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3 전체글ll조회 10082l 1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BGM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Always With Me'

 

 

 

 

금부터 내가 들려주는 얘기는 약 1000년전 이야기야.

어떤 소녀가 있었어, 고등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동화와 고전소설을 매우 좋아하던 아이였지.

소녀는 '사람들이 동화속 인물처럼 살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상상을 자주 했었어.

그런데 어느날 꿈을 꿨는데 어떤 사람이 "나는 신이란다, 네가 원하는 것을 하나 들어줄테니 무엇이든 말해보렴." 하는거야.

보통 사람들한테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하면 "그럼 n개 더 들어줘" 라던가 "내가 원할때마다 소원을 들어줘" 라고 대답하잖아?

소녀도 마찬가지로 "그럼 제가 신이 되게 해주세요" 라고 대답했는데 그때 핸드폰이 뽭뽜뽜뽜빠뽜뽜빠뽜!! 굿모닝!! 딩딩딩!! 해가지고 소녀는 그대로 잠에서 깼어.

정말 꿈에서 신이 되는 체험이라도 할 줄 알았는데 그냥 깨서 소녀는 매우 짜증이 났었어.

신경질적으로 핸드폰에 꽂아놓은 충전기를 빼고 오늘 날짜를 봤는데 오늘이 월요일인거야 (비요일!)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학교까지 가야해서 소녀는 "아 짜증나, 왜 오늘은 공휴일이 아닌거야" 하며 투덜거렸지.

그래도 일단 학교는 가야하니까 교복으로 갈아입고 거실로 나갔어. 그런데 소녀의 엄마가 왜 교복을 입고 나왔냐며 의아해하는 거야.

소녀가 "뭔 소리야, 학교가야하니까 입었지. 빨리 밥줘 엄마 나 늦었어." 하니까 다시 소녀의 엄마가 오늘 빨간날이라고 잠꼬대 할꺼면 다시 들어가서 자라고 했어.  

그 말을 듣자마자 소녀의 머릿속에 오늘 꿨던 꿈이 스쳐지나갔어. 정말 혹시나해서 방으로 들어가 거울을 보고 "여드름아 없어져라" 라고 했는데   

정말 여드름이 싹 없어진거야. 이제 눈치 챘어? 정말 소녀가 신이 된거야!   

소녀는 정말 신나서 얼굴을 예뻐지게 해보고 자신과 가족,친구들을 죽지 않게 만들어놓기도 하고 자신을 세계 최고의 부자로 만들기도 했어.  

그러다가 문득 좋은 생각이 난거야.  소녀가 자주 상상했던 것처럼 이 세상을 자기 맘대로 재창조해서 사람들이 동화속 인물처럼 살아가게 하는거지.  

그래서 소녀는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 뭐 가족들이랑 친구들만 남겨놓고 이 세상을 다시 창조해냈어.   

또 사람들은 각자 동화속 인물의 삶이 주어져서 그 삶대로 살게 되었고 말이야.   

아 여기서 중요한건 사람들에게 주어진 삶이 모두 주인공은 아니야. 주인공의 주변인물이거나 혹은 그 것보다도 훨씬 못한 엑스트라일 경우도 있어.  

소녀는 이 모든 사실을 사람들이 알아챌까봐 이 세상에 있는 모든 동화책들을 모조리 없애버렸어. 마치 이 세상에 동화같은게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그런데 세계가 재창조 된지 딱 천년이 되던 어느날, 어떤 여자아이가 동화의 존재를 알아버린거야.  

알고보니까 그 여자아이는 소녀의 친구의 후손이였어. 동화를 알고 있었던 소녀의 친구가 자신의 후손에게 동화를 들려줬던 것이지.  

소녀는 그게 너무 흥미로웠어. 슬슬 이 세계에 질려가던 참이였거든.  

그래서 소녀는 그 아이의 꿈에 나타나서 이 세계에 대해서 알려줬어. 사실 이 세계는 자신으로 인해 재창조된 세계고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네가 오늘 들은 이야기대로 살아간다고. 그러고는 아이에게 재밌는걸 제안했어.  

"너는 이미 네가 어떤 동화의 어떤 인물인지 알아버렸으니까 네게 스스로 동화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줄게.  

만약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인어공주의 왕자라면, 넌 인어공주가 되는거지.  

하지만 동화의 끝은 바뀌지 않다는걸 명심해둬. 네가 인어공주여도 결말은 왕자의 사랑을 받지 못해서 물거품이 되어 사라진다는 소리야.  

어때 해볼래?"  

아이는 무척이나 신이 나서 "응,응, 할래! 할래요!" 라고 대답했지.   

다시 소녀가 "그럼 네가 사람을 봤을때 그 사람이 어떤 동화의 인물인지 알 수 있게 해줄게. 행운을 빌어." 하고 말하자마자 아이가 잠에서 깼어.  

   

이제 생각나 정상? 이 이야기에서 나오는 '아이'가 바로 너.  

벌써 네가 그 꿈을 꾼지도 15년이 흘렀는데도 불구하고 넌 아직도 동화를 선택하지 못했어.  

나는 그게 상당히 답답했고 말이야. 네가 알면 화를 내겠지만, 네가 무슨 동화를 선택할까 매우 궁금해서 네 앞에 11명의 남자를 운명처럼 나타나게했어.  

자, 이제부터 시작이야 정상.  

과연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고 너는 어떤 동화를 선택하게 될까?  

부디 후회없는 선택이길 바라. 행운을 빌어.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벨랴코프 일리야

"아! 제인. 나는 아내가 있었으면 하오."

"그러세요?"

"그렇소. 달갑지 않은 말인가?"

"그건 상황에 따라 달라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당신이 선택을 해 주오. 난 당신의 결정에 따르리다."

"그럼 선택하세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나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고를 거요. 제인, 나와 결혼해 주겠소?"

   

 

   Fairy tale : 제인 에어 (Jane Eyre)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에드워드 페어팩스 로체스터 (Edward Fairfax Rochester)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우울한 눈빛과 고집스러운 성품을 가진 손필드 저택의 주인.

가정 교사로 온 제인의 정열적이고 순수한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제인과 결혼하려 했으나 숨겨둔 비밀이 밝혀져 뜻을 이루지 못하고 좌절한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기욤 패트리  

숲 속에는 살포시 달빛이 비춰 어슴푸레한 어둠이 내려 아름다웠다.  

앤과 길버트는 숲 속으로 난 연인의 오솔길에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지 못하는 길버트는 마음이 아팠다.  

   

 

Fairy tale : 빨간 머리 앤 (Anne of Green Gables)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길버트 블라이드 (Gilbert Blythe)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어린 시절부터 앤을 좋아한 길버트는,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선생님이 되기로 한 앤을 위해 에어번리 교사 자리를 양보한다.  

앤과는 친한 친구로 우정을 나누고 있지만, 언젠가는 사랑으로 두 사람이 맺어질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성실하고 멋진 청년.」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알베르토 몬디  

사랑하는 저비, 당신이 너무 그리워요. 하지만 이것은 행복한 그리움이에요. 곧 함께 지내게 될 테니까요.  

이제 우리는 진정으로 서로의 것이에요. 제가 드디어 누군가의 사람이 되다니 이상하지 않아요? 하지만 정말로 행복해요.   

단 한순간도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거에요.  

- 언제까지나 당신의 주디.  

   

 

Fairy tale : 키다리 아저씨 (Deddy-long-legs)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저비스 펜들턴 (Jervis Pendleton)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아저씨, 제가 다른 남자에게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고 말씀드려도 기분 나쁘지 않으시겠어요?  

그 사람이 누구인지는 아저씨도 어렵지 않게 짐작하실 수 있을거에요. 제 편지의 상당부분이 저비 도련님에 대한 이야기였으니까요.」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장위안

김감사는 콩쥐를 맞아들인 후로는 공사만 끝나면 콩쥐와 떨어져 있지 않으려고 하던 터였다. 그러므로 홀로 연꽃을 구경하고 잇다는 말을 듣자 자기도 역시 연꽃을 구경하며 아울러 콩쥐가 연꽃을 사랑하는 의취도 들어 보려는 생각에서 급히 별당으로 들어갔다.

   

 

Fairy tale : 콩쥐 팥쥐 (콩쥐 팥쥐뎐)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김감사  

다들 원님으로 알고있겠지만 나정은 오리지널을 추구할거시야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김감사는 일찍이 아들 하나 두지 못하고 부인을 잃은 고적한 신세였다.   

