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카풰라떼 전체글ll조회 1106l 1

 3.고백






소개팅을 받기로 했다학벌도 꽤 괜찮고용모도 꽤 봐줄만하고. 타쿠야가 주선자로서, 미리 사진을 받아 보았는데 - 솔직히 누구와 다르게 아주 괜찮더라대학에 간 이후로 남자 한번 사귀지 못했다고줄리안이 타쿠야에게 떠들었나여튼 그래서타쿠야는 깜짝 놀라는듯한 목소리로 아직도 애인을 못 만났어요? 라 다짜고짜 전화하더니이내 한숨과 함께 그럼 내가 소개시켜줄게요라고다짜고짜 상대 남자를 알려주며 소개팅일주일 후에 잡아뒀어요라고 후에 너무 고마워 울지나 말라고 낄낄 웃었다뭔가 지금 소개팅을 받고 싶지는 않은데 말야.

 

이때 기욤 씨가 문자로 뭐라고 말한다면 안 받는다고 바로 단호하게 거절할 수 있었을 텐데. 이 사람은 여전히 답이 없었다.

 

나름의 소개팅이니 상대방에 대한 예의로서 옷은 단단히 차려입기로 마음먹었다. 정장도 반듯하게넥타이는 과하지 않고 무난하게미소는 또 환하게이빨에 뭐 끼진 않았나 확인까지완벽한 것 같아, 뭐 그래도 간만의 소개팅이니까그래 진짜 간만의 소개팅이니까이렇게 꾸며봤자 나쁠 건 없을 것 같다.

 

어차피 그에게 연락도 오지 않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음을 옮겼다상대는 젊은 나이에 돈더미에 오른 젊고 유능한 CEO. -라 하던데.  CEO라니스케일이 너무 커진 거 아니야타쿠야에게 나 긴장된다는 걸 표현하며 말하기도 했지만타쿠야는 아니 괜찮다고그렇게 딱딱한 사람이 아니어서 자신과 친해진 것 아니겠냐고그렇게 말을 해와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다하긴너랑 친해질 정도면그렇게 딱딱한 사람은 아니겠구나라면서.

 

 



[아직 장소에 도착 못했어요지금 마크형은 도착했다네요 타쿠야]

 




 

이런조금 여유 있게 옷을 입으면서 늦장 부리다 결국 늦었다조금 걸음을 빨리해 장소로 들어갔는데아무래도 이름이 마크일법한 사람은 없어외국인외국인어디 외국인 없을까 얼굴을 둘러보니 아 저기외국인 한 명 있다저 사람이 마크구나.



한국에서 이 시간에 우연히 커피 마시고 있는 외국인이 어디 있겠어. 그를 툭툭, 치고. 혹시 이번에 소개팅 받으시러 온 -이라. 먼저 운을 떼니, 그는 아 아아반가워요마크입니다하고 손을 내민다나도 반가워요타일러 라쉬라고 해요.

 




타일러씨여기 앉아요제가 음식 먼저 주문했어요.”





혹시나 해산물 못 먹는 건 아니죠?. 라 웃는 마크 씨에, 아니 잘 먹어요라고 손을 휘휘 저었다제가 먼저 계산했습니다 하고 지갑을 들어 보이며 그는 천진난만하게 웃는다굳이 그러시지 않으셔도 됐었는데역시 CEO라 돈을 잘 벌어서 그런가어제 괜히 돈뺀것같아.

 



쭉 훑어보니 돈을 잘 번단 소리는 정말 사실인가 보다. 양복도 쭉 빼입고얼굴도 귀티 나게 생겼어마크 씨는 얼굴이 참 잘생겼네요.라고 칭찬부터 하니그쪽에서는 에이 타일러씨가 훨씬 귀여운걸요.라며 대답해온다매너도 좋은 것 같아. 성격도 좋고. - 꽤 괜찮은 남자로 보인다상대 남자의 그.


또한 가지고 있는 지식도 얼추 맞는 듯 보였다원래 서로 아는 게 맞지 않는다면 그렇게 불편할 수가 없는데이 사람은 어느 정도 똑똑한 사람으로 보여괜히 이야기를 하다 보니 여자들도 아닌데 두세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음식은 이미 다 먹은 지 오래였는데 괜스레 이 의자에서 엉덩이를 떼기가 싫었다. - 우리 둘이 제대로 된 이야기를 나누고서로를 알아가기엔 하루라는 시간이 너무 짧은 것 같아요. 그가 웃으면서 말했을까따라 웃어 보이려는 그 순간에 바지춤에 진동이 느껴져서잠시만요하고 그에게 양해를 구한 후 손을 가져다대었다.

