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영고엑 전체글ll조회 4676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ㅆ.......씨...씨발!!!!!!!!!!!!!!!!!!!!!!!"



아무도 오지않는 학교뒷편 체육창고 뒤에서 미친년처럼 소리를 질러댔다.....씨발씨발씨발..!!!!!!!!!11 체면?? 지금 그런거 챙길때가 아니다. 아니, 오히려 이 상황에 제정신인게 더 이상한거 아니야??? 혼자 체육창고 뒤에 숨어 임금님 귀는 당나귀마냥 그 인간들을 신나게 씹어대고 있는데 정문쪽에서 또다시 끔찍한 소리가 들려온다.






"ㅇㅇㅇ~"


"우리애기 또 어디간거야."


"위치추적은 이 주변으로 잡히는데?"






위..위치추적??? 졸라 급하게 치마주머니에 쑤셔박아뒀던 폰을 꺼내들었다. 아니, 그동안 왠지 너무 쉽게 잡힌다고 했어. 도대체 언제 폰에 위치추적까지 심어둔거지????? 산지 얼마 안 된 내 폰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아직 약정 20개월이나 남았는데..........그동안 쉽게 잡힌게 다 너때문이었다 이거지? 스파이가 내 주머니에 숨어있었다니......미안해......큽......언닌 널 용서할 수가없다..!





폰을 저 멀리 던져버리고 일단 담을 넘었다. 여기서 또 잡힐순없어..! 얼마만의 자윤데 이렇게 허무하게 잡히는건 말도 안 되지, 암!! 후문담을 뛰어내려 당차게 시내로 나가기로 마음먹었다. 일단 학교에서 벗어나야 돼!!!!! 출석은 뭐.....김준면이 알아서 하겠지? 뒷일은 김준면한테 맡기고 일단 튄다!!!!












막 시내로 가는 길목에 들어서는데 웬 이상한 아저씨들이 한무더기로 보인다. 대낮에 검은정장? 근데.....어째 불안한것이...맨 앞에 서 있는 저 아저씨........혹시 어제 오세훈 가방 갖다주러 온 아저씨 아니세요?





"찾았다!!!!!"   "얼른 잡아!!"





왜 불길한 예감은 항상 틀리질 않는가. 아저씨들이 무슨 성난황소마냥 내게로 달려들어 날 붙들고 오세훈한테 전활걸어 날 찾았디고 전했다. 그리고 그동안 난 진짜......진짜 어처구니가 없어서 말도 제대로 안 나왔다. 새삼 실감나네. 나 진짜 제대로 잘못걸렸구나...?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이 그지새끼들하고의 첫만남은 사실 의외로 기분좋게 시작됐다. 평범한 집에서 자라나 공부라도 열심히 해야지 하는 심정으로 진짜 일주일에 세번은 코피까지 터트려가며 박터지게 공부를 했더랜다. 엑소고만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엑소대 흐름까지 타서 취직까지 한순간이라는 소문을 줏어듣고 난 후 내 목표는 줄곧 엑소고였다. 엑소고에 들어가려 그렇게까지 열심히 공부를 했다지. 물론 엑소고가 잘 사는 애들만 간다는 학교라는 소문을 들었다만 지까짓것들이 잘 살아봤자지. 건물 한두채 가지고 있는게 다 아니겠어? 라는 마음으로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 ͡° ͜ʖ ͡°) 넝담~ㅎ 이겠지.





결국 난 엑소고에 입학하고야 말았다. 그것도 입학성적 전교2등으로 의외의 선전을 하며 말이다. 하지만 문제는 그 후 였다. 교복을 사러 간 교복점에서 엑소고 교복을 찾자 점원 아줌마는 눈을 휘둥그레 뜨며 엑소고는 주문제작이잖아, 라며 날 당황하게 했다. 나니? 왓 더 주문제작? 날 미친X처럼 보는 점원 아줌마때문에 일단 벙찐채로 집으로 돌아왔다. 





혹시 몰라 집에 돌아와 인터넷어 '엑소고 교복 중고' 라고 열번도 넘게 검색해봤지만 그때마다 뜨는건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라는 엿같은 말뿐이었다. 아니, 이것들이...교복 중고가 없는게 말이 돼??????





결국 엑소고에 전화로 교복을 문의하고 나서야 의문이 풀렸다. 엑소고 교복은 맞춤복으로 수제작 외엔 구할 수 없단다.....ㅋ 어째 불안한 예감이 스믈스믈 들기 시작했다. 끝내 학교에서 구해준 교복을 입고 등교했을 때 난 다시한번 놀랄수 밖에 없었다. 수제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새끼들은.........외제차를 타고 등교를 했다.