부인이 별세한 후로는 첩도 두지 않고 스스로 마음을 가다듬어 가며 세월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다가 콩쥐한테 첫눈에 반함 묘사로 보면 나이가 많다고 한다. 전래동화판 아고물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다니엘 린데만  

내 머리는 텅 비어 있어. 하지만 한때는 두뇌도 있었고, 마음도 있었지. 그러니까 두뇌와 마음을 둘 다 가져 본 셈인데,  

나는 두뇌보다 마음이 더 갖고 싶어.  

   

 

Fairy tale : 오즈의 마법사 (The Wonderful wizard of OZ)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양철 나무꾼 (영어몰라 때려쳐)  

마녀의 마법으로 심장을 잃은 나무꾼.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일하는 튼튼한 양철 나무꾼은 지나가는 벌레도 밟지 않으려고 늘 조심한다.  

툭하면 눈물을 흘려서 녹슬기 십상이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줄리안 퀸타르트  

내가 사랑을 해 왔다고? 아아, 그동안 진정한 아름다움을 못 본 것이로구나.  

천한 나의 손이 천사인 당신의 손을 모독했다면, 속죄하는 마음에서 제 입술로 닦아드리겠습니다.  

   

   

Fairy tale :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로미오 몬테규 (Romeo ...몬테규 스펠링 아는정 급구)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베로나의 명문 귀족 몬테규가의 아들. 운명처럼 원수 집안인 캐퓰렛가의 딸, 줄리엣을 사랑하게 된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제임스 후퍼  

당신의 마음을 믿고, 운명에 맡기세요, 우리가 살아가는 날들을 안내하도록.  

   

   

Fairy tale : 타잔 (Tarzan)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타잔 그레이스톡 (Tarzan Greystoke)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어째서 구글마저 등장인물 소개가 없는거야  

  

갓난아기일 때 제규어에게 부모가 살해당하고 혼자 남아 울고 있는 것을 고릴라 칼라가 구해 고릴라 무리에서 자랐다.  

어느 날 아프리카에 고릴라를 연구하러 온 제인을 보고 자신과 비슷하게 생긴 이들에게 호기심을 느껴 주변을 맴돌다가   

제인이 원숭이들에게 쫓기는 것을 구해준 것을 계기로 인간의 말과 문화를 배우게 된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수잔 샤키야

"이 이야기는 재미있지만 다른 이야기는 더 재미있답니다"

 

 

Fairy tale : 아라비안 나이트 (Arabian Nights)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샤 자만 (شاه زمان)

샤헤자만, 샤흐즈만, 샤리야르 다 맞다!! 난 엔X위키를 따를뿐!!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세라자드에 대해선 나와있지만 왕인 샤 자만에 대해선 나와있지 않다 ^,^.... 신비주의인걸로 합시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타일러 라쉬  

친애하는 부하들과 친구들과 형제들이여, 이 험한 전투에서 내편이 되어 함께 싸워 주겠소?  

   

   

Fairy tale : 호두까기 인형 (The Nutcracker)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사진보고 놀랬으면 미안해 정들ㅋㅋㅋㅋㅋㅋㅋ  

   

  

Character : 호두까기 인형 (The Nutcracker)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이제 안무섭지? ^q^  

「 ....책에도 위키백과에도 소개가 나와있지 않다. 역시 신비주의로 넘어간다ㅎㅎㅎㅎㅎㅎ...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로빈 데이아나  

궁금증을 이길 수 없었던 프쉬케는 어느 한밤 중에 등을 켜고 신랑의 모습을 훔쳐보았다. 신랑은 괴물이 아니라 이목구비가 눈처럼 흰 미소년이였다.  

어깨에는 밤이슬에 젖은 날개도 두장 달려있었다. 바로 에로스였다.  

  

   

Fairy tale : 그리스 로마 신화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원래 에로스 청년으로 돼있는 사진 넣으려고 했는데 다 야해... 이거 넣었다고 프쉬케가 쇼타콤이거나 그런거 아니야..   

Character : 에로스 (큐피드, Cupide)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아프로디테의 아들이자 사랑과 욕망의 신. 보통 활과 화살을 지닌 아기천사의 모습으로 묘사된다.  

그러나 어머니의 명으로 프쉬케에게 벌을 주러갔다가 그녀의 아름다움에 놀라 실수로 본인의 화살에 찔려 아이에서 청년으로 성장한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샘 오취리

 

자네 보게 저 아이가 춘향일세, 어찌 저리 고운가.

네가 진정 열녀로다. 네 굳은 마음까지 어찌 그리 어여쁘더냐.

 

 

Fairy tale : 춘향전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변학도 (변사또)  

왜 사진이 없냐고 왜  

「통칭 변사또. 이몽룡의 아버지가 다른 관직으로 보직이동을 하자 그 후임으로 부임한 남원부사. 탐관오리로 주색에 빠져 백성들을 돌보지 않는다. 게다가 세금을 무겁게 징수해서 잔치를 즐기길 좋아하기 때문에 백성들이 도탄에 빠지게 되고 성춘향에게 강제로 수청을 들게 하지만 성춘향이 거절하자 감옥에 가둬버린다.」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블레어 윌리엄스

변해버린 사람들에게 등을 돌리기 보다는 진실된 사랑으로 감싸주었을 때 다시 예전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Fairy tale : 눈의 여왕 (Sneedronningen)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카이 (Kay)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이젠 말이 필요 없다. 신비주의33333...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테라다 타쿠야  

난 네가 자꾸자꾸 커져서.. 언젠가 다른 곳으로 가버릴 것만 같아!  

   

 

Fairy tale : 카구야 히메 (Story of Princess Kaguya)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스테마루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카구야 공주가 어릴적 살았던 시골 마을의 아이들의 대장이로 카구야 공주의 소꼽친구이자 첫사랑.  

공주가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게 도와주는 인물로 의협심과 책임감이 강하다.」  

   

 

   

   

드디어 마지막이야 정들아!!!! 나 4시간째 이거 쓰고있었어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다니엘 스눅스  

사랑? 듣도 보도 못했어. 어감 마저도 맘에 안들어.  

 

  

Fairy tale : 피터팬 (Peter Pan)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Character : 피터팬 (Peter Pan)  

 

 

[비정상회담] Once Upon a Time - 당신이 선택한 동화 | 인스티즈  

 

 

요정들과 집 잃은 소년들과 함께 환상의 섬 네버랜드에서 산다.  

잘난 체하고 건방지며 뭐든지 마음대로 한다. 네버랜드에서 영원히 어린아이로 남아, 명랑하고 순수하고 제멋대로인 아이들을 찾아다닌다.」  

   

 

   

   

다시한번 강조할게 정상.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누구던간에 결말은 바뀌지않아.  

그래도 그 사람을 사랑할 수 있겠어?  

   

   

   

   

   

이야 다썼다!!! 덤으로 망했다!!! 와!! 오글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 정들아.. 나 지금 눈아프고 심장 콩닥거려서 주글거가타.. 4시 반에 온다 했으면서 늦어져서 미안해..  

나 내일 시험인데 뭐하고 있는거지 (절망)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설정이였는데 이렇게 쓸 기회가 와서 기뻐ㅠㅠㅠㅠㅠㅠ 이거 읽고 어릴때 한번 보고난 뒤로 다시는 안읽었던 동화들을 다시 읽어볼 계기가 됐으면 좋겠어 ♥.♥ (사실 내가 동화더쿠)  

혹시 이해안되는 설정 있으면 질문해줘! 오타 지적도 환영햇!  

이 다음편 부턴 골라보는 빙의글 형식으로 쓸 생각이야!!! 많이 읽어줬으면 좋겠다 ☞☜  

긴글 보느라 수고 했고 혹시 밖에서 봤다가 데이터 폭탄된 정 있으면 사과할겤ㅋㅋㅋㅋㅋ큐ㅠㅠㅠ  

 

 

+)

일리야, 수잔, 블레어가 추가 되었어 와아아아!!