 


[타일러씨 오늘 저와 카페 가보지 않을래요?, 친구가 하는 곳인데. - 기욤 패트리씨]



이미 늦었네요 이 사람아. 근데 단호하게 거절할 수는 없어, ‘죄송해요. 바빠서요~’ 라 급히 답을 보낸 후에다시 마크 씨를 바라보았을까, [바쁘시면 어쩔 수 없고요 ㅠㅠ라는 그의 답장이 보인다그러니까소개팅하기 전에 제안을 하지 그랬어요그랬다면 바로 달려갔을 텐데 괜히 그의 문자를 보고 마크 씨를 바라보니마음이 참착잡해진다.

 




“타일러 씨는 혹시 꿈이 있어요?”





꿈이라괜히 꿈 하니까 최고령 프로게이머나 하고 싶다고 하던 그의 생각이 난다나도 모르게 프로게이머 라고 중얼였는지마크씨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프로게이머요?. 라 물어서아니, 아니 아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라 대답 후에 그를 바라보았을까타일러 씨는 뭔가 그런 거랑은 안 맞는 것 같다고. 그가 손을 모으며 미소를 지었다그렇지나랑 프로게이머는 진짜 안 맞지. - 포커도 물론이고.


그런데 왜 그 말이 그렇게 좋게 느껴지지 않는지는 모르겠다.


잠시 정적이 흘렀다아마 만난 후 모든 게 잘 맞았던 그와의 첫 번째 정적이었을 것이다그는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려고애를 썼지만난 왠지 대답해주고 싶은 기운이 없었어가식적인 반응조차 나오지 않았다. - 그에게 미안하지만그리고 어물쩡한 이야기로만한 시간 같았던 이십분 정도가 지났었을까슬슬 마무리를 지으려휴대폰을 꺼내면서 누구에게 문자가 온 척 혼신의 연기를 하려고나에게 문자를 보내려고 한 그 순간에맞아 그때 타이밍도 좋게도누군가가 어어 하며카페 안에서 큰 소리를 내었다.

 

물론 바로 뒤돌아보았다마크 씨도 뭐냐는 눈빛으로 소리가 나는 쪽을 바라보았고.




라쉬씨타일러 씨!”




그를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표정이. 말도 안 되게 밝아지더라.


혹시나 마크 씨가 봤으려나보고 기분 나빠하려나. 바로 표정관리를 했지만 기욤 씨는 바로 내게 달려와 바쁘시다니 여기 있으셨네요. 뭐 하고 계셨어요. 이 분은 누구예요등의 폭풍 같은 질문을 내뱉더라이 분은 마크 씨고. 뭐 그냥 잠시 이야기하고 있었던 분이에요솔직히 그렇게 마땅히 대답할만한 대답은 그것밖에 없어서그렇게 딱 말을 건넸는데 미묘한 표정의 마크 씨가, 소개팅하고 있었어요 - . 솔직하게 말을 꺼내주었다.


그 덕분에 왠지 모르게 난처한 느낌이 들었지만힐끔기욤 씨를 바라보니 역시나표정이 장난 아니다.

 

뭔가 나 충격받았어요’하는 게 얼굴에 그대로 드러난다마크 씨도 그걸 읽었는지, - 혹시 둘이 무슨 사이에요?. 라 물었었는데아무 사이도 아니에요아무 사이도 아닌데그러네솔직히 나도 당황스럽다마크 씨가 다시 혼란스러워 보이는 그에게. - 타일러 씨는 저랑 소개팅 중이고저쪽에 빈자리가 있으니 저쪽에 앉으시라고친절하게 손가락으로 자리까지 가리키자그는 잠시 멀뚱멀뚱마크 씨를 바라보았는데뭔가 죄짓는 기분이야가시방석처럼 느껴진다이 자리.

 


저 타일러 씨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있는데, 하고 가면 안 돼요?"

“아는 사이 같은데 내일 하시죠.”

 




아니 지금 해야 할 것 같아요. 갑자기 막 생각난 이야기라.

