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시월 전체글ll조회 8166l 10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타닥.탁. 

 

벽난로 안에 넣어 둔 장작이 까맣게 타들어 가고 있었다.남자는 느긋한 동작으로 협탁에 올려둔 커피잔을 입가에 가져갔다.그의 무릎에 앉아 조그만 손으로 동화책장을 넘기던 어린 아이가 읽던 책을 덮곤 고개를 들어 호기심 어린 눈으로 남자를 바라보았다. 

 

 

 

끼익.아이의 미세한 움직임 덕분에 오래된 나무 흔들의자가 잠시 소음을 냈다.눈발이 세차게 휘날리는 까만 바깥 풍경과는 다르게 남자의 조그만 오두막집은 포근하고 따뜻했다.이따금 거센 바람이 낡은 창틀을 두드리고 지나갔다.또렷한 눈으로 남자를 바라보던 아이가 두 눈을 몇번 깜빡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궁금하니?" 

 

 

 

아이가 얼른 고개를 끄덕였다.아이의 손에 들린 동화책 표지에 적힌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라는 글자를 확인한 남자가 살풋 미소를 지었다.지금부터 아저씨가 해줄 이야기는 앨리스의 진실에 관한 내용이야.다정한 남자의 목소리에 아이가 눈을 빛냈다.남자는 손을 들어 아이의 머리를 부드럽게 헝클어트렸다. 

 

 

 

끼익.작은 움직임에 흔들의자가 잠시 요동을 쳤다.남자는 눈을 감은 채 가만히 숨을 고르곤 말을 이어갔다.옛날 옛날에,꿈과 희망이 가득한 원더랜드가 있었는데....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하트 여왕이 군림하는 평화로운 그곳에,어떤 작은 소녀가 찾아온거야. 

 

 

 

그 날은 원더랜드에 새하얀 눈이 가득히 내려앉은 날이었어.눈처럼 하얀 피부에 까만 눈동자를 가진 소녀는 아주 엉뚱하고,또 유쾌했어.때문에 다른 세계에서 와서 우리와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이방인이었지만 모두가 그 아름다운 소녀를 사랑했지.그 소녀의 이름은....어,눈치챘니?그래 맞아.그 소녀가 바로 앨리스였단다. 

 

 

 

 

 

 

 

 

 

작은 소녀 앨리스는 원더랜드에 금새 적응을 마쳤어.다 그의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이었지.앨리스는 나이많은 쐐기벌레와,춤을 좋아하는 모자장수,길쭉한 도도새,카드 병정들과 백성들은 물론,원더랜드의 최고 괴짜라고 소문이 자자한 체셔 고양이와도 어느새 친구가 되어있었어. 

 

 

 

그러나 딱 한사람. 

친구가 되지 못한 인물이 있었는데, 

 

 

 

누구일 것 같니?........응?하하.그래 맞아.똑똑하구나.네 말대로 그 인물은 원더랜드의 최고 권력자인 하트 여왕이었어.하트 여왕은 원더랜드 안 모두의 사랑을 한 몸에 독차지하는 앨리스를 시기하고 있었지.그래서 앨리스에게 터무니없는 심부름을 시키기도 했단다.일부러 성 안에 흰 장미꽃을 잔뜩 심어두곤 모두 빨간 장미로 바꿔놓으라고 말야.정말 황당하지?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하지만 앨리스는 좌절하지 않았어.오히려 씩씩하게 빨간 물감이 가득 담긴 수통을 들고 정원으로 곧장 달려나갔지.이틀 밤을 꼬박 세운 앨리스는 마침내 정원을 가득 채우고 있던 수많은 백장미들을 붉은 장미로 바꾸는 데 성공했단다.그런 앨리스의 집념에 모두들 혀를 내두르곤 박수를 치며 환호성을 질러댔고 말야! 

 

 

 

이번에도 딱 한명, 

하트 여왕만 제외하고 말이지. 

 

 

 

심술궂은 하트 여왕은 포기를 모르는 여자였어.하트 여왕은 계속해서 앨리스를 괴롭힐 방법을 찾는 데 몰두했어.하루는 앨리스의 고운 머릿결을 망가뜨리기 위해 머리빗 틈새에 약칠을 해 두고,또 어떤 하루는 앨리스의 방문 앞에 기름칠을 해 두도록 지시해서 앨리스가 발라당 넘어진 일도 있었지. 

 

 

 

그리고 그 모든 행패를 뒤에 숨어 몰래 지켜본 이가 있었단다. 

 

 

 

바로,하트 여왕의 신하중 하나인 시계토끼였어. 