일리야는 로체스터가 제일 인기가 많아서 로체스터로 했지만, 가능하다면 외전으로 후크랑 히스클리프, 베르테르, 개츠비 모두 풀어보고 싶다ㅠㅠㅠㅠㅠ

수잔은 알라딘으로 하려고 했었어..! 하지만 어떤 정이 세헤라자데로 써보는게 어떻겠냐는 말이 떠올라서 세헤라자데로! 역시 나중에 알라딘으로도 써보고 싶다 :3

이 이상 잡담은 나중에! 카스트로폴로스 쓰고 나서 빠른 시일내로 가져올게 아벨라들. 염치없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줘 :3...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오오오오오 그대의 큐피드의 화살에 맞고싶을정도로 아름답네......
9년 전
글쓴이
그래 로빈은 아름답지..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 로빈은 사랑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드디어....기다렸어 정아
9년 전
글쓴이
기다리게해서 미안해 너정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와진짜 좋다 정아!! 나는 앞으로 키다리아저씨를....♥
9년 전
독자4
진짜 기다료따♥♥♥
선댓후감상 ㅎㅎ 슼슼♥♥♥

9년 전
글쓴이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ㅠㅠㅠㅠㅠ 헐 스크랩..♥ 사랑해 아벨라정!
9년 전
독자5
나도 슼슼♡♡
9년 전
글쓴이
고마워 아벨라정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헐 뭐야 선댓선댓
9년 전
글쓴이
으아니 ㄷ..들어와줘서 고마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헐헐 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좋아ㅠㅠㅠㅠㅠㅠ너정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그리고 나야 고맙지!!!와 빙의글 기다리고 있을게♥
9년 전
글쓴이
빨리 들고올게!!!
9년 전
독자7
와 대박
9년 전
독자8
심각하게 고민했어 혼자서 누굴 고르지
9년 전
독자9
기욤이랑 캐릭터 사진이랑 너므 잘어울려 독다도 좋고 줄리안도 좋고 변학도도 좋고 탁구도 좋고 호다도 젛ㄷ아 사실 다 조아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와...헐...대박....슼슼할게
9년 전
글쓴이
헐 고마워 아벨라정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난 오능부터 프쉬케다
9년 전
글쓴이
으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2
워후...!♥♥♥♥♥♥♥
9년 전
글쓴이
읽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동화책을 꺼내든다) ㅠㅠㅠㅠ 너정 동화영업 성공이얏...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다행이다♥
9년 전
독자14
헐 대박.....bbb 쩐다 너정...
난 슈슈... 어쩜 패널들 다 하나같이 잘어울리냐ㅠㅠㅠㅠㅠㅠㅠ 콩쥐가 되겠습니다ㅜㅠㅠ

9년 전
글쓴이
좋습니다 일단 일부터 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ㅠㅠㅠ!

9년 전
독자23
일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 좀있으면 소랑 두꺼비가 올거야...☆ 정 짱임 스크랩스크랩
9년 전
독자16
팅커벨이 될테야 핡핡
9년 전
글쓴이
요정을 믿지 않는다고 하면 요정이 죽는데 (소근소근)
9년 전
독자1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정아ㅠㅠㅠㅠㅠㅠㅠ
난 로미오와줄리엣....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이루어질 수 업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너정!!

9년 전
독자20
와 이게뭐야ㅜ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ㅜㅠㅠㅠㅜㅠ쩐다ㅠㅠㅠㅜㅠㅠㅠㅜ너무재미쓰ㅠㅠㅠㅠㅠㅠㅠㅜ슥슼♥
9년 전
글쓴이
헐 재밌데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너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헐 이거머야 고를수가업서 그냥 다 내꺼하면 안되겠니?......
9년 전
글쓴이
응 안됗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ㅏㄴ도 동화 덕훈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에로스 더쿠란 마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로빈 최앤데 내가 피터를 엄청나게 좋아핟ㄴ단 ㅏㄹ야.........? 나 아직까지 피터랑 네버랜드 믿는데 아 진심 우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웬디랑 안 이어지자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
프시케 에로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슼슼
9년 전
글쓴이
헐 나랑 같구나.. 피터팬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너정♥

9년 전
독자25
와 이거 댓글달았는데 또달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키다리아저씨랑 에로스중에 누구를 택해야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것만 읽어도 설렌다... 쓰니 금손이다ㅠㅠ

9년 전
글쓴이
후훟ㅎ훟훟 실컷 즐긴뒤에 선택하길 (찡긋)
설렌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이라늬 아니야 난 모태 곰손인걸ㅠㅠㅠㅠㅠ
리댓 고마워 흫ㅎ흫흫♥

9년 전
독자26
ㅠㅠ 나도 열심히 글을 읽고 열심히 쓰도록 해야겠다ㅠㅠ
9년 전
글쓴이
갖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읽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ㅇㅇ 알았어ㅠㅠ 드라마로 단편글 찔건데 다크시스템 사랑의왕좌뭐였더라 그거 일드인데 그걸 각색해서 길게 언젠가는 찌고 온다ㅠㅠ 모르면 검색해서 무슨드라마인가 대충 검색!
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그런 드라마랄까ㅠㅠ

9년 전
글쓴이
27에게
헐 나 그런거 좋아.. 현기증난단말이에요 빨리 쪄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글쓴이에게
알았어ㅠ 곧 쪄갖고 올게! 여기에 쓰면 좌표들고 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나 짱오빠꺼 꽂혔다...너무 어울려ㅠㅠㅠ지고지순ㅠㅠㅠ시험 끝나면 너정 글로 그림그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글쓴이
헐 화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그리면 꼭 보여줘!!!! 기대할거시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내가 최근에 타블렛(취미용이라 엄청 비싼건 아니지만...) 괜찮은거 장만했거든ㅎㅎㅎ꼭 그려서 보여줄게!!!
9년 전
글쓴이
응응 기대할게!!!♥♥
9년 전
독자29
다음글.. 나오면..답글..좀..젭..라...후...
9년 전
글쓴이
응응 알았어!!!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32
아...길버트에서 먼저 누웠다...어릴때 봤어도 길버트와 앤의 러브러브를 바랬는데..기욤이랑 너무 잘어울림..ㅜㅜ
9년 전
글쓴이
어울린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빨간 머리 앤 작가분이 캐나다 사람이래서 바로 넣었엏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3
하...대박..........................하......알베....알베..알베...알베에...
9년 전
글쓴이
으아니 너정 정신차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으엏엏ㅎ헣ㅎㅎㅎㅎㅎ헣ㅎ허허허 줄리안 로미오싱크쩐다.......
9년 전
글쓴이
사실 장저씨 시키려고 했었어 (소근소근)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정ㅠㅠㅠ!♥

9년 전
독자35
독다최애잉데 양철나무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뭐지???
9년 전
글쓴이
후후 뭔지 알려주고 싶지만 스포가 되므로 자체 무또할게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37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다리아저씨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맞아 키다리 아저씨는 사랑이쥐..♥
9년 전
독자38
우와....내가 뭘 본거지....(감격) 진짜 이거 짱이다......앞으로의 글들 기대할게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으아니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대한 빨리 갖고올게♥
9년 전
독자39
응응ㅠㅠㅠ화이팅!X-)bb
9년 전
독자40
헐 이거 짱이다...슼슼
9년 전
글쓴이
스크랩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또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41
샘.....샘좋아하는데...고문싫어ㅠㅠㅠㅠㅠㅠㅠ새드엔디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ㄱ..걱정하지마! 수위는 적절히 조절할거니까ㅋ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42
수고했어ㅠㅠㅠㅠ 앞으로도기대할께
9년 전
글쓴이
고마워 너정ㅠㅠ!!
9년 전
독자43
나 지금 나가봐야 되서 슼슼해놓고 들어와서 읽고 감상 달게!!
9년 전
글쓴이
으아니 스크랩 고마워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다 읽었어!! 이런 설정은 어디서 나오는 거야? 깜직한 쓰니정의 머릿속인가? 일루 와봐 뽀뽀 좀 하게ㅎㅎㅎㅎ 카쿠야 히메는 모르는 동화지만 다른 동화는 다 알고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동화들이야ㅠㅠ 특히 '키다리 아저씨'는(중요하니까 강조!!) 어릴 때부터 좋아해서 책도 꼬맹이들이 보는 책부터 해서 모으고 있어ㅠㅠㅠ 진짜ㅠㅠㅠ 키다리 아저씨 완전 좋아하는데ㅠㅠㅠㅠ 에로스도!! 이 커플의 이야기는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지ㅠㅠ 초반에 프쉬케가 참 답답하긴 하지만 자신의 남편을 위해 저승까지 다녀 온 사람이라서ㅠㅠㅠ 얘네는 정말 아끼는 커플이야ㅠㅠ 호두까기 인형은 내가 알기로는 군인이였나? 그 남자가 마법에 걸려서 인형으로 변한 거지 싶어 그걸 어떤 소녀가 주워서 호두를 까다가... 밤만 되면 쥐하고 싸우는... 그런 이야기였던 것 같아 확실하지 않아서 미안해ㅠㅠㅠ 난 망설임 없이 키다리 아저씨를 택하겠어!! 내가 어릴 때부터 정말정말 좋아한 인물이거든ㅠㅠㅠ 이런 보배스러운 글 고마워 쓰니정♥ 담편이 나오면 꼭 말해줘야 돼!!
9년 전
글쓴이
홀 댓글에서 광채가 나.. 정성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키다리 아저씨 정말 읽으면서 엄마 미소 짓게되는 책인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에로스랑 프쉐케도 잠 예쁜 얘기고!
호두까기 인형 그내용 맞아 후훟ㅎ후 나야말로 보배스러운 댓글 고마워 아벨라정! 최대한 빨리 다음글 가져올게♥

