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245l 11
"눈 앞이 컴컴-하셨어요?" 

 

"어, 빵 좀 뜯어서 넣어줘봐. 그럼 더 불쌍해보이겠지?" 

 

"의사는 뭐래?" 

 

"아 몰라, 수술하래." 

 

"지금?" 

 

"수술 안 할거야. 근데 지금 몇시야?" 

 

 

나는 변백현 이불자락을 꼬옥 잡고 화가나는 건지, 걱정이 되는 건지 잘 모를 감정을 느끼고 있었고 변백현은 내가 왔을거라곤 꿈에도 생각 못하는 듯 했어. 결국 아무 필터링없이 수술이라는 말까지 들은 나는 가슴이 쿵쿵거렸어. 김종대는 슬금슬금 내 눈치를 보기 시작했고 나는 스테이션으로 달려갔지. 

 

변백현이 제일 잘하는 일인 평정심 찾기를 나도 시도했지만 손이 덜덜 떨리는 건 어떻게 할 수가 없었어. 스테이션에 있는 내 대학동기에게 변백현에 대한 상황설명을 대충 들었어. 

 

 

"제 발로 온 건 아니고, 밑에 인턴 한 명이 억지로 끌고왔더라구. 눈 엄청 심각하던데..쟤 담당쌤이 화나서 수술하라고 말하긴 했는데 아마 안해도 될걸. 근데 눈은 되게 아픈가보더라." 

 

"수술 안해도 돼? 그럼 이제 어떡해?" 

 

"뭐, 치료받고 며칠동안 눈 싸매고 있겠지. 나도 안과는 안가봐서 잘 몰라." 

 

 

아오, 망할..그래도 수술은 안해도 될 것 같다는 말에 한시름 덜고 다시 비적비적 변백현한테 갔어. 커텐을 젖혔더니, 이런. 진짜 빵 먹고 있어... 

 

 

"야, 이 정신나간 놈아. 빵이 입에 들어가냐? 지금?" 

 

 

결국 속이 터진 내가 변백현 등짝을 찰싹찰싹 때렸고 변백현은 놀라서 두 손을 그대로 정지시키고 입을 쩍 벌렸어. 옆에서 빵을 뜯어 넣어주던 김종대는 빵을 내던지고 내 팔을 막으며 변백현을 보호했어.  

 

 

"야, 야!! 얘 때리면 안돼!" 

 

"변백현, 야, 내가, 너보고, 안과, 가라고, 했어, 안했어? 어?" 

 

 

내가 변백현을 사정없이 때리고 김종대는 나를 저지하기 바쁜 와중에 커텐이 휙 젖혀지며 의사가운을 입은 사람이 들어왔어. 누구겠어, 의사겠지. 

 

 

"야, 의사쌤 오셨어!!그만 때려, 좀!!" 

 

"아닙니다. 맞아야 정신차리죠." 

 

"쌤!!얘 죽어요!!" 

 

"여기 응급실입니다, 죽진 않아요." 

 

 

 

내가 분이 풀릴 때까지 주먹질을 하고 나서 의사쌤을 보았을 때 쌤은 팔짱을 턱 끼고 내가 변백현을 때리는 걸 구경하고 계셨어. 지금 눈에 보이는 게 없었기 때문에 씩씩거리며 보조침대에 턱 걸터 앉았더니 그제야 차트를 들고 변백현 옆으로 다가오셔. 

 

 

"변백현씨, 의사가 이게 말이 됩니까? 예?" 

 

 

굵직한 의사선생님의 말에 변백현은 두 눈을 까만 안대로 가린 채 슬쩍 웃었어. 민망하게 올라가는 입꼬리에 나는 한숨을 푹 내쉬었지.  

 

 

"레지던트 일년차부터 이러면 나중에는 감당 못해요, 지금이 제일 열의 넘치는 시기인 건 알겠는데, 눈 아예 망가지고 싶으면 계속 이러고 사세요. 알겠어요?" 

 

"쌔앰, 수술은 안해도 되는 거죠?" 

 

"한 번만 더 실려오면 수술장 직행시킬테니까 알아서 해. 인턴 때도 들어간 수술장 또 들어갈래?" 

 

 

그 말에 또 변백현은 싱글싱글. 나는 속이 터져 죽겠는데. 의사 쌤이 나가고 김종대는 잠시 화장실에 간다며 나갔어. 결국 우리 둘만 남은 커텐 안에는 침묵이 흘렀지. 

 

 

"자기야.." 

 

"부르지마." 

 

"내일은 진짜 안과 가려고 했어.." 

 

"눈이 아프면 잠이라도 좀 자든가, 꼭 이렇게 일이 터져야 그만해?" 

 

"이잉, 자기야.." 

 

 

손을 더듬더듬거리며 내 손을 찾는 것 같길래 슬그머니 변백현 손 앞에 내 손을 갖다 놨더니 찾았다, 하고 손을 턱 잡아. 야무지게 깍지까지 꽉 낀 변백현은 자기를 잠깐 일으켜달라고 요구했어. 

 

 

"수액 다 들어갔지?" 

 

"아직 좀 남았어." 

 

"빼줘." 

 

"남은 거 다 맞아." 

 

"나 팔 아파, 욱신거리구..아까 신규가 와서 찌른 것 같았어." 

 

"아파? 어디가? 욱신욱신거려?" 

 

"응, 나 아까 바늘 두번 찔렸는데..자기야, 뽑아주세요." 

 

 

자기 팔을 감싸며 아프다고 칭얼거리는 변백현의 말에 침대맡의 호출벨을 눌렀더니 변백현은 나보고 해달라며 또 칭얼칭얼. 근데 나 지금은 근무시간 아니라서 맘대로 하면 안된단 말이야. 결국 커텐을 걷고 내 동기가 왜그러냐며 묻길래 바늘 뽑아도 되냐고 물었더니 그렇게 하라해서 내가 조심조심 뽑았지. 

 

 

"호오, 해줘." 

 

"요구사항이 많다." 

 

"나 일으켜줘." 

 

"누워있어." 

 

"내려갈래." 

 

"어딜 가려고." 

 

 

내 말에 입술을 삐죽인 변백현은 그냥 그대로 침대에서 발을 내딛었어.  

 

 

"어, 어, 조심!!" 

 

"아파.." 

 

"그러게 앞도 안보이면서 무작정 내려오면 어떡해! 괜찮아? 어디 봐, 까졌어?" 

 

 

그러다 발을 헛딛어서 침대 모서리에 팔을 한 번 주욱 긁히고, 다행히 살짝 긁힌게 다였지만. 무작정 내려가겠다고 고집을 부리는 변백현 때문에 나는 하는 수 없이 변백현 허리를 끌어안고 부축했어. 허리 얇은 건 진짜, 속터진다.. 

 

 

"어딜 가려고, 응? 내가 대신 할게. 뭐 때문에 그러는데?" 

 

"나, 당직실에 좀 데려다 줘." 

 

"거기는 왜? 내가 가져다 줄게. 뭔데?" 

 

 

내 말에도 절대 안된다며 고개를 도리도리. 하여튼.. 결국 난 변백현을 조심조심 데리고 당직실로 향해야했어. 의사가운을 입고는 눈에 안대를 찬 모습이라니, 이건 진짜. 밤이라서 다행이지 낮이었으면 환자 여럿 놀랐을거야. 

 

 

"잠시만, " 

 

"혼자 간다고?" 

 

"당직실 안은 눈 감고도 찾아." 

 

"또 어디 부딪히려고.." 

