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139l 17
-백현아아-, 나 어디-게?

"어디야, 응? 어디야.."

-어디긴! 바로바로..

"응, 어디?"

-배켜니 마음 쏙-!


미쳐버리겠다, 나보고 집에 꼼짝말고 누워서 눈도 뜨지 말라는 말에 말잘듣는 강아지처럼 곧이곧대로 눈감고 자고 있었는데, 내 알람소리가 울리기도 전에 전화가 왔다. 그러니까 얘 퇴근시간에 맞춰서 알람을 맞췄는데..그 알람이 울리지도 않았는데 술에 쩔어버린 전화가 온 것이었다. 아직 퇴근시간도 안된 애가 어디서 술을 이렇게 퍼마시고 전화를 한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애를 찾아야하니 옷을 대충 챙기고 집을 나섰다. 귀에 붙은 전화에는 횡설수설 말도안되는 소리만 들렸고.


-아아, 백혀나..나 정말..

"옆에 뭐가 보여? 응?"

-나아, 내 가방이 보여요..

"가방 말고 또 뭐가 보여요?"

-발..큰 바알!


뭐? 발? 큰 발? 큰 발이면 남자 발 아니야? 이런 씨ㅂ..욕을 속으로 읊조리며 엘레베이터를 기다릴 시간도 없이 계단을 마구 뛰어내려갔다. 어디에 퍼질러 앉아있길래 남자 발이 보인다는 거야, 심장이 쿵덕쿵덕 뛰었고 손에 들고 있던 가디건은 입을 생각도 못한 채 전화에 대고 재촉했다.


"혼자야? 옆에 아무도 없어?"


웬 남자 목소리가 들리는데,


-줘봐요, 휴대폰 줘봐요. 

-시러어!

-..쌤, 여기 병원 앞에 있는,

-아아아아, 너 배켜니한테 호온 난다? 백혀니는.. 나 이러는거 아주아주 시러해.

 
아, 익숙한데. 익숙한 목소린데 누구지. 어찌됐든 남자랑 있다는 사실이 너무도 불안해서 휴대폰을 들고 언성을 높였다. 미간이 저절로 찌푸려졌다.


"어딘데, 어디서 얼마나 마셨길래 말도 제대로 못..!!"

-흐으어어엉!!!!

"왜!! 왜 울어, 왜!! 무슨 일인데, 어?!"

-니가 화내짜나!!!!

"아.."


그랬구나, 내가 소리질러서..최대한 목소리를 낮춰 다시 어디냐고 물었다. 이건 무슨, 환자 다루기보다 힘들어.


"으응, 미안. 지금 어디 앉아있어? 병원 앞이야?"

-백혀니다..

"응, 나 백현이야. 백현이가 데리러 갈게. 어디에 있.."

-우와아..백혀니다..

"어...?"

-진짜 백혀니다..


전화기에서 들리는 목소리가 다른 쪽에서도 똑같이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전화를 살짝 떼고 귀를 기울였더니 건물 모퉁이 쪽에서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백현이다.. 백혀니다..아, 망할..귀여워.


"너!!"

"흐흥, 거봐.. 진짜 백혀니라구 내가 그랬짜나.."


건물 모퉁이를 돌았더니 문 닫힌 카페 앞에 쪼그려 앉아 나를 쳐다보고 있는 여자가 보여. 누구겠어. 그 앞에는 어쩔 줄을 모르고 발로 땅바닥만 턱턱 치는 종인이. 목소리가 익숙하다 했더니 종인이었구나. 나를 보자마자 종인이는 다행이라는 표정을 지어. 쟤는 저 표정 병원에서도 나만보면 짓더니 이런 상황에서도 짓네.


"쌤..집이 어딘지 얘기를 안해주셔서.."

"하이고..이 여자야.."

"선배님 얼른 병원으로 출근 하셔야겠어요. 엄청 힘들어하시던데."


무덤덤하게 내게 핸드백을 건네주면서 하는 종인이의 말에 뒤통수를 한대 얻어맞은 듯 멍해졌어.


"..왜, 힘들대?"

"그래보이시던데."

"너랑 마신거야?"

"저는 안마셨구요."

"야, 이 자식아. 그럼 못 먹게 말려야지, 그걸 보고 있어?"

"아시잖아요, 저 이 쌤 앞에서 꼼짝도 못하는거."


맞다, 그랬지. 김종인은 감히 4년차 간호사 앞에서 찍소리도 못하는 레지던트였고 병원에서도 종종 혼나고 있는 모습을 봤었는데. 술 마시겠다고 고집을 피우는 애를 말렸을리 만무하다. 


"야, 그럼 왜 힘드냐고 물어보기라도 했어야..!"

"한마디도 하지 말고 앞에 앉아있으라고 그러시던데요."

"그렇다고 진짜 한마디도 안했어?"

"안주 시켜드리려다가 맞을 뻔했어요."

"그럼 빈 속에 술만 먹였어?"

"네. 선배님 부르려고 했는데 제가 휴대폰을 안가지고 끌려나와서.."


진짜 다 꼬였네, 바닥에 앉아서 꾸벅꾸벅 졸고있는 애를 한 번 쳐다보고, 최소 몇시간 동안 고생한 것 같은 종인이를 한 번 쳐다보고. 지금 이 순간 세상에서 제일 미안해지는 나였다. 일단 애를 일으켜야겠다 싶어서 허리를 구부렸는데, 


"백혀나아.."


내 다리를 두 팔로 꼬옥 껴안으면서 얼굴을 부비부비 문지르는데, 이 상황에서 웃으면 안되지만 입술로 웃음이 자꾸 삐져나왔다. 아, 귀여워. 귀여워..


"..선배님,"

"어, 왜."

"그냥 웃으세요."


김종인, 이 당돌한 자식..내가 웃음을 꾹꾹 참는 걸 봤는지 자기도 피식 웃으면서 그냥 웃으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냥 웃었다. 이 정도까지 술을 마시면 다음날 고생할 거라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일년에 몇 번 볼까말까한 애교를 이렇게 폭탄처럼 터트려 주는데 웃지 않고 버틴다는 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다. 


"너는 일하다가 끌려 나온거야?"

"일 끝나고 공부하고 있었어요."

 "음..그래, 사고 안치고 잘 있지?"

"저 사고 많이 쳐서 이 병원 채용 안될 것 같아요."

"인턴 합격 해놓고 레지던트에서 떨어질래? 잘 좀 해."

"얼른 오세요, 선배님 없어서 사고 칠 때마다 눈치보여요."


이 자식이 사고 안 칠 생각은 안하고. 그래도 많이 공부하는 게 보이긴 한다만. 딱 일 년 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웃기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지만 내년에 얘도 레지던트 달고 개고생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니 지금이 좋을 때라는 생각도 했다. 여전히 내 다리를 붙잡고 얼굴을 부비고 있는 애를 붙잡아 일으킨 다음 종인이의 도움을 받아 등에 업었다. 얼마나 마셨으면 몸을 제대로 가누지도 못하고 내 등에서도 휘청휘청거린다. 나올 때 가지고 나와 미처 입지도 못한 가디건을 등에 덮어 달라고 부탁한 뒤 핸드백을 손에 들었다. 


"고생했어, 미안하고. 오늘은 들어가서 좀 쉬어."

"고생은요, 선배님도 푹 쉬세요. 출근 언제부터 하세요?"

"내일부터 가야지, 얘가 이 모양이 됐는데."


그럼 내일 뵈어요, 이제야 풀려난다는 듯 씨익 웃은 종인이랑 인사를 하고 터벅터벅 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술 마실거면 나를 불렀어야지."

"으응..잘모태써여..의사선샌니임.."

"잘못했어요? 잘못한 거 알아요?"

"네에.."

"응, 사랑해."

"어어...모야아.."

"대답해야지."

"모야아..부끄러어.."


부끄러어, 부끄러어, 그러면서 내 등에 얼굴을 부비더니 대답을 재촉하는 내 말에 웃기만 한다. 그러더니 잠이 들었는지 금새 조용해진 숨소리에 깰까 싶어 걸음을 살짝 늦췄다. 내일도 출근해야하니, 최대한 깊게 재워야지.

