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3181l 10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6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中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6.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中



Little Things - One Direction






우리가 사귀게 된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그래 해줄게.


16살때 ㅇㅇ를 만나고, 내 짝사랑은 1년동안 계속 지속됐어. 그 동안 많은 변화가 일어났지. 꿈이 생기니까, 할 일이 정말 많아지더라. 일단 마음 먹고 살을 뺐어. 사실 오래 전부터 해야지 해야지 마음만 먹었지, 실천한 적이 없었거든. 근데 계기가 생기고나니까 독하게 마음먹고 살을 뺐어, 성공적으로. 안경도 렌즈로 바꾸고, 1년사이에.. 나름 매력(?)있는 남자로 변했어 ㅋㅋㅋㅋ ㅇㅇ는 내 볼살이 없어졌다고 우울해하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아 노래연습도 틈틈히 했지!


그리고…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어. 


누구를 위한거겠어. ㅇㅇ지.




사실 내가 기타를 배운다는건 ㅇㅇ도 모르고 있었어. 숨기고 있었지. 부끄럽잖아. 손에 물집 잡히고 굳은살이 생겨도 ㅇㅇ이한테 숨겼어. 


근데 어느날 ㅇㅇ가 교무실에 일이 있어서 가 있었을때, 할일도 없고 그래서 음악실로 갔는데 기타가 있는거야. ㅇㅇ도 없고.. 기타나 연습해야지라는 생각에 악기를 집어 들어서 최근에 계속 연습하던 곡을 연주했어. Little Things라는 곡이였지.


그렇게 기타 연주에 정신이 팔려있는데,




"민석이야? 너 기타쳐?"





내가 기타치는걸 ㅇㅇ한테 들켜버린거야. 





"어????"


"와 너 기타 못친다고 하지 않았어? 언제부터 배운거야?"


"…그게…"


"뭐야뭐야!! 손가락에 밴드 붙였던 것도 그거 때문이였던가야?"


"…"




이러면서 내 앞으로 의자를 끌어서 앉는거야. 




두근




"손가락 줘봐! 으휴 기타치는거 진짜 힘들텐데 왜 배우는거야. 손만 아프게"


"…"




두근





"누구한테 잘 보일려고 이런대~ 궁금하게 정말"


"…"




두근





"그래 이왕 너 연습했으니까, 한번 쳐봐! 듣고 싶어!"


"… 알겠어"




손은 땀이 차서 미끌미끌거리고.. 심장은 두근대서 죽을 것 같은데, ㅇㅇ가 기타를 쳐보라는거야. 안하겠다고 빼기도 그래서.. 일단 하겠다고 했지. 방금 연습하던 같은 곡을. 




"…어때?"


"이야 김민석 진짜 너 뭐 있나봐. 피아노에 기타까짘ㅋㅋㅋㅋㅋㅋ 나 왤케 초라하게 느껴지냐 ㅋㅋㅋㅋ 너 영어 발음은 여전하구나.. bb"


"…뭐가 초라해"


"근데 누구한테 쳐줄려고 그런거야? 너 어렸을때부터 피아노만 쳤었잖아"


"…"


"… 뭐야~ 누군데 그래!! 내가 잘 이어줄게 ㅋㅋㅋㅋㅋ"


"…"


"으휴 말하기 싫다 이거지! 알겠어 ㅋㅋㅋ 흥이다 김민석"


"…너"






시발. 망했다. 






"…? 나?"




시발. 그 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이 병신… 김민석 너 진짜…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탈)






"민석아 뭐라고?"






그래 짝사랑을 끝내자. 죽이 되던 밥이 되던. 






"너. 너한테 잘 보일려고. 기타 배웠어"


"…"


"ㅇㅇㅇ한테 잘 보이고 싶어서."