 

그래도 내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아니 지금 해야 해요. 도대체 뭘 말하고 싶길래 지금 급히 말할 거라고 하는 기욤 씨와, 내일 말하라고 젠틀하게 웃는 마크 씨의 주먹 없는 싸움 같다. 그냥그냥 나는 이 자리에서 나올까왜 그러니까 소개팅 같은 걸 급하게 잡아가지고딱히 기욤 씨를 말리고 싶지 않고그렇다고 해서 기욤 씨의 편에 서서 착하셨던 마크 씨를 밀기도 싫은데어떡하면 좋아어떡하면 좋아딱 난처해 어쩔 줄 몰라 하던 그 순간에 결국기욤씨가일을 내고야 말았다.

 



저 오늘 고백하기로 했어요, 타일러 씨에게!”




도대체 누구 마음대로. 황당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을까그는 씩씩거리고 있었고마크 씨는 허 웃더니 손을 휘휘 내저었었지.




*





다 망했어요

“... 죄송해요”



덕분에다 망했어요!. 마크 씨는 둘이 할 이야기나 하라고 먼저 자리를 비켜주시고지금 타쿠야에게 바보 같은 짓이라도 했냐며 문자는 계속 오고. 또 타쿠야가 줄리안에게도 말했는지 너는 공부만 하라며 무시까지다망했어요 다 망했어해탈하게 그것만 중얼이자 기욤 씨는 죄송하다며 그 말만을 반복한다덩치도 큰 사람이 그 덩치에 맞춰서, - 내가 당신을 좋아해서 그랬다고요! 라는것도 못하나이 사람은착한 건지 순한 건지. 너무 착하고 순해서 바보 같은 건지. 모르겠다.



고백한다면서요

“....”

나 안 좋아해요?”



좋아하는데 좋아하는데그가 우물쩍거리자 괜히 좋아하는데?.라고 미간을 좁혀 그에게 다가갔다그는 한숨만 푹푹 쉬어대다가솔직히 방금 전의 자신의 행동 때문에 타일러 씨가 자신을 싫어할까 봐 겁이 난다고꽤나 솔직한 반응을 보이는데오 그런가괜히 피식웃음이 세어 나온다.


저기요내가 아예 댁에게 마음이 없었는데댁이 그 난리를 쳤으면그곳을 박차고 나왔을 거예요. 마크 씨도기욤 씨도 뭐고창피해서.


그런데 왜 안 나왔어요? -라고 기욤 씨가 물어서그러게요짐작 가는 건 없으세요?라고 되물었다이 정도면 됐다이것도 못 눈치 채면, 이 사람은 완전 순진을 넘어선 멍청한 건데. 그도 당연히 이젠 눈치를 챈 건지. 아 미안해요미안 미안.이라고 또 사과를 하더니 이내 제 걸음을 멈추어 섰다. 솔직히 지금까지제가 당신이 너무 좋아서 잘 접근을 못했었어요금방 다른 곳으로 갈까 봐. 그런데 접근을 안 하니까 더 빨리 다른 곳으로 가더라고요그러니까늦기 전에더 늦기 전에 -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큰 사람이 얼굴을 붉히며. 나보다 덩치는 두 배보다 더 큰 사람이 나에게 얼굴을 붉히며 자초지종을 설명하면서 고백을 하는데. 또 미안합니다죄송해요 만을 중얼인다기욤 씨가 미안한 게 뭐 있어요. 기욤 씨가 잘못한 게 뭐 있어요. 고마워요고백해줘서 고마워요괜히 그의 품에 들어가 쏙 안기니갈 곳 잃어 어쩔 줄 몰라 하던 손이 허공을 어루만지다결국 나를 안았을까. - 진짜 이 사람여간 떠는 게 아니다.


고마워요.”


이제 마크인지 뭔지 하는 사람 찾아가지 마요소개팅도 받지 마요. 나랑 사귀는 거니까 사귀는 거 아니라면 나랑 사귀어주세요나도 지금 제가 무슨 소리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확실한 건 타일러 씨 좋아해요나 마크 씨 질투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

 

알았어요 저도 좋아해요


그제야 기욤씨가 하아하고 꽉 조였던 품을 놔줬다그제야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주었다이제야 말해주네이제야 고백해주네기다렸어요나도 좋아해요그를 바라보았을까그는 머뭇거림도 잠시 입을 맞추어주었고나도 그를 받아주었다.

