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카풰라떼 전체글ll조회 1646l

 

 


[기요밀러/욤타]내겐 너무 특별한 당신 4

 끝!



4. 完 

 

 

 

 





너무하단 생각은 안들어요?”

 

 

 

시작은 그것이었다타일러씨가 한심하단 표정으로 너무하단 생각은 안 드냐며 먼저 내게 말을 건 것도대체 뭐가 너무하단 것인지, 솔직히 너무 뜬금없는 소리라아니 생각을해봐오자마자 너무하단 생각은 안들어요?’라면서 컴퓨터를 만지작거리는 나를 빤히 바라보는데도대체 뭐가 너무하단거지그저 아니 안드는데요라고 그를 바라보며 웃어주고다시 컴퓨터를 바라보았을까그의 한숨소리가 거슬리게도내 귓가에 들리더라.

 

 

“기욤 씨는 내가 생각했던 것과 너무 다른 것 같아요.”.

 

 

도대체 뭐가 문젠데요 타일러씨뭐가 마음에 안 들기에 아까부터 불만인 투로 말하는 것인데 나는 그게 무엇인지 잘못된 것인지 전혀 모르겠어서. 도대체 뭐 때문에 그러느냐고.타일러씨를 바라보면서 묻자 타일러씨는 여전히 빤히바라보기만 하더니 정말 모르겠냐고 눈을 찌푸리더라, - 타일러씨가 이렇게 나오니까 조금 조심스럽기는 한데정말 모르겠어.

 

 

기욤씨는 밤 말고 낮에도 일해야 할 것 같아요.”

 

 

 

하루 종일 낮게 게임밖에 안하니까저랑 데이트한 것도 까먹고 - .

 

 

아아그제야 왜 타일러 씨가 갑자기 우리 집에 와서 표정을 썩히는 이유를 알아내었다아아맞아아아타일러우리 점심 먹기로 했었죠 그만 깜빡 잊었네늦었지만 옷이라도 입고 나올까요?. 미안해요 잊어버렸어요라고 괜히 당당히 모른다고 한 게 무안해져허둥지둥 대며 물으니 타일러 씨는 포기했다는 눈치로 됐다고아니에요 레벨 올리시느라 바빴겠죠 기욤씨하며 웃더라미안하다니까글쎄.

 

 

마크씨처럼 좀 대단해 보이는 일 좀 해봐요

 

 

또 나왔다. 그 마크라는 인간그 마크라는 사람 이야기하지 말라니까괜히 발끈하자 타일러 씨는 그럼 마크 씨랑 비교가 안되게 하던가요라며 또 마크라는 사람을 언급해온다내가 싫어할 거 뻔히 알면서 이야기하는 속셈이 뭐야어쨌든 마크라는 사람 이야기 꺼내지마요.

 

 

마크씨 만나러 갈거예요

왜요? - ”

 

 

왜왜총 세 번그에게 묻자 그는 태연하게 고개를 까딱이며 기욤씨가 준비를 안 했는데. 제가 여기 있을 필요가 없잖아요?’ 라며 도도하게 다른 곳을 바라보더라잠시만잠시만 타일러그래도 그놈은 안되죠 왜 하필이면 그놈이야어떻게 소개팅을 한 그날에 그 난리를 쳤어도 친해질 수 있는 거지. 차라리 그때 더 난리를 쳤어야 했는데. 잠깐의 후회도 잠시안된다고나가지 말라고속옷 차림으로 타일러 씨의 손을 붙잡자타일러 씨는 부끄럽다는 듯 얼굴을 붉히고선 속옷 좀 입어요!.라고, 손을 쳐내더라.

 

 

상처받았어그거에.

