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662l 13
병원 점심시간에 변백현 담당쌤을 찾았어. 백현이가 병원오려면 불편하니까, 내가 받아가려고. 

 

 

"쌤, 외과에 변백현이라고 레지.." 

 

"아이구, 그 꼴통?" 

 

"네, 처방해주시면 제가 챙겨갈까해서요. 제가 운전을 못해서 병원 오기가 조금 불편해요." 

 

"그래요, 그래요. 그럼 약물 주사하는 걸로 처방을..그게 제일 빠르니까요. 아이구, 어제 밤에 진통제 맞고 안맞았네." 

 

 

처방을 확인하시던 백현이 담당쌤이 무릎을 탁치시고 머리를 짚으셔. 진통제?  

 

 

"아이구, 어쩌나..통증 심할텐데. 어제 입원환자로 분류해버려서 아침에 진통제 넣어놔버렸네. 병원에 있지도 않은 사람을..전화 안왔어요?" 

 

"네, 자고있는 줄 알았는데.." 

 

"잠, 못잘텐데 그래.." 

 

"통증 많이 심해요?" 

 

"그치, 어제도 아프다고 눈 부여잡고 실려온건데. 진통제 주사하는 걸로 처방했으니까 퇴근하면 달려가요. 남편 죽어가겠어요." 

 

 

타자기로 탁탁 처방을 내려주신 쌤에게 작게 고개인사를 하고,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변백현한테 전화를 걸었어. 

 

 

"여보세요? 백현아?" 

 

-..응, 자기야. 

 

"눈 괜찮아? 많이 안아파?" 

 

-응, 괜찮아요.  

 

 

벌써 목소리에 힘이 없고 내 질문에대한 대답만 짧게하는거 보니 지금 혼자 낑낑대고 있겠구나 짐작이 갔어.  

 

 

"안되겠다, 지금 갈게. 조금만 기다," 

 

-응, 아니야. 나 잘래요. 잘게. 일 끝나고 와. 

 

"아냐, 나 퇴근하려면 한참..잠시만 백현아," 

 

 

왜 하필이면 이때, 주머니의 수신기가 요란하게 삐삐삐거리면서 울렸어. 내가 잠시만,하고 수신기를 꺼내드는 사이 백현이는 사태파악이 완료됐지. 

 

 

-나 쉬고 있을테니까, 일 잘하고 퇴근하고 봐.  

 

 

백현이 말에 대답도 채 못했는데 전화는 끊기고, 나는 걱정할 새도 없이 바로 병동으로 달려가야했어.  

 

 

일을 어떻게 한지도 모르겠고 머리속에 변백현밖에 없어서 이것저것 떨군 것도 여러번, 일이 끝나자마자 바로 옷을 갈아입고 집으로 뛰어갔어. 이럴 줄 알았으면 면허라도 따 놓을걸. 

 

계단을 빠르게 뛰어올라 번호키를 누르고 집으로 들어섰는데 티비소리가 요란하게 나는거야. 뭐지, 싶어서 신발을 벗었는데 웬 못보던 신발이 하나가 더 있어.  

 

 

"어, 왔어?" 

 

 

거실에서 빼꼼 얼굴을 내보이며 인사하는 사람은, 김종대야.  

 

 

"아아악!!" 

 

"뭐해, 미친놈아.." 

 

"이거, 이거 빼봐!!" 

 

"어우, 씨. 피 묻었어. 새거 없어?" 

 

 

변백현 환자님은 안대를 벗어던지고 쇼파에 널부러져 티비를 시청하고 계셨어. 그리곤 순식간에 들이닥친 내 덕에 안대를 급하게 끼다 플라스틱 부분을 눈에 찔려버렸지. 온갖 엄살을 부리면서 김종대를 퍽퍽 치고 김종대는 그걸 또 아무렇지않게 빼서는 피묻었다고 궁시렁궁시렁.. 그 광경을 아무말 없이 지켜보고 있는 나를 그제야 본 건지, 

 

 

"으응..우리 자기 왔네.." 

 

 

갑자기 아픈 척하면서 드러눕는 변백현을 한심하게 쳐다봤더니 김종대는 내 표정을 한번 확인하곤 채널을 무심하게 넘겨. 

 

 

"변백현이 아프다고 난리쳐서 왔어." 

 

"처방은 누가하고?" 

 

"지가 하던데. 내가 너네 병원가서 약받아왔어." 

 

"그래서 지금은 좀 괜찮고?" 

 

"보다시피." 

 

 

그제야 나는 한숨을 폭 내쉬고 이것저것 챙겨온 봉투를 쇼파 옆에 내려놨어. 아니, 그렇다고 아픈 애를.. 

 

 

"괜찮아?" 

 

"멀쩡하게 티비 보잖.." 

 

"야, 김종대. 괜찮아? 저게 괜찮아? 변백현, 너도 내가..!!!" 

 

 

끓어오르는 화를 꾹꾹 눌러참는 내 목소리에 둘이 동시에 내 쪽을 향했어. 변백현은 안대쓰고있는 주제에 발딱 일어나서 사태파악을 하고 있어. 

 

 

"너는, 변백현이, 티비를 보는데?! 어?! 그걸 냅둬?!!" 

 

"아, 씨!! 왜 날 때려!!" 

 

"변백현!! 너도!! 너 내가 이랬으면, 어? 정색할거면서!!!" 

 

"아, 자기야!! 나 환자!!" 

 

 

속터지는 새끼들아!!! 나이 먹어도 변하는 게 없어!!! 니네가 애야?! 변백현 너는, 새끼야!! 의사라는 게!! 김종대!!넌!! 변백현은 환자 아니야??!! 난리를 치며 등짝을 퍽퍽 후려치는 손길에 변백현은 몸을 웅크렸고 김종대는 내 손을 쳐내기 바빴어. 실컷 때리고 나서야 조금 속이 풀리는 것 같아서 외투를 집어던지고 방으로 들어가서 침대 속으로 파고들었어. 속상해. 

 

 

"아아, 자기야.." 

 

 

그렇게 성을 내고 들어간 나를 쫓아 변백현이 벽을 더듬더듬 짚으며 방으로 들어오려했어. 

 

 

"...앞에, 문지방." 

 

 

이러면 안되는데, 한번 화낼 때는 작정하고 내야되는데. 또 문지방 걸려 넘어질까 싶어 나지막히 얘기를 해주니 변백현은 입꼬리를 살짝 올려 웃어. 그렇게 무사히 내 침대 맡까지 온 변백현은 다시 손을 더듬거려 내 얼굴을 찾아냈어. 습관처럼 내 머리를 쓸어넘기며 입을 떼. 

 

 

"하루 종일 앞을 못 봤더니 답답해서. 그래서, 잠깐 뺐어. 미안해. 잘못했어." 

 

"..." 

 

"나을 때까지 절대 안뺄게. 눈도 꼭 감고, 약도 잘 챙겨먹을게." 

 

"..." 

 

"말 좀 해줘, 목소리 듣고싶어." 

 

 

속상해, 속상해. 속상해. 변백현 미워 죽겠어. 나만 보이는 백현이 얼굴을 쳐다보면서 안대를 살짝 잡아 올렸어. 아까 살짝 봤을 때도 빨간 것 같았단 말이야. 

 

역시나, 변백현이 꼭 감고 있는 눈두덩이는 살짝 부어올라있었어. 