더 가벼워진 것 같은데, 살이 빠졌나. 밥을 제때 안챙겨 먹나..별 오만가지 생각을 다 하다보니 어느 새 집 앞이었다. 신발을 벗겨 준 뒤 침대에 눕히고 이불을 덮어줬더니 감고 있던 눈을 번쩍 뜬다. 뭐야, 자는 줄 알았더니.


"깼어? 더 자. 집이야."

"으으응.."

"안 잘거야?"

"백혀니도 여기 누워어.."

"백현이도 거기 누워?"


내 말에 고개를 세차게 끄덕거리는데, 이 귀한 기회를 그냥 넘길 수 없지.


"백현이 눕기 싫은데."

"누워어..누워즈세여.."

"여기, 뽀뽀하면."


볼을 갖다대면서 손가락으로 톡톡 쳤더니, 부끄럽다는 듯이 웃더니 바로 볼에 쪽쪽쪽 입을 맞춘다. 그리곤 내가 고개를 휙 돌려서 입술을 갖다대면 또 거기에 잔뽀뽀를 퍼붓고, 내가 웃으면 자기도 웃으면서 입꼬리에 입을 맞추는데 술냄새가 폴폴 풍겨도 예뻐.


"돼따아..백혀니 얼릉 느워.."

"응, 백현이 누우러 간다."


침대를 빙 둘러 옆자리로 가 누웠더니 몸을 내 쪽으로 홱 돌리며 꿈틀꿈틀 움직여온다. 얘가 술 먹으면 속이 뒤집히는 타입이라 또 속을 게워내진 않을까 싶어 명치 끝을 살살 만지면서 물었다.


"속은? 여기 아파? 답답해?"

"..으응?"

"여기, 누르면 아파요?"


하면서 살짝 눌렀더니, 아픈지 내 손을 탁 치고 품 속으로 파고들어오길래 등을 톡톡 쳤더니 또 우욱거리며 어깨를 꿈틀한다. 토하려나, 차라리 토하면 술이 조금 깰텐데. 싶었지만 바로 눈을 감고 색색 숨소리를 내길래 깨우지도 못하고 눈을 부릅떴다. 자다 토하면 큰일 나니까..오늘은 내가 나이트 근무서는 날인가.












으아아아아아ㅏㄱ악!!!내일 성적 나오는 날..제가 오지 않는다면..한강 대교 밑을 찾아주세요...아.. 장학금 받고 싶다!!!!!!!!장학그 ㅁ줘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니니야예요! ㅇㅇ이가 백현이가 병원 못나가고 쉬는동안 혼자 출근하느라 힘들었나봐요ㅠ 말좀잘들으라는데 안듣는 백현이도 한몫 했않았을까...조심스레ㅎㅎㅎ 종인이 끌고와서 앞에 한마디도 못하게 앉혀놓고 술을 먹었다니.. 몸도 못가눌정도로... 이런걸보니 많이 힘들었나봐요ㅠ 1년에 한번볼까말까한 애교가득한 모습 보니 혼내지도 못하고 귀여워하며 웃는 백현이ㅎㅎㅎㅎㅎ 이때다싶어서 더 장난치는 모습 보는데 이부부 참 이쁘다 싶었어요~ㅎㅎ 자는동안 토할까싶어 나이트근무를 서야겠다는 백현이 이쁘다~ㅎㅎ 오늘도 잘봤어요!! 작가님 장학금 꼭 받길!!!
9년 전
꼬잉또오잉
장학금!!!!!!꼬옥...!!이번학기는 망했지만..내년엔 받는걸로..네..꼭 그럴게요...ㅠㅠ!!!오늘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2
2222
9년 전
독자20
와 애교 장난 아니다... 부럽다... 하... 나는 왜 저런 애교가 안 나올까...?
9년 전
꼬잉또오잉
ㅈ..저도...안나와여..애교나오는 글 쓰는것도 힘든 사람이..저에여....
9년 전
독자3
헐 우와 3등! 작가님 매번 설렘사할것같은 글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꺄 삼등! 저도 항상 고마워용!!
9년 전
독자18
헐 답글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엘르
아이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백현이 눈은 괜찮대요? 매번 이렇게 설렘사 감사합니다ㅠㅠ
종이니 간호사한테 쩔쩔매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백현이 다정한것도 죽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뭐..눈이야 이제 나을ㄸㅐ 됐으니 괜찮겠죠..(먼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백현이랑 결혼하고싶다!!!!!!엘르님 뭔가 오랜만인것가타요..아님말구.......ㅠ_ㅜ....항상 즐겁게 읽어주셔서 넘 고마워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1
맨날오고 댓글도 맨날 답니다. 다만 내가 나인걸 안 밝혀서 구래여... 맨날 늦게오느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장학금 받으실거에여! 백현이는 제가 워더해가겠슴다(찡끗)

9년 전
독자5
딱풀
9년 전
독자7
딱풀이에여ㅠㅠㅠㅜㅠ 애교부리는거봐 여자인내가봐도 말투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쿠ㅜㅜㅜ 그리고 종인이도 귀엽고 ㅋㅋㅋ 작가님 장학금 꼭 받을수 있을거에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우아우아 딱풀님이다 아아ㅏ아ㅏ 우아~
장학금..이번엔..(절레절레)..
내년에..내년에 받아오도록할게요.....
ㅎㅎㅎ오늘도 감사해용!!

9년 전
독자6
우와아 저 이렇게 빨리 댓글 달아보는건 처음이에요!!!! 맨날 신알신 알림오면 그냥 보는둥 마는둥 넘겼는데 의사썰은 알림오자마자 바로 튀어온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정도로 애정깊은 글이랄까ㅠㅠㅠㅠ?아무튼 잠들기 전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오늘도 설렘 폭발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나!!!!ㅠㅠㅠ!!!
진짜 고마워요..ㅠㅠ....흐엉..ㅠ.ㅠ....(더 길게 쓸걸 후회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엉..정말 이런 끄적끄적 글같은거...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ㅠㅠ!!!!!!굿밤되세요!!

9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뭐야이번편너ㅇ므달달해변백현왜이리다정해..쥬금
9년 전
꼬잉또오잉
쥭지마러라!!!죽지마여..!!
9년 전
독자9
제가1등해써여오러로어엄!!!!!
9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아진짜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ㅠㅠㅠ다정열매원액드링킹하싱 변선생 ㅠㅠㅠㅠㅠㅠㅜㅜㅜ사랑합니다작가님 ㅜㅠㅜㅠㅠ장학금타실꺼에요ㅠㅠㅠ왜냐면 ㅠㅠㅠㅠㅠㅠ변선생이 장학금작가님주신다고해끼때무니에여ㅠ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헐쩐댱..저도 저거 일등 못해봤는데..한번도..ㅎ..
왠지는 모르지만 맨날 글 올리고나서 바로 제 글이 뜨는데도 17등하고 막 그래여..왜지..왜 글쓰는 나보다 먼저보는 사람들이..있는거지..!!!!
저는 좋아옇ㅎㅎㅎㅎㅎ다들 빨리와주셔섷ㅎㅎㅎㅎㅎㅎ헤헿 일등 넘 감사해요!!
장학금은..!!!!다음에 여부를 알려드리죠!!!!장학금 0원 받을 확률 100퍼

9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항상 설레게하는뭔가가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 장학금 받을수있을거에요!!!ㅎㅎ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아니여..못받을거에여...괜찮아요..알바를 더 뛰어야되나..ㅎ..ㅎ..
오늘도 글을 읽ㅇㅓ주셔서!!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백현이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같은남자어디없나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없..없...어딘간 있겠죠..?내남자였으면 좋겠다.......ㅠ_ㅠ....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작가님기다리고있었어여ㅠㅠㅠㅠ여주애교피는거짱귀ㅠㅠㅠㅠ종인이오랜만에출연한거같아요ㅠㅠ오랜만에나오니이것고이것대로반갑네욯ㅎㅎㅎㅎ작가님성적질나올거예여!!! 믿습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ㅎㅎ성적!!믿어주셔서 고맙습니다!!교수님도 제 성적을 좀 믿어주셔야될텐데..뭐..이제 끝난마당에..ㅎ....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얼른 또 올게욯ㅎㅎㅎㅎ종인이늫ㅎㅎㅎㅎ종인이도 데꾸올게용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우왕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진짜 이거보고 꿈 확정지은거 아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하구요. 궁금한게 잇는대 대학생이세요??대학생이먼 무슨과에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나!!!저는 대학생이에여!!!!!간호학과!!!
간호학과 최고 짱짱 쨔장! 근데 별로 아는 건 없어여! 간호사가 아직 아니라서...ㅎ....잼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37
하나만더물어볼께양...공부어떻게하세요?ㅠㅠㅠ진짜 어떻게공부해야할지 머르겟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여???무슨공부요? 대학공부욤? 아니면 고딩때 수능공부?!
9년 전
독자71
그냥 공부요!!평소나 시험공부ㅜㅜㅠㅠㅜㅠ진짜못하겟으오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7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82
삭제한 댓글에게
마지막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때는 문제집 많이풀죠?교과서보다 문제집 많이봐요?