 

 

내 걱정에도 변백현은 반드시 자기 혼자 들어가야겠다며 고집을 부렸어. 정말 익숙하긴 한 건지 눈을 꽁꽁 싸매고도 비밀번호를 잘 치더라구. 안에서 우당탕하는 소리가 들릴까싶어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 변백현이 문을 벌컥 열고 나와. 아유, 깜짝이야. 

 

 

"..뭐야?" 

 

 

변백현이 눈을 가리고도 굳이 당직실을 가야했던 이유가 이제서야 이해됐지. 변백현 손에 들린 케이크와 작은 선물 상자. 눈이 안보여서 답답한지 한 손에 케이크와 상자를 같이 쥔 채로 반대쪽 손으로 다시 허공을 휘저어. 내가 허공에서 갈 길 잃은 손을 감싸잡고 케이크도 받아들었더니 그제야 변백현 입이 예쁘게 올라가면서 입을 열어. 

 

 

"생일 축하해." 

 

"이건 또 언제," 

 

"얼른, 끝나기 전에 초 불자." 

 

 

백현이가 습관적으로 가운 소매를 걷어 손목시계를 보이게하더니 잠시 멈칫했어. 시계가 보일리가 없지. 백현아, 내 생일.. 

 

 

"이십분 정도 남았어." 

 

 

내 말에 백현이는 고개를 살짝 끄덕이더니 복도 벽을 더듬거려 다리를 굽혀 쪼그리고 앉았어. 그 앞에 쪼그리고 앉은 내가 직접 케이크를 꺼내서 초를 꼽았어. 내 생일케이크를 내가 세팅하기는 또 처음이네. 백현이가 고른 케이크도 어김없이 치즈케이크, 김종대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내가 치즈케이크를 좋아한단 사실을 자연스럽게 알아간 타입이라고 한다면 변백현은 나에게 무슨 케이크를 좋아하냐고 물어서 답을 얻어가는 스타일이었지. 그만큼 변백현은 나에게 충실했고, 지금도 변함이 없어. 

 

조용한 당직실 앞 복도에서 변백현이 나지막하게 부르는 생일축하노래를 듣고 촛불까지 끈 뒤에야 우리는 자리에서 일어났어. 변백현이나 나나, 11시에서 12시 사이는 간호사들이 병동을 도느라 바빠 당직실 앞은 올 일이 없다는 사실을 꿰고 있었던 거지. 케이크는 집에 가서 먹자아, 하곤 다시 백현이 팔에 팔짱을 쏙 꼈어. 느릿느릿하게 걸어 다시 응급실로 향했어. 

 

 

"너네 왜 이제 와! 나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변백현. 아까 설명 들었지?" 

 

 

응급실 입구에서는 김종대가 한 손엔 약봉투를 들고 한 손엔 아까 가져왔던 케이크를 들고 우릴 기다리고 있었어. 치즈케이크만 두개네. 김종대는 약봉투를 건네주며 변백현에게 잔소리를 퍼부었지. 

 

 

"하여튼, 너 이번에는 진짜 꼼짝없이 쉬어야 해. 또 안대 벗고 딴짓하다가 걸리기만 해봐, 내가 수술장 쳐 넣을거니까." 

 

 

김종대의 어마무시한 발언에 백현이가 아이고 무서워, 하며 슬핏 웃었고 내가 대신 약봉투를 받아들었어. 이 답없는 변백현을 어떻게 해야하나, 지끈거리는 머리를 짚었어.  

 

 

"차키 줘봐, 데려다 줄테니까." 

 

 

그렇게 김종대가 운전하는 백현이의 차 뒷자석에 올라탔어. 앞이 안보이니까 차에 올라타는 것도 잘 못하더라구. 아기보듯이 하나하나 다 알려주면서 겨우 뒷자석에 나란히 앉을 수 있었지. 김종대는 하품을 쩍쩍 하면서 차를 몰았어.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도착한 집 앞에서 김종대가 변백현을 현관까지 데려다주고 나서야 김종대는 자기 집으로 향했어. 짧은시간에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났던 탓인지 몸이 주욱 풀리는 느낌이었지만, 저 장님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나. 

 

 

"이리와, 이 닦고 세수만 하고 자자." 

 

"내일 몇시 출근이야?" 

 

"항상 내 출근시간 꿰고 있더니, 왜 내일은 모른대?" 

 

"못봤어, 눈이 안보여서." 

 

 

그러고보니 변백현은 항상 자기가 퇴근할 때 내 다음날 듀티표를 확인하곤 했는데 오늘은 퇴근 전에 눈이 말썽부리는 바람에 못봤던거야. 괜히 더 안쓰러워보이기도 하고, 조심조심 화장실 앞으로 데리고 가서 입에 칫솔을 물렸어. 

 

 

"다기야.. 이고 해즈세여.." 

 

"손이 없어, 발이 없어?" 

 

"누니 엄써여.." 

 

"양치를 눈으로 해? 얼른 안 닦아?" 

 

 

또 이때다 싶어 제 멀쩡한 두 손을 뒤로 숨긴 변백현이 칫솔을 물고 해주세요해주세요 투정을 부렸어. 저러고 있는 거 보니, 고등학교 다닐 적에 변백현 팔 다쳤던 일이 생각나기도 하고.. 

 

 

"..오늘만이야. 너 피곤해보여서 해주는거야." 

 

 

못 이기는 척 변백현 뒷통수를 감싸쥐고 치카치카, 칫솔질을 했어. 내새끼 뒷통수도 동글동글 예뻐요. 세수까지 마쳐주고 수건으로 물기까지 닦아내고서야 변백현을 침대로 눕혔어.  

 

 

"씻고싶었는데." 

 

 

하긴, 일 때문에 이틀은 못씻은 것 같더라. 

 

 

"내일은 머리 감겨줄게." 

 

 

내 말에 착하게 고개를 끄덕인 백현이가 자기 옆자리를 톡톡 쳤어. 누우라는 뜻이야. 내가 얌전히 들어가 누웠더니 보이지도 않는 주제에 더듬더듬 이불을 잡아다가 내 목끝까지 덮어줘. 귀 아플까봐 백현이 얼굴에 안대를 벗겨주고 거즈가 얇게 붙어있는 눈가를 매만졌어. 

 

 

"눈 시린 건 괜찮아? 욱신욱신거리는 것도?" 

 

"응. 아까 진통제 먹었어." 

 

"내일은 출근 못하니까 푹 쉬고.. 또 뭐 한다고 돌아다니지말고. 넘어져서 더 다친다. 내가 담당쌤한테 말해서 약물같은 거 타 올 테니..야, 그만 만져." 

 

 

아까부터 계속 말하는 내 입술을 만지작 만지작,  

 

 

"하루 종일 혼자 뭐하지?" 

 

"못잤던 잠 몰아서 자. 계단걸으면서 졸지말구. 그러다 굴러떨어지면 너 진짜 골로 가는," 

 

 

그렇게 막무가내로 들이닥치지 말란말이야..자꾸 잔소리하는 내가 싫었던 건지 뭔지 변백현은 열심히 입술을 만지작거리던 손에 힘을 줘서 입을 맞춰왔어. 그래, 눈 아프니까. 눈도 안보이고 내일 혼자 집에 있어야하니까 눈감고 넘어가준다. 

 

 

"나는 네가, 잔소리 할 때마다.." 

 

 

입술이 살짝 떨어지고 백현이는 눈을 감고있는건지, 뜨고 있는건지. 답답해서 거즈를 뜯어버리고 싶단 생각을 하는데. 