"…"


"ㅇㅇㅇ이 좋아서"




ㅇㅇ의 눈을 똑바로 보면서 저 말을 꺼내는데, 기타를 잡고 있는 손은 덜덜 떨리고, 목은 점점 타들어가고.. ㅇㅇ는 그 말을 듣고 엄청 당황한게 눈에 보였어. 평소엔 잘만 마주치던 눈을 피하고 있었으니까. 


망했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 아 죽이 됐구나.. 이제 친구 ㅇㅇ도 잃겠구나. 엄청나게 많은 생각들이 드니까 이 상황을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 나 먼저 가볼게. 이제부터 나 모르는 척해도 상관없으니까, 너도 얼른 반으로 가"


"…"


"… 내가 한말은 장난이 아니였다"


"야 잠깐만."




기타를 들고 자리에서 일어서는데 ㅇㅇ가 날 잡고 앉히는거야. 




"다시 연주해줘."


"…뭐?"


"다시. 연주해 달라고. 노래도 부르면서."


"…"


"아 얼르은!!"




…내가 언제 ㅇㅇ를 이겨본 적 있겠어. 마지막이다라는 생각으로 연주했지. ㅇㅇ가 원하는대로 노래까지 부르면서.





"…야 됐지 나 간ㄷ…"










'쪽'










"넌 꼭 내 대답을 안 들을려고 하더라. 혼자 생각만 많아서."


"…"


"이게 내 대답이야."


"…"


"… 얼굴에 구멍 나겠다. 그만 좀 봐"


"진심이야?"


"진심이 아니면 내가 뽀뽀를 했겠냐"


"…야…"


"아무튼 너 이제부터 진짜 가수해야겠네. 내가 코디하고."


"너 딴말하기 없어."


"…"






하핳… 쑥쓰럽지만 우리가 사귀기로 한 날이.. 우리가 첫키스를 한 날이기도 해. 



뽀뽀는 ㅇㅇ가 먼저했지만 키스는 내가 먼저였지.




--------------------------------------------------------------------------

추천 6이라니!!!!!!!!!!!!!!!!!!!!!!!!!! (환호) 추천 6을 보고... 정신을 놓아버린 고무오리입니다 8ㅁ8

네... 중편을 가져왔어요! 독자님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깜짝 선물을!! 

새삼 민석이 시점의 글이 얼마나 강력한지.. 느꼈어요 ㅎㄷㄷ...

사진을... 이번 글의 내용이랑 맞게 올렸는데.. 어떠신가요...!

아무튼. 내일 월요일이기도 하고.. 다음주부턴, 저번에 얘기 했듯이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올게요!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쭈굴)

그래도... 6편을 올렸으니까.. 기다려주실거요? (두근두근)

그래도 독자님들이 계셔서 너무 행복해요 8ㅁ8 이 글을 연재 시작한지 이제 하루가 지났는데 ㅠㅠㅠㅠ 이런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댓글 하나하나 정말 꼼꼼히 읽어보고 있어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정주행 달리셨다는 독자님들 ㅠㅠㅠㅠㅠ 제 글을 달려주시다니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아무튼.. 전처럼 피드백, 오타지적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짧은 댓글이라고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ㅠㅠㅠ!

암호닉은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있어요!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


