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엑소야 전체글ll조회 4529l 4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5 | 인스티즈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내 친구 세훈이는 오래전에 이미 군대를 다녀왔어. 종인이도 세훈이랑 같은 시기에 가려고했지만, 그때 종인이는 이미 연예계생활을 하고있어서 쉽게 가지 못했지.

세훈이가 군대를 같다오고 일 이년뒤에 종인이가 군대에 들어갔는데, 당연히 나는 남자친구를 몇개월동안 보지못하니까 보내고싶지않은 마음이 더 컸지.

그리고 이미 세훈이가 갈때의 그 서운함을 느껴봤는데 다시 그 느낌을 느껴야하니까...

하지만 어쩌겠어. 종인이가 우리나라 남자로 태어난이상 국방의 의무는 지켜야하잖아.

우리 종인이, 겉은 엄청 무뚝뚝해도 속은 엄청 여려서(?) 자기가 미움받는걸 싫어해. 그래서 항상 실수하지않으려고 노력하긴하는데 거기가서 선임들한테 혼나진않을까, 또 혼자 마음고생하진 않을까 걱정이였지.

 

 

" 너 형 들어가는 볼꺼야? "

" ..당연한거 아니냐. "

" 가서 너무 울지마. 너 나 갈때 존나 심하게 울던거 기억나냐? 니 울음소리 얼마나 크던지 멀리까지 다 들리더라. "

" ... "

" 쪽팔리니까 울지좀 마. 아니 울거면 좀 조신하게 울던가. 돼지 멱따는소리로 울지말고. "

 

 

내가 종인이 군대가기 몇일전부터 계속 저기압이니까 세훈이도 그걸 느꼈는지 막 저런말로 장난도치고그랬었어.

웃으라고 던진 말이였지만 난 저말에 웃을수없었지. 내가 안 웃으니까 민망한지 큼큼거리면서 세훈이가 내 어깨 두어번 툭툭쳐주더라고.

 

 

" 누가보면 형 이민가는 줄 알겠네. "

" ... "

" ..어, 생각해보니까 거기서 돼지멱따는소리로 울어도 사람들이 이해해줄거같긴해. "

" ... "

" 그렇다고 너무 크게울지는마라. "

 

 

뭐야 진짜.. 그제서야 나는 풉 하고 웃을수있었어.

내 기분 어떻게든 풀어주려는 세훈이한테 고맙기도하고, 한편으로는 귀엽기도해서.

 

세훈이의 위로아닌 위로를 듣고 그래도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집에와서 씻고 티비보면서 종인이를 기다렸어. 원래 종인이는 스케줄마치면 우리집에오거든.

근데 평소보다 종인이가 좀 늦는거야. 전화를해도 받지도않고..

무슨일있나싶어서 초초해하면서 기다리는데, 비번치는소리가 들리는거야.

현관으로 우다다 달려가서 크게한번 호통치려고 문이열리자마자 큰소리를 버럭 내려는데,

 

 

" 너 왜 이제와! 전화라도 해야할거아니.... 어? "

" 미안, 머리 자를땐 전화 받지말라하셔서. "

 

 

앞머리까지 내려와있던 머리가 싹뚝하고 잘려져있는거야.

머리짧은 종인이를 보자마자 덜컥하고 몸이 굳어버렸어.

종인이는 그런 날 쳐다보더니 자기 머리를 한번 쓸고는 왜. 많이 못생겼어? 라는 태연한말만 내뱉고 내 입술에 한번 뽀뽀하더니 집안으로 들어와서는 욕실로 향하는거야.

그 뒷모습을 보는 나는 마음이 더 심란해졌지. 아, 종인이가 이제 진짜 가는구나, 하고.

 

나는 이미 씻은지 오래여서, 종인이가 욕실에 들어가고 욕실문을 한동안 쳐다보다가 침대에 누웠어.

그리고 이불을 머리 끝까지 뒤집어썼지. 그리고 혼자 흐느꼈어.

종인이가 평소에 무뚝뚝하긴하지만 그래도 평소와 똑같은 모습에 속상하기도했고 서운하기도했어.

말도없이 머리를 싹둑 잘라버리는것도 그렇고...

