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9001l 12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 | 인스티즈

 

 

 

 

 

 

 

 

그렇게 엄청난일(?)을 뒤로, 그 다음날이야기 풀어줄게.

 

 

 

눈을 뜨자마자보이는건 종인이의 가슴팍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불행하게도 옷은 입은 상태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인이 집에 자주왔다갔다 거리고 막 내집처럼 들락날락 하는탓에, 종인이 집에서 자고간적도 자주 있단 말이야.

 

근데 자고갈때는 항상 내가 종인이 침대에서 자고, 종인이는 거실소파에서 자곤했었어. 한번도 같이 잔적은없거든...

 

 

 

그런데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건 종인이 가슴팍이고, 내가 종인이 품에 꼬옥 안겨있었는데 뭔가 기분이 묘한거야.

 

항상 따로자다가 이렇게 꼬옥 안고자니까 뭔가 색달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기도 했고...

 

 

 

그나저나 종인이는 자는 얼굴도 잘생겼더라... 고개 들어서 종인이 얼굴 빤히 보다가 손으로 입술 만졌거든?

 

이래서 사람들이 자는사람 몰래 얼굴만지고 그러는건가봐.... 종인이 입술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톰한게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얼굴형이랑 딱 맞는 크기인데.

 

나 종인이 입술성애잔가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내가 어제 이 입술을 그렇게 물고빨고를 했으니... 좀 뿌듯하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깨기전에 간단하게 밥이라도 해야할거같아서 종인이 입술에 몇번 뽀뽀해준뒤에 꼼지락거리면서 종인이품에서 벗어났지.

 

속옷만 입고자서 종인이 옷 아무거나 주워입은 다음에 좀 집이 쌀쌀하길래 보일러도 돌려놓고 부엌으로 향했어.

 

 

 

근데 무슨... 집에 반찬이라고는 1도 찾아볼수가없었어...

 

냉장고에 들어있는건 김치밖에 없었는데 그마저도 얼마나 안 먹었는지 쉰내가.... 밥도 없고, 빈 컵라면만 잔뜩 쌓여있고....

 

어제 정신이 없어서 확인을 못했었던 내 잘못이지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간단하게 토스트라도 해먹어야겠다 싶어서 계란도 풀고 토스트재료 될만한거 이것저것 다 끌어모으고 있었는데,

 

갑자기 뒤에서 묵직한게 확 내려앉는거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 | 인스티즈

 

 

 

" ...뭐해? "

 

 

 

 

 

 

 

 

 

두손으로 내 허리 감싸면서 얼굴 내 목에 묻으면서 웅얼웅얼 말하는데, 아무래도 내가 부엌에서 내는 소리에 깬것같았어..

 

목소리도 다 잠겨있고, 어제 좀 늦게 잠들었는데 많이 피곤할거아니야... 뭐 정작 피곤한건 나겠지만..^^

 

 

 

몸 돌려서 종인이 입에 몇번 쪽쪽 해주니까 종인이가 잘 떠지지도않는 눈 억지로 뜨는거야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 집에 먹을 거 없어서 토스트라도 하려구. 가서 더 자. "

 

 

 

" ...싫어. 잠 다 깼어. "

 

 

 

" 눈도 재대로 못 뜨는게 무슨ㅋㅋㅋㅋㅋ 얼른가서 누워있어. "

 

 

 

 

 

 

 

 

 

 

 

 

 

내가 더 자라고 하니까 종인이도 고개 숙여서 몇번 쪽쪽 해주고 다시 방으로 들어가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방에 들어가서 다시 눕는거보고 나도 토스트 마저 만들었지.

 

 

 

 

 

계란도 넣고 나름 베이컨도 구워서 만들었더니 제법 그럴싸한 모양이 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어떨지 장담 못하겠지만, 우유도 컵에 따라서 식탁위에 같이 올려놓고 종인이 깨우러갔어.

 

 

 

 

 

 

 

 

 

 

 

 

 

" 종인아. 일어나. 밥먹자. "

 

 

 

" ...아, 좀만. "

 

 

 

" 뭔 좀만이야!! 빨리 일어나. "

 

 

 

 

 

 

 

 

 

 

 

종인이가 워낙 잠이 많은 편이라서... 맨날 깨울때마다 좀만..좀만..거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가는날 아들하고 엄마도아니고...

 

토스트 식겠다고하면서 종인이 팔 찰싹찰싹 때렸는데 갑자기 종인이가 벌떡 일어나더니 내 팔을 끌어당기는거야.

 

 

 

종인이가 힘이 좀 쌔거든... 무방비상태에서 그 힘에 끌려가니까 내가 어정쩡한 자세로 침대에 눞게되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졌다 싶어서 한숨한번 푹 쉬고 똑바로 자세로 누우니까 종인이가 그제서야 나를 꼭 안고 다시 눕더라.

 

완전 숨막힐정도로 꽈악 안는거야 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팔에 피가 안통해서 밀어내도 꿈쩍도 안해....

 

 

 

 

 

 

 

 

 

 

 

" 잘 잤어? "

 

 

 

" ..일어난지가 언젠데. 그리고 힘 좀 풀어봐 피 안통해. "

 

 

 

" 분위기 좀 맞춰라. "

 

 

 

" ...네. "

 

 

 

" 다시. 잘 잤어? "

 

 

 

" 아니. 엄청 못잤는데. 피곤해죽겠어, 누구때문에. "

 

 

 

 

 

 

 

 

 

 

 

 농담반 진심반 섞인말투로 대답했는데 종인이가 바람빠지게 피식하고 웃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내 목에다가 얼굴을 묻는데, 평소에 이런거 잘 안하거든? 아니 거의 안한다고 보면되는데, 어제 일 있고나서 종인이 스킨쉽이 부쩍 늘어난거같았지..

 

 

 

 

 

 

 

 

 

 

 

 

 

 

 

 

 

" 어제 너무 세게 했던거 같은데. 허리는 안 아파? "

 

 

 

" 응 딱히 아프지는 않아. "

 

 

 

" 다행이네. "

 

 

 

 

 

 

 

 

 

 

 

 

 

생각해보니까 그때 우리 참 낯뜨거운 말을 잘 했던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세게하고 허리아픈건 왜...(의심미)

 

 

 

종인이가 내 얼굴에 몇번 뽀뽀한 뒤에 벌떡 일어나더니 토스트 먹자. 식겠다. 하면서 부엌으로 나가는거야.