 

 

"바가지 긁는 아내같아서 너무 섹시해." 

 

 

너도 참, 변태같은 취향을 지녔구나.  

 

 

 

 

 

 

 

 

ㅡㅡㅡ 

 

우와 오십!!!!!! 

한달뒤면 햇수로 3년째에 접어드네요... (먼산) 

크흡.......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9년 전
꼬잉또오잉
오 이제 3분안지나도 댓글달수있나봐용!!
9년 전
독자4
우왕!!!작가님이시다!!모르겠어욯ㅎㅎ그냥신알신뜨길래달려왔는데되더라구욯ㅎㅎ진짜오늘내용짱짱걱정했는데그래도조금은다행이네욯ㅎㅎ그와중에백현이귀여움어떡하죠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5
와 ㅠㅠㅜㅜㅜㅜㅜㅜ이거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기다려ㅛ어여ㅜㅜㅜㅜ꿍잼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섹시하다ㅋㅋㅋ
9년 전
독자7
손가락
9년 전
독자8
아 진짜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잘 가다가 왜 섹시로 빠지는것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에들게♥
9년 전
독자9
ㅜㅜㅜㅜㅜㅜㅜ결국백현이혼났구낭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잘가다가 갑자기 섹시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니니예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다렸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짱이세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애봉이에요!!와 수술안해도 되는구나 다행이다ㅜㅜ
여주는 참 좋은 남편과 친구를 뒀네요...저는 왜 없는걸까요..ㅎ.....치즈케이크 사다 주는 두 남자...

9년 전
독자14
와ㅠㅠㅠ진짜ㅠㅠㅠ친구랑 남편을 잘뒀네
9년 전
독자15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저도 작가님 글이랑 함께 한지 3년이네요(감격)
백현이 무슨 일난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ㅜㅜ
백현이 같은 남편 만나고 싶어요ㅜㅜㅜ

9년 전
독자16
섹시ㅋㅋㅋㅋㅋㅋ아진짲귀여워요ㅠㅠ눈이빨리낳기를...!!
9년 전
독자17
ㅠㅠㅠㅠ 그래도 수술은 안해도 된다니 다행이네요 정말 ㅎㅎ 이번생일은 정말 인상깊운 생일이 되었네요
9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랜만이예여ㅜㅜㅜㅜㅜㅜ작가님언제오나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그래도백현이괜찮아서다행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9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너무 귀여워♡ 애교부리는게 다 상상이되서 더 귀여운거 같아요ㅎㅎ
9년 전
독자20
수술이라그래서깜짝놀랐는데정말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백현이더이상아프지않길ㅠㅠㅠㅠㅠㅠㅠㅠ양치해달라는것도귀엽고 그냥오늘은 다 너무귀여웠어요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1
아좋타히히히히힣ㅎㅎ겁나조어백현아조심좀하지ㅠㅠ는아야해서어뚜케
9년 전
독자22
츄파츕스:) 변백현 내가 혼날줄 알았다 맴매 오백대 멎아야 정신차리지 ..어휴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 백현아 ㅠㅠㅠ여주 몸 챙기는거 반만 니 몸 챙겨보라곸ㅋㅋㅋㅋ제발..우리종대는 저 두사이에 낑겨서 ㅠㅠㅠㅠ5959 종대야 나한테 와♡ ㅋㅋㅋ컴인~
9년 전
독자23
눈이안보이는안좋은상황인데 왜이렇게 귀엽고좋은거죠?? ㅋㅋㅋㅋㄲ수술은아니여서다행 ㅠㅠ
9년 전
독자24
딸둥이에요!! 미쳤다주ㅜㅜㅜㅜㅜ변백현귀엽고난리ㅜㅜㅜㅜㅜㅜㅜ얼른얼른와주세요ㅜㅜㅜ
9년 전
독자25
이거진짜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오늘도달달하내여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6
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왜이렇게 아가갘은데 케이크도준비하거ㅠㅠㅠㅠㅠ에구이뻐라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귀여워여ㅜㅠㅠㅠㅠㅠ그래도 조심해ㅠㅠㅠ
9년 전
독자27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치도 못했다!!
9년 전
독자28
b아몬드d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11.212
미니횽이에요!!!!!!!저 드디어 회원가입했어요ㅠㅠㅠㅠㅠ 근데 비번 까먹어서 다시 찾아야해요....나레기; 다음에는 비회원말고 독자로 댓글달게요!! 백현이ㅠㅠㅠㅠㅠㅠ안과 좀 제때가지 이놈아 하필 생일인데.....그래도 달달해서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벚꽃 / 와 50화 !!!!!!! 축하드려용 벌써 오십이라니.. 작지만 많은 에피소드들이 머리속을 지나가네요 ㅎㅠㅎ 백현이는 화가 거듭할수록 애교가 더 느는 것같아요 ㅠㅠ 이런 애교쟁이 같으니라고.... ㅠㅠ 백현이의 두 눈두덩 위로 거즈가 붙여 서로 못 본다니 슬퍼라 ㅠㅠㅠㅠ 자꾸 병원 가라니까 흘러 듣기만 하는 백현이가 미우면서도 또 저렇게 강아지처럼 안겨오니까 애정이 막 넘치네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때릴때의사쌤안말리는거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삘...ㅎㅎㅎㅎㅎㅎ귿넼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ㅠㅠㅠㅠㅠㅠ
의사쌤개웃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민속만두에요ㅠㅠㅠ 미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백현이가 자기야라고 하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저같으면 막 백현이 때문에 짜증도나고 걱정고돼서 울면서 화냈을거같은ㅠㅠㅠㅠ 그래도 그 눈으로 생잂축하해주겠다고 까먹지도 않구 이뻐죽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눈이 엄써 ㅋㅋㅋㅋ 아 변백현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9년 전
독자34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느낌입니다!진짜 글잡의활력소
9년 전
독자35
독자님 대박이에요 ㅠㅠㅠㅠ얼마가 기다렸는데요 다음편 꼭 보고싶어용 ㅎㅎ
9년 전
독자36
역시 작가님ㅎㅎ 내용ㅇ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아 오늘이거뜬거보고 손으로입가리고난리치는데 동생이 변백현때매그러느냐고ㅋㅋㅋㅋ 맞긴맞져 의사백혀니때무니야ㅠㅠㅠㅠ제가진짜 전편에서 백현이눈어떻게되는줄알고ㅠㅠㅠㅠㅠㅠ 아다음편챙겨주는 여주빨리보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사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많이 아픈 거 아니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괘씸하긴 한데 또 생일 챙겨 주는 거 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넌 잔망둥이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진짜미춰버리겟고만......핳.....우리애긩싸랑행ㅜㅜㅜㅜ
9년 전
독자40
우와!!!!! 먼저 작까님 50회 축하드립니다!!!!!!! 벌써 2014가 가고 곧 2015년이 오네여ㅠㅠㅜㅜㅜㅠㅜㅠ생각해보니 의사 백현이랑 진짜 오랜 시간을 보내고있ㄴ는거같아여!!!! 물론 저능 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백혀니 그래도 심각하게 아픈건 아니라 다행이에여ㅠㅠㅜㅠㅠㅠㅠ 이젠 몸관리 잘 하구ㅠㅠㅠㅠ 항상 김간이 틱틱댈때마다 애교로 넘어가려는 백현이 진짜 귀여워 죽겠어여ㅠㅜㅜㅠㅠㅠㅠㅠ이런 남친이라도 있었으면... 무튼 오늘도 잘 읽고가영♥
9년 전
독자41
양양입니다......음 변백현 넌 참...여주심정=독자심정..ㅎㅎ...3년이라니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2
둘이 꽁냥꽁냥
김종대까지 셋이 넘넘 귀엽다는!!
뀽뀽 헿

