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날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날개 전체글ll조회 1869l 12

안녕하세요 날개입니다!

무려 4일만에

들고 오라는 스튜어드 장은 왜 안 들고오고  뜬금 없이 왠 단편을 들고 왔냐구요?

스튜어드가.. 하.. 잘 안써지더라구요

기말고사도 코 앞인 시점에 부담감 때문인지 어쩐지 잘은 모르겠어요


물론 연재는 계속 할겁니다!


잠시 쉬어가는 타임에서

한 번 끄적여본 글을 데리고 왔어요


설정은 모던한 카페의 사장인 동우와 애인인 호원이에요 하핳

나이는... 30대 초반?

으하핳

화장실은 둘 만의 비밀스러운 장소랍니다


연재를 할까 고민중이긴 한데..

일단 스튜어드 장부터 마무리 짓고 손을 대던지 말던지 해야겠네요


글루 그대, 삼열이 그대, 감성 그대, 똑똑이폰그대, 찡찡이 그대, 호찔이그대, 핫케익 그대

외에도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A Day Like Today

w. 날개



오늘도 역시 Cafe the Air는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공항에서 모티브를 따온 이 카페는 사소한 영수증 하나까지 비행기 티켓을 연상시켜 뭔가 여행용 캐리어를 가져가야만 할 것 같은 분위기다. 실제로 여행온 관광객들에겐 서비스로 얹어준다나. 덕분에 초반에는 적자가 없지 않아 있었단다.

 

깔끔하고 모던적인 실내 디자인에, 홀 알바생들부터 사장까지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로 이미 그쪽 동네에선 소문이 자자하단다. 덕분에 항상 여자 손님들로만 북적이던 카페에 어느날 부턴가 유난히 눈에 띄는 한 남자가 있다. 훤실한 키에 걸맞는 시원한 외모에, 커피를 주문해 놓고선 다 식을 때 까지 마시지 않고 딴짓(?)을 하는, 호원이다. 오는 요일이며 시간이 제각각인 것이,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히 출석을 하는 듯 하다. 왜냐니, 그야 그의 애인인 동우 때문이 아니겠는가.

 

어느샌가 호원을 보러 카페를 오는 손님들도 늘어났다지.

 

 

"오늘이 무슨 요일이더라..."

 

 

피크 시간이 지나 잠시 느긋하게 카페 안에 배치된 노트북으로 웹툰을 보고 있던 동우는 요일을 확인한 후 부터 자꾸만 카페의 입구쪽으로 신경이 쓰인다. 왜냐하면 평소 같았으면 호원이 벌써 들러 아메리카노를 시키고도 한참 지났을 시간이기 때문이다.

 

에이, 바빠서 안오려나보지 뭐, 하다가도 자꾸만 힐끗힐끗 쳐다보게 된다. 핸드폰으로 시선을 옮겨 들여다 봐도 미동도 않는건 마찬가지다. 행여나 밖에 나가면 마침 들어오려던 그와 마주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바람을 쐰다는 핑계로 나가보지만 어두컴컴하기만한 골목길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깜짝 놀라 후다닥 주차 된 차 밑으로 숨어들 뿐이다.

 

그러고 보니 날씨가 꽤나 쌀쌀해졌다. 이젠 제법 두꺼운 패딩을 입고 다니는 학생들도 있고. 엄연히 영업중인 카페 앞에서 학생들도 있는데 괜히 담배 피는게 찔린다. 뒤쪽 주차장에서 한 개피를 입에 물고 필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불을 붙이고 헤이즐넛 향이 나는 연기를 깊게 빨아들였다가 그만큼 내뱉는다. 얇은 가디건 하나로는 추운 날씨에 양팔을 부비며 반투명한 문을 열고 들어오니 집에서 바로 온 듯한 츄리닝 차림의 호원이 있었다.

 

 

"왔어?"