신나게 타고온 내 자전거를 부셔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어 황급히 자물쇠를 채워두고 풀숲에 넣어두었다. 그제서야 깨달았다. 이 학교 보통학교가 아니구나. 어차피 들어가봤자 자전거 거치대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겠지..^^! 





이 학교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어마어마한 학교라는걸 자각한 이후로는 이 곳에 있는 일분일초가 가시방석처럼 느껴졌다. 왠지 모르게 옆에있는 애들다 다른세계 애들같고.....왠지 너 어디서 왔어? 라고 물으면 존나 해맑게 나? 난 엑소플래닛!! 라고 할 거 같은 느낌적 느낌??









"ㅇㅇㅇ 학생. ㅇㅇㅇ 학생 이 방송 들으면 무대 옆 방송실로 옵니다. 신입생 ㅇㅇㅇ 학생 이 방송 들으면..."





응? 뭐지??? 도대체 왜 나같이 하찮은 닝겐 방송까지 해가면서 찾는거죠? 호.....혹시 못사는 애들은 걔네끼리 따로 입학식이라도 하는건가...! 존나게 불안한 마음을 품에안고 무대 옆으로 쭈뼛쭈뼛 걸어갔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거기서 날 기다리는건 빈민입학식이 아니라 신입생 선서였다. 선생님은 다급한 목소리로 내게






"지금 원래 선서하기로 한 애가 학굘 아직 안와서...입학성적 2등 ㅇㅇㅇ 맞지?"


"네...그렇긴한데...?"


"그럼 신입생 선서 좀 하자. 때 맞게 올라가서 이 선서문만 읽으면 돼. 할 수 있지?"






아니 저기......물었으면 대답을 듣고가야지. 내 대답은 '못 한다' 란 말이다!!!!!!!!!못 해!!!!!!!!!!!!!!!!이 씹부자들 사이에서 내가 뭐???? 대표선서??????? 난 우리집에서도 대표가 못 되는 사람이야 이 양반아!!!!!!!!





다음은 신입생 ㅇㅇㅇ양의 선서가 있겠습니다.





아 진짜.....일단 이 상황부터 해결하고보자는 식으로 무대로 나가 선서를 했다. 어색하게 교장선생님께 인사를 드린 후 무대에서 내려와 신입생 줄 가장 뒤로 걸어가 조용히 섰다. 앞으로 이 학교에 삼년을 더 다녀야 한다는 사실이 점점 두려워졌다..........














나는 일학년 10반 이었다. 10반은 유일하게 1학년 반 중에서 3층에 위치해있었다. 다른반들은 다 2층에 있는거 같던데. 친구 사귀기도 존나게 힘들겠구나 어이쿠야 내 인생아. 쓸쓸하게 혼자 삼층으로 올라가 반에 들어가 앉았다. 그래도 선서까지 했는데 친구한명 못사귀겠어? 조용히 반애들은 살피는데 각자 알아서 다 무리를 짓고 앉아있다. 얘넨 다 엑소중 나와서 끼리끼리 친한가보네. 조용히 쭈구리가 돼야겠당..!.......☆★





"어? 얘 아까 도경수 대신 선서 땜빵한 애 아냐?"





오ㅗㅗㅗㅗㅇ롸ㅓ. 그게 바로 나야!!!!!나라꾸!!!!!!!! 아까 선서 한거 나 맞아!!!!! 누군가 날 알아봐주다니. 감격스러운 마음으로 뒤를 돌아봤더니


오 지져스. 존잘....;;;;;;;;;;;;;;;;;;;;; 무슨 이그조 오빠들 빼다박은줄. 뭐지 이 현실감 없는 외모는?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야, 김준면. 아까 얘 선서 걔 맞지?"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어어. 맞아. 변백현이 존나 지랄까던 애 맞네."


"변백이 그럴만 하네. 존나 내 스타일인듯? 얘 쳐다보는거 봐. 존나 뽀뽀해버리고 싶다."






응?



잘생긴 얼굴을 실컷 감상하고나자 좀 무서운 마음이 들기시작했다. 어째 말하는게 심상치않았다. 게다가 아까부터 다른애들이 얘네 눈치를 보기시작하는게. 좀 이상하다. 머리에선 적색경보가 울렸다. 여길 지금 당장 피하라고!!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쾅!!