 

 

 

 

 

 

 

 

 

으음.동화책이랑 내용이 조금 다른 것 같다구?그야 당연하지.이 이야기는 아무도 모르는 앨리스의 숨겨진 이야기인걸.그러니 아저씨가 들려준 이야기는 우리끼리의 비밀로 감춰두는거야.알겠지?자,약속.옳지.그럼 다시 원더랜드로 돌아가서, 

 

 

 

 

 

 

 

 

 

시계토끼는 하트 여왕의 곁을 가장 오랫동안 지켜 온,그리고 그만큼 하트 여왕의 숨겨진 악날한 본성을 가장 잘 알고있는 충신이었어.그런 그가 어째서 앨리스의 뒤를 몰래 쫓아다녔냐구?과묵한 그의 성격에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겠지만,그도 나름대로 하트 여왕의 괴팍함에 단단히 실증이 난 상태였단다. 

 

 

 

그런 그에게 있어 다른 세계에서 떨어진 사랑스러운 소녀는 아주 흥미로운 대상이 아닐 수 없었지. 

 

 

 

그는 소심해서 앨리스에게 말 한번 붙여보지는 못했지만 항상 뒤에 숨어 남몰래 그녀를 도와주었단다.하트 여왕이 몰래 앨리스의 원피스를 가위로 잘라버리면 서툰 솜시로 바느질을 해 놓는다던가,앨리스가 아끼는 머리끈을 마굿간에 던져두면 소리없이 찾아와 깨끗이 세척한 후 창틀에 놓아두고 간다던가 하는 사소한 일들로 말이야. 

 

 

 

시계토끼는 앨리스를 동경했어. 

지칠대로 지친 거짓 희망뿐인 세계에 날아든 한마리 순수한 나비를.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그러던 어느 날, 

시계토끼가 하트 여왕의 심부름으로 옆 마을에 들렀다가 돌아오는 길이었어. 

 

 

 

평소와 다름없이 바쁜 걸음으로 하트 성을 향해 가고있던 시계토끼의 시야에 환하게 만개한 예쁜 꽃들이 들어온거야.어째서인지 시계토끼는 꽃이 핀 나무 앞에 서서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었어.그 꽃은 마치 사랑스러운 앨리스의 미소같은 싱그러운 빛을 띄고 있었기 때문이었지. 

 

 

 

주저하던 시계토끼는 결국 높은 나무위로 열심히 기어올라가 가지 하나를 꺾어냈어.그리곤 손에 쥔 가지를 멍하니 내려다보며 한참을 서 있었지.이내 시계토끼는 저도 모르게 환한 미소를 지으며 성으로 마구 달려갔어.머릿속엔 오로지 앨리스의 웃는얼굴을 떠올리면서 말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성에 도착한 시계토끼는 곧장 앨리스가 잠들어 있을 꼭대기 층으로 올라갔어.그는 굳게 닫힌 앨리스의 방문 앞에 서서 크게 쉼호흡을 했어.그러고도 한참이나 망설이던 시계토끼는 결심한 듯 덜덜 떨리는 손으로 문고리를 잡았어.잠시 후 손바닥에 땀이 가득해서 몇번 미끄러지고 난 후에야 방문을 열 수 있었지. 

 

 

 

조심스레 방문을 연 시계토끼는 깜짝 놀라고 말았어.분명 잠들어 있어야 할 앨리스가 까만 눈동자를 빛내며 침대에 앉아 저를 바라보고 있었거든.문턱에 걸쳐선 채 벙쪄있는 시계토끼에게 앨리스는 가볍게 손짓했어.그는 홀린 듯 문을 닫고는 천천히 앨리스에게로 다가갔어. 

 

 

 

시계토끼의 손에 들린 꽃송이를 발견한 앨리스는 천진한 웃음을 터뜨렸어.그는 어쩐지 얼굴이 화끈거려서 시선을 마주칠 수 없었지.앨리스는 확신에 찬 목소리로 말했어.그 꽃,저 주려고 가져오신 거죠?시계토끼는 대답대신 고개를 푹 떨궜어.가까이서 들은 그 아이의 목소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달콤했거든.빨개진 그의 얼굴을 확인한 앨리스가 다시금 웃음을 터뜨렸어. 

 

 

 

고마워요.항상 날 도와줘서. 

 

 

 

시계토끼는 두 귀를 의심했어.그리곤 퍼뜩 고갤 들어 앨리스의 얼굴을 마주했지.앨리스는 방정맞은 웃음 대신 부드러운 미소를 걸치고 있었어.고마워요.또 한번 앨리스의 붉은 입술이 열렸다 닫혔어.그와 동시에 숨막히도록 달콤한 음성이 그의 귓가에 울려퍼졌어. 

 

 

 

시계토끼는 순간 머리가 어지러워짐을 느꼈어.그만큼 황홀한 상황이었으니까.그는 요동치는 심장이 느껴져서 마른 침을 삼켰어.그리곤 느릿하게 눈동자를 굴려 앨리스를 바라보았어.그 아이는 여전히 새하얀 미소를 지은 채 저를 응시하고 있었지. 

 

나를 눈치채고 있었어. 