9년 전
독자44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슼슼해갈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슼슼이라니..! 고마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슼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벨라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너정도 아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슼슼고마워ㅠ!!
9년 전
독자46
슼슼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으아니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갖고 올게 기다려줘!
9년 전
독자47
우와 대박이다...슼해갈게ㅠㅠㅠㅠㅠㅠㅠ 너정 이쁘니ㅠㅠㅠ아벨라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아냐 너정 아벨라ㅠㅠㅠㅠㅠㅠ! 대박이라니ㅠㅠㅠㅠㅠ망글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48
헐 나도 동화덕후,,,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헐 동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수고했다 정ㅠㅠㅠㅠㅠ나 진짜 빨간머리앤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책인데..ㅠㅠㅠ 기욤도 내 최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오오오오 인연인가봐♥
9년 전
독자50
그래 그래서 너정 내꺼한다고?
9년 전
글쓴이
어머 (수줍)
9년 전
독자51
기욤, 알베, 독다, 호다 다 내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그러나 하나만 선택할수 있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슼♥
9년 전
글쓴이
헐 고마워..!♥
9년 전
독자53
슼슼슼
9년 전
글쓴이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54
다내꺼야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무또..!ㅋㅋㅋㅋㅋㅋㅋ하나만 선택할 수 있지롱!
9년 전
독자55
와너대박....결말바뀌면피터팬할텐데//
9년 전
글쓴이
어머 너정 나정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56
아 너무 아름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마구 힐링됐어 나 정말 동화좋아하거든 너정처럼 본진으로 동화이야기 재구성할만큼 좋아하는데ㅠㅠㅠ너정 글 너무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최애는 독다인데, 여기서 끌리는건? 끌린다고 해야하나 제일 좋은 동화는 키다리 아저씨...알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말이 계속 걸려서ㅠㅠㅠㅠ이왕이면 해피엔딩이 좋으니까...인어공주가 있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이다...인어공주는 너무 슬프잖아...너정 사랑해 이런 아름다운 글 써줘서ㅠㅠㅠ슼하고 갈게♥ 아무래도 나 곧 동화책 빌리러 도서관 갈거같애... 해리포터 정주행하고있었는데 잠시 미뤄둬야지...
9년 전
글쓴이
헐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화 좋아한다니 다행이다ㅠㅠ♥
사실 공주들도 한둘 넣으려고 했는데 제일 잔혹한것도 공주 이야기들이여서 뺐어 내가 쓰다가 울것같아서 ..(아련)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ㅠㅠㅠ 난 너정 댓글에 힐링했엏ㅎㅎㅎ

9년 전
독자60
맞아...공주 이야기는 대부분 잔인해서 글로 찌기가 힘겨워...아니야ㅠㅠㅠㅠ힐링했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알라뷰 브금이랑도 완전 매치짱짱잘되뮤ㅠㅠ좋은 밤 보내고 내일은 비요일이니까 더 힐링하고 행복해랑♥
9년 전
독자57
와 너정...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력이 대단한것같아!!!!!
9년 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망글 읽어줘서 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대박이다ㅠㅠㅠㅠ
글 너무 잘 쓰는거 아니야? ㅜㅜ 진짜 이건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다♥
나도 동화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피터팬이랑 앨리스!!
쓰느라 수고했어 !! 쓰니 짱bbbb

9년 전
글쓴이
앨리스도 명작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기회가 되면 쓰고싶어!
너정도 읽느라 수고했어ㅋㅋㅋㅋㅋ 너무 길지ㅠㅠㅠ

9년 전
독자59
와 이글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박이다 쓰니..
9년 전
글쓴이
고마워 너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라니 당치도 않아ㅠ!!
9년 전
독자61
헐 장난아니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모든편을볼꺼야ㅜㅠㅠㅠㅠ저걸 어떻게골라 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 ㄱ..고를 수 있을거야!! 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65
동화는 다 아는데 내용을 잘 몰라서..도 그렇고 고르기가 참 힘들다ㅠㅠ 시험끝나면 동화책읽어야하나봐!ㅋㅋㅋㅋㅋㅋ 혹시 다음편나오면 댓글 부탁해도 될까..?
9년 전
글쓴이
기회가 된다면 꼭 읽어보길 바라!! 응응 댓글 달아줄게~
9년 전
독자62
아니 잠ㅎ깐만 내가 뭘본거임 헐 와.. 내 최애는 탁구지만 탁구동화를 모르므로(ㅠ) 주디가 될거야 주디주디 저비스 에로스 피터팬 싱크 대박 짱짱 탁구 개인적으로 이몽룡도 어울리는거같아♥_♥ 아무튼 너정 짜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잘읽었어!
9년 전
글쓴이
카구야 히메도 참 예쁜 동화니까 나중에 꼭 읽어봐 ♥_♥!
나야말로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63
헐 너정 금손이다ㅠㅠㅠㅠㅠㅠ 쓰느라 고생했어!! 스크랩해놓고 생각날 때마다 읽어야지~ㅠㅠㅠ고마워♥♥
9년 전
글쓴이
후후 사실 난 금손과는 거리가 먼 곰손이야ㅠㅠㅠ..또륵..
스크랩 고마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우와.....씽크봐봐......ㅈ나는로빈....호다...둘중고를수없다...ㅈ흐허우ㅜㅜ슥슼
9년 전
글쓴이
후후훟ㅎ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만 한명만 고를 수 있지!!
슼슼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66
헉 내가 제일 좋아하는책이 여기에 나왔어...저비 도련님...내가 많이 앓아요...나도 동화 엄청 좋아하는데 일단 너정이 세계관을 잘 짠것같다ㅠㅠ나라면 이런 세계관은 만들지도 못했을거야ㅠㅠㅠㅠ왜 이렇게 다들 이미지를 비슷하게 잘 맞추는거야...부럽다 너정 손이!! 아까 나온다고 했을때부터 기다렸었는데 기다려서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슼했으니까 컴티로도 한번 더 봐야지ㅜㅜ읽으면서 예상하고 맞췄던건 카구야 히메밖에 없다ㅋㅋㅋㅋㅋㅋ너무 예뻐...캐릭터 이미지들도 예쁜걸로 잘 고름것같아! 쓰느냐고 엄청 고생했겠다. 근데 나 최애 슈슈인데 엄청 고민될것같아...이러니까 15년동안 못골랐지...한번에 고르는것도 능력이겠다ㅜㅜ다음편 올라오면 나 기억해줘잉. 저비 도련님 좋아하는 정상이라던지?
9년 전
글쓴이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 너정ㅠㅠㅠㅠㅠㅠ 아까 너무 오래기다렸지ㅠ
이거 올리고 동화 좋아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꼭 기억할게 너정♥!!