9년 전
독자43
백현아ㅠㅠㅠㅠ의사가 자기몸관리를 그렇게 하면 우째ㅠㅠㅠㅠㅠㅠ얼른 나아라~~~
9년 전
독자44
허허헠ㅋㅋㅋ 저 원래암호닉이 니니야였는데ㅈ어느순간계속 우리니니예요 라고 햇네여ㅎㅎ 백현이 눈어떡하면좋아요ㅠㅠㅠ 그르겣너무 무리하지말고 제때제때 병원가라니까의사가ㅈ아파서되겠어?ㅠㅠㅠㅠ 어휴ㅠㅠㅠ 그 아픈와중에도 생일챙겨주고ㅠㅠ 종대야 너도 고생햇다고마웡ㅠㅠ 백현아 이번기회에 좀푹쉬어~ㅠㅠ
9년 전
독자45
모카입니다.
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 바가지긁는겤ㅋㅋ섹시하다닠ㅋㅋ 백현이돜ㅋㅋㅋ 중증이군욬ㅋㅋ 어쫌 좋을짘ㅋㅋ 진짜!! 변백!! 건강관리놈!! 지금 이게 뭐에요ㅠㅜㅜ 눈아파서ㅠㅠ안대차고ㅠㅜ

9년 전
독자46
백현이는 여주에게 맞아야 정신차리는...?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백현이 이제 아프지말길!!ㅎㅎ
9년 전
독자47
봄이에여 배ㅓ현이가ㅜ ㅜㅜㅜㅜㅜ눈이아파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렇게말해도안가더니 결국이렇게됃ㅅ나봐여ㅜㅜㅜㅜㅜㅜ 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규야예요!! 세상에나.. 눈 안보여서 이것저것 해달라는 백현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케이크도 나와서 보여주려고 당직실 혼자 들어간다하고ㅠㅠㅠㅠ자기가 가겠다고하고ㅜㅠㅠㅠㅠ 결혼하고도 그대로인 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49
내가진짜 이거 얼마나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백ㄹ현이 눈 정말 괜찮은거어에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데 생일까지 챙겨주고 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아깜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많이심함거아니라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꿀떨어지네증말..뽀뽀뽀
9년 전
독자51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현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52
그러다기 눈상할라ㅠㅠㅜ 쉴건쉬러야ㅣ쥬ㅠㅠ
9년 전
독자53
으ㅡ어유유ㅜㅜㅠ.ㅜㅜㅜㅠ 아유 저 애교ㅜㅠㅠㅜ 아무들어도 좋은데여?ㅜㅜㅜㅠㅠㅜ애교많은 저말투...취저...ㅜㅜㅠㅜㅜㅠ찡찡거리는것두..ㅠㅠㅜㅜㅠㅠ우ㅜㅠㅠ복받앗네요ㅠㅜㅠㅠ정말ㅜㅠㅠㅜㅠ눈..아이고ㅠㅜㅜㅠ진작에 좀 가지!!!병원!!!수술은 피해서 정말다행이네여ㅠㅜㅠ생일챙겨준다고ㅜㅠ오구ㅜㅠㅠㅜㅠ치즈케잌 저도 참말로 좋아하는데야ㅠㅠㅠㅠ2개나 잇다니...(감격)ㅜㅜㅠ어ㅜㅠㅠ오늘도 짱짱짱
9년 전
독자5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속상하게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꿀떨어지네요...ㅎㅎ
9년 전
독자55
앜ㅋㅋㅋㅋㅋㅋ백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눈이아파도귀여운건여전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6
헐삼년;핵잼이에요ㅠㅠㅡ
9년 전
독자57
어ㅏㅠㅜㅜㅜㅠㅜㅜ진짜귀엽다백현아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58
준나드요정이에요! 너무 귀여운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ㅠㅠ 아프니까 이 때다 싶어서 요고해조 죠고해조 눈 아파ㅠㅡㅠ 하는 것 같아서 더 귀여운ㅋ큐ㅠㅠ...... 아프지말지 아파서 속상하지만 아파도 멈추지 않는 씹귀...!!! 그 아픈 눈으로 생일도 챙겨주려고 하고! 조심하자 백현아8ㅅ8
9년 전
독자59
쮸쀼쮸쀼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애교봐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걱정햇엇어ㅕ여