 

 

그러면 평생 마크 씨나 만나요 - ”

 

 

왜 나를만나는거야?. 라고나도 내가 순간 내뱉은 말에 당황했지만그 말을 들은 타일러 씨는 더 당황스러운 듯 보였다눈빛이 흔들렸어예쁜 파란 눈이 속수무책으로 흔들렸어괜히 수습할 말도 몰라서 씩씩거리기만 했을까한참 정적이 그곳을 채우다 결국 타일러 씨가. 대답없이 고개를 휙, 돌리곤 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밖으로뒤늦게 손을 뻗어보았지만 고개를 돌리지않았다. - 그냥 문만 쾅닫히더라나도 몰라나도 모르겠어. - 망했다.

 



 

 

*

 

 



며칠 동안 타일러 씨에게 연락이 없다.

 

 

설마 진짜로 마크인지 뭔지 하는 공부쟁이 찌질한 놈을 만나고 있으려나이게 솔직히 불안하기 그지없다. 혹시라도 그놈을 만난 거면 어떡하지,정말로 그놈을 만나고있다면 어떡하지. 뭐 이렇게우리 둘이 사귀고 있는 사이긴 한데그렇다고 해도 위로받다가 눈이 맞는 그런 스토리도아예 가능성이 없다고 보긴 어렵잖아또 전화는 왜 안받아.아무리 잘못했어요내가 바보였어요진짜 죄송해요.를 보내보아도 보지도 않는다미치겠어.

 

타일러 씨에게 용서를 구하려고 아침 아르바이트도 구했다오전 시간의 맥도날드 알바주말엔 쉬니까 타일러 씨랑 데이트해 줄 수 있어아니 그리고 어차피 평일에도 아르바이트가 끝나는 시간과, 포커로서 돌아가는 시간의 텀이 있었으니까그러니까 타일러 씨만. 나를 용서해주면 됐는데. - 타일러 씨 제발요내가 잘못했으니까제발 좀 이라도 보냈으면 좋겠다확인했다는 뜻으로.

 

정말로정말로 바람이라도 난 걸까. 불안해진다하루 종일 일이 잡히지 않았다맥도날드에서도 손님에게 햄버거 사이에 패티를 끼워 넣어줄 것을 착각해서 빵을 납작하게 넣어줘 건네주고햄버거 소스 대신에 머스터드소스를 왕창 뿌려 점장님에게 여간 혼난 것이 아니다힘들어진짜 힘들어누구라도 내 이야기를 들어주면 좋으련만 들어줄 사람도 또 하나도 없다.

 

길을 걷다 보면 옆에서 쫑알쫑알오늘 있었던 일이라고 이야기하던 타일러 씨가 생각이 난다. - 오늘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세요?. 수업시간에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중국인 교수님이신데 좀 보수적인 분이에요일본과 관련된 수업은 완전 나 싫다는 티를 팍팍 내시면서 하는데그런데 그 중국인이번에 신입으로 들어온 일본인이 끈질기게 들이대서 결국 사귀는 것처럼 보이더라고요좀 웃기지 않나요?. 교수랑 학생이 사귄다고소문 내면 참 재밌을 것 같은데.

 

괜히 그때 제대로 리액션 못해준 게 아쉬워아마 그때도 게임 하고 있었겠지.맨 손으로 마른 세수를 한 후에 아직도 앞에 있을 것만 같은타일러 씨의 잔상만 그리워 한 후 다시 걸음을 뚜벅뚜벅 옮겼다괜히 길거리에 오래 서있으면 사람들이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 이상하게 보니까어디에 가서라도 좀 쉬고싶다하루 종일 혼나고또 타일러 씨 생각하느라지쳤어지쳤어.

 

거의 이끌리듯 친구에 카페에 갔다문득그때 소란 피운 거 사과할 겸혹시나 거기에 타일러 씨가 있을까있었으면 좋겠다하는 마지막 희망’ 이 들어서괜한 기대감이겠지만정말 작은 기대감을 안고 갔었다물론 타일러 씨가 그동안의 연락을 다 무시하면서그곳에 뻔뻔히 서 있을 리가 있겠나그럴 일은 없겠지만바보같겠지만그래도 왠지 모르게 기대감이 나를 그렇게 쉽게 놓아주지는 않더라. ‘혹시나’ 하는 마음이었지만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있는 타일러 씨의 모습이 상상까지 가더라.