 

나도 종인이가 뽀뽀한곳 몇번 만지작 거리다가 종인이 따라서 부엌으로 향했지.

 

 

 

토스트 먹고있는데, 아까는 못 느꼈던건데 내가 입은 티가 종인이꺼잖아.

 

종인이가 어깨가 많이 넓은편이라, 자꾸 어깨가 흘러내려서 불편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어깨))))))

 

 

 

아무튼 그래서 토스트먹다가 자꾸 흘러내리는 티 끌어올리느라 바빴었지.

 

내가 자꾸 부산스럽게 어깨 끌어올리니까 종인이가 먹다말고 문득,

 

 

 

 

 

  

 

" 유혹해? "

 

 

 

 

 

 

 

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마치 오늘 밥 뭐먹을까? 라고 물어보는 표정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혹하냐니.. 와타시는 그냥 흘러내리는 티를 끌어올리는중일 뿐입니다만...

 

내가 얼굴붉히면서 뭐래..하는 표정으로 쳐다보니까 종인이가 막 웃으면서 고개 절래절래 흔들더라.

 

스킨쉽만 늘은줄알았더니 능글거림도 늘어버린거같아...

 

 

 

종인이는 내 반응이 재밌는지 자꾸 장난을 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무리 그래도 아침에는 좀 그런데. "

 

 

 

" ..그믄흐르즌쯔... "

 

 

 

" 그런거는 밤에 해. 어제처럼. "

 

 

 

" 아 쫌!! "

 

 

 

 

 

 

 

민망해서 벌떡 일어나니까 종인이가 완전 베시시하게 웃는거야. 보고있으면 저절로 엄마미소 지어질정도로...

 

종인이가 그렇게 웃는거 오랜만에 보기도하고, 사실 싫지는 않았지만 에이씨! 이러면서 그냥 테이블에 얼굴을 박았지..

 

 

 

종인이가 우유를 한번에 원샷하더니 접시를 들고 싱크대로 향하면서 대뜸 이러는거야.

 

 

 

 

 

 

 

 

 

 

 

" 나 오늘 촬영 없는데. 오랜만에 데이트하자. "

 

 

 

 

 

 

 

 

 

그렇게 갑작스럽게 종인이랑 데이트를 하게됐어.

 

입에 토스트 가득물고 벙쪄있는 나를 화장실까지 질질 끌어다가 직접 세수도해주고 이도 닦여주고 옷은...뭐 나혼자입고.

 

암튼 종인이가 이끄는대로 하다보니까 문득 생각이 들었지. 종인이가 데이트를 그렇게 하고싶었구나..하고.

 

생각해보니까 우리 둘이 데이트하는거 진짜 오랜만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갑자기 기분 좋아지고 흥얼거리면서 종인이 손 꼭잡고 시내로 나섰지.

 

 

 

근데 연인들이 데이트 하는게... 다 거기서 거기아니겠어? 밥먹고, 영화보고, 카페가서 수다떨고....

 

우리도 패턴이 거의 똑같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가 오랜만에 영화 보고싶다해서 영화관에 갔어.

 

영화관오니까 사귀기전에 있었던일도 생각이나곸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때 발목까져서 제대로 데이트 하지도못했다만은..^^

 

 

 

암튼 종인이는 표 끊으러가고 나는 앉아서 종인이 기다리고있는데, 누가 엄청 조심스럽게 내 어깨를 툭툭 치는거야.

 

뭐지? 싶어서 고개 돌렸더니...

 

 

 

 

 

 

 

 

 

 

 

" 맞네!! 야. 진짜 오랜만이다. "

 

 

 

 

 

 

 

 

 

 

 

지금 생각하면 왜 그런 진 모르겠지만, 내가 고등학교때 죽어라 쫒아다녔던 남자애가 서 있는거야.

 

그땐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 그냥 잘생겨서 쫒아다녔던거같은데...

 

 

 

 

 

 

 

 

 

 

 

 

 

" 야. 뭐하고 지냈어? 그동안 연락은 왜 안했냐? "

 

 

 

" 아.. 폰을 바꿔서. "

 

 

 

" 다른애한테 물어봐서라도 연락했어야지. 너 나 존나게 좋아했었잖아. 아, 지금도 그런가? "

 

 

 

 

 

 

 

 

 

 

 

내가 폰을 바꾼 이유 10중에 9는 얘 때문이란 말이야...

 

고등학교때 내가 쫒아다닐때는 눈길한번 안주더니, 이제와서는 야 너 존나 예뻐졌다. 이러면서 자연스럽게 내 어깨에 팔을 감싸는거야.

 

 

 

내가 얘를 좀 오래 좋아했단말이야. 한 2년인가. 근데 지금은 절대로 아니였어. 싫어하면 싫어했지, 지금은 절대 아니거든.

 

고등학교때 내가 당한게 있어서, 다시 좋아하려고 해도 좋아할수가 있어야지...

 

무엇보다 나는 지금 종인이가 있으니까.

 

 

 

 

 

 

 

 

 

 

 

 

 

" 그때는 진짜 미안했다. 아직도 마음에 두고있는 건 아니지? "

 

 

 

" ... "

 

 

 

" 내가 미안하다니까? 표정 좀 풀어~ "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았는데, 내가 고등학교때 얘한테 고백을 한 적이 한번 있었어.

 

내가 걔만 따로 불러내서 고백을 했었던적이 있었는데, 당연히 걔는 나를 찼지. 그래 거기까진 괜찮았는데,

 

걔가 그 다음날에 내가 자기한테 고백했다는거를 전교생한테 소문을 내고 다닌거야.

 

 

 

그리고 또 있었는데, 내가 발렌타인데이때 걔한테 초콜릿을 준 적이있어.

 

그 초콜릿 내가 진짜 일주일동안 엄청 고생해가면서 만든거란말이야.