9년 전
독자60
바가지 긁는 마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 독특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와진짜내가본것중에 제일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지뚜에여 ㅇ하여간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귀얍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71.65
지로뱅이에요 작가님!!! 엉어우ㅜㅜ 백현이 왜이리 아내말을 안들어서 아프고 그러는거니ㅠㅠ 제발 빨리 나아서 짱멋진 의사쌤 모습 보여주기를!!! 아 그리고 작가님!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댓글이 자꾸 안달리는 경우가 있어서 댓글이 몇화 건너 뛸때가 있어요... 진짜 쿠크빅살... ㅠㅠ 이해 부탁드려요ㅠㅠ
9년 전
독자63
변백현 진짜 의사인데 진짜 어떻게 자기 몸건강을 안 챙기냐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 백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안아팠으면ㅠㅠ
9년 전
독자65
와 역시 믿고보는 의사변백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으와 오셨네요ㅠㅠㅠㅠ세상에...아픈건안쓰럽지만 이때다싶어 예쁜짓잔뜩하는 백현이는 엄청이뻐요..ㅠㅠㅠ
9년 전
독자67
으아아ㅏ아ㅏ이야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골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거진짜심쿵안쓰러웟지만..귀엽다......귀여움이 증가했다....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백현이 아프지마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벌써..3년이되가는..썰..이라니..우리의 랜선 인연도 어마무시합니다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쭉 작가님ㄷ글이 보고싶지만..어쩐지..2학년의 작가님은 더 더 더 바빠질것 같네요..마치 나의 1년전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셔야 합니다?ㅎㅎ11월은 과제의 달..오늘로 과제가 다 끝났는데 기말고사가 코앞이네요^^......인생무상.......후...하지만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여행이 기다리고 있답니다^0^...졸..업...조.ㄹ..ㅇ.ㅓ...ㅂ......캬..취준생의 입구라고 할 수 있겠....죠......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마이늙었어요..내가....예..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도 눈물로 지새우겟구요..괜찮아, 대신 친구 하나가 솔로가 되었답니다! 짝짝짝~위로로 둔갑한 축하를 오늘 치맥으로 달렸지요~>.< ...예...제가 바로 이구역 애잔보스입ㄴ디ㅏ..후......괜찮아......난..이그조랑..함ㄱㄱㅔ..이만 갈게요..(먼산)
9년 전
꼬잉또오잉
크흐읍...변골반님............랜선인연어마무시하죠..언제부터 이분이 이렇게 우셨는지는...잘..기억이안납니다만..저도요즘 죽기일보직전이랍니다...알바에 시험공부에....(공부1도안함) 사실 시험공부는 안하는애들이 더 힘든법이자나여?막 아 해야되는데하면서스트레스받고? 공부를 열심히하면왜스트레스르받겠어여 ㅅ ㅣ입!!!!탱!!!!!!!!빨리종강해라제발 기말같은거없어지고종강해라 ㅓㅇ엉엉 나즉네나죽어 나죽는다아!!!!!!!!어젠알바하는데 별 그지가튼 손님이 와가꾸는...에휴.....뒤에서 언니들이랑 손님까고...에휴..역시 알바는 진상손님까는맛이져 얼른 시험끝나고 하루종일자고싶다...(소박한소원)
9년 전
독자69
딱풀이에여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남친 있었으면 좋겠다 양치해달리고 애교부리는데 진짜 귀여워 죽을거 같아여ㅠㅠㅠㅠ살랴주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오야에요!! 변백현ㅋㅋㅋㅋㅋ으이구 그니까 여주말좀듣지ㅜㅜ 진짜말썽꾸러기 그나저낰ㅋㅋㅋㅋㅋ섹시하데ㅜㅠ 져타. ㅠㅠ ♥ 정말 불타는 신혼이군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불맠은 또 언제쯤? (먼산)
9년 전
독자71
캬 .. 역시 지금 제 탑시드글답슴다 이거 한번 읽으면 자기전에도 학교에서도 수업시간에도 계속 생각난다고 말햇엇능대 기억하려나 모르게써여.. 그거보다 누니엄써여 .. 다기야...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니 자기가 되면안될ㄲㅏ? 잘할게 발도 씻겨줄게..
9년 전
독자73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이썰은 정말 오래갓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너도 눈가리고 입술 만지는거 정말 섹시해 백현아.. 그리고 조심해..^^
9년 전
독자75
헐진짜ㅜㅜㅜ수술들어가ㅡㄴㄴ줄알고완전놀랬아여ㅜㅜㅜㅜㅜ이그렁데그와중에도케이크주는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지막ㄱ에바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39.35
거뉴경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지만 그래도 오랜ㅁㅏㄴ에 달달,,,,,,,,!!!!!!!!!! 달ㄷ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마지막에 섹시한건ㅁ또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뿜했다 ㅎㅎ...역시분위기깨는건변백현.........? 감기조심하세요 넘넘 추워 ㅍㅅㅍ 에츄
9년 전
독자76
헐..... 설레
9년 전
독자77
헉 오늘도 너무 가ㅏㄹ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뒤늦게정주행때린1인임니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다진짜.시험3일남앗는데공부는 일주일했고....^^꿈을 정확히 정한게 아니지만 의사쪽으로 하고싶다는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까 뭔가 더 끌리는것같아요ㅎ간호사도좋은데 의사가운이 더 간지나서ㅎㅎ 응급실도 가보고싶고 수술실도 가보고싶다ㅠ외과?쪽으로 하고싶었는데 이거보고더욱ㅠㅠㅠㅠㅠㅜㅜㅜ내가 의사되면 저런 일들좀 일어나라-☆
9년 전
비회원14.29
ㅋㅋㅋㅋ백현이의 취향이ㅋㅋㅋ귀여워요ㅜㅜㅜㅜㅜ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79
백현짱.....귀엽다능....흐허...연재쨩쨩
9년 전
독자80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예요ㅠㅠㅠㅜ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변태같은취향이래ㅋㅋㅋㅋㅋㅋ달달하다!!!
9년 전
독자82
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진짜 변탠가봐...
9년 전
독자83
백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백현이는 왜이렇ㄱ 카와이하면서도 세쿠시하고 그냥ㅜㅜ 쨩이자나요ㅠㅠ...
ㅎㅏ.. 벌써 오십화라니..! 예전 백현이랑 여주가 사귀기전에는 서로의마음을 알아가고 그러는게 너무 설렜는데 요즘은 결혼하고도 사귈때처럼 지내는 백현이랑 여주때문에 너무 설레요ㅠㅠ! 대리연애하는 기분이랄ㄲㅏ....... ㅇㅏ갑자기 눈에서 땀이 겨울이라서 그런지 옆구리가 매우시렸는데 대리설렘받구 가용...!