 

 

"눈 떠봐." 

 

"어..그게," 

 

"얼른." 

 

 

내 독촉에 못이겨 눈을 뜬 백현이눈은 뭐, 예상했던 대로였지. 눈 충혈된 건 하나도 호전되지 않았고 흰자위는 보이지도 않아. 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내 눈치를 보는 눈동자는 구분하기도 힘들정도야. 

 

 

"..나을 때까지 말걸지마." 

 

 

피곤한데 왜 변백현까지 신경쓰이게 하고 난리인지..홱 돌아누워서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눈을 감았어. 아, 자기야아.. 자기야. 나 좀 봐? 응? 보채는 변백현을 뒤로하고 감은 눈에 힘을 주며 잠들려 노력했어. 

 

 

"야, 너한테 혼난다고 저녁까지는 안대 쓰고 있었어. 봐줘, 좀." 

 

"..김종대, 너도 꺼져. 둘 다 똑같아." 

 

"안 그래도 꺼지려고 했습니다아-. 간다. 화해하고." 

 

"..잘가. 그리구..고마워." 

 

 

망할. 나쁜 김종대. 그래도 고마운건 고마운거니까. 찌질하게 웅얼거리듯 고맙다고 하는 내 목소리에 변백현이랑 김종대가 동시에 푸훕하고 웃었어. 이 새끼들이 진짜. 

 

 

"자기야, 김종대 나갔는데." 

 

"..." 

 

"..우리, 뽀뽀나 한버언.." 

 

 

이게 진짜 뒤지..훔파 훔파.. 심호흡을 하고, 변백현은 환자다 생각하며 애써 무시했어. 그랬더니 슬금슬금 내 옆자리에 누워서는 내 목덜미에 여기저기 입을 맞추기 시작해. 미동도 하지 않으려했는데, 간지러운 느낌에 움찔거렸더니 다시 또 칭얼칭얼. 

 

 

"나 근데.. 눈 아파. 호 해주세요." 

 

 

호는 무슨 얼어죽을. 

 

 

"아, 진짜 아프다! 아아아..백현이 죽는다.." 

 

 

온 세상 귀여운 척은 혼자 다해요. 이럴 때 보면 누가 남자고 여잔지.. 

 

 

"..한번만 봐줘. 제발.." 

 

"나 피곤해. 자자.." 

 

 

정말이야. 진짜 피곤했단말이야. 내 한마디에 변백현은 입을 꼭 다물고 내 어깨를 돌려서 자기 쪽을 보게했어. 정말로 몸이 축 늘어져서 다시 뻐튕길 기력도 없었어. 내가 눈을 감고있어서 지금 백현이 표정이 어떤지는 볼 수 없었지만 아마도 나를 내려다보고 있겠지. 그리곤 살짝 자기 몸을 당기더니 습관처럼 어깨를 끌어안고 제 품에 쏙 넣어. 이제 토닥토닥 등을 두드리겠지. 

 

 

"피곤했구나. 그럼 코 자자." 

 

 

내가 변백현한테서 못 헤어나오는 이유 중 하나야. 외과의사는 타이밍이라더니, 타이밍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맞추는 변백현 성격이 항상 날 편하게 만들었으니. 장난을 치더라도 지켜야 할 선을 알고있었고, 때에 따라 내 컨디션까지 캐치했으며 거기에 따른 배려까지 완벽했지. 완벽해, 진짜. 게다가 잘생기기까지 했으니 이건 뭐..변백현은..작까가 가져가는 걸로... 

 

 

 

 

 

 

ㅡ 

 

 

 

이렇게 해피하게 끝날거라 생각하신다면.....경기도 오산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댓글일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선댓후감상!ㅠㅠ
9년 전
독자11
막줄 오타나신것같네요...ㅎㅎㅎㅎ 아니 근데 왜케쟈밌나여?ㅜㅜㅜㅜㅜㅜㅜ대받이에ㅛ우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
....일빤줄알았다...쿡..
9년 전
꼬잉또오잉
내 맘속일빠해요 그럼...^^...
9년 전
독자20
막줄오타심각하십니다?그리고누군줄알고자기맘속일빠를시켜주고난리야?어?(왕고나리)(집착)

앙뇽하세용 변골반입니당^^ (최소이중인격)
나 알림뜨구 바로왔는데..ㅋ...일빠를또..놓치고..하하...하..ㅋ....
나내일시험잉데..ㅋ....이래도되나..싶을만큼..공부를 하지 않았고..망한거같고..어..예..그래요..괜찮아..서술이니까..어떻게든..쓸쑤있어..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ㅂ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만든사람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겨버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하기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역대급하기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학할때가왔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계가왔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사망년이되도...안하는사람은 안해요^^...ㅎ...ㅎ...ㅎ...ㅎ....

근데오늘내용뭡니까? 마지막에 뭐죠? 헛웃음침ㅋ..변백현은 내껀데? 아마 맞을꺼임ㅇㅇ 작가가데려갈수없을껄? 맞음ㅇㅇ확실함ㅇㅇ
....미쳐감ㅇㅇ맞음ㅇㅇ..쳐맞음..나..ㅇㅇ...
아.......오늘약간 도라이같다..내..ㅎ...이만가야겟음...잘읽고가요..어..이러니까무슨..걍 독자3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눈 언제낫는대여?예?다음편 배틀오나?그러나?..나 시험끝나면 오려나?..그러던지..뭐..그안에와도 나는 필시 독자10등안에 들 것. 왜?..공부안하고인티하겠지머....그럼앙뇽..잘있어..요...내..사ㅏ랑...꼬잉또오잉...어마무시랜선인연...앙녕....빠이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ㄱ ㄱㄱㄱㄱㄱㅋ ㄱㄱㄱㄱㄱㄱㅋ앜ㅋㄱㄱㄱ ㄱㄱㄱㅋㄱㅋㅋ독자3에섴ㅋㄱㅋㄱ ㄱㄲ혼자 현실웃음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맘같아선....육두문자섞어가며 웃고싶지만.....또륵...깨끗한 인스티즈를..위해....ㅎ..
저도 낼 셤잉뎅....꽁잉똥옹잉동 냉일 싱헝바영..
아 내 닉넴 왜 저따구지 아 바꾸고싶은 충동 200퍼
후..아닙니다..어마무시한 랜선닉네임..
시험인데 하루죙일 폰잡고 페북보며 킬킬대고..하.......우니 이제..공부하러 떠나기루 해요..약속..꼬옥........