"응, 아메리카노 한 잔 부탁해"

 

 

저보다 솜씨 좋은 바리스타도 있는데 굳이 저에게 직접 내린 (잘 마시지도 못하는) 커피를 주문하는 모습을 보며 작게 실소를 터트린다. 그래도 요즘은 커피잔을 들고 있는 모습이 제법 자연스러워졌다.

 

하루에도 몇 번씩 여자들이 혼자 앉아있는 호원에게 다가와 번호를 조심스럽게 물어본다거나, 동우의 눈에는 뻔히 보이는 연애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아무렇지 않은 척, 바라보고 있으면 제 눈치보랴, 거절하랴. 슬슬 진저리가 날 법하지만 끈질지게 들이대는 여자들도 있다. 그런 여자 앞에서 이 (멋있고 잘생겼고 키도 크고 나, 장동우 밖에 모르는) 남자가 내 남자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오늘처럼 후줄근한 츄리닝 차림이여도 저렇게 멋있으니까 그렇게 다들 달려드는게 아닌가.

 

어린 성종이를 데리고 오면 그래도 유부남인 줄 알테니까 (?) 잠잠해지겠지 싶으니까 문제는 또 다른 곳에서 생겨났다.

 

-형, 내가 좋아 아님 성종이가 좋아?


-으하학, 그런 바보 같은 질문 그만 하라니깐?

 

세상에 자기 조카한테 질투하는 삼촌이 어딨냔 말이다. 정녕 9월 16일 날씨 좋던 날 카페에서 봤었던, 넘치는 여유로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그 사람이 맞는지.

 

하긴, 그날 그 뜨거운 커피를 막걸리 잔 들이키 듯 한 입에 털어넣을 때부터 알아봤어야했다.

 

 

"오늘은 좀 늦게왔네-?"


"아아, 일이 좀 꼬여서. 음? 나 기다린거야?"


"응, 조금은? 앉아있어, 갖다줄게-"

 

 

안그런척 슬며시 올라가는 입꼬리를 보면서 나도 작게 웃어버렸다. 그렇게 내가 좋을까. 괜히 나 혼자만 하는 사랑이 아니라는 생각에 기분이 더 좋아져버렸다.

 

손수 내린 커피를 서빙까지 해주는 착한 사장님이 어딨어, 어스레를 떨며 그의 앞에 자연스레 다리를 꼬아 앉고선 미소를 짓는다. 왠일로 따뜻할 때 커피를 마시려는 그를 보며 헹여나 또 혀를 데이진 않을까 조금은 불안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요즘 맨날 오네?"


"보고싶으니까-"


"그렇게 보면서도?"


"보고있어도 계속 보고 싶은 걸 어떡해-"


"어휴, 주책-"

 

 

손사례를 치며 말은 그렇게 해도 밝은 조명 아래서 홍조를 띈 얼굴은 손으로 가리는 것만으로는 숨기기가 벅찼다. 문득 어려보이는 것도 물론 좋긴하지만. 슬슬 나이에 맞게 하고 다녀야할 것 같아 수염을 기르리라 다짐하고 양 이틀간 면도를 안했더니 손에 닿는 까슬한 느낌이 싫다.

 

키스 할 때 닿으면 어떡해.

 

집에 가서 당장 면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나 하고 있다가 저를 빤히 바라보는 느낌에 다시 눈을 맞춘다. 그 속에 '왜?' 라는 의문도 품은 채

 

 

"화장실 가려고."

 

 

 

-

 

 

화장실 문이 채 닫히기도 전에 입술을 부대끼며 서로를 진하게 탐했다. 피크시간이 지난 늦은 시간이라 텅 빈 화장실은 두 사람의 격한 키스에 낯뜨거운 소리가 울렸지만 전혀 개의치 않은 듯 했다. 화장실 변기위에 밀쳐 앉혀진 호원의 허벅지 위로 동우가 사뿐이 앉는 순간에도 설(舌)왕설래는 끊기지 않았다.