 

아늑하고 조용한 방 안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어.그는 꽃가지를 쥔 손에 조금 힘을 주었어.파스락.조금 말라버린 나뭇가지 껍데기가 갈라졌어.쿵쾅쿵쾅.요란한 심장소리가 앨리스에게 들릴까 조바심이 났어. 

 

나에게 고맙다고 말했어.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 생소하고도 버겁다고,그러면서도 따뜻하다고 시계토끼는 생각했어.그는 문고리를 잡을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마구 떨리는 손으로 손에 쥔 꽃가지를 건네주었어.앨리스에게 말야. 

 

 

 

좋은 향기네요. 

 

 

 

꽃잎 가까이에 코를 맞대고 숨을 들이킨 앨리스가 나지막히 말했어.시계토끼는 고장나기라도 한 듯 제멋대로 날뛰는 심장이 두려웠지만 환하게 미소짓는 앨리스를 보며 따라 웃어줄 뿐이었어.이런 느낌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지.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그 날 이후로 많은것이 변했어. 

 

 

 

시계토끼는 더 이상 앨리스를 숨어서 지켜보지 않을 수 있게 되었어.덧붙여 둘은 그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가 되었지.가끔 정원을 함께 거닐거나,나른한 오후의 티타임을 즐긴다거나,그가 심부름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꺾어 온 예쁜 꽃을 앨리스에게 선물한다던가 하는 둥,소소하지만 포근한 나날들을 보내면서. 

 

 

 

어딜가나 앨리스의 곁엔 시계토끼가 함께였어.시계토끼는 이제 하트 여왕의 곁에 머무는 날 보다 앨리스를 찾아가는 날이 더 많아졌어.앨리스는 과묵하지만 다정한 시계토끼를 믿고 의지하기 시작했고,시계토끼는 그런 앨리스의 옆자리를 지키는 걸 당연시하기 시작했지. 

 

 

 

 

 

 

 

 

 

시계토끼는 그때쯤에야 느즈막히 깨달았어. 

누군가 곁에서 따스한 온기를 주길 바라고 있었다는걸. 

그 자리에 앨리스가 들어와 버렸다는 걸. 

 

 

 

그리고 알아버렸지. 

저는 단순히 앨리스를 동경했던게 아냐. 

진심으로 갈망하고 있었던 거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한참 그렇게 시계토끼와 앨리스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무렵, 

조용했던 하트 성 안이 소란스러워 지기 시작했어. 

 

 

 

 

 

 

 

 

 

이방인 소녀가 하트 여왕님이 아끼시는 충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대. 

 

시계토끼가 다른 세계에서 온 작고 하얀 소녀를 사모한다던데? 

 

하트 여왕님의 충신과 앨리스가 밤늦게 성 외곽을 거니는 걸 봤대. 

 

사실은 그 둘이 이미 사랑을 나눈 관계래. 

 

 

 

 

 

 

 

 

 

소문은 소문에 소문을,크기에 크기를 더해 걷잡을 수 없이 부풀어져만 갔지.그렇게 커다래져 버린 소문이 과연 하트 여왕의 귀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었을까?그래,맞아.그럴 수 없었어.결국 둘은 하트 여왕앞에 끌려가 무릎을 꿇고야 말았단다. 

 

 

 

하트 여왕은 분노도,배신감도,원망도 아닌 슬픔에 찬 얼굴로 시계토끼를 바라보았어.시계토끼는 차마 그 시선을 견딜 수 없어서 고개를 돌려버렸어.하트 여왕은 제 앞에 무릎꿇린 앨리스와 시계토끼를 한참이나 말없이 번갈아 보았어.성 내부엔 숨막히는 정적만이 맴돌았지.하트 여왕이 어떤 무시무시한 형벌을 내릴지에 대해 모두가 긴장하고 있는 상태였으니까.원더랜드의 백성들에게 있어 하트 여왕은 질투심이 많고,욕심도 많은 좋지 못한 지도자였어. 

 

 

 

하지만 오랜시간 곁을 지켜온 시계토끼만은 알고 있었어. 

실은 그녀도 사랑하는 사람에겐 여리디 여린 여자에 불과하다는 걸.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하트 여왕은 사랑해 마지않던 제 하나뿐인 충신에게 차마 가혹한 형벌을 내리지 못했어.그건,그런 그가 사모하는 앨리스에게도 마찬가지였지.하트 여왕은 길고 긴 고민 끝에 끝내 유배령을 내렸어.응?유배령이 뭐냐고?아아.그건 말이지,하트 여왕이 둘을 성에서 멀리 떨어진 삭막한 곳으로 떠나보내기로 한 거야. 

 

 

 

 

 

 

이튿날,성 안의 몇몇 신하들이 앨리스와 시계토끼를 배웅하기 위해 성문 앞으로 마중을 나왔어.그들은 사랑스러운 소녀 앨리스가 성을 떠난다는 것에 대한 슬픔을 감추지 못했지.물론 시계토끼에게도 아쉬움을 토로했고 말야. 