9년 전
독자4
막줄이..ㅎㅎ..
9년 전
독자5
막줄...오타...... 심하시네... 이싸람이.. 그럼 종대는 제가 업어가겠습니다 핳
9년 전
독자6
백현이............안대..........빼지마.........ㅜㅠㅜㅜㅠㅠㅠ계속 안나으면 내 마음도 아프단다.........ㅎㅎㅎㅎㅎㅎㅎㅎ어휴.......말하는 건 너무 설렌다......ㅎㅎㅎㅎㅎㅎㅎㅎ막줄이 더욱더 기대가 되게 하네용!!!?!?!?!!!!!작가님 이번글도 짱짱 재밋섯서용~~~~~~~ㅎㅎㅎ
9년 전
독자7
자까가 가져가는걸로...?애봉이에요
바로 보러왔어용 히힣 백현아..언제 나을거야...얼른 나아야지 안대벗고 티비보고 그러면 어떡해ㅠㅠㅠㅠ백현이자식ㅠㅠㅠㅠㅠ의사라는 놈이 말이야 어?ㅜㅠㅠㅠㅠ종대ㅠㅠ종대 너는..말려야지 가만히있으면어떡해!!!백현이..다정다정...변다정..사랑해

9년 전
독자8
막줄 오타네여ㅋㅋㅋㅋ 그러므로 백현이 워더...!
9년 전
독자9
저기여....작가님....ㅎ............다좋은데막줄오타났2ㅕ여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ㅇ어어ㅓㅇ유ㅠㅠㅠ설레ㅜㅜㅜ
9년 전
독자10
작가님 신알신 보고 신나게 달려왔더니...! 막줄 왜그래써여!!!! 그나자나 으ㅣ사가 더 자기 몸 걱정 안하고 안 지킨다는게 맞나봐여ㅠㅜㅠ변백현 진짜ㅠㅠㅠㅠㅠㅏ음아프잖아ㅠㅠㅠㅠㅠㅠ빨리좀 나아라ㅠㅠㅠㅠㅠㅠ 근데 아픈 환자가 또 설레잖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오..세상에ㅠㅠㅠㅠ어디가면저런남자있냐구요ㅠㅠㅠㅠㅠㅠ한마디한마디하는게 사람설레서 ㅋㅋㅋㅋㅋ기똥찬타이밍 ㅠㅠㅠ나보다 날더잘ㄹ아는사람 ㅠㅠ
9년 전
독자13
역시 작가니뮤ㅠㅠㅠㅠㅠ 너무 좋쟈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유♥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여ㅠㅜㅠㅜ해피하게해줘여ㅠㅜㅜㅜ 그만 해피로갑시다ㅋㅋㅋㅋㅋㅋ백현이아픈거언제나아 ㅜㅜ 아픈데도 설레게하다니ㅜㅡㅠ
9년 전
독자15
내가 가져가는걸로ㅠㅠㅜ우리 배큥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대애박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밋어야ㅠㅠㅠㅠㅠㅠ저도 눈 아픈데 호해줄 사람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부러워라 다음퍈도 기대해요!!!!
9년 전
독자18
마지막줄안돼요ㅠㅠㅠㅠㅠㅠ햏복하레끝내야하는데ㅠㅠㅛㅠ그리고눔도ㅏㄹ빨리낫길..!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나도 싸라해..!!!!!!!!!!!♥0♥
9년 전
독자22
헉 준나드요정이에요 무엇보다 마지막 줄에 오타가ㅎㅎ 있네여ㅎㅎㅎ 아프다고 난리칠땐 언제구 애교부리고 아... 백현아 빨리 나아ㅠㅠㅠㅠ 근데 난 이상하게 얘네 싸우는게 그렇게 좋앟ㅎㅎㅎㅎ흫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요..근더 이거 변태성향이래요. (아닌것같은데.. )
9년 전
독자62
변태 성향일리가요..! 아닌데...
9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ㅜ설렌ㄷㄱᆞㅇ.....근더ㄱ 막줄은.. .? 오타난거같네여
9년 전
독자24
너무 설렌다 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좋아요 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암호닉 조만간...!!!(이래놓고 미룬다고한다) 조만간..꼭..시험이긑나면..좀여유노워지면...제가 실수않고 암호닉을정리할 여유가찾아오면..받을게요!!!감사해욯♥0♥
9년 전
독자26
헐 대박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ㅎ어요 ㅠ 백현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작가님 막줄 오타 심하세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오늘도재밌어요작가니뮤ㅠㅠㅠ 작가님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가봐욯ㅎㅎㅎ 또 무슨일이 있을지 기대가되영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이제 암호닉 안받으시나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암호닉 다다음주내로!!꼭!!!정리해서!!!추가도 하겠습니다!!!!약속!!!!!
9년 전
독자29
딸둥이에요 왜 이제야 오셨어요ㅜㅜㅡ누ㅜㅜㅠㅜㅡ기다렸어요ㅜㅠㅜㅜ 또 어떻게 되려나.ㅎㅎㅎㅎ기대돼요!
9년 전
독자30
ㅜㅠㅠ백켠이ㅓㅌㅠㅠㅠㅠㅠ왜이리 아가아가해죠ㅠㅠㅠㅠㅠ아픈데 안대는 왜빼쓰까이유ㅜㅠㅠㅠ걱정하게ㅜㅠㅠㅠ 아진짜 백현이 어ㅐ이렇게 이쁘져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왜왜왜왜왜!!!!해피하게 끝나면 되잖아여!!!ㅜㅜㅜㅠ
9년 전
독자33
왜요ㅜㅜ해피해피하고 좋은데 대체 뭐가문제죠ㅜㅜ대체뭨ㆍ
9년 전
독자34
혹시눈을더다치는겁니까!!!제발말쫌들어라답답해죽겠다.......
9년 전
독자35
모카입니다.
막줄 놉입니다! 백현이는 독자의것! ㅇㅇ이것도 아니에요! 우리 독자들거에요! (찡찡)
이런 백현이. 얼마나아팠을고ㅠㅠㅠ 진통제도 못맞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6
이우우ㅜㅜㅜㅜㅜㅜㅜㅠ좋네요 오늘도ㅠㅠㅠㅠ역시금손
9년 전
독자37
작가님막줄놉입니다만?ㅠㅠㅠㅠㅠ아ㅏ백현이진짜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작가님 막줄 오타나셨어요 변백현은 못데려갑니다 탕탕 항상 이부부사이에서 고생많은 김종대는 제가 데려갈께요 제가부부해줘야겠어요ㅎㅎ
9년 전
독자39
진짜ㅠㅠ요즘 보는거중에 작가님께 짱이에요 맨날 기다리고있어요ㅠㅠ 완전설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경기도오산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넨싸워도금방달달..... 신혼이란게 이런건가요ㅠㅠㅠㅠㅠ알콩달콩아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아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누ㅜㅜㅜㅠㅠㅠㅠㅠㅠ말좀들어라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뭐져 마지막에 엄청난 오타.. 정말 제 눈을 의심케한....ㅎ...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역시 얘넨 싸워야 하나바옄ㅋㅋㅋ 얘네 자주 싸워서 조..좋은거같아여..ㅎㅎ 저 낼 전공 두개보면 끝이에여!!! 하 그럼 이거 또 정주행해야지.. 작가님 또만나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부럽다부러워! 저는...금요일에 끝나요...전공..하......내전공들아미안하다!!!!
9년 전
독자44
어휴 저 사고뭉치들ㅋㅋㅋㅋ그리고 작가님?막줄이 심하게 오타가 나신것같아요 오타수정요청이요-_-
9년 전
독자45
우리백현이눈은언제쯤나을까요....,.빨리나아랏!!!!!!!!!!!!!
9년 전
독자46
민속만두에요! 작가님? 막줄??????오타가??????심하신것같은데요.???? 저게무슨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백현이ㅠㅠㅠㅠ 눈ㅠㅠㅠㅠㅠ 진짜 자기몸은 제대로 안챙기는게 의사라고ㅠㅠㅠㅠㅠㅠ 배틀커플.... 더 싸우게 아니 백현이 더 혼나게 해주세여
9년 전
독자47
막줄오타수정하셔야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달달한데!!!!!경기도오산이라니!!!!!!!!!!!!!!!!!!
9년 전
독자48
해피하게끝나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우ㅜㅜㅜ
9년 전
독자49
백현아ㅠㅠㅠㅠㅠ 설렘사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티격태격하는게 제일 기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꿈틀입니다!!나진심 변백현한테 반할것같애ㅠㅠㅠㅠㅠ내남편하면 안되나?ㅠㅠㅠㅜ
9년 전
독자51
쮸쀼쮸쀼
왜해피하게끝날거라고생각못하뇾ㅈ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다음편기다릴께요 너무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9년 전
비회원122.117
0408이에요ㅋㅋㅋㅋㅋㅋ 해피하게 마무리 되나 했는데 막줄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53
막줄에 오타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해피해피하게 끝나지 않을거라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ㅠㅜㅜ해피해주세요ㅠㅜㅜㅜ근데 정말 이글 읽을때마다 ㅂㅐㄱ헌이가 진짜의신면좋겧닿ㅏ는마음이드네요ㅠㅜ
9년 전
독자55
암호닉신청될까여? 이방그탄조부탁드릴게여..ㅎ..ㅎ안된다면할수없지만..됴륵 그나저나왜이렇게좋니.. 저이썰보고의사관심생겨서 학교에서진로강좌관련해서수업들을때 보건교사선택해서들었는데 진짜너무하고싶을정도ㅠㅠㅜㅠㅜㅠㅠㅜㅠ너무재밌슴다ㅠㅠㅜㅠㅠ완전꿀이에여ㅡ...허윽.....재밌어진짜너무ㅠㅜㅠㅜㅠㅠㅜㅠ작가님내꺼합시다..젭알ㅠㅜㅠㅜㅠㅜㅠ이렇게재밌으면어쩌자는거에여...담편만기다리고있어요..ㅠㅜㅠ현기증유발
9년 전
독자56
밍글맹글입니다!마지막에작가가가져간단건빨리빼셔야겠어여....ㅠㅠ아픈데넘귀엽네여..심장폭행이야....그럼전다시읽어야겠어여 요새둘이짱달달한데요 작가님답지않아요 ↖(^o^)↗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막줄이오타가심하게나셧어요..수정이요!!!!아근데백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그러니여주가화도못내고ㅠㅠㅠㅠㅠㅠㅜ아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ㅍㅍ퓨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와설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리설에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감사하바니다ㅜㅜㅜㅜ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작가님 이번편도 별거 안했는데 저만 이렇게 심장이 쿵콰웈쿵캉웈ㅇ쾅뛰나여.. 아프다고 칭얼대는거도 너무좋다.. 이글볼때마다 괜찮았는데 연애하고싶다!!! 백현아!!!!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막줄놉이요.백현이는제가가져가는걸로.ㅎㅎ 오늘도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63
양양입니다. 그러면 자까님은 제가 데려가는 걸로....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엄마야..♥ 부끄...♥
9년 전
독자64
어휴 설래서 간질간질 허네유...하..작까님 자주 오세요 제가 매일 기다리고 있으니꽈...♡
9년 전
독자65
작가님!!!! 오타너무 심하신거아니에요!!?? 아니다 작가님을 제가 데려가면 되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아낰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자까님!!!!!요기서 이로시묜 앙대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5.184
ㅠㅠㅠㅠㅠ작가님글다시보니까 막 설레서 훠ㅠㅇ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서 불ㅋ맠은 보지못했지만ㅎㅎㅎㅎ그래도ㅠㅠㅠㅠ딴거읽으니까ㅠㅠ불맠의허전함을 다채워주는거같타여!!!♥♥
결말이안나왔으면좋겠어요정말ㅠㅠㅠㅠ
그리고 저도 이커플 싸우는게참...재미져요...♥