왜 나만 슬퍼하는거같지, 정작 종인이는 아무렇지도 않아보이는데, 나랑 잠시동안 헤어지는게 슬프지도않은가..

이불을 뒤집어쓰고 혼자 흐느끼고있는데, 언제 다 씻은건지 종인이가 침대위로 조심스럽게 누웠어. 그리고 종인이의 반대쪽을 돌아보고 누워있는나를 조심스레 흔들었지.

 

 

" 자? " 

" ... "

" 이불은 왜 뒤집어쓰고있어. 갑갑하게. "

 

 

종인이가 내 머리끝까지 올려져있는 이불을 내리려고하는데, 괜히 우는거 들킬까봐 베개위로 얼굴을 파묻었어.

이상한걸 알아챈 종인이가 내 어깨를 돌리면서 자기보게 만드려고했지만 나는 끝까지 버텼지.

 

 

" 왜 그래. 어디아파? "

" ... "

" ...울어? "

 

 

내가 작게 흐느끼니까 당황하는게 목소리에서 조금 보이는거야.

나같아도 당황하겠지. 갑자기 우는데 누가 당황을 안해.

 

 

" ...김종인, 너 진짜 싫어. "

 

 

뭔일인지도 모른채 일단 내 어깨를 토닥거려주던 종인이 손이 순간 굳어버렸어.

군대가는게 종인이 잘못은아닌데, 괜히 나 혼자 서운해져서 말이 밉게나갔지. 나도 뱉자마자 후회했어.

근데 한번터진입은 도무지 멈추지않았어ㅠㅠ... 서운했던게 좀 많았나봐.

 

 

" 내 생각은 죽어도 안하지. 항상 너 마음대로야. "

" .... "

" 너 머리자르고 온거보고 내가 무슨생각 했을거같아? "

" .... "

" 가. 너 안 기다릴거야. "

" ...000. "

 

 

내가 무슨말해도 아무말 없던 종인이가, 낮게 내이름을 부르는거야.

어떡하지, 나도모르게 튀어나간말에 내색은 안했지만 안절부절못하고있었어. 종인이 엄청 상처받았을텐데...

내가 여전히 뒤돌아보고있어서 종인이 표정은 볼수없었지만 아마 좋은표정은 아니겠지..

 

 

" ..말 왜 그렇게해. "

" 어짜피 너 나랑 헤어지는거 슬프지도 앉잖아. "

" 누가그래. "

" 니 행동이 그래! 니 행동이!! "

" ... "

" 니 마음 표현하면 누가 잡아간데? 이럴때는 그냥 슬픈척이라도 해주면 안돼? 왜 아무렇지도 않은데 너는! "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꾹 참고있던 눈물 쏟아내면서 말하니까 발음도 엉망이고.. 도대체 무슨말을 하는건지도 모른채로 쏘아붙이니까 종인이도 아무말이 없더라고.

종인이가 나 우는거 싫어하거든. 그래서 종인이앞에서 눈물도 잘 안보이려고노력하는데, 지금만큼은 그게 안되더라.

 

 

" 미안해. 일단 울지마. 응? "

" 뭐가 미안한데! 미안한것도 모르잖아! "

" ... "

" 내가 얼마나 속상한지알아? 친구들도 그러더라. 너 군대가는거 맞냐고. 군대가는데 어떻게 저렇게 태평할수가 있냐고. "

" ... "

" 적어도 여자친구앞에서는 슬퍼하는 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

 

 

휙 뒤돌아보고 울면서 종인이 가슴팍을 퍽퍽 소리가 날정도로 때렸어.

아플법한데도 그냥 맞고만있는 종인이가 그 순간만큼은 너무 미운거있지.

한동안 그냥 맞고만있던 종인이가 내 손목을 턱 잡는거야. 난 여전히 울면서 씩씩 거리고있고.

그리고 손으로 내 머리칼 쓰다듬으면서 천천히 종인이가 입을뗐어.