 

 

 

 

 

 

 

 

 

잠시 후 시계토끼와 앨리스를 실은 마차가 출발했어.마차 밖으로 상체를 내밀어 배웅나온 신하들에게 손을 흔들어 준 시계토끼가 다시 머리를 집어넣고 고개를 돌려 앨리스를 바라봤어.앨리스는 평소의 밝은 모습은 어디로 갔는지 기운없이 축 쳐진 모습이었어.그는 조심스레 앨리스를 안아주었어.앨리스는 말없이 시계토끼의 어께에 뺨을 기댔지.시계토끼는 내심 하트 여왕이 마음에 걸렸지만 상관하지 않기로 했어. 

 

 

 

앨리스만 곁에 있어준다면 그 무엇도 필요치 않다고 생각하면서. 

 

 

 

 

 

 

 

 

 

도착한 곳은 생각보다 훨씬 더 외진 곳에 위치한,작고 초라한 마을이었어.지나오면서 본 마을 풍경은 허름하기 그지 없었지.마차에서 내린 시계토끼는 앨리스의 손을 꼭 잡고 그들 앞에 덩그러니 놓인 오두막집의 문을 열었어.끼익.나무로 된 허술한 문이 열리자 먼지가 자욱하게 쌓인 집안 내부가 드러났어.앨리스는 한숨을 쉬며 집 안으로 들어섰지. 

 

 

 

응?앨리스가 왜 한숨을 쉬었냐구?하하.아마 커다란 성에서 지내다가 낡은 오두막집으로 쫓겨나게 되었으니 실망해서 그런게 아닐까?어,아니라구?그럼?....아..앨리스가 시계토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게 아니냐고?....흐음.글쎄.그건 앨리스만 알고 있겠지.만약 그렇다고 해도 그 당시에 시계토끼는 앨리스에게 단단히 빠져 있었으니까 신경 쓰지 못 했을걸.음?그건 너무하다고?하하.그런가.어쩌면 시계토끼가 그런 앨리스의 마음을 알고 있었는데도 모른척 한걸지도 모르고 말이지.. 

 

 

 

아무튼,그때까지도 시계토끼는 마냥 행복하기만 했어.마을이 외진 곳에 있으면 어때.집이 오래된 나무로 지어졌으면 어때.전처럼 호화로운 성이 아니면 또 어때.지금 내 옆에 있는 이 사랑스러운 소녀가 언제까지고 나와 함께 할 텐데.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 

행복은 그들 곁에 그리 오래 머물러 있지 못했어.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 

앨리스와 시계토끼가 차차 외딴 마을에 적응하며 살고 있을 때 였어. 

 

 

 

시계토끼는 앨리스가 좋아하는 분홍빛 장미들이 심어진 화단에 물을 주고 있었어.앨리스의 발그레한 뺨을 연상시키는 꽃의 색깔을 시계토끼는 아주 마음에 들어 했어.그는 어느새 다 자라 활짝 피어난 꽃들을 보며 살풋 미소지었지. 

 

 

 

만약 이 꽃이 시들어서 앨리스가 슬퍼하면 다시 심으면 돼. 

그 후에 또 시들면 다시 또 심으면 되고. 

또 시들면 또 다시. 

그리고 또 다시. 

 

 

 

그때,버섯을 캐러 뒷산에 올라갔던 앨리스가 멀리서 부리나케 달려오는게 보였어.시계토끼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앨리스를 향해 몸을 돌렸어.앨리스는 멀리서도 확연히 보일 만큼 밝은 얼굴이었어.그는 고개를 갸웃거렸지. 

 

 

 

나,드디어 발견했어! 

 

 

 

달려와 시계토끼의 품에 파고든 앨리스는 이제껏 보아온 얼굴 중에 가장 기뻐하는 얼굴로 웃으며 소리쳤어.근래에 빈곤한 생활 덕에 사라진 웃음기를 대신해 늘어만 가는 한숨만 보다가 간만에 본 미소라 시계토끼도 덩달아 기뻐했지. 

 

 

 

뭘 발견했는데?시계토끼가 다정한 얼굴로 물었어.앨리스는 감격에서 헤어나오기 힘든지 한참을 마구 횡설수설 하다가 입을 꾹 다물고 숨을 골랐어.그리곤 품에서 얼굴을 떼어낸 앨리스가 온몸 가득 행복을 걸친 채로 들뜬 목소리를 냈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말야.드디어 찾아냈다구! 

 

 

 

쿵. 

 

 

 

앨리스의 말이 끝남과 동시에 시계토끼는 한순간 심장이 내려앉는 기분을 느꼈어.너무 놀란 나머지 굳어버린 입에선 아무 목소리도 나오지 않았어.앨리스는 행복에 겨운 나머지 그런 시계토끼를 눈치채지 못하고 이리저리 방방 뛰어다녔지.시계토끼의 손이 작게 떨려왔어. 

 

 

 

 

 

 

 

 

 

그동안 잊고 살았었던 거야. 