9년 전
독자67
하.. 줄랸 3일간 사랑을해볼래??ㅜㅋㅋㅋ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3일 되시길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8
슼슼ㅜㅜㅜㅜㅠㅠ대박이다ㅜㅠㅠ
9년 전
글쓴이
대박이라니 당치도 않아!! 슼슼 고맙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69
로빈...ㅠㅠㅠ 로빈 구하러 멍멍고생을 하겠지만 조은걸 어뜨케..ㅠㅜㅠ
9년 전
글쓴이
사랑의 힘으로 극뽁할 수 있을거야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헐 피터팬이랑 로미오와 줄리엣..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판타지같은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데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잘 어울린다 그래서 더 발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좋아한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71
ㅜㅜ 결말을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잘 못거르겠다ㅜㅜㅜㅜㅜ하튼 너무 좋아 신선하거ㅜㅜ
9년 전
글쓴이
결말을 모르는게 더 재밌을 수도 있어 훟훟ㅎ후 좋다니 다행이다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72
아 피터팬이랑 로미오줄리엣 밖에 결말을 모른다ㅠㅠㅠㅠ진짜로 동화 읽어봐야겠어!
9년 전
글쓴이
응응 꼭 읽어보길 바라! 저 동화들 다 명작이니까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73
헐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프시케할래ㅜ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동화도 읽어봐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꼭 읽어보길 바라!!! 나도 사랑해 아벨라정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헐 오늘부터 앤이 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 쓰니 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그래 너정 앤햇!! 읽어줘서 고마워 너정♥
9년 전
독자75
헐 세상에세상에 난 프쉬케가 되겠어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동화 읽어야겠어
9년 전
글쓴이
홀홀 꼭 읽어봐!! 프쉬케는 아벨라인데 너정이 프쉬케니까 아벨라 머겅ㅎㅎㅎ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76
와...여기 쓰여진 동화들 오랜만에 다 읽어봐야겠어ㅠㅠㅠ 인터넷에 치면 나오려나? 책으로 읽는게 더 좋긴한데 도서관이 너무 멀어..☆
9년 전
글쓴이
왠만한건 다 인터넷에 치면 나와! 읽게된 계기가 됐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77
오오!!! 꼭 다 읽을게!! 이 글 써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79
예 제가 바로 동화덕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나온 동화 다 읽었음...진짜 재밌었는데 나중에 한번 더 읽어봐야겠어ㅠㅠㅠ
9년 전
글쓴이
헐 동화더쿠다 동화더쿠가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동지구나 너정흫ㅎ흫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80
슼슼!!! 완전 대박이야ㅠㅠㅠㅠㅠ취향저격 탕탕! 하.. 독다랑 알베 쩐다ㅠㅠㅠㅠㅠㅠ근데 기욤 싱크봨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기욤 설정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어 흐흫ㅎ흫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81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 천재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천재는 희망사항ㅋㅋㅋㅋ큐ㅠㅠㅠㅠ 대박이라니 당치도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ㅠㅠㅠ
9년 전
독자82
헐 대바규ㅠㅠㅜㅜㅜㅜㅜ쩐다너정....슼해놓구 봐야지ㅜㅜ 아 다.하나같이 매력이넘쳐ㅠㅠㅠㅠㅠ세상에 호다는 또 왜케 싱크로율이ㄷㄷ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내호다ㅜㅜㅜㅜ
9년 전
글쓴이
내 호다 무또♥ 호다는 딱 보자마자 피터팬!! 피터팬으로 가자!! 라고 생각했어!!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83
헐 아벨라정ㅜㅜㅜㅡㅜ 사랑해ㅜㅜㅜㅜ
9년 전
글쓴이
나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헐..너정 대박..ㅠㅠㅠㅠㅠ사랑해 너정ㅠㅠㅠㅠ진짜 완전잘써ㅠㅠㅠ엉엉 오늘부터 다시 동화책 찾아봐야겠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꼭 읽어보길 바라! 다시 읽게 되는 계기가 됐다니 영광이야ㅠㅠㅠ
아냐 진짜 못써 또륵.. 읽어줘서 고맙고 나도 사랑해♥

9년 전
독자85
쓰니님 제 절을 우선받으세요 ㅜㅜㅜ
기다리고있을께 ㅜㅜ

9년 전
글쓴이
아이고 저한테 절이라뇨 ㅠㅠㅠㅠㅠㅠ (맞절)
최대한 빨리 쪄올게!!

9년 전
독자86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아니다아 곰손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아....너정은 내맘에 불을질러브릈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정아벨라 하트쪽쪽♡♡♡ 비젬좋다ㅠㅠㅠㅠ감히 비젬추천해도될까?? 시간을달리는소녀ost(변하지않는것)
9년 전
글쓴이
헐 고마워!!! 다음편에 꼭 넣을게!! 너도 내사랑 머겅 아벨라정♥
9년 전
독자88
와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난 알베랑 로빈 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으아닛 너정 욕심쟁이 우후훗! 한명만 골르라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쓰니야ㅜㅜ4시간동안 쓰느라 수고했어!!!!!!!진쨔 고퀄이여ㅜㅜㅠㅠ특히 로빈 너무 잘어울린다♥♥ 슼 해서 나중에 두고두고 볼게♥(수줍)
9년 전
글쓴이
고퀄이라 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내 망글 (아련)
로엔젤이니까 큐피드라고 생각했어!!ㅋㅋㅋㅋ 잘 어울린다니 다행이다~
슼슼 고맙고 읽어줘서 또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90
우와 너무 좋다 정아..이런 좋은 글 써줘서 너무 고마워
나는 음...아 누굴 골라야ㅠㅠㅜ
암튼 너정 메동 워더!

9년 전
글쓴이
후훟 천천히 생각해보길 바라!
나도 너정 메동♥

9년 전
독자91
와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런글을...!!!!!! 내 사랑을 받아ㅠㅠㅠ♡♡♡ ㅎㅏ 심각하게고민햇다ㅋㅋㅋ나는 슈슈...S2
9년 전
글쓴이
안녕 콩쥐정ㅋㅋㅋㅋ!!! 사랑 잘 받았다 그러므로 너정도 내 사랑을 받아랏!!!♥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92
아세상에 너정은 그냥 사랑이야 말이필요없어 그냥 사랑이야 와 이금손 왜이제야 나타난거야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완전 최향저격이잖아ㅠㅠㅠㅠㅠ하........난 피터팬을 게-또한다ㅠㅠㅠㅠㅠ끙ㅠㅠㅠㅠㅠ너정 사랑해 아벨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 난 곰손인걸ㅠㅠㅠㅠ잘가 피터 밥 잘먹고 정이 옆에서 잘지내야댑ㅠㅠㅠ
나더 사랑해 아벨라정❤️

9년 전
독자93
대박........난 콩쥐를 하겠다...
9년 전
글쓴이
그래그래 콩쥐정!!ㅋㅋㅋㅋ 대박이라니 당치도 않아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갖고 올게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94
너무 프롤로그부터 대박이라 할말을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
9년 전
독자95
대박.. 어떻게 이런 걸 다 생각 해내..? 글 쓰느라 힘들었겠다.. 막 검색하고 다 했겠네.. 이제 파이팅 하시고 다음편을 들고 와야겠다~ㅋㅋ
9년 전
글쓴이
사실 글 내용 쓰는데는 얼마 안걸렸고 사진 찾느라 오래걸렸소..ㅋㅋㅋㅋ
응응 최대한 빨리 가져올게!! 기다려줘!!

9년 전
독자96
ㅇ여전히못골랐다...........대작냄새에 나정 쓰러짐○(-( 그냥다하면안되여?ㅠㅠㅜㅠㅠㅠㅠㅠㅠ으아 슼슼해가서 나중에 정해야지 쓰니사랑사랑사랑...♥
9년 전
글쓴이
네 안돼여ㅋㅋㅋㅋㅋㅋㅋ한명만 고르라굿!!ㅋㅋㅋ 천천히 골라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너정도 사랑..❤️

9년 전
독자97
쓰니야 사랑해ㅠㅠㅠㅠ 대작이 기운이 느껴진다ㅠㅠㅠ 다 좋아서 정하지도 못하겠어ㅠㅠㅠ 슼슼 해갈께!!
9년 전
글쓴이
대작이라니ㅠㅜㅠㅠㅠㅠㅠ고마웟!! 슼슼도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98
쓰니야ㅠㅠ나 원래 에로스 이야기 짱팬이였는데 이렇게 써주다니ㅠㅠ
그리스로마신화에서 그부분만 많이본거같아ㅠㅠ

9년 전
글쓴이
홀 너정 나정ㅠㅜㅜㅜ 나도 거기만 계속 읽었어ㅠㅜ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다 빠른 시일 내에 다음편 가져올게❤️
9년 전
독자99
와짱이야 ㅠㅠㅠㅠ너무좋ㅇㅏ브금도좋고 이런분위기도너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정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물론 너정도 메동❤️
9년 전
독자100
나도쓰니너무좋다 ㅠㅠ 다음편도있는거였어?!!!완전기대중 빨리와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응응! 다음편 빨리 들고올게❤️
9년 전
독자101
...아 동화를 아는게 없다....ㅠㅜㅜㅠㅠㅠㅜㅜ
동화가 읽어본적이 많이 없어서ㅜㅜㅜㅜ
무승내용이 잘 몰라ㅜㅜㅜㅜ
그런데 제일 예쁜거는 피터팬!
나 호다 좋아ㅠㅠㅠㅜ 으으 말 너무 어렵다ㅠㅠ이상하게 써도 미안해ㅜㅜㅜ

9년 전
글쓴이
이번 기회에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다!! 아냐아냐 오히려 내가 글을 망쳐놔서 더 미안해.. 또륵
9년 전
독자105
꼭 읽어볼게 ! 힘들고 답글달아줘 고마워♥♥
내가 국어를 못해서 미안해ㅠㅠㅠㅜ 말을 배운거 얼마 안되서ㅜㅜㅜㅜㅠ

9년 전
글쓴이
괜찮아!!!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국어 못해..또르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오마이갓ㅜㅜㅜ취저탕탕ㅜㅜ너정bb
9년 전
글쓴이
취저여서 다행이다!!!ㅠㅜ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03
일단 슼슼 와 너정은 수능 끝난 고3에게 동화를 다시한번 읽으라는 명을 내리는 신이로구나(사실 동화 기억이 안나서...ㅋㅋ) 기억나는 동화 중 고르라면 키다리아저씨ㅜㅜㅜㅜ알베ㅜㅜㅜㅜㅜㅜ씽크 짱이다ㅜㅜㅜㅜㅜㅜㅜ사실 최애는 탁구지만 동화를 몰라서....ㅋㅋㅋ아 다른 패널들도 전부 맘에 든다 너정 최애워더해랏!!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카구야 히메 꼭 읽어보길 바라!! 영화로 보는 것도 좋고!
내 최애는 정들이야 그러므로 정들 워더 너정도 워더!!!