 

 

그렇게 뛰어가면서 카페에 도착했을까 상상과는 다르게타일러 씨의 잔상은 와장창 깨졌고친구가 컵을 닦으며 여어난봉꾼 왔냐라고나를 바라보고있었다참 진짜 허무해친구는 한숨을 푹푹 쉬며 이층으로 가라고이층에 다 있으니 이층에나 가라며 손가락으로 계단 쪽을 가르켰는데역시 베스트 프렌즈라고 그러는걸까. - 내가 올 걸 알고 미리 준비해뒀는지고마워힘겹게 일어서고 이층으로 터벅터벅 올라갔다.

 

 

그때까진 온전히 친구가 나를 위해 음식을 준비해줬다’ 라고 믿고 있었다. 그래서 이층으로 힘없이 올라갔었고그저 들려오는 간간한 소리들에 웬일로 이층에 사람이 있을까생각을 하고 걸음을 옮겼다.

 

설마거기서 포기했었던 타일러 씨와 마크를보게 될 줄은 몰랐지.

 

 

처음에는 그저 우뚝멈추어서기만그러다가 뭐가 그리 행복한지 계속 마크 씨에게 미소를 머금으며 이야기하는 타일러 씨를 보기만타일러 씨의 미소내가 아닌 마크씨를 향한 그 미소를 보니까왠지 모르게 눈물이 다 나올 것 같더라우리 둘이 사귀는거잖아분명 우리 둘이 사귀는건데타일러씨가 완전히 내 곁을 떠나버릴것같아슬프기도 슬프고또 짜증도 많이나더라그곳을 계속 빤히 바라보고 있었을까역시 대단한 사람답게 촉각도 대단하신지 시선을 느낀듯한 마크가 먼저 고개를 두리번거리다가너머의 나를 보았는지 그저 씨익웃어보였다타일러 씨는 고개를 돌릴 생각조차 없는지 앞만 보며 마크 씨와 즐거운 담소를 나누고있고.

 

 

속상해마크 씨가 은근히 내 쪽을 힐끗 본다는 것을마크를 보고 나서야 안건지타일러 씨는 마크씨 어딜 그렇게 봐요?’라고 묻더니이내 자기도 고개를 돌리더라.

 

그때딱 눈이 마주쳤다.

 

 

순간 기욤 씨? 하고 타일러씨가 나를 바라보았는데그만 울분이 차올라서 그때처럼 타일러 씨를 끌고 나오지는 못하고바보같이, ‘하던 이야기나 계속 하세요’ 라고 허허 웃으며 고개를 젓기만그리고 걸음을 급히 옮겨 나오기만 했다. - 아무래도 나는 타일러 씨에게 웃음을 선물해 줄 수는 없는것같아타일러씨에게 어울리는 남자는 못되는것같아.누구보다 행복해 보이는 미소를 지어줬어타일러씨가마크씨에게이제 마크라고 일일이 존대를 붙이기도 싫다. - 마크에게.

 

걸리는 것이 있기에 당당할 수가 없다전에 타일러 씨와 말다툼을 했던 그 장면들이 쭉쭉 스쳐 지나가더라차라리 타일러 씨에게 어울리는 건 내가 아니라 마크씨였을까그저 힘없이축 늘어진 낙엽들을 즈려 밟으며앞으로 나아가기만진짜 세상이 와르르무너진 것만 같은 기분이다내일이라도 지구가 종말 해도 이상하지 않을것같아.