앨리스가 다른 세계에서 온 이방인이라는 사실을. 

 

 

 

 

 

 

 

 

 

시계토끼는 앨리스의 웃음소리도 들리지 않았어.망부석이라도 된 듯 가만히 서서 멍한 눈빛으로 앨리스를 바라 볼 뿐.알록달록 환하게 빛나던 세상이 순식간에 빛을 잃고 칠흑같은 어둠속으로 가라앉았어.전과는 다른 의미로 심장이 요동치기 시작했어.머리가 어지러웠어. 

 

 

 

왜? 

어째서? 

어째서 지금? 

 

 

 

갑자기 시계토끼의 눈에 행복이라고 느끼던 모든 것들이 불행으로 보이기 시작했어.그리고 눈앞에 있는 앨리스가 너무도 위태롭게만 느껴졌어.손을 뻗으면 닿을 거리인데,금방이라도 저 멀리 날아가 버릴 것 처럼.시계토끼는 서늘한 얼굴로 앨리스를 바라보았어.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금새 어두워 진 창밖에선 비가 내리고 있었어.장작을 넉넉하게 넣어 둔 덕에 난로가 열심히 불을 지피고 있어서인지 조그만 집 안은 아늑하고 포근했어.저녁 식사를 마친 식탁을 대충 정리한 앨리스가 서둘러 난로 앞으로 의자를 끌고 와 앉았어.흔들의자에 앉아 책을 읽고있던 시계토끼가 부산스러운 움직임을 느끼곤 시선을 돌려 앨리스를 바라보았지. 

 

 

 

분명히 그때 내가 떨어졌던 굴이 맞았어. 

 

 

 

앨리스는 흥분했는지 격양된 목소리로 말했어.시계토끼는 읽던 책을 접어서 옆에있는 협탁 위에 올려둔 뒤 앨리스 쪽으로 고개를 돌렸어.이야기를 들어 줄 준비가 되어있다는 뜻이었지.앨리스는 잠시 목청을 가다듬었다가 말을 이어갔어. 

 

 

 

확실해.이 세계로 오기 전 떨어뜨린 반지가 굴 앞에 놓여져 있었어. 

 

 

 

앨리스의 목소리는 확신으로 가득 차 있었어.시계토끼는 말없이 앨리스를 바라보았어.어느새 아이의 얼굴은 옅어지고 숙녀에 가까워진 얼굴.시계토끼는 무언가 알수없는 감정이 속에서 끓어오르는 걸 느꼈어.그게 무엇인지는 자신도 알수 없었어.하지만 그 감정은 넘치기 직전까지 마구 끓어올랐지.폭발이라도 할 것 처럼 말야. 

 

 

 

드디어 돌아가는거야.내 집에. 

 

 

 

이어진 앨리스의 말에 시계토끼는 이를 악물었어.돌아간다고.시계토끼는 앨리스의 한마디 한마디에 그 알수없는 감정이 점차 넘쳐서 흘러내리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점점 심장에는 무언가로 옥죄이는 듯 한 고통이 스며들기 시작했어. 

 

 

 

앨리스가 기쁨에 겨운 눈물을 떨어뜨렸어.한번 터진 눈물은 걷잡을 새도 없이 와르르 쏟아져 나왔지.이제 제법 숙녀의 모습을 한 앨리스가 어린아이처럼 목놓아 엉엉 울음을 터뜨렸어.앨리스는 눈물로 엉망이 된 얼굴에도 아랑곳 않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어.모두가 사랑해 마지않던 그 미소. 

 

 

 

시계토끼는 문득,앨리스를 처음 만난 날을 떠올렸어. 

 

 

 

 

 

 

 

 

 

하트 여왕의 심술에도 기죽지 않던 당찬 소녀. 

처음으로 꽃을 건네주었던 그날 밤. 

함께 거닐던 하트 성의 정원. 

함께 마셨던 따뜻한 차. 

순수하고 깨끗한 미소. 

눈처럼 뽀얀 살결. 

까만 눈동자. 

 

 

 

 

 

 

 

 

 

그러자 거짓말처럼 온 마음이 평온해지는 게 느껴졌어.넘쳐 흐르던 감정들이 모두 한꺼번에 쏟아져버리자,답답했던 심장이 다시 차분해졌지.더불어 고통도 서서히 사라져갔어. 

 

 

 

곧,무언갈 찾기 위해 시선을 돌리던 시계토끼의 눈에 난로 옆 휑한 벽면이 들어찼어.시계토끼는 느릿하게 눈동자를 굴려 벽면의 보폭을 확인했어.아,저거면 됐겠다.그는 지난번에 망가진 창틀을 수리하기 위해 잠시 꺼냈었던 장비들을 어디에 두었는지 곰곰히 생각했어.창고에 잘 있겠지.시계토끼는 이내 행복한 얼굴을 하고 웃었어. 

 

 

 

 

 

 

 

 

 

그래 맞아. 