9년 전
독자106
어.....어멋(심쿵)
9년 전
독자104
키다리아저씨ㅠㅠㅡ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글쓴이
키다리 아저씨 너무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내가 동화를 망치는게 아닐까 싶어..(아련)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뭐야ㅠㅠㅠㅠ뭔데 고민 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 혹시 다른 버전으로 만들 생각은 없어...? 영화라던가 그런거..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오오!! 완결하면 일리야랑 블레어까지 넣어서 갖고올게! 아이디어 제공 고마워 너정!! (찡긋)
9년 전
독자108
ㅋ스슼슼슨슼슼 고마워!! 기대할겡
9년 전
글쓴이
나야말로 읽어줘서 고마워!! 빨리 다음편 써올게!
9년 전
독자109
(선택장애 나정은 고민 끝에 에로스를 골랐다고 전해진다)
9년 전
글쓴이
후후 안녕 프쉬케정!!!
빨리 다음편 쪄와야겠다..(아련)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0
100번째 스크랩은 내가 가져간다!! 이따 꼭 읽을게!!
9년 전
글쓴이
스크랩 100 됐다고 쪽지와서 엄청 놀랬어..! 슼슼 고마워 너정❤️
9년 전
독자111
와 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로스 진짜 잘어울린다
9년 전
독자112
키다리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진짜
9년 전
글쓴이
왜냐면 로빈은 천사이기 때문이지!!!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3
헐 대박이다 ㅠㅠㅠㅠㅠㅠ 슼슼♥
9년 전
글쓴이
아냐아냐ㅠㅠㅠㅠㅠ 슼슼고마워❤️
9년 전
독자114
오오오오..!! 와.. 대박이다 애들각각마다 다 어울리는 캐릭터야! 너정멋져!!
9년 전
글쓴이
어울린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 몇몇은 딱 떠올랐는데 또 몇몇은 뭐 해야할지 몰라서 애먹었었어.. 또륵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5
김감사도 좋고ㅠㅠㅠㅠㅠㅠ 피터팬도 좋고ㅠㅠㅠㅠㅠ 흫흐규 뭐야 다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이뤈 욕심쟁이!!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선택할 수 있지롱!!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6
허류ㅠㅠㅠㅠㅜ 나 피터팬 덕후ㅠㅠ 책도 막 읽고 영화도 보고 그랬는데ㅠㅠ 최애가 탁구인건 함정이야ㅠㅠㅠ 근데 싱크 진짜 쩐다...!! 보면서 소오름... ㅋㅋㅋ 난... 피터팬이 좋지만 결국 바이짜이찌엔이니까 현실취향인 키다리아저ㅆㅣ... 후후 어때 스펙타클한 반전이지?! ㅋㅋㅋ 기다릴게...!
9년 전
글쓴이
피터팬 덕후라닛ㅠㅠㅠㅠ동지를 만났다!!! 미안해 딱 보자마자 호다라고 생각해서 (아련) 탁구도 열심히 쓸게!!
그러나 결국 선택은 키다리 아저씨인건가..!! 현실적이야.. 또륵
빨리쪄올게♥️

9년 전
독자117
할 나도 동화 좋아해 솔직히 생각나면 한 번씩 읽곸ㅋㅋㅋ 저중에 안 읽어본 거나 까먹은 것도 있으므로 읽어봐야겠다 난 로빈 에로스 ㅎㅇ.. 그리스 신화 젤 좋아하던 책... 프시케 부분 여러번 읽곤 했는데 추억돋앜ㅋㅋ 잘 읽고 가!!
9년 전
글쓴이
동화 좋아한다는 정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난 사실 에로스와 프쉬케를 만화로 읽었짛..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8
와 대박이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뻐 잘어울리고 이뻐 그냥 이뻐... 뭔진 모르겠는데 사진도 너무 이쁘고 글도 이쁘듀ㅠㅠㅠ 다음편 나오면 답글좀...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댓글도 이뻐 너정도 아벨라고 훟훟훟ㅎ
예아 답글 달아줄게!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19
와ㅠㅠㅠㅠㅠ글 분위기 너무 간질간질하다ㅠㅠㅠㅠㅠㅠ예쁜글 고마워 쓰니♡♡♡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그래서 난 어느동화를 골라야하지...흐...
9년 전
글쓴이
천천히 생각해봐!ㅋㅋㅋㅋㅋㅋ 간질간질 하다는 표현 좋다ㅠㅠㅠㅠㅠㅠ 나도 간질간질 해져.. 이 댓글 보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20
우앙 글쓰느라 고생했겠다!ㅎㅎ 나 저 그리스로마신화이야기 에로스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9년 전
글쓴이
에로스와 프쉬케 진짜 예쁘지ㅠㅠㅠㅠㅠ 나도 디게 좋아해 (찡긋)
읽어줘서 고마워 프쉬케정❤️

9년 전
독자121
ㅠㅠ헐ㅠㅜ난프시케!!온갖시련을다겪어도 결국 에로스로빈이랑 잘되니깐..♡ 아근데 로미오줄리안도좋다ㅠㅠㅠㅠㅠ죽더라도 그런사랑한번해보고싶어ㅠㅠㅠㅠㅜㅠ짱잘썼어 잘보구강
9년 전
글쓴이
맞아 운명적인 사랑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22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이제목의 미드 보니?
9년 전
글쓴이
헐 들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다운받아서 봐...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라니 당치도 않아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29
안그래도 제목잌ㅋㅋㅋㅋㅋㅋㅋ나도봨ㅋㅋㅋㅋㅋㅋ엘사이뻨ㅋㅋㅋㅋㅋㅋ이런설정진짜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이미지 찾느라 진짜 수고했다 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맞아 떨어지니 더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이
맞아 엘사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반가웤ㅋㅋㅋ
이미지 찾는게 제일 힘들었어 (아련).. 그래도 재밌다니까 다행이다 흫흫ㅎ훟ㅎ

9년 전
독자131
싱크맞는거연구해서 이미지 찾고 하루종일 고생했다 진짜(토닥)
9년 전
독자123
너정 겁나 창의적이야 진짜 잘봤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홀 고마워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들고올게❤️
9년 전
비회원10.151
로빈...ㅎ아니 큐피드의 사랑은 해피엔딩이였나요?
9년 전
글쓴이
안알랴쥼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4
헐 최고다.... 기욤 싱크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고했어 쓰니! 이제 압축해제를 부탁해도 되겠니?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기욤 반응이 좋아서 좋다!! 빨리 압축해제해서 갖고올게❤️
9년 전
독자125
샘 왜 변사또야ㅠㅠ 몽룡도련님 생각하면서 두근두근했는데ㅠ
9년 전
글쓴이
새드와 해피의 성비를 맞추기 위해서 (아련)ㅜㅠㅠㅠㅠ 미안해 대신 외전 같은걸로 따로 써줄게!!
9년 전
독자134
고마웡♥
9년 전
독자126
탁구 최앤데 로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아 로빈 설정 좋아.....다른 애들도 다 좋다 너정 진짜 머리 좋은가봐 잘 읽었어....!
9년 전
글쓴이
내머리는 너정의 생각과는 다르게 돌머리라고 전해진다 .. 또르륵
잘 읽었다니 다행이다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들은 왜 또 다예쁘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여기 눕는다 ㅇ <-<
9년 전
글쓴이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불을 덮어준다)
9년 전
독자128
헐ㄹㄹㄹㄹ 미쳤다............ㅠㅠㅠㅠㅠㅠ 너정 아벨라ㅠㅠㅠㅠ 키다리아저씨 진심 취저 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취저라면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너정도 아벨라흫ㅎ흐흫ㅎ
9년 전
독자130
장위안보고 빵터짐ㅋㄱㄱㄱㅋ ㅋㄱ 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ㅋ사랑히ㅣ쓰니얔ㅋㄱㄱ ㅋㄱㄱㅋㅋㄱㅋ이런재밌는글을ㅋㄱㄱㄱㄱㅋ대박
9년 전
글쓴이
와 내 드립에 웃어준 사람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나도 사랑햌ㅋㅋㅋㅋ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모두들 쥐ㅣㄹ레븐을 향해 손을 뻗을때 나는 너벨라를 향해 손을 뻗겠어. 너정은 내꺼야!!!!!ㅋㅋㅋㅋㅋㅋㅋ

미녀와야수대신 미녀와미녀를하는거야. 야수와야수가될수는없잖아?ㅋㅋㅋㅋ
어때. 나와 함께 가지 않겠어?