 

 

바람은 차가웠다인식하지 못하고 있었지만겨울이어서 그런가 바람은 차가웠다쓸쓸해외로워이제 이 바람에 걸맞게엉엉 울어도 될것같아사람들이 등치 값 못한다고 욕해도 상관 없을것같아지금은. - 엄청 추웠더라바람이.

 

 

이젠 점점 시야가 흐려진다앞이 잘 보이지 않는다결국 걸음을 멈추고 고개를 떨궜어다시 시야를 깨끗이 만들으려고눈을 한번 깜빡였을까 후두둑떨어지는 물기들과 함께 뒤에서 느껴지는 따듯한 느낌에 누군가가 팍안으면서 필쳐와앞으로 두어 걸음 나간 채 어리둥절하게 뒤를 바라보려 고개를 돌렸다하지만 고개를 돌린 것도 한계가 있었어정말 아등바등끌어안으려고 애쓰는 이 작은 팔그리고 아무리 고개를 돌려도 쏙 가려 보이지 않는 체구. - 타일러씨?. 울먹이는 소리로 그의 이름을 말하려고 하는데.그가 먼저 내게 말을 해왔다.

 

 

미안해요미안해요 기욤 씨 - ”

 

 

타일러씨마크랑 사겨요?.

 

울먹이는 와중에 제일 먼저 물어본 것은 그거였다사과보다방금 전의 마크에 관하여그는 잠시 어리둥절한 것인지 제 눈만 깜빡이다가. - 마크형이요?. 하고 되묻더라그리고 이내 터지는 웃음소리기욤씨내가 미안하다고잘못했다고 하는데마크 씨가 그렇게도 신경쓰였어요?. 타일러 씨가 자세를 고쳐서 제대로내 앞에서 폭 안기더니그 예뻤던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묻는다.

 

 

마크씨랑 절대 그런 사이 아니에요길 가다가 우연히 만났는데핸드폰 수리사와 연이 있다고 해서요

 

 

그동안 휴대폰이 고장 나서 연락을 못했어요진짜 그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면 여태까지 핸드폰이 고장 나서 연락을 무시한 거예요? - 라 물으니까사실은 휴대폰이 고장 난 이유도 있었고기욤 씨에게 화난 것도 있어서이참에 무시할 거, 확 무시할래라는 못된 생각이 들어 무시해버렸다고 손을 꼼지락거린다하지만 오늘은 아니였어요오늘은 저도 기욤 씨가 보고싶어서보고 싶어서 - 기욤씨 집에 갔더니 기욤씨는 또 없어. 우연히 본 마크 씨에게 잘됐다 싶어 수리를 부탁하기로 하고또 마크 씨 휴대폰으로 기욤 씨에게 미안하다는 문자를 부탁하려던 참이었단말이에요!.

 

 

그러면 마크 씨에게 그렇게 웃어준 이유가 뭐예요난 타일러 씨가 다른 남자에게 웃어주는 게, 너무나도 샘이 났어요.

 

그러면 마크 씨에게 일일이 정색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고. 타일러 씨가 배시시 웃어와그렇지그것도 그런데샘이 나는 건 어쩔 수 없잖아요.라고.  입술을 삐쭉 내밀었다.괜스레 토라지게 되었다. - 기욤 씨기욤 씨 지금 엄청 귀여운 거 알아요?라고 타일러 씨가 볼을 쭉 늘이는데제가 아무리 귀여워도 타일러 씨만 하겠어요등치도 크고또 못났는데마크라는 사람보다 더 못났는데내가 왜 귀여워요.

 

 

아니 기욤 씨 귀여워요

“...”

나에겐 너무 특별한 사람이라!너무 귀여워 보여요

 

까치발을 들며 이번에는 아예 손바닥으로 볼을 꾹 눌러온다그 덕분에 붕어 같은 이상한 표정이 되었지만겨우겨우까치발을 들고선 볼을 누르는 타일러 씨의 허리가 또 얇아짓궂게 그것을 감싸 안고 선 품으로 꽉 끌어안으니 방심했다!라. 타일러 씨는 놀란 양 짧은 말을 내뱉고선 폭안겨버린다에이특별한 사람은 타일러 씨죠. 타일러 씨가 더 귀여워요. - 그것도 훨씬.