 

근데 내 성의를 봐서라도 받아준건지, 아무튼 얘가 내 초콜릿을 받긴 받았었어. 나는 그날 집에가서 방방뛰면서 엄청좋아했었는데

 

그 다음날 내가 청소당번이라 쓰레기통 비우러 소각장에 갔는데 거기에 내 초콜릿이 그대로 버려져있었던거...

 

 

 

 

 

 

 

 

 

 " 남자친구는 있어? 대학교 어디로 다니냐? "

 

 

 

" ...아니, 잠깐만. "

 

 

 

" 영화 뭐 봐? 같이볼래? "

 

 

 

 

 

 

 

 

 

 

 

내가 사람이랑 대화하는건지 벽이랑 대화하는건지..^^

 

 

 

내가 그냥 짜증나서 일어나려고하니까 걔가 손목을 확 잡아채는거있지?

 

그때 진짜 짜증나서 소리 확 지르려고하는데, 누가 내 반대쪽 손을 잡아채고 그대로 끌고가는거야.

 

저 상황에서 내 손을 끌고갈 사람은 한명밖에 없었잖아..

 

 

 

 

 

 

 

 

 

" 종인아.. "

 

 

 

 

 

 

 

 

 

뒷모습만봐도 잔뜩 화가나있는 상태같았어.

 

뒤를 살짝 돌아보니까 그 남자애가 벙찐 표정으로 우리를 쳐다보고있더라.

 

 

 

다음엔 마주쳐도 그냥 무시해야겠단 심정으로 걔한테서 시선을 떼고 종인이 팔 잡아 당기면서 멈춰세웠는데,

 

생각과는다르게 그대로 우뚝, 멈춰서더라고.

 

 

 

 

 

 

 

 

 

" ..종인아. 쟤는 그냥.. "

 

 

 

" ... "

 

 

 

" 아무사이도.. 그니까, "

 

 

 

" 영화. "

 

 

 

" ...어? "

 

 

 

" 이걸로 끊었어. 괜찮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냐고 물어보는 것 치고는 표정이 매우 살벌했잖아.....

 

누가보면 이거 안 괜찮다고하면 바로 살인이라도 일으킬기세였어...

 

 

 

종인이 표정이 너무 무서워서 아무말도 못하고 고개 숙이고 있으니까 종인이가 일단 나중에 얘기하자면서 영화관으로 끌고가더라.

 

영화볼때는 내가 지금 영화관에 앉아있는지 살얼음판에 앉아있는지 구별이안갈정도로 종인이는 아무말이없었어.

그냥 아무말이 없는건데도 왜 때문에 옆에서 자꾸 살기가 느껴지는지....

 

팝콘도 잘 안넘어가고 콜라마시기도 눈치가보였어.. 이렇게 힘들게 영화본적은 처음이야.

 

영화가 끝날때까지는 종인이랑 나 사이엔 아무말도없었어. 이게 다 아까 그 새끼때문이야....부들부들

영화가 끝나고 사람들 다 나가는데 종인이가 나가지않고 그 자리에서 앞만보고 앉아있는거야.

끌고 나갈수도없고.. 그냥 나도 가만히 옆에 앉아있었는데, 사람들이 전부 나가고나서야 2시간동안 꾹 닫혀있던 입을 떼는거야.

 

 

 

 

 

 

" 누구야? "

 

 

 

 

앞은 그대로 보고있고 표정은 굳어있는 상태에서 입만 열었는데, 그것보다 무서운건 세상어디에도 없을거야...

 

 

 

 

 

 

" 그냥...그.. "

 

" 다 들었어. "

 

" ... "

 

" 좋아...했었다며. "

 

 

 

 

 

다 들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바로 종인이 한테 고개돌려서 절대아니라고 말하려고했는데 종인이가 먼저 한번더 치고들어왔지.

 

 

 

 

 

" 얼마나? "

 

" ...어? "

 

" 얼마나 좋아했어? "

 

 

 

 

 

뭐라해야할까... 종인이가 평소보다 조금 다급함이보이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전혀 그럴성격이 아닌데...아, 질투를 하는구나 우리 종인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생각이들었지.

그래서 나도 모르게 풉 하고 웃음이 나와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응?ㅋㅋㅋㅋ뭐가? "

 

" 아니, 그 남자.. 얼마나 좋아했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 너 지금, "

 

" 지금 나 좋아하는 것 보다 더 좋아했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게 아니고, "

 

" ...별로 잘생긴 것 같지도 않았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여워ㅠㅠㅠㅠ

이때동안 한마디도 안했던게, 화난게아니라 질투심에 꽁해져있어서 그랬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응 좋아했었어. 근데 너보다 좋아했던 건 절대아니야. "

 

" ... "

 

" 그땐 그냥 학생때의 감정으로 좋아했던거고.. "

 

" ... "

 

" 지금은 싫어했으면 싫어했지 절대로 안 좋아해. "

 

" ... "

 

" 나한텐 종인이 네가 있는데, 감히 누굴 좋아하겠어? "

 

 

 

 

 

 

내가 말을 딱 끝내니까 종인이가 진짜지? 하는 표정을 짓는거야.

그래서 내가 그냥 종인이 볼 잡고 뽀뽀 세번 쪽쪽쪽 해줬어.

 

그러더니 종인이가 한 몇초동안 뚱 해있더니 금방 표정이 풀리는거야.

그리고선 슬며시 내 손잡고 깍지까지 끼면서 입을 떼더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 | 인스티즈

" ...나는, 질투심 진짜많아. "

 

" ... "

 

" 니가 다른 남자랑 있는거 보면 진짜 화가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정도로. "

 

" ... "

 

" 아까도 그 새끼가 너 손목잡을때 꼭지 도는 줄 알았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종인이는 한껏 진지해져서 얘기하고있는데 나레기는 왜 자꾸 웃음이나는거죠..^^

 

결국 종인이가 너무 귀여워서 풉 하고 웃으니까 종인이가 나 눈알이 없어질정도로 째려보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니가 걱정하는 일 절대 안해. "

 

" ... "

 

" 그니까 걱정하지마 종인아. "

 

" ... "

 

" 내 눈에는 세상에서 우리 종인이가 제일 멋있고 잘생기고 귀여운데!! "

 

" ...귀여운 건 빼. "

 

 

 

 

 

ㅋㅋㅋㅋㅋㅋ끝까지 귀여운 우리 종인이한테 뽀뽀해주려고 양 볼을 잡고 입술을 꾸욱 붙였다 떼려고했는데,

갑자기 종인이가 내 얼굴 잡더니 고개 약간 돌리면서 그대로 키스했어..