9년 전
꼬잉또오잉
백개님 왜 이제왔어여 엉엉 징징ㅠㅅㅠ 대리연애말구 저는 진짜연애를시작할....하고싶..!!!!
9년 전
독자90
헐 늦게와서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공부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앗대박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기야자기야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완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으어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애정해요ㅠㅠㅠㅜ 작가님 글도 애정해요ㅠㅠㅠㅠ각자 등장인물들 진짜 싱크가 쩌는거 같아요..진짜...어떻게 저렇게 싱크가 딱딱 맞지..그래서 더 몰입도 잘 되고 재밌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ㅜ오늘도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88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뒤로 갈수록 이커플에 이입되서 눈물도 나고 달달해서 꿀냄새나기도하고ㅠㅠㅠ너무좋아요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정주행추카드려요~^^♥
9년 전
독자89
저도 치즈케이크 참 좋아하는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백현이 겁나 귀엽당ㅎㅎㅎㅎ안보이는데 케이크랑 꽃.....ㅜ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수술 안해서 다행이담......ㅜㅠㅠㅠ
9년 전
독자91
배쿄이..ㅠㅠㅠㅠㅠㅠ눈이안보이는와중에 케이크ㅠㅠㅠㅠ흡ㅠㅠ사랑스럽도다
9년 전
독자92
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진짜귀여워ㅠㅜㅜㅜ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어떻게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백현ㅇ니 눈..ㅠㅠㅠ눈은생명인데ㅠㅠㅠ이쁜 백현이 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종대같은 남사친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나는 여고 인가...ㅠㅠㅠㅜ후후ㅠㅜ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종대야 하트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오!ㅋㅋㅋㅋ 응급실의사선생님ㅋㅋㅋㅋㅋ뭔가귀야워욬ㅋㅋㅋㅋㅋ때리도록 냅둔거ㅋㅋㅋㅋ이제 강제요양하면서 빨리 쾌유되서 좋은 의사선생님.좋은 남편으로 거듭났으면좋겠어요!호~~~!아프지마랏
9년 전
독자95
초코우유/으유 결국 응급실엨ㅋㅋㅋㅋㅋㅋ구래도 수술안해서 다행이네요ㅠ퓨ㅠㅜㅜㅠ의사가 눈이 생명인데ㅠㅠㅍㅠㅠㅠㅠ병원가라고할때 말좀듣지 좀.. 그래도 자기 아내 생일챵기겠다곸ㅋㅋㅋ안보이는눈으로 케잌이랑선물까지 가지러가고ㅠㅠㅜㅠㅠ근데 선물이 뭐죠 작가님....ㅎㅎㅎㅎㅎㅎㅎ궁금하네요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6
신알신하고가요~덕분에변객현재입덕~
9년 전
독자97
이ㅠㅜㅜㅠㅠㅠ백현인 왜항상 귀엽나여ㅜㅜㅜㅜㅠㅡ왜ㅜㅜㅜㅠㅠㅜㅜㅡ아ㅜㅜㅠㅜㅡ
9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설레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ㅇ 변태....흐ㅡ훟후흐ㅡ흐흐흐흐훟 바람직해
9년 전
독자100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백현아 니가 더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아ㅠㅠㅠ양치할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누니엄써여...아...텐덕사...아...명대가야이건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양치 할 때 텐덕사....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백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역시 백현이가 생일을 잊을리거 없었죠...ㅋㅋㅋㅋㅋㅋㅋ양치질할때ㅠㅠㅠㅠ아 ㅠㅠㅠ씹덕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어떡하면좋아ㅠㅠㅠㅠㅠㅠㅠ 눈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지만 그런데 저런 귀여운 모습을 더 볼 수 있고..
9년 전
독자107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픈와중엨ㅋㅋㅋㅋㅋㅋ그러고싶녘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취히ㅑㅇ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끄앙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배켜나 아프지마ㅠㅠ
9년 전
독자111
눈이없어옄ㅋㄱㅋㅋㅋㅋㄱㄱ순간귀여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심장이쿵떨어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2
헐 젤좋아하는편이바뀔정도로 좋당 ㅠㅠㅛ
9년 전
독자113
누니 엄써여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귀여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못살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잠깐, 너도 참 변태같은..? 우리의 여주도 변태 네 저도 변태 작가님은 처언사~(아부) 하하하 정말 잘일고가요!!
9년 전
독자115
백현이 눈 아파서 어떡해요ㅠㅠ큰 병이 아니라서 다행이예요 얼마나 노심초사했는지..양치칠 해달라고 조르는 모습이 꼭 애기같아서 저절로 미소 짓게되네요:D
9년 전
독자116
앜ㅋ큐ㅜㅜㅠㅠㅜ두눈가린 백현이라니..굉장히 섹시할거같아요....근데백현이도 변태적인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생연분이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으으으으아푸지마ㅠㅠ젭알..ㅠㅠㅠㅠㅠㅑㅠㅠㅠㅠㅠ왜 또 귀여우고 난리야??ㅠㅠ
9년 전
독자118
우오옹능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19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귀여웤ㅋ큐ㅠㅠㅠㅠ수술하는줄알고걱정했는데다행이예용
9년 전
독자120
바가지긁는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더섹시해백현아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변태같은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ㅜㅜ아주ㅠㅜㅜㅜㅠㅜㅡ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24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양치질할때 내마음이....ㅜㅠㅜㅜㅡㅠㅜㅜㅜ사르륵 녹아내렸다
9년 전
독자126
누니없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이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아진짜ㅠㅠㅠㅜㅜㅜㅜㅜㅠ이거끝날때되면 텍파해주셔야해요진짜 소장용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앜ㅋㅋㅋ컄ㅋㅋㅋㅋㅋㅋ진짜내스타일이닼ㅋㅋㅋㅋㅋ어쩜저랰ㅋㅋㅋㅋ진짜놘저ㄴ내스타일ㅋ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ㅋ작가님안되겠어욬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넘좋아미치것같ㅌ습니닼ㅋㅋㅋㅋ어헠ㅋㅋㅋㅋㅋ심장어택쩔어ㅜㅜ...와아진짜너무좋댜앙.....♥♥♥♥♥♥ 이글도 작가님도 넘 좋당??꺅...
9년 전
독자129
뭐얔ㅋㅋㅋㅋㅌㅋㅋㅋ이음란한
9년 전
독자130
아백현이너이자식눈아픈데도 그런말하면내가 나참좋아죽지ㅜㅜㅠㅠ
9년 전
독자131
헐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근데 양치할때 겁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누니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야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켜니가 눈이 없써 하는데 겁나 귀여워서 빵터졌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안 보인다니까 겁나 속상한데 막 귀엽곸ㅋㅋㅋㅋㅋㅋ 어흑
9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항상 짱짱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백현앜ㅋㅋㅋㅋㅋㅋ아픈와중엨ㅋㅋㅋㅋㅋ그런말하다니...설레잖아...아프지마라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 좋아 ㅠㅠㅠ 백혀닝..!!!!
9년 전
독자137
눈 때문에 안쓰러운데 왜이렇게 귀여운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술 안해서 다행이네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역시 생일날엔 치즈케이크져><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달달하게 넘어가서 다행이다 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하... 눈이 저런데 생일 챙겨주기까지ㅠㅠㅠㅠㅠㅠ 이런남자 만날수 없을까요ㅠㅠㅠㅠ 아 정말 양치씬은... 최곤거같아여...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40
아나는또뜬금없이눈이안보이는줄알고엉엉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ㅡ갑자기새드로가나싶어서이거왜이러나ㅠㅠㅜㅠㅠㅜㅜㅠㅜ흐어엉ㅠㅠㅜㅜ
9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슬프다가 마지막에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아내같아서너무섹시햌ㅋㅋㅋㅋ이게뭐짘ㅋㅋㅋㅋㅋ아ㅜㅠㅠ진짜기여워우디백련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아변백현너무귀여워ㅠㅜㅠㅠㅜㅜㅜㅜ진짜미치겟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으아아ㅠㅠ 백현이ㅋㅋ ㅌ 다친건마음아프지만빨리나앗으면ㅠㅠㅠ
9년 전
독자145
텐덕사.....양치를해주다뇨!!!!!!!
9년 전
독자146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몸 좀 사리면서 일해라...에혀..
9년 전
독자147
이노무기여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아 ㅠㅠㅠ 왜이렇게 아픈거야ㅠㅠㅠㅠ말좀 들어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아프면 어쩌려고 진쨔ㅠㅠㅠㅠ그나저나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생일 20분 남짓해서 다행이네요 ㅜㅜㅜㅠ으아ㅜㅜ
9년 전
독자149
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150
백현이는 유부남인데도 하는짓이 귀엽넼ㅋㅋㅋㅋㅋ역시 애교쟁이
9년 전
독자151
아ㅠㅠㅠㅠㅠㅠ말하는 거 핵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누니엄써여ㅠㅠㅠ어러허허러허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아양ㅇ치할ㄹ때 ... .누니엄썽 . ///////응어엉엉엉어엉ㅇㅇ!!뀌여워!!!!뀌여웡 .. ..ㅎ .. .ㅎㅎㅎ 그래도아픈건속상해ㅠㅠㅠㅠㅠ또팔불출같이 제발ㄹ 눈도아픈ㄴ데 막 여주걱정되서 막몸쓰지않았으면좋겠네여...즈에발ㄹ!!!좀쉬어!좀!!으엉ㅇㅇㅇ귀요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여 ...ㅎ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니까 씹덕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헉 백현이 마지막 말 넘 좋어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해 니가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55
바가지긁는 모습이ㅣ 색시하다고 할정도면 콩깍지가 바가지로 씌워졌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데ㅠㅠㅠㅠ빨리나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아 어디 저런 달달한 남자친구 없나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아이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9
너도 섹시한데,현아... 그래도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행성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누니업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누니 돼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가 따로없네

