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너의 세상으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너의 세상으로 전체글ll조회 1418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8 (부제 : 꽃에는 벌이 꼬이는법)

 

 

 

 

 

 

 

 

마지막 남은 강의를 위해 강의실로 걸어가고 있으면 갑자기 내게 확 기대오며 웃는 수지, 왜, 왜이래? 내가 영문을 모르겠다는듯 자신을 쳐다보자 이젠 미친듯이 웃기 시작한다. 얘 정말 왜이래…?

 

 

 

 

 

"너 인마, 언니한테 숨기려고 했어?"

"뭐,뭘?"

"육성재랑 연락하는거"

 

 

 

 

 

아… 내 머릿속에서 박 터지는 소리가 들렸다. 그래서 니가 그렇게 웃었던거구나. 으… 사실 그 때, 그 일이 있고나서 성재가 따로 제게 연락을 해왔었다. '나 너한테 관심 있어서 그러는데, 연락하면 안돼?' 라고. 거절 할 수 없었던것도 있었고 한편으로는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 괜찮다고 답했었다. 근데 우리 연락한지 3일밖에 안됐는데….

 

 

 

 

 

"육성재가 나한테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

"헐 너 뭐야!? 걔랑 연락해?"

 

 

 

 

 

아무래도 제 친구여서 그런지 수지가 뿌듯하게 웃으며 성재 얘기를 해댄다. 그리고 그 옆에서 나랑 성재가 연락하는걸 안 수정이가 충격받은 목소리를 하면서 '안돼는데…' 라며 말을 해왔다. 영문을 모르는 내가 왜 하면 안돼냐고 물었을 땐, 별거 아니라며 자리를 피하는 수정이였다. 뭐, 뭐지?

 

 

 

 

 

"내일 영화보기로 했다며?"

"응! 성재가 아는형한테 받았다고!"

"아는 형은 무슨…, 무튼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는 수지의 말에 나도 수줍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직 막 그렇게 좋아하는 단계는 아니지만, 나도 잘됐으면 하는 작은 마음이 있으니까

 

 

 

 

 

"여주야. 우리 내일 모여야 한데."

 

 

 

 

 

강의가 끝나고 집에 가려고 일어나면 갑자기 나를 부르더니 내일 모여야 한다고 말하는 세훈이, 아니 세훈양반 이게 무슨 소리요!? 내일 모여야 한다니? 내일은… 성재랑 영화를 보기로 한 날인데, 우리 첫 데이트 하는 날인데!

 

 

 

 

 

"그거…다 모여야 하는거야? 나 내일 약속 있는데"

"응. 1학년은 빠지지 말라던데, 중요한 약속이야?"

"아, 아냐! 친구한테 말하면 돼!"

 

 

 

 

 

아니 도대체 뭘 한다고… 주말인 내일 모이라는 거야? 성재한테는 뭐라고 말해 (울음) 약속이 잡힐때부터 엄청 좋아했는데, 못만나다고 하면. 으 잔뜩 실망해서 시무룩할것 같은 성재의 얼굴이 생각났다. 아 진짜 미안해 성재야

 

 

 

 

 

결국 나는 성재에게 카톡으로 정말 진짜 엄~청 미안하다고 내일 임원 모임 때문에 못만날거 같다며 카톡을 보냈다. 그리고 카톡을 읽은 성재는 내게 전화를 걸어 괜찮다며, 대신 다음에는 무조건 자기랑 데이트하자며 미안해하는 나를 달래줬다. 또 마지막으로는 잘자 라며 말해주고 끊었다. 뭔가 설레여….

 

 

 

 

 

"잘자…헤헤"

 

 

 

 

 

* * * * *

 

 

 

 

 

"육성재가 누구야."

"뭐?"

"야 니네 육성재가 누군지 알아?"

"뭔소리하는거야 도경수"

 

 

 

 

 

수정이에게 연락을 받은 경수는 잔뜩 굳은 얼굴로 제 앞에 있는 찬열과 백현 그리고 종대에게 대뜸 육성재가 누군지 아냐고 물어보더니, 이내 '아이씨' 라며 여주가 없는 단톡방에 들어가 '육성재가 누군지 알아요?' 라고 보냈다. 그리고 곧 바로 종인이가 '걔 왜요? 뭐 여주한테 뭐 했데요????' 라고 톡이 왔다.