 

영화관에서 이게 무슨 민폐였는진 모르겠지만... 아무도 없었으니까 뭐...^^!!!

 

그렇게 청소부 아주머니가 오시고 핀잔주면서 우리를 떼어낼때까지 계속 쪽쪽 거렸다는 건 안비밀ㅎㅎㅎㅎㅎㅎㅎ

 

 

 

 

 

 

 

 

 

 

 

 

 

 

 

 

 

 

 


암호닉

가가갸갸 / 가그린 / 가라큥 / 가란 / 경수뿌염 / 기화 / 고구마 / 근카누 / 김떡순 / 까만애기 / 꾸끄렁 / 꾸미

꿍디꿍디 / 뀨 / 뀨르잼 / 꽯뚧쇏뢟 / 나비소녀 /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 니니 / 뉘집아들이세훈 /

다봉 / 대추나무 / 도라애몽 / 됴꼬마 / 됴롱 / 드래곤머니 / 드행 / 딱풀 / 딸기요정 / 러블리 / 리보스 / 마마 /

모라 / 모카 / 무민 / 뭉이 / 미니횽 / 민속만두밀면 / 밀크 / 보밍 / 비틀즈 / 빈이 / 배큐니 / 베가 / 베이비파우더 /

뿌요를개로피자 / 사리 / 사랑해요 / 세균맨 / 세젤빛 / 수덕 / 순영 / 슈듯슈듯 / 슈사자 / 슈랑 / 스폰지밥 / 시계/ 스누피 /

시카고걸 / 아가야 / 아저씨 /알찬열매 / 연꽃 / 열매피자 / 오지배 / 우리니니 / 원주민 / 애니 / 엑독방 / 요거트 /

요맘떼 / 유갓더롱넘버 / 이꽃은조화야 / 이런저런며니 / 장미 / 재간둥이 / 제이 / 제인/ 종대찡찡이 / 종인아 / 종인이뿌염 /

준나드요정 / 준면맘 / 지니 / 지블리 / 징지잉 / 짜요짜요/ 짝짝 /쮸쀼쮸쀼 / 찡찡/ 첫눈 / 초록사과 /초코칩 / 츄파츕스 / 츕스 /

코끼리 / 코나 /코카콜라 / 크헹 / 트윙글 / 포도가시 / 퐁당스 / 핫초코 / 혀니콤포 / 현보싶 / 해피 / 행쇼 / 호두 / 홍시야 / 훈훈 / 힘찬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숨는다)

생각보다 많이 늦어졌네요..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저번화.. 댓글 200개 간적은..정말...오랜만이라... 초록글도..감사한데..저에게이렇게...정말...영광스럽습니다..

이런똥글망글한테...댓글...200개가 넘는댓글을......(울먹울먹)

 

날씨가 많이 오락가락하네요. 그저께는 눈도 왔다죠...

감기조심하세요!!! 독자님들 감기걸리면..슬포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스폰지밥
9년 전
독자2
일빠에요ㅠㅜㅜ 작가님 ㅠㅠㅜㅜ 저번편 불맠 있고나서 딱 다음날 아침 이런 로망 있었는데ㅜㅜㅜ 정말 ㅠㅠ예상대로ㅠㅠㅠ 사랑스럽고ㅠㅠㅠ 종인이ㅜㅜㅜ질투ㅜㅜㅜ너무 귀여워요ㅠㅠㅠ허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여ㅠㅠㅠㅠ작가님 ㅠㅠ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짱귀여워요..근데저남자짱시룸..!!
9년 전
독자4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나니꺼' 이걸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5
으허아ㅓ허어어엉 ㅠㅠ 김종인 으어어 김조인 질투하는 모습도 어쩜 저리 귀얍고 멋진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당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ㅜㅜㅠㅠㅜㅜㅠ종인이귀여워ㅜㅠㅠㅜ좋아요ㅜㅠㅠㅜㅜ진찌질투하는거는귀엽고아침엔설레고ㅎㅎㅎ신알신뜬거보고바로왔어요ㅜㅠ다음편도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7
흐헿헿헤 코나에요! 쫑이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우어크어크커어컹ㅇㅜㅠㅠㅠ
9년 전
독자8
김종인ㅠㅜㅠㅜㅜㅠㅜㅠ왜 귀여워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ㅜㅠㅠ 아휴 예뻐라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9
요맘떼
9년 전
독자10
종인이왜이렇게귀여워여ㅠㅠ진짜완전애기인줄ㅠㅠ귀여움이터져요ㅠㅠ저동창이란놈은...ㅂㄷㅂㄷ한대때려주고싶은.....
9년 전
독자11
힘찬이

종인이 진짜 애기같아 ㅠㅠㅠㅠㅠ나한테 저런 동창이 생긴다면 와 아마 짜증으로 안끝날거같애요 읽으면서 내가 화가나네..

9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니니ㅠㅠㅠㅠㅠ질투하는 종인이는 항상 옳습니다 종인이 질투에 씹덕사 할듯여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73
워머? 제가 암호닉 신청안했을리가 없는데 암호닉에 없어서 놀램.........으아니??? 잘봤슴당 퓨어 로 다시 신청해여~
9년 전
독자13
나비소녀입니다!!종인이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앞으로도 계속 이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 김종이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툭툭이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ㅜ뉴ㅠㅠㅠㅠㅜ에구사랑스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설레!!!!!! 너무설레여작가님!!!!!!!!!!! 저도종인이갖고싶어요 모델종인이저주세요작가님
9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조니니] 신청이요!!!!읔 종인아 왜그렇게귀여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떨리네요 읔읔 작가님 글 오늘 다정주행했는데 작가님 ㄷ글도 짱짱이세요..
9년 전
독자17
포도가시에요 ㅠㅜㅜㅜㅜ 아 정말 거사를 치르고 난 다음날은 저렇게 종인이처럼 다정다정하게 해줘야 진짜 멋있는 남자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조닌이 너무 귀엽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밤새 달리고 자고 일어났는데 보이는게 가슴팍...아... 내 핱... 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ㅋ쿠쿠쿠ㅜ 저 남자는 뭔지? 이제 그만 고어웨이 해주게쓰?
9년 전
독자19
베가입니다
ㅠㅜㅜ조니니ㅜ우ㅜㅜㅜㅜㅜㅜㅜ아설레죽는줄알았어요ㅠㅠㅠ무으야 꺅 종인이 정말귀엽다...귀엽다...내남자...♥(읔) 잘읽고가요!! 추천꾹!!