9년 전
독자161
아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ㄱ맨마지맠ㅋㅋ
9년 전
독자162
귀엽다 진짜 ㅠㅠ 어휴 눈은 그러니까 안과를 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멍뭉이... ㅠㅠㅠㅜㅜㅜ아프지마 ㅠㅠ
9년 전
독자163
ㅜㅜㅜ백혀나아프지마ㅜㅜㅜㅜ눈이ㅜㅜ으앙 ㅜㅜㅜㅜㅜ종대도고생이다..
9년 전
독자164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귀ㅕ여워,...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설레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왜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눈이없써요랰ㅋㅋㅋㅋㅋ아진짜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떡햌ㅋㅋ종대가 백현이빵먹여주는것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아이고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눈을 가려놔서 참...내가 보약을 사다줘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양치질 너무 귀엽다..
9년 전
독자168
....변백현진심귀여워
9년 전
독자169
누니엄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양치할때 텐덕........완전 씹덕터져ㅠㅜㅜㅠㅠㅠㅠㅜ겁귀ㅜ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니엄써 ㅋㅋㅋㅋㅋㅋㅋㅋ잔소리하는게 좋앟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2
아...텐덕사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73
아이구 백현아ㅜㅜㅜㅜ 누니 업써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람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에여????ㅜㅜㅜ
9년 전
독자174
백현아ㅡㅜㅠㅠㅠㅠㅠㅡㄴ ㅓ를갈망...☆
9년 전
독자175
취향잌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귀엽네요.....나더간호사나해볼까...(먼산)
9년 전
독자176
양!치!질!아......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7
끼야아아아ㅏㅏ ㄴ눈니 엄써!!!!!!누니엄써어ㅓㅓ!!!!!
9년 전
독자178
하.. 백현아 그거아니 너가 더 섹시해.. 귀여울땐 어찌나 그렇게 귀여운지..
9년 전
독자180
고놈취향참....^^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빨리 나아줘ㅠ 백현아 부탁이야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82
애교.. 계속 부려줘 제발ㅜㅜㅜ
9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ㅋㅋㅋ눈이없어요????????누니업져요?????.????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카와이해ㅜㅜㅜㅜㅜ새쿠시해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4
누니없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애보고 이러면안되는데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너뮤귀엽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변백현 진짜 좋다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아아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86
누니엄써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텐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87
애교부리는더에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누니엄써요할때진짜기엽다ㅠㅠㅠㅠ아어떡해
9년 전
독자189
아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ㅠㅠㅠㅠㅠ해주세여뉸이어ㅛㅓ여할때 진따 덕사 심쿵사 하 오늘 울어야디너무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아변백혀뉴ㅠㅠㅠㅠㅠ아픈대도 계속챙기는거봐ㅠㅠㅠㅠ변다정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ㅡ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ㅇ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배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나
9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ㄲㅋ부부끼리 취향잌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
9년 전
독자196
누니엄써요라닠ㅋㅋㅋㅋㅋ아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7
누니엄써여..오구오구 그래쪄여?? 나도 잘 닦아줄수있는데....
9년 전
독자198
양치...양치할때...다들 양치할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와..변태내얘긴줄><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0
누니업써으라니도ㅠㅠㅜㅠㅡㅜ나를죽이려고작정을했구나ㅠㅜ으어억
9년 전
독자201
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아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3
헐 섹..시...래... 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아진짜 핵귀엽다 양치해달라고하는 부붕에서 진짜 설레서토할뻔
9년 전
독자205
진짜 백현이는 아플때마다 크게 아픈거같아서 주머니에 쏘옥 넣고다니고싶은ㅜㅜ
9년 전
독자206
백혀니 누니업써여? ㅠㅠㅠㅠ진짜귀여워 와ㅠㅠㅠㅠㅠ 어디 백현이같은 의사선생님 안계시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섹시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잌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라니ㅠㅠㅠㅠㅠㅠ섹시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퓨
9년 전
독자208
누니없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진짜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어ㅛ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
9년 전
독자209
아변백현잔망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취향이 참 독특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섹시하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1
ㄱㄱㄱㄱㄱㄱ이편은 응급실의사선생님과누니엄서요가정말현웃포인특ㄱㄱㄱㅋ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런남편있으면 속터지는데 귀여울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케익ㅠㅠㅠㅠㅠ감동쓰ㅠㅠㅠ
9년 전
독자214
변태같은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헤헤...헤...ㅎ헤ㅔ
9년 전
독자215
눈 빨리 나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정말 변태같은 취향을 가지긴 무슨ㅠㅜㅜㅜㅜㅜ 그냥 뭘해도 예뻐보이는거겠지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7
눈이 없다니... 너무 귀여운더 아니에여..? 진짜 ㅠㅠㅠㅠㅠ 글로만 보는데도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양치해달라고 하는거 네요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심각한건 아니라 다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백현이 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아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ㅜㅡ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22
섹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엉엉ㅇ 사랑해 백혀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귀여윤백현잌ㅋㅋㅋ취향도참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궁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4
오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조타..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5
와우,,, 마지막ㅋㅋㅋㅋ 백현이 짱 섹시
8년 전
독자226
아 백현이 핵긔요미 ㅠㅠ
8년 전
독자227
변태같은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 변백현 사랑합니다....이 새벽에 공부도 안하고 잘 보고있습니다ㅠㅠ꿀잼...♡
8년 전
독자228
어이고ㅠㅠㅠㅠㅠㅠㅜㅠㅠ누니안보여써??ㅠㅠㅠㅠㅠㅠㅜㅠ귀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아프지마ㅜㅜㅜㅠㅠ엉엉
8년 전
독자230
헐.....아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해ㅠㅠㅠ
8년 전
독자231
헐 섹시하대 우선은 아프지 마구ㅜㅜ이번 화 역시 심장 소멸되고 갑니다 총총
8년 전
독자232
헐 섹시하대 우선은 아프지 마ㅜㅜㅜ
이번 화 역시 심장 소멸되고 갑니다 총총