 

 

" 표현안한거 미안해. "

" ... "

" 나도 슬퍼. 너 처럼 울고싶어. "

" ... "

" 너 서운해할거 알고있었는데, "

" ... "

" 나라도 아무렇치 않은척 해야 니가 덜 불편할거같았어. "

" ... "

" 안그래도 눈물 많은애가 나 울면 같이 울까봐. "

 

 

어느샌가 나는 종인이 품에 안겨있었고, 종인이는 그런 내 등을 토닥토닥 두드려줬어.

울음은 멈춘지 오래였지. 그냥 코만 훌쩍이면서 종인이 얘기 계속 듣고있었어.

 

 

" ..저번에, 촬영장에서 울다가 코디누나한테 혼난적도있었어. "

" ... "

" 너한테 너무 미안해서. 그리고 무서워서 그랬어. "

" ...뭐가? "

" 니가 나 안 기다리겠다고 할까봐. "

 

 

심장이 쿵 하고 떨어졌어.

평소같으면 무슨일있어도 잘 안울던애가...

 

 

" 평소에 조금만 더 잘해줄걸, 촬영때문에 너랑 많이 놀러다니지도 못했는데 너 서운하게 많이 해서 안 기다리겠다고 할까봐. "

" ...종인아, "

" 그게 무서워서 그랬어. 근데.. "

" ... "

" 니가 정말로 안기다리겠다는 말 하자마자, 그냥 ... 아, 왜이러지. "

 

 

순간 종인이 목소리에서 물기가 약간 묻어나는거야.

놀라서 고개 들으려고하니까 종인이가 내 머리 쓰다듬던손으로 내 머리를 다시 꾹 누르는거있지.

 

 

" 그냥, 모르겠어... 무섭기만했어. "

" ..종인아 그런거 아니야, 그 말은 그냥 화가나서.... "

" 알아. 근데 그 짧은순간에도 후회가 됐어. 너한테 조금만 더 잘해줬으면 니가 서운하지도, 그런말하지도 않았을텐데. "

" ... "

" 이해해. 나같은 남자를 누가 기다려. "

 

 

그런거아닌데, 진짜 기다리지않겠다는말은 나도모르게 나온말이였어.

거기다 종인이가 우니까 너무 마음이아픈거야. 그 말이 종인이한테 큰 상처가 될 줄은 몰랐어. 저렇게 울 정도로.

종인이 우는걸 한번도못봐서 나로써는 꽤 큰 충격이였지.

 

 

" ..그래도, "

 

 

내 머리를 누르던 손에 힘이풀리는게 느껴져서 천천히 고개를드니까 내 예상대로 종인이가 울고있는거야.

펑펑울진않고 그냥 눈물만 눈에 몇방울 고여있었어.

종인이를 울린게 나라고생각하니까 내 자신이 너무 미운거야. 아무리화나도 그 말은 하지말걸.

 

종인이 따라서 나도 울려고하니까 종인이가 엄지손가락으로 내 눈물닦아주더니 고개숙여서 입을 맞추는거야.

짧게뽀뽀를하고 다시 고개를 든 종인이가 입꼬리를 들어올리며 웃으면서 말했어.

 

 

" 나, 기다려주면 안될까. "

 

 

나 정말, 그말듣자마자 눈물이 왈칵하고 쏟아졌지.

종인이도 내가 울줄 알았다는듯 웃으면서 나 안고 달래줬어.

 

나 그날 정말 많이울었던거같아. 종인이 품에안겨서, 하루종일.

 

 

 

 

 

 

 

-

갑자기 이 글이 너무 그리워져서 짧게나마 글을 들고왔어요. 짧아서 죄송합니다.

몇분이 계실지는모르겠지만, 다들 잘 지내고계시죠?