9년 전
독자67
백개에요!~~!!!~ 전 내일이 시험인데 이러고있네용....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으ㅜ엉ㅇ엉융엉... 그나저나 오늘 백쿄니넘기여워여ㅜㅜ 근데 막줄은.....?오타죠?ㅎㅎㅎㅎㅎㅎ 근데 해피앤딩으로 끝나줄알앗다면 경기도오산이라니요? 혹시 무슨일일어나는건 아니겠죠ㅠㅠ? 안되요 작까님...........ㅠㅠ..! 아 전 내일 시험이니까 이만 짧게쓰고 물러납니다ㅜㅜ............
9년 전
독자68
니니야 였는데 우리니니로 알고 한참 우리니니였다가 다시 니니야인걸 알게된 니니야 예요! 어휴... 변백현.. 아프면 아프다고 할법도 한데 또 걱정할까봐... 종대 부를 정도면 많이 아팡나봐요ㅠ 또 달려와준 종대에게 너무 고맙네요ㅠㅠㅠ 변백현 말좀잘들어라! 어휴..ㅠㅠ 그래도 또 피곤하다니까 안아서 토닥토닥하니까 설레네요ㅠㅠㅠㅠㅜ 오늘도 잘봤어요
9년 전
독자69
초코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진지하게 읽고있다가 작가님의 트릭에 넘어갈뻔했어요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근데 아픈 환자가 감히 티비를 보다니!!!!!김종대!!!!!!그래도 집에 와줘서 고맙긴하네요 근데 김종대는 안바쁜가요....? 뭔 일이나면 항상 어디선가 등장해서...(그래서 좋다구요)여유롭진않지만 그래도 변백현이랑 여주보다는 좀 여유로운것같아서....ㅎㅎㅎ근데 마지막에 해피엔딩...오산...?무슨 말씀이신지.... (불안)(동공지진)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빨리나아라ㅜㅠㅠㅠㅠ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7ㅓㅁ기간에단비같은존재..하........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시험따위끝나버렸으면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닿ㅎㅎㅎ
9년 전
독자72
작가님 암호닉 신청 지금 받으세요 ㅠㅠㅠ? (간절)
9년 전
꼬잉또오잉
다음주에받을거에요!!! 넘넘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39.35
거뉴경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ㅍㅊㅊㅊㅊㅊㅊㅊㅊㅊ 막줄 오타나셨어요 작까님 수정 Plz............................. wlsWkzzzzzzzzzzzzzzz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ㅏㄹ 달달 개터지네요 하아 정ㅁ란ㅁㅍ 흥분감ㅇ닝 높아진다 ㄷ륻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넘 춥지 않아여ㅠㅠ??????? 겁나 ㄴㅊ추워..피시방인데 갬눛워...힝 감기도 열감기도 다른 기타 질병도 걸리지 마세요 빠샤빠샤!
9년 전
독자73
경기도오산시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혀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디마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75
역시 작가님^^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죠!!!
9년 전
독자76
어우야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혹시 키보드가 고장나셨는지요? 막줄이 좀 많이 이상한듯한데여..?ㅠㅜㅠㅜㅠㅜ아유ㅜㅠㅜㅠㅜㅠㅜ애교는 뭐이리 많은지.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진짜ㅠㅜㅠㅜㅠㅜ느므느므 살살 녹네여ㅠ.ㅠㅜㅠㅜㅠㅠㅜ으응긍그그ㅠㅜㅠㅜㅠㅠㅜ진짜ㅠㅜㅠㅜㅠㅜ눈 얼마나 아팠을꼬..ㅠㅜㅠㅜㅠㅜ그래두 ㅠㅜㅠㅜ빨리 나을려면 약도 꼬박꼬박먹구 치료도 열심히하구~ㅠㅜㅠㅜㅠㅜㅠㅜ해야지ㅠㅜㅠㅜㅠㅜㅠ걱정하는마음 저도 충분히 이해가가네여ㅠㅜㅠㅜㅠㅜ으아우ㅠㅜㅠㅜ
9년 전
독자77
딱풀이에요 마지막줄 오타나신거같네요^^ 오타난기념으로 제가 워더해가겠습니다 이번편 백현이 너무 귀엽다ㅠㅠㅠ 한번더 읽어야겠어요ㅠㅠㅍ
9년 전
독자78
손가락인데.......... 작가니 뭐세요...? 왜 그러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누가 그러래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배켜니내꺼쟈까님안줄꺼임흥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ㅋㅋㅋㅋㅋㅋ 읽다가 잉...? 꺄오 50까지 정주행하고 이제 실시간으로 달립니당 백현아빨리나아~~
9년 전
독자81
그동안 꼬박꼬박 보고 있었지만 댓글은 정말정말정말저어어어엉말 오랜만에 남기져.. 미니입니다! 막줄 때문에 댓글을 안 남길 수가 없었어요, 는 아니구요. 그냥 생존 신고 겸.. 앞으로 댓글도 꼬박꼬박 다는걸로.. 하겠습니다. 근데 진짜 자까님 글 속 백현이는ㅠㅠㅠㅠㅠ 제 이상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애교가 없어서 애교 많은 남자를 참 좋아하는데여^^... 이번 글에도 저렇게 칭얼칭얼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 근데 현실에는 제 옆에 없는.. 후.... 제 미래의 남친님은 태어나긴 했겠죠..? Hㅏ.. 눈물이 앞을 막 가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 인생은 혼자니까요. 혼자 태어나서 혼자 가는거죠, 네. 그나저나 백현이 눈 나을 때까진 아주 전쟁이겠네요ㅋㅋㅋㅋ 배틀도 참 좋아합니다, 저. 이번 글도 정말 고마워요, 자까님!!
9년 전
독자82
잉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둘닼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헿