"아 씨. 존나 빠르게 사라지네. 분명 선서 할 때 이름이 ㅇㅇㅇ라고 했는데...."





또다시 어디선가 들려오는 내 이름에 슬쩍 큰소리가 난 앞문을 쳐다봤다. 내 옆에 서있던 애는 야 똥백! 이라며 그 애에게 다가갔다. 그 애는 고갤들어 내 옆에 서있던 키큰 남자애를 한 번 쳐다보더니 날 한 번 쳐다봤다. 그리고 소름끼치게 씨익 웃어제꼈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아, 존나 찾았네."





그게 좆같은 이 인간들하고의 첫만남이었다.














"ㅇㅇ야."


"으,응??"


"지금 내가 벌주고 있는데 도대체 무슨 생각하는거야 씨발?"


"아니아니, 난 그냥 입학했을 때 생각나서..^^;;;"




지금 이게 무슨 좆같은 상황이냐면 아까 날 잡아간 아저씨들은 나를 오세훈앞에 던져두고는 오세훈한테 인사를 꾸벅하고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오세훈은 날 보고 섬뜩하게 웃으며 잘못을 했으면 벌을 받아야지~? 라며 날 겁먹게 만들었다. 결국 오세훈은 '존나 애교부려봐. 세훈오빠 하면서. 그럼 봐줄께' 라는 존나 지구무너지고 세상 모든 오빠들 얼어죽는 소리를 내뱉고야 말았다.





오세훈이 존나 안그래도 얄쌍한 눈을 더 치켜뜨며 내게 윽박질렀다. 지금 한눈파는거야? 내가 땀을 한바가지 흘려대며 오세훈한테 입학때 생각 (내가 그때 선서만 하지 않았다면) 을 한다고 하자 오세훈은 씨익 웃었다. 아~ 우리 ㅇㅇ가. 오빠 처음만났을 때 생각했구나? 아니.....너 나하고 동갑이잖아. 심지어 나보다 생일도 느린놈이? 하지만 나한테 이걸 입밖으로 내보낼 용기는 없었다. 그저 웃으며 땀이나 흘려야지....^^;;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야, 그게 왜 니 생각이야."


"ㅇㅇ가 지금 나하고 처음 만난거 생각하는거거든?"



자다 일어난 김종인까지 합세했다. 지져스.........쟤라도 자야 한놈이나마 줄거늘. 그리고 그런 김종인의 머리를 때리며 도경수가 앞으로 나섰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야 새끼들아. 지랄하지마. 애초에 나 아니였으면 ㅇㅇㅇ가 선서할 일도 없었어."




그러자 웬일인지 여섯명 모두가 순순히 수긍하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도경수는 승리의 미소를 지으며 내게 따뜻하게 웃어보였다. 그렇게 웃지마. 소름끼치니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그러니까 지금 ㅇㅇㅇ는 내 생각을 하고 있는거야."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사실 입학식날 학교를 지각한 사람은 바로 도경수였다. 전교일등 도경수는 존나 여유롭게 9시등교를 몸소 앞서 실천하시느라 늦게왔다는 뻔뻔한 핑계를 댔고 도경수네 부모님이 워낙 유명한 판사인지라 선생님들은 아무말도 못하고 마치 나처럼 짜게 식어나갔다. 게다가 이 새끼들은 다 하나같이 이사장 아들인 김준면 친구였기 때문에 사실 출결에는 아무런 지장도 받지않았다. 존나 늦잠을 잔 국회의원 아들 김종인과 함께 9시등교를 한 도경수는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변백이 지랄하고있는 상황을 한번에 캣치했다.





그리고 자기대신 내가 선서를 했다는 사실을 변백현한테 듣고선 나를 한참이나 뚫어져라 쳐다봤었다. 그러곤 '예쁘네.' 라고 단 한마디만 던져놓곤 자연스럽게 내 옆자리에 앉았다. 그 뒤를 따라 내 앞에 자연스럽게 김종인도 따라앉았다.





그 후 다섯놈들은 마치 교실에 지들밖에 없는먀냥 미친개처럼 떠들어대기 시작했다. 아니, 얘들아.....도대체 너넨 개념이라는게 없니? 무서운 마음에 입만 꾹 다물고 있었는데 또다시 앞문이 쾅하고 시끄럽게 열렸다. 아이고, 오늘 저 문이 고생이 많네. 그리고 그 문으로 들어오는 사람은 바로.......조폭이었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형님, 그래도 아귀파는 저희가 알아서...!"