 








++


4편으로 끝날것같타영!!!워후!!!!

사실 이거 안끝나써ㅓ여...포기한거아니에여...다만 일레어에 치여서 잠시 허덕였을뿐 <<....



♥암호닉♥분들!

블맘님 - 암호닉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여 ^ㅁ^ 이거 맞나여! 담에 또 열씨미 써서 찾아뵙겠습니다!

증사앙님 - 처음으로 신알신해주시고 처음으로 암호닉해주셨다고..(감동) 사실 저도 암호닉이란거 처음이에여 (속닥속닥ㅎㅎㅎㅎ


덧글에 그 신청하신분들 보고 썼어여!!빠진분은 없겠져 (소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삽질이끝났네요 ㅠㅠㅠ다음편이마지막편이라는게 너무 아쉬워요
9년 전
카풰라떼
삽☆질 끝! 워후! 너무좋네여! 애초에 큰사건도없고 잔잔한 게이썰이라 구상도 짧게짧게 해뒀었어요 ㅁ7ㅁ8..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카풰라떼
증사앙님 안녕하세여 'ㅁ' !!!! 원래 저는 기승전떡입니다 예 그렇습닏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찌되었건 잔잔한썰이라 구상도 짧게짧게 해뒀어서 바로 담편에 끝나네여 감사해여 ㅠㅠ
9년 전
독자3
기요밀러영업당해서검색해사읽고잇는데 핵꿀잼ㅜㅜㅜㅜㅜ 아내일출근어케하지...욤타로달려야겟다
9년 전
카풰라떼
욤타로 오세여!!기요밀러미드세여!!!! 이불깔아드릴게여!!! 따숩습니다 욤타!!!!
9년 전
독자4
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작가님!!ㅠㅠㅠㅠ질투하는 굠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좋지 안습니까!!!ㅠㅠㅠㅠ작가님 제 사랑을 받으세요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 슬퍼요ㅠㅠㅠ
9년 전
카풰라떼
잔잔한 소재이니 만큼 짧게구상했네여 제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도 제 사랑이나 받아버려요!
9년 전
독자5
응어ㅓㅓ엉어ㅓ억!! 기요밀러ㅠㅠㅠ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기요밀러ㅠㅠㅠㅠㅠㅠ 내가 앓다 쥬글 쟈까님과 기요밀러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ㅠ 작가님 만세ㅠㅠㅠ 무한 찬양할래ㅠㅠㅠ 저 여기 누울래요ㅠㅠㅜ
9년 전
카풰라떼
이불깔아들이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춥지않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나 기요밀러 앓다주거여 독자님도 만세!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타쿠안] 토끼 키우는 남자 126 토끼는 사랑이.. 09.08 17:33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학원 강사와 ? 로 소름돋는 썰 16 썰풀어요 10.16 23:1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539 편집장 10.10 22:3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4 32 썰풀어요 10.09 22:1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3 19 썰풀어요 10.08 17: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2 21 썰풀어요 10.06 01:14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1 15 썰풀어요 10.04 22:4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소설 작가랑 그의 팬 썰 13 썰풀어요 10.03 00:2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Memento (메멘토) (미완) 25 썰풀어요 09.28 23:3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427 편집장 09.21 21: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347 편집장 09.14 21:3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242 편집장 09.13 23:5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28 편집장 09.12 22:2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언어와 시각으로 썰 3 12 썰풀어요 09.11 21:2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If I was your boyfriend 13 썰풀어요 09.10 00:33
비정상회담 문답 결혼, 잘한 짓일까? 3 (줄리안)19109 09.05 20:4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쌍방 가슴앓이 썰 33 썰풀어요 08.28 23:23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에니엘] 연애에 서투른 고등학생 썰 27 썰풀어요 08.26 21:3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신입사원과 부장님 썰 21 썰풀어요 08.24 19:2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5 9 썰풀어요 08.15 21:4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4 19 썰풀어요 08.15 01:3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3 17 썰풀어요 08.15 01: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1 14 썰풀어요 08.13 01:2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3 14 썰풀어요 08.12 02:5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2 17 썰풀어요 08.11 02:34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1 14 썰풀어요 08.10 02:23
비정상회담 호다 상견례썰221 가락가락 08.22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