9년 전
독자83
백현이는 정말 언제봐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애교 많아서 너무 설렌다...핳ㅎㅎ
9년 전
독자84
오야에요!!!! 해피하게끝나지않는다면무슨또안좋은일이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은 왜 또 귀엽고 난리지 ? 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이랑겨로ㄴ하고싶다
9년 전
독자85
저 ... 마지막 줄 오타났는데 수정을 해주심이 독자의 눈 건강과 심리적 안정에 크게 도움이 될듯하옵니다만..?
9년 전
독자86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줄 무슨 말이가요??? 혹시....부부싸움...???!!!!! 에이....설마....
9년 전
독자87
그럼빨리오세요ㅠㅠㅠㅜ뒤에기대되요ㅠㅠㅜㅜ신알신해도쪽지가안와서 매일 작가님글올렸아 초록글확인하러오잖아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오늘도 역시 재미써요 ㅠㅠ 작가님 저 맨날 이것만 기다립니더ㅠㅠ 잘보구가용
9년 전
독자89
완전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작까님 막줄오타있어요!!역시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ㅎㅎㅎ
9년 전
독자91
작가님 뭔소립니까? 백현이는 제가 가지는걸로 히응히응 백효니 아프면서 티비보고 그러면 뽀뽀 오백번 해주꼬야~^^
9년 전
독자92
제발!!좀1!!! 백현이는 아플때 가만히좀!!!!!!!!!ㅋㅋㅋ 보는 제 속이 다 타요ㅠㅠ
9년 전
독자95
미니횽이에요!!!!휴....백현이 애교에 미칠거같아요....무슨 유부남이 이렇게나 귀엽대요... 그나저나 신발이 하나 더 있다고 했을때 종대인거 바로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시험인데 침대에 누워서 이러고있네요...
9년 전
독자96
오랜만이에요!! 기억하실지모르겠어요 ㅠㅠ 우럭우럭이에요!! 진짜오랜만에 인티와서 글보는데...하..여전히달달한 의사쌤과간호사쌤..ㅠㅠㅜㅜㅜㅜ 드디어결혼도해서 알콩달콩잘사는것같아 제가다 뿌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줄의 자까님말씀이 의미심장하기는하지ㅏㄴ... 더더 기대하면서 *0* 마지막으로 종대는 제가 데려가는걸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뵈요!!
9년 전
독자97
아아아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벚꽃 / 막줄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싸우고 또 추운 강아지처럼 서로 안기고 휴 겁나 좋군 ㅎ.ㅎ?! 요즘 마땅히 글 읽을게 없는데 작가님 글보고 힐링힐링.. ♡.♡ 날이 많이 추워요 눈도 오고 ㅜㅜ 감기 조심하세요 ┏^0^┛
9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니백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심폭하면당ㄷ3ㅐㅠ
9년 전
독자102
막줄에 오타나신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103
뭐가 더 남아있는건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작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감쪽같네욬ㅋㅋㅋㅋㅋ잘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105
아 드디어 정주행 끝났어요!!!!!밤을 새면서 보느라 제 눈도 백현이만큼은 아니지만 핏줄이..ㅠㅠㅠㅠㅠ그래도 전 응급처치 하면서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106
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3.29
결국 정주행을다햇네요ㅠㅜㅜ 백현이너무설레서어떡하죠.. 의사변백현밖에생각이안나요.. 날책임져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가여!!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너무재밌어서 오늘 두번째 재탕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완전꿀잼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쿠 두번째재탕이라니.....대단대단.. 재탕하시는분들계셔서 얼른 앞편들 수정해야되는데.. (귀차니즘) 늘 재미있게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0ㅠ
9년 전
독자10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의사썰처음할때부터 챙겨봤었는데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갈수록뭐야달달달해져
9년 전
독자110
엊그제부터 정주행해서 다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자꾸 나 환상가득하게 만드시네 우리 자까님? 그리고 신알신했어요!! 올라오자마자 보러올께요 좋은글 감솸당~~~~~
9년 전
독자111
밍글맹글입니다 정주행다했어요!ㅋㅋㅋㅋㅋ경기도오산이라하니 기대되네여 둘이요새넘달달하더라구여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쿠야 반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백현이 말투 씹덕씹덕 터져요ㅠㅠㅠㅠㅠㅠOTL 결국 절 무릎꿇게 만드는....
9년 전
독자113
뜬날 보고싶엇는데 알고잇엇어도 시험때매꾹참고잇다가 일주일후에보게되엇네요ㅠㅠㅠㅠ나의활력소 으ㅣ사배켜니ㅠㅠ지금은환자여도♡ㅜㅜ
9년 전
독자114
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면머해!!!아!!!업나 지몸안챙기고 이무리 답답해도 그렇지 왜빼임맘ㅁㅁㅁㅁㅁ!!!!!
9년 전
독자115
변백현겁나멋있구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이라도 안돼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마지막엨ㅋㅋㅋㄱㄲ또뭐가터지나요ㅜㅜㅜㅜㅠㅜㅡ그러지마세여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자까님 ㅋㅋㄱ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오산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구갑니다~~♡♡
9년 전
독자121
예? 잒까님 막줄 오타나신것같아요!!! 백현인 워더죠 하하하 네 죄송합니다 마지막말이 의미심장해요 궁금하니 빨리 보러가겠습니다 정말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22
네?작가님 마지막줄 잠깜 착오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ㅎㅎ백현이는 날이 가면 갈수록 멋있어지는 것 같아요 취향저격 퓽퓽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애교....♡..진짜완벽한데요.....?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해피하게끝나지않는다니!!!!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24
그럼 종대는 제가 가져가는 걸로..ㅎㅎㅎ백현이는 진짜 미워할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백현이는 작가님이 아닌 제가 루팡해가겠습니닼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으아니 기엽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마지막 너무 감쪽같네요ㅋㅋㅋㅋㅋㄱㅋ세번읽어보고 무슨말인지 알았네요ㅋㅋㅋㅋㄲㄱㅋ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비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28
경기도오산~
9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아무리작가님이라도백현이는내려놓으세요
9년 전
독자130
워더니까요(찡긋)
9년 전
꼬잉또오잉
안..됩..니..다...(부들부들)
9년 전
독자131
와 진짜 눈 아프겠다ㄷㄷㄷㄷㄷㄷ소설이지만 작가님이 너무 실감나게 표현을...
9년 전
독자132
ㅠㅜㅜ아푸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ㅜㅠ내가호해줄께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33
꿀잼 짱잼
9년 전
독자134
지금 작가님 뭐하신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더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정주행하면서다시보니까 보이네!!!! 마지막말이오탔잖아오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마지막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마지막에함정이있는듯하는데요^^ㅋㅋㅋㅋ아백현이진짜기여워ㅠㅠㅠㅠㅠㅠ저런외과의사좀주세여ㅠㅠ
9년 전
독자138
아 제발 해피하게 끝내주시면 안될까요...싸우는거 너무 맘아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작가님..........? 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백현이가 저럴 거 같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케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변백ㅠㅠㅠㅠㅠ갈수록 달달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위티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아이고 ㅠㅠㅠㅠ 삼인칭 자꼬 하면 나 귀여워 쥬그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마지막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라도 앙대여!!!!!
9년 전
독자144
막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사랑하는 작가님이라도... 백현이 워더는 곤란합니다 (진지) 암튼.. 이번편 백현이의 애교는 폭팔하네여.... 최고입니다...
9년 전
독자145
앜ㅋㅋㅋㅋㅋㅋㅋ경기도오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가님의매력안끗이업네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대 안나오면아쉬워 ㅋㅋㅋㅋㅋ꼭 한번씩 나와서 깨알웃음 주고간다니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7
어딜가져가세요작가님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쪽같으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걸한대콩때려줘야겠는데참백현이요자식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말투봨ㅋㅋㅋ완전 귀여워ㅠㅠㅠ ㅠ
9년 전
독자149
변백현은내가가지는걸로ㅎㅋㅋㅋㅋㅋㅋㅋ아이런남편있으며누.진짜..조킷다
9년 전
독자150
아변백현 씹덕터져서 쥬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ㅋㅌㅋ아니여 백현이는제껍니다(단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우리현이 얼른 나아야할텐데ㅠㅠ
9년 전
독자153
막줉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내가 잘못 읽은줄 알곸ㅋㅋㅋㅋㅋ다시 봤어옄ㅋㅋㅋㅋㅋㅋ앜ㅋㅋ진짜 감쪽같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자까님 마지막에 함정ㅇ을 파놓으셬ㅅ네욬ㅋㅋㅋㅋㅋ안됩니다!!! 절대 안됩니다!!! 놉놉!!!!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자연스러우셨엌ㅋㅋㅋ 물흘러가듯잌ㅋㅋ아낰ㅋㅋㅋ짜까님 짱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김종대둘다귀요밐ㅋㅋㅋㅋㅋㅋ 항상재밌게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156
셋다 똑같이 애기같닼ㅋㅋㅋㅋㅋ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마지막에 약간 오타가 있네요 ㅎㅎㅎㅎ해피하지않으면또...싸우나요ㅠㅠ
9년 전
독자158
마지막절대놉!!!!!어제부터잘읽고있었는데이제야댓들다네여..제일최근편에달려구햇능데ㅜㅜ..짱재밌아옄ㅋㅋㅋㅋㅋㅋ왜이걸이제야읽었을까...백현이의사너무설레짱짱내가워더할꾸야♥
9년 전
독자159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져아옇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0
내가널가지고싶다변백현
9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 5시가 다되거요ㅠㅠㅠㅠㅠㅠ 어제도 이글보다가 5시넘어서 잤는대ㅠㅠㅠㅠㅠㅠ 힝 그래도 넘 재밌는걸 어떻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싸우겟다..... 저도 싸우는게 좋아요....히히힣히히히히ㅣㅣ히히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쿵 키 안커요!!
9년 전
독자162
경기도 오산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ㅠ그래도 백현이 애꾸눈 만들면 안돼요ㅠㅠㅠ 물론 안대낀모습도 섹시하겠지만 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헐 막줄이 무서워 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ㅌ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166
네 오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싸우면 백현이랑 여주가 아니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옄ㅋㅋㅋ
9년 전
독자167
행성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글은 사랑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죽겠다가 귀여워서 죽겠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읽고 또 1화부터 다시 볼려구요ㅠㅠㅠㅠㅠ평생 볼거니까 혹시나ㅠㅠㅠ삭제하면 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까님이가져간다고여?????
9년 전
독자169
?글에오타가있어요작가님 좀심각해요 얼른고쳐주세요 마지막줄만지우시면돼요!
9년 전
독자170
너무 재밌네요 ㅎㅎ 중간중간 너무 설레고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백현이라 더 좋고 ㅎ
얼마전에 알게되서 정주행하게되었어요~~ 앞으로 더 남은 편도 잘 볼게요 ^ㅁ^
근데 마지막줄 오타가 있네요 수정좀 ^^