 

 

그런데 기욤 씨, 그거 알아요?”

 

나 공부만 잘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또 그 말의 의미는평소에 잘 돌아가지 않는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그 말의 의미는 정말 귀신처럼 알아듣게 되더라왠지 그렇게 보였어요아기 여우같아보였어그러면 도대체 타일러 씨는 뭘 잘하는 걸까요? 허리에 두른 손을 풀지 않은채아기 같은 그를 내려다보았을까. 그는 까치발을 들며 손가락으로 입술을 훑어주고선다시 순수한 눈망울로 깜빡이며그러게요도대체 뭘까요?.라고 웃어보였다.

 

 







사실 정말 가벼운마음으로 쓴거라 가벼운마음으로 마치네여... 진짜 아무생각없이 귀여운 귀여밀러 보고싶다 ㅠㅠ해서 쓴거라.. 

다음에는 기요밀러들에게도 좀 웅장ㅇ한 썰을 써야겠ㅆ따....(다짐) 




☆암호닉 

 


증사앙 님 블맘 님 Sweet Bomb 님  카푸치눠님 마지막으로 블루님!

암호닉분들(이라고해야하나) 늘어나셔서 그저 뿌듯... 항상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해여 ㅜㅜㅜ 사실 요즘 소재고갈이라 아ㅏㅏ...아...하는마음으로 가벼운 썰만 휙휙 써대고있는데 ㅠㅠㅠㅠㅠ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가벼운 썰만쓰는데 좋아해주시니 그저 감사합니다 ㅍㅡ퓨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시는분들도 감사해여ㅠ..!! 첫연재였는데 일편이 초록글도 다가보고 감사했어요ㅠ! 그럼 이만(총총