8년 전
독자233
으하.....배큥........네가 더 섹시하......
8년 전
독자234
누니 엄써여....라니!!!!!!!!!!!!!! 작가님이 저걸 읽을때 제 모습을 봤어야했어....내가 저것만 몇번을 봤는지 몰라.....와....
8년 전
독자235
눈이없데ㅜㅜ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ㅠ망태기 가쟈올게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6
오궁 백현이 눈이업써여?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기여워리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238
하루종일 드디어 집에서 쉬겠네ㅠㅠㅠㅠ 잠이나 계속 자ㅠㅠㅠ
8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 긁는데 대체 왜 섹시한거얔ㅋㅋㅋㅋㅋ근데 백현아ㅠㅠ진짜 아프지마 나 운다
8년 전
독자240
수술안해도된다니 다행이네요 으구 저와중에도 알콩달콩하네요 보는 나는 물론 기분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아 글에서나 현실에서나 아프지마렴
8년 전
독자241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누니엄써여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바가지긁는아내가 섹시하다니ㅠㅠㅜ취향 내스타일...♥
8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 아낵 섹시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취향 ㅈ참^^! 독특하고 좋네 ㅎㅎㅎㅎ 하허 진짜 걱정시키고 말이야ㅠㅠㅠ 걱정했잖아 ㅠㅠㅠㅠ 어휴 글고 ㅅㅇㅇ일 축하해준다고 또 준비한거 ㅠ어유ㅠㅠㅠㅠ감동 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안예뻐할래도 안예뻐할수가 없네 아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누니엄써요 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생일 챙겨주는것보ㅓ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ㅠㅠ설렌다ㅜㅡㅠ귀여워ㅜㅠ
8년 전
독자246
콩깍지는 섹시한 거 다 죽었니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ㅋㅋㅋㅋ그래도 진짜 핵귀요미다ㅋㅋㅋ근데 몸 챙겨라!!!의사가ㅠㅠ더 몸이 안좋아
8년 전
독자248
ㅠㅠㅠㅠ좋구나좋나ㅏㅏㅇ
8년 전
독자249
큥아ㅏㅠㅠ너가더섹시해ㅠㅠ
8년 전
독자250
바가지 긁는 게 섹시하대 ㅠㅠ 울 현이가 아픈데도 사람 마음을 아주그냥...
8년 전
독자251
으아앙아 백현아 너는 매일 이렇게 내마음을 때려야..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섹시하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이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백현아..니가 더 섹시해ㅜㅠㅠㅠㅠㅠㅠ뮤ㅜ슨말이필요하니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55
댜기야래.....양치......귀야워.....루팡....
8년 전
독자256
백혀니 눈 안아프게 해주세여ㅜㅜㅜ 근데 아까 양치할때 너무 귀여웠써ㅎㅎ
8년 전
독자257
부둥부둥 내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 아 양치하고 세수하고 왤케 귀엽징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ㅠㅠㅠㅠㅠㅠㅠ큥이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말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ㅠㅠㅜ양치해달란는듀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아ㅠㅠㅠㅠㅜㅠㅠㅠ바가지 긁는 아내 깉이서 섹시하다니ㅠㅠㅠㅠㅠㅠ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렌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우리현이아프지말아요ㅠㅠㅠㅠ아프면안돼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앜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취향ㅋㅋㅋㅋ앜ㅋㅋㅋ
8년 전
독자262
섹시...ㅎ 백현 이는 아플때 더 귀여워 지는 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변태ㅋㅋㅋㅋㅋㅋ얼른나아야지백현아ㅋㅋㅋㅋㅋㅋ이번기회에푹쉬렴
8년 전
독자264
백현이 푹 수ㅣ세여...................................................................................................... 예쁘다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취항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나ㅠ
8년 전
독자266
아.......아아........바가지긁는 아내가 왜섹시해.....진짜 취향참 독특한데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말하는 니가 더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면서도 할말 꼭하는 현이....워더시전 살짝 해봅니다...^^
8년 전
독자268
눈ㅠㅠㅠㅠ눈안보여서 해달라는게 귀엽지만ㅋㅋㅋ빨리나았으면
8년 전
독자269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아백현이 눈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아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백현이 눈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짱이당ㅎㅎㅎ
8년 전
독자272
ㅠㅠㅠㅠㅠ눈이 엄써요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알콩 달콩해서 뿌듯...! 눈 관리 잘 해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눈 관리 잘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진짜 귀엽네요 'ㅅ'... 최소 요정님! 능긁러림은 여전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거리는 거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슴ㄱ다... 물론 작가님이 더
8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 모야모야아~♡
8년 전
독자274
눈 쉬면 나아진다니 다행이여 ㅠㅠㅠ 두눈다 가리고있었을때 얼마나 놀랬는데 ㅠㅠㅠㅠㅜㅠㅜㅜ ㅠㅠㅠ 변백현의 변태취향은 참귀엽다..ㅎ
8년 전
독자275
작가님 진짜 존경합니다ㅠㅠㅠㅜㅜㅜㅠㅠㅡ이건 뭐 달달의 끝판왕이자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섹. . . .시라니 백혀니이 입에서 섹시라는 말이 나오다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7
섹시하데!!!!!!!!!!!으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아ㅠㅠㅠㅜㅜㅠㅡ설레ㅠㅠㅠㅠㅜㅠㅡㅠㅡ
8년 전
독자27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저위에 백현이 애교부리는거 왤케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니 엄써여ㅠㅠㅠㅠㅠㅠㅠ 흐앙 잘보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변태같은취향이래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종대도그렇고백현이도그렇고매력이아주그냥..
8년 전
독자281
눈이없대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애교부리는 백현이 넘나 ㄱ ㅣ여우어용 ㅠㅜㅜ 둘이 집에 붙어잇는모습이 많앗으면 조을텐데 흐규흐규규
8년 전
독자283
아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ㅈ
8년 전
독자284
아픈거보니까 속상한듀ㅠㅠㅠㅠㅠㅠㅠㅠ또 섹시하기도 하고..
8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이한취향을가지셨네요변백현씨'ㅅ'
8년 전
독자286
변백현 아주아주 요물덩어리야ㅠㅜㅜㅜ ㅜ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287
섹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8
백현이 애교에 꿈뻑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ㅜㅜㅜ사랑스러워라ㅜㅜㅜㅜㅜㅜ섹시해ㅜㅜㅜ
8년 전
독자289
백현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를 정말 좋아하나봐욬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바가지 긁는 아내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섹시하데
8년 전
독자290
초코

백현아 다행이야ㅠㅠㅠㅠ 그래도 자꾸 그렇개 숨기면 안도ㅑ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게왜그래ㅠㅠㅠㅠㅠ 생일 챙겨줘서 다행이다!!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1
누니없어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귀여워죽을거같아요ㅜㅜㅜㅠㅜ섹시하데ㅠㅜㅜㅜㅜㅠ아너무설레요ㅜㅜㅜ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292
으아으으아 백현이 말하능고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ㅇㄴㅋㅋㅋㅋㅋ섹시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4
배켠....넘나귀여운것.............사랑스러운것.......눈아파서 어떡해ㅠㅠ
8년 전
독자296
백혀니ㅠㅠㅜ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97
ㅎㅎ우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ㅡ변백현ㅠㅠㅠㅡ르느로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ㅋ안보여도 할건해야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9
눈이없어요ㅠㅜㅜㅠㅠㅠㅠ이게 왜 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ㅜㅜㅜㅜ 아오..진짜.... 설레게...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0
변태같은취향ㅋㅋㅋㅋㅋ 눈이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301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달달함 갱ㅇ장히 좋습니더 ㅠㅠ ㅠ
8년 전
독자302
바가지긁는 아냌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취향이 참 귀여워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ㅋㅋㅋㅋㅋㅋㅋ변태 현이라도 좋다♡
8년 전
독자304
흐뭇흐뭇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아내가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6
아.....달달 대리설렘하고잇읏ㅁ디나ㅠㅠㅠㅠㅠㅠㅍㅍ내손발
8년 전
독자3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바가지 긁을래
8년 전
독자308
작가님,, 이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너무 귀엽잖아요,,
8년 전
독자309
다행이다 ㅠㅠㅠ 수술까진 아니어서 ㅠㅠㅠㅠ 백현이 애기같이 왤케 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우이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속상ㅎᆞ다ㅠㅠㅠㅠㅠㅠㅡ빨리나아야되애기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아냌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백현이취향도귀엽구요
8년 전
독자312
ㅋㅋㅋㅋㅋㅋㅋ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3
아유 백현이ㅠㅠㅠㅠㅠ 이그
자기아내생일이라구... 아 백현이같은스타일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이없다 할때 ㅜㅜ 겁나 내스타일이야ㅜㅜㅜ꾸르잼
8년 전
독자315
바가지긁는 아내같아서 섹시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6
누니 엄써요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
8년 전
독자318
백현이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술은 아니라니 다행히네여ㅜㅜㅠㅠ
8년 전
독자319
아....ㅠㅠㅠㅠㅠㅠㅠ앓느니죽지ㅜㅠㅠㅠㅠㅠㅠ뵨배켠때매죽어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0
워후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백현이취향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8년 전
독자321
바가지긁는아내랰ㅋㅋㅋㅋㅋㅋㅋㅋ흫ㅎ흫ㅎ변태백현이도좋닿ㅎㅎㅎ
8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귀옂 종대도ㅠㅠ저런친구업다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백현이 애교 하...... 백현이 잔망......
8년 전
독자324
아프지머ㅠㅠㅠㅠ마음아파ㅠㅜㅠㅜㅜㅇ느추ㅜ투ㅜㅜㅜㅜ나만마음아픈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 같은 취향이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특햌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어유퓨ㅠㅠ퓨ㅠ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카오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
8년 전
독자330
섹시하다니ㅎ..ㅎ,.
8년 전
독자331
백현이 같은 남ㅊ편을 만나구싶다ㅠㅠ다정의 끝판왕이야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2
바가지 긁는 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 긁는 아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진짜ㅋㅋㅋ귀엽다
8년 전
독자334
걍 변백현이여서 좋다♡
8년 전
독자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조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6
므흣... ㅋㅋㅋㅋㅋㅋ변백현 진짜 아픈데 입은 살아있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337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진짜 여러모로 벤츠남이다... 사랑한다 ㅠ
6년 전
독자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가지긁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39
섹시하댘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 변태 (씨익
6년 전
독자340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애기ㅠㅠㅠㅠ귀여워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