9년 전
독자15
백현이 ㅠㅠㅠㅠㅠㅠ 낼부터일이라니 ㅠㅠㅠㅠ
좀만더쉬는것어때 ㅠㅠㅠㅠㅠ
겁나설레게 ㅠㅠㅠㅠㅠ 웃음참지맣ㅎㅎ
종인이가 수고가많아 ㅠㅠㅠㅠㅠㅠ
백현이빨리나으면좋겠다 ㅠㅠㅠㅠㅠ
작가님 꼭 장학금 받으실거에요 !!
내가응원할게요 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낳ㅎㅎㅎㅎㅎ응원까지!!고마워요!!!이번엔 힘들겠지만.,.이 응원을 받아 내년에는 꼭 타오도록할게요..!!!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6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글 너무좋아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아그리고 저
너는 웬디신데렐라보다 예뻤지 에요!!!!!!!!!!!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아그리고 작가님 저주제에 부탁이있어요!!독자주제에ㅠㅠㅠㅠ
여주 교통사고 크게나서 수술하고 병원 입원한거 이런것도 써주시면안도ㅑ요????담당의사는 깐지나게 백혀니..ㅎㅎㅎ....엄청난 걱정과 고나리질속의 설렘을 느끼고싶어요(저변태 ㄴㄴ)
진짜 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오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교통사고 당하구 그룸 앙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음) 배켜니 아직 레지던트된지 일년바께앙댄느뎋ㅎㅎㅎㅎㅎㅎㅎㅎㅎ수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넘 좋댱
원래 망상은 구라100퍼니까여 그래서 빙의글이고 망상이죠 뭐..현실에는 저런 의사도 없구여..뭐든 할수이써여!!!교통사고 나고!!!!수술도 백현이가 하고!!!!!아군데 둘다 넘 다쳐서 가끔 또 아푸냐고..하시는 분들이..(또륵..) 근데 전 아플때 잘해주는거 젤 조아해서..싸우는 것도 좋아하고..(변태마즘) 조만간 들구 올게용!!!!!

9년 전
독자31
헐자까님..저랑취향이 참 똑같으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싸우고 막 다치고이런거제일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변태의심)ㅠㅠㅠㅠㅠㅠㅠㅠ깐지나게백현이가 막 엄청걱정하고 난리나고....하...나레기 망상은 끝이없다....☆☆....백현아 나란남자 내망상남....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모든건 작가님의 손에의해 만들어져요..!작가님 힘..!!!!진짜루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내 첫 빙의글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준나드요정이에요! 항상 댓글을 남기지만 댓글을 남길때마다 내가 암호닉이 있었나... 헷갈려요ㅋㅋㅋㅋㅠㅠ 암튼 아픈 백현이때문에 마음 고생에 혼자 출근은 해야겠고 하는 여주가 속상해서 술만 엄청 마시고.. 백현이 보니까 좋다고 애교부리고ㅋㅋㅋ! 백현이는 더 좋아하고... 그냥 천생연분이다 오래오래가 우쭈쭈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암호닉 정리를 안한지 오래되어서..(먼산..) 근데 준나드 요정님 좀 많이봐서 알아요!! ㅎㅎㅎ항상 댓글 남겨주시는거 잘 보구있어요 사랑사랑 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헉... 많이 보셨다니 감덩감덩이에요8ㅅ8... 근데요 자까님 이렇게 사이가 좋기만해서는 안되요..! 안된다구요...! 한 번 둘이 제대로 삐둘어지게 싸워주세여ㅎ.... (변태아님)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 그쳐 저도 그생각했어요 조만간 배틀한번.....뚜둑뚜둑....
9년 전
독자23
딸둥이에요...어째서오늘편...달달하죠?...
9년 전
꼬잉또오잉
왜냐면..술은..달달하니까요...(ㄱㅐ소리..)
9년 전
독자24
밍글맹글이에여!!!!여주가이렇게애교를부릴줄이야ㅋㅋㅋㅋ넘귀여워옄ㅋㅋㅋㅋ 둘다너무보기좋아여...요새종인이안나오다가 간만에나오네요!!ㅋㅋ그 신입간호사?랑 잘돼보이던데 둘다서로생각하는거보면 제가보기좋네요 ㅎㅅㅎ 백현이는오늘땡잡은걸로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밍글맹글님이다아아아ㅏ아아아아ㅏ 반가워요!!!종이니.,종인이는 필요할때만...ㅎㅎ.......항상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답댓을 매일 못달지만ㅠㅠ항상 잘 보구있어요!!
9년 전
독자33
이렇게답글을다달아주시다니 에인젤이세요(감격) 요새작가님글인기많고그래서너무좋아요 이제서야 이좋는글을알아보다니ㅠㅅㅠ
연중마시고 쭉같이가용 장학금도꼭받으시고 연말잘보내시길!!!!

9년 전
독자25
벚꽃 / 헐 컴티였는데 알람 똭!!!!!!!!!! 아 그나저나... 증말...... 백현이랑 여주랑 완전 귀엽쟈나................... 너네 그렇게 귀여우면 안돼.......내가 달달해 미치쟈나!!!! 끙...... 완전 귀여워...... 부럽다..... 아 눈에서 땀이 나네 ;ㅅ;... 왜그러지.... 헝 작가님 내일 성적 나오시는 날이라구요? ㅋㅋㅋ캬캬ㅑ캬캬캬컁
죄송해여... 저도 점수가....ㅎ ㅏ...... (침묵) 작가님 힘내세요..... 장학금 꼭 받아오시길.... 감기 조심하세여~ 항상 잘 읽고 있슴다 사랑합니다 ♡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벚꽃님이당ㅎㅎㅎ오래된 암호닉 보면 짱 반갑다능...ㅎㅎ..
성적 뭐..!인생 별거있나요..1!!!!!ㅠㅠㅠㅠㅠ성적 나오고!!교수님..플러스 붙여주세요..!!메일 보내고!!!!!교수님은 안된다하시고!!!뭐 그런 일의 반복이죠! 또 교수님한테 장문의 편지를 쓰려면 손가락을 풀어놔야겠어요..ㅎㅎ..벚꽃님도 감기조심하시구! 댓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26
지뚜)여주 애교쟁이네욬ㅋㅋㅋ둘이 아주 달달해요ㅋㅋㅋㅋ진짜 대리만족....너무 설레고 좋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지뚜님 방가방가방가워용! ㅎㅎ저도 대리만족...흑....항상..잘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눈물)
9년 전
독자28
헐 정주행중이였는데 뙇!!!! 운이ㅠㅠㅠ넘 ㅠㅠ좋네요ㅠㅠㅠ흐긍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으에엥
9년 전
독자29
백현이가 없는동안 많이 힘들었나보오....이 글은 진짜 책 내야되...이건 두고두고 봐야한다구요ㅠㅠㅠ(오열)
9년 전
꼬잉또오잉
ㅊ..책...ㅊ...책....!!
아..이번방학에 책 많이 읽기로 다짐했는데 왜 때문에..아직 한글자도 안읽은 건지..헤헷..
두고두고 보아여! 얼른 앞 편들 수정하러가야지........ㅠㅠ.....