나의 나비. 

나의 꽃. 

나의 작고 순수한 소녀. 

 

 

 

언제까지고 너와 함께면 행복할거야. 

 

 

 

 

 

 

 

 

 

언제까지고 말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졸려?" 

 

 

 

아이가 남자의 품 안으로 파고들며 고개를 끄덕였다.끼익.끼익.그 반동으로 흔들의자가 느릿하게 앞뒤로 움직였다.남자는 푸스스 웃곤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가만히 눈을 감고 남자의 손길을 느끼던 아이가 졸린 눈을 하고는 고개를 들어 시선을 맞춰왔다.이야기가 다 끝났냐는 의미.남자는 입꼬리를 올리며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 후에 시계토끼는 어떻게 됐어요?" 

 

 

 

아이가 반쯤 감긴 눈을 조그만 손등으로 비비며 졸음이 뚝뚝 묻어나오는 목소리로 물어왔다.남자는 상체를 숙여 아이의 이마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아이가 간지럽다는 듯이 몸을 웅크리며 웃음을 터뜨렸다.꺄르륵.때묻지 않은 순수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아이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던 남자가 입을 열었다. 

 

 

 

"이럴땐 시계토끼 말고,앨리스에 대해서 물어봐야지." 

 

 

 

으응.입술을 삐죽이던 아이가 못이기는척 몸을 베베 꼬며 질문을 정정했다.그러엄,그 후에 시계토끼 말고,앨리스는 어떻게 됐어요?아이의 말에 남자가 낮게 웃음을 터뜨렸다.귀여워.남자가 아이의 손을 끌어당겨 보드라운 손등 위에 쪽 쪽 소리나게 몇번 입을 맞춰주었다. 

 

 

 

잠시 고개를 들어올린 남자가 난로 옆 휑한 벽면을 바라보았다.아기자기한 장식들이 걸린 다른 벽면들과는 달리 그 부분의 벽만 이상하리만치 깔끔했다.남자가 가만히 벽면을 보다 입꼬리를 끌어당기며 중얼거렸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아마 지금 쯤....앨리스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있지 않을까." 

 

 

 

"...." 

 

 

 

한참동안이나 돌아오지 않는 대답에 남자가 조심스레 시선을 아래로 내렸다.어느새 곤히 잠든 아이가 남자의 손을 꼬옥 쥔 채 새근새근 고른 숨소리를 내고 있었다.남자는 부드럽게 미소지으며 아이의 머리칼을 쓸어넘겨주었다.끼익.흔들의자가 조금 출렁거렸다.남자는 협탁 위에 놓인 다 식은 커피잔을 들어올려 입가에 가져갔다. 

 

 

 

슬쩍 창밖을 보니 거세게 몰아치던 눈보라가 조금 사그라들어 있었다.남자는 다 낡아빠진 창틀을 보며 커피 한 모금을 머금었다.추우면 안되니까 다시 한번 더 손을 봐야겠네.입안을 맴도는 차갑고 씁쓸한 커피 향이 그럭저럭 나쁘지 않다고,남자는 생각했다. 

 

 

 

남자는 다시 고개를 돌려 휑한 벽면을 바라보았다. 

 

 

 

 

 

 

 

 

 

이상하리만치, 

깨끗한 벽면. 

 

 

 

 

 

 

 

 

 

남자는 웃었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가,아저씨가 동화속 비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인스티즈

"언제까지고 함께 행복하자,앨리스." 

 

 

 

 

 

 

 

 

 

나의 나비. 

나의 꽃. 

나의 작고 순수한 소녀. 

 

 

 

 

 

 

 

 

 

언제까지고, 

함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시월
독방에 올린거 옮겨왔어요♥
9년 전
독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보고가여ㅠㅠ
9년 전
시월
ㅠㅠㅠㅠ감쟈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독방에서읽고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완전취향저격이요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
9년 전
시월
으핫ㅠㅠㅠㅠㅠ칭찬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도 감사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정국이야자만해도 저 기억하실텐데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솜씨는 어디 안가죠 역시ㅠㅠㅜㅠㅠㅠㅠㅠ 글로 못 형용하겠어요ㅠㅠ
9년 전
시월
헐 반가워요 감사한 내 독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뿌듯하고 설레고 좋네요♥
9년 전
독자3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가요!
9년 전
시월
어서오세요(부끄)댓글 신알신 모두 감사합니당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독방에서 날아왔어요ㅠㅠㅠㅠ 작가님 글 짱짱 ㅠㅠ
9년 전
시월
헐 어서와요ㅠㅠㅠㅠㅠ격하게 반겨줄테야ㅠㅠㅠㅠㅠ독자님도 짱짱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그런데..저이해를못했어여..ㅎ 벽면에왜여??
9년 전
시월
넵!해석 들어갑니다!(음침함 주의)
눈치 채셨겠지만 이 글의 주인공 격인 시계토끼는 바로 아이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태형이입니다.앨리스는 여러분들이라 가정하고 썼구요.글 분위기를 보면 시계토끼가 앨리스를 바라보는 시선이 순수한 동경에서 점차 어두운 집착으로 변해가고 있다는 걸 느끼셨나요?결국 집착이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시계토끼는 떠난다는 앨리스의 말을 듣고 앨리스를 죽여버립니다.그리곤 그녀와 함께했던 오두막집 난로 옆 벽면에 시체를 묻어버리고 말죠.그럼으로서 시계토끼 태형의 말대로 둘은 영원히 함께하게 된 거구요.