9년 전
글쓴이
좋았어 그래서 4시 30분에 출발한다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와..와.......우와..와......금손이다.........금손이야..........금손이나타났다고!!!!!!!!!!!!!!!!!!!!!!!!!!!!!!!!!!!!
아진짜 내가 좋아하는ㄴ 키다리아저씨가 있을줄ㄹ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정아 오타났어 금손이 아니라 곰손이야 (정무룩)ㅠㅠㅠㅠㅠㅠㅠㅠ 키다리 아저씨 좋지 흫ㅎ흫흫흐❤️
9년 전
독자133
계속보고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번째야
나 줄리엣될려고^^

9년 전
글쓴이
줄리엣이면 너정 3일 뒤에 ㅈ..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읽어준데 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너정 내 사랑받아

9년 전
독자135
^3^뽀뽀도 받아버려 3...일뒤...?앙대용...
9년 전
독자136
호다랑함께 네버랜드로가서 햄볶하게잘살게여^~^
9년 전
글쓴이
네버랜드로 가려면 나를 쓰러트려야할거시야 (우드득 우드득)
9년 전
독자137
나도 미드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ㅎㅎㅎㅎㅎㅎㅎ시험 끝나면 다 보려고!
그나저나 너정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내가 동화좋아하는건 어떻게알고ㅠㅠㅠㅠㅠㅠㅠ
피터팬ㅠㅠㅠㅠㅠ근데 캐릭터 설정상 길버트좋다ㅠㅠ앤이되겠어 뾰로롱!
그리고 중간중간에 너무 웃기잖아ㅋㅋㅋㅋㅋㅋㅋ너정 정말 내가 납치해가겠어!

9년 전
글쓴이
웃어줘서 고마워 흫흫흫ㅎ흐 (스스로 보따리에 들어간다) 그래서 언제 납치한다구?
응응 나도 그 미드 봐 애청자야 ☞☜ 나도 시험 끝나면 다시 정주행해야겠다..!
프쉬케가 되고 싶다던 정들은 프쉬케정이라고 했는데 앤이 되고싶다는 정은 뭐라고 해야할까 애..앤정?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아아 헐 그리스로마신화랑 콩쥐팥쥐 춘향전ㅠㅠㅠㅠㅠ 너정 설정 발린다 진짜... 어쩜... 카구야 히메ㅠㅠㅠㅠ 탁구랑 너무 잘 어울려서 두번 발린다.... 나머지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브금 재생이 안 돼서 초록창에 찾아서 듣고 있는데 진짜 너정.. 어우.. 아ㅠㅠㅠㅠㅠ 너정 워더야ㅠㅠㅠㅠ 나 내일모레 시험 끝난다!!!! 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나만 브금 안나오는줄 알고 핸드폰 탓하고 있었는데 다 안나오는 모양이구나..! 수정했어 고마워 너정!
흐흐흫ㅎ흐 빨리 다음편 갖고 올게!!!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39
슼슼슼! 진짜 취저탕탕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런 컨셉 좋아하는거 어찌 알고ㅜㅠㅠㅜㅜ동화 좋아하는건 또 우찌 안거야ㅜㅠㅜㅜㅜ전부 싱크 잘 맞아서 더 좋다 빙의글 기다릴게♡!
9년 전
글쓴이
사실 너정을 짝사랑중이여서 (소근소근)
빨리 가져올게❤️

9년 전
독자140
나 지금 반에서 애들한테 욕먹으면서 읽고이쪙ㅎㅎㅎㅎㅎㅎ...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취저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넘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랩해야징ㅎㅎㅎ

9년 전
글쓴이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정은 내 취저❤️
읽어줘서 고맙고 슼슼 고마워!!

9년 전
독자142
와아.....이거머야ㅜㅜㅜㅜㅜ소름돋을뻔했쟈나ㅠㅜㅠㅠㅠㅠㅠㅠ취저 탕야탕야 내가제일좋아하는동화는 백설공주...★☆ 일단 동화라는 느낌자체가 너무좋아
9년 전
글쓴이
동화하면 공주 동화지! 라고 생각해서 넣으려고 했는데 사실상 제일 잔혹한 동화도 공주 동화인지라 제외시켰어..큐큐 미안해 너정ㅠㅠㅠ
그래도 좋다니까 다행이다!!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43
동화결말을 몰라서 못 선택하겠어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이번 기회에 한번 읽어보길 바라! 다 꼭 읽어봐야하는 명작들이니까!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이
딱 떠오른 몇빼고 나머지는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다들 싱크가 잘맞다고 해줘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너정!
9년 전
독자145
세상에 로미오라니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다싱크대박이다 수고했어 짱이야!! 슼슼해갈께♡♡♡♡
9년 전
글쓴이
슼슼 고맙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46
헐잠시만....너정대박ㅠㅠㅠㅠㅠㅠㅠ내최애가 다니엘스눅스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내가제일좋아하고 사랑하는 영화가 피터팬이고 디즈니주인공 다 가져다놔도 제일 사랑하는인물이 피터팬이고ㅠㅠㅠㅠ어릴때부터 사랑한 내이상형이피터팬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스눅스가피터팬이려나 이랰ㅅ는데 진짜익ㅎ 막 와 진짜 심장마비올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나는 웬디가 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면웬디의딸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후흫ㅎ흐 호다는 무조건 피터팬이다!! 라고 처음부터 정해놨었어!! 너정이랑 인연인가봐 마음이 통한걸보면❤️
다음편 빨리 갖고올게!!

9년 전
독자149
응으으으ㅡ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148
피터팬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어머 너정의 선택은 호다구나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빨리 다음편 쪄올게!

9년 전
독자150
짱위안ㅠㅠㅠㅠㅠㅠ진짜취저ㅠㅠㅠㅠ완전조음...b
9년 전
글쓴이
는 너정은 콩쥐정ㅋㅋㅋㅋㅋ!! 취저라서 다행이닷!❤️
9년 전
독자151
담편빨리나왔음좋겠다! 어떻게찾아보짛ㅎㅎㅎㅎㅎ
9년 전
글쓴이
안알랴쥼..! 하면 안되겠지..! ㅋㅋㅋㅋ 다음편 나오면 알려줄게 후훟
9년 전
독자152
오동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너정 진짜 캐릭터 잘잡았다ㅠ ㅠㅠㅠㅠㅠㅠㅠ다 취저야
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엉(오열)다좋다 ㅠㅠㅠㅠㅠ
이감정을 말로 표현할수없다는것이 서럽그려
그러므로 쓰니 워더♥

9년 전
글쓴이
너정도 워더♥ 취저라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54
으아ㅠㅠㅠ 잘 읽었엉ㅠㅠ 쓰느라 고생많았다 너정ㅠㅠ 사랑한다♥ 난 알베가 제일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로망의 키다리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었다니 다행이다 나도 사랑해♥️
9년 전
독자155
사랑할 수 있어.. 학학 대다나다 너정 나 이런 머랄까 패러디? 이런거 왕 좋아햌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나는 오늘부터 콩쥐나 해야겠담. 근데 줄리안 씽크 쩔어 굳ㄷ잡
9년 전
글쓴이
그래그래 콩쥐정!!ㅋㅋㅋㅋㅋㅋㅋ 말많은 로미오 후훟ㅎㅎ후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56
와 나 호다가 최애가 아닌데 피터팬 성애자라 호다 정할래 피터팬 여운 남아서 짱좋아dd웬디는 어른되고 피터는 그대로이고
9년 전
글쓴이
피터팬은 다양한 관점에서 써보려고해! 너정 나랑 동지.. 나도 피터팬 성애자거든ㅋㅋ큐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57
아냐 오랜시간 썼을텐데 써줘서 더 고맙지~
9년 전
독자158
와!!!!! 쓰느라 수고많았어!!!! 난 키다리 아자씨 알베가 좋닿ㅎㅎㅎㅎ 이런거 정말×777 좋습니다b
9년 전
글쓴이
마음에 든다니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 너정은 주디정❤️ 읽어줘서 고마워ㅓ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이
빨리 다음편 갖고올게!! 나야말로 읽어줘서 고맙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너정 쵝오야ㅜㅜㅜㅜㅜㅜ한명항명 다 좋다ㅜㅜㅜㅜ수고햇어!!!
9년 전
글쓴이
고마워 너정도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쓰느라수고많았어!!! 나는 로빈취저탕탕....♥️
9년 전
글쓴이
프쉬케정이구나❤️ 그러면 난 아프로디테할게 자 어서 일햌ㅋ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독자164
앜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일하면 되나요...?ㅋㅋㅋㅋㅋㅋ쓰니수고했어!!
9년 전
독자162
와아 진짜 잘만든듯♥♥♥♥♥♥♥수고하셨어요 너정!!!!!
9년 전
글쓴이
읽어줘서 고마워요 아벨라정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아 진짜 너정금손인듯ㅠㅠㅠㅠㅠ 이 글너무 좋닿ㅎㅎㅎㅎㅎㅎㅎ슼해감ㅎㅎ 너정 진짜 사랑해♥♥♥
9년 전
글쓴이
홀 아니야 난 모태 곰손ㅠㅠㅠㅠㅠ 좋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
슼슼 고맙고 읽어줘서 고마워 나도 사랑해❤️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이
표현 예쁘다 동화속에 온듯한 기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주디정❤️