9년 전
독자81
천재이야기 재밌어요! 꼭 읽어보세용ㅎㅅㅎ♡
9년 전
독자30
세상에나 짱달달하고 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읽는내내엄마미소..!
9년 전
비회원122.117
0408이에요!!! 백현이 너무 다정해요ㅜㅜㅠㅜㅜㅜㅜㅜㅜ 간호사되면 저런의사 만날수있나요?ㅋㅋㅋ 저 꿈이 간호사에요!!! 이제 고3이네요ㅠㅠ 꼭 공부열심히 해서 간호사될거에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 고삼!!산삼보다 좋다는 고삼!
ㅈㅅ해요 드립..ㅎ..
간호사되면 저런의사는 못만나지만 강북삼성병원에는 굉장히 잘생기신 레지던트쌤이 계십니다.
정말이에요. 제가 두눈으로 똑똑히 봤어요.
백현이를 닮은 건 아니지만..ㅇㅅ...ㅇ...네....후눈해요..ㅎ..오늘부터 제 목표병원 강북삼성병원ㅎ
꼭 열심히 공부해서! 간호사 되시길 바랄게요! (일단 저부터 졸업을.....)

9년 전
독자32
츄파츕스에요 ㅠㅠㅠㅠㅠㅠ 끄앙 귀여워ㅠㅠㅠㅠㅠ 백현이가 왜 5959하는지 알 거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백현이 없어서 많이 힘들었나봉가 ㅠㅠ...맨날 투닥투닥해도 많이 의지하고 있었나보네요 ㅎㅎㅎㅎ 귀여워요 둘다 ㅠㅠ♡ 이런 츤데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성적..나오신다니ㅠㅜㅜㅜ 퐈이팅!!♡ 우리 작까님 장학금 주세요 (찡찡) 받을 수 있을꼬에요 !!
9년 전
꼬잉또오잉
츄파츕스 님이다 꺄꺄
장학금....또르륵...못받았어요..또륵..ㅎ..
국가장학금이라도 받고싶다......(먼산)
츄파츕스님 항상 댓글 감사해요!!알랍알랍

9년 전
독자34
저도간호학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전왜이제야이글을봤을까요 와겁나설레진짜 전이미성적이나왔다죠.......어휴........한숨만 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용 몇학년이신가요????글공감쩌러여 몇편읽고왓는데 헤헤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 간호학과라니
저는 아직 애기예요 애기
간호애기 응애응애!
성적..ㅎ..ㅎ..끕..끄읍..흐읍..응앙...ㅎ.ㅠ..ㅠ.ㅠㅠ..
교수님 너무해....

9년 전
독자36
허류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나이트근무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새벽에 설레다 가요ㅜㅠㅠ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38
나는술마시면퐈이터기질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커플이야어뜨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대리만족이라도시켜주셔서고마워요ㅠㅠㅠㅠㅠ흡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술마시면 살짝 파이터에..막무가내...한마디로 진상이에여...그래서 취할때까지 안마신다눙..ㅎ............
대리만족!!!대리만족은 참말로 좋은것이야요~~

9년 전
독자39
자까님 장학금 줘라!!(발쿵쿵)두번줘라!!(쿵쿵)졸업하실때까지줘라!!(발쿵쿵쿵)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나!!!!감덩!!
줘라줘! ㄱ장학금 주ㅓ라!!!!!!!학교ㅅ ㅐ꺄!!!!
(난동)

9년 전
독자40
모카입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ㅇㅇ잌ㅋㅋ안하던ㅋㅋㅋㅋㅋ 애교가 폭★발 했군욬ㅋㅋㅋㅋㅋㅋㅋ 플러스 이 기회를 이용하는ㅋㅋ백현인가옄ㅋㅋㅌㅌ

9년 전
꼬잉또오잉
모카님이당!
ㅎㅎ방가방강방가워요!
애교퍽발..
모카님 댓글 진짜 항상 잘 보고있어요ㅠㅠ넘고마워요..

9년 전
독자41
아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ㅜㅜㅠㅠㅜㅠㅠ 작가님 글 신알신 뜨면 진짜 눈누랄나 하면서 들어와요ㅠㅠㅠㅜㅠㅜ아 왜이렇게 좋죠ㅠㅜㅠㅠㅠㅠ 백현이 말투 진짜 설레요ㅠㅠㅠㅜㅜ 항상 저렇게 글 써주셔서 진짜 감사해요ㅠㅠㅠㅜㅜ 저런 말투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ㅜㅜ(오열) 내일이 성적 나오는 날 이라고 하셨는데, 좋은성적 나오실거에요! 작기님 화이팅...!bb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오열..성적보고 저는 오열..
입을 틀어막고..오열하다가..다시잤어요 성적을 잊기 위해..
즐겁게 읽으셨나여ㅎㅎㅎㅎㅎ재미있게 읽어주신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9년 전
독자42
와ㅠㅠㅠㅠㅠ애교짱귀여워요..제가하면ㄴㅎㅎㅎ땨리고싶을듯ㅎ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마찬가지 헤헷..
9년 전
독자43
규야예요!! 백현이가 없는동안 여주가 많이 힘들었나봐요.. 서로 많이 생각하고 좋아하는게 보이는 것 같네여 보기 좋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 여주 애교도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규야님 방가워용!
나도 연..애...그거..해보고싶다..
항상 댓글 감사합ㄴㅣ다!!

9년 전
독자44
백현이가 없는 병원이 힘들었나ㅠㅠ빈속이 술이라니ㅠㅠㅠ 힝ㅠㅠㅠ뭔일일까여ㅋㅋㅋㅋ하지만 귀여운 징어ㅋㅋㅋㅋㅋㅋㅋ징징
9년 전
독자45
아진짜 너무 달달해요ㅜㅜ이달달쟁이야ㅋㅋㅋ백현이 ㅋㅋ너무달달하다진짜 종이나 고생했다
9년 전
독자46
아 ㅠㅠㅠ작가님 ㅠㅠ진짜 달달해요 ㅜㅜㅜㅜ백현이가 진짜 힘든일이 있나봐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오늘떠서놀랫어요! 생각보다빨리오셔서ㅎㅎ오늘도자기전에읽고 덕분에 의사백현이생각♡하면서 굿밤할게요ㅜㅜㅠ흐흙흑ㅠㅠㅠㅠ백편까지는써즈세여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ㅐㄱ..백..편..!!
백편이면 ..(먼산..) 일년이 더 가면..백편이 될까요..아니..일년 ..반..?
ㅎㅎㅎㅎ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06
ㅂ..백..ㅍ..백편ㅎㅎㅎㅎㅎ헤헹... 저에게 설렘을 주시는작가님 제가더고맙슴니다ㅠㅠㅜㅠ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닌다진나 머시따
9년 전
독자51
백현이 ㅠㅠㅠㅠㅠㅠ 낼부터일이라니 ㅠㅠㅠㅠ
좀만더쉬는것어때 ㅠㅠㅠㅠㅠ
겁나설레게 ㅠㅠㅠㅠㅠ 웃음참지맣ㅎㅎ
종인이가 수고가많아 ㅠㅠㅠㅠㅠㅠ
백현이빨리나으면좋겠다 ㅠㅠㅠㅠㅠ
작가님 꼭 장학금 받으실거에요 !!
내가응원할게요 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응원해주셨는데..제 장학금은 ㄸㅓ나갔습니다...!(이미 예상했던 바)
뭐..원래 전 장학금이랑 친한사람이 아니라 딱히 타격은 없지만 좀 ..얄밉네여..
장학금 새ㅐ기..좀 와라..와라와!
ㅎㅎㅎ
오늘도 재미있게 읽어주셔소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있어요! 강북삼성병원에! (홍보대사아님)
9년 전
독자5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애교라니..백현이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뽀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너무예뻐욤!!!!다음화도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54
어휴 여기까지 깨소금냄새가 폴폴 나네옇ㅎㅎㅎㅎ이런 애교쟁이
9년 전
독자55
ㅜㅜㅠㅠㅠㅠㅠ으아 귀여워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저까지 녹아내립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오애교너무기여워요 ㅋㅋㅋㅋㅋ잘읽고갈깨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없는술이라도 구해마시고싶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앙대엉~앙대엉~
술이없으면~앙대엉~