9년 전
독자171
작가님 마지막에 졸리셨나~~~~~~~~~~~~? ♡♡♡ 귀여우셔요... 작가님도... 백현이는 백배 천배는 더 귀엽꿍!
9년 전
독자172
앜ㅋㅋㅋ작가가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댕세!'ㅋㅋㅋㅋㅋㅋㅋ아울다가 뿜었네ㅜㅜ
9년 전
독자173
변백현 애교부리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등 토닥여주는것도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경기도 오산ㅎ 반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하..백현이 귀여워.. 애교부리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가 생각나면서ㅠㅠㅠㅠㅠㅠ하ㅓ허ㅡㅜㅓ 자기야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막줄뭐시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까님! 이러시면 안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규ㅣ엽 백현이 눈 빨리 나아라ㅠㅠ
9년 전
독자177
아이고 우리 백현이 눈 아파서 어떡하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 내가 보약을 지어줘야지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8
아니요 백현이는 제가 가질게요(단호)
9년 전
독자179
백현이 빨리 나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백현이 설레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문장읗 봤어요 전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자연스럽네여
9년 전
독자181
아이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렇지 않게 읽다가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3
눈 빨리 나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작가님꺼아닝야ㅔㅜ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ㅓ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9년 전
독자185
어코오 자야지....헤헤헤헤헤헤
9년 전
독자186
아니 이런 백현이를 작가님이....! 이건 작가님이여도 절대 안됩니다ㅎㅎ
9년 전
독자187
하...진짜 백현아 내심장..이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설레잖아 ㅜㅜㅜㅜㅜㅜㅜ요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9
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기도 오산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짱
9년 전
독자191
예? 자까님ㅎㅎㅎ그러시면 놉놉놉
9년 전
독자192
ㅂ..백현이는 독자도 가지는 걸..로....
9년 전
독자193
어후ㅠㅜㅠㅠㅠㅠㅠㅠㅠ저애교에다넘어가지ㅠㅠㅠㅠㅠㅠㅠ능구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뭐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변백현이구만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라지고싶으신가봐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6
헐해피엔딩이아닌가요?ㅠㅠㅠ다음거보기두렵다
9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8
변배켠ㅠㅠㅠㅠㅠㅍㅍㅍ속상한대좋다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9년 전
독자199
자까님 앙대여!!!!ㅋㅋㅋㅋㅋㅋ아근데백현아진짜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ㅠㅠㅠ♥♥♥♥비