9년 전
독자20
아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진짜ㅜㅠㅠㅠ
9년 전
독자21
앜ㅋㅋㅋㅋㅋ 질투심 짱이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종인아 넌 부정하고 싶겠지만 귀여워!!!!
9년 전
독자22
훈훈이에요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완전기야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이런저런며니에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귀여워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부터 유혹하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편까지는 또 언제 기다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으응ᆞ응ᆞ므ㅡㅠㅠㅠㅠ우리종인이는질투하는모습도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으어ㅠㅠㅠㅠㅠ불맠다음이 이렇게 달달한 장면이라니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너 너무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 ㅜㅜㅜ어떠괘ㅠㅠㅜㅜ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ㅜㅜㅜㅜㅠ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허그...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 와 종인이 너무 멋있어요!! 백허그라니..엄청 귀여워요 중간중간에 나온 짤들 정말 좋아요 하트

9년 전
독자31
오세훈 질투왕ㅇㅇ!!!!ㅎ흫
9년 전
독자32
아 종인아 완전 설레요 덕분에 기분 안좋은것도 다 풀리네요 진짜 좋아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9년 전
독자33
뭉이에요ㅠㅠ
그렇구나ㅠㅠㅠ우리 종인이 질투심이 많았구나ㅠㅠㅠㅠ나한테도 질투와 관심을...ㅠㅠㅠㅠ짤 너무 귀여워ㅠㅠㅠ우리 니니꾹꾹이야?ㅠㅠㅠㅠㅠ세상에 맙소사ㅠㅠㅠ어쩜 저런게 이세상에 뚝떨어졌지ㅠㅠㅠㅠㅠ아무래도 나랑 결혼할 운명인가봐 종인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첫눈입니다 종인이화난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저덩치에 답지않게 너무 귀엽자나여ㅜㅜㅜ
9년 전
독자36
안녕하세요ㅠㅠㅠㅠ까만애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종인아ㅜㅠㅠㅠㅠ괘설레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볼때마다앓는다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종인이가맨처음에진짜화난줄알았는데질투때문이라뇨..ㅎㅎ귀여운데요?ㅋㅋㄱㅋㄱ너무이번편달달하고좋은거같아요ㅠ앞으로도안싸우고행쇼했으면좋겠어요!이번편너무재미있게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38
ㅎㅎㅎ아진짜 이렇게 달달허기이씀? 아 아침에일어나서 일상적인것들이 진짜 좋네요 ㅎㅎㅎㅎ
9년 전
독자39
리보스
9년 전
독자41
헐 종인이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 완전 씹덕 덩어리네ㅠㅠㅠㅠ 아침에 저렇게 평범하고 당연하다는듯이 저렇게 막 하는게 너무 설레ㅠㅠㅠㅠ앞으로 싸우지 마로라...^^
9년 전
독자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해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 밖에 안나온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3.28
종인아ㅠㅠㅠ 너 너무 귀엽다ㅠㅠㅠ 12편을 왜 안봤지?하고 작가님 눌렀는데 불막...ㅋ 그래요... 비회원은 웁니다...ㅋ
9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ㅠ 너무달달해 진짜좋다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질투라니...심쿵쓰....ㅜㅜㅜ종인이 처음에 화난줄 알고 놀랬는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질투심이많았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한테 귀여움빼면 뭐가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종인이왜이렇게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ㅠㅠㅠ으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9년 전
독자46
오구오구 종인아ㅠㅠㅠㅠㅠㅠ 오규 질투해쪄염?ㅜㅜㅜㅜㅜㅜㅜㅜ 아구 귀여워라ㅜㅜ 남자가 잘못했네 ㅎㅎ
9년 전
독자47
와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족ㅇ인내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 질투하는거하나하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징지잉 ㅋㅋㅋㅋㅋㅋ종인이점점능글한남자가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질투도귀엽구 ㅠㅠ
9년 전
독자49
크헹이에요!!종인잌ㅋㅋㅋ너무귀여여워요 질투하는것도너무귀엽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초코칩
호호호 종인이 질투는 하믈을 날아가게하됴><
질투많은고 싫은데 종인이는 배제 ㅡㅎㅎㅎ눈누난나 신난다ㅎㅎㅎㅎ나도 놀림받아보고싶어요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설렘사에요ㅠㅠ

9년 전
독자51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것 좀 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체 저 남자애는 어떻게 생겼길래 여주가 좋다고 쫒아다닌거야 인성이 쓰레기자나 여주 이뻐졌다고 이제야 아는척 하다니 으휴
종인이 만나서 천만다행이다 ㅎ

9년 전
독자53
우워후우!!! 화끈한 밤을 보낸 후에 아침을 맞는 흐흐흐흐흐흫 아주아주 스킨쉽도 늘고 더 능글맞아진 종인이 더 좋은 것 같아요ㅠㅠㅠㅠ 사랑사라이시떼..ㅠㅠ 둘이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데 고등학생 때의 안좋은 추억인 저 남자...ㅂㄷㅂㄷ 어지간히 쓰레기 짓을 하고 다넜었네요..ㅠㅠㅠ 저럼 남자랑 종인이랑 어떻게 비교하겠어요 당연히 종이니지ㅠㅠㅠㅠ 작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편도 재밌게 보고 갑니당~ㅎ
9년 전
독자54
종인이질투하는거너무귀여워ㅜㅡ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55
작가님 러블리예요 작가님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 후아앙 오늘도 진짜 설렘 폭발이네요 김종인 뭐 이리 사람 마음을 잘 아는지 완전 내 남자나 해! 종인아! 싸라애! 질투하는 모습도 귀여워 죽겠다 예뻐! 네가! 제일!
9년 전
독자56
제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남자 뭐에여 뭔데 우리 종인이 질투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준면맘

ㅠㅠㅠㅠㅠㅠㅠㅠㅈㅎ니너ㅠㅠㅠㅠ조니나...나도 조니니같은 남자 주시떼...