9년 전
독자58
작가님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빨리오셔서 놀랬어요!!ㅎㅎㅎ백현이 엄청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역시 재밌네요 ㅠㅠㅠ 작가님 꼭 장학금타길빌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못탔어요..먄해요..담엔 꼭..탈게요.......
9년 전
독자75
아니예요 !! 다음엔 꼭 타길 바래요!!!
9년 전
독자59
와...ㅋㅋㅋㅇㅇ이너무귀여워욜ㅋㅋㄱㅋ그걸보고화도못내고귀여워하는백현이도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헐 진짜재밌어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백횬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여주야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역시너무설레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다음회에서..싸울건데..(긁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잼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4
손가락이요ㅜㅜㅜㅠ이 얼마만의 달달인가ㅠㅠㅠㅠ크흡 ㅠㅠㅠㅜ
9년 전
독자66
귀여워ㅠㅠㅠ 저는 술먹고 진상부리면 ..ㅎ 백현이는 참 좋은 남자네요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었나보네ㅜㅠㅠㅠㅠㅠㅠ우리여주ㅜㅜㅠㅠ
9년 전
독자68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애교부리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ㅜㅅㅜ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구ㅏ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취한모습...ㅇ.ㅇ.....저도 반하겟네여ㅠㅠㅠㅜㅠㅠㅠ으헝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진짜 피식웃음이 나겠어여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흐어뉴유루ㅜ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이기회를 놓칠수없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둘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므ㅠㅠㅜㅠㅠㅠㅠ귀엽잖아여ㅠㅠㅠㅜㅠㅠㅠㅠㅠ작가님! 장학금 받을수잇을거예요! 힘내세용! 화이팅!
9년 전
독자70
아니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아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하면 우쨰 ㅠㅠㅠ
9년 전
독자72
작가님항상글잘읽고있어요좋은글올려주셔서감사해요 작가님! 궁금한게있는데요 작가님 간호학과가꿈이셔서그쪽으로가신건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넹! 저는 간호사 하고 싶어서 간호학과 온 케이스랍니당!
9년 전
독자73
애봉이에요!!배큥이...변다정..다정다정...백현이 눈 벌써 나았나봐요~~~?벌써 출근도 하고.하긴 와이프가 너무 힘들어하니까...성적..성적...잘나올거예요!!!!잘나올겁니다!!!!
9년 전
독자74
끄어어사우유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여주애교뭔데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여잔데ㅠㅠㅠㅠㅠㅠ그리고아ㅠㅠㅠㅠㅠㅠ변백현너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오늘ㅠㅠㅠ이뽑으러가는데 저런의사쌤없나요...?ㅇㅠㅠㅠㅁㅠㅠㅠㅠㅠㅠㅁㅠㅠㅠ잘읽고갑니댷..
9년 전
꼬잉또오잉
어 우리동네 치과의사쌤 잘생겼는데! 우리동네와여!
9년 전
독자84
그동네가어디죠?(두리번두리번)우앙 작가님답멘처음받아봐요!!
9년 전
독자76
기화임니다!!!!!!!!!!!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백현이 정말 다정해서 설렘사할뻔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ㅇㅇ이가 너무 귀여운!!!!꺄하ㅏㅏㅏㅏㅏㅠ
9년 전
독자78
우와.....장학금 꼭 받으시길 소망할게요! 그나저나 오늘도 다름없이 한껏 설레주시는 우리 현이......예뻐듀금
9년 전
독자79
와아아아아앙 오셨다ㅜㅠㅠ기다렸어요ㅠㅠ백현아ㅠㅠ나도 너품에서자고싶다ㅠㅜㅠㅠ나도 술마시고 애교부릴줄아는더....ㅎㅎㅎㅎ작가님 이번편도 진짜 짱이에요 너무좋아요 설레서 미취겠네ㅠㅠㅠㅠㅠㅜㅠ아 그냥 짱!!!!!
9년 전
독자80
홀ㅠㅠ의사백혀니썰ㅠㅠㅜㅜ치과치료받고왔습니다..마취받는데진짜..ㅠㅠㅜㅠㅜㅠ따끔한것도잠시입술이엄청나게부은줄알았는데거울보니까멀쩡하네여..입에감각이없어..ㅎㅏㅋ..백현이가병원잠시쉬는동안 혼자서 일하고그러느라 많이힘들었나봐요..종인이옆에앉혀서술만마신걸보면
얼마나많이마셨길래ㅠㅠㅜ많이힘들었겠죠
백현이가 큰발?남자발?이러면서질투하면서달려나오는부분너무귀여워요ㅜㅜ 오랜만에보는애교라혼내기는커녕귀여워죽겠다며웃는백현이도진짜ㅋㅋㅋ..귀엽다귀여워 오늘도여전히꿀잼 이부부너무사랑스러워요 작가님장학금꼭받길!!!!!♡♡

9년 전
독자83
뜨든! ㅎrㅇi 헬로우~ 안녕?..변골반입니다..ㅎㅎ..ㅎㅎㅎ..성적..성적! 성적!!!!!!!!!!!나오는날!!!!!!!!!!!!!!!!!1사망년도어김없이성적이나오는날!!!!!!!!!!!!!!!!!!!!장학금과는한층더멀어진날!!!!!!!!!!!!!!!!!!!!!!!11............후............3년째 성적을 받아보지만, 볼때마다 몸이 부들거리는 이유는 몰가요?..ㅎ?쏠묭해쥴쑤잇쏘?...때문에 오늘같은날은 분노의 먹방!^0^!...결국 내 배는 꺼지지않고 숨이 잘 안쉬어질지경까지 뱃속에 음식이 차버린...ㅎrㅇr....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오셧엇는데 저는 어제 일찍이 잠에들었고..오늘밖에나갔다오느라..이제서야 독자 83으로 찾아뵙습니다?....헣 작가님어디 한강대교밑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하나 알아두십쇼. 작은 노력으로 큰성과를 내는, 약간의 공부로 좋은 학점이 나오는 시기는 1학년때가 최고라는 것을^^...2학년 1학기까지도 노려볼만해요..그뒤로는 복학생어택..아..간호학과는상관이 없겠네여...ㅇㅅㅇa...암튼..뭐..그래요...성적...이쯤다나오는ㄱ시기...쳇..그나저나 우리 여주는 뭐가 그렇게 힘들어서 술을 펐답니까? 참. 보기 안좋네여. (얼마전술떡이된날이떠오른다) 좋겠다근데..술떡되면 데리러오는 사람이 카와이하면서도오빠오빠자상자상한 변백현이라서....킂..ㅎ...매우부럽다......부러어.....우리백혀니!!!!!!!!!!!!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부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너뿌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나랑 이어주시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꺼짐
9년 전
독자85
아ㅠㅠㅠ여주귀엽다ㅜㅜㅜㅜㅜㅜ얼마나 맘고생을했으면 술을마셨을까ㅠㅠㅠ얼른 여주가 다시 힘냈으면좋겠다!!그리고 작가님도 꼭 장학금타셨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양양입니다! 꼭 장학금 받으시길 .....! 어휴 참 여주 귀엽다능....!!!!제가 보쌈해 가도록 하겠습니ㄷ(백현이한테 맞는다)응앜
9년 전
독자88
와진짜이번편설렘폭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닠ㅋㅋㅋㅋ그냥웃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도너무듬직하고멋아ㅛㅛ가ㅜㅜㅜㅜㅜㅜㅜㅠㅠ어ㅜ후ㅠㅠㅠㅠㅠㅠ진짜저런ㄴ사람없ㅅ나ㅠㅠㅠㅜㅜ규ㅡ흐ㅡ규ㅠ
9년 전
독자89
쮸쀼쮸쀼
아휴 너무귀여워요ㅠㅠㅠ글에서도 ㅈ백현이가 사랑스러워하는데느꺄지네여ㅜㅜㅜ꿀이뚝뚝떨어져..