9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정말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백현이눈어ㄸㄱ해ㅠㅠㅠㅠㅠㅠ내가다속상하다......
9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쥴ㅋㅋㅋㅋㄲㅋㅋㅋ
9년 전
독자204
작까가 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 자연스러웠어!
9년 전
독자205
이런ㅋㅋㅋ안되죠ㅋㅋㅋㅋㅋㅋ쓰읍!!!!
9년 전
독자206
독자인 제가 가져가겠습니다!!!ㅎㅎ
9년 전
독자207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이 웃음 포인트네요ㅋㅋㅋㅋㅋ바램...
9년 전
독자208
ㅋ...백현이를워더해간다구욧!?!??!!?안대지!!!!!!!
9년 전
독자209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이짱구요미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를 꼭 만나길 바라며 설렘을 느끼고 갑니다
9년 전
독자211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웰케 귀여워 하느짓이 아주그냥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습니다 매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3
놉. 제가 워더해가는걸로
9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어잌후 자연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에는 저에게로 ㅎㅎㅎㅎㅎㅎㅎㅎ잘읽고가용~
9년 전
독자215
백현일 가져가신다닠ㅋㅋㅋㅋ그러지마세요 그나저나 종대도 빨리 여자만들어주세요 귀엽지만 애잔...ㅠㅠ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6
맨마지막문장오류가있네요백현이내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마지막오타나신거 같아요 자까님!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8
네? 마지막 문장에 오타가 아주 자연스럽게 난거같네요..ㅎㅎㅎ
9년 전
독자219
ㄱ ㄱㄱ작가님 이러시면안되요
9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까가 가져가다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1
쓰읍 떽!!!!!! 작가님 못 된 것만 배웠어 아주~~~~
9년 전
독자222
예???마지막 말??? 못 본걸루 할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가 가져갈래 ㅠㅁㅜ
9년 전
독자223
마지막말 자연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4
워더는 안됩니다 (단호)
8년 전
독자225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백현이 아프다라니.. 세상에.. 워더..?
8년 전
독자226
마지막에 자연스럽게 뭔가 있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백현이 진짜 애교도 많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설렘사 당하겟네ㅠㅠㅠ
8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잘못봉줄알겈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0
해피하게 끝나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ㅌㅌㅋㅌㅌㅋㅋ
8년 전
독자232
마지막줄은 아닌거같네요 백현이는 제가 가져가겟습니다
8년 전
독자233
뭐져마지막에옥에티가있는것같습니다만ㅋㅋㅋㅋㅋ사담을잘못쓰신거아닌가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4
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대여!!!!!
망태기가 어딧지....(주섬주섬) 백현이 제가 가져갑니당~

8년 전
독자235
ㅎㅎㅎㅎ 혼나면 애교머신되네ㅋㅋㅋ 귀요미
8년 전
독자236
앜ㅋㅋㅋㅋㅋ변백현말도안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좋다...좋아..좋ㅇ습니다!!!비록 저는 여섯시간후에 학교를 가지만 의사 변백현을 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8
독자..제가 백현일가져가겠슴니다 ㅎ
8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0
네? 마지막줄 오타같은데...ㅎㅎ 이러시면 앋되져^-^
8년 전
독자241
마지막에 자연스러우셨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서술자의 침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독자가 가져가저^^
8년 전
독자242
자연스럽게넘어길뻠했다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작까가 가져가는걸로? 안됩니다.. 변백현은 제가 워더해요
8년 전
독자245
저 혹시 마지막 말은 타자잘 못치신건가봐요?ㅎㅎㅎㅎㅎ작가님꺼가 아닌 제거하는걸로
8년 전
독자246
잠시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진짜 자연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안되죠 제가 가져가는걸로~ㅎ
8년 전
독자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작까가 가져간다니요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넘어갔어...
8년 전
독자249
ㅎㅎㅎㅎ작가님 글 마지막에 오타나셨는데여ㅎㅎㅎㅎㅎㅎㅎ백현ㅇ이는 줄 수 없ㅇ습니다 ㅎㅎㅎㅎ절대 안되쟈 어떻게 주ㅜ유ㅠㅠ저 귀요미르류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온 몸에 귀여움을 덕지덕지 바르고 있는데ㅠㅠㅠㅠ어떻게 합니까ㅠㅠㅠ끙 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3인칭하는거 별ㄹ론데 왜 백현이는 괜찮게 들리는 걸까요ㅜㅠㅠ? 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빠져버려ㅛ어ㅠ ㅍ
8년 전
독자250
너무 자연스러워서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제 워더 입니다^^
8년 전
독자251
마지막에 속을뻔 했네요^^너무 자연스러워서^^
8년 전
독자252
또 대판싸우나염 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
8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ㄱㄱㄲ더럽 the love!!!!!!!!!!포에버 백현아
8년 전
독자254
티이이ㅣ이이이이아아ㅏㅇ아프지마백혀나
8년 전
독자255
자까님 백현이는 제가 루팡해가는 걸로..ㅎㅎㅎㅎㅎ 오늘도 잘보고 설레고 갑니다..엉어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자까님 마지막말은 놉입니다만 백현이는 제가 루팡해가여
8년 전
독자257
흐뮷하게보고잇는데 마비막에 반전ㅋㅋㅋㅋㅋ 작까님꺼아니예ㅐㅐ요!!
8년 전
독자258
막줄은 놉이에여 작가님 ㅌㅌㅋㅋㅌㅋ 나도 모르게 넘어갈뻔햇네여 ㅋㅌㅋㅋ
8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독ㄱ자가 루팡하는걸로☆
8년 전
독자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이
귀여워죽음 ㅠㅠ

