지 내용도 올리고싶은데 정리가 잘 안되어서ㅠㅠ 정리하고 나중에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35
더럽임니당,...
ㅜㅜㅜㅜㅜ주네질투바...ㅠㅠㅠㅠㅜㅠㅠㅡ완전기여워...ㅋㅋㄲㅋ동혁앜 ㅋㅋㅋㅋ쨍하고해뜰날. .에서완전터져가지고..ㅋㅋㅋㄲㅋㅋㄲㅋㅋㄱㅋㅋㄱㄱㄱㄱㅋㅋㅋㄱ아닠ㄱㄱㄲㅋㅋㅋㅋㅋㅋㅋ지난이마음에공감이갔어요..ㅋㅋㄲㅋㄲㅋㅋㅈ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지나니 귀여워요ㅠㅠㅠ 아낍니다 지나니(사실 안아끼는 멤버가 1도없지만) ♡ 언제나 더럽님은 더럽 the love
9년 전
독자36
구준회ㅜㅜㅠㅠㅠㅠ미친더쿠의마음텐귀....동동이 해뜨날노래졸커엽이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씹덕사 텍스트로쥬금당할거가태여...
9년 전
리연
쥬그면 앙대...ㅡ! 8편을 보셔야해요...! (단호했다)
9년 전
독자37
헐 저 왜 이거 지금 봤죠...뭔가 벌써 8이길래 바로 달려왔는데 하..쨍하고 해뜰날 .. 동혁이 진짜..주네가 텐덕사 할만 하네요 귀여워 죽겠다 동동아ㅠㅜㅜㅜㅠㅠㅜㅡㅜㅜㅜㅡㅜ
9년 전
리연
큐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동혁이 귀엽져....♡
9년 전
독자38
ㅇㄴㅋㅋㄱㅋ주네 이 귀여운 자식ㅋㅋㅋㅋㅋ아 웃겨죽게써옄ㅋㅋㄱㅋㅋㄱㅋ작가님 짱!
9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쨍하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이제야 보고 댓글을 남깁니다...ㅠㅠㅠㅠㅠ준혁 귀여워서 어떡하죠 이런 귀여움 처음이에요.....준혁 너흰 더럽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작까님 ㄷㅏ음편도 보러 갈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41
하 준회 맘찢이 눈에 보여요 ^^... 이제 동혁이가 빡세게 굴려지겟군요 ....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
9년 전
독자42
어유 찬우야 준회를 건드리면 아주 주옥되는거에요 우리 동혁이 어쩜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씹덕사를 영어로ㅋㅋㅋㄱㅋ너무 웃겨요ㅋㅋㅋ아 빨리 둘이 이어졌으면 좋겠다ㅠ 얼른 담편으로 넘어갈게여!!!
9년 전
독자44
아 드디어 찬우가 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주네 ㅜㅜㅜㅠㅠㅠㅜㅠㅠ짜증내는 것도 하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 잘 견뎌내야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게임을 시작하짘ㅋㅋㅋㅋㅋ 주네의 개미지옥에 들어온걸 환영한다 동혁과 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는 여전히 씹덕사하고 동혁이는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ㅋㅋㄱㅋㅋ ㅋㄱㅋ막..빡쎄게...굴려줘ㅎ ㅅㅎ......니밑에서......아물론촬영말이야!!
9년 전
독자47
씹덕사할것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촤눜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를긁어줘 박뱍바박바4뱍!!!!!! 전 쩰이에요 쩰제제젤제쩰
9년 전
독자49
정촤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촤누야 더해!!!!더해!!막 동동이 끌어안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아 힘내☆
9년 전
독자50
대박ㅠ완전재밌어요ㅠ구준회왤케귀엽니ㅠㅠ진짜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준혁] Parado10 리연 03.19 22:09
아이콘 [iKON/준혁] 이과 구준회×문과 김동혁 673 리연 01.30 01:49
아이콘 [iKON/준혁] 이과 구준회×문과 김동혁 1~5111 리연 01.21 00:02
아이콘 [iKON/위너/준혁/준혁민호/태양ep1.]7 리연 01.17 23:54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82 리연 01.12 00:14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번외43 리연 12.02 21:41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994 리연 11.30 00:36
아이콘 [준혁] 왕의 남자 上26 리연 11.27 21:55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882 리연 11.23 01:06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787 리연 11.16 02:42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99 리연 11.15 02:07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5화98 리연 11.12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