제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저밍서기에요!작가님이폭풍연재해주셔서너무감사해요ㅠㅠㅠ그래서신알신울리자마자와서1등할수있었다는ㅎ앞으로도재밋게써주세요작가님!♡
9년 전
고무오리
첫댓!!! 이시라니!!!! 꺅 이렇게 빨리 오실줄은 몰랏어여ㅠㅠㅠ (감동) 오늘 하루 내내 폭풍 연재를 햇네요 ㅋㅋㅌㅋㅋ 그래도 독자님들이 좋아하셔서 전 행복해요♥♥ 앞으로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겟습니다! 하편도 기대해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
꺄 또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 완전 빨라 작가님짱짱b 사귀자마자 첫뽀뽀라니...@(부끄) 저도 암호닉신청해요~[눈사람]
9년 전
고무오리
눈사람님! 암호닉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편에 같이 올려드릴게요!! 오늘 한 4편을 필 받아서 올린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독자님들이 좋아하시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전 행복합니다ㅠㅠㅠㅠ 추천 6이라니... (감격)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3
스폰지밥
9년 전
독자5
스폰지밥 이에요!!! 아ㅠㅜㅠ민석이ㅠㅠㅠㅠㅜ허우ㅜㅜㅜㅜㅜ 아려뉴ㅠㅠㅠㅠ 작가님 그럼 이제 일주일에 한번 오시나오?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일주일에 꼭 한번은 올게여! 최소 한번이니까... 두번 올수도 있고... 그건 제가 그 주에 얼마나 바쁜지에 달려잇는 것 같아요ㅠㅠㅠ 그래도 한번! 꼭!! 한번은 올게요!! ㄱ...기다려 주실거죠? 8ㅁ8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4
헐헐 진짜 신알신뜨자마쟈 달려왔어요!!!! 연재 속도 ㄷㄷㄷ 진짜 좋아요
9년 전
고무오리
헣... 이 속도는 더 이상 유지는 힘들겟지만... 그래도 더 좋은 글을 써서 오도록 할게여 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실거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김민석이예여!!!! 자깐ㅁ 완젼 빠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ㄴ디ㅏㅠㅠㅠㅠㅠㅠ민석이같은 남자가 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ㅠ (망태기를챙긴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는 안됩니다 (진지) 망태기를 내려놓으시죠!!!!! 독자님들이 저에게 추천6이라는 너무나 과분한 선물을 주셔서... 미친듯이 써서 달려왓어여!!!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7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 저 신알신 울리자마자 바로왔어여!!! 작가님 진짜 취향이 딱맞아요!!어쩜 작기님 ㅠㅠㅠ사랑해요 하트하트 전 이런거 좋아요
여기서 민석이가 정말 멋져요 설렘설렘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취향저격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ㅜ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받아주세여!!!!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오시고... 저 감동 먹어여... 8ㅁ8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아차! 잊을뻔 햇네요!!! 경수야 생일 축하해♥♥
9년 전
비회원215.51
암호닉 [빠밤빠밤] 신청할게요!!! 폭풍연재 죻아욬ㅋㅋㅋ 아 설렌다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빠밤빠밤님!!! 암호닉은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 편에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폭풍연재를 햇네요 ㅋㅋㅋㅋㅋ독자님들께서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여!! 설레다니ㅠㅠㅠㅠㅠㅠ 엉엉...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8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ㅠㅠㅠㅠㅠ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ㅜㅠ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9
5화 읽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또 6화가 올라왓네요 ㅠㅠㅠㅠㅠ 그래 민석아 너 이때 이런마음이엇어 ㅠㅠㅠ 그러니까 제발 초심 ㅠㅠㅠ 여주한테 다시!! 박력있게!!!!!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의 초심이 과연 돌아올지...! 두둥...!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여♥ 둘이 얼른 행쇼 행셔!!! 하편도 최대한 빨리 가져올게요!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0
민서가인듕대

아작가니무ㅜㅡㅜ너무무리하시는거아니에요? 진짜이랗게올려주면내가 아까도말했지만사랑해요 사랑한다구요!! 아니근데..뽀뽀는 여주가먼저 키스는민서기가? 이놈시키남자였어..하편 끝내고둘이꽁냥껑냥하는모습은봐야하는데..풋풋해서좋다아