 

 

 

 

 

그리고 모두들 종인이에게 '너 뭐야, 뭐 알고 있어? 빨리 불어' 라는 경수의 말과 '야 김종인 너 뭐냐' , '여주에 대한거 다 말하기로 했잖아, 이 나쁜놈아!!!!' 라는 형들의 협박 아닌 협박으로 인해 과팅 사건을 다 불어야 했다.

 

 

 

 

 

"아 뭐 이렇게 꼬이는 새끼들이 많아"

"9명도 벅차 죽겠는데"

"야 근데 진짜 어떡해? 내일 만난다며!"

 

 

 

 

 

종인이 과팅 사건을 다 말한 후, 경수가 '여주 내일 걔랑 데이트 한데' 라고 톡 하나를 보내자 옆에 있던 찬열과 종대, 백현은 물론이요. 레이와 준면, 민석도 그게 무슨 소리냐며 단톡방을 테러하기 시작했다. 한마디로 단톡방은 비상이였다.

 

 

 

 

 

"야 우리가 그 새끼 찾아갈래?"

"가서 뭐하게"

"여주는 내 여친이다!!!!!!"

"죽고 싶냐?"

 

 

 

 

 

서로 어떡하냐며 좋은 방법이 없냐며 얘기를 하고 있던 도중에, 종대가 벌떡 일어나더니 성재를 찾아가자고 했고. 종대의 말에 어이가 없어 보이는 경수가 가서 뭐할거냐고 물으면 이내 해맑게 웃더니 '여주는 내 여친이다!!!!!' 라고 말을 내뱉는다. 그리고 곧 바로 백현이 종대에게 주먹을 들으며 '죽고 싶냐'고 말을 한건 안 비밀. 또 거기에 조용히 웃으며 자리에 앉은 종대도 안 비밀.

 

 

 

 

 

"야 진짜 어떡… 어, 그래 이거 좋다!"

 

 

 

 

 

어떡하냐며 단톡방을 도배하고 있던 찬열은 금방 준면이에게 온 톡을 보고 이거 좋다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그게 무엇이냐면. '내일 엠티 회의한다고 임원 모인다 해. 그리고 내일 모여' 라는 준면이의 잔머리 아닌 잔머리. 그렇게 해서 다들 여주를 지켰다고 뿌듯해 했다.

 

 

 

스파이는 정수정 거꾸로해도 정수정

 

 

 

 

 

 

 

한가롭게 쇼파에 누워 티비를 보고 있던 수정의 다리를 툭툭 치는 경수, 그런 경수에 수정이 짜증을 내며 '죽고 싶어!?' 라고 말을 하면, 씨익 웃더니 수정의 앞에 앉는 경수였다.

 

 

 

 

 

 

"야 너 내친구 마음에 든다고 했지?"

"뭐, 누구."

"차학연"

"어!!!!!!!!!!!!!!!!!!!!!!!!!!"

 

 

 

 

 

 

수정의 격한 반응에 경수는 다시한번 씨익 웃었다.

 

 

 

 

 

 

"소개 해 줄게."

"헐, 진짜!? 오빠 대박!! 와 ㄷ…"

"대신, 너 내 스파이 좀 해라."

"뭐, 뭐? 설마 여주?"

 

 

 

 

 

 

고개를 끄덕이며 수정이에게 그냥 간단하거라고, 별거 없다며 자기가 여주 어딨는지 물어볼때나, 여주에게 접근하는 놈들이 있는지 없는지만 말해주면 된다고 말하는 경수에게 수정은 경악했다.

 

 

 

 

 

 

"미쳤냐? 아무리 남자가 궁해도, 내가 친구 파는…"

"용돈 필요 하다고 했지?"

"야! 날 뭘로 보고! 나 돈에 친구 파는…"

"이래도?"

 

 

 

 

 

 

경수의 손에 들려 있는 건. 카, 카드?

 

 

 

 

 

 

"언제부터 하면 되는데?"

 

 

 

 

 

 

'여주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대신 내가 앞으로 고기 많이 사줄게, 물론 도경수 카드로' 라며 자기 합리화를 하는 수정이였다.

 

 

 

 

 

 

그리고 실제로 영문도 모른채 수정이 사준 고기를 마구마구 먹은 여주였다.