9년 전
독자90
잘 봤어요♥백현이가 여주 등 토닥여주는게 왜 이리 설래는지ㅠㅠㅠ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91
우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귀어워ㅜㅜㅜㅜㅜ여자가봐도ㄱ엽다ㅠㅠㅜㅜㅜㅜㅜㅜ백현이는 얼마나 예쁠까ㅠㅠㅜㅜㅜ00이가ㅜㅜ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으아아아아아너무귀여워저커플ㅋㅋㅋㅋㅋㄱㄱㅋㅋ
9년 전
독자94
술먹으니 성격이 귀여워지네요ㅋㅋㅋㅋㅋㄱ완전좋아하네 ㅋㅋㄱㅋ
9년 전
독자95
아 달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덕분에 백현이 재입덕이요.. 역시 출구가 없네요 엄쒀!!!!!
9년 전
독자96
꼬잉또오잉님....♡♡♡♡♡♡♡
9년 전
독자97
학교는 이런 바람직한 작가님께 장학금을 줘라!!!!! 꼭 줘라!!!!! 계속 줘라!!!
9년 전
독자98
대박백혀ㄴ아ㅠㅠㅠ 그리고애교봐..☆★
9년 전
독자99
얼마나 힘들었으면 종인이불러다가 세워놓구...ㅠㅜㅜㅜㅠㅜ백현이는이제 다 나을때되었겠죠?ㅠㅠㅠㅠㅠㅜㅜ나이트근무서야겠다는게 굉장히 의사같은 말이라서 설렘...♡...ㅠㅜㅜㅜ저렇게 힘들때아플때챙겨주면 얼마나좋을까요 정말 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이 기화주으ㅏ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이미ㅜ성적 나와서 좌절중이랍니다 나의 장학금은 날라가려나
9년 전
비회원39.35
거뉴경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컼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장학금 너무 귀여워요 ㅋㅋ!!!!!!!!!! 장학금 꼭 받으실 수 있을거엥!!ㅠㅠㅠㅠ 왠지 저애교 부..........부러받ㅈㄷㅁ........ 명치 끝 살살 만져.........대ㅏㅂ........ 외과 의사 만나야지 히히.......힠ㅎㅋㅎ켛.ㅎ헤........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변백현 겁나 좋아하네여 ㅠㅠ 진짜 두 커플 너무 예뻐요 저런 커플 돼구 싶어여 흐엉
9년 전
독자101
미니횽이에요!!!
ㅇㅇ이가 백현이 없는 병원생활이 힘들었나 보네요ㅠㅠㅠㅠ 얼마나 힘들었으면 종인이 불러서 빈속에 술을.... 근데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이때다 싶어서 하는 행동들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큐ㅠㅠㅠ 작가님 장학금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9년 전
독자103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너무 달달한거 아니예요???!!!! 아ㅠㅠㅠㅠㅠ너무 좋아
작가님 장학금 꼭 받으시길!!!!!!

9년 전
독자104
학교는 작가님한테 장학금 줘라!!!!!!!!!! 그거 뭐 1년예산에 대면 얼마나 한다고 어지간하면 전액으로 줘라!!!!!! 물론 나도 줘라..... ㅋㅋㅋㅋㅋㅋ 술먹고 들어왔는데 저렇게 예뻐해주고 나이트도 서주는 남편 있으면 좋겠다....퓨ㅠㅠㅠㅠㅠ 작가는 저는 오늘 아픈몸을 이끌고 출근하다가 지하철 안에서 위경련 와서 기절하고.... ㅋㅋㅋㅋ 근데도 제발로 병원찾아가서 링겔맞고 온 처자예여.... ㅋㅋㅋㅋㅋ 아픈데 챙겨주는 사람없어서 서러웠는데 대리만족... 큽......
9년 전
독자105
여주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백현이도 넘 다정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으으으으으 여주 너무귀여워요ㅠㅠㅠ 백현이도 여주 술마신거 알거 바로나간거봐ㅠㅠㅠ끔찍히 좋아하네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ㅠㅠㅠ백현이이제 눈 다 괜찮아졌나 ㅠㅠ 하여튼 ㅠㅠㅠㅠ 글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한마디로 그냥 귀.엽.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10
초코우유!/으아ㅣㅇ이이백현이 아직 안나았는데ㅠㅠㅠㅠㅜ여주가 술마셔서 일해야겠네ㅜㅠㅠㅜㅜ여주가 많이 힘들었나보네요....★같이 술마시면서 꼬장 들어준 종인이는 무슨죄...ㅠㅠ공부해야되는애 붙잡아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술마시면 완전 애교쟁이로 변하는군요 변백현ㅋㅋㅋ웃음참다가 종인이한테 걸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은 참으면 안돼요!ㅎㅎㅎ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1
오야에요!! 오늘은 시점이바꼇네용ㅋㅋㅋ 이것도 괜찮은거 같ㅇ아요 여주는 애교가 없는줄알았는데ㅜ있긴하넼ㅋㅋㅋㅋ 변백현 좋아죽는다..ㅠㅠ
9년 전
독자112
아저렇게삼인칭쓰는거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내가 나이트녴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와 ....여주애교가 장난아니네여 유치원생급 애교다
9년 전
독자115
설렌다!!!!! 술먹어도 저렇게 챙겨주는... 반존대... 아니 정말 반존대 아... 코피...
9년 전
독자116
작가님 장학금받을수있을거예요!!!!+
9년 전
독자117
아 뭐야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술버릇 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술버릇 진짜 귀엽네요ㅋㅋㅋ
9년 전
독자119
여주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술버릇진짜귀엽다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술버릇봐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아백현아ㅜㅜㅜㅜㅜㅜ제발...이렇게설레게하지마라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술버릇 귀엽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백현이 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술먹고 저러면 얻어맞겠지...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저렇게 다정한사람이 어딧어ㅠㅠㅠㅠㅠㅠㅠ오딧어대체!!!!!!!!!!!!!!!!
9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설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여주 술버릇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ㅠㅠㅠㅠㅠㅠ다정하고 아주 꿀이 뚝뚝 떨어진다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
9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백현이 다정미ㅠㅠㅠㅠㅠㅠㅠ우에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술버릇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도 부리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술버릇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너무 구ㅏ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백현이 눈은 다 나은건가요..? ㅠㅠ
9년 전
독자133
여자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둘은 진짜 천생연분인가봉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백현이부르면서말끝늘리는거ㅠㅠㅠㅠㅜㅠㅜㅜ오늘은빙의도못하고여주한테끔뻑..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술버릇이 이렇게 귀엽다니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아술버릇진짜기여워ㅠㅠㅠㅠㅌ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좋겠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아여주술버릇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변백현은 왜케설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아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ㅋㅋㅋ백현이도귀엽고여주도귀엽고ㅠㅠ 신혼티가나네요ㅠㅠ
9년 전
독자140
뭐야 술버릇 ㄱ여워 그리고 백현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누튜ㅠㅌ투ㅜㅊ추ㅜ치미머옫도ㅠ츄튜투투투ㅠㅠㅠㅍ
9년 전
독자141
술버흣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기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앜ㅋㅋ술버릇 짱 귀엽닼ㅋㅋㅋㅋ아 둘다 술먹으몈 말꼬리 늘려서 귀여운간 똑같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운것드류ㅠㅠㅠㅠㅠ아 워더들이라니까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징짜ㅠㅠㅠㅠ귀여우ㅜ
9년 전
독자143
술마시니까 저렇게 애교가 많아지네 어째 백현이 보다 더 많은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진짜귀엽다술버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귀엽내옄ㅋㅋㅋㅋㅋ애교가 아주 ㅎㅎㅎ
9년 전
독자146
으아아아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아너무기여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헐 오늘은 저기가 근무 서는 날이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ㅜㅜㅠ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김간호사도 술주정 귀여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술버릇이 좋네요ㅠㅠㅠㅠㅠ아오ㅠㅠ내용이 좋으네요ㅠㅠ 조니니능 고생쟁잌ㅋㅋㅋ힘내요 조니니 제2의 김종대가 되기를 기우ㅜㄴ할게요
9년 전
독자150
작가님ㅋㅋㅋ힘내세여ㅜㅜㅜ
9년 전
독자151
ㅠㅠㅠ귀여으ㅓ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혼자 출근하느라 고생많았을 여주에게 박수를..ㅠㅠ
9년 전
독자153
귀엽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여주귀여운거봨ㅋㅋㅋㅋㅋ이때다싶어 놓치지않는 배켜니와 쩔쩔매는 종인잌ㅋㅋㅋㅋ잘보고가옄ㅋㅋ
9년 전
독자155
행성 아아ㅏㅏㅏㅏㅏ이번편 취향저격이예요ㅠㅠㅠㅠㅠ마지막말 ㅠㅠㅠㅠㅠ나이트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신의한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래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기회되면 한번더 써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꼭 ㅠㅠㅠㅜ
9년 전
독자1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애교에꿈뻑죽는백현이좋구나ㅠㅠ
9년 전
독자158
ㅠㅠㅠㅠㅠㅠㅠ으궁 ㅠㅠㅠ 애교봐 ㅠㅠ 백현이 정신 못 차리는 거 !!!!!!!!!!!!!!!!!취저 빵빵.... 아주 다정해서 꿀이 뚝뚝 떨어졍 ...ㅎㅎ
9년 전
독자159
ㅜㅜㅜㅜㅜ우리여주힘드러쪄요?ㅠㅠㅠㅠ에휴..그래두그러치 안주도안먹구ㅜㅜㅜㅜ으으 내속이다쓰리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술버릇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끄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술취하는데 짐짜 귀엽다....백혀니다...진짜백혀니다 하는데 끄응....아구꾸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술버릇봐....왜 이렇게 귀여워....백현아 넌 참 엄청난 사람을 부인으로 들였구나...
9년 전
독자164
여주마저구ㅏ야우면나는어떻게하라구요....(심장을움켜쥔다)
9년 전
독자165
술버릇봐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여주 술버릇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여주는 술버릇이 애교인거같다ㅠㅠㅠㅠㅠ귀여워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엽다귀여워
9년 전
독자168
아머야아아아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69
헐ㅜㅜㅜㅜ술버릇 왜이렇게 귀여워여ㅜㅜㅜㅜ대박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0
술 취해도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술마시고날때엄청귀야우ㅜ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흫하ㅏ하하나어어어짱가ㅣ야미네용ㅇ
9년 전
독자172
술버릇 완전 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3
뭐야아ㅠㅠㅠㅠㅠㅠㅠㅠ술버릇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애교부리는 모습에 혼내지도 못하고 웃고 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백현아 히하ㅏ하하하
9년 전
독자176
여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둘이 너무 귀여유ㅓ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여주가 저 답지 않군여ㅜㅜㅜㅠㅡ
9년 전
독자179
와대박...저러니까백현이가돟아하지완전씹귀쟈나..
9년 전
독자18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절부절못하는 니니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귀여우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걱정하는모습도좋다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술버릇 짱귀엽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아뭐야진짜귀여워ㅠㅠㅠㅠ눈은다나은건가
9년 전
독자184
아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술버르ㅅ도귀엽고 질투하는 백현이도 귀엽고 다귀여뷰ㅠㅠㅍㅍ
9년 전
독자186
아 술버릇짱귘ㅋㅋㅋㅋㅋㅋ둘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여주구이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9
아ㅠㅠㅠ규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오늘도설레네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1
여주 꾸요워ㅠㅠ
9년 전
독자192
백현아 좀 쉬는게 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도 아프지않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왜 또 술을 마시고그래ㅠㅠㅠㅠㅠ근데 왜 또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술버릇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술버릇봐...귀엽다....백현아...이런 기회주의자!!!ㅎㅎ
9년 전
독자195
귀엽다ㅋㅋㅋㅋㅋㅋ나 같아도 웃겠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자까님께장학금을주라줘7!!!!!!!!!!
9년 전
독자197
다정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잘 읽고 가염
9년 전
독자1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정주행중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ㅠ ㅜ ㅠㅜ ㅜ
9년 전
독자200
백현이 넘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취한 틈을 타서..ㅎㅎ
9년 전
독자201
아진짜 개귀엽다.......하레알 현깆.ㅇ나.......변백 웰키 술레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아 뭐야ㅜㅜㅜ완전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 술주정마저 귀엽자나ㅜㅜㅜㅜ그걸 받아주는 백현이두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3
술버릇 핵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204
술버릇 진짜 귀여워룥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뱐백현이 뭔가 남자같은허ㅏ에욭ㅋ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205
헐뭐야종인이도귀엽고백현이도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여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그거 지켜보는 ㅂ백현이도 귀엽고ㅠㅜㅜㅜㅡㅠ엉엉 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207
.. ㅋㄱㄱ병원나가기도전에나이트근무라니
9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술버릇 귀엽다 하하ㅋㅋㅋㅋㅌㅌㅌ
9년 전
독자210
사ㅠㅠㅠㅠㅠㅠㅠ랑ㅠㅠㅠㅠ둥ㅠㅠㅠㅠ이ㅠㅠㅠㅠㅠ어휴예뽀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술버릇 엄청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지.ㅡ☆
8년 전
독자212
아 둘다귀여어ㅠㅠㅠㅠㅠ 진짜 백혀니..배켜나...ㅠㅠㅠㅠ 나혼자 끙끙 앓는거 같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ㅠㅠ술버릇이 정말 귀엽네요 으아아앙 니니도..♡
8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 귀엽고 끌려나온 종인이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6
아여주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쿠ㅜㅠㅜㅠㅜㅠㅠ
8년 전
독자217
어엉ㅇㅇ 술버릇 짱이다ㅠㅠㅠㅠㅠ 백현이 너무 불쌍해오ㅠ유ㅠㅠㅠㅠㅠㅠ 자라 백현아ㅜㅜㅠ 토햐면 깰거야ㅠㅠ
8년 전
독자218
여주녀썩ㄱ백현이쉬지도못하게왜그래ㅐ뮤ㅓ가그렇게힘드냐구우우우~~!~!~!!!!!
8년 전
독자219
흐거어우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버릇꿀귀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아대박 완전자상해ㅠㅠㅠㅠ흑흑 사랑해 변백현!!!!
8년 전
독자221
작가님 장학금 줘라!!! 이 말 너무 귀여우신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자 주인공 너무 귀여워서 심장 소멸
더불어 백현이도 멋져서 심장 소멸