8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자연스러워ㅛ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경기도 오산ㅋㅋㅋㅋ와우 재밌었어요ㅎ
8년 전
독자26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콩달콩 보기좋구먼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너무 귀엽당
8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엄청나게 자연스러웠어여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뭐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운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6
아니요현이는제가데려가도록하겠습니닿
8년 전
독자267
???마지막에 뭐죠?(О_О)심하게 당황했습니다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백현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워더는 놉^^
8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다작가가가져가긴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제가가져가겠습니다!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짜가 가져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2
너무 설레서 이불킥하고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워서ㅇㅇ그럼그럼 이렇고 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막줄어 오타있어요 자까님(속닥속닥)
8년 전
독자273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욬ㅋㅋㅋ
8년 전
독자274
와ㅋㅋㅋㅋㅋ작까가 가져가는걸로ㅋㅋㅋㅋ마치 물흐르듯이 자연스러운걸여??????!!!
8년 전
독자275
작가가 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잘 보고가용!♡♡♡
8년 전
독자276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나아야할텐데ㅠㅠ
8년 전
독자277
작가가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자연스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8
직가가 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짱이당
8년 전
독자279
되게 자연스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놉입니다
8년 전
독자280
막줄 뭐라고요..? (못 본 척) 헤헤 그럴리가 없어요 작가센세... 작가 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말도 안돼요 아니라고 해주세요....... 아니잖아요.... 어이가 아리마셍 할 지경입니다 못 본 척 할 거에요... 안 그럴 거라고 믿겠습니다 'ㅅ'.... 아니죠...?
8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막줄에 오타 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82
작가가 가져간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껍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283
네이????오산이라뇨???!!??!
8년 전
독자284
앜ㅋㅋㅋㄱㄲㅋㄱㅋㄲ작까가가져가는걸롴ㄱㅋㅋㅋㄲㄲ생각없이 읽다가 터졋어욬ㅋㄱㅋㄱ센스짱♡♡
8년 전
독자285
작가님 마지막 말이 잘못된것같은데. . . 정정좀 해주세요!
8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ㄱ귀엽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어머 작가님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워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8
작가님 독자인 제가 데리고가는게.....죄송합니다ㅋㅋㅋㄲㅋㅋㅋㅋㄱㄱㅋ백현이말투너무귀여워요
8년 전
독자289
마지막말 자연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0
앜ㅋㅋㅋㅋㅋㅋ작가님 마지막 자연스러웠어요 ^^~!!! 워흐~~~!!!
8년 전
독자291
모를줄 알았겠지만 백현이는 두고가세요ㅎ...
8년 전
독자292
설렌다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오 작가님 은글슬쩍 백혀니를ㅋㅋㅋㅋㅋㅋ다메요!!!!!안도ㅑ요!!!!!!!
8년 전
독자294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ㅏ항상행복했음ㅈㅎ겠는뎅 ㅠㅠ
8년 전
독자295
아진짜 변백현 아프지말라고!!!!!!!!!!!! 너가 아프면 내 마음이 더 더 더 아프다고!!!!!!!!!!!! 말 좀 들어 안대도 벗지 말고!!!!!!!!!!!!!!
8년 전
독자296
아프지마라고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7
변백현아ㅜㅜㅜㅜ내가 아프지 말라고 했지ㅜㅜㅜㅜ왜 아프고 그래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8
정말 종대나 백현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도ㅐ요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0
초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가 튀어나왔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301
작까가 가져가는걸로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자연스러웠어요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백현이는 제가...!
8년 전
독자302
작까가 가져가는걸롴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방심하다갘ㅌㅋㅋㅌㅋㅌ어웈ㅋㅋㅋㅌㅌㅌㅋ
8년 전
독자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얼른나아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이진짜귀엽다..
8년 전
독자306
아 근데 너무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뭔일 터지더라도 일단 지금은 좋네요ㅠㅠㅠㅠㅠ오사뉴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307
워더는 안돼요 작가님. 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종대 너무 좋은 친구다ㅜㅜㅜ 저런친구 없다ㅜㅜㅜㅜㅜ그리고 백혀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교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치겠습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9
잌ㅋㅋㅋㅋㅋ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0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다시싸울건가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금달달해서 좋은데ㅜㅜㅜㄴ현이너무귀여워
8년 전
독자312
자까님 막줄에 오타가ㅠㅜㅜ 엄청 심한 오타인걸요?ㅠㅠㅜㅜㅠ 그나저나 우리 백현이ㅜㅜㅜㅜㅜ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에요ㅠㅠㅠㅠㅠㅠ 잠 못드는 밤....
8년 전
독자313
악 귀여웡~~~~~~~~~~~~♡♡♡♡♡♡♡♡♡♡♡♡♡♡♡♡
8년 전
독자314
ㅋㅋㅋㅋ종대가 고생이 많은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또 싸우나요? 투닥투닥하는거 좋아요!!ㅋㅋㅋ
8년 전
독자315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아 진짜 아픈데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ㅜㅠㅠ저런남자 어디없니ㅠ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317
다좋은데 마지막 줄은 뭐죠 작가님??ㅎㅎㅎㅎ 백현이는 제껍니다!
8년 전
독자318
......타이밍현♡
8년 전
독자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0
달달하다달달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 제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몸좀생각하구 쉬고 그랬으면ㅜㅠㅠ
8년 전
독자321
종대를 친구로 두다니 성공한 인생이야...엄청 좋은 친구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코...자자~? 코자자~? 으앙ㅇ............남친몬구합니다 오늘도 잃게 연애를 글로배우는중..
8년 전
독자323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4
아 지짜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 오늘도 외롭습니다
8년 전
독자326
앗...마지막에 쫌 오타가잇는거같긶ᆞ지만....ㅎㅎ암ㅌㄴㅠㅠㅠ우리큥이는 참 너무이ㅃ니요ㅠㅠ
8년 전
독자327
진짜너무귀여우어우어우우하.....너무달달해서녹아내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어구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가 가져가는 걸로에서 웃음터짐ㅋㅋㅋ 작가님 참 재밌으시네요^^ 하하하하
8년 전
독자330
헐 행복하게 끝나지 않을거라니ㅠㅠㅠㅠㅠ불안감 업습.....
8년 전
독자332
종대랑 백현잌ㅋㅋㅋㅋㅋ둘이 보고있으면 괜히 친구가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3
ㅇ으아ㅋㅋㅋㅋㅋㄱㅋㄱㅋ백현이 너무 귀엽네요ㅋㄱㅋㄱ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4
아진짴ㅋㅋㅋㅋㅋㅋ변백현ㅠㅠㅠㅠ너무좋다정마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아행복해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마지막이 잘못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7
막줄에 잘못쓰신거져...?금손님이니까 못본척할게여..
8년 전
독자339
쉬라니까 말 안 듣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날만 했네
8년 전
독자340
딜달달달달달달달해ㅛ요ㅠㅠㅠㅠㅠㅠㅠ무슨 일이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달달해용
8년 전
독자341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엽자 진짜 ㅋㅋㅋㅋ알콩달콩
8년 전
독자343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4
해피하게해쥬세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효니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
8년 전
독자345
또봐도재밋다ㅠㅠㅠㅠㅠ현아 빨리 나아라ㅜㅠㅜㅠ
8년 전
독자346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 하나하나 눈에 드 그려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7
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8
너무 완벽하고 다 좋은데 막줄에 에러가...오타가난거같아요!ㅎㅎㅎ
8년 전
독자349
짱짱쫑
8년 전
독자350
ㅜㅜㅜㅜ달달해ㅜㅠㅠ백현아 그니까 말 좀 듣자ㅠㅠ
7년 전
독자351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편집자적 논평을 여기서 볼ㄹ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52
앜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작가님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까지 쭉 읽고나서 뭔가 이상하게 찝찝하길래 봤더니 휴 앙대여..
7년 전
독자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제가 가져가도록 하죠 ㅎ... 넘 귀엽다 ㅠㅠ
6년 전
독자354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진짜 달달하다..
6년 전
독자355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56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투닥투다규ㅠ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