 

 

 

 

 

이게뭐야아아!!!!!!!!!!!!!!!!!!!!!!!!!!!!!!!!!!!!!!!!!!!!!!!!!!!!!!!!!!!!!

 

 

재, 재미 없죠? (꾸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을 재밌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엠티 얘기하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브라인 뭐 그런것도 넣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마음도 열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인듯 예고아닌 예고같은 너)

 

 

 

 

아 근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 러브라인 못정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뭐 10명에서 3명 정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러면 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독자분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이번에도 투표를!!!

 

 

 

 

그리고 오늘부터 암호닉 쓸거예여!!!!!!!!!!! 나 댓글도 달아줄거야!!!!!!!!!!!!!!!!!!!!!!!!!!!

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리 서로 서로 소통해용!!!!!!

아 우리 독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찡긋)

내가 많이 사랑해(요)

 


 

 

 

 

[암호닉] [내가 사랑할거야]

나비소녀 알콩 권쫑 뜨두 아이패드 곶감 소녀

밍블리와오덜트 공대사람 쮸쀼쮸쀼 예찬 꽯뙓쐛뢟

하프하프 구금 둥이 틴틴초코 ♥치로♥ 새벽 메리미

헤이호옹 핫초코 쭈구리 공대여신 민속만두

 

*혹시 암호닉 신청했는데 명단에 없으면 말해주세용!

암호닉은 언제나 받고 있습니당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공대여신이에요!!!오랜만에 오셨네요!!!!저는 여전히 인기가 많군영~~~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우어어어어어 공대여신님이여서 인기가 많죠 (부럽다) ! 우리 공대여신님 새해복많이받아용! 우어어어어 좋다!
9년 전
독자16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2
오오오!!!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여전히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네욬ㅋㅋㅋㅋ다음 편!!도 역시 기대를 하고 있겠어요♡작가님과 소통이라니!!!(두근두근)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독자님과 소통이라니!!!(두근두근) 우리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덤으로 내 사랑도!!
9년 전
독자3
나비소녀입니다!!오랜만에 뵈요!!여주는 아직도 주위에 남자가 많군요..부럽당..작가니 설 잘보내세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나비소녀님 오랜만에 봐서 죄송해요ㅠㅠㅠㅠ앞으로 자주 올게요! 우리 나비소녀님도 설 잘보내세요!! 맛난거 많이 머거영!!!!!
9년 전
독자4
다음편도기대하고있겠습니다♡ 설연휴잘보내세용ㅎ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넹넹넹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용!!!!우리 독자님도 설연휴 잘 보내세용❤️
9년 전
독자5
꺄 다음편에서봐요 작가님 오늘도너무재밌어요 !! 러브라인도 기대기대 ㅠㅠㅠㅠㅠ 즐설보내세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꺄 러브라인.. 자신 없지만 독자님이 기대한다고 하니 최선을 다할게요!!!! 우리 독자님도 즐설보내세요~!!
9년 전
독자6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설연휴 잘보내세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귀여워요? 나요? 는 아니니까.. (드립 죄송해요) 우리 독자님도 설연휴 잘보내세요!!!!
9년 전
독자7
알콩 왔쯉미다!ㅎㅎㅎㅎ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여주를 지키려고 열명이 아웅다웅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그조이즈 뭔들... 너무 더럽잖아여 the...love......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알콩님 나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해주세여ㅋㅋㅋ더럽 장면 보여드립니다 The Love..
9년 전
독자8
새벽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신알신 울리길래 오옹옹 하묜서 들어왔는데 공대이길래 어!!!!!!!!!!했졓ㅎㅎㅎㅎ담편 기대할께여!!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오오옹 우리 새벽님도 오랜만이예요~~~!!! 담편 기대 해주세용 (찡긋)
9년 전
독자9
작가님 잘보고가여!!투표도 했지요~~복 많이 받으시고 맛난것도 많이많이 드셔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넹넹 우리 독자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 맛난것도 많이많이 드세용!!! 감기도 조심!!
9년 전
비회원42.35
권쫑이예여!!!! 김준면ㅋㅋㅋㅋㅋ잔머맄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끄앙 근데 왜투표는 3명밖에 못고르는 겁니까 작가님!!!네?!??!ㅠㅠㅠ마음같아선 다뽑고싶다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 잘보구가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우와 권쫑님!!!!! 저도 마음같아성 다 뽑게 하고 싶지만ㅠㅠㅠㅠㅠㅠ헿ㅎㅎㅎ 무튼 우리 권쫑닌 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10
으아유ㅠㅠㅠㅠㅠㅠ ㄴ진짜 정말 작가님 보고싶엇어요!!!!!! 브금도 신나고 좋닿ㅎㅎ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으아아아아ㅏ아아 나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자주 올게요!!! 우리 독자님 즐거운 설 보내용!!
9년 전
독자11
메리미입니다!
독자분들 다 저랑 취향이 비슷한 가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두 명 찍었는데 1위 종인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경수도 조흔데... (그래서 경수도 찍었다는 건 안비밀) 잘 읽고 가여! 해피 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세배를 한다)(세뱃돈 주세여)(제성~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메리미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나도 세배한다) (손을 벌린다) (진심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봐용!!!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감사합니당~우리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아용!!
9년 전
독자13
곶감이에요! 뭐야ㅠㅠㅠㅠㅠ지금보니까 투표를 3명할수있네여.. 진짜 고민해서 한명 골른거였는데... 그래도 만족합니다...☆ 설인데 잘보내고있으실런지요..ㅎ 아직도 4일은 쉴수있다는생각에 기쁩니다..! ㅎㅎㅎㅎㅎ 거꾸로해도 정수정아 괜찮아 그래도 고기사줬짆아..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엇... 투표.. 헿 저는 설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곶감님도 잘 보내고 계세요? 4일동안 푹쉬시고 즐거운 설 보내세용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얼마나 여주가 예쁘면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여주가 우리 독자님이니까 엄청 예쁘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9년 전
독자15
경숰ㅋㅋㅋㅋㅋㅋㅋ겁내대댄햌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를 스파이로 완전 어윸ㅋㅋㅋㅋㅋㅋㅋ워후 그렇게 데이트는 물건너갓구만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데이트는 언제든 할 수 있죠 예헷!
그 때는 스파이가 가만히 있어줘야 할텐데...핫 우리 독자님 즐거운 설 보내세용!!