"닥쳐, 너네 맡겼다가 동네 쪽팔리기만 하지. 내가 가. 김준면한테 출석만 해놓으라고 하면 돼."


"...예 형님!"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1111111111 (부제 : 첫 만남) | 인스티즈



오세훈은 존나 첫등장부터 po쎈캐wer 였다. 이쪽으로 뚜벅뚜벅 걸어오더니 김준면에게 출석을 부탁하는듯 뭐라 말을 하다가 결국 날 보고야 말았다. 그리고........으...지금 생각해도 소름끼치지만 분명 '애기가 왜 고등학교 교실에 앉아있어?' 라고 지껄였다..................너 몸무게 50넘는 애기 자주 보나보구나?^^








그리고 그 후로 난 2학년이 될 때까지 쭉 이 여섯또라이들과 함께 한 반을 써야만 했다. 김준면이 손쓰기라도 했는지 왜 한명도 빠짐없이 다 2학년 10반인건지. 도저히 이해가 되질않았다. 내가 조금이라도 불쌍하다면 이건 좀 심한거아냐.....?




365일 이 새끼들한테서 도망칠 생각만 하는것도 이제 지친다. 오늘도 난 비장하게 탈출시도를 했다 오세훈쫄따구 아저씨들한테 잡혀 속수무책으로 다시 끌려왔다.




도대체 전 언제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는거죠?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고엑입니다.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재밌게 읽어주시고 질문도 마구마구!! 오타, 맞춤법 지적도 마구마구!! 보고싶은 소재신청도 마구마구!! 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꿀잼..ㅎ...진짜 소재 취향 빵야빵ㅇ.....ㅎ...재밌게 읽고가염! 다음편도 살포시 기대를 .ㅇ.♥
9년 전
영고엑
빵야빵야 기대 마음껏 해주시죠(뿌듯) 빠른 시일내에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2
헐헕ㅋㅋㅋㅋ저 이런거 짱좋아해여ㅠㅠㅠㅠ우와ㅠㅠ감사해여ㅜㅠㅠㅠ
9년 전
영고엑
감사하다뇨..ㅋㅋㅋ늦은밤에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좋아한,ㄴ거어떠케아시그ㅜㅜㅜ신알신하극,여 혹시 암호닉받나요..?(쭈글쭈글)
9년 전
영고엑
네네!! 받습니다 마음껏 신청해주세요~
9년 전
독자5
저진짜ㅜㅜㅜㅜ취향저격이에여...ㅠㅠ 자주와주세욥..ㅠㅠㅠㅠ맨날맨날기다릴께여❤️❤️
헉 저그러면 제가첫번째 암호닉신청인가요? 두근 [아이패드]로 신청할께여!!!

9년 전
영고엑
취향저격 당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진짜 자주오도록 노력할게요...맨날맨날 기다리고 계실거죠? 첫번째 암호닉 신청...ㅋㅋ감사해용 아이패드님♡
9년 전
독자4
헐 소재 대박♡♡♡♡♡
작가님 [이엘]닉네임 슬며시 신청하고 갑니다~
혹시 보고싶은 소재도 사알~짝!!ㅋㅋㅋㅋ 여주랑 애들이랑 싸우는것도 보고, 연약한 여주의 모습도 보고싶고, 애들이 츤츤대는것도 보고싶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영고엑
이엘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소재신청도 짱짱 감사해요!! 어이쿠야 이렇게나 많이...감사합니다! 되도록 빨리 에피안에 집어넣어서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저도 사랑합니당♡
9년 전
비회원108.189
정말 좋으뮤..현실에서 볼 수 없는 일이야요..ㅇ개학식에 취향저격 당하고 갑니다..빵야
암호닉 [사랑둥이] 신청이염 뀨우