기요밀러는 사랑입니다 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블루에요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는데 기요밀러일줄이야!! 이런 귀여밀러...끙끙 앓으면서 봤네요ㅠㅠㅠ기욤 불쌍한데 귀여워ㅠㅠ타요도 귀엽고ㅠ달달한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카풰라떼
블루님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요밀러 = 귀여밀러 인듯 정말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들은 뭔들써도 다 귀여워 ㅠㅠㅠㅠㅠ원래 기욤도 귀엽고 타요도 귀여워서 그런듯해여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카풰라떼
증사앙님 안녕하세여!!!! 진짜 덩치값 못하는 기욤이 귀여밀러 최대 텐덕 포인트중 하나라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여 타일러는 떡잎때부터 알아봤져!222222222 공부만 잘하는게 아닐겁니다 분명222222 그래여! 역사적인 밤이 맞아여! ㅇㅅㅁ한 발언이 맞습니다!!! 사실 기여밀러 떡도 찌...려고했지만 내특당은 처음부터 너무 순수한 분위기로 가서 차라리 떡을위한 새로운 썰을 찌겠다..! 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사앙님 항상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정성스러운 감상평 감사합니다 ㅠㅠㅠㅠ그리고 영고맠..맠.... 독자님도 사댱합니다..
9년 전
독자3
으앙ㅠ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기요밀러 케미 진짜ㅠㅠㅠㅠㅠㅠ후 기요밀러에 영업 당하고 갑니다..♡
9년 전
카풰라떼
기요밀러 케미터져여 그렇게 영업당하세여!!바람직합니다!!! 아주 바람직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용!
9년 전
독자4
허헣어허ㅓ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잠시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제 사랑 받으세요♥ㅠㅠㅠ다 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번 시리즈 너무 잘봤어요!ㅠㅠ 흐어ㅓㅓㅠ공부만 잘하는 사람이 아니레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기요밀러로 더 글 써주실 생각 있으신가요?ㅠ진짜 너무 취저탕탕해서ㅠㅠ부담드리고 싶진 않지만 시간 되시면 진짜 더 써주세요!ㅠㅠ쿵떡쿵떡도 써주시면 감사하겠고요!ㅠㅠ 또다시 말하지만 사랑해요!ㅠㅠㅠㅠ이번 시리즈 진짜 잘 봤고 작가님 화이팅!!♥♥ㅠㅠㅠ미래에 나오는 글도 기대할게욤!♥ㅠㅠ
9년 전
카풰라떼
독자님더 제 사랑 바드세여 ♥_♥ 두번바드세여 ♥_♥ 곗ㄱ받으세여 ♥_♥ 사실 정말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쓴 시리즈라 사귄거외에는 스토리가 하나도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하져 기요밀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 최애컾 차애컾 구분없는 사람이라 언제나 애끼는 커플링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 독자님 ♥
9년 전
독자5
스윗밤이에요! ㅠㅠㅠㅠ그다음편... 그 다음편이 시급한데 끝이라뇨... 으아니..!! 끝이이라아아뇨오오오ㅓ?!! 허윽.. 이렇게 달달한 기요밀러의 늪에 절 빠트리고 가시면 어찌하오ㅠㅠㅠㅠ 요망한 타일러 보고싶은데ㅠㅠㅠ 공부만 잘하는게 아니라뇨ㅠㅠㅠㅠ(ㅇㅅㅁ) 전 썩었아요ㅠㅠㅠㅠ 그래요ㅠㅠㅠ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나의 희망! 나으 한줄기 빛!! 우리 자까니뮤ㅠㅠㅠ 워더ㅠㅠㅠㅠ내거ㅠㅠㅠ 내거ㅠㅠ
9년 전
카풰라떼
수윗밤이에여! 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썩었습니다아 이 걸 쓴 저도 써거써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도 워더해가도 될까요 ♥ 워더요 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요밀러 미드십시오! 그래여 ! 기요밀런 아주 바람직합니다 ㅍ퓨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타쿠안] 토끼 키우는 남자 126 토끼는 사랑이.. 09.08 17:33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학원 강사와 ? 로 소름돋는 썰 16 썰풀어요 10.16 23:1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539 편집장 10.10 22:3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4 32 썰풀어요 10.09 22:1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3 19 썰풀어요 10.08 17: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2 21 썰풀어요 10.06 01:14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부잣집 도련님과 과외선생님 썰 1 15 썰풀어요 10.04 22:4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소설 작가랑 그의 팬 썰 13 썰풀어요 10.03 00:2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Memento (메멘토) (미완) 25 썰풀어요 09.28 23:3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427 편집장 09.21 21: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347 편집장 09.14 21:3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 242 편집장 09.13 23:5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솔직함을 담는 잡지, BIDAM MAGAZINE28 편집장 09.12 22:2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언어와 시각으로 썰 3 12 썰풀어요 09.11 21:2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If I was your boyfriend 13 썰풀어요 09.10 00:33
비정상회담 문답 결혼, 잘한 짓일까? 3 (줄리안)19109 09.05 20:4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쌍방 가슴앓이 썰 33 썰풀어요 08.28 23:23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에니엘] 연애에 서투른 고등학생 썰 27 썰풀어요 08.26 21:3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신입사원과 부장님 썰 21 썰풀어요 08.24 19:2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5 9 썰풀어요 08.15 21:4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4 19 썰풀어요 08.15 01:3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3 17 썰풀어요 08.15 01: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하숙 썰 1 14 썰풀어요 08.13 01:2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3 14 썰풀어요 08.12 02:5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2 17 썰풀어요 08.11 02:34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노래로 쓰는 썰 1 14 썰풀어요 08.10 02:23
비정상회담 호다 상견례썰221 가락가락 08.22 16:42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