8년 전
독자222
으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애ㅏㅏ 뭔데 설레지?!?!?!? 뭔데?!!!
8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아이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하는거보면 아직도 고딩때같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둘이 너무 잘어울리잖어ㅠ
8년 전
독자224
앜ㄲ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짱귀ㅠㅠㅠㅠ웃는거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김종인ㅋㅋㅋㅋㅋㅋ 불쌍하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ㅋ표현봨ㅋㅋㅋㅋㅋ저기가 나이트근무서나랰ㅋㅋㅋㅋㅋㅋㅋ귀녑다 진짜진짜진짜
8년 전
독자228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다나은거아닌것같은데 이렇게 또 빵빵 터트려주시네 아 너무귀엽다....진짜 둘다 너무귀여우ㅜ...아진짜 작가님..변백현 너무다정해요...아 저런남편어디없나..
8년 전
독자229
ㅠㅜㅜ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귀엽다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끄앙유ㅠㅠㅠㅠ귀여우ㅜ...ㅇ귀여워 죽겠어....!!!!애겨부리는거 ㅇ애 귀엽죠ㅠㅠㅠㅠ전 여잔데ㅠㅠㅠㅠ왜 이런게 귀여운거지ㅠㅠㅠㅠㅠㅠ아우ㅜㅏㅏㅠㅠㅠ그리고 내적웃음하고있을 백현이 상상하니까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서있을 조인이....ㅠㅠㅠㅠ아 생각하니까 또 앓아 죽네여ㅠㅠㅠㅠㅠ그냥 멋짐 ㅈ그 자체져 종인이는 ㅠㅜㅠㅠㅠ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ㅠㅠㅠ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ㅠㅠ진짜 술취했을때가 가장 귀여운듯ㅠㅠ
8년 전
독자232
하 여주는 내가 봐도 너무 귀여워... 저러니까 변백현이 정신 못 차리겠지...
8년 전
독자233
ㅠㅠㅠㅠㅠㅠ자주자주애고좀부랴줘!!
8년 전
독자234
아ㅜㅠㅠㅠㅠ설렌다설레ㅔㅔ
8년 전
독자235
정말 매일매일 설레게 해주시는 작가님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작을 이렇게 늦게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아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ㅠㅠ 여주 왜이렇게 귀여워여 ㅠㅠ 현이도 설레고 좋은데 여주한테 입덕할 뻔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38
아변백현ㅇ진짜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설레ㅔ사랑해나두ㅠ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39
백현이의 술버릇도 보고싶다..사랑해변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0
ㅡ애으아ㅏ으ㅜㅠㅠㅠㅠ라ㅡ아아아진짜 루파우ㅜㅜㅜㅜㅜㅜㅠㅜ조타거!!!!!!!좋아!!!!!!
8년 전
독자241
여주 왜우나ㅜㅜ 백혀니 힘냉 나도 술주정이랑 많이다르네 부럽..ㅎ
8년 전
독자242
나이트근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 김간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ㅕ주는 또 뭐가 힘든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왜둘다힘드러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어어유ㅠㅠㅠㅠㅠㅠ술바르슈ㅠㅠㅠㅠㅠㅠ귀여운데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너무 무리하디는 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아아이아백현아ㅜㅜㅜㅜㅜ설렘의끝이구만그냐우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둘이잘어울려ㅜㅜㅜ
8년 전
독자246
으ㅏ아아아아너무설레쟈나여.......ㅠㅠㅜㅠ
8년 전
독자247
술버릇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부리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술먹고 애교부리는것도 오랜만에 보고싶군요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8
백현이 쉬게해줘라 해줘 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와 진짜 별거 아닌 사소한거에도 설레여 ㅡㅜㅜㅜㅜㅜ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0
아 둘다 귀여워진짜ㅜㅜㅜㅜㅜㅜㅜ술버릇진짜귀엽다ㅜㅜㅜㅜㅡ백현이는 진짜 언제나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1
여주귀여워ㅠㅠㅠㅠㅠ 백현이나안나은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귀여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백현이 완전 자상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애교에 녹을 지경 ㅠㅠㅠㅠㅠ 그ㅡ리고 작가님 장학금 꼭 받으세요...*_* 지금 적어도 소용은 없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눈은 괜찮은 지 걱정..! 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은ㄴ 괜찮니...? 알유ㅠ오퀘ㅔ이..? 암 낫 오케이.....
8년 전
독자254
술버릇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기좋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휴..넘 달달해..작가님 맨날 단거드세요?? 어떻게 이렇게 달게쓰세요ㅠㅠㅠ유ㅠㅠㅠㅠㅠㅜㅜ 행복해서 미치게써용 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작가님ㅜㅜㅜㅜㅜ술버릇이 진짜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7
아 백현이 힘들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8
여주술버릇겁나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종인이ㅋㅋㅋㅋㅋㅋ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0
헉 술버릇 너무 귀야우어요오...
8년 전
독자261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2
여쥬녀써귶퓨ㅠㅠㅠ술버릇이 아주 백현이를 살살 녹이는구나 ㅠㅠㅠㅠ난 찬성이야...^^
8년 전
독자263
헝 여주 무슨일인데 술을 그르케 많이 마셨어ㅜㅠㅠㅜㅜㅜ 여주술버릇 다 받아주는 백현이도 너무 설레고 그 앞에서 기다려준 종인이도 너무 좋다.... 그냥 다다다다다 설레
8년 전
독자264
귀엽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65
아ㅜ귀엽다ㅜㅜㅜㅜ내가ㅜ봐더ㅜ여주귀야워여ㅜㅜㅜㅜㅜ 백현이가 귀여워 하는게ㅡ여기까지 느껴질 정도
8년 전
독자266
여주가 왜 힘들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힘들면 백현이도 힘들텐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초코