9년 전
독자17
억...하루만 징어로 살아보고싶다☆★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저두여.... 나도 홍일점...으어어억 우리 독자님 설 잘 보내ㅛㅣ구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18
오랜만이에여 작가님~ 재밌게 잘 읽고 가요 :)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감사합니당!! 다음에는 더 일찍 올게용~~~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스파이가 있었엌ㅋㅋㅋ왠지 주말에 만난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과연 스파이는 들키지 않고 잘 할 수 있을까여~? 예헷 우리 독자님 설 잘 보내세요!!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도경수가 척척 알더라니ㅋㅋㅋ 그런게 있었구맠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닿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여!!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기대해쥬세여!!!! 금방 올게여!!!!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21
대박대박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짱잼이예요ㅠㅠㅜ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대박대박ㅋㅋㅋㅋ감사해요 독자님! 남은 설 잘보내세용!!!!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경수 스파이를 심다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원래 연애는 혼자 할 수 없어요(는 제 생각, 그래서 제가 혼자인가봐.....여...) 우리 독자님 남은 설연휴 잘보내요~복도 많이 받구!!
9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운자슥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제가 귀여운거...(죄송합니다).. 우리독자님 복 많이 받구~설 잘보내세요~
9년 전
독자24
구금입니다!!!수정잌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여주아무것도모르고ㅋㅋㅋㅋ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요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구금님!!!! 원래 아무것도 모르는게 더 재밌죠~ 우리 구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9년 전
독자25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파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이트는 그렇게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먼산)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과연 데이트가 하늘나라고 갔을까요~? (ㅇㅅㅁ) 우리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9년 전
독자26
역시 뭔가있었어 스파이 정수정 거꾸로해도 정수정!!!!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고로죠 고로죠 뭔가 있죠~ 우리 독자님 남은 설 잘보내세여!!!!
9년 전
독자27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빨리 연애하자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이제 슬슬 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연애!!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독자님도 설 잘 보내세요!!!!!!!!!!!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꾸로해도 정수정!브금신나고 좋아요 역시 작가님!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브금 뭐할까 고민하다가 했는데 독자님들이 신나다고 해주셔서 좋아요! 우리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29
수정아....결국회유책에빠져들었구나...잘읽고갑니다!!!!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수정이도 어쩔 수 없는 사람이라.... 앞으로 수정이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30
[해피]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미없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딱 내 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보다가 안올라와서 아쉬웠는데 다시 신알신하고갑니당ㅠㅠㅠㅠㅠㅠ 애독자가 되겠어여♥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어머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애독자가 되주시겠다니ㅠㅠㅠㅠ우어어어 감사해용!!! 앞으로 해피님이 자주 보게끔 빨리 빨리 와야겠어요!!! 해피님 새해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40
넹넹ㅎㅅㅎ 답글 감사해요! 너세상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1