9년 전
비회원97.218
어우유유ㅓ어어어ㅓ어ㅓ 좋은글발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글기대합니다 암호닉신청 [오덜트]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6
헐ㅠㅜㅠ학교라니!!!!!! 교복이라니!!!!(코피....) 대체 저런 학교는 어디에서 찾을수 있는거죠???ㅠㅠㅜㅠㅠㅡ너무 재미있어요ㅠㅜㅜㅜ이렇게 좋은글 써주신 작가님은 더럽♡
9년 전
영고엑
(주섬주섬 코피를 닦을 휴지를 준다)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읽어주시는 독자님 진짜 더럽..♡
9년 전
비회원197.17
앜ㅋㅋㅋ 신선해!!!!! 엑솤들의 사랑을 몰빵당하다니 감격...... 작가님 이글 정말 바람직하고 좋아요!!!! 필력도 굿이네요!!!!!! 알럽유 작가님하트.
9년 전
독자7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앞으로도! [디아]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영고엑
디아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ㅜㅜ♡
9년 전
비회원165.101
ㅎ......짱좋아여........헐.....대바기얌.........자까님댜룽........[액희]로 아모닉신청가능한가요!!!!!!!재밌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8
신알신!!!!!신알신!!!!!너무 재미써욘.. 작가님ㅋㄲㅋㅋㅋㅋ취향저격!!!ㅇ-<-<
9년 전
독자9
취!!향!!저!!격!!!!신알신해요!!!!
9년 전
독자10
재밌어요 !!!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11
독자11은 그저 여주가 같은 여자아이들에게 당하는 일만 안 일어났으면 하고 간절히 빕니다. (꾸벅)
9년 전
비회원196.1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ㅋㅋㅋㅋㅋㅋ잼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취향저격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대박이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빨리담편써서와주세욧!!!!!!
9년 전
독자12
[시동]으로 암호닉 신청...될까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나도 저랬으면 나한테도 저런일이 있었으면(망상)좋네요 좋아요 작가님사랑합니다 이런글 네 제가 많이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좋아하는 프로그램도 뒤로하고 이거에 빠져들었어요ㅜㅜㅜ 재ㅣㅆ닼ㅋㅋㅋㅋ 아오타봐 근데 수정 귀찮...ㅡ아..아모닉 신청...[밤블리]로 해도되나요..? '△'
그리고 저는 사라집니당~(총총총)

9년 전
비회원146.60
헐~~-ㅎㅎㅎㅎ 이런거 소재 완전 조아 하는데~~까아아아아아아 [누텔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38.100
하........이래서 총수가 좋아...
9년 전
독자14
헐 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으로 저 사망 쥬금
9년 전
독자15
헐헐 취저빵야...첫글인데 분량도꿀이네여...신알신하고가여 짱짱재미져여!!암호닉도
[곰더리]로하고가여♥담편을 기다릴게여!