9년 전
고무오리
꺅... 민서가인듕대님 사랑 ㅠㅠㅠㅠㅠㅠ 받앗어여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여!!! (찡찡) 이제 다시 페이스를 찾아야겟어여... 역시 민석이는...!! 남자엿어!!! (박력) 하편도 얼른 가져올게여!!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아 (하트)
9년 전
독자11
고기만두입니다ㅠㅠ민석이 기타 배우다니ㅠㅠㅠㅠ상상하니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시점 하는 헤어질때 시점일지...
9년 전
고무오리
고기만두님! 민석이 기타는... 작가의 이상형을 살짝... 넣어봣어여... (부끄) 하편은 과연 어떤 내용일지... 두구두구두구... 얼른 가져올게요♥ 기다려 주셔야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2
헐ㅠㅠㅠㅠㅠㅠㅜ달달해여ㅠㅠㅠㅠㅠㅜ좋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핳 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여ㅠㅠㅠㅠㅠ 달달한 분위기를 원햇는데 제 딸리는 필력으론 아직 부족하더라구여..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3
뽀뽀와 키스를 하루에 몰아서 하다니..!!
저런 좋은 커플이 있낰ㅋㅋㅋㅋㅋ 16살부터 1년동안 좋아한 거면 17살에 첫뽀뽀 첫키스를 동시에..저는 그 나이에 뭐했나 싶네욬ㅋㅋㅋ
역시 기타를 당장 배울 기세더니 손에 물집잡히고 굳은살이 박히고 밴드를 붙히고 다녀도 꿋꿋이!! 나는 기타를 배운다!! 이상형에 가까운 남자가 되기위해!! 그런거니 민석아!!!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아!!! 박력잇게 키스를 하는거야!!!!! ....저도 17살에 뭘 햇엇죠... (눈물) 민석이 같은 남자ㅜㅜㅠㅠㅜ 현실에 잇엇으면 ㅠㅠㅠㅠㅠ 엉엉...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4
민석이 왜이리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아서 다봤어요!뿌듯ㅎㅎㅎ앞으로도 많이 재밋게 써주세요ㅠㅠㅠㅠ 수고하세요~:]