브금좋아옄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아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넹넹 감사합니다~우리 독자님도 좋아여~ 남은 설 잘 보내시고~ 복 많이 받아요!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ㄱ....그래요...고기많이 사줫다니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고기는 옳죠, 고기 사주는 사람 좋은 사람!!!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듬~뿍 받아요!
9년 전
독자33
다음에 몰래 데이트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오호랏~.~ 몰래~데이트~? 기대해주세요~ 정말 할지도 모르잖아요~? 우리 독자님 복 많이 받고 올해 좋은일만 가득하길 빌어용!
9년 전
독자38
작가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4
여주야 너의 근처에 남자가.....많잖아 제발 주위를 둘러볼래....?^^......?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그러게요, 아휴 왜 그러는지.....(는 할말이 없네요..) 이제 곧 여주도 자신의 주위를 둘러 보겠죠~? 독자님 남은 설연휴 잘보내시고 복많이 받아영! 두번 더 받아영! 엄청 받아영!
9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 신청해봐옆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ㅅㅣㄴ바캐 공대 여신이라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 거뉴경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당당당당~ 앞으로도 공대 많이 사랑해주세여~ 덤으로 제 사랑도 받으세여~
9년 전
독자35
좋아ㅠㅠㅠㅠㅠ날걱정해쥬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당연하죠 걱정합니다, 물론 저도 우리 작가님 걱정하는데요!!!!
9년 전
독자36
아ㅜㅜㅜㅜㅠㅠㅠ댜박쿠ㅠㅠㅠㅠㅠㅠ짱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ㅎㅎㅎ재밌게 읽어주시니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꽯뚧쐛뢟입니다! 브금 짱 신나녀......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저 진짜 이 암호닉 쓸 때 아주 쬐~끔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뭘 눌러야 하지? 하면서 계속 쳐다봤어요ㅋㅋㅋㅋㅋㅋ무튼 감사합니다 꽯뚧쐛뢟님!
9년 전
독자39
안녕하세요! 작가님 저도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스폰지밥]으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스폰지밥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세용!
9년 전
독자41
유ㅏ 딘땨,......미치게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설렘은 오또카자오또카지 수뎡아가 스파이였더닡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은 그대로 우리독자님이 느끼시면되요ㅠㅠㅠㅠ다음편에서도 설레이시길..힛
9년 전
독자42
내가 투표한 3명이 1등2등3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엇ㅋㅋㅋ투표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대해주세용!!
9년 전
독자43
역시 공대라서 그런지 인기가 짱짱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이는 경수의 스파이?ㅎㅎㅎ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저랑 같이 저런 공대 찾아보실래요? 수정이는 경수의 사촌으로 스파이죠! 앞으로도 수정이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44
카드까지 쓰는 경수가 러브라인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현부 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좋아하는 여자를 얻기위해서는 무엇이든지!!!!! 과연 러브라인은 어떻게~될것인지 지켜봐주세용!!
9년 전
독자45
수정이는 그렇게 카드와 남자때문에 친구를 팔았다고한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ㅋㅋㅋㅋ그랬다구합니다.. 그래두 뭐 고기를 사줬잖아요! 고기! 고기!..죄송합니다...제가 먹고싶어서...ㅎㅎㅎㅎㅎ 우리 독자님 감기 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46
핫초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와....정말 꽃에는 벌이 꼬이기 마련이군ㅋㅋ.. 행복한 짜증이겠어 ㅋ....성재랑 잘되보려고했더니만 주위에서 가만히 놔주질않어ㅋ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핫초코님!! 성재랑은 이대로 끝이 아닐...거예요....아마?ㅎㅎㅎㅎㅎ다음편 기대해쥬세용!!!
9년 전
독자47
수정이가.. 스파이였어?? 괜찮아 그래도 고기를 사줬다면 됐어 용서할게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맞아요. 고기는 옳아요, 우리 독자님 저랑 통하시네요. 저랑 고기 먹으러 가실래여?
9년 전
비회원140.44
[슈밍와플]이요!!앜ㅋㅋ너무잼나게보고있어요 전 조용히 러브라인 민석이나 밀어볼랍니다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슈밍와플님! 재미나게 보고 있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우리 슈밍와플님 감기 조심하세용!!
9년 전
독자48
[쓰마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으아 여주가 얼마나 이쁘길래 저렇게 인기가 많은거죠...부러운 여주ㅠㅜ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쓰마일님! 음.. 여주는 아마 어마어마하게 이쁘지 않을까요?
9년 전
독자49