백현아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인사불성이되도 너는 여전히 다정하구마ㅠㅠㅠ 다정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68
아 술버릇 완전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진짜 너무귀여워요ㅜㅜㅜㅠ백현이도 완전 다정ㅜㅜㅠㅜ백현이 눈은 다나았나ㅜㅜㅠㅜ눈괜찮니ㅜㅜㅜㅠ
8년 전
독자269
으아아아ㅏ 넘귀여워요 둘다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270
뭐야눈나았어?안나았는데술먹은거면....ㅂㄷ
8년 전
독자271
자상보스ㅜㅜㅜㅜㅠㅠㅠ진짜ㅠㅠㅠㅠ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왜그래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여주 술버릇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74
아앙앙아아아ㅇㅠㅠㅠㅠ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ㅠㅠㅠㅠㅠㅠㅠㅡ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백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7
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ㅜ 망할! 귀엽대! 콩깍지가 따로없군요.... 백살까지 꼭 그렇게 살아야한다 이것들아...
8년 전
독자278
너무 좋으다♡♡♡♡♡♡♡♡♡♡♡@♡@♡@@♡@♡@♡@♡@♡@♡@♡@♡
8년 전
독자279
뭐가 힘들어가지고 술은ㅅ 그렇게 마셨을까ㅠㅜㅠㅠㅠㅠ 귀여운데 보면서 찡했어요ㅜㅠ
8년 전
독자280
술버릇 카와이해ㅠㅠㅠㅠ 배큐나랑ㅇ 닮은거가타ㅠㅠㅠㅠㅠㅠㅠㅜ ㅜ
8년 전
독자281
저도 술만마시면 토해서 여주기분 잘 아는데 우리여주 얼마나 힘들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2
ㅋㅋㅋㅋㅋㅋ술버릇쩡이넼ㅋㅋㅋ
8년 전
독자283
오늘은 내가 나이트 근무서는 날인가. 헐 이거 ㅇ니 이말이 짱 설레ㅔㄴ다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4
여주 애교 너무 귀여운데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 백현이좀 재우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다정해ㅜㅜㅠㅠ
8년 전
독자285
여자가봐도 주사 심장폭행인데........세상에...................
8년 전
독자286
허어유유ㅠㅠㅠㅠㅠ꽁냥꽁냥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오밤 중에 대리설렘 하고 갑니다,,총총총,, 작가님,, 진짜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288
아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근데 여주 술버릇 너무 귀엽당ㅎㅎ
8년 전
독자289
어...정말 불맠이 없어ㅋㅋㅋㅋ단호하신 자까님 ㅠㅠㅠㅠ 백혈ㄴ이 같은 남자 어디서 만나요...하..
8년 전
독자290
아여자인제가봐도이렇게귀여운데.....자상한백현이다정한백현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일년에 한 두번 볼까말까한 김간 애교...
종인잌ㅋㅋㅋ그냥웃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하는모습에 나는 또 설레고....

8년 전
독자292
으아ㅏㅏㅏㅏ 맨날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ㅓㅓㅓㅓ
8년 전
독자294
ㅜㅜㅜㅜ진짜 다정다감한 백현이ㅜㅠㅠㅠ항상 챙겨주눈 모습이 너무 이뻐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5
하...설레 이번편도 역시설레...안싸우니까 이렇게 보기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큐아우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6
으앜ㄱ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네여ㅋㅋㅋㅋㅋ옃에있는 백현이도 좋아요ㅋㅎㅋㅋㄴㅋ
8년 전
독자297
아ㅠㅠㅠㅠ진심변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98
어유우리백현이착해ㅠㅠㅠㅠㅠ짱이여..♥♥♥♥♥
8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귀여워죽네아줕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300
아 백현이가 애 달래주는거 왜케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백현이같은남자 현실에 없겠죠....^^?
8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은 되지만 애교때문에 기분 좋은 것 같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ㄸ어어어어엉어엉ㅠㅠㅠㅠㅠㅠ착한ㄴ사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백현이가 여주를 좋아할수밖ㄹ에 ㅋㅋㅋㅋㅋㅋㅋ여자인 내가 봐두 사랑스러운데
8년 전
독자305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07
다정큥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8
술버릇 카와이해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큥은 더좋고.....
8년 전
독자309
이 부부진짜 이뻐여ㅠㅠㅠ진짜 사랑스러워 죽을 것만 같아여ㅠㅠㅠ정말 종인이도 넘나 귀여워ㅠ
8년 전
독자310
술버릇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아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
8년 전
독자312
으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술버릇 진짜ㅜㅠㅠㅠㅠㅠㅠ 엄마미소지어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여주귀여웡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4
왜 술마셧을까....ㅠㅜㅜ(걱정걱정)
8년 전
독자315
여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백햔이도 넘 조타..
8년 전
독자316
정주행 중이에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전에 음중에서 백현이가 의사가운 입고 하... 수니 주금..
8년 전
독자3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9
변백현 너무 설레는것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간호사하고싶다..ㅎㅎㅎ
8년 전
독자320
여주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큥넘나..설레는 것..
8년 전
독자321
ㅇㄴ.... 진짜 애 다루듯이 하는 백현이...너무 귀여워요...덕통사...ㅇㄴ....세상에..
8년 전
독자322
아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ㅕ주도ㅠ기엽고
8년 전
독자323
진짜 여주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
8년 전
독자324
크흣 우리 배켜니 넘나 설레는것.. 내꺼다
8년 전
독자325
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엉요ㅠㅠ
8년 전
독자326
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감하다 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327
여주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28
아 개설렌다 여주때문에 잠못자는거..
5년 전
독자329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30
나도 저런 남편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52 ~ 5/6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