 

동우는 숨을 들여마시곤 얇고 붉은 입술을 뗐다. 오징어 촉수 처럼 끈덕지게 안 떨어질 것 같던 입술 사이의 거리가 벌어지고 트여진 숨통에 서로의 타액으로 번들거리는 입술을 손등으로 훑는 모습은 의도치 않게 선정적이였다.

 

서로의 눈동자를 맞추다가 호원의 어깨에 손을 얹고 가만히 코를 맞대는 동우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피어지는 모습이 호원의 눈 한가득 담겨졌다.

 

 

"...호야 눈에 나 보인다-"


"나도,"

 

"앗, 거기다 하면 보인다니까-"


"보라 그래. 그래야 내꺼 안 넘보지."

 

 

쿵쿵쿵, 조금은 빠른 듯한 심장 박동이 기분 좋게 울렸다. 어떡해? 너무 좋아. 한순간에 확 불타오른 사랑이니 만큼 작은 불씨 하나가 남더라도 아주 오랫동안 꺼지지 않길 바라는 제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갑작스레 목덜미를 말캉한 혀로 핥아올리기에 한쪽 눈을 찡긋이곤 바라본다.

 

행여나 아까 핀 담배냄새가 날까 나름 걱정도 하면서. 건강 챙기는 호원 앞에선 왠지 흡연 하는 것이 못된 짓(?)을 하는 것만 같아 숨기게 된다. 다행히 담배 향도 헤이즐넛이고, 하루종일 커피만 만져대니 티가 나지 않을 것이라는 자기 합리화도 잊지 않고. 워낙에 제 애인은 둔하니까-.

 

비 뒤 쌀쌀해진 날씨를 미처 생각 못하고 흰 브이넥 반팔 티에 가디건 하나만 걸치고 있는 탓에 어렵지 않게 목선을 따라 입을 맞추더니 도드라져있는 쇄골 뼈에 입을 맞추곤 깊게 빨아 올린다. 밀어내려 손에 힘을 주니 오히려 저를 더 끌어당겨 이를 세워 얇은 살을 깨물며 긁기까지 한다. 민망할 정도로 느끼하지만 또 그것 나름대로 어울리는 멘트도 잊지 않고.

 

아이 진짜 터틀넥은 답답해서 입기 싫은데, 가리지도 못하게-.

그를 밉지 않게 흘겨보니 또 좋다고 웃는다. 그렇게 웃으니 타박하려던 목소리도, 오리 주둥이 처럼 뾰투룽 하니 나와있던 두툼한 입술도 들어가버린다.

 

아. 그냥 이대로 퇴근 해버릴까. 사장님이라고 너무한다는 식의 투정 섞인 목소리가 들리는 듯 싶다. 에이 몰라. 그냥 오늘은 집에 갈래. 원래 그래야 되는거야.