헐 ㅅ..수정아.......
9년 전
너의 세상으로
..수...수정이가 스파이...ㅎㅎㅎ..... 앞으로 수정이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용!
9년 전
독자50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 [꽃세]로 추가하고가요
9년 전
독자51
으어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하고 왔어요!!! 치환기능 써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완전 오글거려서 ㅇㅇㅇ으로 바꾸고 봤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밌어요!! 갠적으로 러브라인은 경수가 귀엽고 워더스러..ㅂ...... 죄송해여ㅋㅋㅋㅋㅋㅋ 신알신 걸게요! 으아 오랜만에 재밌댜
9년 전
독자52
아 암호닉! [건축학과여신] 으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53
여주 부쨩해요 진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빨리 사겨라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아니 투표가 있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저는 이제서야 이걸 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헐 종인이랑 러브라잉이라니....
9년 전
독자57
앗!! 수정이가 왜 스파이가 되었는지 알겠내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8
자까님 그래서 다음화는요? 저 굉장히 재밌는데여 지금....큐울...
8년 전
독자59
헐....으아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하아ㅏㅠㅠㅠㅠㅠㅠ진짜 좋다...암호닉신청해도 대여?..
8년 전
독자60
ㅜ ㅜ ㅜ ㅜ ㅜ ㅜ ㅜ경수아 ㅜ ㅜ ㅠ ㅜ ㅠ ㅠ ㅜ ㅜ 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Facebook 2)11 너의 세상으로 08.01 21:32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팬의 출연)8 너의 세상으로 08.01 20:50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Facebook)11 너의 세상으로 07.12 23:37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촉이와)13 너의 세상으로 07.01 21:21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결국, 들켰다)18 너의 세상으로 06.27 21:49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잘있어라, 세상아)13 너의 세상으로 06.24 20:21
엑소 [EXO/박찬열] 짝사랑의 깊이 上10 너의 세상으로 05.25 00:39
엑소 [EXO/변백현] 누나, 누나!9 너의 세상으로 05.08 23:55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나를 구해줘)19 너의 세상으로 03.28 21:07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참자)39 너의 세상으로 02.22 10:58
엑소 [EXO] 누가 이런곳에 나를 데려다 놨어? (부제 : 일단 맛보기)22 너의 세상으로 02.22 00:26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8 (부제 : 꽃에는 벌이 꼬이는법)111 너의 세상으로 02.18 23:29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7 (부제 : 과팅한다!)58 너의 세상으로 02.09 00:51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6 (부제 : 클럽은 안돼!!!!)64 너의 세상으로 01.30 00:08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5 (부제 : 클럽을 가요, 갑니다!)56 너의 세상으로 01.25 22:35
엑소 [EXO/김민석] 나한테 왜 그래? 下 (부제 : 나쁜놈 아니네)14 너의 세상으로 01.15 22:23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22 (부제 : 기다려줘)37 너의 세상으로 01.14 22:41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4 (부제 : 경수 오빠)60 너의 세상으로 01.12 15:42
엑소 [EXO/김민석] 나한테 왜 그래? 上 (부제 : 나쁜놈)25 너의 세상으로 01.01 22:49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2135 너의 세상으로 12.29 01:51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3 (부제 : 선배 말고 오빠)82 너의 세상으로 12.24 22:11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20 (부제 : 첫 눈)42 너의 세상으로 12.23 23:06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2 (부제 : 진실게임)84 너의 세상으로 12.13 02: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너의 세상으로 12.11 00:53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112 너의 세상으로 12.06 22:55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1839 너의 세상으로 12.02 00:35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1745 너의 세상으로 11.30 12:5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8:54 ~ 5/6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