9년 전
고무오리
정주행을 끝내셧다니!! 앞으로 열심히 재밋게 쓰도록 하겟습니다!! 다음편 가져 올때까지 기다려 주실거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5
당연히 기다려야죠!!!!!!!
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6
신알신도 누르고 갑니닿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핳 ㅠㅠㅠㅠㅠ 기다려주신다니ㅠㅠㅠㅠ 감사드려요!!! 신알신까지... 하... 저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 8ㅁ8
9년 전
독자17
뀰이에요!!!!!!
또오셨어!!!!!오호라좋구만ㅋㅋㅋㅋㅋㅋㅋ바로첫키스를하고ㅋㅋㅋㅋㅋㅋ부럽게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뀰님 말씀대로... 오늘 폭주하고 왓어요... 하얗게 불태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둘 진도를 엄청 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눙물) 저도 쓰면서 많이 부러웟네여... 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어요!!!!!!♡(칭찬)
9년 전
고무오리
뀰님이 칭찬해주셧어...! (두근)
9년 전
독자19
아퀼라입니다!!!!ㅋㅋㅋ어떠케쿠ㅜㅜㅜ루ㅜ후ㅜ우ㅡㅓㅓ러ㅓ어아어ㅜㅜㅜㅜㅜ민석이상남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어ㅏ허러어어어우ㅜ허어어어어어어후뤄넝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민석이 나름 상남자에여.... (부끄) 재밋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0
이렇게 폭풍으로 연재해주시면 사랑합니다 설레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67.241
백석이에요!! ㅜ와ㅠㅠㅠㅠ사귀자마자뽀뽀...ㅎㅎㅎㅎ 귀여워둘이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백셕님!!!!! 둘이.. 나름 진도는 빨리 뺀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예여!!! 작가님의 폭풍연재는 사랑입니다♥ 헝헝 ㅠㅠㅠㅠ 기타치는 민석이라니ㅠㅠㅠ 상상만해도 행복하쟈나여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여르여르님♥ 퍽풍연재ㅠㅠㅠㅠㅠㅠ 열심히 달렷는데ㅠㅠㅠ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ㅠㅠㅠ 기타치는민석이... 상상만해도 멋지지 않나요...(두근두근)
9년 전
독자21
와..민석이진짜설레네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위해서기타까지배우고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순정남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주위엔 왜 이런 남자가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22
와 뭐지 이 내 궁금증을 폭풍으로 아주 폭풍으로 자극하는 글은? 지금 가서 바로 정주행 하고 오겠습니다 민석이 아련아련
9년 전
고무오리
어머... (부끄) 정주행이시라니!!!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재밋게 읽으셧으면 좋겟어요!!! (하트)
9년 전
독자23
풋풋해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나만빼고핑크빛이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솔로는.... 오늘도 웁니다... 8ㅁ8 저도 저런 남자ㅠㅠㅠㅠㅠㅠㅠ 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민석이가 완전 노력했구나 살도빼고 안경도 벗고 기타도 배우고...ㅠㅠㅠ멋있어ㅜㅜ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도 노력을 엄청햇어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25
헐 여주 박력넘쳐 내스타일
9년 전
고무오리
박력!!!! 우리 여주!!!!!
9년 전
독자26
민석이시점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ㅠㅜ 기타도 배우고 그걸 또 잘하는 민석이ㅜㅜㅜ 진짜 서로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근데 왜그랬어 민석아.. 1년동안 짝사랑했던거아냐ㅜㅜ 그렇게해서 6년까지 사겼으면서ㅠㅠㅠㅠ 그래도 가수하고 코디하니깐 다행이다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민석이 시점의 글을 더 많이 써올게요!!! (불끈)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7
설마...!!!!! 저는 오늘도 쓰레기통에 한번 더 빠집니다 풀썩 아 민석아 마지막 말때문에 설렘사ㅠㅠㅠㅠㅠㅠ사랑하는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헐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마자 뽀뽀라니ㅠㅠㅠㅠㅠ애네 진도 빠른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가다 괜히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아이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헐..ㄱ..귀여워!!!핳 얼른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2117 꼬꼬콘 01.11 21:09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5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上64 고무오리 01.11 20:30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424 찜꽁 01.11 20: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마성의여자 01.11 20:12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319 찜꽁 01.11 20:08
비정상회담 [장위안줄리안] 편의점 그남자6 完 15 네시반 01.11 19:08
아이콘 [iKON] 2014, 한양 (16)163 6233 01.11 19:05
갓세븐 [GOT7/김유겸] 달고 씁쓸한15 요정요정 01.11 18: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7 잠 못드는 밤 01.11 18:18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4 (부제; 마끼아또)74 고무오리 01.11 17: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체리향 01.11 16:47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4362 너의주위를베.. 01.11 16:28
엑소 [EXO/민석종대경수찬열준면] 봄날의 꽃 - 2 : 焉 敢 生 心 (1)10 천화 01.11 16:25
아이콘 [IKON/김한빈] 받으라고요. 받으라고2 (ps.욕)15 나는야찡찡 01.11 15:39
엑소 [EXO/찬백] 웰컴투동막골썰2 마성의여자 01.11 13:59
아이콘 [iKON/김진환] 친구가 아니기를 소망했다34 프렌디 01.11 13:53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3 (부제; 누나 주세요.)63 고무오리 01.11 13: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3 12/2014 01.11 13:0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xxxDelight 01.11 10:07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285 minshuo 01.11 05:53
엑소 [EXO] 새앙뎐2 루몽 01.11 05: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7 디스패치 01.11 03:13
엑소 [EXO] 고대에 꽃 찾으러 연대에서 왔단다 : 1024 대딩선배 01.11 02: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체리향 01.11 02:10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2 (부제; 헤어짐, 그 후.)74 고무오리 01.11 02:0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썰 ; 2452 김삐잉 01.11 02:06
엑소 [EXO] 몸은작아졌어도두뇌는그대로!!-4-23 원덕 01.11 02:01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