오늘 같은 날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우.......신작알림에 냉큼 달려왔더니 야밤에 이런 달달터지는 글을......시험공부 중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예전부터 작가님 글 꼬박꼬박 챙겨보고 댓글도 쓰고 있는데 저도 암호닉 하나 정해도 될까여....ㅋㅋㅋㅋ요새 저 피아노 치고싶은 욕구가 폭발하니까 피아노로 할게요ㅋㅋㅋ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날개
피이노그대! 잊지않고꼭꼭기억할게요 ㅎㅎㅎ 진작에암호를안드시지않고!! ㅎㅎ 그대도 시험질치르시길바랄게요 호이팅
11년 전
독자2
호찔이에요!!!!기다리다 일빠놓쳣다ㅠㅠㅠㅠ암튼 그대 진짜오랜만에 달달한야동이들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 달달해서 잠이안와요. 책임져요그대.....는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잉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ㅠㅠ역시 너네는 달달이 갑
11년 전
날개
ㅠㅠㅠㅠㅠ호찔이그대 ㅠㅠ매번제글에이렇게잊지않고와줘서너무나고맙습니다 ㅠㅠㅠㄱ번외는모르겠지만글잡에달달물을올리는건처음이네요! 하하핳
11년 전
독자3
핫케잌이에요!!! 뭐야뭐야ㅜㅜㅜ 저런 달달한 야동이라니ㅜㅜㅜ!!!좋다....매우 바람직하다ㅜㅜ호원아 표시 막 남곀ㅋㅋ 도장을 아예 찍어버리는 거야!!! 그리고 넌 츄리닝 차림도 멋져ㅋㅋ 역시 장동우의 남자야ㅋㅋㅋ원래 사장님의 권력은 이럴때 써먹는거져ㅋㅋ ㅋㅋ 이런날엔 당 장 둘이 집에가서 밖으로 나오지 않는게 최고ㅋㅋ!!
11년 전
날개
핫케익그대!! 아...배고픈데그대닉덕에입에군침돌고좋네요..으하핳 달달물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이런날엔 둘이집에서 안나오는개좋죠..이왕이면..침대에서..?**
11년 전
독자4
오메 이렇게 달달할수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날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루한글에소중한덧글남겨주셔서감사해요그대 ㅠㅠㅠㅠ ㄹ달달물은진리인겁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5
야동러에게 이런 황금같은 일이....ㅁ7ㅁ8!!!!!!!!!!!!!!!!
11년 전
날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진리이자 이사실은 불변의법칙인겁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우아!!!!!긍우입니다!!글루!!!!글루글루!!!!작가님께서저를기억해주시다니#!!!이글루매우감동스럽습니다ㅜㅜㅜㅜㅜㅜㅠ스튜어디스장도이번팬픽도매우매우사랑스럽.....ㅠㅠㅠㅠㅠ아웅기말고사기간이라힘드시됴?기다릴테니까천턴히오새요오~언제든지환영♥
11년 전
날개
글루그대!!! 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격한반응을해주시다니너무나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ㅠㅠㅠㅠㅠ 기다리게해서너무나죄송해요 실망안시키도록노력하겠습니디 어헣
11년 전
독자7
삼열이에요! 일어나자마자 신알신쪽지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 지금 씻어야되는데....근데 잠왔는데 작가님덕에 잠이깼어요! 아침부터보는 달달한 야동이란....작가님도 시험기간이시군요ㅠ 시험잘치시고 스튜어디드장 천천히 쓰셔요! 기다릴게요!ㅎㅎ 아 그리고 제암호닉있어서 놀랬으요...기쁘고ㅠㅠ 으엉 사랑합니다...ㅋㅋㅋㅋ이제 씻어야겠네요...담에뵈요 작가님!♥
11년 전
날개
으하핳갸운하게씻으셨나요 삼열이그대 ㅠㅠㅠ 제가그대를어떻게모르겠어요 ㅎㅎ 저됴그대사랑합니다ㅠㅠ매번이렇게덧글남겨주셔서너무나감사해요 ㅠㅠㅠㅠ 아침의달달물은사랑입니다 으하하하 기다리게해서죄송해요그대 ㅠㅠㅠ
11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네 아주개운하게 씻었죠ㅎㅎ 아이ㅠ 그대픽이재밌으니 매번 올수밖에요ㅎ 아닙니다ㅠ 천천히오셔도되요ㅠㅠ
11년 전
독자8
찡찡이에요!!힣.........시험기간에 달달하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저카페어딧어요 당장달려갈거에요 거기가면 저런남자들잇나요?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에 제 암호닉보고 놀란건 비밀♥
11년 전
독자9
똑똑이폰이에요!!! 아 그대글에 암호닉써주시는거 너무좋아옄ㅋㅋㅋ 아 달달터지네요ㅜㅜㅜㅜㅡㅜㅠㅜㅜ저카페 나도갈래엉엉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1
와~ 야밤에 밖에는 비도오고... 정말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야동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좋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란 이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석이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7:58 ~ 6/2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