이번편이 종인이가 군대를 가기 전이라면 다음에 올때는 종인이가 군대를 간 이야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브금도 제가 제일좋아하는브금이에요 (이누야샤극장판브금)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언제가되었든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 최대한 빨리오도로 하겠습니다 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나 자까님 애타게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
8년 전
독자2
어어엉엉어엉영 오래만이에요ㅜㅜㅜ작가님눈물이나ㅠ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67.66
아헐대박......작가님....와......나안믿겨요...진짜ㅠㅠㅜㅜㅜㅠㅠ잘돌아오셨어요ㅠㅠㅠㅠ흐엉ㅇㅜㅜㅜㅠㅠ읽고오겠습니당ㅇ!!!!!!
8년 전
독자3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셧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양양입니다.이제 제가 종인이가 있는 군대에 들어가면 되나요. 충성!
8년 전
독자5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으허ㅡ어항ㅇ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여주입장도 이해가구 종인이입장두 이해가가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7
헐....작가님신알신...정말정말정말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ㅣㄷ짜ㅜㅜㅜㅜ보고싶었거용ㅇ엉엉어엉엉ㅇ
8년 전
독자8
헐 ㅠㅠㅠㅠ 작가님 이작품 완전 제취향이아서 엄청 좋아했었는데ㅠㅠㅠ다시 돌아오시다니ㅠㅠ완전 반가워요ㅠㅠㅠ 종인이 있는 군대로 나도 갈래ㅠㅠ신알신 하구 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9
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정주행할래요ㅠㅠㅠ설레ㅠㅠㅠ
8년 전
독자10
헐랭작가님진짜오랜만이예여!!!!!!!
완전기달렸는걸ㄹㄹ용..
ㅇ엑소야떠서깜짝놀래서왔쩌용

8년 전
독자11
헐 ㅠㅠ작가님 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온글이 종인이가 군대가는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그래도 재밌어욤
8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군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군대가지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종인이 미워ㅠㅠㅠ
8년 전
독자16
와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동안 애타게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앞으로 쭉쭉 고고씽 해요 우리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 기다렸어요 보고싶었어요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헐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작가님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신알신 든거 보구 잘 못 본줄 알앗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와주셔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보고싶엇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헐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1
으아아 신알신 울리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 종인이가 군대라니....으으 생각만 해도 찌통..
8년 전
독자22
흐어어어ㅓㅓㅇ어어 잘못 본 줄 흐어어어어어 작가님 기다렸어영 햐누ㅜㅍ히ㅓ뮣
8년 전
독자24
아 ㄴ오늘 아침에 이 글이 문득 생각났는데 아.......진심 작가님이 올 것을 예지했나봄요..엉엉
8년 전
독자23
ㅎㄹ 작가님 하..와나 와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여..와..하...으어 종인이 아가아가미 쩌네요ㅠㅠ
8년 전
독자25
코끼리
ㅠㅠㅜㅜ자까님 오랜만입니다ㅜㅠㅠㅠㅠㅠㅜㅠ종인아ㅠㅠㅠㅠ군대라니ㅠㅠㅠㅠㅠ보내기 싫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진짜오래간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늦게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209
맥듀입니다^^1편부터정주행햇네요!!!!!군대라니ㅜㅜ슬퍼요ㅜㅜㅜ작가님 기다릴테니 자주자주와주세욥욥~~~
8년 전
독자27
우리니니예요 오랜만이예요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ㅜㅠ 너무 집중해서 진짜 남친 군대보내는거 같았어요 없는 남친 보내서 뭐하노..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 잘울지도않는 종인이 우는거 보니까 더 짠하네요ㅠ
8년 전
독자28
???????? 와 진짜 놀랐어요.. 그리웠어요 작가님..ㅠㅠ 모델을 만나다는 이야기로 글을 쓰시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제가 읽는글이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이거다 이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날씨 더운데 어디 아프신건 아니죠?ㅠㅠㅠ
8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보고싶었어요!!!
8년 전
독자30
준면맘
아심장아파.... 조니나 .....으어ㅠㅠㅠㅠㅠㅠㅠ그보다 작가님..우리 5개월만이에요...♡ 엄청 보고싶었어요ㅠㅠㅠ끙 오늘 정좽해야겠다