9년 전
독자166
헐 짱이다
9년 전
독자167
신세계야
9년 전
글쓴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 들고올게 훟ㅎ흫
9년 전
독자172
빨리왘ㅋㅋㅋ 기다릴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8
헐 너정 대박이야....나도 이번주 금욜이 시험이라 일주일동안 인티 못들어오고있었는데
짬내서 들어왔더니 이런 대박 빙의글이 있다니!!!!

9년 전
글쓴이
너정도 시험이구나ㅠㅠㅠㅠㅠㅠ!!! 오히려 정들 칭찬에 글이 못미치는거 같애..
시험잘봐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69
테라다 타쿠야!!!
9년 전
글쓴이
그럼 너정은 카구야정!! 후훟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이
로엔제류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비회원10.141
장위안 최앤데ㅠㅜㅜㅜㅜㅜㅠㅠ 키다리아저씨는 제 이상형입다.... 으아으아아ㅏㅏ 그러나 위아니아저씨는 키다리가 될수 없었고....(눈물)
9년 전
글쓴이
ㅇ..으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감사도 매력적인 캐릭터야 많이 사랑해줘 (소심)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정♥️

9년 전
독자171
우웡대박이야 난 키다리아저씨랑 그리스로마신화!
9년 전
글쓴이
에헤이 너정 욕심쟁이 우후훗ㅋㅋㅋ!! 한명만 고를 수 있다구!!
읽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비회원71.229
홀... 빨리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 나 현기증 날거같아ㅠㅠㅠㅠ
9년 전
글쓴이
응응 빨리 다음편 쪄올게!!!
9년 전
독자173
정아! 나 질문하나해두되??
내가 전에 키다리아저씨 현대판느낌?으로 쓰려구 구상중이었는뎃..
너정 알베르토=키다리아저씨 싱크백퍼보고 알베를 주인공으로 하고 싶어져가지구... 너정 허락받을수있을까??ㅠㅠ
아예 내용은 다르다는!
그냥 정상이 알베를 키다리아저씨같다!라고 생각하면서 그러는 꽁냥꽁냥... 괜찮나??또륵......

9년 전
글쓴이
이제봐서 미안해 아벨라정! 전혀 상관없어!! 대신 쓴다면 나도 좌표 부탁할게 훟ㅎ훟흫ㅎ
9년 전
독자174
쓰니언제와 ?ㅠㅠㅠㅠ
9년 전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빨리 올게 아벨라정 항상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헐..겁나몽환적임 완전잘썼다
9년 전
:3
마음에 든다면 다행이다♥
9년 전
독자176
너정 언제와???ㅠㅠㅠㅠ 난아직도 기다리고있어ㅠㅠ
9년 전
: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게만 해서 미안해 아벨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와 잘썼다.... 동화읽고시퍼
9년 전
:3
꼭 다시 읽어보길 바라 :3
9년 전
독자178
글쓰나...나이거 취향저격됐어ㅜㅠㅠㅠㅠ다음편기대헐께♥
9년 전
:3
빨리 가져올게 아벨라ㅠㅠㅠㅠㅠㅠㅠ 취저라니 다행이다!
9년 전
독자179
헐 대박 ㅠㅠㅠㅠㅠㅠ난 줄리안 ..! 진짜 꿈꿔오던 그런 그림이다 .. 대박
9년 전
:3
사실 내 취향 헤헤헤헤헤 :3
9년 전
독자180
와 ㄱㅈ으로 왔구나!! 이거 진짜 대박이었어ㅜ ㅠㅠㅠㅠㅠㅠ
9년 전
:3
빨리 다음편 써와야하는데.. (아련)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빨리 가져올게 조금만 더 기다려줘ㅠㅠ

9년 전
독자181
헐 예전에 봤던거다! 이게 너정이었구나............! 아 사랑해..........
9년 전
:3
내가 더 사랑해 :3
9년 전
독자182
헐....알베르또 대박이고 소재도 대박이고 비정상들도 대박이고 짤도 대박이고 너정은 내사랑이다...the love...♥정아 작가데뷔해...ㅎㅎㅋㅋ
9년 전
:3
홀 아니야 난 한낯 똥손인걸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써올게 아벨라 :3♥
9년 전
독자183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리야ㅠㅠㅠㅠ블레어ㅠㅠㅠㅠㅜ수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좋다ㅠㅠㅠㅠㅠㅠ 수잔이 알라딘이였던것도 좋았을거같다ㅠㅠㅠ 금손아벨라정아♥고마워♥신알신하고 항상챙겨볼께 사랑해♥
9년 전
:3
나중에 외전으로라도 가지고 올게 아벨라! 내가 더 고마워 사랑해 :3
9년 전
독자184
헐 소름 나ㅠㅠㅠㅠ기욤최앤데 어렀을때 빨간머리앤 진짜너무너무 좋아했었거든 생각하면 지금도 아련할정도로 ㅠㅠㅠㅠ............. 아진짜 너정의 취향저격이란♥ 사랑해 슼슼
9년 전
:3
홀 인연이네요 인연!! :3
9년 전
독자185
와 로빈 좋다ㅠㅠㅠㅠ
9년 전
:3
나는 너정이 좋다 :3
9년 전
독자186
일리야 블레어 수잔 추가됐구나 와 다 맘에 들어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럼 새드엔딩으로 끝나는 이야기의 주인공들은 실제로도 그런거야...?(눈물)
개인적으로 키다리 알아저씨 로미오 줄리안이 기대된다♥

9년 전
:3
그러하다! 포인트는 다 알고 시작하는 거야 :3 질문해줘서 고마워 아벨라!
9년 전
독자187
일랴ㅠㅠㅠ로체스터라니 내가 제인에어를 얼마나 많이 읽었는데ㅠㅠㅠ취저탕탕
9년 전
:3
제인 에어 좋아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브론테 자매 작품 엄청 좋아해 헤헤헤헤헤 :3
잘 쓸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게 봐줘 아벨라!

9년 전
독자188
작가얌♡세비정상들이추가되서기뻐♡쥬뗌므
9년 전
:3
내가 더 메동 :3
9년 전
독자189
있지 내가 쓰니 많이많이 좋아해♥ 최애로빈인데..로빈설정도 엄청좋지만 독다대박인거같아..♥
9년 전
:3
오즈의!!!마법!!사!! 내가 더 많이 좋아해 아벨라 :3
9년 전
독자190
키다리 아저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좋아하는ㄷ ㅔ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3
키다리 아저씨는 모든 여자의 로망인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 아벨라 :3
9년 전
비회원147.224
다 재미있게 읽었던 동화인데에!!!ㅠㅠㅠ이렇게 지나가던 덕후 마음을 부셔놔도 되는거에욥?
9년 전
독자191
쓰니 어디갔어요???????????????????
9년 전
독자192
우와.... 씽크로율짱....bbbbbb 다들 너무 잘 어울려요!!!!!ㅜㅜㅜㅜ 그리구 진짜 설레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3
나 이거 지금 봤는데..하..너정 내 사랑 먹을래?
9년 전
독자194
세상에 이거 처음보는데 왜 이렇게 좋니....쓰느라 고생했어 쓰니야!!내 사랑 받아 ⊙▼⊙♥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6:54 ~ 5/6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