9년 전
독자58
슈듯슈듯이에요ㅠㅠㅠㅠㅠㅠ종인이오늘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고 하나만해주던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이즈뭔들ㅇ.ㅇ...ㅠㅠㅜㅜ
9년 전
독자59
헐ㅠㅠㅠㅠㅠ종인이 너무설레여ㅠㅠㅠ그리고 귀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6.123
아니나년이ㅜㅜㅜㅜ나년이ㅣㅇ겅암호닉신청을안했다니...하... [예찬]으로신청이뇨ㅠㅠ
9년 전
독자60
세균맨!
이번화는 어잌후......제 심장을 아주 퇑퇑! 취향저격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설레구리하면서 종인이의 질투까지! 거기에 ㅇㅅㅁ한 뭐 얘기들도 있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네여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그렇듯이 종인이도 좋고 작가님도 좋고..ㅎ 보는내내 심장이 쿵쾅되는세..ㅠㅠㅠㅠㅠㅠ설레고 좋아요! 오예입니다!!!

9년 전
독자61
질투하는것봐ㅠㅠㅠㅠㅠㅋㅋㅋ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헐 질투 짱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네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김종인 겁귀ㅠㅠㅠㅠㅠㅠ너밖에 없도 종인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4
아 헐 데이트 하자했을 때부터 되게 설렜는데 질투하는 종인이는 진짜 사랑입니다... 작가님도 사랑해욤...♥♥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해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아 오지배에요 종인이 ㅠㅠㅠㅠㅠ둥가둥가 완전설렘움짤이 다했자노아요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겁나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김종인.로맨틱.성공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세젤비츄ㅠㅠㅠㅠㅠㅠㅠㅠ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질투봐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봤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너무 설레자나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토스트 만들때 종인이가 여주 끌어안는 움짤ㅠㅠㅠ 여기 좀 누워도 되나요 ㅇ<-< 그나저나여주가 좋아했다던 남자는 누굴까여덕분에 종인이 질투하능 모습도 보고 심장폭행 당했지만 초콜릿버리고 고백한거 전교생한테 소문내고 하는건 나빠써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싶은데 여기다가 쓰면 되는건가여?? [꼬막]으로 신청할께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9
김종인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니니ㅠㅠㅠㅠ저렇게능글맞아지는거너무좋다난능글거리는거너므좋다ㅜㅜㅜㅜㅜㄱ여워ㅠㅠㅠ질투도하고ㅠㅠㅠㅠㄴ데그고딩때좋아했다는애는......왜때문에짜증니게하니..막..욕도하고 으으 무시해라 어휴
9년 전
독자71
암호닉 신청 가능 하나요??ㅠㅠㅠㅠ
그럼 [#두근]로 신청해요ㅜㅜㅜ

9년 전
독자72
ㅠㅠㅠ종인이의질투는 사랑입니다ㅜㅜㅜㅜㅜㅜ종인아ㅜㅜㅜㅜ왜이리 귀엽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앞으로도 쭉 계속 질투해줘ㅠㅠ
9년 전
독자73
작가님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 종인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짤대박 짱귀여워ㅠㅠㅠㅜ
9년 전
독자74
고구마
9년 전
독자75
고개 돌리고...그대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역시 질투하면 종인이져 무섭다 좋다
9년 전
독자76
코끼리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그 남자애 뭐닠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

9년 전
독자77
다정다감하네요 종인이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것도 완전 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종인이 질투...덕후는 죽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79
아유ㅠㅠㅠ 아침 장면 너무 사랑ㅇ스러워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아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질투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진짜귀여워ㅠㅠㅍㅍ퓨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ㅜㅜ종인아ㅜㅜ진짜 무뚝뚝한남자 맞나요ㅜㅜㅜㅜ완전 다정하고 ㄱ설레요ㅜㅜ
9년 전
독자82
아ㅠㅠㅠㅠ아침장면 ㅠㅠㅠㅠㅠㅠ겁나달달하다 ㅠㅠㅠㅠㅠ종인이 ㅠㅠㅠㅠㅠ설레 ㅠㅠㅠㅠㅠㅠ헐ㄹ ㅠㅠㅠㅠㅠ종인이 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봐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그남자애뭐야.....겁나재수없어 ㅠㅠㅠㅠㅠ일주일동안고민해서만든초콜릿을소각장에버려 ㅠㅠㅠㅠㅠ너그거종인이가알면너진짜죽어 ㅠㅠㅠㅠㅠㅠ진짜개나뻐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아유 종인아ㅜㅠㅠㅜㅜㅜ질투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헐ㅋㅋㅋㅋㅋㅋㅋ질투종인이엄청귀여워ㅠㅠㅠㅠㅠㅠ계속질투해!!저남자는머야...
9년 전
독자85
헐 미치겟다ㅠㅠㅠㅠㅠ 김종인 진짜 좋다 사랑해알랴붕 소마치ㅠㅠㅠ
9년 전
독자86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왜이렇게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경수뿌염이에여ㅜㅜㅜ 종이니 왜이렇게 설레는고야ㅜㅜㅜ 나도 나도 나한테도 질투좀...종이니 너는 더럽..❤️
9년 전
독자88
아저씨
악 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질투심이 아주그냥 굿이예요 굿굿 아근데 맨마지막 짤 진짜 빼박 태오아빠 닮았다...리키킴씨....