9년 전
독자9
헐...므서워요 ㅠㅠㅠ 그래도 재미있네여!!! 이런장르도좋아여ㅠㅠㅠ
9년 전
시월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이거진짜 대박이네여ㅜㅠㅜㅜ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시월
헤헷 과찬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댓글 신알신 모두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8
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다♡
9년 전
시월
신알신과 댓글 모두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0
설마 죽여서 벽면에 ..한거는 아니겠지 했는데.......
9년 전
시월
헛........죄송합니다 크흡....결말이 너무 음침했나요....☆★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81.73
우와.....세상에.....진짜 소름돋았어요 벽면이 무슨뜻인가 했는데 댓글보고 알았네요... 작가님 진짜 금손이세요ㅠㅠㅠ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네요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시월
본문에 잘 드러나지 못하게 쓴 것 같아서 조금 아쉽지만....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뿌듯하고 기뻐요ㅠㅠ!!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그럼 저 애기는..ㅎㅎ(음흉)
9년 전
시월
누구일까요 두둥!....은 독자님의 상상에 맡겨두는 걸로..ㅎㅎ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헐......진심 취저.....김태형 잘어울려...진짜 감정이입도 잘되고 분위기도 그렇고 진짜 다 갑....닥가님 사랑해여.......
9년 전
시월
태형이로 하길 잘했나요!!ㅎㅎ 분위기 잘 살린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댓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
글완전취격이에여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여ㅜㅜ
9년 전
시월
신알신과 댓글 모두 감사해요 독자님♥
9년 전
독자14
와대박이에요...혹시브금뭔지알수잇을가요ㅠㅠ??
9년 전
시월
'Alice Hart-잠자는 숲속의 미녀' 입니다!ㅎㅎ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5
헐랭 작가님 이였었군요! 저 이거 독방에서 읽고 완젼 빠져가지구ㅠㅠㅜㅠㅠㅠ제가 두번째댓였나ㅠㅠㅠㅠㅠㅠ그랬을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제가 이런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으어어엉유유ㅠㅠㅠ또 써주실꺼죠(똘망)ㅠㅠㅠㅠㅠㅠ한번더 읽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용! 행복일들만 가득하시구요!!!
9년 전
시월
헐 그 글에서도 댓글 남겨주신 천사님이시군요 반가워요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해주시니 뿌듯하고 기뻐요ㅠㅠㅠㅠㅠㅠ이 글은 시리즈물로 계획중이라 다른 동화를 소재로 또 쓸것같습니다!!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번 해 기분좋은 일들만 함께하시길 바래요!!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시월
헤헷☞☜열심히 써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헐 대박. ..이런거 좋아여...신알신하구갈게여!!!
9년 전
시월
저는 독자님이 좋.......ㅋㅋㅋㅋㅋㅋㅋ댓글과 신알신 모두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8
와 진짜 짱좋아요 와 단편드라마로 내도 좋을것같아요ㅠㅠㅠ
9년 전
시월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ㅎㅎ!엇 근데 단편드라마라니..조..좋은데요..?(두근)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9
헐 완전좋아여 완전 취저 탕탕ㅌ!! 분위기도 좋ㄷ고 태형이도 잘어울려옇ㅎㅎㅎ 진짜 맨처음에 벽면에 무슨뜻이 있길래 저러는거지했는데 워... 소오름.. 다음편도 기대하고 신알신하고갈께옇ㅎㅎ 자까님 화이팅하시고 안냥!!!
9년 전
시월
분위기가 생각한대로 잘 써진 것 같아서 뿌듯합니당ㅎㅎ응원 감사해요 독자님!덕분에 힘나서 더 열심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신알신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독자님도 안냥!!!!.....요..ㅎㅎ
9년 전
독자20
허류ㅠㅠㅠㅠ 이런글 좋아여ㅜㅜ
9년 전
시월
저는 댓글남겨주시는 독자님이 좋습니당ㅎㅎ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76.230
김태형이 시계토끼라니...왤케 잘어울리죠ㅜㅜㅜ 순수했던 시계토끼가 막 어둡게 변하는데ㅜㅜ 막 안쓰럽고ㅜㅜ 어두우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갖고있는 태형이 취저ㅜㅜ
9년 전
시월
헐 바로 그거에요 독자님!!!!(?)ㅠㅠㅠㅠ정확하게 알아봐 주셨군요ㅠㅠㅠㅠㅠㅠ그렇습니다 이 글에서 시계토끼는 순수하면서도 동시에 지독한 집착을 가진 캐릭터죠ㅠㅠ제가 의도한 설정을 잘 파악해주신 것 같아서 기쁩니다ㅎㅎ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와 대박이예요,오아ㅜ우우우우
하트여왕님도 참 시계토끼를 많이 아꼈나보네요 같이 보낸걸 보니 시계토끼의 행복을 조금 바랬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이렇게 비극(?)적인 결말을 맏이하다니 ㄷㄷ 짱이예요 취향완벽이 저격하셨네요 저격수세요?제취향저격수 ㅎ