8년 전
비회원112.70
허류ㅠㅠㅠㅠㅠㅠ작가님 엄청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 눈물이 다 나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흐어 종인이라면군대곤뭐건간데 종인이즈뭔들 작가님....!ㅠㅠㅠㅠ글너무좋아여ㅠㅠㅠ
8년 전
독자32
드래곤머니입니다 ㅠㅜㅠ 오랜만이에요 ㅜㅜ 진짜 많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헐 종인가 군대를 간다니 제가 다 맘이 아프네요 ㅠㅜ 니니 울지마러 ㅜㅜㅠ
8년 전
독자33
작가님...진짜 대박오랜만이에요ㅠㅠ종인이썰중에서 이썰젤좋아했는데왜이제오셨나요ㅜㅠㅠㅠ잘계셨죠..?글은 한결같이 설레네요ㅎ
8년 전
독자34
으아작가님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늦게라도 돌아오셔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3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야왘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저진짜 어!! 이러면서 들어왔어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 그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짧아도 좋습니다.. 근데ㅜ이렇게 오랜만에 오셔서 이렇게 슬픈거 주시면 더슬프잖아여...사실 브금안틀고 보고있었는데 사담에서 제일 좋아하시는 브금이라고(이누야샤극장ㅍ...)하셔서 지금 틀어놓고 댓글써요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완전 환영입니다ㅠㅠㅠ 저 기대하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39
헉 자까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40
작가님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이제 자주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자가님ㅜㅜㅠㅠㅠㅠ그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또 올 거죠? 그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43
힝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랫동안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짠하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어ㅓ여
8년 전
독자45
아ㅜㅠㅜ작가님 ㅠㅠㅠ왜이제야오셨어요ㅠㅠㅠㅠ까먹을뻔 했잖아여ㅠㅠㅠㅠㅠ 종인이ㅠㅠㅠㅠ슬퍼ㅠㅠㅠ여주도ㅠㅜ 또 와주셔야되요!!
8년 전
독자46
헐 까만애기에여!! 작가님..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나
8년 전
독자47
작가님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전에 너무 늦게 작가님글 알게 되서 암호닉신청을 못했는데 언제 다시 받으시나요???ㅠㅠ종인이가 군대 간다니까 제가 다 슬프네요..
다음편도 슬프겠죠..?아무튼 너무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06.85
우와....이런대작을 이제서야 알게되다니...
새벽부터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
진짜재밌어여자까님....♥

8년 전
독자48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돌아와서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할 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ㅜㅜ진짜 제가 이글을 얼마나 좋아했는데ㅠㅜㅠㅠ 지금이라도 오셔서 다행이네요 !!!!!! 꺄호!!@
8년 전
독자51
저 진짜 신알신 울린거 보고 몇번씩 확인랬어여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 왓어여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1.125
헐 자까님....♡
8년 전
독자52
헐 작가님 뭉이에요...저기억하세요..?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이렇게 오랜만에 종인이 글 보니까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나중에 진짜 군대가면 이런마음일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오랜마니예요작가님ㅠㅠ이게얼마만이야ㅜㅠㅜ작가님도,이글의종인이도ㅠㅠ
8년 전
독자54
헐 완전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헐 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종인이있는군대를가볼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진짜오랜만에 오셧에요ㅠㅠㅠㅠㅡㅜㅜㅜ작가님 ㅠㅜㅜ
8년 전
독자57
작가님 너무 오랜만에 오셨어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8
세상에...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와 진짜 ㅠㅠㅜㅜ
8년 전
독자59
헐 핫초코인데 기억하실련지 작가님 신알신 쪽지보고 정말 깜짝놀랐어요ㅠㅠㅠㅠㅠ종인이가 군대간다니 너무 당황스럽고 정말 실제로 종인이가 군대간다고 하면 진짜 기분 이상할 것같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으엉 완전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돌아오신건가요?ㅠㅜㅜㅜㅜㅜㅜ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1
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얼른어새여ㅠㅠㅠ
8년 전
독자63
얼른 돌아오세요ㅠㅠㅠㅠㅠㅠ많이 기다리고 있답니다듀ㅠㅠ
8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종인아왜이제서야군대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으허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릴께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려야지ㅜㅜㅜ무조거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6
으어어ㅠㅠㅠㅠ 조닌이 군대가여ㅜㅜㅜ곰신됐어..
8년 전
독자67
다음 편도 읽으러 가야겟어요
8년 전
독자68
헐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으아 종인이 군대가요?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 달달했는데ㅠㅠ
8년 전
독자70
군대라니 종인이ㅠㅠㅠㅠ 퓨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9:48 ~ 4/29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