9년 전
독자89
헐김종인진짜대박귀여워ㅠㅜㅠㅠㅠㅜ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잉잉 ㅠㅠㅠ종인이 짱귀ㅠㅠㅠㅠㅠㅠ진짜 짱귀오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심많으니까 두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허류ㅠㅠㅠㅠㅜㅠㅜㅜ종인아ㅠㅜㅜ왤케능글맞어ㅜㅜㅜㅜㅜㅜㅜ내스탈처럼...☆
9년 전
독자92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불맠있고 난후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먹는거부터 끝까지 다 이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5.184
수덕이예요!!!!불맠을못봐도 막설레는...그런건뭐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은 계속봐도좋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헐ㄹ 꿈잼 ㅠㅠㅠㅠㅠㅠ역시 남자라면 질투를 해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맞은 김종인 심장이 박살날거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비회원30.208
아..... 나도 불맠보고싶다........... 비회원은웁니다....... 흑흐흡흐르흑ㄹ흑흡흐..
9년 전
독자94
아 종인이 왤케 설레여 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ㅠㅠㅠㅠ 어후 섹시하고 귀여운거 혼자 다해먹음 ㅜㅜ어케 ㅜㅜㅜ
9년 전
독자95
헐 작가님 ㅠㅠ ㅠㅠㅜㅜㅜㅜ 종인이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이리 귀여워요ㅠㅠ질투라니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5.90
음???? 아니 이글에서 질투하는 종이니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분명 여주는 속옷차림으로 눈을 떴는데 종인이는 왜 옷을입고있죠???? (김종인 응큼이. 이건 삐돌이의 노림수다)ㅎㅎㅎㅎ아무튼 이번화 훈훈하고 좋네요.예. 아 앞으로 질투하는 종인이 많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박찬열은 빼고...찬열이는 나랑 놀자 ㅎㅎ(퍽)
9년 전
독자96
어머어머질투하는것좀봐 ㅠㅠㅜㅜㅜ왜케귀엽니ㅠㅜㅜㅜ나도그런질투함받아보고싶다..ㅠㅠㅠ오구오구귀여븐그
9년 전
독자97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아 여주에게.종인이가 첫사랑은 아니였네요ㅋㅋ 아닌가 진지하게 따지면 맞나?ㅋㅋㅋㅋ잘보고 갑니당
9년 전
독자99
까악 종인이에 질투~~~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7.54
와ㅠㅠㅠ 불맠때 못봐서 애타는 줄 알았자나여ㅠㅠ 얼른 가입을 하던가 해야죠 정말... 제가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작가님....ㅁ7ㅁ8 사랑합니다(♥️) 늦었는데 안녕히 주무시길!! 덕분에 힐링하고 가요 :) 아 맞다!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된다면 [나는야피카츄]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앜ㅋㅋ좋아젛아ㅠㅠㅠㅠㅠㅠㅜ종인이ㅜ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하종인이쫀귀.....짱귀여워ㅠㅠㅠ내꺼하자걍
9년 전
독자103
니니 질투하는 것도 귀여움 ㅠ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04
...부러워...부러워......부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헐김종인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ㅇ.ㅓ후ㅜㅜㅜㅜㅜㅜㅜ예뻐느투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7
오늘 완전 달달하네여ㅎㅎ
다음편 기대할게용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ㅜㅠㅠㅠ질투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니니야진짜너느뉴ㅠㅠㅠㅠㅠㅠㅠ더...럽.....♥︎
9년 전
독자109
오구오구 종인이.삐졋어요?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귀여웥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아침부터 종인이때문에 설렘사 ..설레묘... 종인이 귀요미..
9년 전
독자11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질쿠하는거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급해하눈것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큰애기야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괴엽네여ㅠㅠㅠ우리니니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징투하는가더기여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뚝뚝란데질투도하네ㅜㅜㅜㅜㅜ기여오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미니횽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만들때부터 설랬는데 영화관에서는 귀엽고 난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관짜면 씹덕사로 잠들다라고 적어주세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기화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입니다. 이게 얼마만이야.. 내가 조금 늦었죠.. 미안해요. 그래도 이제라도 왔으니까 용서해 주세요. 김종인 질투하는거 짱 귀여워요. 정말 뭘 먹고 저렇게 귀여운건지.. 뚱한 움짤 보고 귀여워서 죽을 뻔 했습니다ㅠㅡㅠㅠㅠㅠㅠㅠ 조.. 종인쨩 ㅋ.. 카와이데쓰네 ★☆
9년 전
독자115
종인이 이케 귀여우면 어쪄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질투하는거봐 진짜 왜이리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애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행동.. 진짜 설렌다ㅠㅠㅠ 하... 종인아ㅠㅠ 할가자벟지ㅏㅎ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ㅇ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알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시뗴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워아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아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김종인진짜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받아요
9년 전
독자119
왘ㅋㅋㄱㅋㄱㄱㄱ종인아ㄱㅋㄱㄱ나한테도질투좀..ㅠㅜㅜ
9년 전
독자120
원주민이욥!!!어머~~~종인이~~~난 질투가왜이리좋져?ㅠㅠ
9년 전
독자121
너무부러워 너므너므너머느먼
9년 전
독자122
히위 질투남~맘에드롱
9년 전
독자123
김종인 씹덕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제일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43.43
퐁당스// 그래요 지난화못봤지만 둘사이가 돈독해졌다는건 알았어요(...) 아진짜ㅜㅜ갈수록더 잘어울리는데어떡하져ㅠㅠㅠ종인이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종인아ㅣㅣ♥♥.♥.♥...내사랑...히핳.....질투를그렇게귀엽게하면어떡하니..ㅎ.ㅎ.ㅎ.!!!!..^.^하흐..내가절로미소가지어지네..자까님♥
9년 전
독자125
아구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데 귀여운걸빼라닠ㅋㅋ잌ㅋㅋㅋㅋㅋ큐ㅠㅠㅠ잘생기고귀여워종인아ㅠㅠ
9년 전
독자126
꿍디꿍디에여!!! 종인이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좋아했던 남자 킁 천하의 못된넘 흥ㅊ칫뿡 그래도 종인이가 있으니까아 히히히힣 종인이가 짱이죠!
9년 전
독자128
우리니니예요~ 전편의 그일 있고나서 더 다정하고 더 보기좋은 커플이 됐네요ㅎㅎㅎㅎㅎㅎ 종인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짱짱 귀여운데 어떻게 귀여운걸 빼니???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9
무뚝뚝한게 아니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아 종인아ㅠㅠ너무 멋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30
드래곤머니입니다 전편이랑 이번편 몰아서 봤는데 저번편 불맠 어후 불맠은 사랑입니다 사랑이죠! 원래 불맠 집중해서 볼려고 막 빨리 막 집중해서 읽는데 짤이 ㅇㅅㅁ 너무 내 시강이라서 짤하나하나 몇번식 보고 내 그렇게 봤어요 어후 기분이 왜 좋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편 종인이 질투하는 종인이 ㅜㅜㅜㅜㅜㅜ 귀여워여 질투하는 종인이 무지하게 취저취저취저 입니다 다음편 기대해요!
9년 전
독자131
아 ㅂㄷㅂㄷ 그 남자 왜 우리 종인이 심기를 건드리는거죠 ? 어허 ? 와ㅠ종인아 귀여워ㅜㅜㅜ죽겠어ㅜㅜㅜ
9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ㅠㅠㅠ하 김종인 질투도 살벌해ㅜㅜㅠㅠㅠㅠ 근데 귀여운건 또 뭘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초록사과 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 질투하는 종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침에 ㅈㅓ런 능글... 좋아요 좋아... 종이나.. 그래.. 니가 뭘 하든 싫어할 수 있겠니 다 좋아..흐ㅠ귷,귷,구ㅜㅠㅠㅠ
9년 전
독자134
휴...또싸우는줄알고불안했넼ㅋㅋㅋㅋ종인이질투많다고시인했넼ㅋㅋㅋㅋㅋ진짜애기같다
9년 전
독자135
아넘좋다ㅜㅠㅜ질투많은남자...♥
9년 전
독자1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넘보고싶었어요하트하트종이니사랑해요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짱귀엽당
9년 전
독자138
으아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 종인이 왜이렇개 설레니ㅠㅠㅠㅠ진짜ㅠㅠ
9년 전
독자139
시계입니닼ㅋㅋㅋㅋㅋㅋ앜큐ㅠㅠㅠㅠ너무 기여워ㅠㅠㅠ아ㅠㅠㅠ 어쩜 좋아여ㅠㅠㅠㅠ아ㅠㅠㅠ 이렇게 귀여운데ㅜㅠㅠ 제목 바꿔야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아 정말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로 화안내고 기다렸다가 차분하게 물어보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허흑........다음편이 시급해....오늘 1편부터 지금까지다봣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금손이신듯..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42
니나 질투많다고 자기 입으로 말할때 짤 종귕예여ㅜㅜㅜㅜㅜㅠㅜㅠ 아후 진짜 망태기가 어딧지..
9년 전
독자143
아이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는 너뿐이란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익인] 암호닉 신청이요! 완전 재미있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질투쟁이...ㅎㅎ..ㅎㅎ...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김종인 질투하는거 왜이리 좋죠 ??ㅎㅎ
그나저나 그남자애 진짜 너무하네요 그렇게 차놓고서는