9년 전
시월
어떻게 보면 하트여왕이 제일 짠내나는 캐릭터죠ㅠㅠ!가장 오랫동안 함께한 남자가 갑자기 다른세계에서 튀어나온(?)여자한테 반해서 휙 가버렸으니..☆★그런데도 그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둘을 보내주었고 말이죠ㅠㅠ그리고 저격수라니(부끄)좋은데요☞☜헤헷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와.....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ㅠㅠㅠㅠㅠㅠ 신일신하고가옇ㅎㅎ♡♡
9년 전
시월
독자님께서 좋아해 주시니 저는 그저 뿌듯뿌듯ㅎㅎ♡신알신과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와ㅜㅜㅜㅜ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시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쑥쓰럽근녀..☞☜헤헷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우와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잘보고가여
9년 전
시월
울지마세요 독자님 저도 울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댓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5
분위기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시월
분위기가 마음에 드셨나요 독자님(두근)헤헤☞☜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6
헐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 쓰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진짜 분위기도 그렇고 전개도 깔끔하고 앞뒤잘맞고... 진짜 잘쓰세요ㅠㅠㅠ
9년 전
시월
헉..전개 깔끔하다는 말 처음들어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진짜 행보카다ㅠㅠㅠㅠㅠㅠ글 잘쓴다는 말 과분한 칭찬이지만 들을때면 정말 뿌듯하고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독자님♥♥ㅠㅠㅠㅠ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159.210
진짜 너무 새롭구 소름이 쫙--- 이런 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 쓰셨어요ㅠㅠㅠ완전 사랑해요 태형이도 짱 소름끼치구ㅠㅠㅠ♡
9년 전
시월
새롭다는 말은 참 설레고 좋은 단어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하시는 분위기가 살아 있었나요?ㅠㅠ그렇다면 정말 뿌듯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완전 사랑합니다 독자님!!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와진짜대박인거같아요....마지막부분에서 소오오오름이!! 진짜너무좋은데 제가말을못해서 표현할수가없네.. 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
9년 전
시월
아니에요!굳이 말하지 않아도 저는 독자님의 마음을 다 알고있답니다~♡(오글)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기뻐요ㅠㅠㅠㅠ신알신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저도 많이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8
이걸이제서야보다뇨....♡브금부터문체주인공말투까지다맘에쏙들어요 ㅠ ㅠ아진짜사랑해요...♡♡
9년 전
시월
이제 보면 어때요!언제든 찾아와주시기만 한다면 저는 기쁘답니다..♡마음에 드신다니 뿌듯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헉 이건 독방에서 봤었던...! 반갑네요ㅠㅠㅠㅠㅠ 이 글 참 인상깊어서 스크랩도 해놨던 것 같은데 글잡에서 보니 엄청 반가워요! 다시 또 보고 갑니다♡
9년 전
시월
여기서 또 만나게 되다니 저도 반갑습니다 독자님ㅠㅠㅠㅠ또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예쁜 댓글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ㅠㅠ분위기취저..
9년 전
시월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한달전 글인데도 독자님이 찾아와 주시니 신기하기도 하고 기쁘네요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1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많이많이써주세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시월
넵!요즘은 바빠서 글을 올리지 못했지만 시간날때 틈틈히 써서 올리도록 할게요!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2
넵넵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3
헐방금 독방에서 보고 신알신하러 왓는데 신알신이 되잇어요!!!! 저번에 퍼즐부 보고 반해서 신알신 신청햇엇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시월
으아아 퍼즐부 읽어주셨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 감동)ㅠㅠㅠㅠ사실 퍼즐부가 애착이 많이 가는 글이거든요..(왜인지는 모름)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4
와 진짜 소름 와..분위기랑 완전 취저..와...와....작가님..와...♡
9년 전
독자35
와..........진짜 이건 볼때마다 소름...............ㄷㄷ 분위기 완전 장난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ㅠㅠㅠㅠ신알신 신청학 가요ㅠㅠㅠㅠㅠ전 왜 이렇게ㅠ좋른 글을 이제 알았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소오름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안그래도 최근에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원작 읽었는데 이렇게 바꿀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8.224
정말 재미있네요!!
글을 왜 이렇게 잘 쓰시는거죠...♥♥
그보다 BGM 제목을 알 수 있을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