9년 전
비회원96.254
헐대작스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암호닉신청되면 현대고도비로 하겟슴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 탕탕 ..
9년 전
독자16
헐 재미있어요! 신알신 누르고 가요! 암호닉은 받나요? 받으면 다음화에 신청해야지 ^0^
9년 전
비회원171.178
헐 꿀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스탈ㄹ 암호닉 받으시면 저 [체블]로 신청해두 될까여?? 취적 당했어옄ㅋㅋㅋㅋ 꿀꿀
9년 전
독자17
완전짱잼일것같은데여????신알신하고갑니다!!!
9년 전
독자18
재밌어요! 암호닉 [하이]로 신청해도 될까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9
완전 재밌어욥! 신알신하고가ㅇ요!!!!!!
9년 전
독자20
대박 대작의 스멜이 올라온다.......재밌어요ㅜㅠㅠㅡㅜ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꿀잼이에요!!!!이런거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신알신도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6.48
겁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 제스타일ㅇㅇ 작가님 사랑해요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이건 더럽!!!!!!! 추천 누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23
헐 우와!!!!!!!!!!!!!!!!!!!!!!!!!!!!!!! 대박!!!!!!!!!!!!!!!!!!!!!!!!!!!!!!!!!!!!!! 신알신하고가여!!!!!!!!!!!!!!!!!!!!!!!!!!!!!!!!!!!!!!!!!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24
워후~~~~~신알신당연히 하고가야져 헝헝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25
허르.. 취저.. ㅎ! 태그#리치 #여총 을 함껳ㅎㅎ !잘 읽었습니당!
9년 전
독자26
와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취저제대로당하네요 완전진짜♥♥♥♥작가님감사합니닼zz
9년 전
독자27
진짜 재밌어요!!!! 신알신하고 가요!!!!!
9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
9년 전
독자29
헐 저 이런거완전좋아요ㅠㅠ지금정주행중인데 진짜 꿀잼!!마지막글에 암호닉신청할꺼에요ㅜ
9년 전
독자30
아나 저 지금 정주행중인데 애들 하나같이 매력 돋는데요 ?ㅋ도경수 내가 눠를 사뢍해 와주 솨랑해
9년 전
독자31
와진짜재밌어요ㅠㅜㅠ자주자주와주세요ㅜㅠㅜ진짜ㅠㅠ취향저격탕탕ㅠㅠ
9년 전
독자32
엌ㅋㅋㅋㅋ꿀잼이에여 이런거 완전 제 취향저격!!!!!!
9년 전
독자33
부럽다...나도 세훈아 딜려가면 잡아줄수있니? ㅠㅠㅠ
9년 전
독자34
...영원히벗어날수없을거야.....이제서야정주행합니다ㅠㅡㄴ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오ㅐ 보는데 상속자들이 생각나죠?ㅋㅋㅋㅋㅋ정주행 합니당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재밋러여ㅠㅠㅠㅠ꿀잼!!!!!!
9년 전
독자37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이런거 좋아요 정주행할께요
9년 전
독자38
헐ㄹ ㅠㅠㅠㅠㅠㅠ겁나재미있어 ㅠㅠㅠㅠㅠ나이런거좋아하는뎅 ㅠㅠㅠㅠㅠㅠ겁나취저 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야겠어 ㅠㅠㅠㅠㅠㅠㅠ세훈잌ㅋㅋㅋㅋㅋ처음부터쎈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하는것봐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하고가용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정주행해요....꿀잼...이런소재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헐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재밌어여....bb 소재 겁나 신선!!!!!
9년 전
독자41
헐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근데 여주불쌍한데 부러움;ㅅ;
9년 전
독자42
헐ㅜㅜㅜㅜㅜ재밌어여ㅜㅜㅜㅜ꾸르재므ㅜㅜㅜㅜㅜㅜ정주행합니다아~
9년 전
독자43
헐대박 재밌어여 왜이제야찾았는ㄴ지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힙니닷 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7.2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헐 너무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왜지금 본거지..ㅠㅠㅠㅠ초록글에 떠서 우연히 봤는데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남은 편들 얼른 읽어야겠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아이고ㅋㅋㅋㄱㄲㅋㅋㄱ발목잡혔네욬ㅋㄲㅋㅋㅋㅋㅋ저라면좋을듯ㅎ... 꽃밭ㅎ...
9년 전
독자46
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ㅠㅜㅜㅜㅜ완전 꿀잼 이에여 ㅜㅜㅜㅜㅜㅜ조앙ㅎ
9년 전
독자47
아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심상치않다...ㅎㅎㅎ이런거짱좋아해여!!!
9년 전
독자48
헐ㅋㅋㅋㅋㅋ완전 제취향ㅠㅠㅠㅠ꾸르잼이에요ㅠㅠㅠㅠ 재밌게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이갈 왜 이제 발견했는지 의문이네염?!
9년 전
독자51
허루ㅠㅠㅜㅠㅠㅠㅠ여주쟁탈전짱조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52
헐너머 재밋어요 취저 빵야방야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들다 귀엽고막 잘또같고 그러내요
9년 전
독자53
헐짱재밌어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와.........너무재미이써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헐 세상에 대박 완전 대작스멜나네요ㅠㅠㅠㅠ 요즘 글잡을 안들어왔었는데 짱짱이에여유ㅠㅠ
9년 전
독자56
앜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ㅋ정주행시작해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헐.............♥이런거너무너무좋습니다!
9년 전
독자58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ㅋㅋㅋ저 이런글 너무 좋아해용ㅋㅋㅋ재밌게 잘 보겠습이당!!!
9년 전
독자60
ㅜ앜ㅋㅋㅋ이게뭐져 재미지다앜ㅋㅋㅋㅋㅋ 정주행합니다아아아ㅏㅏ
9년 전
독자62
오..좋다 정주행갑니다ㅠㅠㅠ 취향저격..하악
9년 전
독자63
저 이런 글 완전 좋아해요 ㅜㅜㅜ
9년 전
독자64
호곡 재밋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헐 정주행갑니다
9년 전
독자66
소재가 제취향이에여...♥ 하트빵야빵야
9년 전
독자67
아 미친 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제하다가 이런거 보는 재미가 레알 꿀잼ㅋㅋㅋㅋ....젠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ㅠㅠㅠㅡ류ㅠㅠㅠㅠㅜ완전재밌어요ㅠㅜ여주부럽다ㅜ누ㅡ
9년 전
독자69
오랜만에정즈행합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헐샹소재꿀입니다...이겈대문에저컴터킬려구요.......핸드폰으로보기힘겨어ㅓㅅ 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배터리가엄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