9년 전
독자148
어!!!!!!!공공장소에서1뽀뽀허지멀라궈!!!!!!!!!!!!!!!!
9년 전
독자149
아 귀여워 김종잉 ㅜㅜㅜㅠㅠㅠ질투많은거 졓아
9년 전
독자150
종인아ㅜㅜㅜㅜㅜ니니야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니니야ㅜㅜㅜ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51
아멘..............영화관은좋은자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질투해ㅠㅠㅠ종이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영화관에서..어머..으유유유ㅠ유ㅠ유좋겟다ㅠㅠㅠ징투도해주고
8년 전
독자154
우오아ㅠㅠㅠ 어 진짜 대박 좋아.. 질튜 많은것도 귀엽고 죽을 거 같아여ㅠㅠ 이런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예 정쥬행 끝ㅎㅎ 기다리고 있을게여!
8년 전
독자155
종인이 귀여웤ㄱㄱ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 너가하는 질투라면 뭔들 싫겠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57
김종인 너무귀엽쟈나ㅠㅠㅠㅠ짤도너무귀엽쟈나ㅠㅠ
8년 전
독자158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질투하는 거 봐 나도 저런남친좀
8년 전
독자159
와ㅠㅠㅠㅠㅠ진짜 종인이 어떡하지?ㅠㅠㅠ 짱 설렌다ㅠ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60
와ㅠㅠㅠㅠㅠㅠㅠㅜ종이니가질투를해ㅜ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아미치겠다ㅠㅠㅜㅠ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1
꺄하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62
어후 질투하는것도 귀여워 죽게다ㅜㅜㅜㅠ 니니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아ㅠㅠㅠ다음편은 언제 업뎃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무ㅜㅜㅜㅠㅠㅠㅠㅠㅠ기다리구있어요
8년 전
독자164
크허 인스티즈 짱 작가님짱ㅇ 김종인짱 여주짱 그냥다짱해요진짜
8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질투심많아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6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네요ㅠㅠㅠ전편이 기억이 안나서 다시 보러 왔어요!!
8년 전
독자167
어머영화관에서 어머어머어ㅓㅓ
8년 전
독자168
와ㅠ조니니능글거림너무좋이ㅣ요ㅠㅜ섹시하다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대바구ㅠㅠㅠㅠ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소가여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아잌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유유유유ㅠ겁나 너 귀야워ㅠㅠㅠㅠㅠ너같은 나및ㄴ 진짱 디 웂니ㅠ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어쩜좋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가지고내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심이많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아귀여워ㅜㅜㅜㅜㅜㅜ카ㅓ아이ㅜㅜㅜㅜ카왕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3
으어엉 ㅠㅠㅠㅠㅠㅠ 종이나ㅜㅜㅜㅜㅜ 질투 많은 종인은 사랑입이다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역시나 질투의 화신이엿어
8년 전
독자176
헠헡ㅎㅎㅎㅎ김종이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으아 종인이 질투하는거 좋으시고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질투하는 종인이는 역시 설렙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9
귀여워....카와이해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7:22 ~ 4/29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